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LOTTE


OOOO풍기매번 공을 맞추는 대신 강풍기를 연상시키는 바람을 가르는 헛스윙을 하는 강민호를 지칭. 자매품, 가르시아의 갈풍기도 있으나 크보에 못오면서 요즘은 안쓰인다.#Lotte
OOOO강민호 전체 포수 WAR 4.02로 전체 1위 #LOTTE
OOOO강민호 오늘 4 사사구(볼넷2개, 사구2개) #LOTTE
OOOO강민호가 잘 올라왔네 올라오고 병살 유도 #LOTTE
OOOO사직야구장 수훈선수는 린드블럼과 강민호 선수입니다 #LOTTE
OOOO강민호 솔로포!!!! #LOTTE
OOOO다행이다 강민호 다시 수비 들어옴 #LOTTE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Parkmadam
OOOO강민호 다치면 안된다 ㅠㅠㅠ #LOTTE
OOOO강민호 괜찮나? #LOTTE
OOOO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강민호 2 - 김문호 D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린드블럼 1 최준석은 대타로 나올듯 #LOTTE
OOOO박세웅 선수는 오늘 승리를 챙기면서 첫번째로 감사한 선배는 강민호 선수, 두번째는 황재균 선수라고 말했습니다 #LOTTE
OOOO김준태 대타 강민호는 여기까지 #LOTTE
OOOO타자 일순 강민호 #LOTTE
OOOO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박세웅 1 #LOTTE
OOOO강민호 역전 2타점 2루타!!!! 4타점!! #LOTTE
OOOO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박종윤 3 - 정훈 4 - 문규현 6 / 레일리 1 #LOTTE

롯데


OOOO3일동안 롯데 빈볼 4대 맞고 그 중 3번이 강민호여서 빡쳐가지고 한화 누구 하나 맞출 거 같긴 했음 근데 맞추지도 못하고 심판한테 제지받고 아이고.... 3번이나 맞은 강민호선수한텐 미안하고 안타깝고 그런데 빈볼 못 맞추는거 너무 없어보였 ㅠㅠ
OOOO롯데 한화 뭐지 강민호 152km에 몸 맞고 이용규는 와 진짜 이건 아니다
OOOO 8ㅁ8 오늘 경기 제대로 안본티가 여기서.. 용규선수 타석에 롯데 배타리는 김준호포수와 이정민투수 였대여 ㅠㅁㅠ 강민호포수가 아니라8ㅁ8... 줄흑..
OOOO롯데의 강민호는 부산 사나이로 이정하겠슴. 사실... 민호 아버지 영찬이 형 고향이 여기지 민호 고향은 부산이 맞다.
OOOO지금 한화와 롯데 야구 경기하는데 충청도 출신인지라 저는 늘 한화 편이었지만 롯데 포수의 세월호 리본을 보고 롯데 편하고 싶네요~~아마 강민호 선수인듯.....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mimo4569
OOOO롯데자이언츠의 강민호포수의 가슴보호대 노란리본이 눈에 선명하게 보인다. 한화를 응원하는데, 강민호가 멋있다.^^
OOOO롯데 주전번트요? 저 강민호예요
OOOO#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걸_적어보자 강민호, 김재중, 김준수, 강성훈, 김재덕, 강철의 연금술사 노래 동방신기 롯데 자이언츠 문희준 불변 신화, 신혜성 야구, 에드워드 엘릭, 예감 젝스키스 최애, 차애 컴백, 커플, 캔디 토니안 폼생폼사 하늘색
OOOO 이번에 롯데 만나보니 물론 우리 선발진이 무너진것도 잇긴 잇지만 정말 타선이 무섭더라구여 ㄷㄷ.. 나경민-맥스웰이 합류하면서 상위타선이 출루 많이하고 황재균-강민호는 여전히 잘하고 하위타선도 김상호가 잘해주고..
OOOO 롯데랑 하면 뭔가..... 😣😣😣 근데 자꾸 강민호 맞춘 건 되게 미안하고.. ㅠㅠ;;; 암튼 내일 이기길 기대하면서 언니도 푹 쉬세요~
OOOO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OOOO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7번이면 위 최대어들과는 갭 차이가 컷음
OOOO확실히 우리학교는 롯데말고는 안파는것 같다 있다면 기아 한두명..? 근데 투수가 최애인애가 나랑 내친구 둘뿐ㅜㅇㅜ 다들 전준우김문호강민호 등등 좋아하지 근데 보면 또 은근히 재균빠 없음 얘네 얼빠많은데 왜 잘안보일까...
OOOO롯데에 강민호!!!!! 오오오오~~~~ 오오오오~~
OOOO롯데의 강민호~
OOOO다치지 마세요 ㅠㅠㅠ 롯데의 강민호~ 강민호!
OOOO롯데자이언츠는 강민호 선수의 몸 상태에 대하여 자세한 브리핑을 실시하라!!!
OOOO최강롯데 강민호 대선생님 다치게 하면 다 죽일것이ㄷㅏ...
OOOO회사에서 단체로 야구 관람을 다녀왔는데..야구장은 4~5년만에 가는듯ㅋ 롯데가 10:1로 이겨서 신난다! 사진은 강민호 선수가 타석에 섯을때ㅋㅋ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Parkmadam
OOOO#TigersvsGiants 사직구장 롯데라인업)손아섭(RF)-나경민(LF)-맥스웰(CF)-황재균(3B)-최준석(DH)-강민호(C)-김상호(1B)-정훈(2B)-문규현(SS)-박세웅(P)
OOOO 롯데가 어제도 8회 역전승을 만들어냈네요.최근 역전승이 많은 롯데인데요.강민호의 2타점 2루타 김상호의 2타점포함 6점을 만들어내며 KIA투수진을 붕괴시켰네요.KIA는 나지완의 홈런2방으로 위안을삼았네요.오늘은 지크와박세웅입니다.
OOOO와 오늘 롯데가 딴 7점중에 4점 강민호가 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롯데에 강민호 롯데에 강민호
OOOO역전 롯데에 강민호!!!
OOOO도대체 옛날에 이대호 김주찬 전준우 손아섭 강민호 등이 있던 시절 롯데 타선은 어쩌라는 거였어?ㅋ
OOOO롯데 강민호, 6일 NC전 마치고 2군행 통보..시즌 두번째
OOOO#TigersvsGiants 사직구장 롯데라인업)손아섭(RF)-나경민(LF)-맥스웰(CF)-황재균(3B)-최준석(DH)-강민호(C)-박종윤(1B)-정훈(2B)-문규현(SS)-레일리(P)

경기


OOOO 오늘 경기를 못봐서ㅜ 이제사 와파 잡아서 오늘자 경기 클립 보는데 카스티요 빠진 볼>강민호맞음>고의 아님을 어필>사과하고 잘 마무리>다음이닝 이용규타석>고의몸맞는볼 유도>용규 타석빠지면서 안맞음>심판이 이거 아…
OOOO근데 경기 봤으면 저 순간에 강민호 욕할수가 없음. 강민호 이미 교체 됐고. 이용규도 이정민이 선배라 애꿎은 김준태만 잡았거든. 저새낀 분명히 경기도 안보고 누군가 던진 떡밥에 괜히 물고 늘어지는거임
OOOO 오늘 경기를 못봐서ㅜ 이제사 와파 잡아서 오늘자 경기 클립 보는데 카스티요 빠진 볼>강민호맞음>고의 아님을 어필>사과하고 잘 마무리>다음이닝 이용규타석>고의몸맞는볼 유도>용규 타석빠지면서 안맞음>심판이 이거 아냐 하지마~
OOOO강민호에게 던져진 공들이, 그게 다 우연이라고? 야구를 눈감고 소리로만 들어도 아니란걸 알겠다. 김성근이 가는 팀과의 경기는 왜 이렇게 다 지저분해지나 모르겠다.
OOOO4달전만해도 내가 아는 응원가가 강민호최준석정훈 밖에 없었다는게 스스로 놀랍고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 그래도 그이후 1주일만에 대부분 선수응원가랑 구단응원가 경기규칙 방법 이런거 다외웠어...
OOOO경기 후 강민호는 "팀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체력적으로는 누구나 힘든 상황이다"면서 "힘들다는 핑계보다는 팀이 상위권으로 갈 수 있는 상황. 한 게임, 한 게임이 소중한 상황에서 경기에 빠진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VALLMN___
OOOO경기 후 강민호는 "팀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체력적으로는 누구나 힘든 상황이다"면서 "힘들다는 핑계보다는 팀이 상위권으로 갈 수 있는 상황. 한 게임, 한 게임이 소중한 상황에서 경기에 빠진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OOOO이번 경기 농담 아니구 50대 5로 발려두 되니까 강민호만 건강하게 해주새요 ..
OOOO강민호 심한 부상이면 오늘 경기 이겨봐야 아무 소용 없다.
OOOO타팬이지만 강민호 클러치 능력 겁나게 부러운것... 어제 우리 경기 끝나거 바로 롯기전 봤는데 진짜.....
OOOO오늘경기 강민호-맥스웰-나경민 으로 설명끝

황재균


OOOO작년 황재균 이번 강민호는 생각도 안하고 무조건 욕하기 카
OOOO강민호 뺏네 그럼 다음 타깃은 황재균이냐
OOOO 끝내기는 5번째인걸로 알고있어요 강민호볼넷 문규쓰리런 문규적시타 황재균홈런
OOOO끝내기 가자. 손아섭 나경민 맥스웰 황재균 강민호 최준석 순이네.
OOOO엄청좋을줄알았던 강민호가 의외로 득타가 낮네? 이상하다? 엄청 높을줄 알았는데? 황재균이야 압도적이고 ;;
OOOO어떻게 다음 타선이 황재균-강민호-김문호 인데 만루 채울 생각을 다했냐
OOOO 나경민 번트안타☞맥스웰3루타(1득점)☞황재균땅볼(이지만 상대에러로 2루가고 1득점)☞최준석 볼넷(김민하 대주자)☞더블스틸☞강민호 2타점 적시2루타☞박종윤 볼넷(?!)☞김상호 대타(now)
OOOO최오후가 5번이네? 황재균 강민호 둘 붙여놓는게 더 나을텐데

손아섭


OOOO생각해보니 너무 유니폼 마킹수가 손아섭 강민호 선수가 압도적이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신인선수라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 두명빼곤 사직구장밖에서 사직-거제 돌아다니며 밖에서 걸어다니면 진짜 유니폼 1개도 못봤음.살면서 내가못본건가..?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Bye_Tenderloin

나경민


OOOO나경민 번트 출루-맥스웰 3루타-조원우 더블스틸-강민호 역전 2루타가 한 이닝에 나오다니...()

한화


OOOO어제 강민호 머리쪽 공 피한 거 한 번에 사구 두번 오늘도 사구 한 번. 한 선수한테 총 네번 던져놓고 이정민이 보복구 한 번 던졌다고 지금 한화는 피해자 코스프레 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한화 왜저래 왜 강민호만 만나면 저러는거야 투수조 단체로 돌았나
OOOO한화 이번 시리즈에 강민호 작심하고 맞추네 벌써 몇번째냐 하여튼 김성근
OOOO한화 시리즈 동안 강민호 도대체 볼에 몇 번을 쳐 맞냐
OOOO케리교수님 옆에 강민호 원정 유니폼 입은 사람과 김태균 유니폼 입은 한화팬이 일행인데 원래 김태균 유니폼 입은 사람에 케리교수님 옆에 앉았었는데 케리교수님이 강민호 유니폼 입은 사람한테 자리 바꾸라고 했다ㅋㅋ https:/…
OOOO케리교수님 옆에 강민호 원정 유니폼 입은 사람과 김태균 유니폼 입은 한화팬이 일행인데 원래 김태균 유니폼 입은 사람에 케리교수님 옆에 앉았었는데 케리교수님이 강민호 유니폼 입은 사람한테 자리 바꾸라고 했다ㅋㅋ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kimgule
OOOO강민호, 홈런.. 한화 우짜겠노... 오늘은 졌네요.
OOOO옆옆집에서는 로떼 응원한다구 강민호~ 응원가 부르는 아저씨 목소리가 들리는데. 한화 응원하고 있는 나는 애가 타구요? 심수창 너 밀어내기로 점수 주기있냐ㅑㅑㅑ 안타도 맞았냐ㅑㅑㅑ강민호 속도로 3루타가 말이되냐고!! 야!!!!!

선수


OOOO 강민호가 많이 맞은 건 맞는데 고의성 없었던 거 둘째 치고... 아픈 용규말고 다른 선수 좀 맞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맞아요...투구수만 보면 그만던지는게 맞지만....내시끼...8ㅅ8 아, 오늘 강민호선수 괜찮았나요? 오늘도 빈볼이야기 나오고 것말고도 요글래 넘 다치는 것 같던데ㅠㅠ
OOOO 여기서 몸맞는볼 유도는 강민호 선수가 요구한게 아니고 투수 판단으로 보여요ㅜ 강민호선수는 몸쪽 깊은 공을 요구한 것 같은데 볼이 넘나 고의다분하게 용규에게 가버려서...- -
OOOO 그러고보니 그런자리에 절대 안나온다는 선수가 이대호 강민호라고 했던것 같은데.... 그럼 나온 선수는.... 누구인지...
OOOO노망난 영감은 또 옛날 버릇 못 버리고 상대팀 잘하는 선수 맞춰도 되니까 몸쪽만 해라 시작했냐... 강민호 몇 대를 맞는 거야..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0iants
OOOO내가 존나 빡친다고 벤클 날것같다고 막 그러니까 아빠가 니만 빡친거라고 선수들 다 아무렇지도 않다고 에에에에~~~~?? 최소 아까 강민호 안보신 분
OOOO히히힣 오늘 수훈 선수 강민호랑 린드블럼 선수! ㅠㅠㅠ 미노미노 넘넘 기여어 ㅠㅠㅠㅠ ♥ 사직은 오늘 올나이트하던데 ㅋㅋㅋ 보진 못하고 집간당..
OOOO우리 강민호 선수 다치면 아니되오ㅠㅠ
OOOO강민호에 대해서 안좋은 선입견이 있을 이유가 있나...? 의외로 멋진 선수라니... 강민호보다 사회봉사나 기부 많이 하는 프로야구 선수가 어딨다고? 고작 노란 리본 하나 달았다고 좋고 말고를 판가름해?
OOOO강민호의 세월호 리본....강민호에 안좋은 선입견이 좀 있었는데...의외이고 멋있는 선수였구먼유. 저 보호장구가 다른선수꺼라든지 그런건 아니겄지ㅎ
OOOO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의 프로덱터에 달린 세월호 리본! 뭐라 하는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르겠지만 늘 수비시에 빛나는 리본!! 강민호 선수 고맙습니다.
OOOO 강민호선수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아빠요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na_aeri
OOOO그래도 야구선수 응원가 제일 달라붙는거 강민호다
OOOO팀 성적이 우선인지 너네들이 응원하는 선수의 성적이 우선인지 잘 판단하기를 바란다. 팀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강민호나 최준석이 아무리 잘해봐야 팀이 4강도 못가거나 4강에 나갔는데 우승에 실패하면 개인 성적이 아무리 좋아도 무슨 소용이 있으랴
OOOO 캐스터가 말하길 강민호선수 성격 좋은 선수 다섯손가락 안에 든다더군요... 더 미워졌습니다<<ㅋㅋㅋㅋ 포수부자 투수부자는 언제쯤ㅜㅜ
OOOO 아니 이건!!! 제기억이 맞다면 악몽의 3연전 시작일때군요!! ㅎㅎ 저때만 해도 행복할줄 알았다능... 강민호선수랑 학년이 같아 친한 모양이더군요..강민호선수..너무잘해..너무미워...<<

맥스웰


OOOO 이와중에 강민호 맥스웰 머리크기 마음에 드신다는거 보고 웃음요
OOOO저스틴 맥스웰 194cm/102 kg 강민호 186/100kg ...근데 머리크기가 왜 이렇게 차이 나냐
OOOO이러면 오늘은 강민호인가 맥스웰이랑 상대하는건가요 한번 보시죠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jamdria

최준석


OOOO최준석 도루 5개보다 강민호 도루 5개가 더 현실적일 듯
OOOO역시 포공의 아들 최준석 강민호 박종윤(?)

야구


OOOO방금 야구 하이라이트를 봤네요 강민호 오늘도 사구나오는거 보고 꼴데는 벤치 클리어링을 안한거 같은데 맞나요?
OOOO김성근 개객기야....강민호가 뭘 했다고 더럽게 야구하냐.
OOOO으으..다음주 주간야구가 눈에 그려진다..강민호랑 정근우가 신나게 이야기 하다가 나성범 분량 챙겨줄거라고 말 걸었는데 예..그..뭐.. 하고 있을 나성범이 보인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ㅠ 성범이 괴롭히지마라ㅠㅠㅠ
OOOO야구 성적에 따라서 강민호 대접은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지만
OOOO야구보거싶다 강민호나왔나봐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DUCK2_0415
OOOO부산에서 올라온 동기들 야구는 안좋아해도 강민호는 다 알더라
OOOO서울에서도 야구잘몰라도 강민호는 알더라ㅋㄱㅋ
OOOO오늘 야구장 늦게 출근했는데. 강민호 홈런도 보고, 우리 5점 내는거 보고, 우리염도 보고. 성공한 덕질이네
OOOO요새 상태가 안좋아서 멘탈이 박살낫으니 오늘은 야구 여기까지만 봐야지 강민호 고마워요!
OOOO지금 생각하면 강민호 이원석 이왕기 김수화(맞는지 기억이 가물가물)의 내원사 방문은 정말 건전한 휴식이다. 그 당시엔 야구 못해서 까였지만 돌이켜보면 휴식기에 잠시 계곡에 놀러가서 수박 먹고 술이 아닌 음료수만 마셨는데 필요 이상으로 까인 것 같다
OOOO준이가 강민호 치니까 야구라고함....ㅋ 야구란 단어 첨 말함 ㅋㅋㅋ

홈런


OOOO강민호 홈런 칠때가 된거 같은데..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dkssudrldud
OOOO정곤즐 올해 사직 첫 직관에서 일어났던 일. 박종윤 밀어내기 강민호 만루홈런 송승준 승리투수 손승락 만루 놀이 후 세이브 전부 다 있었던 일.
OOOO오늘 5회에 강민호 홈런치는거 보면서 입장했는데. 5회가 안끝나서 5회에 체력 절반쯤 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에 다들 너무 힘들다고 공격 언제 끝나냐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강민호가지금홈런친거랑 그거는 상관업져
OOOO 강민호 조금전 시즌 15호 홈런 침 ㅋㅋ 박정진의 슬라이더 낮게 떨어진걸 한손을 놓아서 우중간으로 넘김
OOOO강민호 펜스를 살짝 넘기는 홈런!
OOOO160409 vs삼성전 6회말 강민호 만루홈런 직캠
OOOO'홈런레이스서 무홈런' 히메네스, 강민호에게 불만?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GG_Sunny0822
OOOO강민호 오늘 타격감 좋던데 홈런 칠듯
OOOO꼴데으 강민호 홈런

2타점


OOOO우중간 찢어버리는 역전 2타점 2루타 강민호!!!!!!!!!
OOOO와 강민호 2타점 지렸다
OOOO강민호 역전 2타점 2루타 ㅋㅋㅋㅋㅋ

세월호


OOOO 과학과 진리임. 강민호 세월호 리본. 제주도민임. ㅋㅋㅋ
OOOO강민호가 제주도 독새끼군. 그래서 아직도 세월호리본을 포수 프로텍터에 붙이고 자빠져 있구만.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bbattaku
OOOO아니 세월호 리본달았다고 안좋은 시선??? 스카이스포츠 일베해요???? 뭐 저따위 시각이야 강민호가 사회 기부도 하고 송아나 사건 때 유일하게 추모해준 선순데 이상하고 안좋은 시선으로 가는 건 스카이스포츠지 강민호가 아니라…
OOOO아니 세월호 리본달았다고 안좋은 시선??? 스카이스포츠 일베해요???? 뭐 저따위 시각이야 강민호가 사회 기부도 하고 송아나 사건 때 유일하게 추모해준 선순데 이상하고 안좋은 시선으로 가는 건 스카이스포츠지 강민호가 아니라구요

역전


OOOO임창용 공도 정말 좋지만 강민호도 정말 좋구나. 역전!
OOOO강민호 역전타 또 윤길현 승리하나요 역시 챔프 옷만 입자

김상호


OOOO동네 바보들 맨 뒤에 강민호 물 찾으러 가고 빨간 아대 김상호 뒤로 달려나가는 세웅이 …..
OOOO아까 강민호도 그렇고 김상호도 그렇고 저렇게 이쁘게 밀어친다.

박종윤


OOOO어 뭐야 방금 박종윤 치듯이 쳤는데 강민호 넘겼엉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Sinsanha
OOOO강민호 거르면 박종윤인데..?

문규현


OOOO문리바라고 비난받고 있지만 그 때 그 타구를 포구는 문규현이 아닌 강민호의 미스라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다.

사구


OOOO 강민호 3일 연속 사구 맞아서요..
OOOO 제구미스겠지 제구미스겠지 이게 다섯타석째인뎈ㅋㅋㅋㅋㅋㅋㅋ 5이닝동안 제구가 흔들리는데도 꾸역꾸역 던져서 사구 딱 하나 나왔는데 그게 첫날 홈스틸한 강민호일 확률은????????
OOOO어제도 강민호 사구 세번... 오늘 또...
OOOO와 어제 세이콘 대놓고 강민호 사구 맞춰서 조질려고 했네ㅋㅋㅋ드러운새끼
OOOO 오늘 강민호 2사구 1볼넷이라매? 움짤 보니까 대놓고 머리 저격이던데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blanyo3
OOOO오늘 하이라이트 보는데 강민호 2 몸에맞는볼 1사사구? 머냐..

강민호


OOOO이와중에 강민호를 그림같이 찍어놨다는 소식인데요,,,,,
OOOO맞았으면 따로 어떻게 풀라는건지도 모르겠고 정작 이용규 몸쪽공 상황에서 포수가 강민호도 아니었는걸?
OOOO 네네 ㅠㅠ 강민호땜 근데 저게 두번째시도. 실패후 안탘ㅋㅋ
OOOO 왜 저런거레요? 어제 강민호 때문에?
OOOO이정민이 아니라 강민호가 때리려고 한것 같네.
OOOO솔직한 말로 강민호가 어제 권혁 아니라 장민재나 김범수가 던져도 참았겠냐고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ys_skywing
OOOO 죄송한데 포수 강민호 아니고 김준태였어요
OOOO이정민 잘못한거없다 슈벌 3일연속 강민호 망칠려든게 닭들이다 실투???웃기고있네 3일연속 잘던지다 강민호때만 실투냐?? 공도없이 포수가 풀세팅하고 몸빵도하고
OOOO나 왜 노경은 보면 맘이 약해지냐... 걍 노경은 강민호 배터리 보면 강민호한테 눌려 있는게 보여...는 타팬이라 잘은 모르지만...
OOOO 와 이거 오늘 강민호 보복구 나온거예요?
OOOO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용하겠습니다 강민호 선생님 ㅋㅋ
OOOO어제도 강민호가 몇번이나 맞았어도 화 안내는거 보고 내가 다 조마조마할 정도였는데.........
OOOO게다가 강민호는 머리 위협구도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Saeyoung_21
OOOO 강민호 맞았다고 복수하는듯...
OOOO아까 강민호 때문에 그래?
OOOO재균아 빈볼 조심해라 강민호 뺏다고 타깃 바꿀수도 있음
OOOO지산에서 개시 ! 전준우 강민호 유니폼봐쪄
OOOO왜 저 팀 투수 제구는 왜 강민호 타석에서만 흔들리는지~?????
OOOO사직 분위기. 3일내내 강민호에게 위협구 던졌으니.
OOOO그냥 빈볼이 아니고 머리쪽으로 계속 던졌네 저건 강민호가 세이콘 대가리 후려쳐도 정당방위겠는데?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RoTnMilK
OOOO강민호 엠뷸런스 태워야 그만할라나 저 세이콘 새끼가 진짜
OOOO아 또 강민호야..
OOOO아 강민호한테 원한있냐고 이사람들아 어제부터 몇번짼데 네개다 네개야 이사람들아...
OOOO강민호 저거 수작질 같은데. 핑계삼아 흔들어보려고. 누가 봐도 실투 잖아.
OOOO칰 개객기들아 강민호 죽이려고 작정했냐? 어제포함 몸에맞는공3개에 얼굴쪽 공1개들어왔다 진짜 미쳤냐?
OOOO강민호 골로 보낼라고 작정한듯
OOOO강민호 또 맞았어 ㅋㅋㅋㅋ 김성근 집요해
강민호 LOTTE 롯데 경기 황재균 손아섭 나경민 한화 선수 맥스웰 최준석 CHAMYO_0429
OOOO3연전 내내 집중해서 본게 아니라 그러는데 강민호가 뭐 신경 거슬리게 한거 있었음?? 3번이나 맞추니까 일부러 그런것같잖아..
OOOO 강민호 몸에 맞았어요
OOOO강민호 또?
OOOO강민호 또맞춤?
OOOO강민호 존나 빡쳣네
OOOO어제부터 왜 강민혼데?
OOOO강민호 욕하는 거 처음 봤어
OOOO강민호한테 자꾸 맞추네.. 강민호 입장에서는 빡칠듯
OOOO아니 왜 강민호만 맞춰
OOOO아 왜 자꾸 강민호 맞춰 이러다 쌈나겠다 진짜ㅠㅠㅠㅠ
OOOO 강민호 정근우 사이에 있으니 말보다 웃기만 해요....
OOOO#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걸_적어보자 ㄱ 강민호 ㄴ 너 그리고 나 ㄷ 더불어민주당 ㄹ 라면 ㅁ 메밀국수 ㅂ 박시영 ㅅ 손승락 ㅇ 여자친구, 유주 ㅈ 정은비 ㅊ 최유나 ㅋ 케이크 ㅌ 토론토 블루제이스 ㅍ 파절이 ㅎ 황은비
OOOO 놋떼에 강민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직구장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으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
OOOO 강민호 보고십따고ㅠㅠㅠㅠㅠ
OOOO#최애들의_공통점 최유나 손승락 강민호 모두 인성이 좋고 멋진 사람들
OOOO강민호 저렇게 물찾아서 물뿌리려고 뚜껑열고 나가면서 만세해서 지머리에 물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바킹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강민호가 부산에서는 웬만한 배우 아이돌 급보다 인기 많은게 사실인가요?
OOOO 강민호 데드볼
OOOO 강민호한테 계속 빈볼성 타구 노골적으로 던졌죠..
OOOO강민호는 휴식주자
OOOO난 아빠보다 내가 더 기분 안좋움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호만 생각하면 진짜 홧병 터진다
OOOO투수란 투수는 다 쓰고 결국 연장까지 가서 졌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내가 보기에도 강민호 3데드볼은 심했다
OOOO강민호 물 찾으러 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강민호
OOOO보크 판정까지 받고 만루에서 땅볼친건 자기팀 주장인데 왜 강민호한테 화풀이야
OOOO 강민호가 무슨 죄요..
OOOO기어이 강민호 맞추네.
OOOO난 네게 반했어 강민호
OOOO강민호 오늘 몸에 맞는 볼만 두번이야... 부들부들........
OOOO오늘 강민호항텥ㅌㅌㅌㅋㅋㅋㅋㅋ왜그랰ㅌㅌㅌㅌ
OOOO넌 내게 반했어! 누구! 강민호!
OOOO이번에 강민호 나온다 본다 내가 ㅋㅋ
OOOO실검에 강민호랑 권혁 있어서 힙합대부흥이라도 맞은 줄 알았네
OOOO강민호한테 2연속 빈볼이 말이 되나. 삼빠들 이승엽 2연속이면 용납되나
OOOO점수차도 2점밖에 안나는데 공이 왜 자꾸 강민호 몸쪽으로 가는걸까
OOOO강민호에게 던지는 공들이 왜 이런지..ㅡ.ㅡ
OOOO 권혁이 강민호 머리쪽으로 공 던짐
OOOO강민호 저거 그대로 어깨에 맞았으면.......... ㅡㅡ
OOOO오늘 강민호한테 왜이러는건데ㅠ 뭐 원수진거있나
OOOO강민호에게 위협구 던지나 이것들이..ㅡ.ㅡ
OOOO우울한 사람들ㅇㅏ 보고가라 거지왕강민호부터 모지리강민호까지 골라잡숴
OOOO강민호 한테 오늘 위협구가 많다 너네?
OOOO이거 예전에 강민호가 삼중살쳤을 때 그 코스 아닌가
OOOO강민호가 올해 FA3년차인가 내년시즌끝나면 FA풀리는군 .. 갓재균 얼마주고잡아야되노 ..
OOOO강민호 쓰리란 친다에 네꼬 손모가지 건다
OOOO칰팬들 아까 스트 판정 빡치나본데 아까 강민호 타석 때 스트 준 똥볼 두 개 보상판정 받으려면 하나 더 남았으요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머리... 음... 강민호는 얼굴이 큰건가오???(이게왜나와찌..
OOOO아빠가 강민호 가지고 시비털어 올해 왜 갑자기 잘하냐고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세오 그럼 강민호 스타일 좋아하시겟..(?????
OOOO사이좋은 정근우와 강민호 ㅋ
OOOO와 강민호 벌써 내년 끝나면 퐈야 시간 빠르다
OOOO베이징 뉴비시절만 해도 강민호가 꼴데 최고 미남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강민호는 어디가고 그냥 동네 형이
OOOO근데 오늘 진짜 덥긴 하겠다. 하지만 괜찮아요. 강민호가 풍기질로 관중석을 얼어붙게 할거에요! 그럼 시원하겠죠?
OOOO강민호 출근
OOOO아 쓰다보니까 어이없네 기자님 강민호가 좌타자인지 우타자인지는 압니까?
OOOO더블유에서 이시언 연기 잘하더라. 순정반에서도 강민호랑 너무나 찰떡궁합 연기호흡을 보여줬었는데... 새삼 생각나는데 정경호가 진짜 연기를 잘했었다는 사실.... ㅠㅠㅠ 해피엔딩 송수혁도 좋았는데 드라마가 좀만 더 잘됐어도.. 아 안타깝다
OOOO난 약간은 불안하게 사는데 저들은 나 같지 않은가봐. .. 자기 입으론 앞뒤 안 보는 스트레이트라 외치며 온 세상 다 등지고 살 것 같이 생겨서는 가사는 온통 자기후회와 성찰 투성이인 강민호 너무 좋았다 진짜.. 사실, 지금도 좋아.
OOOO베이징 뉴비^^) 풍빠인데 강민호 그리는게 젤 어렵다
OOOO뜬금없이 막 이벤트 하고싶어지는데 강민호 시즌 5호 도루 성공하는날 해야지^_^) 그리고 이벤트를 여는 날은 평생 없었다고 한다......
OOOO86. 학교 끝나고 핸드폰 켰는데, 두 사람 트윗만 보였다. 그 중에서도 최애고, 차애를 떠나서 강민호 트윗만 더 돋보였다. 그 날 이후 그 쪽 사람들을 싫어해. 달갑지 않아 민호야. 미안해 이런 팬이라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강민홐ㅋㅋㅋㅋㅋ
OOOO 부락가서 강민호 응원가 부르시는분
OOOO 저랑 살면 좋은점 제가 밥하고 청소하고 다 한다 노트북 신형이다 핸드폰에 대해서 잘안다 노트북에 7년동안 모은 정기석 강민호 아무말과 드립 어록이 있다 빨리 일어나는 조화가 있다 나쁜점 조화 존나 빠가라서 답답하다
OOOO진짜 조화의 3대 미스테리. 1. 저가 7년동안 봐온 정기석은 드립과 아무말 할 때 무슨 생각을 할까. 2. 저가 어떻게 강민호랑 정기석에게 7년 전에 입덕하게 돼서 지금 이러고 있나. 3. 나는 지금 왜 사는가.
OOOO친목왕 강민호;; 심판도 자기 친목질 수단으로..
OOOO 강민호가 잘한거죠
OOOO노리타들 강민호 넘긴거보고 또 탱탱볼 드립치겠네
OOOO강민호 미친ㅋㅋㅋ 낮은공 툭쳤는데 넘어감ㅋㅋㅋㅋㅋ와
OOOO강민호 ㅠㅠㅠㅠㅠㅠ로떼에강민호
OOOO 강민호 그런 표정 처음 봤습니다 진짜
OOOO 그리고 뒤늦게 강민호가 홈스틸을 성공햇다는데에 놀라고갑니다 시즌3호도루인가요...?
OOOO ㅜㅜ진짜루요 강민호 다쳐서 못나오면 타선의 무게감이...(악질풍빠 수비보는거보니 많이 심한건 아닌가보네요 다행인ㅜㅜ
OOOO 흑흑 약속의3회였어요 강민호다칠뻔하고 ㅠㅠㅠㅠ
OOOO 1루주자 김문호 2루로 스타트, 차일목 2루로 송구, 3루주자 강민호 홈으로 스타트, 2루수 정근우 공 컷트해서 바로 홈으로 송구, 홈에서 세잎 홈에서 세잎. 더블스틸 성공. 김문호는 홈송구 빠진 사이에 3루까…
OOOO 1루주자 김문호 2루로 스타트, 차일목 2루로 송구, 3루주자 강민호 홈으로 스타트, 2루수 정근우 공 컷트해서 바로 홈으로 송구, 홈에서 세잎 홈에서 세잎. 더블스틸 성공. 김문호는 홈송구 빠진 사이에 3루까지.
OOOO강민호 괜찮은 건가?
OOOO이야 강민호가 도루를 하네
OOOO5대0이고 뭐고 강민호 선생님 상태 좀
OOOO딴건 모르겠고 우리 강민호 아프지않은지 좀 ㅠㅠ
OOOO강민호 고ㅑㄴ찮나ㅠ
OOOO강민호 안다쳐야되는데
OOOO강민호 부상 = 꼴데추락 ㄹㅇ 공식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민호는 시즌 끝 날 때 까 지 건강해야해ㅠㅠㅠㅜㅜㅠㅠㅠ
OOOO아 강민호 몸좀 사리지...
OOOO헐 안돼..... 우리 강민호 대선생님 다치면 안된다............
OOOO??????????????????????????????????????????????????????????????? 강민호 다쳤어????????????????????????????????????????? 안돼ㅠㅠㅠㅠㅠㅠ
OOOO설마 강민호한데 홈스틸 시킨 건 아니겠지
OOOO헐 강민호 다칠라;
OOOO만루에 강민호....!
OOOO후애앵 아빠가 배고프다고 먹을거 꼭 사가야 한대서 강민호 시작 포즈 못봤어 ㅠㅠㅠㅠ 그게 시작하는 맛인데!!
OOOORetweeted 강민호 (): 부유한 정도가 아무리 대단하다 할지라도 다른 시민을 매수할 정도여서는 안 되며, 또 아무리 가난하다 할지라도 자신을 팔 정도로 가난해서는 안 된다. (장자크 루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