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로드샵


OOOO화장품에 멍청비용 몇 십 쓴 사람으로서.. 믿고 거르는 템을 꼽자면 1. 로드샵 (특히 아리따움) 립 2. 로드샵 베이스류 (특히 파데) 3. 이니스프리 색조 (특히 립) 4. 에뛰드 기초 (콜라겐 제외) 5.…
OOOO코덕하면서 얻은 몇가지 공식이 있다. 로드샵 브러쉬=에뛰드 로드샵 파데=에스쁘아 로드샵 립=아리따움 로드샵 섀도우=에뛰드 로드샵 기초=스킨푸드 블러셔=나스 똥섀도우=VDL 아이프라이머 매트립=맥 촉촉립=입생로랑…

블러셔


OOOO#슈오티디 베이스어퓨 선크림, 홀리카 홀리카 쿠션 눈로라메르시 진저, 디올 팔레트 갈색, 토니모리 브러쉬 팬 아이라이너, 에뛰드 픽서, 키스미 마스카라 👁 뺨, 립키스미 크림블러셔 2호 👄
OOOO#3CE 블러셔 메이비 듀오 블러셔 미스 플라워, 크림 드 바이올렛 립컬러 매트 402 FUCHIA 립컬러 덴저러슬리 매트 707 KEEN 립글로스 프라이데이 나잇 립 크레용 팝핑 피 립 브러쉬 24 t.co…
OOOO#3CE 블러셔 메이비 듀오 블러셔 미스 플라워, 크림 드 바이올렛 립컬러 매트 402 FUCHIA 립컬러 덴저러슬리 매트 707 KEEN 립글로스 프라이데이 나잇 립 크레용 팝핑 피 립 브러쉬 24
OOOO헐 그럼 안티컬러버스는 여자가 립스틱 색 바꿔도 알아차리지 못하겠네...섀도우 네다섯개에 립스틱도 베이스깔고 립브러쉬로 섬세한 그라데이션을 표현하고 개존예인 블러셔를 써도 못알아보겠네..
OOOO내일 달님 화장해주기로 해서 브러쉬를 빨았다 ㅋㅋㅋㅋㅋ 내일 이것저것 다 챙겨 가야지! (신남) 물론 몇 개 없지만 ㅋㅋㅋㅋㅋ 섀도우 8색 립 20색… 파우터 팩트, 쿠션, 팩트 섀딩, 블러셔, 프라이머 정도인가 '-'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qldkdzktmxk
OOOO요즘 땡기는 립이 없냐... 브들에서 봤던 플럼 사고 싶다 스킨푸드에서 봤던 플럼 사고 싶다 에뛰드에서 봤던 플럼 사고 싶다 3CE에서 봤던 블러셔 사고 싶다 엘프에서 나오는 브러쉬 사고 싶다

컨실러


OOOO메이크업브러쉬용으로 좋다던 미술용붓, 수채화용 붓 다들 넘버를 모르셔서 엄한거 사실까봐! 화홍 948입니다. 립브러쉬, 국소부위 컨실러용으로 쓰기좋은 1,2호와 파데용으로 쓰기좋은 5-6호가 있고 다홍색 띠둘러진 애에요💕👍
OOOO오늘 화장품 육마원어치....라고해봤ㅈㅏ 립 컨실러 섀딩 아이라이너랑 브러쉬들뿐....★ 브러쉬도 싼걸로사서 이정도인거라 믿ㅇ... 원래 엄빠카드면 막 긁으려했는데(?? 엄마가 카드안쥰다고 돈없대서 딸바보신우리아빠 개인용돈카드...★라서 싼걸로만...
OOOO수요일에 컨실러 섀딩 아이라이너 브러쉬 립 사야해오..후...잊지말길...ㅁ7ㅁ8
OOOO47. 펜슬타입 컨실러. 거뭇거뭇한 입꼬리+입술산 라인만 깔끔하게 정리해줘도 립 메이크업의 완성도가 달라진다. 특히 아이비처럼 매트한 립표현 좋아하는 분들께는 무조건 추천⭐️ (립브러쉬 쓰신다면 패스해도됨;) http:…
OOOO포지틴트는 내장 어플리케이터로 바르면 마성의 퍼플립이 되어 둥둥 뜨는데 더샘 컨실러브러쉬로 바르면 예뿌다. 틴트가 브러쉬를 타다니 거 참.
OOOO※ 네이처 립&컨실러브러쉬 원래 쓰던 이니스프리 브러쉬가 사라져서 질렀는데 모질 가격대비 괜찮은것같아요!!! 3000원인가 3500원인가 그랬었는데 부들부들... 유투버 써니님 영상보고 산건데 급하게 산것치고 꽤 만족스럽습니다!

원래


OOOO원래 메컵 브러쉬 살라했는데 어케 버티고 있으니 담달에 사고 립이나 또 하나 사야겠ㄷ가...

다들


OOOO 내가 보기에두 그렇구 친구들이 다들 그런 색 어울린다구 해서 바로 사부렀지~~~ 진짜 이쁘게 발리는데 잘 안묻고 근데 손 테러당해서 립브러쉬 하나 사부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OOOO아리따움 세일하던데 금요일에 가서 섀도우랑 브러쉬사야딩 립은 엄마가 입생 샀다고하니까 립은 참자

바르면


OOOO 근데 발림성 딱히 좋진 않고 립브러쉬로 바르면 잘 발릴려나 그렇게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나는 그냥 손가락으로 툭툭 찍어바른다. 버건디 한창 유행했을때 샀음 여러모로 아이라이너에도 섞어바르고 입에도 바르고 새도우로 살짝 사용하고

귀찮아서


OOOO저거 피로님이 추천해주신 립인데 브러쉬 귀찮아서 안샀는데 사야게따
OOOO 헉 저는 립 브러쉬 귀찮아서 그냥 이케저케 잘 발라요,,,😂

크레용


OOOO팔아서 없어진줄알았던 립크레용 찾음. ..책장아래에 서랍장아래에 브러쉬.... 방구조 진작에 안바꾼거 갷 화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miss_everie

립브러쉬


OOOO 홍콩 영수증을 버렸는데 섀도가 한화로 만원대 정도였던걸로기억해요 라인마다 조금은 다르지만요! 립틱도 그정도구요 확실한건 아이브러쉬류가 홍딸로 110인데 한화로 16000원정도구요!
OOOO 립브러쉬로 태어날걸 그랫어...
OOOO오늘 나가서 립브러쉬랑 퍼프 사야한다 (주륵)
OOOO근데 이 립브러쉬 존나 쩔지 않나여 뚜껑 잃을 걱정 따윈 없음 ㅋㅋㅋㅋ
OOOO톰포드 립과 섀도 반가워 칭구들 이뻐해줄게.. 같이산 메포 브러쉬도ㅠㅠㅠㅠㅠ
OOOO다이소에서 산 립브러쉬인데...이거 쿠보탄으로도 쓸수있슬거가타요...
OOOO니베아 유리아쥬등 립밤을 달고사는데 이번엔 다쓰고나서 립브러쉬로 한번 바닥까비 써보있다. 근데 깊이 1cm는 안에 들어가있었다. 너무 아까워ㅠㅠ
OOOO립 브러쉬가 정말.... 부드럽네요.........
OOOO 아 뭐래는 걸까 립 라이너 아니야 립 브러쉬
OOOO 2.립 vdl 크루즈 칭그들이 많이 따라사따 이것도 레드립인데 물러서 바르기가 편하다. 바닥봐서 립 브러쉬 사다가 파쓰려고 생각 중. 무난한데 심지 굳게 맨날 레드립만 사다보니 대기타는 레드립이 넘나 많다.
OOOO클ㄹ립스튜디오 브러쉬다운받아서 신났다 본격 그림보다 브러쉬쓰는데 시간 더 보낸 그림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__gksmfto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cosme_odd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cosme_odd
립브러쉬 로드샵 블러셔 립컬러 컨실러 원래 섀딩 다들 엄마가 이니스프리 플라워 Emerald_R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