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허재 허훈은 머리 허훈 괜찮아 이러고 맞을게 아들 몰라도 은찬이 둘째


허훈은


OOOO그나저나2 감독이 허재 아니였으면 허훈이 국대 뽑히나? 박찬희 대체선수라는데 허훈은 박찬희보다도 10수 아래로 보여지는데? 다른 KBL선수를 뽑아야지. 그래도 대학농구랑 KBL이랑 수준차가 엄연히 있는데. 허웅은 이해 되지만 허훈 국대는 아빠 덕이지.
OOOO그나저나 허훈은 키가 너무 작다. 키가 작은만큼 벌크업 2배 정도 더하고 슛팅력을 더 높이고 최악치인 수비력을 보통치까지 끌어올리지 않는 한 가망 없음. 그냥 끝까지 허재 아들로 불리우고 끝날 필. 공격도 암만 대학에서 통해도 KBL에서 통할지는 의문
OOOO허재의 아들 허훈은 그래도 기본적인 재능은 좀 있는 것 같다. (국가대표 소집될만큼의 기량이냐 하면 그건 좀 갸우뚱이지만) 이종현은 부동의 1순위가 될 것 같고, 최준용도 티는 안나지만 공수밸런스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강상재 이놈은... 흠.
OOOO허재의 둘째 아들 허훈은 공격은 고만고만한데 수비는 극악..
OOOO허훈은 발음이랑 톤까지 허재옹이랑 똑같네

머리


OOOO 그럼녀류ㅠㅠ그럼녀ㅠㅠㅠ 한 몸이 되어벼려쑤요ㅠㅠㅠㅠㅠㅠ아 지감 계속 계록 다시보고잇ㅅ음다. .ㅍ. .머리 구워진 거 왜케 기얍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기여워러러허재호재허재허대ㅗㅓ쟈햐1ㅔ허1ㅔ하2ㅔㅎ세재ㅙ재퍼재자어햐더배러개더허거수
OOOO 응앙ㅇ 허재성..끼..끼부리는 진 모르겠지만 하여튼 그러면 은찬이 막 질투하구 그러게따..예뻐라...꼭 안고 있음 의아하게 보다가 머리 쓰담쓰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고개 끄덕이면서 지금은 말고. 방심해라. 이러구
허재 허훈은 머리 허훈 괜찮아 이러고 맞을게 아들 몰라도 은찬이 둘째 TAESANAA
OOOO 허재 아들인데 엄청 귀엽지 않나요? ㅋㅋ 약간 머리 큰 것도 귀여움 ㅋㅋㅋㅋ
OOOO (머리 쓰다듬다 볼에 쪽) 일허고 올 텐게, 잠깐만 기다려라잉. 저녁에 올 텐게. 우리 아가 보고 싶어갖고 일은 워째 허재.

허훈


OOOO제3회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대회 한국A팀:러시아 준결승전이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렸어요. 74:64 승. 허재감독 차남 "허훈" 보러 갔어요. 장남 허웅보다 더 잘하는 듯~~~ 피는 못속입니다.ㅋㅋㅋ
OOOO허재 차남 허훈 인물 좋네.

괜찮아


OOOO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누구인지 몰라도 괜찮아. /허재연, 내가 누구인지 몰라도 괜찮아

이러고


OOOO 와 허재성 이성 끊기는 소리..ㅋㅋㅋㅋ그럼 그냥 몸 뒤집어서 키스 퍼부을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그럼 웃으면서 한번 아빠는 영원한 아빠다 이러고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은찬이랑 재성이는 둘다 깔고 깔릴 수 있을 거 같아요 허재성이 마냥 깔리지만은 않을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가지고 야 니 취했다. 나온나. 이러고ㅋㅋㅋㅋㅋㅋ
OOOO 도대체 허재성이 뭘했길래 하양님을 관통낸ㄴ걸까요 진짜 작정하고 아무도ㅜ치지말쟝 이러고 굴린 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눕힝대ㅋㅋㅋㅋㅋㅋㅋ그럼ㄴ 당황해서 눈 깜빡거리다가 혀로 입술 축이고 은찬이ㅠ봐야징ㅇ

맞을게


OOOO 허재성아 씨! 싫어! 예쁜 누나 데려오면 맞을게! (데려옴) …난 얼굴 안봐! 못생긴 ㄴ...(끌려감 허재열…안 아프죠 그거? 알았어요 맞을게…(터덜터덜ㄹ 김아영싫은데....안 맞으면 안돼요...? (시무룩

아들


OOOO가드가 허재 둘째 아들이구나. 방송으로는 처음 보네

은찬이


OOOO ㅋㅋㅋ그래요 재성이 침대에서 코오코오 하고 가자 은찬아...ㅠㅁㅜ재성이는 뭐 거의 혼자살다시피 하니까 은찬이 자주 부를 거 같아요 허재성이 귀찮음이 많은 것도 있고..ㅋㅋ대미친 은찬이가 그거 보여주면 스토커라면서 놀랴야지

친구


OOOO 허재가 친구 허재는 뭐야? 💢
OOOO 허재가 친구 허재
OOOO 이건 썸ㅁ이 아니라 부랄친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허재성진짜 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어ㅓ어ㅓ하면서 기절잠 잘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허재 허훈은 머리 허훈 괜찮아 이러고 맞을게 아들 몰라도 은찬이 둘째 kai_kkal

하양님


OOOO ㅋㅋㅋㅋㅋㅋ그래요..이제 뭐 그럴 일도 업고^^...허재성이 드디어 장가가나..(졸랭)ㅋㅋㅋㅋ웅냐 저도 하양님 조와여 내거양..(꼬오옥)ㅋ ㅋ ㅋㅋㅋ짧은 시간안에 최대의 필력을 내보겟ㅅ읍니다..(그리고 답록받은 하양님:?

아까


OOOO 이렇게요! 아까 허재가 모른다고 해서... 괜히 흥분했었어요 ㅋㅋㅋ
OOOO 아아.. 아까 역극한거 쭉 보는데 허재현 보여서... ㅍㅁㅍ

격하게


OOOO아진짜 격하게 존나 격하게 허재현 굴리고싶다 ㅋ ㅋ ㅋ ㅋ(난동

두렵달까요


OOOO에궁~ 가끔은 이런 치명적인 유우머어 감각과 인간적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제가 두렵달까요?^^ 그런 의미에서 허재가 농구허재

허재


OOOO 당연허재 디엠은 무조건 한침대야!!!!!!!!!
OOOO 수원은 아마 우취일꺼고 잠실은 후진자리는 있을껄 금,일은 ㅎㅎ 체크 좀 허재
OOOO 허허허허재토로 자리도 거참...(머쓱
OOOO 행복지수에 심장박동 레벨업 8ㅇ8......까지... 스나이퍼 사랑허재 ㅠ ㅠ 진짜 다들 술술잘풀려야한다고 다치지말고 ㅠ ㅠ (멍밈 샤..샤탕..샤..ㄹ.ㅏ.ㅇ. 드릴건없고 제 샤..탕..쥬머니가 후두둑... 샤탕드립미다💞
OOOO어제는 당신을 만났고, 오늘은 당신을 만나지 못했다. 그러므로 나는 내일까지 이곳에서 살아있을 것이다. /허재연, 로맨티스트
OOOO뭣이 중헌디 시방 외 카디 보러 않가서 왜ㅜ 학원이 시방 중허냐 종인이가 종허재
OOOO 토이치 요리:가정식 조금.. 볶음밥 괜찮게 함 싸움:그냥 뭐... 딱히 잠자리:ㅎㅅㅎ 노래:평범. 고음 힘들어함 도박:잘함. 하지만 좀 허당 일:잘허재 애교:에이카한테만 거짓말:에이카한테는 잘 못함 #자캐의_OO솜씨
OOOO허재가 농구허는 너어게에엣~~~~?( ͡° ͜ʖ ͡°) #주변인이_생각하는_당신
OOOO 허재가 농구 허재...(뜯김
허재 허훈은 머리 허훈 괜찮아 이러고 맞을게 아들 몰라도 은찬이 둘째 sooyoung0526
OOOO허재처ㅓ쟈어너ㅠㅠㅠㅠ네지....자까뉨 왜 즉사시켰어야했나요...하...내가 좋아하는애들 다죽이고 정말....
OOOO 이승엽 허재 유남규 김세진 고종수... #좌완이냐
OOOO2016 상반기 정리 4)보고서/애널리스트미래대우 허재환 economist님 시리즈 / 휴브리스님 브렉시트 정리
OOOO전주 갈일이 있어서 가는데 내옆에 kcc농구단 버스가ㅎㅎ 허재님이 없는 케씨씨는 더이상 내겐 의미가 없지만 한컷 찍어드림😏😏 선수들이 보일랑말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허재우긴바지라니 상상이안된다(????) 은이 주면 잘 받아먹는ㄴ군요 너무 강아지같넴
OOOO 으잉ㅇ……?? 아ㅏ밤잊지 허재현 활동시간ㅇㅣ네 어디서 야한짓하고잇으려나ㅏ,,
OOOO 니엉님 허재현어딧서
OOOOㄴ하ㅓ니허재ㅓ해저해더ㅐ허재허ㅐ저해저해저해저햊허재ㅓ햐ㅓ잏치ㅏ퓌우ㅠㅣㄴㅇ
OOOO 허재현ㄴ색마색긱ㅇ야………
OOOO ...그라고 싶은디 와야 뭘 허재...
OOOO 허재현 길가는 사람 꼬셔서 하룻밤 뒹군다 얘 앤캐 생겼으면 앤캐 마음고생 조나 햌ㅅ을거다 색마새끼 갱생 가능하세요???


허재 허훈은 머리 허훈 괜찮아 이러고 맞을게 아들 몰라도 은찬이 둘째 StillNo_8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