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싶었다


OOOO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문정희, 목숨의 노래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목숨의 노래, 문정희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고 목숨을 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고 목숨을 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문정희, 목숨의 노래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문정희, 목숨의 노래
OOOO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Ira_Mstory
OOOO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문정희. 목숨의 노래 中]
OOOO너를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 문정희, 목숨의 노래
OOOO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목숨의 노래 / 문정희
OOOO너 처음 만났을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 문정희, 목숨의 노래

사랑하는


OOOO그대 사랑하는 동안 내겐 우는 날이 많았었다 아픔이 출렁거려 늘 말을 잃어갔다 오늘은 그 아픔조차 예쁘고 뾰족한 가시로 꽃 속에 매달고 슬퍼하지 말고 꿈결처럼 초록이 흐르는 이 계절에 무성한 사랑으로 서 있고 싶다 찔레 중/문정희
OOOO 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잇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버둥거린다 /문정희, 비망록
OOOO너무 빨리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려 너무 일찍 사랑과 죽음이 동의어임을 알아 버려 바다 앞에 내가 운다 혼자 흐르다 혼자 사라지는 바다를 일으켜 한없는 눈물로 나를 누설한다 <문정희, 내가 운다> #
OOOO남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남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말았다 - 비망록, 문정희
OOOO * 002. 나는 이 겨울을 누워 지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려 염주처럼 윤나게 굴리던 독백도 끝이 나고 바람도 불지 않아 이 겨울 누워서 편히 지냈다. 문정희, <겨울 일기>
OOOO남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남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말았다 <문정희, 비망록>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 문정희, 비망록
OOOO저 들에선 벌거벗은 나무들이 추워 울어도 서로 서로 기대서 숲이 되어도 나는 무관해서 문 한 번 열지 않고 반추동물처럼 죽음만 꺼내 씹었다 나는 누워서 편히 지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린 이 겨울 /문정희, 겨울일기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 비망록, 문정희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문정희/비망록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septiemesieben
OOOO그대 사랑하는 동안 내겐 우는 날이 많았었다 /찔레, 문정희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비망록 , 문정희)
OOOO나는 이 겨울을 누워 지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려 염주처럼 윤나게 굴리던 독백도 끝이 나고 바람도 불지 않아 이 겨울 누워서 편히 지냈다. -문정희 <겨울 일기>
OOOO그대 사랑하는 동안 내겐 우는 날이 많았었다 <문정희. 찔레> #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비망록, 문정희
OOOO남을 더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남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말았다 비망록, 문정희
OOOO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문정희, 비망록 中

너와


OOOO얼마나 발버둥 쳤던가 행여 금빛 날개가 썩을까 봐 너와 나의 사랑이 썩을까 봐 얼마나 괴로워했던가 /문정희, 잘 가거라, 나비야
OOOO그러나 나 진실로 슬픈 것은 언젠가 너와 내가 이 뜨거움 까맣게 잊는다는 일이다 문정희 / 이별 이 후
OOOO. 이 아픔 그대로 있으면 그래서 숨 막혀 나 죽으면 원도 없으리라. 그러나 나 진실로 슬픈 것은 언젠가 너와 내가 이 뜨거움 까맣게 잊는다는 것이다. <문정희, 이별 후에>

오래오래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 순간)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순간, 문정희
OOOO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 순간, 문정희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순간, 문정희)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Zz0415_honey
OOOO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 문정희, 순간
OOOO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 순간
OOOO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 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순간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 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 , 순간)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 순간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순간, 문정희
OOOO*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문정희, 순간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 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순간, 문정희
OOOO찰랑이는 햇살처럼 사랑은 늘 곁에 있었지만 나는 그에게 날개를 달아주지 못했다 쳐다보면 숨이 막히는 어쩌지못하는 순간처럼 그렇게 눈부시게 보내버리고 그리고 오래오래 그리워했다 순간, 문정희

순간


OOOO살아 있다는 것은  순간마다 착각의 비늘이 돋는 것이다 문정희/살아 있다는 것은

비망록


OOOO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문정희, 비망록
OOOO가난한 식사 앞에서 기도를 하고 밤이면 고요히 일기를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구겨진 속옷 내보이듯 매양 허물만 내보이는 사람이 되고 말았다 - 비망록, 문정희
OOOO 간드러지게 운치있게 읽을만한건 조지훈 시인의 <승무>, 갠적으로 조아하는건 문정희 시인의 <비망록>이에요~~ 까르르 '평생 간직하고픈 시'라는 시집이 있는데 거기 이쁜거 많이 모여있어요! 젤 추천하는건 맨 첫째거예용 끄하하

문정희


OOOO오오, 눈부신 고립 사방이 온통 흰 것뿐인 동화의 나라에 발이 아니라 운명이 묶였으면. 문정희/ 한계령을 위한 연가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hope_hee
OOOO지나가다 흥미돋아서.. 찍음... 1. 문정희배우님 미모 끝판왕 2. 배우가 팬들 예뻐서 역으로 찍는 풍경
OOOO윤동주/백석/ 안도현 /한강 /기형도/ 나태주 /천상병 /황동규 /문정희 /이성복 /이정하/ 나희덕
OOOO 문정희?신혜선? 류현경?
OOOO오늘 실물 깡패는 문정희 장영남 배우... 화면보다 훨씬 훨씬 아름다우심
OOOO 음. 문정희 시인이나 이성복 시인 될까요?
OOOO 그때 문정희 배우님이 빻은 상국을 뚫고 조곤조곤 차분하게 말해주셔서 걸크러쉬였어요
OOOO여배우들 나올때마다 어깨가 파였느니 등이 파였느니 이런것도 짜증났는데 문정희님때 최악이여따.. 문정희님이 양상국질문이 잘 안들린다고 하니까 귀 먹었어요? 존나 크게 질문함.. 매너개똥
OOOO가장 가혹한 고통의 밤이 끝난 자리에 가장 눈부시고 부드러운 꿈이 일어서지 /문정희, 성에꽃
OOOO나는 더이상 기대할 게 없는 배우인 것 같다 분장만 능하고 연기는 그대로인 채 수렁으로 천천히 가라앉고 있다 거위/문정희
OOOO꿈결처럼 초록이 흐르는 이 계절에 -찔레, 문정희
OOOO문정희 배우님 방금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의상이 아름다우시네요 오늘 컨셉이 있으신지" 이런 질문 했더니 "아니요" "목소리가 원래 그렇게 낮으세요?"했더니 "제 목소리 안 들어보셨어요?" 개쿨하닼ㅋㅋㅋㅋㅋ
OOOO아 문정희 너무 예쁨
OOOO오늘 이진기 잘생겼고 여배우들 다 너무 예쁘다 아 문정희 여신님
OOOO그대 떠나간 후 나의 가을은 조금만 건드려도 우수수 옷을 벗었다 슬프고 앙상한 뼈만 남았다 <문정희 - 가을 노트>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elaning9366
OOOO너 떠나간 지 세상의 달력으론 열흘 되었고 내 피의 달력으론 십 년 되었다 <문정희, 이별이후>中
OOOO 가장 가혹한 고통의 밤이 끝난 자리에 가장 눈부시고 부드러운 꿈이 일어서지 /문정희, 성에꽃 너는 가장 눈부시고 부드러운 우리의 꿈이야.
OOOO 영화정보에 문정희님 캐스팅된 정보만 있고 어떤역 인지는 안나왔더라구요. 일단 굵직한 여자캐릭터는 그 둘뿐일것 같은데... 뭐 원작과 다른 구성으로 흔해빠진 설정 사건을 파헤치는 여기자 이런게 아니라면...
OOOO7년의밤에 문정희님도 나온다던데 현수부인인가 영제부인인가... 영제부인이었으면 좋겠다.
OOOO사람을 피해 여기까지 와서 사람을 그리워한다 - 문정희, 사람에게
OOOO어머니 나는 가시였어요 당신의 생애를 찌르던 가시 당신 떠난 후 그 가시가 나를 찔러요 내가 나를 찔러요 어머니 * 문정희 - 가시
OOOO인생을 알 건 모르건 외로움의 죄를 대신 져준다면 이제 그가 나의 종교가 될 거야 뼛속까지 살 속까지 들어갈 걸 그랬어 내가 찾는 신이 거기 있는지 천둥이 있는지, 번개가 있는지 알고 싶어, 보고 싶어, 만나고 싶어 /문정희, 뼈의 노래 中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__gubi
OOOO사랑하던 그 사람 조금만 더 다가서면 서로 꽃이 되었을 이름 문정희, <찔레>
OOOO 마마 팠지요. 송윤아 문정희...
OOOO빙초산을 뿌리며 가을이 달려들었다 사람들은 다리를 건너며 저 아래 강이 흐른다고 하지만 흘러서 어디로 갔을까 다리 아랜 언제나 강이 있었다 * 문정희 - 가을 상처 (1)
OOOO 가장 가혹한 고통의 밤이 끝난 자리에 가장 눈부시고 부드러운 꿈이 일어서지 /문정희, 성에꽃 희희 >ㅁ<♡♡♡♡
OOOO어쩌면 별도 사막일지 몰라  결국 지상에는 없는 불타는 지점  하지만 나는 별을 좋아한다.  문정희/내가 세상을 안다고 생각할 때
OOOO송윤아x문정희x김서형 밉니다 (아무말
OOOO때때로 봄은 으스스한 오한을 이끌고 얇은 외투 깃을 세우고 온다. 무지한 희망 때문에 유치한 소문들을 사방에다 울긋불긋 터트려 놓고 풀잎마다 초록 화살을 쏘아 놓는다. - 문정희, 때때로 봄은 ... 中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dear_jd921
OOOO문정희 (당황) 닭살스럽다 ㅋㅋ 상을 떠나 정말로 좋은 추억이었다. 드라마 끝난 후 기자들 붙잡고 뭔 짓이야 이겤ㅋㅋㅋㅋ 기자들은 지금 송윤아가 한 말 문정희한테 전하고 문정희가 한 말 송윤아한테 전해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정희 송윤아를 보면 가슴 떨렸다. 내게 고마운 언니 송윤아 문정희가 공식적인 자리에서 내게 감사함을 표하던데 나야말로 문정희에게 평생 감사할 것. 문정희 없는 장면에서 문정희가 그리웠다. 대상 말고 베커상 받고 싶다. 백…
OOOO전쟁보다 더욱 정교하게 여성을 파괴시킨다는 결혼 외에는 어디에도 갈 데가 없었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문정희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OOO1. 드라마 촬영 배우 유아인, 배우 홍수현, 달샤벳 아영 2. 부산 국제 영화제 '카트' 무대 인사 EXO 디오, 배우 천우희 , 배우 염정아, 배우 문정희 , 배우 이승준
OOOO#金木研 #東京喰種re #도쿄구울_전력60분 (색색의 블록을 쌓아올리다) '거짓말처럼 죽은 자들 속으로 당신은 떠나가고' 문정희 [조각달] 中
OOOO비가 안 와도  늘 비를 맞아 뼈가 얼어붙는  얼음번개  그대 참으로 아는가 모르겠다  문정희/고독
OOOO마마 소문이 자자해서 클립 하나 봤는뎈ㅋㅋㅋ 송윤아보고 있으면 피곤하고 짜증나고 신경쓰이고 화나고! 문정희모른 척 하면 되잖아! 모른척 해. 모른 척 하면 되잖아! 송그렇게 안 되니까 미쳐버리겠다고! 문그럼 안 보면…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dewdrop_sosom
OOOO눈꽃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겨울사랑 - 문정희
OOOO반추 하면 문정희 시인의 겨울일기가 생각난다 이게 다 입시 탓이다
OOOO 냇물에 손이나 좀 담가보다 멈춰섰던 일 맨발 벗고 풍덩 빠지지 못하고 불같은 소멸을 동경이나 했던 일 그것이 슬프고 부끄러울 뿐 문정희, 뼈의 노래
OOOO햇살 가득한 대낮 지금 나하고 하고 싶어? 네가 물었을 때 꽃처럼 피어난 나의 문자 “응” 문정희/"응"
OOOO나 슬픈 것은 네가 없는데도 밤 오면 잠들어야 하고 끼니 오면 입 안 가득 밥알 떠넣는 일이다. 옛날옛날적 그 사람 되어가며 그냥 그렇게 너를 잊는 일이다. 이 아픔 그대로 있으면 그래서 숨막혀 나 죽으면 원도 없으리라. 문정희 / 이별 이후
OOOO냇물에 손이나 좀 담가보다 멈춰섰던 일 맨발 벗고 풍덩 빠지지 못하고 불같은 소멸을 동경이나 했던 일 그것이 슬프고 부끄러울 뿐 문정희, 뼈의 노래
OOOO슬픔을 핥던 혀 내 안을 떠도는 짐승의 축축한 눈 간절한 체온 내 몸 가득 당신이다 /혀, 문정희

OOOO (한두개가 아닌데) 문정희 겨울일기?
OOOO'마마' 윤찬영, 독해진 문정희 울린 한 마디 "아줌마를 이해해요"
OOOO2 0 0 그런데 나는 너무 무리한 약속을 하고 온 것 같다 그때 사랑에 빠져 절대 변하지 않겠다는 미친 약속을 해버렸다 문정희, 미친 약속
OOOO사실 마마 스토리도 몰랐는데 문정희랑 송윤아랑 그렇고 그런 사이라고 하길래 봤었ㄷr...
OOOO어느 누군가를 사랑할 적에 나는 이 시를 자주 꺼내보았다. 이건 문정희의 "찔레"라는 시.
OOOO송윤아 인터뷰 마마 대본 받아서 읽을 때마다 운다. 실생활에서도 엄마이다 보니 인물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됐다. 남편이 응원해준다. 문정희 인터뷰 윤!아!언!니!훠우!!윤아언니를 보면 가슴이 두근거림!!!윤아언니와 워로…
OOOO사랑하던 그 사람 조금만 더 다가서면 서로 꽃이 되었을 이름 오늘은 송이송이 흰 찔레꽃으로 피워 놓고 /문정희, 찔레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BHR_WS
OOOO만지지 말아요 이건 나의 슬픔이에요 오랫동안 숨죽여 울며 황금 시간을 으깨 만든 이건 오직 나의 것이에요 /문정희, 보석의 노래
OOOO너를 사랑해! 한여름 폭양 아래 핀 붉은 꽃들처럼 서로 피눈물 흘렸는데 그 사랑 흘러서 어디로 갔을까 사랑은 내 심장 속에 있다가 슬며시 사라졌다 * 문정희 - 가을 상처 (2)
OOOO'송윤아가 연기 대상에서 문정희와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싶다고 한다'는 물음에 "그 언니는 왜 그런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정희 파워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머 세상에 문정희 송윤아
OOOO실제로 문정희는 극 중 캐릭터 뿐만 아니라 실제 송윤아에게도 반했다고 했다. 문정희는 "송윤아 선배를 보면 두근두근 한게 있다. 첫눈에 반했다. 처음 선배를 보고 눈을 보고 알았다. '아 저분은 저역을 정말 멋지게 해낼거 같다'고.
OOOO지금도 그 이유를 모르지만 젊은 시절에도 나는 젊지 않았어 때때로 날은 흐리고 저녁이면 쓸쓸한 어둠뿐이었지 기억, 문정희
OOOO 물이고 싶다 물보다 더 부드러운 향기로 그만 스미고 싶다 당신의 어둠의 뿌리 가시의 끝의 끝까지 적시고 싶다 그대 잠속에 안겨 지상의 것들을 말갛게 씻어내고 싶다 눈 틔우고 싶다 /비의 사랑, 문정희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elwmf
OOOO문정희-태 완-김재희 교수 변신…추계콘서바토리서 '한류
OOOO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사랑
OOOO지상에서는 더 이상 갈 곳이 없어 뜨거운 술에 붉은 독약 타서 마시고 천 길 절벽 위로 뛰어내리는 사랑 가장 눈부신 꽃은 가장 눈부신 소멸의 다른 이름이라 * 문정희 - 동백
OOOO겨울일기 / 문정희
OOOO사랑이여 지금은 밤 바람이 흔들리더라도 입 다물기예요. 그냥 무성하기예요. 멀리 보면 서로가 별이 되기예요. <문정희, 지금은 밤>


문정희 싶었다 사랑하는 목숨의 너와 오래오래 막히는 순간 눈부시게 쳐다보면 숨이 cedarwoodhou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