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너목보


OOOO내가 늙긴 늙었는갑다. 너목보 최민수편보다가 국악하는 19살짜리 아이의 여러분을 듣는데 눈물이 질질질. 평소 보는 프로도 아니고 밖엔 해가 짱짱하니 밝은데 눈물이 뭐냐 진짜..ㅠㅠㅠ
OOOO 어제 못본 너목보3 지금보는데 너무재밌어요. 오빠가 나와서 그러겠죠 시즌1.2한번도 본적없다가 오빠 고정이라 보기 시작했는데 역시 기대 만족 최민수님과 하는 촉싸움 괜찮은대요 오빠니깐~~^^ 앞으로도 쭈욱 나와주세요♡♡♡♡
OOOO너목보 시즌3에 정소리라는 국악하는 10대 친구가 나왔는데, 나이를 떠나 그 친구의 소리에 감동하고 존중해주는 최민수 아저씨의 모습이 너무 좋았다. 3대가 함께 나와 소리를 하는 것도 보기 좋았고, 첫 소절 시작하자마자 소름돋았어 😳
OOOO최민수 너목보 다시 봐야겠다ㅋ 가수도아닌 배우가ㅋ음치,실력자 다맞추면 진짜 예술인ㅋ도사지ㅋㅋ
OOOO너목보 최민수 옷입은거보고 카라가생각났움...
OOOO최민수님 겁나 능력자시다....ㅇㅂㅇ... 보통 너목보 보면 뭔가 되게 사람 고를 때 겁나 고민하고 틀리고 그러던데... 최민수님... 뭔가 되게 안정감 있게 끝까지 실력자를 남기셔써....ㅇㅁㅇ...
OOOO너목보 보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아저씨 신내림 받으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viennariel
OOOO먼 최민수가 나왔냐 너목보 보는중
OOOO오 너목보 가수만 나오는게 아니여? 최민수라니 ㄷㄷㄷ

엄마가


OOOO"엄마가뭐길래"의 조혜련은 정신병자 같고 최민수네는 쇼윈도우패밀리 같다. 둘다 진짜 보기 불편한 존재들이다.
OOOO엄마가 뭐길래에서 최민수님이 관상을 보는데 점의 위치가 종현이 블링스팟과 거의 똑같았다ㅋ그런데 그 점잌ㅋㅋ 밤에 하는 잠자리가 그렇게~ 뜨겁고 열정적이고 그런 의미래ㅋㅋㅋㅋㅋ 블링스팟 참 좋은 점이네...😶
OOOO그리고 오늘 엄마가 보고 있는 재방송에 최민수 나왔는데... 최민수 컨셉이 원래 저러는진 모르겠는데 방송에 나오면 제 하고싶은 말만 다 하고 가는 그런 사람같이 보였음... 본인이 그 방송이 맘에 안 든건지 아니면 그냥 집중력이 떨어지는건지
OOOOTV에 '엄마가 뭐길래' 나오길래 / 가족한테 최민수 지져스같다고 하니 빵 터짐 / 그 와중 TV에서 최민수가 하는 말 "할렐루~야" ㅋㅋㅋㅋㅋ
OOOO명문대 휴학한 아들에 최민수의 반응. 출처:엄마가뭐길래
OOOO엄마가뭐길래를 보는데 최민수강주은가족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저렇게 부모와 자기의 진로에 관해 강요나 통보가 아닌 서로의 생각을, 입장을 얘기 할 수 있다니, 어릴 때부터 그런 환경자체가 조성돼있다는게, 그런 환경에서 자란다는건 어떤걸까
OOOO오늘은 엄마가 뭐길래를 보면서 최민수네집 부인 강주은씨가 최민수를 휘어잡고 사는 것 같지만 실상은 그 반대라는 생각이 들었다
OOOO엄마가 뭐길래 최민수 가족 얘기 넘 재밌음
OOOO난 영화에서 제일 처음 생리대본게 미스터맘마에서 최진실이 최민수한테 탐폰 던진거였는데 그땐 그게 탐폰인지 모르고 저게 대체 뭘까 생리대인가 뭐지 궁금해서 엄마한테 물어보고 탐폰이라는것을 알았는데 엄마가 탐폰을 설명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식은땀 흘림
OOOO#엄마가뭐길래 여전히 제일 재밌고 감동주는 예능. 강주은 > 조혜련> 순으로..이혜원가족은 노잼... 최민수 강주은 가족 진짜 멋진 가족같다-

겁낰


OOOO최민수님 겁낰ㅋㅋㅋㅋ 처음에 음치 몇명 떨어트리고 나더니 자기보다 잘하는 사람이랑 같이 하기 싫다고 실력자만 골라서 떨어트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이스트는 실력자일까 가짜일까....ㅋㅋㅋㅋㅋ
OOOO겁낰ㅋㅋㅋ 최민수님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보고 그냥 진짜 인데 떨어뜨리고 싶다고 뽑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kimseunguk
OOOO작년 엡티 단콘 때 최민수님 오셔서 되게 부끄뿌끄 하시며서 들어가시던거 기억난닼ㅋㅋㅋㅋㅋ 겁낰ㅋㅋㅋㅋㅋ 프리들이 다들 우와아아아아ㅏㅏ아ㅏㅏ 하니까 막 쑥스러워 하시면서 손흔들고 들어가셨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겁낰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콩트하고 계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OOOO그리고 이상하게 최민수 씨 결혼 사진에서 이런 머리 하고 있는거 볼 때마다 강백호 생각이 남.

가족


OOOO강주은 최민수 보면서 느끼는 바 크다. 셀럽 가족으로서 다사다난함. 그와중에 모성중심으로 헤쳐나가는 모습이 분연하다. 자녀들은 외국정서 8에 한국정서 적응 2의 내겐 이상적 젊음
OOOO강주은×최민수네 가족 너무 예쁘다 아들들이 엄마를 친구처럼 연인처럼 대하는게 넘 사랑스러움 다 아빠랑 엄마 보면서 배운거겠지

강주은


OOOO난 어렸을 때부터 최민수 부인인 강주은 씨를 좋아했음.

거의


OOOO액션명작 테러리스트. 최민수가 굉장히 멋있게 나오는데 얼굴만큼은 거의 본시리즈 주인공급으로 첩보원 혹은 군인얼굴...

알았는데


OOOO워..... 음치 일줄 알았는데 ㄷㄷㄷㄷㄷㄷ 최민수님 쩌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왜 떨어트리냐구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


OOOO그리고 빈디치 과거회상씬에서 나무군대 지뢰 밟고 쓸지뢰 밟고... 지뢰파티^^... 피터 씬은 좋은데 최민수 같았지만 그래도 좋았다 (??

음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치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님 틀리셨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OOOO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 최민수 편
OOOO감기는 심하게 걸려본 기억이 없는데 아주어릴때 한번인가 근데 걸리면 재채기 많이하고 목소리가 맛이가요 그때 최민수놀이하면 재밌더라구요

사람은


OOOO 역시... 몸에 두르는 사람은 빅떠르와 최민수 뿐....🙄
OOOO아, '인생이 고독이다' 면서 최민수라이즈드 됐던 사람은 좀 다른 방면으로 구렸지만.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vivarider

멋있다


OOOO최민수 진짜 멋있다
OOOO최민수 멋있다.. 자기가 실력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의 솔로곡이 빨리보고 싶어서 떨어뜨림...ㄷㄷㄷ

불편한


OOOO처음부터 끝까지 어디 하나 마음에 들지않는 불편한 영화였습니다. 한국에서 이 영화가 나왔다면 분명 최민수가 연기했을 것. 영화 초반부엔 푸른 필터가 많다가 후반부로 갈 때쯤엔 천천히 빠져드는 느낌.

최민수


OOOO최민수님은 왜.. 저러고 거지처럼 하고 다니지??
OOOO아 쟤는 실력자입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 최민수씨? 아무 이유 없어요ㅋㅋ
OOOO 트..트이타... 아 제가 트위터를 끊는다는게 고타니님 술 끊는것과 같은 레베루인가여 못 끊겠구나(?) 후..이번엔 정말 끊어볼수있을꺼라 생각했숴... (핏.최민수)
OOOO최민수 세발자전거타는 소리하고 있네
OOOO최민수 방송 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이다
OOOO최민수 테레비나와서 노래 좀 부르지 마 제발
OOOO최민수 다 맞췄다ㄷㄷㄷㄷㄷㄷ
OOOO최민수씌루치같다...
OOOO와 최민수 아저씨 개 무섭다
OOOO최민수 와..
OOOO와 최민수 다 맞추네...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dmTifkdmTi
OOOO오늘자 최민수
OOOO다 된 최민수편에 옴므 뿌리기인가...
OOOO 아ㅏ 어쩐ㄴ지 익숙하다햇ㅅ더닠ㅋㅋㅋㅋ첨에 사실 최민수썻다가 지우고 아ㅏ 윤민수엿내~~이러고 썻는데 젠장
OOOO ㅋㄱㅋㅋㅋㄴㅋㅋㅋ ㅎㅎㅇ의 눈물이라던가..베비 혐우라던가.. 최민수 우산합짤이라던가...<
OOOO 폴리 헤어스타일 최민수st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
OOOO어제까진 비가 죽어라 오더니 오늘은 또 언제 그랬냐는 듯 하늘이 쨍쩅하다. (심지어 매미소리도 들리는 것 같지만 기분탓이겠지- -;;) 어쨌든 하늘은 맑고 여의도 지박령 최민수씨가 등장하였다. #아무말
OOOO 최민수
OOOO수많은 펜들 덕에 수십억원을 벌면서도 기부한번 안하고 자신들만 호위호식하는 연예양아치들 최민식,황정민,조인성,지진희,김승우,백윤식,김 윤석,조재현,싸이,이정재,이경규,김남주,김희애,고현정,전지현,전도연,최민수,김남주,조영남등등 연예계 쓰레기들과 양아치
OOOO 이것 사진속 예수는 최민수 태양인 닮았네요.. 어찌됐든 이븐셋 .....이븐헤드 는 나를 태음인 으로 계속 누르라고 말하는것같이..
OOOO 그 해에 흥행몰이 한 작품 <결혼이야기>랑 <미스터 맘마> 둘다 최민수 작이에요. 세상에. 근데 결혼이야기도 내용이... 와우
OOOO 아마 그 변기는 최민수가 남편으로 나왔을 거야 최민수 전부인이 아이를 낳고 이혼해버렸나 자기꿈 찾겠다고... 그래서 그 갓난 아기 키우는 게 옆집 살던 여자 최진실(...)이 된다는 그런 엿 같은 이야기...
OOOO 그렇소.... 참으로 동감이오... 그래서 그 분위기에서 못헤어나오는건가. 마치 최민수가 모래시계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듯. 그나저나 수퍼맨은 정말 죽었냐
OOOO비디오테이프로 미스터맘마를 보는데 최민수가 돌지난 아들애기를 회사에 데려왔는데 기저귀 없다고 최진실한테 여자들 그거 빌려달라고 미친소리해서 최진실이 탐폰 던진거였는데 그걸 유우머랍시고 강우석이 영화에 그렇게 썼다
OOOO사극 비쥬얼 맘에 드는 경우는 혈의 누에서 박용우랑 대박에서 최민수 정도...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about_junhoe
OOOO유명배우에 가부장적 세대에 가정을 소홀히 했던 아버지에 대한 트라우마가 최민수의 인생 내내 대중에게도 드러났었다. 대개의 '아들'들은 미워하면서도 그러한 아버지를 되려 꼭 닮아가는 양상을 보이게 된다. 이걸 본인 대에서 끊어내려하는 최민수, 난 좋다
OOOO최민수 멋지네
OOOO167.외유내강 A steel hand in a velvet glove. 168.무게 잡지마 Don't try to act tough (최민수 같이)
OOOO저는 약간 킹스맨 컨셉했는데 뭔가 소품이 최민수..ㅋㅋㅋㅋㅋㅋ
OOOO저희 졸업사진도 멋졌는데ㅋㅋ호빵맨 유령신부 최민수...
OOOO유성이는 이벤트쟁이 쿄쿄쿙 최민수 징짜핸썸 🤖
OOOO자유롭다는 것은 지킬것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최민수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street4prep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2useaherb
최민수 너목보 엄마가 겁낰 생각이 가족 강주은 보기 거의 알았는데 좋았다 _seekch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