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코스


OOOO신곤이 - 하피 코스 만년님 - 유하나 코스 키아나 - 슬비 코스 키링 - 유리 코스 ㅇㅁㅇ??
OOOO곤쟝이 하피 코스프레하면 내가 유하나 코스프레를 해야 되나?

자기


OOOO 자-그럼 자기소개나갑니다- 나는 15살의 유하나라는 다재다능한 소녀입니다- 음음..또-모르겠다!(고민하는척하다 이내 널보고 웃어보인다.)
OOOO내꺼드립은 최소 유하나급 아니면 치지 말자ㅠ 그분은 도헌이도 용규도 진짜 자기거라구...
OOOO최근에 유명인들이 까이는걸 너무 많이 보고있는데...솔직히 그분들의 입장도 이해가 간다... 일단 유명인 이전에 한명ㅇ이 사람인데 왜 유명하단 이유하나만으로 하고싶은말 자기 가치관을 내보이지못하고 숨기고 착하게만 살아야하지..
OOOO자기 전에 약먹은것도 두유하나 사서 겨우 마시고 약먹은건데 다 뱉어내구
OOOO 참고로 인터뷰에서 밝힌 최애캐가 홍시영 유하나 랩니다. 자기가 사랑 못받고 심술부리는걸 자기 최애캐에게 투영해 대리만족하는게 딱 매리수 아닙니까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thdn818

자꾸


OOOO자꾸 고자원 고자원하면 컾겜으로 애이유하나
OOOO오늘 졸사찍는데 ㄱ남자애하나가 자꾸 화장더하라고 뭐라해서 기분개잡쳣엇음~ ~ 내가 화장을 하든말든 화장을연하게하든진하게하든 니가 뭐라할이유하나도없고 신경쓸필요도없는데 이새끼 예전부터ㅁ뭐만하면 여자가 ~~해야지 이런말해서 몇…
OOOO오늘 졸사찍는데 ㄱ남자애하나가 자꾸 화장더하라고 뭐라해서 기분개잡쳣엇음~ ~ 내가 화장을 하든말든 화장을연하게하든진하게하든 니가 뭐라할이유하나도없고 신경쓸필요도없는데 이새끼 예전부터ㅁ뭐만하면 여자가 ~~해야지 이런말해서 몇번설명해도 못알ㅇㅏ쳐먹음

엄청


OOOO먹는 데는 엄청 부지런한 나. 아들들도 없는데 혼자 이러구 먹는다. 청키면가 라유하나로 맛이 훨씬 깊어졌다.
OOOO연예인이라는 이유하나만으로 너네한테 뭐 얼마나 쉬운 사람인지는 모르겠는데 나한테는 엄청 소중한 사람이거든 남까내리기 급급해서 앞뒤분간도 못하면서 트집잡으면서 욕하는 너네 찌질해 아냐?
OOOO나타 노멀 중에서 나타×유하나 조합도 좋음. 유하나 메가데레 해지면서 엄청 호감 티내는데 나타 눈새라 전혀 눈치 못 채고 시비나 도전하는걸로 받아들여서 승부욕 불태우는거 너무 귀여움ㅋㅋ 둘다 바보 속성 있어섴ㅋ

정근우와


OOOO유하나와 이용규의 아들 도헌 군과 수빈 양은 2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홈 경기에 한화이글스 선수 정근우의 아들 재훈, 지완군과 함께 시구와 시타로 나선다. 정근우와 이용규는 시포를 맡는다 ㅠㅠ!…
OOOO유하나와 이용규의 아들 도헌 군과 수빈 양은 2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홈 경기에 한화이글스 선수 정근우의 아들 재훈, 지완군과 함께 시구와 시타로 나선다. 정근우와 이용규는 시포를 맡는다 ㅠㅠ!!!!!!!!

나타


OOOO 그냥 다 나타처럼 까칠하게 대하는게 정상인데 아무리 봐도 편애에요 그거. 유하나가 작가님 최애캐인이상 죽긴 죽을거같는데 그때 나타 반응 보고 평가해야할것같음.
OOOO 하지만 유하나랑 나타가 나오는걸요?!?!

하나야


OOOO 유하나! 유하나예요! 하나야- 라고 편하게 불러주세요!
OOOO 그럼- 저 래 선배라고 부를래요- 전 유하나! 하나야- 라고 편하게 불러줘요!

니가


OOOO 나진짜스노유하나도보정안햇는데ㅔ...ㅠㅠ언ㄴ니가훨이쁘거등요@@@

둘다


OOOO 아 핑발 사랑해요 진짜 제 자캐중에도 유하나라는 캐가 있는데 걔도 핑발....어라 둘다 유씨?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thdn818

김정환


OOOO역시 눅눅한게 최고지.. 흰색반팔에다 츄리닝 반바지로 원룸에서 탈탈돌아가는 선풍기 미풍 쐬며 캔디바..같은 아이스크림 먹는 김정환.. 중요한건 동네 사람들 전부알고있는 김정환 남자좋아한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집안 망신시켰다는거..

유하나


OOOO ㅠㅠ아 존나 포카포카하다.... 스유하나 본이후로 죤나 귀엽고 활기찬 미애니 찾아헤매게 되어버림.....찾아보니 다 무서웠지만..
OOOO조하진 씨 유하나 씨 급이면 너 인정~~
OOOO뇌공유하나
OOOO ㅇㅇ 위 간부가 밑에 간부가 여군이라는 이유하나만으로 눈치보고 그러는게 참 군인답다 남자 간부한테는안그러고 여자 간부들 눈치는보고 그러는게 정상이네
OOOO 전 캐릭터들이 유하나만 부둥부둥 하는거 보고 그거 지뢰인
OOOO그의 입은 우유 기름보다 미끄러우나 그의 마음은 전쟁이요 그의 말은 기름보다 유하나 실상은 뽑힌 칼이로다. 시편 55편 21절.
OOOO 저는 사실 그럴것 같습니다. 그만큼 위험한 선입견, 이라는 것이겠죠. 실제로 저는 교육계에 몸담고 있는데 일베교사라는 이유하나만으로 어떤 교사가 파면됐다는 소식을 접하고도 아무 문제의식을 느낀 적이 없습니다.
OOOO 제일 좋은 이유하나만!
OOOO그럼, 그럼. 유하나는 차 끓이는 기계가 아니라 내 친구지. - 이 도
OOOO근데 정말 도허니는 유하나씨를 더 많이 닮은 거 같음 두분도 닮았지만
OOOO우리는 페미니스트는 아니지만, 페미니즘은 이러한 것이구나 이해가능하고,수용 할수 있다. 페미니즘이라고 공격하지 않고, 페미니스트라는 이유하나만으로 공격하는 것은 우리도 용납하지 않는다. 허나, 극단주의는 예외로 한다. 그것을 사람들은 알아줬으면 한다.
OOOO 화면이 아예 안보여 터치도 안먹고 액정에 물방울이 선명해 쨌든. 난 오늘 살 이유하나를. 잃음 자살하러감 ㅃ
OOOO와아아 방학이라는 이유하나만으로도 마음이 이렇게 편해질수있구나 짐이 하나 사라진 기분이야....문제는 다 하기싫어....(짜증)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la_vie__
OOOO 일베한다는 이유하나만으로 해고되는 일이 절대로 없어야 하고요. 그렇게 사상의 자유를 부르짖기에는 너무 늦었고, 선례가 있기에 불가능 할 것이라고 봐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최애들이 있는 학교는 소중하다!!! 최애가 있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소중할 이유는 충분해!ㅋㅋㅋㅋ
OOOOㅎ...ㅎㅎㅎㅎ....오려고한 이유하나 사라졌고...
OOOO 여성혐오도 남성혐오도 원래라면 해서는 안돼는 짓거리고 만약에 하더라도 그 혐오에 방향성은 그대상인 한 범죄 행위와 반인륜적 사상등에 평화와 평등을 위협하는 것에 국한 되어야지 몸 파츠가 다르다는게 이유하나만으로 혐오를 한다면
OOOO[유하나] 얼마나 더..
OOOO 보통 노가다류 클리커게임을 하다보면 더 효율이 좋고 고급인 템을 얻기 위해 자본을 모으게 되는데, 산호시스템이 유저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주는것 같다.나같은 경우엔 초록색을 많이 배치하고 싶은 이유하나만으로 해초를 심는다.
OOOO#각자_여캐_취향을_말해_보자 클로저스 유하나 럽라 마키 아이마스 유키호 데레마스 아나스타샤,카에데 사이퍼즈 리사 앙걸 루카땅 앙스타 마드모아젤
OOOO배고픈 아이 혹시 있니. 유하나 다른 애들한테 못 받았으면 오렴.
OOOO오늘 두유하나먹고 아무것도 안먹었어..
OOOO 마음받고 츠유하나 더^ㅅ^! (??
OOOO유하나 림이...우음ㄹㄴㄹ그중간쯤인가....앤캐...앤캐가맞는대
OOOO아오 유하나 저
OOOO 그런데 저 캐릭터해석 유하나도 해당될듯
OOOO만약 두유하나가 빨대가 없는 두유라면 그건 내 짓이다..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white_mou
OOOO 오오 나우유씨미도 봐야겠군요! 하ㅠㅠㅠㅠ 나우유씨미 마술소재란 이유하나만으로 봐야되죠ㅠㅠㅠ
OOOO복면가왕 라젠카 영상보다가 내가 한국 예능 안보는 이유하나가 또 생각났다 난 저 자막 쳐발쳐발 하는게 너무 꼴보기 시름
OOOO 유하나
OOOO ㅈ제 삶의 이유하나를 빼앗지 마시죠... 근데 저 정말 요즘 안그렸더니 시작을 못하겠어요 흐흑 혼내주거나 어떻게좀 해주세여..(샨님:나보고 어쩌라는 거지
OOOO배가 고픈데 먹으면 받아들이지 못하는거 같다. 걍 배고프고 마는게 나을거 같애. 아침에 두유도 싫어하는데 두유하나 먹고 등교해야지.. 아프고 나서 위가 제 기능을 못하는 느낌이다
OOOO 그냥 24살의 어린애 시절의 나를 떠올리면 아프고 지치고, 청춘이라는 이유하나만으로 가슴에 피멍이 들었던 뭔가 지금의 나와는 많이 다른 아이같고 동생같은 캐릭터를 보면서 귀여워하긴 했었지.
OOOO유하나 였나 왜이리 쓰레기같은 느낌이들지 언제부터 칼바크 편이됬지...?
OOOO자캐 유하나일상)) 카라가 너무좋아서 이런자캐 있었음하고 만들었던캐인데..(쪽팔사
OOOO 차라리 순수악, 절대악이었으면 영화 곡성처럼 카리스마 있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홍시영 그냥 유하나 2호.
OOOO 홍시영이 죽고나서는 유하나가 이어서 주인소릴들으니 편애가 극심합니다.
OOOO근데 나와도 대사 음서유하나도없고... 페르소나...! 라던가 페르소나 이름이라던가 맞는소리라던가 아픈소리... 충분하군 (끄덕
OOOO 좋아좋아~! 자해는 핀포인트<이것 정말 중요하답니다 제 꼴이 나는 수가 있어요 상처 낫는 게 너무너무 간지러워서 붕대 위로 내 살 꼬집는 가여운 유하나
OOOO아 지금 스유하나
OOOO 헤헤헤 감사합니다❤️❤️❤️이번에 산 틴트랑 머리랑 꽤 어울리는거같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헉 전 머리 완전 까만색인거 너무 좋아해요!!!매력있구 얼굴도 밝아보이고 세련되보이구!!유하나님도 머리 너무 예쁘실거같은데요💕💕
유하나 코스 자기 자꾸 엄청 정근우와 나타 화장더하라고 하나야 수빈 열리는 seinp1423
OOOO그러고보니 지금 스유하나봐(동공지진파거ㅣ
OOOO 당장은 이거 하나밖에 없으니까, 더 필요하면 유하나 다른 애들한테 가봐. (하나 툭 꺼내준다.) 먹기는 먹어야겠는데, 챙기기가 너무 귀찮네.
OOOO 가문의 의지?(고개를 갸웃하다 웃는다) ...아니요, 저는 일반인이랍니다. 제가 마술사였다면 뭔가 중요한 이유하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일반인이라.
OOOO "아무런 죄없는 이들을 사냥? 그저 필요하다는 이유하나만으로?" 꺼내보인 주사기를 향해 단검을 던져서 맞춰 떨어뜨립니다-
OOOO전문 싸움꾼인 유하나에게 도움좀 청해야지.
OOOO죽인다 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 유하나아아아아아아아아!!!! #프사에_어울리는_대사
OOOO코로쓰 코로쓰코로쓰코로쓰코로쓰코로쓰코로쓰 유하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OOOO와 나 졸라천재인가봐 던파를하고싶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이짓을하고있어
OOOO 나하루증일빠나나우유하나먹었는데ㅇㄴ..
OOOO 저희모두 뉴런을공유하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OOOO 근데 성추행논란있을때 조치도 매번 늦장부리다가 ㄱㅈㅇ성우는 티셔츠 샀다는 이유하나만으로 하류만에 짤라버리고 평소때 유조들이 건의했던 문의들은 일부러 무시해왔다는 소리가되.. 그리고 평소에 게임홍보하던것도 문제가많아서 그런듯
OOOO 그냥 일베한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자른거맞는데요? 소방관,공무원 등등 전혀범죄저지른사람들아니였는데 일베라는이유로 잘랐었는데ㅋ
OOOO 컨택할 이유하나도 없었다고요 다른나라도 아니고 한국콘서트에 한국팬들이 없는것도 아닌데요. 이런식으로 진행하면 곤란하죠 이제부터 모든 중국콘서트 슬로건 한국팬들이 진행해도 되요? 역지사지 해보세요. 이건 아니라고요.
OOOO 넥슨 나와서뭐라도한마디해보시죠?그저페미니스트 티셔츠텀블벅에모금하고 그티셔츠입고왔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성우교체라니 어이가없네요.넥 슨클로저스제작진들은 다 머가리가텅텅비었나 요??티셔츠한장입은게 그리 큰 잘못인가요?
OOOO저를 아주그냥 여자라는 이유하나만으로 애낳는 기계로 밖에안봅니까????
OOOO 흐흐ㅡ 허4 영혼이니까 분리4ㅏㅌ은거 할수있지않을까요 그럼 몸 두개나 세개쯤 나눠서 실험실 앙리방 빅터바유하나씩...
OOOO 미안하다.... 유하나가 클로 송하나가 오버워치....
OOOO유하나랑 송하나랑 헷갈려
OOOO 게다가 유하나가 상처치료를 해줘요!
OOOO 음... 뭐 유하나가 있다고 한다면 조금 생각을...
OOOO좀따 스유하나?! 먹을만한거 준비해야지 (궁디흔들
OOOO아아아아어ㅏ 유하나 예쁘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그 뭐지 유하나인가 걔랑 문자하는거도....... 은팔찌.......
OOOO 유하나 먼저 해주세요(?
OOOO*유하나 리스칼라
OOOO유하나 무슨 플레이 조와해? (๑•́ ₃ •̀๑)
OOOO 허어어어어어어억ㄱ체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아 에유하나만ㄴ들어벌ㄹ일가봐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모에요ㅠㅠㅠ무한ㄴ루프너무미튱ㅇ이웄어여ㅠㅠㅠㅠ
OOOO (눈 빛내며) 연장미씨! 이름 예뻐요! 유하나예요! 유 하 나!
OOOO 그래 그렇다면 뭐 유하나 나나 실력은 비슷하겠네. 뭐, 어차피 확률게임이라서 실력이랄것도 없지만?
OOOO조앗서 이제 앞으로 하루에 두유하나씩먹고다니면 살이쫙쫙빠지겠지?(간식을끼니못지않게먹는다
OOOO 웃....움...칭찬이라..고마워..해야하지만`//`...움..조와 그럼 귀여운 이유하나만 더말하면 짐님이 깔끔하게 인정할게요`0`!!짐님은 애기안기여워
OOOO공항 스토리 잼떠 유하나 기엽다
OOOO유하나랑 점심으로 수제버거 먹으러옴 ㄲㄲ
OOOO 잘맞으면 시원해요!! 트유하나값이 날라갔지머는.....히 ㅎㅣ.....
OOOO유하나 너 이자식... 레비아를 굶겨...?
OOOO유하나는 진짜 갈수록....
OOOO 소렌 난 그거 맛없던데... 잠시 유하나계정빌림
OOOO아침으로 삼각김밥, 점심으로 바나나, 낮공 인터미션때 계란 한알, 저녁 공 들어가기 전에 두유하나. ......배고파.....ㅜㅜㅜㅜ
OOOO♥125♥ 남산(걸어올라감ㅋㅋㅋ쥬글뻔) > 경리단길 > 롯데백화점 다리알이 터질거같지만 잼난하루였당 ㅋㅋㅋ갔던곳 또가는거라 큰기대는 없었지만 동행자가 다르다는 이유하나만으로 또다른 재미가 있었고 새로웠다!!신기신기!😍
OOOOPSV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유하나랑 배틀이닷!!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