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 OOOO | 풍기매번 공을 맞추는 대신 강풍기를 연상시키는 바람을 가르는 헛스윙을 하는 강민호를 지칭. 자매품, 가르시아의 갈풍기도 있으나 크보에 못오면서 요즘은 안쓰인다.#Lotte |
| OOOO | 강민호 전체 포수 WAR 4.02로 전체 1위 #LOTTE |
| OOOO | 강민호 오늘 4 사사구(볼넷2개, 사구2개) #LOTTE |
| OOOO | 강민호가 잘 올라왔네 올라오고 병살 유도 #LOTTE |
| OOOO | 사직야구장 수훈선수는 린드블럼과 강민호 선수입니다 #LOTTE |
| OOOO | 강민호 솔로포!!!! #LOTTE |
| OOOO | 다행이다 강민호 다시 수비 들어옴 #LOTTE |
| OOOO | 강민호 다치면 안된다 ㅠㅠㅠ #LOTTE |
| OOOO | 강민호 괜찮나? #LOTTE |
| OOOO | 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강민호 2 - 김문호 D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린드블럼 1 최준석은 대타로 나올듯 #LOTTE |
| OOOO | 박세웅 선수는 오늘 승리를 챙기면서 첫번째로 감사한 선배는 강민호 선수, 두번째는 황재균 선수라고 말했습니다 #LOTTE |
| OOOO | 김준태 대타 강민호는 여기까지 #LOTTE |
| OOOO | 타자 일순 강민호 #LOTTE |
| OOOO | 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박세웅 1 #LOTTE |
| OOOO | 강민호 역전 2타점 2루타!!!! 4타점!! #LOTTE |
| OOOO | 손아섭 9 - 나경민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박종윤 3 - 정훈 4 - 문규현 6 / 레일리 1 #LOTTE |
롯데
| OOOO | 3일동안 롯데 빈볼 4대 맞고 그 중 3번이 강민호여서 빡쳐가지고 한화 누구 하나 맞출 거 같긴 했음 근데 맞추지도 못하고 심판한테 제지받고 아이고.... 3번이나 맞은 강민호선수한텐 미안하고 안타깝고 그런데 빈볼 못 맞추는거 너무 없어보였 ㅠㅠ |
| OOOO | 롯데 한화 뭐지 강민호 152km에 몸 맞고 이용규는 와 진짜 이건 아니다 |
| OOOO | 8ㅁ8 오늘 경기 제대로 안본티가 여기서.. 용규선수 타석에 롯데 배타리는 김준호포수와 이정민투수 였대여 ㅠㅁㅠ 강민호포수가 아니라8ㅁ8... 줄흑.. |
| OOOO | 롯데의 강민호는 부산 사나이로 이정하겠슴. 사실... 민호 아버지 영찬이 형 고향이 여기지 민호 고향은 부산이 맞다. |
| OOOO | 지금 한화와 롯데 야구 경기하는데 충청도 출신인지라 저는 늘 한화 편이었지만 롯데 포수의 세월호 리본을 보고 롯데 편하고 싶네요~~아마 강민호 선수인듯..... |
| OOOO | 롯데자이언츠의 강민호포수의 가슴보호대 노란리본이 눈에 선명하게 보인다. 한화를 응원하는데, 강민호가 멋있다.^^ |
| OOOO | 롯데 주전번트요? 저 강민호예요 |
| OOOO | #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걸_적어보자 강민호, 김재중, 김준수, 강성훈, 김재덕, 강철의 연금술사 노래 동방신기 롯데 자이언츠 문희준 불변 신화, 신혜성 야구, 에드워드 엘릭, 예감 젝스키스 최애, 차애 컴백, 커플, 캔디 토니안 폼생폼사 하늘색 |
| OOOO | 이번에 롯데 만나보니 물론 우리 선발진이 무너진것도 잇긴 잇지만 정말 타선이 무섭더라구여 ㄷㄷ.. 나경민-맥스웰이 합류하면서 상위타선이 출루 많이하고 황재균-강민호는 여전히 잘하고 하위타선도 김상호가 잘해주고.. |
| OOOO | 롯데랑 하면 뭔가..... 😣😣😣 근데 자꾸 강민호 맞춘 건 되게 미안하고.. ㅠㅠ;;; 암튼 내일 이기길 기대하면서 언니도 푹 쉬세요~ |
| OOOO | 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
| OOOO | 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7번이면 위 최대어들과는 갭 차이가 컷음 |
| OOOO | 확실히 우리학교는 롯데말고는 안파는것 같다 있다면 기아 한두명..? 근데 투수가 최애인애가 나랑 내친구 둘뿐ㅜㅇㅜ 다들 전준우김문호강민호 등등 좋아하지 근데 보면 또 은근히 재균빠 없음 얘네 얼빠많은데 왜 잘안보일까... |
| OOOO | 롯데에 강민호!!!!! 오오오오~~~~ 오오오오~~ |
| OOOO | 롯데의 강민호~ |
| OOOO | 다치지 마세요 ㅠㅠㅠ 롯데의 강민호~ 강민호! |
| OOOO | 롯데자이언츠는 강민호 선수의 몸 상태에 대하여 자세한 브리핑을 실시하라!!! |
| OOOO | 최강롯데 강민호 대선생님 다치게 하면 다 죽일것이ㄷㅏ... |
| OOOO | 회사에서 단체로 야구 관람을 다녀왔는데..야구장은 4~5년만에 가는듯ㅋ 롯데가 10:1로 이겨서 신난다! 사진은 강민호 선수가 타석에 섯을때ㅋㅋ |
| OOOO | #TigersvsGiants 사직구장 롯데라인업)손아섭(RF)-나경민(LF)-맥스웰(CF)-황재균(3B)-최준석(DH)-강민호(C)-김상호(1B)-정훈(2B)-문규현(SS)-박세웅(P) |
| OOOO | 롯데가 어제도 8회 역전승을 만들어냈네요.최근 역전승이 많은 롯데인데요.강민호의 2타점 2루타 김상호의 2타점포함 6점을 만들어내며 KIA투수진을 붕괴시켰네요.KIA는 나지완의 홈런2방으로 위안을삼았네요.오늘은 지크와박세웅입니다. |
| OOOO | 와 오늘 롯데가 딴 7점중에 4점 강민호가 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롯데에 강민호 롯데에 강민호 |
| OOOO | 역전 롯데에 강민호!!! |
| OOOO | 도대체 옛날에 이대호 김주찬 전준우 손아섭 강민호 등이 있던 시절 롯데 타선은 어쩌라는 거였어?ㅋ |
| OOOO | 롯데 강민호, 6일 NC전 마치고 2군행 통보..시즌 두번째 |
| OOOO | #TigersvsGiants 사직구장 롯데라인업)손아섭(RF)-나경민(LF)-맥스웰(CF)-황재균(3B)-최준석(DH)-강민호(C)-박종윤(1B)-정훈(2B)-문규현(SS)-레일리(P) |
경기
| OOOO | 오늘 경기를 못봐서ㅜ 이제사 와파 잡아서 오늘자 경기 클립 보는데 카스티요 빠진 볼>강민호맞음>고의 아님을 어필>사과하고 잘 마무리>다음이닝 이용규타석>고의몸맞는볼 유도>용규 타석빠지면서 안맞음>심판이 이거 아… |
| OOOO | 근데 경기 봤으면 저 순간에 강민호 욕할수가 없음. 강민호 이미 교체 됐고. 이용규도 이정민이 선배라 애꿎은 김준태만 잡았거든. 저새낀 분명히 경기도 안보고 누군가 던진 떡밥에 괜히 물고 늘어지는거임 |
| OOOO | 오늘 경기를 못봐서ㅜ 이제사 와파 잡아서 오늘자 경기 클립 보는데 카스티요 빠진 볼>강민호맞음>고의 아님을 어필>사과하고 잘 마무리>다음이닝 이용규타석>고의몸맞는볼 유도>용규 타석빠지면서 안맞음>심판이 이거 아냐 하지마~ |
| OOOO | 강민호에게 던져진 공들이, 그게 다 우연이라고? 야구를 눈감고 소리로만 들어도 아니란걸 알겠다. 김성근이 가는 팀과의 경기는 왜 이렇게 다 지저분해지나 모르겠다. |
| OOOO | 4달전만해도 내가 아는 응원가가 강민호최준석정훈 밖에 없었다는게 스스로 놀랍고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 그래도 그이후 1주일만에 대부분 선수응원가랑 구단응원가 경기규칙 방법 이런거 다외웠어... |
| OOOO | 경기 후 강민호는 "팀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체력적으로는 누구나 힘든 상황이다"면서 "힘들다는 핑계보다는 팀이 상위권으로 갈 수 있는 상황. 한 게임, 한 게임이 소중한 상황에서 경기에 빠진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
| OOOO | 경기 후 강민호는 "팀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체력적으로는 누구나 힘든 상황이다"면서 "힘들다는 핑계보다는 팀이 상위권으로 갈 수 있는 상황. 한 게임, 한 게임이 소중한 상황에서 경기에 빠진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
| OOOO | 이번 경기 농담 아니구 50대 5로 발려두 되니까 강민호만 건강하게 해주새요 .. |
| OOOO | 강민호 심한 부상이면 오늘 경기 이겨봐야 아무 소용 없다. |
| OOOO | 타팬이지만 강민호 클러치 능력 겁나게 부러운것... 어제 우리 경기 끝나거 바로 롯기전 봤는데 진짜..... |
| OOOO | 오늘경기 강민호-맥스웰-나경민 으로 설명끝 |
황재균
| OOOO | 작년 황재균 이번 강민호는 생각도 안하고 무조건 욕하기 카 |
| OOOO | 강민호 뺏네 그럼 다음 타깃은 황재균이냐 |
| OOOO | 끝내기는 5번째인걸로 알고있어요 강민호볼넷 문규쓰리런 문규적시타 황재균홈런 |
| OOOO | 끝내기 가자. 손아섭 나경민 맥스웰 황재균 강민호 최준석 순이네. |
| OOOO | 엄청좋을줄알았던 강민호가 의외로 득타가 낮네? 이상하다? 엄청 높을줄 알았는데? 황재균이야 압도적이고 ;; |
| OOOO | 어떻게 다음 타선이 황재균-강민호-김문호 인데 만루 채울 생각을 다했냐 |
| OOOO | 나경민 번트안타☞맥스웰3루타(1득점)☞황재균땅볼(이지만 상대에러로 2루가고 1득점)☞최준석 볼넷(김민하 대주자)☞더블스틸☞강민호 2타점 적시2루타☞박종윤 볼넷(?!)☞김상호 대타(now) |
| OOOO | 최오후가 5번이네? 황재균 강민호 둘 붙여놓는게 더 나을텐데 |
손아섭
| OOOO | 생각해보니 너무 유니폼 마킹수가 손아섭 강민호 선수가 압도적이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신인선수라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 두명빼곤 사직구장밖에서 사직-거제 돌아다니며 밖에서 걸어다니면 진짜 유니폼 1개도 못봤음.살면서 내가못본건가..? |
나경민
| OOOO | 나경민 번트 출루-맥스웰 3루타-조원우 더블스틸-강민호 역전 2루타가 한 이닝에 나오다니...() |
한화
| OOOO | 어제 강민호 머리쪽 공 피한 거 한 번에 사구 두번 오늘도 사구 한 번. 한 선수한테 총 네번 던져놓고 이정민이 보복구 한 번 던졌다고 지금 한화는 피해자 코스프레 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근데 한화 왜저래 왜 강민호만 만나면 저러는거야 투수조 단체로 돌았나 |
| OOOO | 한화 이번 시리즈에 강민호 작심하고 맞추네 벌써 몇번째냐 하여튼 김성근 |
| OOOO | 한화 시리즈 동안 강민호 도대체 볼에 몇 번을 쳐 맞냐 |
| OOOO | 케리교수님 옆에 강민호 원정 유니폼 입은 사람과 김태균 유니폼 입은 한화팬이 일행인데 원래 김태균 유니폼 입은 사람에 케리교수님 옆에 앉았었는데 케리교수님이 강민호 유니폼 입은 사람한테 자리 바꾸라고 했다ㅋㅋ https:/… |
| OOOO | 케리교수님 옆에 강민호 원정 유니폼 입은 사람과 김태균 유니폼 입은 한화팬이 일행인데 원래 김태균 유니폼 입은 사람에 케리교수님 옆에 앉았었는데 케리교수님이 강민호 유니폼 입은 사람한테 자리 바꾸라고 했다ㅋㅋ |
| OOOO | 강민호, 홈런.. 한화 우짜겠노... 오늘은 졌네요. |
| OOOO | 옆옆집에서는 로떼 응원한다구 강민호~ 응원가 부르는 아저씨 목소리가 들리는데. 한화 응원하고 있는 나는 애가 타구요? 심수창 너 밀어내기로 점수 주기있냐ㅑㅑㅑ 안타도 맞았냐ㅑㅑㅑ강민호 속도로 3루타가 말이되냐고!! 야!!!!! |
선수
| OOOO | 강민호가 많이 맞은 건 맞는데 고의성 없었던 거 둘째 치고... 아픈 용규말고 다른 선수 좀 맞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ㅠㅠ맞아요...투구수만 보면 그만던지는게 맞지만....내시끼...8ㅅ8 아, 오늘 강민호선수 괜찮았나요? 오늘도 빈볼이야기 나오고 것말고도 요글래 넘 다치는 것 같던데ㅠㅠ |
| OOOO | 여기서 몸맞는볼 유도는 강민호 선수가 요구한게 아니고 투수 판단으로 보여요ㅜ 강민호선수는 몸쪽 깊은 공을 요구한 것 같은데 볼이 넘나 고의다분하게 용규에게 가버려서...- - |
| OOOO | 그러고보니 그런자리에 절대 안나온다는 선수가 이대호 강민호라고 했던것 같은데.... 그럼 나온 선수는.... 누구인지... |
| OOOO | 노망난 영감은 또 옛날 버릇 못 버리고 상대팀 잘하는 선수 맞춰도 되니까 몸쪽만 해라 시작했냐... 강민호 몇 대를 맞는 거야.. |
| OOOO | 내가 존나 빡친다고 벤클 날것같다고 막 그러니까 아빠가 니만 빡친거라고 선수들 다 아무렇지도 않다고 에에에에~~~~?? 최소 아까 강민호 안보신 분 |
| OOOO | 히히힣 오늘 수훈 선수 강민호랑 린드블럼 선수! ㅠㅠㅠ 미노미노 넘넘 기여어 ㅠㅠㅠㅠ ♥ 사직은 오늘 올나이트하던데 ㅋㅋㅋ 보진 못하고 집간당.. |
| OOOO | 우리 강민호 선수 다치면 아니되오ㅠㅠ |
| OOOO | 강민호에 대해서 안좋은 선입견이 있을 이유가 있나...? 의외로 멋진 선수라니... 강민호보다 사회봉사나 기부 많이 하는 프로야구 선수가 어딨다고? 고작 노란 리본 하나 달았다고 좋고 말고를 판가름해? |
| OOOO | 강민호의 세월호 리본....강민호에 안좋은 선입견이 좀 있었는데...의외이고 멋있는 선수였구먼유. 저 보호장구가 다른선수꺼라든지 그런건 아니겄지ㅎ |
| OOOO |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의 프로덱터에 달린 세월호 리본! 뭐라 하는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르겠지만 늘 수비시에 빛나는 리본!! 강민호 선수 고맙습니다. |
| OOOO | 강민호선수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아빠요 |
| OOOO | 그래도 야구선수 응원가 제일 달라붙는거 강민호다 |
| OOOO | 팀 성적이 우선인지 너네들이 응원하는 선수의 성적이 우선인지 잘 판단하기를 바란다. 팀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강민호나 최준석이 아무리 잘해봐야 팀이 4강도 못가거나 4강에 나갔는데 우승에 실패하면 개인 성적이 아무리 좋아도 무슨 소용이 있으랴 |
| OOOO | 캐스터가 말하길 강민호선수 성격 좋은 선수 다섯손가락 안에 든다더군요... 더 미워졌습니다<<ㅋㅋㅋㅋ 포수부자 투수부자는 언제쯤ㅜㅜ |
| OOOO | 아니 이건!!! 제기억이 맞다면 악몽의 3연전 시작일때군요!! ㅎㅎ 저때만 해도 행복할줄 알았다능... 강민호선수랑 학년이 같아 친한 모양이더군요..강민호선수..너무잘해..너무미워...<< |
맥스웰
| OOOO | 이와중에 강민호 맥스웰 머리크기 마음에 드신다는거 보고 웃음요 |
| OOOO | 저스틴 맥스웰 194cm/102 kg 강민호 186/100kg ...근데 머리크기가 왜 이렇게 차이 나냐 |
| OOOO | 이러면 오늘은 강민호인가 맥스웰이랑 상대하는건가요 한번 보시죠 |
최준석
| OOOO | 최준석 도루 5개보다 강민호 도루 5개가 더 현실적일 듯 |
| OOOO | 역시 포공의 아들 최준석 강민호 박종윤(?) |
야구
| OOOO | 방금 야구 하이라이트를 봤네요 강민호 오늘도 사구나오는거 보고 꼴데는 벤치 클리어링을 안한거 같은데 맞나요? |
| OOOO | 김성근 개객기야....강민호가 뭘 했다고 더럽게 야구하냐. |
| OOOO | 으으..다음주 주간야구가 눈에 그려진다..강민호랑 정근우가 신나게 이야기 하다가 나성범 분량 챙겨줄거라고 말 걸었는데 예..그..뭐.. 하고 있을 나성범이 보인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ㅠ 성범이 괴롭히지마라ㅠㅠㅠ |
| OOOO | 야구 성적에 따라서 강민호 대접은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지만 |
| OOOO | 야구보거싶다 강민호나왔나봐 |
| OOOO | 부산에서 올라온 동기들 야구는 안좋아해도 강민호는 다 알더라 |
| OOOO | 서울에서도 야구잘몰라도 강민호는 알더라ㅋㄱㅋ |
| OOOO | 오늘 야구장 늦게 출근했는데. 강민호 홈런도 보고, 우리 5점 내는거 보고, 우리염도 보고. 성공한 덕질이네 |
| OOOO | 요새 상태가 안좋아서 멘탈이 박살낫으니 오늘은 야구 여기까지만 봐야지 강민호 고마워요! |
| OOOO | 지금 생각하면 강민호 이원석 이왕기 김수화(맞는지 기억이 가물가물)의 내원사 방문은 정말 건전한 휴식이다. 그 당시엔 야구 못해서 까였지만 돌이켜보면 휴식기에 잠시 계곡에 놀러가서 수박 먹고 술이 아닌 음료수만 마셨는데 필요 이상으로 까인 것 같다 |
| OOOO | 준이가 강민호 치니까 야구라고함....ㅋ 야구란 단어 첨 말함 ㅋㅋㅋ |
홈런
| OOOO | 강민호 홈런 칠때가 된거 같은데.. |
| OOOO | 정곤즐 올해 사직 첫 직관에서 일어났던 일. 박종윤 밀어내기 강민호 만루홈런 송승준 승리투수 손승락 만루 놀이 후 세이브 전부 다 있었던 일. |
| OOOO | 오늘 5회에 강민호 홈런치는거 보면서 입장했는데. 5회가 안끝나서 5회에 체력 절반쯤 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에 다들 너무 힘들다고 공격 언제 끝나냐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강민호가지금홈런친거랑 그거는 상관업져 |
| OOOO | 강민호 조금전 시즌 15호 홈런 침 ㅋㅋ 박정진의 슬라이더 낮게 떨어진걸 한손을 놓아서 우중간으로 넘김 |
| OOOO | 강민호 펜스를 살짝 넘기는 홈런! |
| OOOO | 160409 vs삼성전 6회말 강민호 만루홈런 직캠 |
| OOOO | '홈런레이스서 무홈런' 히메네스, 강민호에게 불만? |
2타점
| OOOO | 우중간 찢어버리는 역전 2타점 2루타 강민호!!!!!!!!! |
| OOOO | 와 강민호 2타점 지렸다 |
| OOOO | 강민호 역전 2타점 2루타 ㅋㅋㅋㅋㅋ |
세월호
| OOOO | 과학과 진리임. 강민호 세월호 리본. 제주도민임. ㅋㅋㅋ |
| OOOO | 강민호가 제주도 독새끼군. 그래서 아직도 세월호리본을 포수 프로텍터에 붙이고 자빠져 있구만. |
| OOOO | 아니 세월호 리본달았다고 안좋은 시선??? 스카이스포츠 일베해요???? 뭐 저따위 시각이야 강민호가 사회 기부도 하고 송아나 사건 때 유일하게 추모해준 선순데 이상하고 안좋은 시선으로 가는 건 스카이스포츠지 강민호가 아니라… |
| OOOO | 아니 세월호 리본달았다고 안좋은 시선??? 스카이스포츠 일베해요???? 뭐 저따위 시각이야 강민호가 사회 기부도 하고 송아나 사건 때 유일하게 추모해준 선순데 이상하고 안좋은 시선으로 가는 건 스카이스포츠지 강민호가 아니라구요 |
역전
| OOOO | 임창용 공도 정말 좋지만 강민호도 정말 좋구나. 역전! |
| OOOO | 강민호 역전타 또 윤길현 승리하나요 역시 챔프 옷만 입자 |
김상호
| OOOO | 동네 바보들 맨 뒤에 강민호 물 찾으러 가고 빨간 아대 김상호 뒤로 달려나가는 세웅이 ….. |
| OOOO | 아까 강민호도 그렇고 김상호도 그렇고 저렇게 이쁘게 밀어친다. |
박종윤
| OOOO | 어 뭐야 방금 박종윤 치듯이 쳤는데 강민호 넘겼엉 |
문규현
| OOOO | 문리바라고 비난받고 있지만 그 때 그 타구를 포구는 문규현이 아닌 강민호의 미스라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다. |
사구
| OOOO | 강민호 3일 연속 사구 맞아서요.. |
| OOOO | 제구미스겠지 제구미스겠지 이게 다섯타석째인뎈ㅋㅋㅋㅋㅋㅋㅋ 5이닝동안 제구가 흔들리는데도 꾸역꾸역 던져서 사구 딱 하나 나왔는데 그게 첫날 홈스틸한 강민호일 확률은???????? |
| OOOO | 어제도 강민호 사구 세번... 오늘 또... |
| OOOO | 와 어제 세이콘 대놓고 강민호 사구 맞춰서 조질려고 했네ㅋㅋㅋ드러운새끼 |
| OOOO | 오늘 강민호 2사구 1볼넷이라매? 움짤 보니까 대놓고 머리 저격이던데 |
강민호
| OOOO | 이와중에 강민호를 그림같이 찍어놨다는 소식인데요,,,,, |
| OOOO | 맞았으면 따로 어떻게 풀라는건지도 모르겠고 정작 이용규 몸쪽공 상황에서 포수가 강민호도 아니었는걸? |
| OOOO | 네네 ㅠㅠ 강민호땜 근데 저게 두번째시도. 실패후 안탘ㅋㅋ |
| OOOO | 왜 저런거레요? 어제 강민호 때문에? |
| OOOO | 이정민이 아니라 강민호가 때리려고 한것 같네. |
| OOOO | 솔직한 말로 강민호가 어제 권혁 아니라 장민재나 김범수가 던져도 참았겠냐고 |
| OOOO | 죄송한데 포수 강민호 아니고 김준태였어요 |
| OOOO | 이정민 잘못한거없다 슈벌 3일연속 강민호 망칠려든게 닭들이다 실투???웃기고있네 3일연속 잘던지다 강민호때만 실투냐?? 공도없이 포수가 풀세팅하고 몸빵도하고 |
| OOOO | 나 왜 노경은 보면 맘이 약해지냐... 걍 노경은 강민호 배터리 보면 강민호한테 눌려 있는게 보여...는 타팬이라 잘은 모르지만... |
| OOOO | 와 이거 오늘 강민호 보복구 나온거예요? |
| OOOO |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용하겠습니다 강민호 선생님 ㅋㅋ |
| OOOO | 어제도 강민호가 몇번이나 맞았어도 화 안내는거 보고 내가 다 조마조마할 정도였는데......... |
| OOOO | 게다가 강민호는 머리 위협구도 |
| OOOO | 강민호 맞았다고 복수하는듯... |
| OOOO | 아까 강민호 때문에 그래? |
| OOOO | 재균아 빈볼 조심해라 강민호 뺏다고 타깃 바꿀수도 있음 |
| OOOO | 지산에서 개시 ! 전준우 강민호 유니폼봐쪄 |
| OOOO | 왜 저 팀 투수 제구는 왜 강민호 타석에서만 흔들리는지~????? |
| OOOO | 사직 분위기. 3일내내 강민호에게 위협구 던졌으니. |
| OOOO | 그냥 빈볼이 아니고 머리쪽으로 계속 던졌네 저건 강민호가 세이콘 대가리 후려쳐도 정당방위겠는데? |
| OOOO | 강민호 엠뷸런스 태워야 그만할라나 저 세이콘 새끼가 진짜 |
| OOOO | 아 또 강민호야.. |
| OOOO | 아 강민호한테 원한있냐고 이사람들아 어제부터 몇번짼데 네개다 네개야 이사람들아... |
| OOOO | 강민호 저거 수작질 같은데. 핑계삼아 흔들어보려고. 누가 봐도 실투 잖아. |
| OOOO | 칰 개객기들아 강민호 죽이려고 작정했냐? 어제포함 몸에맞는공3개에 얼굴쪽 공1개들어왔다 진짜 미쳤냐? |
| OOOO | 강민호 골로 보낼라고 작정한듯 |
| OOOO | 강민호 또 맞았어 ㅋㅋㅋㅋ 김성근 집요해 |
| OOOO | 3연전 내내 집중해서 본게 아니라 그러는데 강민호가 뭐 신경 거슬리게 한거 있었음?? 3번이나 맞추니까 일부러 그런것같잖아.. |
| OOOO | 강민호 몸에 맞았어요 |
| OOOO | 강민호 또? |
| OOOO | 강민호 또맞춤? |
| OOOO | 강민호 존나 빡쳣네 |
| OOOO | 어제부터 왜 강민혼데? |
| OOOO | 강민호 욕하는 거 처음 봤어 |
| OOOO | 강민호한테 자꾸 맞추네.. 강민호 입장에서는 빡칠듯 |
| OOOO | 아니 왜 강민호만 맞춰 |
| OOOO | 아 왜 자꾸 강민호 맞춰 이러다 쌈나겠다 진짜ㅠㅠㅠㅠ |
| OOOO | 강민호 정근우 사이에 있으니 말보다 웃기만 해요.... |
| OOOO | #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걸_적어보자 ㄱ 강민호 ㄴ 너 그리고 나 ㄷ 더불어민주당 ㄹ 라면 ㅁ 메밀국수 ㅂ 박시영 ㅅ 손승락 ㅇ 여자친구, 유주 ㅈ 정은비 ㅊ 최유나 ㅋ 케이크 ㅌ 토론토 블루제이스 ㅍ 파절이 ㅎ 황은비 |
| OOOO | 놋떼에 강민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직구장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으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 |
| OOOO | 강민호 보고십따고ㅠㅠㅠㅠㅠ |
| OOOO | #최애들의_공통점 최유나 손승락 강민호 모두 인성이 좋고 멋진 사람들 |
| OOOO | 강민호 저렇게 물찾아서 물뿌리려고 뚜껑열고 나가면서 만세해서 지머리에 물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바킹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근데 강민호가 부산에서는 웬만한 배우 아이돌 급보다 인기 많은게 사실인가요? |
| OOOO | 강민호 데드볼 |
| OOOO | 강민호한테 계속 빈볼성 타구 노골적으로 던졌죠.. |
| OOOO | 강민호는 휴식주자 |
| OOOO | 난 아빠보다 내가 더 기분 안좋움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호만 생각하면 진짜 홧병 터진다 |
| OOOO | 투수란 투수는 다 쓰고 결국 연장까지 가서 졌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내가 보기에도 강민호 3데드볼은 심했다 |
| OOOO | 강민호 물 찾으러 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니 강민호 |
| OOOO | 보크 판정까지 받고 만루에서 땅볼친건 자기팀 주장인데 왜 강민호한테 화풀이야 |
| OOOO | 강민호가 무슨 죄요.. |
| OOOO | 기어이 강민호 맞추네. |
| OOOO | 난 네게 반했어 강민호 |
| OOOO | 강민호 오늘 몸에 맞는 볼만 두번이야... 부들부들........ |
| OOOO | 오늘 강민호항텥ㅌㅌㅌㅋㅋㅋㅋㅋ왜그랰ㅌㅌㅌㅌ |
| OOOO | 넌 내게 반했어! 누구! 강민호! |
| OOOO | 이번에 강민호 나온다 본다 내가 ㅋㅋ |
| OOOO | 실검에 강민호랑 권혁 있어서 힙합대부흥이라도 맞은 줄 알았네 |
| OOOO | 강민호한테 2연속 빈볼이 말이 되나. 삼빠들 이승엽 2연속이면 용납되나 |
| OOOO | 점수차도 2점밖에 안나는데 공이 왜 자꾸 강민호 몸쪽으로 가는걸까 |
| OOOO | 강민호에게 던지는 공들이 왜 이런지..ㅡ.ㅡ |
| OOOO | 권혁이 강민호 머리쪽으로 공 던짐 |
| OOOO | 강민호 저거 그대로 어깨에 맞았으면.......... ㅡㅡ |
| OOOO | 오늘 강민호한테 왜이러는건데ㅠ 뭐 원수진거있나 |
| OOOO | 강민호에게 위협구 던지나 이것들이..ㅡ.ㅡ |
| OOOO | 우울한 사람들ㅇㅏ 보고가라 거지왕강민호부터 모지리강민호까지 골라잡숴 |
| OOOO | 강민호 한테 오늘 위협구가 많다 너네? |
| OOOO | 이거 예전에 강민호가 삼중살쳤을 때 그 코스 아닌가 |
| OOOO | 강민호가 올해 FA3년차인가 내년시즌끝나면 FA풀리는군 .. 갓재균 얼마주고잡아야되노 .. |
| OOOO | 강민호 쓰리란 친다에 네꼬 손모가지 건다 |
| OOOO | 칰팬들 아까 스트 판정 빡치나본데 아까 강민호 타석 때 스트 준 똥볼 두 개 보상판정 받으려면 하나 더 남았으요 |
| OOOO | 아낰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머리... 음... 강민호는 얼굴이 큰건가오???(이게왜나와찌.. |
| OOOO | 아빠가 강민호 가지고 시비털어 올해 왜 갑자기 잘하냐고 |
| OOOO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세오 그럼 강민호 스타일 좋아하시겟..(????? |
| OOOO | 사이좋은 정근우와 강민호 ㅋ |
| OOOO | 와 강민호 벌써 내년 끝나면 퐈야 시간 빠르다 |
| OOOO | 베이징 뉴비시절만 해도 강민호가 꼴데 최고 미남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강민호는 어디가고 그냥 동네 형이 |
| OOOO | 근데 오늘 진짜 덥긴 하겠다. 하지만 괜찮아요. 강민호가 풍기질로 관중석을 얼어붙게 할거에요! 그럼 시원하겠죠? |
| OOOO | 강민호 출근 |
| OOOO | 아 쓰다보니까 어이없네 기자님 강민호가 좌타자인지 우타자인지는 압니까? |
| OOOO | 더블유에서 이시언 연기 잘하더라. 순정반에서도 강민호랑 너무나 찰떡궁합 연기호흡을 보여줬었는데... 새삼 생각나는데 정경호가 진짜 연기를 잘했었다는 사실.... ㅠㅠㅠ 해피엔딩 송수혁도 좋았는데 드라마가 좀만 더 잘됐어도.. 아 안타깝다 |
| OOOO | 난 약간은 불안하게 사는데 저들은 나 같지 않은가봐. .. 자기 입으론 앞뒤 안 보는 스트레이트라 외치며 온 세상 다 등지고 살 것 같이 생겨서는 가사는 온통 자기후회와 성찰 투성이인 강민호 너무 좋았다 진짜.. 사실, 지금도 좋아. |
| OOOO | 베이징 뉴비^^) 풍빠인데 강민호 그리는게 젤 어렵다 |
| OOOO | 뜬금없이 막 이벤트 하고싶어지는데 강민호 시즌 5호 도루 성공하는날 해야지^_^) 그리고 이벤트를 여는 날은 평생 없었다고 한다...... |
| OOOO | 86. 학교 끝나고 핸드폰 켰는데, 두 사람 트윗만 보였다. 그 중에서도 최애고, 차애를 떠나서 강민호 트윗만 더 돋보였다. 그 날 이후 그 쪽 사람들을 싫어해. 달갑지 않아 민호야. 미안해 이런 팬이라서.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강민홐ㅋㅋㅋㅋㅋ |
| OOOO | 부락가서 강민호 응원가 부르시는분 |
| OOOO | 저랑 살면 좋은점 제가 밥하고 청소하고 다 한다 노트북 신형이다 핸드폰에 대해서 잘안다 노트북에 7년동안 모은 정기석 강민호 아무말과 드립 어록이 있다 빨리 일어나는 조화가 있다 나쁜점 조화 존나 빠가라서 답답하다 |
| OOOO | 진짜 조화의 3대 미스테리. 1. 저가 7년동안 봐온 정기석은 드립과 아무말 할 때 무슨 생각을 할까. 2. 저가 어떻게 강민호랑 정기석에게 7년 전에 입덕하게 돼서 지금 이러고 있나. 3. 나는 지금 왜 사는가. |
| OOOO | 친목왕 강민호;; 심판도 자기 친목질 수단으로.. |
| OOOO | 강민호가 잘한거죠 |
| OOOO | 노리타들 강민호 넘긴거보고 또 탱탱볼 드립치겠네 |
| OOOO | 강민호 미친ㅋㅋㅋ 낮은공 툭쳤는데 넘어감ㅋㅋㅋㅋㅋ와 |
| OOOO | 강민호 ㅠㅠㅠㅠㅠㅠ로떼에강민호 |
| OOOO | 강민호 그런 표정 처음 봤습니다 진짜 |
| OOOO | 그리고 뒤늦게 강민호가 홈스틸을 성공햇다는데에 놀라고갑니다 시즌3호도루인가요...? |
| OOOO | ㅜㅜ진짜루요 강민호 다쳐서 못나오면 타선의 무게감이...(악질풍빠 수비보는거보니 많이 심한건 아닌가보네요 다행인ㅜㅜ |
| OOOO | 흑흑 약속의3회였어요 강민호다칠뻔하고 ㅠㅠㅠㅠ |
| OOOO | 1루주자 김문호 2루로 스타트, 차일목 2루로 송구, 3루주자 강민호 홈으로 스타트, 2루수 정근우 공 컷트해서 바로 홈으로 송구, 홈에서 세잎 홈에서 세잎. 더블스틸 성공. 김문호는 홈송구 빠진 사이에 3루까… |
| OOOO | 1루주자 김문호 2루로 스타트, 차일목 2루로 송구, 3루주자 강민호 홈으로 스타트, 2루수 정근우 공 컷트해서 바로 홈으로 송구, 홈에서 세잎 홈에서 세잎. 더블스틸 성공. 김문호는 홈송구 빠진 사이에 3루까지. |
| OOOO | 강민호 괜찮은 건가? |
| OOOO | 이야 강민호가 도루를 하네 |
| OOOO | 5대0이고 뭐고 강민호 선생님 상태 좀 |
| OOOO | 딴건 모르겠고 우리 강민호 아프지않은지 좀 ㅠㅠ |
| OOOO | 강민호 고ㅑㄴ찮나ㅠ |
| OOOO | 강민호 안다쳐야되는데 |
| OOOO | 강민호 부상 = 꼴데추락 ㄹㅇ 공식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민호는 시즌 끝 날 때 까 지 건강해야해ㅠㅠㅠㅜㅜㅠㅠㅠ |
| OOOO | 아 강민호 몸좀 사리지... |
| OOOO | 헐 안돼..... 우리 강민호 대선생님 다치면 안된다............ |
| OOOO | ??????????????????????????????????????????????????????????????? 강민호 다쳤어????????????????????????????????????????? 안돼ㅠㅠㅠㅠㅠㅠ |
| OOOO | 설마 강민호한데 홈스틸 시킨 건 아니겠지 |
| OOOO | 헐 강민호 다칠라; |
| OOOO | 만루에 강민호....! |
| OOOO | 후애앵 아빠가 배고프다고 먹을거 꼭 사가야 한대서 강민호 시작 포즈 못봤어 ㅠㅠㅠㅠ 그게 시작하는 맛인데!! |
| OOOO | Retweeted 강민호 (): 부유한 정도가 아무리 대단하다 할지라도 다른 시민을 매수할 정도여서는 안 되며, 또 아무리 가난하다 할지라도 자신을 팔 정도로 가난해서는 안 된다. (장자크 루소)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