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백첸


OOOO요즘 넘 백첸만 봤넹 세첸을 찾아 어슬렁거려보자
OOOO챈른 is 뭔들.. 백첸 찬첸 됴첸 세첸 다 좋네여.. (평온
OOOO 세첸 백첸 세백 세준
OOOO 백첸 세첸
OOOO 됴첸 캣!치미이프유어캔 / I'm your father 백첸 사랑하는나날 / 쓰다듬다 세첸 Sakura 찬첸 XXX연애
OOOO근데 저 홈5 좀 많이 싫어해요,, 제가 말하는 백첸 세첸 이런건 진짜 그 라인이 좋아서 같이 있는게 보기 좋아서 걍 줄여서 말하는거지 홈5 싫어해요. 가끔 탐라에 보이던데..ㅠ
OOOO#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ㄱ 김형제 ㄴ ㄷ 됴첸 도열 ㄹ 레첸 ㅁ ㅂ 백첸 ㅅ 슈첸 세첸 슈준 슈찬 ㅇ ㅈ 준첸 ㅊ 찬첸 ㅋ 카첸 ㅌ ㅍ ㅎ 나는 이렇게 관대합니다(ㅇㅏ무말ㄷㅐ잔ㅊㅣ,,?


됴첸


OOOO 됴첸도 개조아ㅜㅜ 세첸도 찬첸도 카첸도.....
OOOO아 이것참,, 됴첸 세첸이구만.. (그만해

찬첸


OOOO찬첸/카첸/세첸 유치원생으로 보고싶었습니다 철컹철컹 그거요...

이러케


OOOO세첸 공항에서 자꾸 이러케 티내주시면 감사합니다
OOOO중국에서 자랐다는 너는 가끔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로 곧잘 흥얼거렸고, 나는 그게 싫어서 더 표정없는 얼굴을 했었어. 그 때 내가 따뜻한 눈빛을 할 줄 알았더라면, 우리는. 먼가 이러케 끝나버린 청춘세첸 t…
OOOO중국에서 자랐다는 너는 가끔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로 곧잘 흥얼거렸고, 나는 그게 싫어서 더 표정없는 얼굴을 했었어. 그 때 내가 따뜻한 눈빛을 할 줄 알았더라면, 우리는. 먼가 이러케 끝나버린 청춘세첸
OOOO세첸 -아드을~ 우리 아들 아빠처럼 이러케 해볼까여? 브이이~ -... -우리 아들 사랑해요~ 해볼까요오? -💕

세준


OOOO 헹 세준 존좋♡ 제 최애링이져..헿.세첸두 조와햇
OOOO 세준 세첸....

둘이


OOOO160326 공항만 가면 자꾸 사귀는거 티내주는 #세첸 영상으로 보니 더 좋아죽겠고ㅠㅠ 마스크쓰고 얘기하면 잘 안들릴텐데 영화 촬영하느라 못만났던 둘이라 종대가 쫑알 쫑알 얘기하는거 세훈이가 귀기울여 듣는 중
OOOO며니가 지갑을 두고 왔대서 미니에게 같이가자며 동방에 들린 것. 치맥하러 갈건데 너희도 갈래?해서 데려갔으면 좋겠다. 그리고 치맥하고 있다가 맥주때문에 화장실이 가고싶은 며니가 자리를 비운 사이 미니가 세첸에게 둘이 사귀냐며 묻는데 비밀연애하는 중이라
OOOO ㅠㅠㅠ막 세첸 이렇게 말하는건 절대 홈오가 아니라 둘이 붙어이ㅆ는게 좋아서 부르는거구요ㅠㅠㅠ 다 좋이ㅡ요ㅠ
OOOO세첸오늘붙어이써죠서 고마워.. 진짜 둘다 너무 이뿐데 거기다가 둘이 붙어이써 미쳐써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OOOO님들 왜 몰라 세첸의 아름다움을..??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wind_powerplant
OOOO님들 세첸 좀 봐주새오.. 후하후하
OOOO님들 방금 세첸 터지거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


OOOO세첸으로 무지 다정한 존대와 어리광 심하고 철없는 세후니 보고 싶군. 그러니까 처음에 둘은 세의 일방적이고도 절절한 짝사랑과 거의 막무가내식의 고백으로 사귀게 된 사이~ 그래서 세는 항상 불안했어. 뭐랄가 형이 나랑…
OOOO세첸으로 무지 다정한 존대와 어리광 심하고 철없는 세후니 보고 싶군. 그러니까 처음에 둘은 세의 일방적이고도 절절한 짝사랑과 거의 막무가내식의 고백으로 사귀게 된 사이~ 그래서 세는 항상 불안했어. 뭐랄가 형이 나랑 사겨주기는 하는데 나를 좋아해서

옴엑아


OOOO소나무가튼,,,나으,,세첸 취향,,, 알ㅍr사교파티에 몰래 들어갓다가 우셩알ㅍr 후니 눈에 든 모지리 옴엑아 둉대,,,,, 한치앞두 모르고 컵케익장식이었던 하뚜가지고 노는,,, 알파는 입맛 다시거 잇고요,,, https:/…
OOOO소나무가튼,,,나으,,세첸 취향,,, 알ㅍr사교파티에 몰래 들어갓다가 우셩알ㅍr 후니 눈에 든 모지리 옴엑아 둉대,,,,, 한치앞두 모르고 컵케익장식이었던 하뚜가지고 노는,,, 알파는 입맛 다시거 잇고요,,,

형아이고


OOOO알티 영상에서 낵아 제일 발리는 세첸은,,,,,ㅜ 훈이 이게 모냐구 무러봐놓고 둉대가 대답 머뭇거리니까아,,,, 레몬이지? 하고 묻듯이 대신 대답해주는 거랑요,,,,, 그치 레몬이지'w'하는 형아이고 싶은 죤대에요ㅠㅠㅠㅠㅠ…
OOOO알티 영상에서 낵아 제일 발리는 세첸은,,,,,ㅜ 훈이 이게 모냐구 무러봐놓고 둉대가 대답 머뭇거리니까아,,,, 레몬이지? 하고 묻듯이 대신 대답해주는 거랑요,,,,, 그치 레몬이지'w'하는 형아이고 싶은 죤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줘라


OOOO아빠가 더 잘어울리지~~ ..뿌에ㅠwㅠ!!!!!!!!!!!!!!!!!!!!! 내거!!!!!!!!!!!! .....애 줘라 오셰후ㄴ (침착 그리고 나한텐 세첸 육아물 줘라.

세첸


OOOO세첸동맹 사라져따,,,, ,,,,(숙연,,,,
OOOO#아무거나_최애_3개 세첸 송강 아무도 미는 사람 없는 민호수호
OOOO찬디 세첸 늘면(오늘준면) #아무거나_최애_3개씩
OOOO 세첸인데갠찬으새요,,..?
OOOO 똘이야 짖지마 우리 조금만 세첸할게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ssulyyyy
OOOO 내방에서 세첸교류회 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2. 세첸 결혼식 피로연
OOOO9421번 본 연상연하 세첸 박제
OOOO세첸플보 개쩐다고ㅠㅠㅠㅠㅠ스버류ㅠㅠㅠㅠㅠ
OOOO세첸플보
OOOO160503 오세훈 김종대 포옹!!!!!!!!!!!!!!!백허그도 모자라서 종대형 말그대로 꼭~껴안고 놔주질 않아ㅠㅠㅠㅠ야 니네 이러려고 다른팀한거냐ㅠㅠㅠㅠㅠㅠㅠ팬미팅 마지막날 세첸 미쳤네 미쳤어 t.…
OOOO세첸 포옹 과정,,,불도저 연하남,,,
OOOO이제 세첸을 보겠습니다
OOOO근데 귣님이 세첸을 열심히 하시니 어색하네뇨 뇨뇨뇨뇨 액션스픽 읽어야지~#
OOOO 아,,,기웃님이 이거 세첸으로 써 줬으면 조켓다,,,
OOOO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먼저 세첸 앤솔로지를 받으실 분은 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요! D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OOOO갑자기 탐라에 세첸...
OOOO 세첸이야 다꺼져
OOOO아 서라이브 뷰잉보고나서 내가 그 당시 그자리에 있었음에도 많은걸 놓쳤구나 싶었음 엑솔루션 닷에서 플레이보이 세첸에 미쳐벌여가지고(ㅎ..) 나머지 멤버 조합이 어떤지 전혀 몰랐는데 찬열이랑 씽이랑 같이 파트너 였더라구엇?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diebalueblume
OOOO세첸 사기는거 모르셨어여?
OOOO세첸 정말 너무 겁나 허버 좋아
OOOO나의 첫 세첸 이미지는 그랬다,, 겉모습만 짱세고 무서운(실은) 막내를 지켜주는 쪼꼬만 형아. 구니까 폭풍우 치는,,, 밤에,,,,
OOOO 흐엥 이거 세첸??
OOOO 발라냌ㅋㅋㅋㅋㅋㅋ헉세첸만해즈샤드뎃는대 감사함다,,..
OOOO세첸의 멍무이 사랑,,,,,
OOOO#세첸 주사위 게임하는 발동동커플^^
OOOO[CAM PREVIEW] 160318 #EXOluXionDot #세훈 #SEHUN #CHEN #종대 -3 PLAYBOY 순간 설마 설마,,,에이 설마,,,했는데 진짜 세첸 플보를 보다니!ㅠㅠ나 주거업써ㅠㅠ
OOOO 지짜 세첸사겨라..
OOOO죤대를 기여워하는 세후니를 귀여워하고 시픙 죵대를 귀여워하는 후냐,,,, 현실 세첸,,, ,,,,,,
OOOO세첸..... 세첸을 주세여....
OOOO 이거 모에요,,,, 아이스티 영상 또 뜬거에요,,,,,?,,,,,, 세상에,,, 대화봐요,,,,(혼미,,,,,, 현실 세첸,,,,,,,,,,,
OOOO세첸
OOOO 9. 세첸 세체니 ㅠㅠㅠㅠㅠㅠ 별것도 아닌걸로 삐지는 세랑 그래도 연상이라고 풀어준다고 아왜에에에~ 하면서 애교 부리는 쳬니 좋아합니다,, 내 안의 세첸 너무 캠퍼스 커플인것,, 귀여운 퍼피럽,,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_c_hen
OOOO 모함하지마세여 세첸이닉가
OOOO악!!! 누구야!! 누가 세훈이를 때리지?!!! 세훈이 삐진다!!! 눈-눈!!!! ㅋ... <_>.. #세첸
OOOO입헌군주물 세첸으로도 보고싶다는 생각
OOOO 아 23살 세첸을 조금 더 조아하는 올수니 피터에요 피터든 첸이든 편한걸로 불러주시면 감사하게씁니다! 🙇🏻
OOOO 방가워요 준희님! 23살 올수니지만 세첸을 조금더 좋아하는 수니에요! 반가워요 🙌🏻
OOOO 23 올수니지만 세첸이를 조금더 아끼고있어요!0!
OOOO수잭찬레됴카슈세첸....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CHENee__
OOOO세첸 써주시오...권력다툼이 좋겠군요....
OOOO 영업해주고시푼데 알페스잘모룬다,,,눅아 세첸영업좀
OOOO 우럭쟈마 요새 바뿌세여????ㅠㅠ 세첸 보구가세욥 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세첸 존잘님 아니십니가 ㅋㅋㅋㅋㅋ
OOOO엉엉 ㅠㅠ 세첸 적을거야 ㅜㅜ 말리지마 ㅜㅜ
OOOO 색시한 후니를 봐주새요 그리고 써주세요 세첸
OOOO비쥄 박효신 나처럼 깔아놓고 세첸세로 찌고싶당 갈색세훈x종대x흑발세훈

OOOO2016.09. 세첸 앤솔로지 [LOVE IS WONDERFUL] 참여작가 안내 #세첸 #sechen
OOOO이거 세첸이네 ..¿ 고딩세x과외쌤첸 ㅎㅐ주새오 똑똑한데 뭔가 모지란 과외쌤 놀리면서 꼬시는 고딩 해주세요..
OOOO오늘 세첸터졌네
OOOO 역시 세첸은 은꼴 ㅜㅜㅜㅜ 저돌적 연하ㅜㅜㅜㅜ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체니님덕에 보고있뉸... 월요일 업무량 질식하던중인데 세첸보고 그냥 사망햇지요ㅠㅠ 마치 결혼발표후 첫 공식석상같은 새신랑새색시미가ㅠㅠㅠㅠ
OOOO 흐윽 역시 세첸은 무맥락이 제맛 ㅜㅜㅜㅜㅜㅠㅠㅠ 아티움에 굿즈사러왔다가 잘생김에 질식해가고 있어요ㅜㅜ
OOOO 쿠다님을 위해 세첸 연성해와야지 이거였어 (수작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ppipiking
OOOO 아야님의 세첸😶 갸앙ㄱ
OOOO? 저거 임ㅁ신해서 입덧하는 세첸아님? (아님
OOOO 22 세첸올수니 쩰리입니다! 갑수니😍😍
OOOO저렴하게.. 표범(인지 호랭인지)세훙과 코기종대(꼬리그리기 귀찮았던게 아닙니다) 애교아닌 애교같은 느낌으로~☝ #세첸_전력
OOOO 헉 그래?!?! 세첸 판 적 없구낫 ㅠㅠㅠㅠ 고마어 언니 ㅠㅠㅠ
OOOO 헉 사랑해 언닛 ㅠㅠㅠㅠㅠ 전 세첸이 그렇게 좋드라구요...☞☜
OOOO 악 넘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세첸 ㅠㅠ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SECHEN_UNION
OOOO물론 세첸이구요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viento_windamor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UgottWolove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1992_9_21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uksuuksu
세첸 백첸 됴첸 찬첸 이러케 세준 둘이 님들 사이 옴엑아 형아이고 wind_powerpla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