Jul 18, 2016

루이지애나 사망 흑인 총격 사건이 백인 극단으로 미국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하자 갈등이


사망


OOOO헐 미국 루이지애나에서 흑인 청년이 또 경찰관에게 총격.. 3명 사망..
OOOO일요일 아침에 뉴스 켜자마자 루이지애나 바톤 루지에서 경찰관들에 대한 총격으로 최소 3명 사망. 정말 2016년 끔찍한 한해다...
OOOO이번달 5일 흑인 남성을 백인 경찰관이 처형했던 루이지애나 주에서 검은 옷을 입고 얼굴을 가린 남자가 경찰서 인근에 있던 경찰관을 저격해서 3명이 사망 7명이 부상했다고.
OOOO루이지애나 주의 주도 배턴루지에서의 총격전에서 총 7명의 경관이 총상을 입어 부상을 당했고 그중 3명이 사망 이는 7월 6일의 배턴루지에서 있었던 알톤 스털링 사건과 멀지않은 시기에 발생했는데 아마 보복성 계획범죄가 아닐까 생각함
OOOO>백인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흑인이 총격 사망하자 흑인이 경찰에 보복 사격을 하면서 미국의 흑백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음. 루이지애나와 미네소타에서 경찰의 흑인 총격 사건이 일어난데 이어 댈러스에서는 흑인의 사격으로 경찰 5명이…
OOOO>백인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흑인이 총격 사망하자 흑인이 경찰에 보복 사격을 하면서 미국의 흑백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음. 루이지애나와 미네소타에서 경찰의 흑인 총격 사건이 일어난데 이어 댈러스에서는 흑인의 사격으로 경찰 5명이 사망함. 미주리 등에서도

사건이


OOOO7년전 시에라 부지가드의 시신이 발견된 미국 루이지애나 주 칼카슈 패리시 노변에 추모비가 세워져 있다.현장을 재방문한 수사관 레스 블랜처드는 새로운 과학수사 기법 덕분에 이 미제 사건이 해결되기를 바라고있다.
루이지애나 사망 흑인 총격 사건이 백인 극단으로 미국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하자 갈등이 natgeokr

병사


OOOO루이지애나 출신에 크리스 유진, 레인저에서 그린베레가 된지 오래되지 않은 케이준 출생의 병사.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팬픽용으로 급조한 병사

경찰


OOOO헐 루이지애나에서 경찰관 또 죽어서 그렇구나...

이어


OOOO근데 트블 드림하려면 루이지애나=마녀와 뱀파이어와 부두교의 도시 라는 내 안의 공식 때문에 넘나... 앱노말할수밖에 없어서 그냥 ... 이미 있는 거 보고싶다
OOOO트루블러드 드림으로 뱀파이어들한테 습격당할 뻔한 여자가 풍문으로 주워 들었던 루이지애나 지역 뱀파이어 보안관 에릭 이름 들먹거리면서 "난 이미 에릭 소유니까 날 해치면 뱀파이어 규칙을 어기는거다" 허풍 떨었는데 그걸 에릭이 들었음 좋겠다 *^^*
OOOO본 커뮤는 루이지애나의 밤 1기, 2기와 약간의 세계관 연동성을 가지고 이어지는 커뮤이나 이전 기수를 뛰지 않으신 분들도 무리없이 러닝하실 수 있습니다.

루이지애나


OOOO루이지애나에서 왜....뭐....
OOOO21년 전 살았던 루이지애나는 내게 고향과 같은 곳인데 요즘 뉴스를 통해 접하는 사진과 영상이 새삼 그 시절을 돌아보게 한다.
OOOO왜 루이지애나에서 안 터지나 했다…에효
OOOO 몬태나급 전함 5번함...루이지애나...그리고 아이오와 언니랍니다
OOOO루이지가 아이를 낳으면? 루이지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루이지애나 열려?!
OOOO 뭐 보트타고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앨리배마 주 가로질러가(?)
OOOO 그래서 전 그사이에 루이지애나 음식
OOOO안녕하세오 크레올 쉬림프에오 전 루이지애나 출신이에오
루이지애나 사망 흑인 총격 사건이 백인 극단으로 미국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하자 갈등이 Assist_univ
OOOO 크레올새우라고 루이지애나식 스파이시 새우
OOOO켄터키 Louiville이나 루이지애나 Baton Rouge, Mississippi 주에 단 며칠이라도 살아본 사람이라면 한글로 이 지명들을 어떻게 표기해야 하나 주춤하게 된다.
OOOO루이지애나 미술관😍세계10대건축물중 하나인데 진짜 너무잘지어졌고 주변자연환경이 엄청나게 멋있음....!진짜 여기서 반나절보내도후회없을듯! 음식도맛있고 작품도 개멋이씀❤❤
OOOO ㅋㅋㅋㅋㅋㅋ루이지애나 어딘가했는데 핵 남부네요 남부출신 애들 넘 에구 임 ㅋㅋㅋㅋ
OOOO그래서 루이지애나에 갔다 온 아담은 파리에서보다 훨씬 뻔뻔해져서. 내가 약쟁이가 된건 다 너때문이라고 호텔방 깔고 앉아서 랭암 내놓으라고 했을수도. 난 너를 원하는데, 넌 내가 필요없을지 몰라도 랭암엔 내가 필요하잖아 토니. 하면서 에이프런두르는 아담
OOOO 핫 그러쿠나><! 루이지애나의 밤...어딘지 찾아볼래요! 요즘 느와르 배경이 많이 나오나봐요 아열 배경음에 일단 꽂혀버렸 (대체) 엩 체력..? 시러요 마르스 희생 독단 안 받아요 안 사요 (서늘하게 문을 닫아버린당)
OOOO샤이바나 코엑스몰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B1 I108)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7,900원) 오리지널 마카로니&치즈 (2,900원)
OOOO루이지애나는 천국이야..


루이지애나 사망 흑인 총격 사건이 백인 극단으로 미국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하자 갈등이 Assist_univ
루이지애나 사망 흑인 총격 사건이 백인 극단으로 미국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하자 갈등이 1cherrysmothi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