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마신다


OOOO 소주잔 들자했는데 왜 소주 마신다생각해?ㅇㅅㅇ?
OOOO 애초에 미성년자가 보드카랑 양주 마신다는 얘기는 왜하는데?
OOOO사람들은 나에게 말한다.먹고 마시라고.네가 그럴 수 있다는 것을 기뻐하라고! 그러나 내가 먹는 것이 굶주린 자에게서 빼앗은 것이고, 내가 마시는 물이 목마른 자에게 없는 것이라면 어떻게 내가 먹고 마실 수 있겠는가? 그런데도 나는 먹고 마신다.
OOOO 자 커피 대령 했습니다. 우유랑 설탕 시럽도 넣었습니다만, 혹시 애들입맛 이신가요? (반대로 저는 진한 블랙커피를 마신다)
OOOO ...그렇게 웃어도 이미 실토한 후잖아요, 당신. 우유라떼를 마신다고 해서 쉼표 꼬리가 떼어지는 것도 아니고. 나한테 그런 모습 보여봤자 소용없는데.
OOOO (뚜껑을 따고 어쩐지 도전하는 듯한 비장한 표정으로 페트병의 주둥이 쯔음을 잡은 뒤 어떻게든 입에 안 닿게 하려고 고개를 잔뜩 젖히고 마신다) 크으... 자. 잘 마셨어!(뚜껑을 닫고 반 정도 남은 음료수를 건네준다)
OOOO외로움 이 하찮은 것이/ 내 몸에 들어오면/ 나는 차가운 술을 마신다// 그러나, 이 작고 하찮은 것을/ 느낄 시간을 갖지 못하는 것은/ 더욱 불행한 것이다 - 13th 동인지, 습작 <인생을 아는 자>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navi33k
OOOO (자그만하게 웃고선 계속해서 마신다)
OOOO요즘 날씨 맥주 흡입하기 좋은 날씨! 드링킹자 더 사야징.^0^)/ 신랑이랑 같이 차(라고 쓰고 맥주라고 읽는다) 마신다고 2개 샀는데 뜨신 물 부었다가 하나 깨먹음...드무룩.
OOOO(주로 맥주 마시긴하지만..) 소주 마신다면 집 가는거라던가 잠시 이야기 들어주다가 자거나 혹은 속상한거 이야기하다가 잠..잠깐.. 잠깐만.. 하다가 자버림.. 그전에는 막 기분이 너무 와리가리함 #자신의_주사를_말해보자_소주기준
OOOO사람이 사는 것은 자연의 생명이 스스로 일어나 소멸될 때 까지이다. 일어날 때 모르고 사라질 때 역시 모른다. 아무 것도 모르면서도 매순간 먹고 마신다. 배가 고프니 밥을 먹어야지 목이 마르니 물을 마셔야지 자 그 다음에는 뭐하지 ?
OOOO풀다가, 9시 반 즈음에 연구실을 나선다. 루사 보러 가야함. 그러타 루사는 9시 반 까지 퍼질러 자는 거시어따. 마마보다 일찍 자면서 마마보다 늦게 일어난다. 8시간은 자 줘야 하는 것이다. 일어나서 비몽사몽한 채 걸어 나와 우유를 마신다.
OOOO 응, 고마워... (물병을 받아들곤 몇 모금 마신다.) 입 안 대고 마셨어, 자. 역시 아직 졸려...
OOOO 작은 말썽도 부리지 말고. 그냥 자. (소파에 기대 남은 술을 조금씩 마신다)
OOOO일단 몸부터 식히자(방금 가져온 호로요이를 따서 마신다)
OOOO 실제롴ㅋ ㅋ ㅋㅋ 입시때 극오타쿠가 하나있었는데 걘 흔히들 말하는 겉멋같은것도 잇어서 존나 다크한 자기만의 세카이... 이딴거에 빠지구...아는 언니들이 불러서 나가서 술을 마신다~ 어쩐다~ 미성년자였는데ㅋㅋㅋㅋㅋ
OOOO 아저씨는 눈치가 너무 빨라서~ (커피를 한 모금 마신다.) 자, 그럼 이제 아저씨가 내 부탁을 들어줄 시간이네. 기억하지? 하나, 들어주기로 했었잖아.
OOOO "길이 바쁘면 귀찮게 굴지 말고 지나가!" 벌컥벌컥 부랑자가 술을 마신다.
OOOO 체육복, 어, 있을걸. (옷을 털어내자 스멀스멀 올라오는 먼지에 기침을 하며 손을 휘휘 젓는다.) 야, 니까지 먼지 마신다.
OOOO 자넨 나른한 하루를 보낸 것 같은데 그, 피...터군은 별로 좋지 못한 하루를 보낸 것 같군. 술이 없어지는 속도를 보아하니. (피터와 눈이 마주치자 고갤 돌려 술만 벌컥벌컥 마신다)
OOOO그래서 찌밍이의 연락을 늦게 본 굥기. 여기서의 굥기는 건축학과니깐 술 잘 마신다고 할래. 다 내 마음대로지! 술 잘마신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취하기는 하니깐 좀 알딸딸해진 정신으로 집가면서 찌밍이한테 연락함. -안 자 12시 살짝 넘어서 답한 굥기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alllove_young
OOOO(주변에 걸터앉아 물을 마신다. 눈이 마주치자, 권하려는 듯 제 물통을 살짝 흔들었다.)
OOOO 1. 술... 그래 술을 마신다. 좀전에도 마셨다. 술이래봤자 뭐 집에 있는거 소주나 남아있는 복분자 맥주를 턴다. 정 없으면 요리용으로 쓰는 정종(청주)까지 생각해보고 있다..냉부해에서 미카엘솊이 요리하다가 와인 입에 털어넣는데
OOOO 자, 자. 술 들어간다……. 동경, 삼켜야지. 우리 토끼같은 교자 살리려면 동경이 힘을 차려야지. 자, 한 모금. 또 두 모금……. 옳지, 옳지. 잘 마신다. 잘 마셔.
OOOO 어서 마시고 싶은 마음에 널 가까히 당겨 끌어안는다. 눈 앞에 희고,고운 목덜미가 보이자 침을 꿀꺽 삼키곤 그대로 송곳니를 박아 피를 마신다. "...츄릅...-..음...."
OOOO ..다행이군. (콜라 마신다. 그가 다 먹고 삼키자 감자튀김 하나를 집어 케찹에 찍어 먹이는)
OOOO /^-)(눈이 마주치자 훽 들어가버리려다가 문을 열고 나온다. 나오자마자 테이블에 그녀의 핸드폰을 얹어놓은 뒤 얼떨떨한 표정의 그녀를 지나쳐 물을 한잔 마신다. 그리곤 다시 들어가버린다.)
OOOO고독한 미식가 주인공이 술을 못마신다는 점 때문에 더 좋았다.......... <- font="">
OOOO-탈모극복 프로젝트; 발모차;어성초,자소엽,녹차잎에(20g,10g,10g) 물1.5리터를 부은후 1시간 우린다음 1시간 가열하여 아침,저녁에 100ml씩 마신다
OOOO키유 술고래... 너 미성년자 맞니? 테이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다. 보통 레이 못마신다. 예의상 한두잔 마시는게 다 테루 레이와 동급 휴라 강함. 져본적이 거의 없음. 상관과의 대결은 예외 휴로 아예 못마심 #자캐의_술게임_실력은
OOOO스튜디오에서 항상 탄산을 마신다는 마에노한테 베상이 트림이라던가 괜찮아? 하고 묻자, 마에노 무슨 소리 하는 거예요. 그걸 참는 게 좋은 건데. 베상 뭐야, 이 마조히스트...
OOOO 안즈는 미성년자라서 못 마신다구우.
OOOO 자기 주량을 객관적으로 알고 그거 70퍼센트정도로만 마신다고 생각하면 절대 토할일 없어요 기분 넘나 좋고 오늘은 존나 달리자 하면 90퍼센트까지 마시세요 오버는 절대 하지마시구요 그리고 장실같은데 가서 몰래 컨디션 마시는것도 좋아요
OOOO아진짜 긴장이 탁 풀리니까 자버림ㅋㅋㅋㅋ 씻고 이슬 톡톡마신다...좋아...
OOOO 미...밑...힌...쌀님...도르셧나요...미치셧군요..미친살암... 아악......아아악...술잔을뺏어마신다고요,,>예..?예????????교은이.. 이시대의 상여자... (? ㅠㅠ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Zigmund_RMT
OOOO (터진다는 말에 얌전히 손을 멈추고 본능적으로 냄새를 맡았다가 한번에 입에 털어넣듯 꿀꺽꿀꺽 마신다. 불법이긴 하죠, 하고 속으로 답하며 빈팩이 오그라들자 아쉽다는듯 입맛을 여러번 다시다가 움찔 하더니 표정을 미묘하게 구긴다.)
OOOO 아 ㅡ 아... 나래는 너무 졸려서 그냥 2시에 자버렸어 ~ 다들 기운 넘쳐서 보기 좋아ㅡ 응 그렇고 말고 !!!! ( 하면서 손에 들고있던 딸기주스를 한모금 마신다 )
OOOO무슨 소리. 모자라서 더 마신다네. 그래봤자 한 두잔 머그컵으로 말이지.
OOOO 알겠네. (콜라를 한 모금 마신다) 자. ...
OOOO 쿨렄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속 진정시킨다고 우유를 마신다는게 벌써 이시간. 너도 어서 자!
OOOO미성년자가 마신다 해도 호텔은 책임지지 않죠 후후-
OOOO (쨍하는 소리가 들리자 웃는다.) 수고하셨습니다, 서전트 린드버그. 버텨내셨으니, 앞으로도 잘 버텨내십시오. (한모금 마신다)

술을


OOOO음... 미성년자가 술을 마신 건 잘못된 게 아니예요

모금


OOOO 미성년자 앞에서 혼자 술이야~..?(뺏어서 한모금 마신당)
OOOO 언젠간 생기겠죠.(어깨 으쓱하곤 잔 들어 한 모금 마신 후 초밥 입에 넣고 꼭꼭 씹어먹는)하긴, 나도 이거 먹어봤자 쓸 곳이 없구나.

물을


OOOO [잘 도착했어요. 바로 자려고. 잘자요♥] (네게 문자를 보내고 핸드폰을 침대 위에 내려놓는다. 부엌으로 가 물을 한 잔 따라 마신 후 옷가지를 챙겨 욕실로 들어간다.)
OOOO ....얘 왜이래...술은 그쪽이 마신거같다. 아니 눈물 닦아봤자 쓸모없다니까...울지마 뚝! (네 눈물을 닦아주며)
OOOO -줍기 귀찮아. 아, 빨리. -존나 또라이야 진짜...자. 물을 마신 징위가 말했다. -감사.
OOOO와저씨는 고갤 갸웃했다. 와우를 하던 중에도, 던파계에선 소환사가 딜 원탑(제로탑은 마신이다)이라는 소문을 은연중 들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였다. "그렇지만, 꼬마야. 자 보렴. 소환사는 아직 성물을 끼고도 레이드를 잘 다니잖니."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sc_meals_choong

설마


OOOO대만 공포물 <마신자> 번역, 설마 중역인가? 중화권 영화 아직도 영어 자막으로 들어오는 거야 설마...?
OOOO ... 지금이라도 자. 설마 또 카페인 음료 마신건 아니지 ?
OOOO (아련하게 쳐다보았다.) 설마 마신겁니까, 저 자들도. 그냥 다 마셨다 보는게 빠르겠군요.
OOOO얘네 설마 '엘리시스는 엘소드의 누나인데 얘도 띄워주자!' '근데 머로 띄워주지?' '마신을 엘리시스가 봉인했다고 하자!' '머로 하지?' '엘의 여인 어때?' '헐 좋다.' 이런거 아님?

자요


OOOO 그니까 어제 무슨 좋은 일이 있었길래 그렇게나 많이 마신거예요~!!!😡 술 많이 먹으면 머리아프다고 그랬으니까 일단 또 자요. 많이 쉬어요!!! 많이!!!
OOOO커피가 담긴 머그컵이 바닥에 떨어져 쨍- 하며 깨졌다. 수면제를 탄 커피를 마신 그는 어지러운 듯 머리를 부여잡고 자신을 이렇게 만든 사람을 노려보았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약의 기운에 이기지 못하고 그대로 바닥으로 추락하였다. 「잘 자요, 로쏘.」
OOOO술마신 밤에는 조용히 잠드는 게 좋다는 거 알지만 꼭 한마디 하고 싶더라. 안그렇습니까? 막상 하려면 딱히 그럴듯하게 할 말도 없는데 말이죠. 자고 있는 사람은 잘 자고, 아직 안자고 있는 사람도 잘 자요. 나도 잘 잡니다. 출근 아홉시까지면 좋겠다.
OOOO 그래서 자랑 마실때 안취한게 아니자요 ㅋㅋㅋㅋㅋ 니 한계치까지 마신거자나 ㅌㅋ
OOOO 다른거 하지말고 그냥 자 하면서 알려줘서 취하면 자자! 하고 자요...(병ㅇ신) 자매품으로 귀소본능이 있어요... 우주 처음 술 마신거 언제예요?! 몇살?!
OOOO 그거 많이 마신거 아니에요? 오늘은 이만 자요! (계단쪽으로 바래다 주며)

맥주


OOOO 연락은 자느라 못 받았다고 했잖아 새벽 한 시까지 맥주 두 잔 마신 게 전부야 전형적인 우울병 환자라 얘기 들어 주는 것만으로도 고생했어 나 칭찬받아야 마땅하거든 지금
OOOO오늘 일이 엄청 힘들었고 사장님이랑 나랑 둘 다 지쳐있었는데 가게에서 사장님이 야 담배 한 대 빨자 해서 네 좋죠 하고 널부러져서 담배 피고 맥주 한 잔 마신<- font="">
OOOO ㅎㅎ울민혁이 자러갔나보당♥♥😪😪😪😪 좋은꿈꿔😽😽😽😽 왜잉지 너와 시원한맥주한잔마신거같은 기분이군ㅎㅎㅎ 나도 이제슬슬자야징😉😉😉꿈에서만나!!
OOOO비오는데 목욕탕 가는 중. 목욕 다녀오면 진정한 기절 가능? (감자전에 맥주 마신자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TT_woori

어서


OOOO 자, 그래. 그럼 어서 탈주하자. 말하는 시간도 아까워! 아침이니까, 밤새도록 술 마신 척 하면서 해장국집에 가는 거지. 어때?
OOOO 혼자마신거 아니지? 어서 자. ( 쓰담쓰담 )
OOOO 파..파도맞아오!!!!!!^^..!!! ㅠㅜ 카페인많이마신거에요?? 음.. 근데 ㄱ저도 그럴때잇어요 계속 가슴벅차고 그럴때가있어서.. ㅜㅜ 울비님도 오늘음 저랑같이일찍쉬자!

커피를


OOOO3. 스가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되고나서 커피를 처음 마셔봤다. 호기심도 있었지만 진짜로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게 되는 건지 궁금해서 마셔봤다. 그날 인스턴트 커피 한잔을 마신것 뿐인데도 불구하고 다음날 저녁까지 잠을 못잤다.
OOOO 그게 효과가 없으면 평소에 얼마나 커피를 많이 마신거야 형. 좀 줄이자. 커피 마실거면 차라리 홍차를 마셔. 커피 다 합성화학물인가 들어가서 안 좋대. 부둥부둥. 울 형아 안아줘야지. 일주일도 반이나 갔어. 고생했어.

마셔


OOOO 많이 마신 건 아닌데 배웠지.☺ 자, 마셔.
OOOO무지개를 마신 자 황금 항아리 속에서 뿜어져 나온다는 그 무지개를 모두 마셔버렸다. 그 때문에 향후 100년간 무지개는 뜨지 않을 예정이다.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Byeot_
OOOO 어떤 하루 보냈어요?! 요즘 누나와 친구 사이에서 세븐일레븐의 로얄 밀크티가 유행하고있어요☆ 섭이는 마신 적 있어요? 일본에 와서 기회가 있으면 마셔 보세요^^ 좋은꿈꿔☆ 잘자🌟

영화


OOOO트친분들 중에 7월 14일 오후 2시에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하는 영화 마신자 시사회 가실 분 계신가요? 표 두 장인데 공포영화 못 보는 지방 쫄보는 광광 웁니다,,,, 가실 분 계시면 멘션 주세요... t.c…
OOOO트친분들 중에 7월 14일 오후 2시에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하는 영화 마신자 시사회 가실 분 계신가요? 표 두 장인데 공포영화 못 보는 지방 쫄보는 광광 웁니다,,,, 가실 분 계시면 멘션 주세요...
OOOO 7월 21일에 나오는 대만 영화는 [마신자-빨간 옷 소녀의 저주]인데....... "이름을 불리는 순간 당신도 벗어날 수 없다!!"래
OOOO부천에서 보려고 찜해둔 대만 공포영화 마신자 - 빨간 옷 저주의 소녀가 국내 정식 개봉하네~ 안봐두 되겠다
OOOO 엇 저도 잔예랑 마신자 보고싶은 영화로 꼽아놨어요!ㅋㅋㅋ 장르의 특성상 빨리 봐주지않으면 타임 확 줄어들것 같아요ㅜㅜ
OOOO7월에 볼 영화 많다. 잔예-살아서는안되는방 로렐 환상의빛 나우유씨미2 더웨이브 부산행 마신자-빨간옷소녀의저주 알파독 또뭐있지? 호러영화 진짜많이 나오는구나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Rouvey_do

새벽


OOOO나 왜 요즘 잠 못자냐.. 새벽 2시 취소표가 나를 이렇게 만든건지.. 아님 디카페인이라고 마신게 사실 카페인 왕창?!
OOOO제가 죄인입니다... ㅠㅠㅠㅜㅠ (새벽 3시까지 술 마신자.
OOOO아 죽겠네 저녁먹은거 얹히고 커피마신거 각성효과까지 와서 새벽 한신데도 못자고있다 네시반에 일어나야하는데 아오 ㅜㅜㅜㅠ
OOOO안녕 너는 새벽두시자니콜 시간도 절묘하네 분명 술쳐마신 주정뱅이의 너를 기돠렸눈뒤에~ 같은 레파토리가 펼쳐질 것이 뻔했기에 나는 자는 척을 했다

커피


OOOO커피 마시면 잠 안 자는대 커피 마신 미친 유노...
OOOO#자신의_주사를_말해보자_소주기준 일단 한잔 마시자말자 얼굴부터 손끝까지 다 붓는편... 취할때까지 마시지않아서 적당히 끊는데 좀 많이 마신날에는 항상 가게에서 나오자말자 커피먹고싶다고 카페에 가려해요 '-` 흥에취해 커피까지먹으면 다음날 쥬금 ㅠ
OOOO와아아 미쳤나봐. 졸리다. 카페인 안 먹히는 체질이라는게 이렇게 짜증날 때가 없다. 일어나서 지금까지 마신 원두커피 2.5잔, 믹스커피 2잔, 마테차 1잔. 자, 이제 홍차를 꺼내볼까? 그 다음 다시 커피로 돌아가자. 아니면 논문을 서서 쓸까!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aaaron_0
OOOO 몬스터 에너지가 편의점기준 1900원이고 스누피우유가 1500인가? 그러니까 14000원어치 마신셈인데...이거면 캔커피가...자판기기준으로 500원이면 28캔이니... 잠안자려면 걍 캔커피마십시다

미성년자가


OOOO 미성년자가 마신것도 아니쟝?ㅠㅠ

7월


OOOO< 솔의눈담배파티 > 7월 개최 확정! 모두 솔의 눈을 전부 마신 다음 담배에 불을 붙이규 그 캔에 담뱃재를 털며 담소를 나누는 모임 모집대상 흡연자 트위터리안

마신거야


OOOO [뱀술 얼마나마신거야.....들어가서자(다독이며 침대로보낸다]
OOOO 난 늦게 취하고 빨리 깨는데... 근데 깨는 와중에 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잠들거나 하진 않는데 집 오면 바로 걍 디비잔다... 집에서 마신거야?
OOOO ㅋ ㅋ ㅋㅋ 믿고 마구 마신거야?!!! 자...만질지 안만질지는 나중에 제정신일때 정하고 지금은 집에가자구!
OOOO 흐음 그래 그럼 또 이렇게 생각을 해보자( 소고가 고민이 너무 많아서 팀내 연장자인 야마상에게 조언을 부탁할 겸 겸사겸사 마신거야(???(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jun9dok
OOOO 아 새림이네 가서 마신거야?안댕 그만마시고 자

중얼중얼


OOOO부탄깨스 마신자들이 몽롱한 정신으로 민주주의 중얼중얼 사드배치 반대 중얼 중얼
OOOO부탄깨스 마신 놈이 권력에 탐이나서 자다가도 민주주의 중얼중얼 헛소리 중얼중얼

마신자


OOOO내일부터 읽을 책 두 권은... 1. 고맙습니다 (올리버 색스) 2. 젠더 감정 정치 (임옥희) 내일 볼 시사 두 편은... 1.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2. 마신자-빨간옷 소녀의 저주 내일의 날씨는... 1. 더워 2. 개더워 3. 개ㅆㅂ더워~
OOOO친구 마신 자이기먹었다고 내보고 룩압달라고 징징거림
OOOO 그래서 그리 많이 마신거고? (작게 웃음을 터트리더니 이내 맡아지는 국밥냄새에 싱글 웃는다. 반가이 주모를 부르곤) 자- 어디쯤이 국밥을 먹기에 좋겠습니까? (자리들을 보며)
OOOO어디있느냐, 마신의 봉인이여! 봉인을 풀려는 자 여기 왔으니 너의 모습을 드러내라.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gatt_wf
OOOO 성M이는 술 마신 다음날엔 그냥 퍼져 자니까 전화를 할리 만무했기에 병Y이는 성M이 집에 찾아감. 그리고 병원 가려고 나오는 성M이 뒤를 쫓는거지. 말 걸 수도 있었지만 그랬다간 성M이가 또 숨길까봐, 몰래.
OOOO칫솔 마신ㅇ나요 서양감ㅇ자님.......
OOOO이시간에 공포...마신자
OOOO그 막 아무이유없이 귀가본능이라기보단 이대로 밖에서 나돌아다니다간 어디 누워서 자버릴거같아 + 차라리 자려면 집이 낫겠지 화장지워야해 이게 뇌속에서 격렬하게 회오리침 ㅋㅋ ㅋㅋ 나도 취하면 어떤지 알고싶어.....취할정도로 마신적이없어...
OOOO잠 자기 위해 슬로카우 마신날 -> 잠 겁나게ㅜ안옴 자무안잘라고 스누ㅍㅣ&핫식스마신날-> 잠 잘잠. ...... .........내몸 반항심리있나봐....?
OOOO 찍고 쪽 팔려했으면... 그래봤자 무표정이라던가? 정한이 술 못마시는데 막 어쩔수없이 마신날에 애인역 맡았다고 데려다 주라해서 데려다준다거나?
OOOO워커두 이뻐 예쁜 쓰레기 닥마신자
마신자 마신다 술을 모금 물을 설마 자요 맥주 어서 입에 커피를 YY_YYy__yYY_YY
OOOO 자ㅣ금좀 오락가락한다 오늘 넘마신듯 삘받앗나본다
OOOO..뭔가 마신 것 같았는데 이상한 게 섞여있었나보네요.(본래 달려있어야 할 귀의 위치가 다르자 허전한지 제 귀를 매만지고는 꼬리를 살랑인다) #야옹_저녁7시20분
OOOO나향욱 변명하는데 정말 찌짗해 보인다 저런 자에게 개 돼지로 취급되다니 익모초즙을 마신듯 쓰다
OOOO라면에 넣는 것만으로도 해장이 되니까... ... 근데 해장을 할만큼 많이 마신 애는 안 보이던데. 다들 적당히 마시고 자던걸.
OOOOㅈㅏ야지...지금자도 4시간 반정도 자야해...자살하자 자살.... 아니근데 오늘 술마신사람들 다 오늘 근무자잖아 개미친사람들
OOOO아미칭 안돼 아침에 일찍 일어나려고 물 마니 마신건데 벌써 쉬마렵자나 아!!!!! 아 망했어!!!!!! 넘 마니 마셨나? 뎬장 진짜...!!!!!
OOOO 지나가던 영웅왕 E 꽤나 재밌는 광대지 않은가? 후후, 자. 상이다. 받도록. 불사의 묘약이다. 이걸 받아서 마신 뒤, 평생 내 곁에 있어 광대질이나 하거라.
OOOO 그냥ㅇ자...마신뒤에 트위터하지말ㄹ거....
OOOO 우리 요번에는 밖에 막 돌아다니자 점심시간 조금 피해서 3시? 그때부터 밤까지...? 저번에 갔던 칵테일 마신 그곳처럼 이쁜곳 데리고 가조 .. ,..
OOOO술마신자
OOOO레이드가는 캐릭 5개인데 자에픽 3캐릭 (이기포함) 유니크로 가는애 1캐릭(마신) / 레전으로 가는애 1캐릭(솬가)
OOOO 아냐....아닐거야....<어제 소맥마신 자
OOOO부탄깨스 마신 놈이 입만열면 민주주의 중얼대고 소통을 중얼대고 제돈 주는 것도 아니고 국민세금으로 물쓰듯 인심 쓰는자 요런 인간들이 종뺠똥돼지키즈들이다
OOOO 딜ㄹ님두ㅠㅠㅠㅠㅠ감자 던ㄴ질ㄹ거야ㅠㅠㅠㅠㅠㅠ너그집ㅂ엔ㄴ 이거ㅜ없지??????봄ㅁ간ㄴ자가 마신ㄴㄴ덴ㄴ다 시ㅠㅠㅠㅠㅠ((담ㅁ자 던ㄴ짐
OOOO음 확실히 내가 캐릭키울때 무기먹는 운은 좋은거같다 엘마도 절탑항아리 한방에 양치기 먹었구 마신도 레이드 2회차에서 자이기먹었고...
OOOO 화산마신 브스20/음검 연기마신 브스17/음검 화산 양검수라 격전지해신6/12진혼 함포홍6/거3/에어로드 화산2600정홀 연기:상변/타격 명왕 함포 뎁6/화속레전3 격전 12트리니티/그라6 자 표만들어줘!
OOOO 마신자 보까
OOOO 확실히 너희 안주가 강제성을 너무 강하게 띄고 있었군 그래, 사냥꾼은 안주라고 해봤자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인 걸 주로 먹는 편이니까. 크흐흐헤헤. (쓰읍 -) 조급하기는 해도 즐겁게 먹고 마신 거 같으니, 행복했겠군.
OOOO나우유씨미2 마신자. 저주의비밀 애 가 군교도소 델고와 남에집들어가 붙어 또 는 끌고나와 터미네이터에나오는 아놀드 끌고는.다죽인애.가 나와 마신자 도 좋아 해 케
OOOO박수영×김세정.. 나 혼자 미는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애들아 제발 친해져!!!!!!!!!! 너네 동갑에 술도 잘 마신단다ㅠㅜㅜㅜㅜㅜㅠ 벨젤웃 수영이랑 생각보다 미친자 김세정 친해져ㅜㅜㅜㅠㅜㅡ
OOOO어제 술마신것도 아닌데 찌개가 먹고싶다...집에 재료가 없으니까 라면에 콘치즈만두 머거야징 엄마가 마트가서 치즈들어간 만두..라고 하자마자 주변에 아줌마가 바로 데려다줬다함 맛있다면섴ㅋㅋㅋ
OOOO더자고싶다..속 부글부글 끓어..술 마신것도 아닌ㄷ데..(피폐..
OOOO그대의 방에서 독배를 마신자.
OOOO님들ㄹ 72마신커뮤 ㅁ뛰자 아론 무려 여캐냄
OOOO 안 자..지금 졸린거 참으려고 물 1L는 마신 것 같다..
OOOO마신자 개무섭네 쓲...
OOOO오늘자 분량도 많고 퀄리티도 괜찮았다ㅋㅋㅋㅋ저 통안에 대북곤이 옛날에 주고 간 타의마신 들어있을 각..무도 세계관 내에서 기존에 풀린 적 있는 설정이니까 그걸로 그냥 무적핑크가 좋아하는 역사물 하면 될거같은데
OOOO담주는 언더워터 그담주는 마신자 봐야지
OOOO '사랑의 묘약'. 이걸 마신 자는, 마시게 한 자와 사랑에 빠져. 물론, 지속시간은 한 시간 정도. 어때? 지난 번에 제조해서 판매하고 남은 거야.
OOOO용의 피를 마신 그때부터 불사의 몸을 지닌 자, 그게 황룡이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감사합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저도요 저 그 술마신 아현이랑ㅋㅋㅋㅋㅋㅋ보고싶운 거 적어둔 메모장 잏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감동이다ㅠ다녀오세요 홀님 저도 못그렸는 걸요!!! 뭣보다 홀님 멘탈이
OOOO마신자?
OOOO헐 마신자
OOOO저거 마신자 무삽,,,
OOOO...H씨가 들은 이야기야. 전날 밤, H씨...그러니까, 처음에 말했던 H씨와 다른 사람이니까...Y씨라고 하는게 좋겠네. 어쨌든, Y씨는 너무 마신 탓인지...늦잠을 자버렸어.
OOOO ㅠㅠㅠㅠㅠㅇㅏ쉽어라,,, 짅ㅈ자 꼭 찾아볼거예요 유joo님 노래 들으면 막... 사이다 19281829병 마신 것 같구...
OOOO아 생각해보니까 내가 아침에 우유 한 잔 마신 이후로 아무것도 안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자느라 밥 까먹어쎀ㅋㅋㅋㅋㅋ 먹고 소설써야지~!!"
OOOO간장 반숟갈 + 냉장고에서 2주동안 반병 마신 레모네이드 두숟갈 + 냉장고에서 n주동안 숙성된 레몬청 반숟갈 + 올리브유 -> 음 저걸 다 사러 가기 너무 귀찮겠따 집에 있을때 해먹자
OOOO 이미 환장약도 마신자 후회따윈업따!!!
OOOO자기가 물 마신 담에 입 맞춰서 토비오 목 뒤로 약 넘겨 먹게 만드는... 그 후에도 한참 키스하다 정신 까무룩 넘어가는 토비오 제대로 눕혀주고는 조금 더 자. 귀에다 말하고 방 나가는 아카아시... 토비오 잠들어있는 동안 토비오 납치해오면서 귀찮게된
OOOO아진자 불횽 무슨 용도 아니고 와이번 잡는데 포션을 지혼자 몇갤 쳐마신겨 진짴ㅋㅋㅋㅋ 저랩 용 잡으러 가는것도 아니고 정예맴버로 짜야겠다 휴...
OOOOㅈ자ㄹ려고마신건ㄴ데
OOOO 나 이번주만 스누피 세개마신듯..... 왜살지...인생........나그냥 다 때려치고 자버릴까......
OOOO 죠아ㅏ젤ㄹ마신ㄴ는거ㅓ먹ㄱ자(비ㅣ바폴로
OOOO미팅 갔을 때 이거 마신 후로 다 말 놓자~ 했는데 남자는 24 24 24고 여자는 24 23 22였는데 22가 그럼 오빠라고 불러야하나요? 이러길래 23인 내가 왜 처음보는 사람한테 오빠라고 불러야 해? 말 놓자고 했으니까 공평하게 야 라고 하자 함
OOOO 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그럼 오늘은 술마신김에 가능하면 일찍자랏~!
OOOO거기다가 마신은 그냥 혼혈풀리면 이기대검이뜨든 둔기가뜨든 다 딜차이없는 자이기라서
OOOO 귀국하자마자 처음 마신 음료였는데 슬펐습니당...마시던 거 마실걸 😢
OOOO배 아프고 속이 울렁거린다 뭐지 술 마신 다음 날 같아 토할거 같아... 잘 자놓고 뭐냐
OOOO 토닥....많이 마신걸까 푹쉬자...
OOOO지금좀 낮잠자다깬기분 술마신거같음
OOOO 충격... 혼또..? 그렇네..? ㅋㅌㅊㅋㅌㅊㅋㅌ 우리 왤케 술 자ㅏ주 마신것같냐... 술약속 잡은 적 없는게 더 대단함 ㅋㅌㅊㅋㅌㅊㅋㅌㅊ11일 이후로 약속잡읍시다 흑
OOOO오늘은 쳐자느라 못마신 호로요이 모모를 마실거야 'ㅅ')9
OOOO 산신은 그 모습을 보고 씨익 웃어보였다. 도무지 알수없는 자였다. 신주를 마신 켄마는 몸을 가눌수가 없었다. 열이 나는 듯했다. 그런 켄마를 안고 쿠로오가 뭐라 켄마의 귀에 속삭였다. 켄마는 그 목소리가 무엇이라 말하는지도 알아 들을수
OOOO 1화 보고온 소감 -애들이 너무 겡끼하다. 특히 치카는 호노카 두세명을 갈아마신것같다. 본가가 왁자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차분했구나. 아마 귀엽고 활기찬 "뮤즈동생"의 느낌을 내기 위해서 이렇게 오바스러운 것이리라..
OOOO 자, 잔 받고. (막걸리를 흔들어 따 네 잔과 제 잔을 차례로 채워 마신 후 한번 더 따르는) 크으, 좋다잉. 여가 딱 천국이네. 흐흐. 개운하고, 시원허고, 맛도 좋고.
OOOO여행갓다오면 마신 자이기끼겟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