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시즌


OOOO닥터후 시즌4 미드나잇 볼래
OOOO 영화가 아니고 영국드라마 닥터후 시즌5 10화입니다~!
OOOO 헉 서가님 저 닥터후 볼라카는데 시즌 몇부터 보는게 좋나요 추천해주세요*ㅇㅁㅇ*(서가님 저 그말 3847728237번 한것같아요
OOOO 제가 닥터후를 시즌3까지 봤는데 이상하다 로즈 나오는거 봤는데 너무 오래됐나보네여....(민망
OOOO닥터후 6 보다말아서 다시 정주행하고 이제 7로 들어가는데 아ㅏ 테닥땜에 시즌2부터 또 정주행해야하나
OOOO 닥터후 올드시즌이 있고 뉴시즌이 있어요 올드시즌을 안봐도 큰 문제는 되지 않고 빙빙님이 네이버에 닥터후 시즌1 1화를 검색하면 뉴시즌을 보시는거에요
OOOO 닥터후 내년이면 시즌10 하니까 일찍 보시는걸 추천해요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yeoul332
OOOO ㅠㅠㅠㅠ저두ㅜㅜ이쪽계정에서 계실줄이야 넘ㅁ좋습니다 꼭 목요일까지 셜록 시즌3 다보는ㄴ걸로.!!!주말엔 닥터후를 볼래요...
OOOO4-3. 현재 닥터후 시즌10 촬영중이고 시즌 10 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OOOO 임ㅅㅑㄴ 화보를 찍어서 잡지가 나옴! 남유 컴백한데! 존잘님의 닌타마 연성! 닥터후 이번에 새 시즌 나온다! 가 한꺼번에 일어난달까
OOOO글리시즌3.4.5. 닥터후 친구추천회차 에오쉴...(가능할까 플래시.....(가능할까 에로우....(불가능에 치우쳣다
OOOO 닥터후 다 보시고 볼 드라마 없ㅅ으시면 브로드처치도 보세요!!!!! 한시즌당 8편인데 영상미 짱 예뻐오......... 굿..
OOOO 님 닥터후 시즌1부터 다 보면 원하는 ㅈㅏ캐들까지 다 줄게
OOOO내가 후비안까진 아니어도 닥터후 시즌 1~5는 다 봤고 올닥 보고 있는데ㅠㅠㅠ 넘 감격 타디스 기념품 꼭 사서 돌아가야지
OOOO 버들님 죄송한데 닥터후 편당구매 어디서 가능한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넷플릭스에 없는 시즌 있는지 찾아보고 싶어요!
OOOO방학 반이 지나간 김에 방학하고 본 거 보노보노, 히로아카, 충사 1기, 모노노케, 빙과, 너에게 닿기를, 메카쿠시티 액터즈,닥터후 시즌 5부터 봤는데 6화까지 보고 치움. 그리고 지금 건드린 게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OOOO닥터후 시즌7 5화까지봤다롱
OOOO진짜 날잡고 닥터후를 볼까 근데 시즌 너무 많자냐여
OOOO닥터후를 보려고하는데 시즌 몇 부터봐야하죠?? 시즌1부터보려고했는데 그럼 한도끝도없어보여서ㅓ
OOOO수능끝나고 셜록재탕 닥터후시즌2 글리시즌2부터 봐야겠다
OOOO영드본것중에닥터후시즌2부터밀리고미드중엔글리2부터밀림ㅋㄱㅋ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susuiro96
OOOO 자, 이 대사는 닥터후 시즌 몇에 나온 대사일까요!? (뭐
OOOO 닥터후 시즌 8 13화였던가요..
OOOO 슈퍼내추럴은 시즌이 너무 많아서 103까지 보다 말았는데 역시 닥터후를 처음볼때의 마음으로 봐야되는 거겠죠... 스푹스도 한번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OOOO포터블판 닥터후 뉴시즌 팔면 사겠음. 2.3.4
OOOO솔직히 말해서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닥터후 최고 전성기는 시즌 4~시즌 6임 난 정ㅇ말 시즌 6 보면서 통수를 후려갈겨진 느낌이었다
OOOO 노네 나랑 같이 닥ㅌㅓ후 정주행 하겠니? 나 시즌 1부터 받는중ㅋㅋㅋㅋㅋ
OOOO닥터후 시즌별 부가영상 타래 일단 정리해보겠음
OOOO내가 보통 엄청 긴 드라마(닥터후, 슈퍼내츄럴, 스타트렉 등등 시즌 많은거) 안 보는 이유가... 난 한번 시작하면 진짜 다 볼때까지 미친듯이 그거만 봐야함 ㅇㅇ
OOOO앞으로 받을것들 - 뉴스룸 시즌3까지 - 왕겜 시즌4까지 (5,6은 자료가 없드라고..) - 두파산녀 시즌1,2(2이후로는 평이안좋아서) - 화이트채플 시즌4완결까지 - 다운튼애비 시즌6완결까지 - 닥터후 뉴시즌 시즌7까지 - 제시카존스 시즌1까지
OOOO랑야방 책,위장자,왕좌의 게임5시즌부터,화칼 마지막시즌,슈내7시즌인가8시즌 부터,밀린 웹툰 몰아보기, 닥터후,보보경심,하우스5시즌부터,덱스터6시즌부터, 사놓고 못 본 책들, 로판 소설 몇개..마감하고 나서도 집에서만 있을기세...()
OOOO그ㄹㅣ구... 닥터후 봐야하는ㄴ데.... 시즌1 1화밖에ㅣ 못봤다..... 시즌 엄청나던데
OOOO 닥터후 시즌6 플래시에피처럼 공업용플래시로 생명창조하려다 벼락같은 전압사고로인해 앙리 복제품인 크리처 만들어지는거 보고싶다 플래시에피소드진짜 감동적이고 무섭고 재밌었는데... ㅠ감정선진짜 짱이구
OOOO 그냥 뉴 닥터후 ( 한 2002년? 쯤인가에 나온거) 시즌1에피1 부터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스페셜에피가있어서 보다가헷갈릴수도 있는데 워낙타임라인이중요한드라마라인터넷에 닥터후보는순서 검색하면 나올텐데 잘모르겠으면 재가 알려드릴겡!
OOOO 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으응ㅇ어엉 아정말 그럴만해보여요.......,,,, 근데 닥터후 보려면 s1e1부터 봐야하나요 아니면 그래도 몇번 존적있어 익숙한 맷닥시즌부터 봐도 되는것인가욧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Suzu_SR_kr
OOOOㅋㅋㅋㅋ닥터후 시즌2 4화까지 보고 멈췄는데... 오늘은 안기지마 무서워 볼거에요.
OOOO닥터후 시즌6 끝냈다 (´•_•`) 나 진짜 왜 5-7만 담아왔냐ㅠㅠㅠㅠ이거 다 보니까 테닥편도 다시 보고싶음ㅠㅠㅠㅠ
OOOO후 이제야 닥터후 시즌1을 다봤네
OOOO닥터후 시즌 내에서 제일 좋아하는 인물 캡틴 잭
OOOO 7. 닥터후 시즌 9 이제 보고있습니다 연어처럼 돌아오는 후비안
OOOO 앉녕하세요 전부터 구독하던 루핀입니다 닥터후 시즌8까지 팠었는데 이런 크오라니 무지 반갑네여8ㅁ8
OOOO 이썰에는 닥터후 시즌 4~6까지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있습니다... 닥터후 안보신분들은 피해주시길바래요... 제발님들 좀 닥터후좀 봐라
OOOO티켓이 없는 내가 내일 묭파에 대한 희망을 품게하는 운세구만...... 희망고문인가?! -희망이 언제부터 나쁜거였지?! -희망은 잔인한거에요. 교수대 위에서는 <닥터후 시즌9>......
OOOO근데 넷플릭스 닥터후 4시즌 부터만 있잖아ㅠㅠ
OOOO닥터후 시즌 1 다운로딩...
OOOO 닥터후 역시 시즌 1부터 봐야겠지요...
OOOO닥터후 다시봐도 재밌다😆 나 왜 시즌 5-7만 담아왔냐ㅠㅠㅠ
OOOO아 닥터후8시즌 정주행하는데 아무리 봐도 클라라... 캐붕을 하다 못해 캐권(?) 침해까지 당했단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ㅠㅠ 쟤가 언제부터 그렇게 컨트롤 프릭이었고 참전용사를 비웃고 농담으로 쓰는 무신경한 골비고 이쁜 여…
OOOO너희들 닥터후 좀 봐라 뉴시즌으로 맷닥이 폰드 가족이랑 이별할때 에피소드 그럼 왜 미래에 고정점을 둬버리면 안되는지 알게될거야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minimini730
OOOO 닥터후 크리스마스편 4,5,6 시즌거 세편 남았어...
OOOO 닥터후 시즌 6 에피 5~6에 나오는 플레쉬 장난감이에요! 왜 이런걸 만들었는지는...BBC만이 알겠네요ㅋㅋㅋㅋ..ㅋ....
OOOO 시즌 2도 괸장히 재밌게 봤거든요 ㅋㅋㅋ 중2때 봤나 고딩때 봤나 ㅋㅋㅋ 으윽 닥터후는 ...좀더 나중에 언들어 봐야 겠어요 ...아 트렉은 최근 시리즈가 있는거군요 찾아봐야 겟어요
OOOO 트렉은ㅠㅠ 그래도 최근 영화화된것만 보셔도.. 괜..찮으니까요..! 닥터후는ㅋㅋㅋ아 좀 그렇긴 하죠ㅋㅋ시즌 5부터 보고 맘에 드시면 이전꺼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CG같은게 되게 능숙해져서 시즌 초반 보시는게 힘드신 분께 좋을거같구여
OOOO 어흑 ㅠㅠ 넘 시리즈도 많고 ..찾기도 힘들더라구요 워낙 예전 부터 있던 장르라 ....닥터후는 시즌2 옛날에 봤던거 같구 .....본다면 시리즈물 다 봐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으윽 ...
OOOO멍청이 필터 같은 거 있었으면 좋겠어. 비교하자면 닥터후 시즌3 12~13화에 나오는 타디스 쪼가리 같은 걸로. 의식 안 하면 안 보이고, 의식하면 보여서 맘껏 놀릴 수 있는 걸로ㅋㅋㅋㅋㅋ 평소에 좀 안 보고 싶어. 개멍청이들은.
OOOO어째 닥터후 시즌 결말은 다 기승전-달렉or사이버맨말살이냐;;;
OOOO닥터후 시즌4도 거의 다 봐간다. 테닥 이제 안녕이구나 ㅠ 😿
OOOO엉엉 올해 크리스마스만 기다리고 있다 닥터후..........닥터후 정규시즌 없는 해라니 왜 살고 있죠
OOOO아 닥터후8시즌 정주행하는데 아무리 봐도 클라라... 캐붕을 하다 못해 캐권(?) 침해까지 당했단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ㅠㅠ 쟤가 언제부터 그렇게 컨트롤 프릭이었고 참전용사를 비웃고 농담으로 쓰는 무신경한 골비고 이쁜 여자애였냐고ㅠㅠㅠㅠㅠㅠ

셜록


OOOO영드 미드 뭐 잼난거없냐요..?셜록가튼...? (빼꼼 닥터후는...1화부터보려니 너무길었어... (주먹울음
OOOO3개월 사이 치인장르 닥터후, 셜록, 더씩옵잇, 삼총사, 더크라운, 빅토리아, 마블, 해포, 디시(수스쿼), 도어즈, 맷, 제나, 피캅, 카렌, 테넌, 베니, 마틴, 앤드류, 세븐틴, 큐
OOOO3개월동안 치인 장르 -셜록,닥터후, 더크라운, 마블, 킹스맨, 한니발 -앤드류 스캇,데이비드 테넌트, 존 심, 맷 스미스, 제나 콜먼, 세바스찬 스탠
OOOO주로 벨드씨, 오디오드라마를 파는 성우덕질을 하고 있구요. 외화도 가끔 찾아봅니다. 최애드씨는 입술! 그리고 격발과 밀애도 좋아하구요, 최애자라는 승곤자라, 좋아하는 더빙외화는 셜록과 닥터후(승준닥터) 입니다.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yeoul332
OOOO~정주행할거~ 해리포터 1789 닥터후 셜록 원피스(꾸준)
OOOO 헉 안녕하세요!! 닥터후랑 셜록 파는 소다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려요:D
OOOO*셜록(드라마 말고 원작/그라나다/무비/엘리멘트리로 다양하게 파려고 노력 중), 어벤저스,닥터후, 킹스맨, 디즈니, 가디언즈 외 웹툰, 자캐 등 다양한 장르를 파는 잡덕입니다!
OOOO닥터후 진짜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셜록이랑 비슷한 회차일줄 알았는데 상상을 뛰어넘는다
OOOO 웅웅! 전본진 셜록이랑 닥터후에 스타트렉도 팠고 쩜오디 전반적으로 좋아해!!
OOOO신나네요 더크라운과 셜록과 닥터후가 그만큼 다가왔어!
OOOO진쨔 죽은셈치고 쩜오도 갈까....하...셜록...닥터후...마블...(밧줄이 어디있지)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james_lurin
OOOO#내_자신_소개 1. 닥터후/BBC 셜록/원작 셜록(?) 정말 좋아해요! 2. 책벌레입니다. 책에 대한 트윗을 날릴 수 있습니다. 3. 보다시피 지금도 하고 있지만 혼잣말을 많이 합니다. 특히 금요일 저녁에 트윗이 왕성해질 수 있습니다. 이어서..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가히리 은혼 해트프 우타이테 하가렌 헌터x헌터 쿠로바스 하이큐 카게프로 언더테일 살육의천사 마블,DC 닥터후 셜록 호빗 중력폭포 레벅 해리포터 메이즈러너 듀라라라 닌타마 사이퍼즈 쿠키런 혈계전선 이영싫 주쉽 카드캡터 체리
OOOO아아악 먼가 막 지금 복선같은거 정리하고 캐해석하고 싶어..... 닥터후랑 셜록 연뮤 제외하고 으어아아아 치이고싶다() 더크라운 빅토리아 제외 얘네 방송도 안함
OOOO셜록은 다봤구 슈내는 4를 봐야하며 닥터후는 1화를 봐따((노답
OOOO아ㅏ 제발 실친들아 제발 셜록, 닥터후, 슈퍼내추럴 이 셋중에서 하나만이라도 봐줘
OOOO (닥터후 셜록 다 보고 왕겜 보는 중인 인간)
OOOO내 인생장르들을 요약하자면 모팻이 닥터후로 뒷통수 되게 세게 때리는데 조지는 왕좌의 게임 캐릭터 학살자에다가 괴롭혀서 또 한번 얻어맞고 마크가 셜록으로 한번 치고 모팻이 또 셜록으로 뒷통수 마무리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fhtmrns
OOOO 사실 아는 영드 셜록 밖에 없었는데 루린님 글보고 닥터후 정보도 조금씩 알게돼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OOOO헐 ㅠㅠㅠㅠㅠ 닥터후랑 셜록 생각나... 물론 타디스는 붉은 색이 아니지만...
OOOO완욘도 봐야하고 닥터후도 봐야하고 셜록도....씨퐐!!!!
OOOO 보이나요 저기가 천국이야....세상에 영국은 역시 덕질하러 가야하나봅니다 ._.) 해리포터도 셜록도 닥터후도 다 영국이네요!꼭 가서 쓸어와야겠아여😂😂슺님 부러버요!!
OOOO셜록 덕질까지 딱 하루 남았다 닥터후랑 해리포터까지 덕질할 수 있는 영국으로 모두 떠납시다
OOOO표현력 업업 연습해볼랍니다 닥터후 셜록 후록 한정 (ㅈㄴ 천천히할게용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OOOO오늘은 닥터후/셜록 촬영지 그리고 포비든 플래닛 들려서 굿즈 사고 내잉 톰스카 싸인받으러흐흐흐흐흐흐흐흐흫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hyata825
OOOO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셜록볼까 닥터후볼까
OOOO 아 셜록부터 닥터후 레미즈까지 흐어야럴 비비씨
OOOO 세ㅔ상에 닥터후... (사망 전 셜록이랑 닥터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비비씨가 드라마는 때깔나게 잘 뽑는다니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celebrity death match컴버배치의 셜록, 테넌트의 닥터후 누가 이길거 같나요? 왜 그런지 말해줘요? - 오...그거 대학살이 될거에요 나는 솔직한 답변을 모르겠네요. (이어서
OOOO원어민 쌤이 전교생 중 유독 나를 기억을 잘하는 데 그 이유가 가끔씩 틈나면 닥터후 얘기 틈나면 마블 얘기 틈나면 셜록 틈나면 작가 틈나면 틈ㄴㅏ 틈 .

빅토리아


OOOO3개월 동안 치인 장르 -닥터후 오버워치 빅토리아
OOOO반년 안에 치인 장르닥터후 빅토리아 오버워치 보컬로이드 끝! 저의 덕질은 역시 사골덕질이죠. 파다가 잊은거 꺼내서 또 우려내고..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gae_bi_sr
OOOO아 빨리 닥터후 봐야되는데 빅토리아 시대 옷이 너무 예쁘다... 그리고시ㅠ다ㅡ근데ㅠ왜 ㄴ
OOOO아니 그니까 막 뭐라하지 닥터후처럼 ㅁ복선 조사하고 그런거(조낸).... 아니면 빅토리아나 삼총사처럼 고증조사 할 수 있는거....네 지금 아루님 고증조사하고 스토리해석 하고싶어서 이러는거 맞구요....
OOOO혹시나 하는 마음에 수요조사... 닥터후 캡쳐짤+기사짤+빅토리아짤 섞어서 제나 사진 10-20장을 한세트로 인화해서 나눔한다면 사실분 있으실까요? 한세트에 2000~2500원 예상합니다.
OOOO지난번에 풀었던 빅토리아x닥터후 크오 썰 백업
OOOO3. 닥터후×빅토리아 "눈 감고 50까지 수를 세. 그리고 50이 되면 뒤를 돌아봐. 늘 거기 있을테니까. 만약 내가 없어도, 난 항상 네 곁에 있다는걸 잊지마, 빅토리아." "닥터..." "이젠 진짜로 안녕."
OOOO전에 가드님이 썰풀어달라고 했던거같은데. ....더크라운x빅토리아x닥터후... 이거 풀어드렸던가. 맷클이 타디스타고 어딘가로 가는데 불시착해서 버킹엄궁에서 내리는게 보고싶다. 하필이면 그날이 빅토리아 대관식날이고 빅토리아…

마블


OOOO 넹 스팁이나 다른 마블을 안 앓고 막 닥터후.. 그케 앓으니까 아.. 본진 마블 아니네.. 했어여!!!!!!!!!!!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GrizzlyRoggy
OOOO 저두요저두요ㅠㅠㅠ맨날 마블 보라며ㅋㅋㅋ한번 확실하게 잡으니까 계속 충성적인 팬들인데 ㅋㅋㅋㅋ닥터후 내한때 사회 생각하니 걱정되기도 하고....😂😂😂 제발 멀쩡하길 바래여ㅜㅜ🙏🙏
OOOO한니발은 드라만가? 음.., 닥터후가 제일 많다고 그랬던거같은데 어쩌지 ㅋ ㅋㅋ 나도 나우유씨미나 볼가.. 걍 마블 볼가? 어덕해 흑
OOOO전시장생기면 미코토쨩/디지몬/DC/마블/닥터후/그외 이렇게해서 꽉꽉 채워넣고싶음ㅁ....자취 빨리하고싶다....

파는


OOOO탐라 혼란으로 이동합니다 닥터후를 중심으로 영드 위주로 돌아갈 것 같습니다. 현재 선팔한 분들은 실친/현재 파는 장르 관련 분들입니다 인연을 지속하기 원하시면 팔로해주세요..!
OOOO저....닥터후 파고 리버풀 파고 옵치 파는 트찐입니다....아무말대왕이고....유리멘탈에.....보시다시피 말줄임표 투성이입니다....그렇지만 #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가요
OOOO나 닥터후도 파고 스타트렉도 파는데 스타워즈까지 파게되면 진짜 인생 망하는거 아닐까
OOOO 가오갤ㄹ피터에 제가파는 닥터후 스핀오브 오디오드라마에두 피터가있어여... ㅋㅋㅋ피터잔치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DOUX___M
OOOO똑똑 탐라에 '닥터후' 파시거나 '베이비돌' 파는분 계신가여!!!!!!!!!!!!!!!!!!!!!!!!!!!!!!!!! '서울 키덜트페어'에서 닥터후 특별전, 베이비돌 한복 컬렉션을 진행한다고합니다!!!!!!!!!!!! 7월 2…
OOOO아니 애매해...본진이 닥터후고 파는 장르에 스타트렉 있오...그리고 주연배우 감독까지 내한이야
OOOO똑똑 탐라에 '닥터후' 파시거나 '베이비돌' 파는분 계신가여!!!!!!!!!!!!!!!!!!!!!!!!!!!!!!!!! '서울 키덜트페어'에서 닥터후 특별전, 베이비돌 한복 컬렉션을 진행한다고합니다!!!!!!!!!!!! 7월 28일~ 31일 코엑스

스페셜


OOOO 닥터후는 크리스마스 스페셜도 정말 재미있어요♥ 저는 우는 천사 시리즈를 제일 좋아합니다>.< 달렉은 귀요미구요~
OOOO아 및 닥터후 2015 클쓰마스 스페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및친 리버송 너무웃겨
OOOO와 닥터후 클씀스 스페셜 해줌 ㅎㅎ
OOOO 오 헉 저 담주부터 볼려구여 닥터후 스페셜 얼마 안 남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 보여주시면 감사하져!!!!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Kanoe_suzu
OOOO아 트렉 봐야지 생각을 몇년째 하고 있는거지.. 닥터후 스페셜 다보면 스타트렉 봐야지
OOOO지금 닥터후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합니당
OOOO원고 안할것 닥터후 스페셜 놓쳤던거 리스트 모아서 차례차례 볼 것
OOOO그리고 빨리 닥터후 클스마스 스페셜 보고싶다

봐도


OOOO빅뱅이나 닥터후(이건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만..)정도까지 종종 다시 보는데, 블랙북스 안본지 진짜 오래된 것 같다 오 지금 봐도 여전히 재밌으려나
OOOO닥터후 존나 순식간에 다 본것만 봐도 ㅋㅋㅋㅋ 일드 같은거 1~12화 짜리 이런건 하루만에 다 봄. 하루종일 그것만 붙잡아서... 그래서 보통은 시작조차 안하는데.. 이번기회에 스타트렉 다 봐야지.,,
OOOO닥터후 언제봐도 재미있어...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coralwhos
OOOO어느 커뮤를 봐도 유머가 없어서 나는 그냥 닥터후를 봐야겠다.

드라마


OOOO볼거라해놓고 몇년째 제껴둔 드라마가 넘 많다 시그널 닥터후 퍼오인 1,2 페이킹잇
OOOO 앗 저거 닥터후라는 드라마에여!!
OOOO 닥터후던가요.전 드라마를 본 적이 없지만. 얘기는 들어본 거 같네요.
OOOO 영국 드라마인데 닥터후가 영국 국민 드라마예요 정말 안보는 살암이 없을 정도라구,,, 과장일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재밌구 좀 유치할 지 모르겠지만 제 유년시절을 모두 쏟아부은 드라마예요
OOOO 닥터후는 우리에게 삶의 교훈을 주는 좋은 드라마죠★
OOOO내가 생각하는....제 주관적이지만 영국 드라마 등용문은 [닥터후] 닥터후로 맷이랑 테넌트랑 빌리랑 카렌이랑 제나 등등 뜨고 미국 드라마 등용문은 [왕좌의 게임] 인거 같아요 왕겜으로 소피 터너랑 메이지 윌리엄스 데뷔했…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judylee9912
OOOO32. 블리츠크랭크의 대사중 하나인 '제거하라, 제거하라'는 영국의 유명 SF 드라마 닥터후에 등장하는 달렉이라는 종족이 하는 대사의 패러디입니다.
OOOO내가 생각하는....제 주관적이지만 영국 드라마 등용문은 [닥터후] 닥터후로 맷이랑 테넌트랑 빌리랑 카렌이랑 제나 등등 뜨고 미국 드라마 등용문은 [왕좌의 게임] 인거 같아요 왕겜으로 소피 터너랑 메이지 윌리엄스 데뷔했고 이완같은 배우도 발견하고
OOOO 아......맷닥부터 보샤도 되긴하는데....솔직히 그렇게보는거 전 안좋아해서.... 닥터후가 타임라인이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중요한드라마인데 그렇게 보면 진짜감동적일수 있었던부분을 좀 스스로 깍아먹는거같아서 안조아해요;
OOOO 아 쉬ㅣㅣ이벌 ㅠㅠㅠ아진짜 너무좋아서 말이안나와요 진짜좋아요 ㅜㅜㅠ허어어 진짜 닥터후 인생드라마인데 다들 왜안보는지 ㅠㅠㅠㅠㅠㅠ아진짜 흐으윽 ㅠㅠㅠ 앙리, 제발 어디가 문제인지 말해줘. 응? 하면서 겁먹은 빅터넘좋아요 ㅠㅠㅠㅠ
OOOO 분해는 차마 앙리가 사라져버릴까 못하고 계속 둘러보기만하며 왜그래 앙리. 많이 아파? 어디가 아픈거야...제발 말 좀 해봐.하고 안절부절하는 빅터 너무 좋은것같아요 아진짜 닥터후 인생드라마인데..ㅠㅠㅠ
OOOO 유ㅠㅠㅠㅠㅠ닥터후너무쩔어요 제인생드라마
OOOO 이스트엔더스라는 영드에서도 나왔는데 이것도 닥터후처럼 60년된 드라마라 에피소드 수도 너무 많고 약간 드라마라기보단 soap같은거라 제가 보기엔 넘 힘들어서 하디 나오는 부분만 골라보고있어요ㅠㅠㅎㅎ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james_lurin

타디스


OOOO닥터후AU로 닥터랑 리버 타임라인 적용된 경염임수 보고 싶다. 경염의 시점에서 보면 임수는 점차 자신을 잊어가는 거겠지. 임수 입장에서는 타디스가 황제 침소 한 가운데 불시착하는 게 첫만남이겠고. 수야. 그 이름을 어떻게 알아? 항상 매장소였는데.
OOOO닥터후 최애에피는 고흐도 아니고 s5e13임 에이미 슈발 내가 니 잊을 것 같았냐?? 얼렁 안 나와?!?! 하면서 소리 지르고 주변 사람들은 또 망상 도졌나... 이렇게 쳐다보는데 타디스 나타나면서 어벙한 표정으로 기억할 줄은 알았는데...
OOOO 휴 진짜 세상사람들 모두에게 닥터후 영업하고 싶습니다 ... 아무것도 아닌공간에 꺼진 타디스안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죽어가던 와중에 타디스 빛들어오면 확 일어나서 막 죽은줄알았어앙리, 다시는 볼수 없는줄 알았어. 하는빅터생각나요...ㅠ
OOOO탐라에 닥터후플켄 크오가 보여서 쓰는건데, 여러분 생창기계와 타디스 파지않을래요? (ㅈㄴ
OOOO나도 트렉 50주년 핀 갖고싶다 그리고 왜 닥터후는 50주년 타디스 핀 같은 거 안내줌?
OOOO닥터후 오덕들이여 이런 머그가 있네요. 뜨거운 물 넣으면 타디스가 촥촥 사라진다.

스타트렉


OOOO 스타트렉의 칸은...베니는... 약간 다른 차원의 누군가랄까요? 베니라는 존재도 뛰어넘은 듯한ㅋㅋㅋㅋㅋㅋㅋ 존잘님ㅋㅋㅋㅋㅋㅋ 아 그 흑인배우가 닥터후에 나왔었나요?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nomoredaying
OOOO 스타워즈는 안봤지만 스타트렉이랑 닥터후 정말 재밌어요~~!!! 추천이에요!~~~!!
OOOO숀옵더데드 핫퍼즈 월즈엔드 스타트렉 닥터후 스타워즈 실팔찌 이정도면 충분하까 오빠

봐야겠다


OOOO집가서 뭐하지 닥터후 봐야겠다 !
OOOO와... 루린님.. 대단해.. 일단 닥터후부터 다 봐야겠다
OOOO플래시 다보면 천천히 닥터후 다시 봐야겠다. 대박 큰 스포를 당했찌만 넘 보고시픔ㅠㅠ줄줄룾ㄹ

닥터가


OOOO나 닥터라고 해서 당연히 닥후 닥터라고 알아들엇고 보니까 닥터후에서 닥터가 저래 간지나는 장면이 잇엇음???? 하다가 움짤보고 베니라서 아 닥터 스트레인지...
OOOO역사가 수십년이고 닥터가 10번도 넘게 교체된 쇼에서 백인남성만 닥터를 맡은게 말이 되냐 이름이 등장한 여성이 전우주에 세명뿐이었던 스타워즈도 백인여캐랑 흑인남캐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는 시대인데 닥터후 너무 징그러울 만큼 보…

OOOO역사가 수십년이고 닥터가 10번도 넘게 교체된 쇼에서 백인남성만 닥터를 맡은게 말이 되냐 이름이 등장한 여성이 전우주에 세명뿐이었던 스타워즈도 백인여캐랑 흑인남캐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는 시대인데 닥터후 너무 징그러울 만큼 보수적임
OOOO 빅터와의 오랜 싸움에 지친 크리쳐가 멀리서나마 앙리를 보고 앙리는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이구나. 라고 말하는게 보고싶어요.. 사실 닥터후에서 닥터가 유일한 타임로드(라고 하지만 꽤 많이 나오죠..)니까
OOOO 같이 닥터후 보실래여????? 닥터가 정말 우윳빛깔이여요(((o(*゚▽゚*)o)))

안녕


OOOO안녕 난 닥터후로 제대로 된 연성을 한 첫 연성이 원고인 사람. 원고가 좋아요. 근데 이번 쩜오디에선 신간 못 내게 됐어. 연성도 없고 면목도 없어. 구간 짤라왔어. 그럼 20000 안녕... ㅠㅠ 미아내요.
OOOO 안녕하세여 닥터후 팝니당!!! 맞팔할수있을까요..??
OOOO 엄 안녕하세여 닥터후 파요!!!

우는


OOOO우는 천사 에피소드란?닥터후에 나오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리고 슬픔에 잠긴 천사 조각상 모양 외계인이 나오는 에피소드인데 역대급 감동 에피소드이다 꼭 밤중에 혼자 봐야 끆끆거리는 울음을 참을 수 있다 …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kabayaki_us
OOOO자꾸 이작품 저작품에 마동석 넣어서 상상하게 된다. 마동석버스인가. 최근엔 닥터후 컴패니언 마동석 생각한다. 우는천사 진짜 울려버림.
OOOO실수로 닥터후 에피소드 틀어버림...나 닥터후 보면 우는데
OOOO 맞습니다 모든 초등교육에 닥터후 시청을 껴넣어야합니다 특히 우는천사편
OOOO이제 닥터후를 보면서 그림 그리자 잠 깨라고 우는 천사편을 킬거라고 (잠시후의 라라님 흐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ㅓ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ㅍ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밢ㅍㅍㅍㅍㅍㅍㅍ)
OOOO마쟈 닥터후 우는 천사 봤는데 ㅋㅋㅋㅋㅋㅋ끝부분 좀 웃겼다
OOOO나는 [닥터후]를 좋아하고 당신은 내가 좋아하는 닥터중의 한명이에요 농담하는거 아니에요. 달렉을 제외하고 당신의 두번째 무서운 적은 누구인가요? - 좋은 질문이에요 내가 제일 무서워하는 적은 우는 천사에요. https:…

클라라


OOOO 닥터후 클라라요!!!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pipeep_nuts
OOOO7.22 커미션 연습 겸 닥터후💕 클라라 넘 이쁘다
OOOO 단어맞추기 퀴즈에서 닥터후와 클라라오스왈드를 내셨었는데..
OOOO닥터후 입문계기친구가 911을 제 집에서 혼자 보다가 제가 그냥 슬쩍 봤는데 클라라 뒷모습에 치이고... 목소리에 치이고 앞모습에 또 치여서 이모양이 되었습니다
OOOO 닥터후요.....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올려주신 클라라 짤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눈호강 했어요 감사합니다.....//
OOOO닥터후 다 보고 난 감상 아쉴다x클라라 좀 괜찮은 거 같더라.

볼까


OOOO닥터후를 볼까
OOOO급한불은 다꺼서 매우 여유로와짐이다~ 닥터후볼까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_Ashley_Toy
OOOO오늘 새벽에 닥터후 마저볼까 코난볼까 고민이다 으우 원피스 안본 거 볼까..
OOOO닥터후 볼까
OOOO허응ㄱㄱ어 입시끜나고 닥터후 볼라고 해쓴ㄴ데 걍 지금ㅁ 볼까

에피소드


OOOORt)저거진짜 닥터후 레전드 에피소드중하나..꼭보세요..
OOOO911 912은 정말.. 닥터후 최고의 에피소드
OOOO아아아악 닥터후 다시 보고싶다 테닥까지만.... 맷닥은 고흐에피소드만....
OOOO닥터후 플래시에피소드 au 크리빅크리 보고싶음 .......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james_lurin
OOOO으엉헝 닥터후에서 고흐 에피소드 너무 조아ㅜㅜ

장르


OOOO데빌 메이 크라이 - 어떤 시리즈 무슨 캐인지 사이퍼즈 오버워치 Ib (이브) 닥터후 - 몇 대인지 수가 적은대신 세부적으로ㅋㅋㅋㅋ 뭐랄까 맞추려 하는 사람도 읎을것같다. #장르별_최애를_다_맞추면_소원하나_들어줌
OOOO카클을 알게 된 후 닥터후의 장르가 로맨스가.. 되었어
OOOO사실 너드쟤진 막 나랑 장르 다른 거 같지만 그래도 쟤진 닥터후도 봐줘.........
OOOO[Patient Zero] [닥터후] 맷 스미스.... #다른장르_동일인물
OOOO이러니 저러니 해도 역시 내 최애 장르는 닥터후, 차애 장르는 해리포터다.

로즈


OOOO 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후에 로즈 컴페랑 같이 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gogonenan
OOOO24.영드 닥터후의 로즈. 로즈... 이젠 행복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광광 우럿따...
OOOO런던에 닥터후 촬영지 어디 있나 봤더니 대부분 다 올닥이고 뉴닥은 웨일즈나 잉글랜드 저편이어서 그나마 볼만한게 런던엔 그 뭐냐 로즈네 아파트 거기다 비교적 가까워서 더 좋고
OOOO닥터후 다시 보는데 진짜 미키랑 로즈 넘 이상적인 헤테로 릴레이션쉽인것.... 넘 조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LLO


OOOO닥터후의 Hello universe랑 Hello everything 이 대사들 정말 좋아해
OOOO닥터후 헬로 시리즈 Hello sweetie Hello my doctor Hello universe Hello everything 등등등..

닥터후


OOOOㅈ저기 닥터후 쩜오온 제가 잘못본건가요?(벌떡 일어남)
OOOO 올해 내 덕질 피크때 닥터후 슈내 랑야방 일케 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고3이 할짓인가 싶구(아득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poiloi456
OOOO 닥터후...(소근(응?
OOOO키덜트 페어에 닥터후가.....!!!!! 꼭 가야쥐
OOOO닥터후랑 더 플래시 보고싶다..
OOOO 그럼 내년에 닥터후...( ㅇ - ㅇ)
OOOO헤헤 닥터후본다*ㅇ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마시썽
OOOO가장 간절한게 닥터후인데
OOOO 맞아 사랑받아 마땅한 빈센트ㅜㅜ 뮤지컬 빈센트반고흐 보면서 그가 고통에 몸부림칠때마다 당신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중 한명이라고 말해주고 싶었는데ㅜㅜ 이 에피가 대신 다 해준둣ㅜㅜ.. 닥터…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hyata825
OOOOㅇ근데 저 닥터후 옛날옛적에 봣는데 재밋다는기억밖에안나
OOOO오미친님들티비에피캅나와 닥터후덕후들어딧어
OOOO정말 꼭 보세요 닥터후 입덕작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후 보신 분들도 당시에 미키....?미키니....??? 이러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귀찮네.... 보고 싶은건 닥터후 밖에 없는데... 돈이.... 개같은 돈...
OOOO월드워z에 닥터후 카닥 나오는거 볼때마다 하우스같음
OOOO특수액션 '황천길' 대충 토치우드의 이안이나 닥터후의 캡틴을 떠올리면 되려나.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Dem_Main
OOOO솔직히 닥터후 하면 빈센트 반 고흐 편이랑 울고있는 천사였나 그 편이 최고이지 않나? ^ㅁ^... 물론 다른 편들도 쵝오....닥터후여 영원하라
OOOO 무울리이~?!?!?!무울리이~~~?!?!?!?!열심히 죽어 닥터후를 생각하며 지구과학을 권할게 재밌을거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 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심지어 닥터후 미키라서 오ㅠㅠㅠㅠ미키!!!!!!이러고 있었는데(((((((((
OOOO하아악 제기랄,,,, 닥터후 보러 꺼지겠습니다..
OOOO 제가ㅠㅜ 닥터후의 마스터도 아니고 왜애애애애ㅠㅜ 엉엉 (통곡) 아 죄송해여 지금 졸려서 제정ㅈ민이 아니예여ㅠㅜ
OOOO 닥터후 마스터...ㅎㅋ...
OOOO꿈을 꾸었다 닥터후 910 까마귀를 끝장내버리는 꿈이었다 이뤄지지 못할 꿈이라 슬펏다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Aru_dotjs
OOOO 닥터후는 어딜가야 볼 수 있나요...
OOOO 닥터후..
OOOO 친절한 빅 레드버튼....닥터후는 무슨 빅 레드 버튼의 역사인가
OOOO#닥터후 입문하려고 하는데 주의할 점이나 뭐부터 봐야하는지 알려주세용
OOOO아 글고 이번에 외장하드에 닥터후랑 이누야샤 비롯해서 요것저것 챙겨왔어 후후
OOOO감동적인 닥터후를 봅시다 여러분
OOOO닥터후...저편 되게 재밌게 봤는데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_Keemun_
OOOO닥터후보다 슈내가 더 무섭다며!!! 슈내가 더 무섭다며!!!!!!(운다
OOOO토치우드가 닥터후 애너그램이엇지?
OOOO닥터후 반고흐편 재미있게봤는데ㅋㅋㅋㅋㅈㅓ거를 우연히 보고 닥터후를 찾아봣었지
OOOO사실 이번 최근시리즈 저 토마토머리친구 엄청 이케맨같이 생겼는데...볼 엄두가 안ㄴ... 오룡즈도 봐야하고.. 세일러문... 슈내... 닥터후....... (잡덕의 최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가는 데는 비슷비슷~ 가던데를 가는게 젤루 편한 거 같아용>< 으앙 닥터후 넘 재밋네용!
OOOO 헉 저게 닥터후엿군요... 봐야겠어요+-+
OOOORt 닥터래서 닥터후인줄 알았더니 이상한 의사자나...ㅋㅋㅋㅋㅋㅋ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l_am_NlCHl
OOOO전 닥터후 입덕한지 3개월이 조금 넘었죠....
OOOO 닥터후 탈덕한다고 난리치지 않았ㅇㄷㄹ까
OOOO닥터후 속에 맷 폴더를..이렇게 만든 이후로....귀찮아서 안하기로 했다...
OOOO닥터후봐야지
OOOO맞아 수능 끝나고 닥터후 CD사서 봐야지
OOOO 그랬는데요...애로우에서 아톰이라는 디씨버전 앤트맨?같은 캐릭터로 나와요! 기본적으로 시간여행인데 우주선이라 우주도 갈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여행을 시작한 사람은 닥터후의 아서다빌(... ㅋㅋㅋㅋㅋㅋ
OOOO닥터후 회지 재판 최소수량 채웠으니 폼 만들고 입금 받아야하는데 으아아ㅏ....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PIPITORVI
OOOO지금 이제 닥터후 폴더 정리하는데 ......하루 걸릴려나
OOOO내책 멀쩡한 게 잘 없는 것 같아.. 닥터후책부터 이상해졌어
OOOO 우 우와아아아ㅏㅇ 전 키덜트페어도 가려구 하는데 혹시 관심있으시다면(수줍 올해는 닥터후관련 뭔가가 있다더라구엿...
OOOO나 아직 글리도 보고잇고 닥터후도 봐야하고 플래시릉 영업하다니 악마
OOOO닥터후 재탕 각이다...
OOOO닥터후 진짜 어케 볼때마다 울 수가 있지....그만 봐야지..
OOOO빨ㄹㅣ... 무비버스 닥스에서... 닥터후 드립... 나 매우 기다리고..... 야 우리 닥터 이제 말콤 터커야 막 싫어해두 돼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Hajae_KY_Mu
OOOO그래요 난 지금 닥터후 영업을 당해벌여..
OOOO 그래서 안봤음이다,,,, 집에서 닥터후보고 지금 준비할려구요,,,,
OOOO반 고흐는 그의 찢어질 듯한 아픔을 예술로 아름답게 승화시켰죠. 자신의 격정과 아픔을 즐거움과 환희, 거대한 세상으로 표현한 것은 전례가 없던 일이고, 앞으로도 그런 작품은 나오지 못할 거라고 봅니다. 라고 닥터후에서 닥터 블…
OOOO반 고흐는 그의 찢어질 듯한 아픔을 예술로 아름답게 승화시켰죠. 자신의 격정과 아픔을 즐거움과 환희, 거대한 세상으로 표현한 것은 전례가 없던 일이고, 앞으로도 그런 작품은 나오지 못할 거라고 봅니다. 라고 닥터후에서 닥터 블랙이 말했다 고흐를 본받짜
OOOO서울 갈돈 없다.. . 닥터후 사요나라... 난 괜찮아. 직접가서 사면ㄷ 돼....
OOOO 나도 닥터후 좋아해!! ^^
OOOO 허걱 꽤 유명한 사람이군요... 닥터후.. 비긴 어게인에도 나왔던 사람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darks92
OOOO ㅋㅋㅋㅋ 닥터후 나왔을때도 넘 귀여웠는데...
OOOO이제 진짜 닥터후 다 봤따.
OOOO 닥터후 특별전 가서 광광울어야지
OOOO프사 어때요? 닥터후 좀 보신분들은... ㅋㅋㅋㅋ
OOOO 노담님 저랑 닥터후 보자요
OOOO닥터후 보고싶다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__Dalle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darks92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Northeast1008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KangRaptor
닥터후 시즌 셜록 빅토리아 마블 파는 스페셜 봐도 드라마 타디스 스타트렉 onehaed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