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리디아 고 타일러 아마 벨은 모로 교수님 그림 자기 거기서 집안 끝까지


타일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일러가 닮았다는 소리 들은 이후로 더 신경쓰여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표정 썩어있는 리디아라니 ㅠ..... 리디아교수님 꼬옥 안아주고 싶다.... 으응 ㅠㅠ
OOOO 흐엉 ㅠㅠ.... 아마 40대 중반 접어들면 타일러도 슬슬 체력도 안좋고해서, 리디아 은퇴할때쯤이면 도서관 사서나, 호그와트 교수로 복직하지 않을까요.... 리디아 은퇴하면,집에 과일세트 사가지고 놀러가야지.
OOOO 되게 리디아는 타일러를 제일 아끼고 믿는 후배인데 걱정되고 안쓰러울 것 같구..... 자기 은퇴할때 같이 때려치자고 막 그럴것같아요 흐엉
OOOO 흐여어어.....타일러가 리디아의 진지한 모슺보면 왠지 반할거 같은뎈ㅋㅋㅋㅋ엄청 따르지 않을까요!(학생일때는 그렇개 속을 썩이더니), 아재개그는 받아쳐주진 못하겠지만.... ㅋㅋㅋㅋㅋ둘이 콤비로 일하는걸로 이름 날리고,
OOOO ㅋㅋㅌㅋㅋㅋㅋㅋ타일러 아마 리디아 과거사 들었다는거 숨길거 같은대, 타일러가 그런 아픈 기억 있으면서도 저렇게 유쾌하게 사는구나 싶은 짠한 마음에 괜히 몇번 안아주고 토닥토닥 할거 같아요.하지만 정작 리디아는 얘가 왜 이러지 싶겠죠?
OOOO 그럼 리디아는 아마 바짓가랑이 붙잡고 말릴ㄹ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안된다고 날 즈려밟고 가라구,,, (타일러 :밟밟
OOOO zzzz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눌러앚고!!! 타일러랑 ㅋㅋ정년까지 힘냅시다!!! 정년까지ㅋㅋㅋㅋㅋ 리디아 은퇴 뒤에는 아마..... 타일러, 오러 지원하지 않을까.......(머엉)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우....사실 저번....에..역극할때도 으응...리디아 ^^ 괴롲히고 싶구나 생각했어요, ...(헉 이런말 해두 대나) ㅋㅋㅋㅋ 하지만 대체적으로 리디아랑 타일러는 ㅋㅋ진짜투닥투닥 사제지간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막 리디아 끌려나와서 괜히 정색하는 타일러 무서우니까 아니 수업시간에 애제자 얘기도 못하냐고 소심하게 대응하곸ㅋㅋㅋ
OOOO ㅋㅋㅋㅇ.ㄴ.ㅇ.ㅋ.ㅋㄴㄴㅋ.ㅋㅋ (타일러 급 수업 난입) 와아ㅏ아아~!! 교수님 ~ 무슨 재밌는 이야기를 그렇게 하세요 (욱고 있지만 뒤에서는 이글거림이 느껴진다) 그러고는 리디아 질질 끌고나와서 마악 따질거 같아
OOOO 그럼 막 누가 보면 이중인격인줄 알겠다. 하면서 아까 보고 완전 무서웠다고 막ㅋㅋㅋ 같이 밥먹으면서 화내는 타일러 흉내내고....(리디아 아직 애어른

아마


OOOO 벨 아마 리디아 베개 뺏어서 껴안고 그럼 자기야 잘자. 이럴것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제2의 리디아 고' 이민지, 최고 아마추어 상징 매코맥 메달 수상

벨은


OOOO 바람은 더 심해져 빗방울까지 데려와 벨의 얼굴에 부딪혀. 꽃잎 몇개가 바람에 날려 어디론가 가버리고 벨은 그저 웃었어. 한달만에 찾아가는 주제에 다치고 엉망인 모습을 리디아에게 보여줄걸 생각하니 너무 괴로웠어.

OOOO 그렇게 반세기가 훌쩍 넘어, 벨은 은탄고에서 리디아를 만납니다. '순수한 사랑' 이란 하얀장미를.
OOOO ..벨은 보이는 즉각 총구를 누군가에게 겨눕니다. 좋지않은 표정으로 한명씩 사살해요. 그리고 돌아가는 찰나 숨어있는 리디아가 보이네요. 다른 군인들도 리디아를 봤고.
OOOO 벨은 그 지시를 받기전에 독일군 부대와함께 리디아의 농장을 지나쳤어요. 거기서 리디아를 만났고. 돌아오는길에 그 지시가 떨어진거죠. 아직 리디아가 있는곳을 지나치기전에요.

모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디아도 나중에 철들고나서 모로한테 땡깡부린거 어리광부린거 다 알고 좀 나름(?) 미안하게 생각하는데 잠버릇은 끝까지 모르는걸뤀ㅋㅋㅋ 지금도 고양이로 변해서 자면 냥냥펀치 하는 거 아닐까요
OOOO 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의 모로가 리디아랑 같은 침대에서 안자려는걸루 하죠 ㅋㅋㅋ 막 다음날 아침에 모로 뺨에 리디아 발자국 나있고....ㅋㅋㅋ...
OOOO ㅋㅋㅋ 모로는 리디아한테 속으면 자기가 후배 겸 직장동료를 소파에 눕혀두고 뽀뽀하고 손도 조물거렷었고 지금은 가슴팍에 뺨 부비고 심장박동 듣고있다는 사실에 그 자세 그대로 굳을듯한 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굴의 리디아! 막 그 이후로 자기 피하는 모로 계속 쫓아다니면서 교수님 삐졌어요? 화났어요? 아 교수니임 선배애하고ㅋㅋㅋ
리디아 고 타일러 아마 벨은 모로 교수님 그림 자기 거기서 집안 끝까지 lunaris_D
OOOO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리디아에게는 그런것따위 들리지 않슴니다 모로 막 휴게실만 들어오면 괴롭히고ㅋㅋㅋㅋ 졸업할때 또 울고,,,

그림


OOOO아니 나 저거 그릴때ㅋㅋㅋㅋㄲㄲㄱㅋㅋㅋㅋ님이 저런 낙서식 그림 좋아한다길래 그럼 리디아샛귀도 저렇게 그려봐야지 해서 메디방으로 슥슥 그렸는데 생각보다 하찮고 귀엽게 나와서 님준거ㅋㅋㄱㅋㅋㅋㄲㄲㄱ
OOOO 선물 드리고 싶은데 제가 그린 남준이 드릴게요🌙🌙🌙 취미로 그리는 그림이지만 김델리는 싸그리 모아서 다 그릴 예정 ! 리디아 님도 예쁜 노래 많이 많이 불러주세요 하트! ❤️
OOOO 대고 있다. 그림 제목에는 이름만 나와있고 성은 없는데, 배경이 새벽 낮 밤으로 다름. 설명이 성의없다. 그냥 게르테나가 만났던 소년/소녀의 초상화. 라고만 나와있다. 루이스와 루즈는 꽤나 섬세하게 그려져있지만 리디아만 선이 투박함.

거기서


OOOO ㅋㅋㅋㅋㅋ살아는 있어요 리디아가 옛애인 찾으려고 오러된지 10년만에 만났는데 옛애인 죽음을 먹는 자 되고ㅋㅋㅋㅋ 거기서 싸우다가 걔 못죽여서 오러 일 때려치고 교수 된거에요.. 😊🔫 볼드모트랑 같이 잘 샇아있겠조,,?

집안


OOOO리디아 집안 관련해서 비설 정리해놨던거 올려야하는데 볼수록 고치고싶다
OOOO@urollout 리디아가 난데없이 사랑의 도피행각해서 집안말아먹은것마냥 로디머스가 전 사랑을 찾아서 떠나요~란 편지만 달랑남겨놓고 나가 집안 발칵뒤집어졌음ㅋ로디아 이 철딱서니 없는것이 행여나 무슨일낼까 싶어 노심초사 다죽어가는 옵리자벳ㅜㅠ그런데 알고

끝까지


OOOO 한님 리디아 관통 때 탐라에서 즐겁게 봣서효,, 만세 노래 가사 처음부터 끝까지 다 쓰시고😊

표정으로


OOOO ㅋㅋㅋㅋ막 리디아는 막 투덜거리면서 왜 나한테 잔소리야 하다가 몇 초 침묵 후에야 깨닫고 Aㅏ 하는 표정으로 보다가 어색하게 웃고 그럴것같아욬ㅋㅋㅋ 진작 말을 하지,,,^^,,,, 흐면서...
OOOO 1. 로웰 남매는 각각 다른 층에 전시되어 있다. 위에서부터 첫째 둘째 셋째 순.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고 무도회 복장. 루이스랑 리디아는 서있고 루즈는 앉아있는데 루즈는 양손을, 루이스는 본인 기준 왼손, 리댜는 오른손을 액자에

애가


OOOO 저 사실 리디아님한테 매번 멘션 남기고 싶고 친해지고 싶은데..알게 된지 얼마 안된 애가 들이대면 부담스러워 하실까봐 😭😭😭
OOOOㅋ ㅋㅋ ㅋ 내가 리디아 굴리고 나서 제일 많이 들은말어떻게 너같은 애가 리디아를

클래식


OOOO박인비·리디아 고, 마이어LPGA 클래식 초대우승 도전
OOOO기아 클래식 리디아 고 우승, 박인비 2위로 컨디션...
리디아 고 타일러 아마 벨은 모로 교수님 그림 자기 거기서 집안 끝까지 joajoan313

선배


OOOO 크 그럼 선배체고 ^_^ 하고서 꾸르잠을.... 리디아 잠버릇 심한편이라 고양이 돼서도 심할것 같아요ㅋㅋㅋ 막 자면서 뒹굴고 발광ㅋㅋㅋㅋ
OOOO 그렇게 해맑게 웃는 선배 뒤에서 두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을 리디아가 떠오르는 것이에요ㅋㅋㅌㅋㅋㅋ 선배... (mm 리디아라면 메이드카페에서 엄청 어색어색하게 서있을것 같아요ㅋㅋㅋ 으아아 하면서 허둥지둥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젝트


OOOO 요약하자면 이세계의 적들이 쳐들어왔고, 간신히 살아남았는데 신기한 힘이 발현돼 싸우는 그런...? 사가라 소우, 타치바나 코우시, 와타리 와타루로 구성된 작가 유닛 speakeasy가 내놓은 프로젝트 퀄리디아의 애니예요.
OOOO이번달 라노베는 별로 살게없네 여동생만있으면돼는 예약했고 사에카노 9권이랑 프로젝트 퀄리디아 카나가와편 뿐인가 유메닛키는 고민중인데...

슬슬


OOOO슬슬 자야지...아. 오늘 /ㅁ/ 인터뷰 글도 좋고... 퀄리디아도 흡족했고. 중간에 'ㅅ ' 좀 꿍한게 있었지만 그래도 아 좋았다//////

리디아 고


OOOO대단하다...리디아 고!!
OOOO 리디아님이 먼저 와주셨을때 진짜 숨멎했거든여...멀리서 보던 트친님이 절 알아봐주셔서...정말 음악도 너무 좋아해요 😭❤️ (급 사랑고백이 됐네요..) 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당근케이크 몇백개 사드리고 싶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애기 리디아 울어요,,, 울거야,,,,, 막 편지 또 보내는데 잉크 막 번져있고,,,,,,,
OOOO리디아도 충분히 고자캐였다고 생각했는데.... 더 노매력 캐를 내볼까.....
OOOO 큽 사실 제가 넘나 구만 치이고싶어섴ㅋㅋㅋ 고자캐를 냈는데 저와 제 캐 둘다 불쌍해져벌인ㅋㅋㅋㅋ그러게요 리디아는 은퇴하면 집순이,,, 친구가 업습니다,,, 놀아주세요,,,
OOOO엄마칭구 여덟명이 우리집에 오셨고 그 중 한 분의 딸 리디아(18개월,여)가 내 인형을 이따위로 벗기고 마리오네트 인형을 가져갔으며 >>>츳키 공룡잠옷쿠션<<<을 가져갔다 전쟁시작이다
OOOO몰라 근데 이거 우주 억지인게 리프리디아같은 경우에는 나비가 메인포인트인데 문향은 검(또는 역십자가?)이었고 메르크말에서 검으로 추정되는 건 타이틀 위의 크라운 양 옆에 있는 게 다 였다
OOOO 그리고 겨우 고개들어 리디아를 보면서 웃어. 어쩌지. 영원하자고 했는데. 나 그 약속지금 깨려고 와버렸어. 약속한채로 있기에는 너무 이기적이잖아. 반지를 만지작거리지만 차마 빼지못하고 결국 눈물만 나오네.
OOOO 그럼 리디아는 먼저 취해서 혼자 술술 불고,,,,,^^,,,, 너란여자,,,,,,,
리디아 고 타일러 아마 벨은 모로 교수님 그림 자기 거기서 집안 끝까지 Jokerbest
OOOO‘맞대결’ 김효주, 리디아 고에 3<b>타</b> 앞선 ‘압승’(LPGA...
OOOO 그러면 한숨한번 쉬고 침대에 걸터 앉아서 리디아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그래.하고 대닺하게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흑 저 사실 시즌 5 마지막 안보고있어서(눈물줄ㅈ줄 6볼 용기가 안ㄴ나네요 리디아랑 스탈즈 결혼ㄴ이나 했ㅇ으면 좋겠고,,,
OOOO ㅋㅋㅋ그럼 리디아 그때도 눈치 못채고 아니 한겨울에 소매 내놓고 다닌건 넌데 왜 소리를 지르냐고 뒤늦은 사춘기 왔냐고 벅벅 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틸다요...? 드립욕구가 너무 강했었는데 자제하려고 노력하다보니 이도저도 아닌 이상한 말들을 지껄였을 뿐... 딱히 매력이라고 하기엔 너무 하찮았네욬ㅋㅋㅋㅋㅋㅋ 우리 리디아가 진짜 매력이.... 개장 첳날에 반했잖아요
OOOO 그럼 막 리디아가 드디어 책임지러 온거냐면서 사직서 같은 걸 쓰면 되나요 (백수가 되고싶은 의지
OOOO리디아까지 굴리고 싶은데 내가 성격이 너무나도 다른 둘을 동시에 굴릴 수 있을지가 의문,,,,,

OOOO비틀쥬스랑 리디아도 빌멥으로 보고싶고
OOOO오노디 나오는 사호 비슷한 걸로 알고 있었는데 앨범을 받았다 이름도 외웠다 루크세인... 리프리디아....
OOOO 리프리디아님 말하는거 맞으실까? 제가 양갈래 올린게 이것뿐인데 이 마녀님은 그러게요 반신같은 쌍둥이가 죽었다구 합니다... 무지무지 안타깝고 절박하신 분이세요...
OOOO ㅋ ㅋ ㅋ ㅋ 리디아님 성고와샤욥ㅁ
OOOO정말 뻥안치고 리디아외모는 내손이 못따라감.
OOOO 아아아아아아아악미친 ㅋㅋㅋ나저거 너 오면 재알티하려고맘박ㄱ아뒀다구ㅠㅠㅠㅜㅜㅠㅠㅠ으ㅡㅡ우ㅜㅜㅜ흐어ㅓㅜ진심...나 저거보고 무릎꿇뻔....하ㅏ..ㅜㅜㅜㅠㅠㅠ아ㅏ씨 님 왜 리디아하얀색이냐고요 ㅠㅜㅠㅠㅜㅠㅠ아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ㅏ아ㅏ악
OOOO 리디아 고 라고 호주 교포 골프 선수가 있슈..개드립임.
리디아 고 타일러 아마 벨은 모로 교수님 그림 자기 거기서 집안 끝까지 cahol0905
OOOO퀄리디아 시리즈 프롤로그인 쓰레기와 금화 퀄리디아 읽었는데 모르겠다. 뭘 말하자고하는걸까? 이게 프롤로그인건 알겠는데 왜 일상물로 썼을까? 분명 떡밥이 던져졌는데 떡밥인지 이해를 못하겠다
OOOO 리디아 고 아님?
OOOO다이욘노마죠는 개뿔 다이시노마죠 이거리얼임 리프리디아님 안그래도 팬덤명 환자인데 시체로 만드려고 작정하고 내려오신분임
OOOO 리디아님 잘 자요~ 좋은 꿈 꾸시고!
OOOO 리디아님 혹시 제작 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흑흑 제가 여기저기 장비가 안좋은걸 까먹고 있었... _(;3_ㄴ)_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저 방송 때 퀄리디아 작가님들 ㅋㅋㅋㅋㅋ 또 (좀비 인간은 안 돼) 트윗 돌리고 계셨구요. ㅋㅋㅋㅋ
OOOO8ㅅ 8 글고보니 날이 넘 더워서 저....아직 퀄리디아..... 카나가와 쪽 못 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 앤캐 드레스 보세요 넘 예쁘죠 아 솔직히 남녀노소 안가리고 홀릴만한 미모임 리디아 불안해서 어뜨카냐
OOOO ㅠㅠㅠㅠㅠ진자 리디아님 제가 너모너모 다가가고싶었는데 큽 이 해시 만드신 분한테 뽀뽀하러 갈려구요..ㅠㅠㅁㅠ... 이제 리디아님 노래 맘껏 감상하고 감상평 남기고,, , 벽도 뿌시고 하게씀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 1. 아 첫커..는 중2때 ㅅㄹ언니가 연 지인제 커뮤갔었는데 수인이랑 인간 공존하는?능력물 학교였나 그리고 제가 여기서 유키를 내고난후에ㅔ세젤예졸예말로는표현못할정도로귀엽고예쁘고천사요정인리디아랑 짱단짝친구먹게 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