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카구라


OOOO그리고 간만에 마틸다 카구라 보니 레옹으로 긴카구 또 보고싶어짐 ㅜㅜㅜ레옹으로 긴카구 빨리 다 파세요ㅠㅠ
OOOO기인쨩, 나 졸리다 해. 카구라가 반쯤 감은 눈을 비비적거렸다. 엉? 그럼 발 닦고 자라. 잠 안 온다 해. 이건 또 무슨 소린가. 긴토키는 얼굴을 찌푸렸다. 자장가 불러달라 해. ...그거냐. 긴토키는 팔을 벌렸다. 이리 온, 우리 카구라. 긴카구
OOOO갠적으로 세명을 뮦어놓고 그 셋으로 커플링 돌려 만들기 하면 모든 컾링이 다 좋은게 아부토 카무이 카구라(압캄압/캄칵/압칵) 신스케 카구라 마타코(신스카구/마타카구마타/신스마타) 긴토키 히지카타 카구라(긴히지긴/긴카구/히지카구)
OOOO긴카구...기반(???)으로 카구라 꾸미기..인데 긴카구기반같지 않다구 동생이 뭐라 그랬닼ㅋㅋ큐ㅠㅠ동생폰으로 낙서하는거 넘 재미져
OOOO긴카구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ㅓㅓ 근데 왜 연성이 마이 읎냐고오오오오오 긴토키 카구라아ㅏㅏ 긴카구는 사랑입니다!!! 은혼... 은혼 파세여...
OOOO긴카구 보고싶당 한없이 긴토키가 카구라 부둥부둥해주는 딸바보 킨토키×딸 카구라
OOOO긴코 센세랑 남고생 카구라 긴카구 조치 아나~?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angpang127
OOOO유님이랑 드팩 갔다왔어욧 ㅠㅠ카구라랑 긴상 ㅠㅠㅠ시켜서ㅠㅠ긴카구ㅠㅠㅠ존예ㅠㅠㅠ
OOOO근데사실 긴카구는 그렇게 에로스적인걸 좋아하는ㄴ건 아님 오히려 지뢰인듯 서로 가족보다 깊은 신뢰/서로가 서로를 지켜줌/딸과 딸바보 아빠같은 느낌의 긴카구가 좋ㅎ당ㅎ (긴토키×5년후카구라는 에로스적인 느낌도 좋ㅎ지만,,,)
OOOO긴카구는 가족느낌. 긴토키가 툭하면 카구라를 업고, 챙기고, 카구라한테 뭔 일 나기만 하면 애타게 카구라아-! 하니까. 긴토키가 카구라한테 힘으로 제가 밀린다는걸 인정하면서도 제대로 어린아이 취급 해 주고 아직 보호받아야…
OOOO 하 긴카구.. 긴카구 ㄹㅇ짱이야... 백야차X카구라 넘 좋아해..
OOOORT 온몸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적의 공격을 막아버리는 긴토키가 너무 좋다. 보호받는 사람이 카구라라서 결국은 긴카구가 되는 것이 참 좋지만. 아무튼 저런 무표정으로 해결사를 지키기 위해선 온 몸을 내던지는 긴토키가 욕이 나올 정도로 좋다.
OOOO자급자족 긴카구! 숙취 때문에 아침이 괴로운 긴토키와 잠이 덜 깬 카구라~~ 넘 커엽다ㅠㅡㅠ
OOOO 각각 긴카구랑 오키카구의 연애감정은 없으면서 동시에 오키타앙 긴토키의 일방적인 사랑도 진짜 일방적이어야함!! 카구라는 그러니까 어느쪽에서도 연애는 관심없는 둔한애
OOOO그런 회지 보고싶어. 긴카구오키로 하나는 오키타가 긴토키랑 같이 사는 카구라땜에 열폭하고 질투하는거. 하나는 오키타랑 잘 노는 카구라땜에 긴토키가 열폭하고 질투하는거.
OOOO긴카구에서 카구라가 얀데레면 긴토키 인물 다 죽여놓고 피에 쩔은 상태로 긴토키보면서 이제 긴쨩을 힘들어하게하는건 아무것도 없다면서 행복하게 웃을 것 같다..
OOOO 긴카구 좋아여......... 카구라쨩 커플링은 다 좋다능....

랑하님


OOOO 역시 랑하님 긴카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셔욧^3^
OOOO랑하님 긴카구 볼싸ㅏ람!!!!
OOOO랑하님이...슬럼프면..긴카구는 누가 파죠요ㅠ
OOOO랑하님 간만에 오셧으니 긴카구 떡썰은 머리에 한가득 넣어오셨겟ㅅ죠?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to_B__conTinued
OOOO 제가 랑하님의 긴카구를 원해요(랑하님조아 펑크
OOOO 아안돼요 제가 랑하님 긴카구 봐야함(?)

은혼


OOOO쥰식스의 지뢰 목록역하렘, 로리, 폭력적인 츤데레, 은혼컾(긴츠쿠, 긴카구, 히지오키, 긴히지, 히지긴), 블리치컾(이치루키), 나루토컾(나루사쿠) #자동
OOOO해외러입니다. 파는컾은 긎암, 후타시라후타 이미 메이저구요 고시시라는 제 탐라분들 위주로 조금씩 세뇌시키고 있으니까 곧 메이저될거같네요. 급은혼은 긴타카 긴카구 이누야샤는 셋쇼링 아는 사람은 아는 아포크리파제로에선 플라알렉플라 형재컾. 쿠농은 적흑적
OOOO분명 몇달전예롱님 은혼재미없어.가히리 내스타일아님 진짜왜살지 지금 예롱님 긴카구 좋지!! 츠나사랑해!! 리본귀여워!! 람보!!!!!
OOOO~최애컾~ HQ- 쿠로켄 오이이와 야치른 은혼- 긴카구 히로아카- 캇른 데쿠캇 ~나~ 선멘 마음 알티 다 좋아해여 저 갱장히 쉬운사람... 본계이자 구독계이자 연성계,,,,,
OOOO사실 은혼 처음 뽰을 때는 오키카구만 밀었었고... 그 다음에 긴히지, 긴타카를 조금 볼 수 있게 되었다. 내가 원래 비에루를 잘 못 보는데 은혼은 볼 수 있어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어떤 글잘님 덕에 긴카구를 봤는데 와... 신세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OOOO 저도 호에요 ㅠㅠ 갠적으로 푸쉬도 많이 받아서 정말 좋아하는 커플😘😘😘 저도 엔엘 좋아해요!! 오키카구 긴카구 히지카구 신카구 소고소코 히지소코같이 엔엘 많이파요!
OOOO카구랑~ 갠적으로 긴카구 정말조아해서..긴카구로그린건데..존나아닌거같음..
OOOO긴카구는 둘이 사귀는것도 좋지만 아빠와 딸같은게 갠적으로 더 좋달까... 오키카구⬅긴토키 이조합도 완전 사랑함..

긴토키


OOOO헉 잠시만 긴카구 말고 카구긴도 좋을 거 같아 헉...;;;; 꼬마 여자애거 긴토키 손발 묶어놓고 막 장난치는 거....... 헐.........ㅠㅠㅠㅠㅠ

셋쇼링


OOOO이 계정 거슬러올라가면 긴카구 셋쇼링 썰 몇개 있을텐데
OOOO괜찮아 나 긴카구 셋쇼링 한다나루 좋아해😂😂(벌컥벌컥)쓰레기

좋아해


OOOO ㅠㅠㅠㅠㅠㅠㅠ저같으면 창문열고 후하후하....최고네요...완전 긴카구... 나중에 좋아해 란 말만은 할 수가 없어... 였나 가사 가물가물한데 어떻게 봐도 긴카구 각입니다...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hayoboss__

히지카구


OOOO아 긴카구히지도 좋고 긴히지카구도 좋다. 전에 긴히지카구...비슷한거 봤는ㄴ데 조아
OOOO아부카무 히지카구 오키카구 긴카구 회지 하나씩 내고 책상에 진열해놓고 오오오옹 좋아!!! 가격도 붙여놓고 초판 사인(?)도 하고 현수막도 걸고 #생각은_자유니까_부스계획을_써보자

연애는


OOOO그러니깐 썸은 오키카구가 타고 연애는 노부카구가 하고 결혼은 긴카구로 하면 완벽해

있으니까


OOOO 아니ㅠㅠㅠㅠㅠ 긴카구 나이차 때문에 도저히 이룰 수 없는 컾링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 망상의 세카이는 항상 열려 있으니까!!!ㅠㅠㅠㅠ 그 나이차 때문에 긴카구가 더 좋음ㅠㅠ ㄱ ㅐ상알파 아저씨랑 완전 어린 여자애쟝 ㅠㅠ

히지카타


OOOO 리버스고 뭐고 다 안가려여 저 히지카타 피규어 예약헙니다. 앗 우리 톳시 사랑ㅎㅕ 벌여~ㅠㅠ 머 노말이라면 긴카구도 좋져

조아


OOOO내가 조아하는 조합ㅂ 엔미긴카구 제랄엘자 머샌프리

남매가


OOOO긴카구 남매가 장 보러 가는 만화
OOOO긴카구 남매가 치과가는 만화

긴카구


OOOO5년후 긴카구의 일상(아님
OOOO삽질하는 긴카구... 보고십어....
OOOO탐라에서 본 짤이 너무 귀여워서 긴카구로 그려버렸다ㅋㅋㅋㅋㅠㅠ
OOOO긴카구로 요츠바랑 트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장면 보자마자 긴카구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긴카구
OOOO긴카구오키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lwa_ssoul
OOOO 긴카구삼젯주새오
OOOO 긴카구
OOOO 긴카구 하와이안
OOOO 삼젯 긴카구오키 젤 조워ㅠㅠ
OOOO 마자 레옹 긴카구 파주새요
OOOO왜에..왜 긴카구가 메이져가 아닌거죠.....
OOOO긴+카구 미친거아닌가..존나졵ㆍㄷㅎ;;;;; 존좋;;;; 개귀염
OOOO 곤히지그켬;;존나근친가짜나..!는 곤도가 히지마니애껴서 성적으로는 못보게쒀...긴카구도 그래서 안봐여...
OOOO 헤엑ㄱ 그만큼 오래 긴카구 연성을 하실예정!!
OOOO여름방학에 긴카구로 트친오락관 열어보고십ㄱ은데 참가하실분이 계실까...(흐리ㅅ)
OOOO 긴카구할래?? 나 그 빠ㄹ루님 긴카구연성 너무좋음...
OOOO 랑ㅎㅏ님듀 쫀밤 ~1!긴카구 꿈꾸세요 😗😗!!
OOOO 헉 그려주신다니 넘나 기뻐요 그럼 저 언사님 커플룩 긴카구 기다릴게여!^^ 야허
OOOO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그래서 일라님 긴카구로 커플룩 그려주신다구요?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2sooong
OOOO 긴카구 개그버전~!~!
OOOO 긴카구긴카구긴카구
OOOO리리아인... 약간 긴카구같은 느낌인가.....
OOOO민나 현잘ㅈ님의 긴카구 보자
OOOO7. 긴카구(?ㅋㅋㅋㅋㅋㅋㅋ"이빨까장 까졌잖냐!" ㅋㅋㅋㅋㅋㅋ 아미친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51. 긴카구의 정신연령이 너무 같아서 탈이얔ㅋㅋㅋㅋ 결과물은 유치뽕짝 말싸움
OOOO사심 담아 빨루님께 드리는 긴카구+크라레오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2sooong
OOOO작년 이맘때쯤부터 N토우코를 팠어서 낙서로 끄적거린건 몇 개 있는데 진짜 선찍낙서..ㅋㅋ 내 덕인생중에 올인 기준으로 제일 짧게 스치고 간 커플이다. 그 다음이 긴카구이려나.. 그래도 그건 한 2-3년 팠음. 지금도 좋아하긴하지만.
OOOO헉 사고 싶었던 긴+카구책 여기 있었어 헉
OOOO아 난 묘하게 콤플렉스 있는 조합을 좋아하나 봄. 긴카구도 그렇고 타이히카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작년에 그렸던 어린이날 긴카구
OOOO에러나서 다시...ㅠㅠ 긴카구!!😚
OOOO 제...가 긴카구를 그렸었나요...??
OOOO으아ㅏ 긴카구...ㅌ겨론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enqn25252
OOOO 기니지~!하지만 사실 어느한쪽을 크게 민다기보단 걍 긴카구 최애임ㅋㅌㅋㅋㅋㅋㅋ
OOOO무서운 이와중에 긴카구 알타(정신 못차림
OOOO저 저 긴카구도 좋아한다구요 ~!
OOOO엔미긴카구.....5년후....채고...
OOOO아근데 긴카구도좋은데... 후,,아냐역시 오키카구지 ,, , , ,, ,,
OOOO긴카구는 이누카고키쿄같이 골때리고 배배 꼬이지 않음 + 딱 보기 좋게 유쾌해서 좋아했는데 요즘 네타가 시리어스네... 뭔데 진짜
OOOO이번 새로운 주식 => 셋쇼마루와 레일리 그리고 긴카구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eunhan_1119
OOOO전 긴카구를 무지 싫어합니다. #탐라배_거짓말_대전
OOOO아정말 샄탘샄 보곳ㅍ싶다 ((주먹울음ㅁ))) ㅠ 긴카구오키 히지미츠 곤타에큐 야마타마 사카무츠 카츠이쿠 젠조사루 넘너무 너무 너무 보고싶다9~
OOOO긴카구가 보고 싶은 밤이다
OOOO아 긴카구 넘 기엽다 공장ㄱ장님 미안한데 블라인드 업거든ㄴ요ㅋ ㅌ ㅌ ㅌ ㅋ ㅋㅋㅋㅋㅋㅋ
OOOO ㅠ.......... 인생 펑크요 ㅠ....?(긴카구를 연성한다)
OOOOㅋ ㅋ 아 어캄 긴카구 뽕은 차는데 연성할 의욕이 안난다
OOOO긴카구나 모래레이같은 아빠 딸 같은 관계 넘 좋아....ㅠㅠ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eunhan_1119
OOOO장난스럽게 키스하고 아무일없듯 웃고있네 아직까지도 그댄 내가 어리게만 보이나요~ < 이거 넘나 긴카구
OOOO어젠가 이틀전인가 학교가면서 듣는데 긴카구 넘 생각나서 버스에서 무릎꿇을뻔
OOOO님드라 개쩌는 현님 긴카구 읽ㅇㅓ조........,
OOOO 이정도면 평타아님,,?? 내가 멀한다구,,,,,, 긴카구 로리쎅수,,,
OOOO엔미긴카구...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
OOOO3.긴카구도....(이하동문
OOOO마음의 고향..긴카구..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pusna1031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pusna1031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pusna1031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2sooong
긴카구 카구라 랑하님 긴토키가 은혼 갠적으로 긴토키 셋쇼링 좋아해 좋지만 히지카구 pusna103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