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 OOOO | 160529 대구 팬사인회 #러블리즈 #케이 이건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한단 증거 |
| OOOO | 베이비소울(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김지연) 진(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
| OOOO | florist320160711 불후의명곡 출근 #러블리즈 #Lovelyz #케이 #Kei #김지연 다음부터 케이 보러 갈 땐 선글라스 쓰고가야... 눈부셔서 못 쳐다보겠어요😎😎😎 … |
| OOOO | 151017 아츄 인천 팬싸인회 #kei #케이 #러블리즈 #LOVELYZ 천사님 ㅠㅠㅠㅠ |
| OOOO | 야 아재들 또 난리났다!! 인슾은 우리 오빠가 MC 본다고 그래서 본 거지 케이가 립싱크를 하든 말든 노관심이야ㅋㅋㅋ 그리고 뭐만 하면 인슾이 러블리즈 머리채 잡는다고 하는데 니들이 먼저 잡잖아 지금도 그렇고 t… |
| OOOO | 러블리즈 아는형님 찍을 때 의상도 너모 예쁘고 직찍 하신 분 미주랑 케이 움짤 보고 귀엽다 했더니만 방송이 쓰레기... 원래 저 프로그램 자체도 한 번 보다가 끈 이후로 내내 싫지만... |
| OOOO | 강호동이 러블리즈 케이 손찌검 시늉하는거 이런거 티비에 아무렇지 않게 나오는거 보면 크리피 |
| OOOO | 160714 아는형님 쉬는시간 #러블리즈 #Lovelyz #케이 #kei #박명은 #jin |
| OOOO | trouvaillecy 안뇽하세요 러블리즈의 케이입니다 ^ - ^ let get closer~ |
| OOOO | 금요일 아침을 여는 케하! 토요일 밤 11시 15분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 #러블리즈 #케이 |
| OOOO | 20160625 서든어택 #러블리즈 #케이 |
| OOOO | 20160719 리우 올림픽 선수단 결단식 #유지애 #류수정 #베이비소울 #이수정 #케이 #정예인 #러블리즈 #Lovelyz 오늘 더운데 수고많았어 애들아💕👍 |
츠키시마
| OOOO | 츠키시마 케이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
| OOOO | 전국의 하이큐 덕들에게 알리는 바다 츳키 커플 미는 것은 매우 타당한 일이었던 것이다 왜냐면 츠키시마 케이 그는 국립국어원에 따르면 츠키시마 "게이"였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성정체성을 확고히 한 츳키) t.co… |
| OOOO |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츠키시마 케이...... |
| OOOO | 전국의 하이큐 덕들에게 알리는 바다 츳키 커플 미는 것은 매우 타당한 일이었던 것이다 왜냐면 츠키시마 케이 그는 국립국어원에 따르면 츠키시마 "게이"였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성정체성을 확고히 한 츳키) |
| OOOO | 츠키시마 케이 ♥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
| OOOO | [어렸을 때] 야마구치 여보세요! 거기 타다시랑 츳키 있나요! 아키테루아, 타다시랑 케이는 지금 장난전화 중인데요. 야마구치엣 츠키시마(들켰다) 아키테루마트에 들러서 과자를 사오기로 했어요. 야마구… |
| OOOO | 츠키시마 케이... |
| OOOO | 다른 사람들은 쿠로오보고 미쳤다라고 하지만 ㅠㅠ 쿠로오는 그래 츠키시마 케이에게 미친 거 맞아 이러면서 쉽게 긍정하겠죠 ㅠㅠㅠ 허억 ㅠㅠㅠㅠㅠ |
| OOOO | 츠키시마 케이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
엄청
| OOOO |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영화 시나리오 구상하는데 사 얘 이름은 '케이'인데, 엄청 까칠하고 속이 시꺼먼 라이벌 역할이야. 츠 : |
| OOOO | ㅋ ㅌ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분 필력이 엄청 짱짱하신데요 케이카페 갈 때 가지고 갈까봐요...^^(퍽ㅊ펖 |
| OOOO |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이케이케 누르면서도 어 이거 넘 세게 누르는거 아닌가...👉👈👉👈👉👈👉👈👈 이러면서 엄청 걱정했는데ㅜㅜㅜㅠ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ㅜㅜ쫑구님 천사😘(ु*´▽`)ू❣ |
| OOOO | 정말 친해진지 얼마안된 갑수닝😙 정말 우리 엄청 친해진거 같아 멘션도 내가 올리면 바로바로 답해주고 이렇게 계속 소통도 자주하고 더더욱 친해지쟈💕💕 내가 마니마니 알롭하는거 알지😍😍 이케이케 롱런하쟈 알롭행💋 |
| OOOO | 쉥님이 말씀하시는 츄까님 이케이케..닉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닉이 진짜 엄청 귀여우심 |
| OOOO | 그치만 케이는 이런 요구 거의 안하잖아..ㅇㅅㅇ`.. 나는 해주고싶은데! 엄청 해줄 준비도 되어있는데.. (쓰담쓰담) (행복) ^∇^ 참 잘했어요~ |
| OOOO | 사실 여담인데... 컴으로 다시 보니까 하나하나 색상 맞춰서 배경 색을 묘하게 바꿔 놓으셨더라구요... 엄청난 섬세함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ㅠ///ㅠ)o 다음 합작도 이케이케 열심히 할 예정이에요 흐흐 😍 |
| OOOO | ★★★★[죽음이란 무엇인가]_셸리 케이건. 5백페이지가 넘지만 내용은 간단하다. '죽으면 다 끝이다'. 영생은 형벌이고 삶은 한번뿐이라 더욱 가치 있다. 우리는 엄청난 확률을 뚫고 태어난 행운아인데, 죽음은 누구에게나 빨리… |
| OOOO | M2K? ㅠㅠ MB×MJ×RK 라서 엠투케이? ㅠㅠㅠㅠ 엄청 기대된다 ❤❤ 한 달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 진짜루 ㅠㅠㅠㅠ #문빈 #라키 #MJ #아스트로 #숨가빠 |
| OOOO | ㅋㅌㅌㅋㅌㅋ앗 초코케이쿸ㅌㅌㅌ엄청조아하시는구나 ㅠㅁㅠ날려줄수도없고..훌적.. 그거 있자나여 다 틀어노코 이불덮구있어야 온도 딱 맞는거..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내 기억속에 카와이한 케이키쨩이 다 재평가돼버렸다구! 분명 엄청 귀여운 사람이였는데 다시 돌아보니 엄청 멋있는 사람밖에 없었다구!!!(짤짤짤) |
셸리
| OOOO | "몸이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므로 현재의 삶이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것" 셸리 케이건(Shelly Kagan) 교수 / 미국 예일대 |
| OOOO | 죽음이 정말 끝이라면 죽음이 정말 나쁜 것은 아닐 수도 있다. - 셸리 케이건 |
| OOOO | 좋은 것으로 가득한 삶을 앗아갈 때라야만 죽음은 나쁜 것이 될 수 있다. 그렇지 않고 어두운 미래만을 빼앗아간다면, 죽음은 나쁜 것이 아니라 좋은 것이다. --셸리 케이건. ※ '삶에 대한 재해석'과 '더나은 미래를 만들 실행… |
| OOOO | 나는 죽음이 나의 진정한 종말이라 생각한다. 죽음은 나의 끝이다. 이는 지극히 단순한 사실이다. 죽음은 그야말로 모든 것의 끝이다. - 죽음이란 무엇인가, 셸리 케이건 |
| OOOO | 죽음이 나쁜 이유는, 죽고 나면 삶이 가져다주는 모든 축복을 더 이상 누릴 수 없어서다. 살아있을 때 삶이 가져다주는 선물을 하나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죽음은 우리에게 나쁜 것이다. - 셸리 케이건, <죽음이란… |
| OOOO | 깊이 공감한다. 그래서 나도 '죽음'의 소중함을 항상 새겨두려고 한다. 우리가 영원히 사는 것이 아니라면, 이 짧은 삶을 허비해선 안 됩니다. 죽음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다른 삶을 살 것입니다. - 셸리 케이건 |
| OOOO | '진정으로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덫에 걸릴 수 있다.' 셸리 케이건 경향신문 인터뷰 중 |
| OOOO | "남은 생애 무엇을 하고자 합니까? 만약에 우리가 살던 관성대로 살아간다면, 우리는 진정으로 하고 싶은 그 일을 할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ㅡ셸리 케이건 예일대 교수 |
이노오
| OOOO | 이 세상을 고양이가 다 정복했으면 좋겠다...고양이가 최고야..... 여기서 이노오 케이도 최고야..보쿠데스까? ㅠㅠ |
| OOOO | 이노오 케이내가 제일로 잘생겼다고! |
| OOOO | 원숭이 무서워하는 이노오 케이 존나 내 남동생 했으면 좋겠다...이게 무슨 미친 귀여움.....목소리봐 ㅠㅠ 무리닷테 이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남자라도 사귈까 하면 사귈 수 있다는 이노오 케이 |
| OOOO | 부들부들...파들파들....이노오 케이 너무 귀엽다.....바들바들................... |
| OOOO | 아아ㅏ 이노오 케이 너무 귀여워....날 덤프트럭으로 치고갔다구.... |
| OOOO | 제제팔 때 다이키 좋아했다가 핫시로 갈아탔는데 애가 턱이 ㅎ,, 핫시랑 이름이 같은 야마다 료스케 좋아하다가 헤세보고 치넨 유리한테 치였다가 성장한 거 보고 충격먹고 옆에 유토 성장한 거 보고 더 충격먹고 좋아쟜다가 이노오 케이한테 빠짐 |
| OOOO | 이노오 케이?? ㅋ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워 무리닷테이마~ |
세상에
| OOOO | (동정의 눈빛) 세상에 리플리케이터 메뉴에 연어가 있던가... 엔티 조타수의 삶이란 다크서클같은거군뇨....(혼자 깨달음) |
| OOOO | 심지어 휴가때라서....... 세상에......... 가서 ... 케이쿠라도 해드려야되나(주섬 |
| OOOO | RT이벤트) 윤기 믹테 발매 기념으로... 좋은 날에는 케이꾸를 먹어야죠! 윤기 믹스테입 뮤비가 세상에 나오는 날 당발합니다! 아미 한정이고 리트윗만 해주시면 됩니다! 😘😘😘 |
| OOOO | 세상에 필랴밈....ㅠㅠ 즤미니 넘나 예쁘다에요ㅠㅠㅠ 쟈근손으로 커다란 곰도리 이케이케 잡고있는거 넘우 텐덕포인트에여ㅠㅠ |
| OOOO | 아이고 케이님 이딴 거에 가시기엔 세상에 좋은 게 얼마나 많은데.....!! (황급히 만류 |
| OOOO | 세상에 저와 같은 썬더 악개분을 만나다니 !!!(악수) 진짜 무대들 하나하나가 다 앓을 포인트가 너무 많은데 앓을 새도 없이 다음 무대가 심장을 노려와서 케이오패했습니다 |
아키테루
| OOOO | [어릴 때 악당놀이를 하며 놀아줬다] 아키테루타다시, 케이는 무사한거겠지? 야마구치물론.. 하지만 시끄럽게 굴면 곤란하니 입막음을 해뒀지만.. 아키테루뭐?! 설마 심한 짓을..! 야마구치케이크 줬어!… |
| OOOO | 아키테루케이가 초등학생때 타다시가 놀러와 집에서 자고 간 적이 있었는데 타다시가 타올을 뒤집어쓰고 "우우 귀신이다!"하고 다가오길래 "그, 소문의..?!"라고 겁 먹은척 말해줬더니 "웅" 이라고 말했다. 대충 대… |
| OOOO | 아키테루 천사인? 천사??? 천사예여???ㅠㅅㅠ....존나 귀여워....중딩 모습 그 케이한테 브이해주는거 말곤 나오지도 않는데 왜 전신 설정화예요 감사합니다....아 지금이랑 키차이봐...(주섬주섬 |
나연
| OOOO | g 수영 예리 채연 수정f 슬기 케이 수정L 수지 세휘 은하 도연 나연 진리 신비 한혤 지은 시연 결경 아린 엠버 소미 유정 주현 승완 지호 (25) |
| OOOO | g 수영 예리 채연 수정f 슬기 케이 수정L 예린 수지 세휘 은하 도연 나연 진리 신비 한혤 지은 시연 결경 아린 엠버 소미 유정 주현 (24) |
| OOOO | g 수영 예리 채연 수정f 슬기 케이 수정L 예린 수지 세휘 은하 도연 나연 진리 신비 한혤 지은 시연 결경 아린 엠버 소미 유정 (23) |
| OOOO | g 수영 예리 채연 수정f 슬기 케이 수정L 예린 수지 세휘 은하 도연 나연 진리 신비 한혤 지은 시연 결경 아린 엠버 (21) |
| OOOO | g 수영 예리 채연 수정f 슬기 케이 이나 예린 수지 세휘 은하 세정 나연 진리 신비 한혤 지은 시연 결경 아린 엠버 (21) |
예리
| OOOO | 헛 한열님 예리하셔라.. 치즈케이크 좋아해서 저거만 계속 썼었어요! ㅋㅋ 양의 차이를 간파하셨닷....!!😆😆 그러면 손에 치즈케이쿠 잔뜩 묻혀놓구 기다리겠사와요...😚💕 |
케이
| OOOO | rt) 케이에게 왜 그래... |
| OOOO | 설컴왕유명한미국뮤올림 오디종종미국에외화유출함 이엠케이스케일대빵큰프뮤독뮤올림 엠뮤공무원제도운영중 아브컨관극때킴수로만날확률4.2프로 네오이벤트를사시면뮤지컬이공짜 문화네나는나만의길을간다 헤븐나는나만의… |
| OOOO | 머리카락 흐트러진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겁니다.....ㅠㅠㅠ 어려워~!! 케이쵸 너무 간만에 그리기도해서...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해주면 굿나잇 키스해주면서 웃겠죠 우리 아가씨 아직도 귀엽다고 이케이케 *'ㅅ')* |
| OOOO | 김선바아저씨 댑악귀여운듯 .,,, 역시 17세 여고생 ,,,, 유툽우를 뒤집어 노으셧다 ,,,,, 아이비케이 ,,, 기업 은,,.행,,,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
| OOOO | (끄덕끄덕)되도록 아프고싶지는 않지만-..!케이품이라면 좋아-(부빗) |
| OOOO | 저의 케이안즈입니다 (저르을 블락해주세요) |
| OOOO | 져는 수정이처럼 보여요! 약간 케이는 눈꼬리를 얄상하게 빼고 수정이는 비교적 둥글게 그리셔서 차이를 둔듯 하신데 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
| OOOO | 또 케이처럼 그려진 수정잌ㅋ |
| OOOO | 전반적인 여론은 강호동이 때리는 시늉을 해도 애교를 연기하는 케이가 참 귀엽구나 이런 덧글이 주류지, 강호동 쪽에 문제가 심각하다는 의견은 트위터 내 일부와 달리 거의 없고 있어도 메갈 같은 소리냐 취급당하는 중. 결론 :… |
| OOOO | 160501 예쁘다 영등포 공개팬싸 캐럿떨~♡ 응원소리에 놀라구 신난 애기ㅠㅠ 손짓 막 이케이케 하면 너무 귀엽잖아😭😭 #세븐틴 #세븐틴팬싸 #승관 |
| OOOO | 산더스 이케이케 둘둘 말아서~~~~ 이케이케 엉덩이두 만지구~~~ >ㅇ<) 아 귀여워벌임 |
| OOOO | 아앗 케이의 기승위 (두근) (동님? |
| OOOO | 옵시 콜렉숀ㅡ☆에 '(검은유령을더열심히그린)나가이 케이' 가 업로드되었습니다 |
| OOOO | 됴정님 곧 뵈러갈게요 이케이케 모자 잘쓰구 잇서요ㅠㅠ |
| OOOO | 방송에도나왔지만...ㅎ 오빠의꼬치먹는법 1.꼬치들고감상한다 2.입에묻으면안되니까젓가락으로이케이케꼬치에서분리한다 3.먹구넘나맛있어서감탄후옆에있던ㅆㄴ에게도젓가락으로빼서건네준다(사스가은다정ㅜㅜ) |
| OOOO | 헉...역시 멋진 언니ㅜㅜㅜㅜ 근데 만약에 자살하면 더 화나고 분해서 못된짓 많이할거 같아요... 막 이케이케 (칼휙휙(?? |
| OOOO | 적당히 했어......이제 슬슬 끝내려구! ㅎㅁㅎ)/ 저녁은 아까 점심 늦게 먹었으니까 간단히 먹었구! 케이지는 뭐해? |
| OOOO | ....그래서..꿈을 이루신 케이씨는 지금 행복하십니까? |
| OOOO | 헤ㅔ헤....우잉ㅇ님 보듬보듬해서 이케이케 할꺼에ㅇ요...!!!😁❤ |
| OOOO | *흑...흑막이어서 넘나 미안했단... 미아내... 케이야 내가 미아내 ㅠㅠㅠㅠ |
| OOOO | Ken's C.H.Lion) Rag baby:오늘!심야 25:00~25:30 TFM「JACK IN THE RADIO」놓치지 마세요! MUCC 타츠로우 상, BAROQUE 케이 상, A9 히로토 상, Ken 상으로 이런 것도 저런 것도 |
| OOOO | [츠키카네/사토케이/코마히나/카오신] 카네키군! 나가이군! 히나타군! 신지군! 뒤에 군 붙이는 거 좋아 |
| OOOO | 케이는 군이라고 불러주는게 사토바께 업길래 사토그림 |
| OOOO | 네넹 솔님도 이케이케 생각하시고 알려주세요 (mm |
| OOOO | 난 이상한 사람이 아니야.! 난 케이에 대해서 아주 잘알고 있다구 그러니까 괜찮어😇 |
| OOOO | 흑요석(Obsidian)은 화산활동에 의해 만들어지는 화성암으로 일종의 자연 유리인데 보통 떠올리는 흑요석은 이케이케 새까만 돌이지만(이어짐) |
| OOOO | **뒷사람은 그런 케이가 좋았어요...😄 |
| OOOO | *케이...케이... 케이 넘 귀여웠단 흑흑 |
| OOOO | 케이콘 BOUNCE 무대는 볼때마다 레전드인것같음 안무 핵간지..... #보이프렌드 #BOYFRIEND #보프 #BOUNCE |
| OOOO | 그리고 3일동안 만났던,,!!!!김브루 살그미 꼬제 해씨 구마 문써니 츄리 사각이 칼먀 마조님 케이쨩 듀 쿵이 쪼 행서니 오드리 마됴 됴뜨리 츌기 그리님 됴즈 흰꿈이님 뱜샤 벨로님 됴서폿분들 붕붕이 암튼 모두모두 방가방가! 못뵌분들 담주에 꼭 보아요 |
| OOOO |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저두저 저두여ㅠㅠㅠㅠ 왜 회장품 회사 사장이 아니져ㅠㅠㅠㅠ \우리애들 그려진 화장품을 이케이케 사용하고 싶어요ㅠㅠ |
| OOOO | ㅏㅋ 이니슾은 청정 제주로 마케팅헤서 존나 성공한 케이수....ㅋ 정작 성분 브ㅡ면 더 나쁘기도 한대 |
| OOOO | ㅋ ㅋㅋ ㅋㅋㅋ 엘ㄹ라 분노하다가.. 결국엔 미카엘 살리는 게 더 ㅇ우위라고 판단해서 이케이케 한숨 폭 ㄴㅐ쉬고 그래 잊든지 말든지..하고 이케이케..됐으니까 빨리 죽이라며.. |
| OOOO | 넹><제가 그렸떠영!! 미나상두 만나면 이케이케 최애 그려줄끄야✩* ♬*(๑ºั∀ºั๑)๛♡ |
| OOOO | 그리고 상황극을 떠나서 저렇게 체구가 작은 사람 앞에서 어떻게 손이 올라가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음임... 강호동이랑 케이랑 체격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
| OOOO | 후엥 졸라 무기력하게 이케이케 맞아! |
| OOOO | 눼? (케이 꼬리를 챱챱) (침착하게 눕히기) (죤 |
| OOOO | 쿠로케이 어턱케 죽자죽자죽자죽자야하자살이답쿠로케이개짱짱악으아아악 아악 |
| OOOO | 케이히리케일리ㅔ힐'케이힐 |
| OOOO | 케이야... |
| OOOO | ㅋ ㅋ ㅋ ㅋ 케이슈님 ㅋㅋ |
| OOOO |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케이.. |
| OOOO | 오늘 블스님이랑 넴언니랑 쿠룬이랑 이케이케 팟짜서 극라바갔다옴 쿠룬이는 빙수가불러서 갔고 그래도 초행은깼다.. 블스님넴언니 이케모자란 딜러 데리고 고생많으신..(흐릿.. |
| OOOO | 티앙라뒷전으로밀려난거생각하면 엠바케이에십원이라도벌어다주는거 아까움진짜진심아주아주진심 |
| OOOO | ㅠㅜㅜㅜㅡㅡㅠㅜㅠㅠㅠㅜㅠㅠ아슷ㅅ벌 절케이븐ㅇ애일시키면bb무기징역감입니다27ㄱ7ㄱ8ㅇ9ㄷ7ㄹ호ㅠㅠㅜㅜㅜㅠㅜㄹㄹㅇ뎌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자그깟ㅅ거필요업어요 이미 미모 충분ㄴ해 모자로 가려지지 않아,,,ㅜㅜㅜㅜㅡㅜㅠㅠㅠㅜ848 |
| OOOO | 이케이케좀 구체적으로....(바라는거 많은넘 |
| OOOO | 이벤트💐 여러분 저 교직선발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ㅠㅠㅠㅠ너무 행복ㅠㅠㅠ꼭 좋은 교사될게요ㅠㅠㅠㅠㅠ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아스낌케이쿠 보내드릴게여! 당발은 8월 1일 동혁시(13시 3분)입니다💕 https:… |
| OOOO | ...케이씨?(소매에 잡혀가지도 못하고 조금 엉거주춤한 자세로 있다가 앉았다.) |
| OOOO | 시선둘시선하나할때 배켠 계속 팬들 바라보면서 방긋방긋 웃으면서 눈인사하는데 그거 바라보는 나도 너무 행복했다 봉 이케이케 흔들라구 먼저 팔 흔들흔들해서 이끌어내고 진짜 예뻤고 좋았는데 ㅠㅠ 매순간이 나는 정말 감동이었구.. |
| OOOO | 우라즈는 순수한 기사단의 칼라의 힘이 담겨져 있는 반면에, 케이다린은 암흑 기사단의 공허의 힘으로 구성되어 있지. #Raszagal |
| OOOO | 5500원 9500원 일케이쒀! |
| OOOO | 이케이케 꽃을 드리니까 품에 꼭 안아주셧서요.....😇😇😇 사진 찍어쥬신 천사님💕 |
| OOOO | [#hashtag] 내일 #샵건 해시태그 촬영(나 우럭ㅠㅠ)! 내일 오후 원더케이 페이스북 생중계에서 응원멘션과 질문들을 살짝 읽어줄 예정♥ 지금 바로 '#건'과 함께 보내주세요! #우리_건희_비단길만_걷쟈 t.c… |
| OOOO | 얘 3학년 되서도 계속 배구할까..? 그만큼 배구를 좋아할까 그만큼이나 좋아하는 걸 열심히 했으면 좋겠으면서도 고3 때도 운동하는 케이 같은 건 난 잘 상상이 안 된다... |
| OOOO | 쿠로오 케이메이 (남자) 개인적으로 모모한테는 메이쨩이라고 불렸음 좋겠다.. 모모처럼 얌전(???)하고 수줍은(????)성격. 얼굴도 모모닮아서 곱상한데 뭔가 쿠로같은 느낌(??????) 흑발, 금안.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짤이 좀 많습니다 ^-a^(코쓱(자랑(리젠님:어쩌라는건지... 베르보다는 이쁜 시야챤이 이케이케 입는게 제일이죠 ^0^9 |
| OOOO | 케이랑부른거는 제목뭬ᆢ |
| OOOO | 사전에발빠르게알아보고움직여서 올해엠바케이탈해야했는데.. 죽던살던 아쉽다 |
| OOOO | 여기 두시누구야?!?! 쒸잌쒸잌,,,안이 무슨 셔틀이 그렇게 배려심잉 ㅓㅄ답닉가!?!!? 쒸익 빨리 들어가서 케이님 쉬개해조라!!!!ㅠㅠㅠㅠㅠㅠㅠ(벌러덩 |
| OOOO | 190 히나타의 반대이기에 달을 따왔습니다 ! 하지만 자신의 힘으로 빛을 내기에 케이 입니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저히 서로 잊고있었나요ㅠㅠㅠㅠㅠㅠㅠ케이님이제 콘서트안오세요8ㅁ8? |
| OOOO | 집에 언제 가여 케이쨩,, 저는 집이데도 넘 힘들어 버려,, |
| OOOO | 이쁜 케이 안녕💚 나를 잘부탁해요~ |
| OOOO | 하앗.. 이쁜 케이님 핥핥..♥ |
| OOOO | 오옷 케이 ㅎㅎㅎㅎ |
| OOOO | 포카와 사즹,,,너무나 혜자에리들 멜팅상태에서 본 케이쨔 앙 ㅠㅠㅠㅠㅠ 쪼는 태그가 안됟ㄴ댜,, |
| OOOO | 이거 넘나 제심덩입니다..케이님 뵀어야하는데8ㅁ8...못뵜네여..정신이가없어서 .. |
| OOOO | 주인님 ! 행야행야!! 케이쿠!!! 행야행야!!!!! |
| OOOO | ㅋㅋㅋㅋ넵~~^-^ㅋㅋ죽음안되지 애들이 이케이뿐데요ㅎㅎㅎ |
| OOOO | 90*90/90*55 입니다 사이즈가궁금하면 이케자를꺼내서 이케이케.. |
| OOOO | 오~ 케이. |
| OOOO | 존잘님 쿠로케이짱.. |
| OOOO | 이케이케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돈! |
| OOOO | 아 케이님 못뵀네..8ㅁ8 |
| OOOO | ㅠㅜㅠㅜㅠ말로 찍어도 존잘님 사진은 작품일텐데요 뭘ㅠㅜㅜㅜㅜㅠ 케이님 아직 지산이시죠..??ㅠㅠㅠㅠㅠㅠ 고생 많으셔요 일단 안전히 귀가하셔서 아프시지 않게 몸 챙기는 것부터 신경 써 주셔요..!!!ㅠㅠㅠㅠㅠ |
| OOOO | 켄마가 바쁘면 어쩔 수 없지😢 이케이케 켄마랑 대화 보면서 조용히 기다릴께 |
| OOOO | 에 코스는 하고싶은앨 해치는 맛으로 하는거니까 원하시는캐릭을 하시면 되는거죠:3 오예 이케이케 준비 빨리 해버릴께요♪( ´▽`)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22일 제 생존을 위해 가꼬간 여분의 부채입니다ㅠㅠㅠㅠ 케이쨩껀 미리챙겨놓구 나듕에 부산가꼬갈게요ㅜㅜ |
| OOOO | 히히... 의상은 내가 옷 그리는 걸 조와해서 이케이케u////u☞☜ |
| OOOO | 아니누구맘대로캐붕이야? ㅠ ㅠ ㅠㅠㅠㅠㅠ개오젓다 케이알면서 귀찬아지기실어서 입다물고잇을꺼같음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리케이 케이몰래 케이 교복 냄새 맡아보는 에리코(캐붕오짐 |
| OOOO | 좀 신기한 생물체죠? 미안해요(씨읶씪) 이케이케 만지는건 조심조심ㅁ할테니까! |
| OOOO | 난 '케이'야. 잘 부탁하네 '조' |
| OOOO | ㅋㅋㅋㅋ얼마전에 간 것 같아요...! 배우랑 케이플러스 쪽은 관리 괜찮은 느낌,, |
| OOOO | 망수회사랑상관없다고언플한줄도 안해주는거봐엠바케이트위터에 올려준거만해도감지덕지해야하나 |
| OOOO | 엑소 앨범 마마 엠케이(한국반) 늑미 엠케이 으르렁 엠케이 12기 엠케이 중독 엠케이 콜베 종인 경수 찬열 민석 럽라 엠케이 씽포유 찬열 종인 세훈 준면 종대 민석 몬스터럭키원 3 1 세훈캔버스 액자 A4크기 드려요! 비공굿낭낭합니다 운포20 |
| OOOO | 헤헤 일찍 와버렸습니다ㅠ///ㅠ<3 font="">3>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일케이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당연히! 어디서 생긴 자신감이야? 케이가 늘 옆에 있을 테니까 괜찮을 거야. ...바보. |
| OOOO | 아 네...잘 몰라요...orz죄송합니다ㅠㅠ케이님 최애그룹이신가요?ㅋㅋㅋ |
| OOOO | 누가이케이쁘래 정호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이케이케.... 안야! 포옹 말구 망토 한 번만 만지고 가도 될까요?! |
| OOOO | 케이야 ㅠㅠㅠㅠㅠㅠ너무 이뻐 |
| OOOO | 반가워요 💕 이케이케 이름 옆에 쨍쨍 해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 |
| OOOO | 흑흑..감동이야... 그럼 난 이케이케.. 먹여줄래...... |
| OOOO | ㅋㅔ이ㅉㅑㅁㅏ...* |
| OOOO | 잌ㅋㅋㅋ그럼 선물이에요 케이한테 마음껏 치이세요-!- |
| OOOO | 우에에에ㅐ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아뇨 단풍님 손이라면 이케이케 쪼물쪼물할수있어여!!!(부둥 |
| OOOO | (얼버무리는 그의 이마를 쓰다듬더니 살짝 입을 맞춘다. 전에 뺨에 했을때와는 달리 조금 과감했다)...그래요. 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갈게요 케이씨. |
| OOOO | 사쿠라, 여권은? 어? 여권? 가방에 있어! 열어봐. 있다니까! 내가 분명 어제 챙겼... 어? 그럼 내 손에 들린 건 뭘까? ...케이 여권. 아니, 네 여권이야. 지금도 이런데 미국가면 잘 할 수 있으려나-. |
| OOOO | 오젓내 딸꾹질하ㅏ느케이똥꼬쑤시는투피카이주라 |
| OOOO | 허윽..허윽...케이쨩ㄴㄴ기기긱깅여ㅠ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ㅋㅌㅋㅋㅋ다큐ㅜ프라임ㅁ 보다가 마야 다큐 봣서욤ㅁㅋㅌㅋㅌㅋㅋ 허ㅓ억ㄱ 좀ㅁ 많이 잘ㄹ생긴ㄴ것같아여 하ㅏ디만아ㅏ무르는ㄴ 이케이케 생ㅇ겻ㅈ나염ㅠㅜㅠ |
| OOOO | 그냥 케이가 제일 제 맘에 치여서요 ㅋㅋㅋ |
| OOOO | 그래ㅐ요..!! 좋아요! 빨리 이케이케 주민세를 넣어야하는데...8w8) |
| OOOO | 아뭐야 썸머 왜케 예뻐ㅠㅠㅠㅠㅠㅠㅠ 팬분 좋겠다 인증샷 이케이케 이뿌게 찍어주고👍 |
| OOOO | 뭐야!? 뭐야 케이 뭐야!? 뭐야?! (당황) |
| OOOO | 그리고 있는게 있어서 ㅠㅜ! 배니싱 화왕케이 5분낙서 슥슥 |
| OOOO | 소명이랑 케이ts요????????? 메이드복에 정장도 입어줘요????최고네요!!!!!!!!! |
| OOOO | 아!!전 데뷔전부터 지애 팬이라서 지애를 짱 좋아하는데 최야가 케이인이유는? |
| OOOO | 케이님:고3은 노약자란말이다 나:No약자 밀님:그러치 |
| OOOO | 한줄 완성ㅋㅋㅋㅋ 미주 고란 빵떡 케이 |
| OOOO | ̷ ̷⁞ᐢ˖☾°🚧-영케이,1993s🚀°☽˖ᐢ⁞̷ ̷ ˟ᐟ°⇪B-type made in 데이식스 (🎸)✞°ᐟ˟ ╻╵📌 via #DontFavme⚡ |
| OOOO | 헐..헐..헐..케이쨩좀봐...... |
| OOOO | 진짜그렸다 (에이케이 임) |
| OOOO | >>>>>>>>>>>>>>케이와 소명이의 메이드복<<<<<<<<<<<<<< 참고로 그 가게 점주는 접니다 |
| OOOO | 160723 엑소디움 #종대 #첸 #chen 오빠오빠한거 많이 하면서도 이꼬마 저꼬마 장난치고 다니는 개구쟁이 아직은 애깅이 종대요정입니다❤️ 종대요정이 날아갈 땐 이케이케 날아야대 !!! |
| OOOO | 앗 찾았습니다!! 지인한테 대신 받아달라고 시킨 걸 잊어먹고 있었어요...(ㅈㄴ) 신경 쓰이게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글구 이케이케 이쁜 회지랑 엽서 통판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XD |
| OOOO | >>>>>>>>>>케이랑 샤오랑 메이드<<<<<<<<<< @환상곡 @환상곡 @환상곡 @환상곡 |
| OOOO | 아뇨, 아까 잠깐 다녀왔어요. 네시간정도. 케이지는 아무데도 안 나갔나요? |
| OOOO | 아직 찜질방 못가셨어욧,,,?8-8 고생이 많으심니다 케이쟈마,,,(광광😭😭😭 |
| OOOO | 저 꽃케이#3124 요! |
| OOOO | 네? 케이 정장에 샤오랑 정장까지?! (허겁ㅂ지겁 카메라를 꺼내며 |
| OOOO | 사자한테 컴션 맡기기 너모 편한게... 연어 (설명력 고자)이케이케해서 저케저케 해죠 사자 ㅇㅇ 아랏슴 (기본적인 것만 듣고 나머진 알아서 다 그려옴) |
| OOOO | 헐 어ㅢㆍㄹ케이뻐 |
| OOOO | 선량이에서 케이로 변하면 이상한 보라돌이옷 입고있어도 양복바지에 의사가운으로 변하고 키가커짐 |
| OOOO | 케이겨털......아아닙니다 |
| OOOO |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일본에서 녹음,작곡 활동중인 케이피라고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 OOOO | 사실 엑데퓨 이후로 PO분노WER한 에릭이..듦주를 이케이케 앵그리...잣잣 하는 드림을 쓰고 싶어서...욕망이 가는대로 일단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뭐 물론 오해땜에 일어난 잣잣이지만 그랬다가 나중에 에닦개 되는게 보고 싶어서(?? |
| OOOO | ㅌㅋㅋㅌㅋㅋ진짜 ㅜ ㅠㅠ 좋아해주셔서 그림그릴 맛이ㅣ나구요ㅠㅜㅜㅠㅠ bbbb 케이님 그림 저 뤼얼 좋아해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S2!!!!!!! 리퀘..아마 200팔 되면 할거같아요(먼 훗날이라 까먹으실덧 |
| OOOO | 아앙농님두가치하자ㅎ(에리케이주고ㅎ) |
| OOOO | 케이요😊(아니이분이 |
| OOOO | 큐 ㅠㅠ 아냐 다시 붙이면 된다구여 이케이케 ( 절망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요사이 제 심정인것입니다 ㅠㅠㅋㅋㅋ |
| OOOO | 아벰케이 보고싶다 |
| OOOO | 흑흘 버터나 잼발라드셔도 맛있음니다 ㅋㅋㅋㅋ멀 사주시ㄱ겟ㅅ거지요..? 저도 돈..낼ㄹ것입니다...남이 구워준 비싼 핫케이키도 먹으러 가욬ㅋㅋㄱ |
| OOOO | 무의식케이 다리털도 금색이겠지? |
| OOOO | 케이님 감사드리고 사는동안 만이버새오,,,(머리박고있음 |
| OOOO | 우에에ㅔ에ㅔ에ㅠㅠㅠㅠ틴케이ㅡ스갖고싶어! |
| OOOO | 근데 케이가 없네 |
| OOOO | 롤케이 롤게이같지 않나요ㄱㅋㅋㅋㅋ |
| OOOO | 케이지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잘 보냈는지 궁금하네! 난 너무 습해서8ㅁ8 힘들었어 흑흑.. 케이지는 잘 놀고 있으려나?! 애기들이랑 놀아주느라 힘들어서 지금은 잠들었을지도 모르겠네, 오늘도 즐거운 하루였길바래 케이지!❤️ |
| OOOO | 😙🔧😩이거선량케이다 |
| OOOO | 나 갑자기 생각난건데 일홍아마라면.. 아마가 퇴마하다가 잘못해서 일홍이 쏴서 퇴마에 트라우마가 생기고... 그래서 일홍이가 이케이케 치료해주는거 좋지 아니한가... |
| OOOO | 으잌 저도그럼 민재♡케이입니다 ㅋㅋ |
| OOOO | 케이쿠먹고싶은걸 |
| OOOO | 아니야 근데 선량이가 케이몸ㄱ빌린걸로하면 둘이 신체접촉을 못하잖아요 |
| OOOO | 기분나쁜실패작이라고 케이가 선량이 뿌수는데 나중에 보니까 사라지고 뒤에서 스패너로 내리쳣으면좋겟다 |
| OOOO | 으아세상ㅇ에 조금만 더 화이팅임니다8ㅁ8 진짜 안전하게 조심히 이케이케 집에 딱 도착 하셔서 씻구 침대에 누우시는거까지 알려주셔야해요8ㅁ8(? |
| OOOO | 네네 !!! 제가 막 화란?그 캐릭터 잘 몰라서 무하님 못뵜다구 막 이케이케 말했었어요😂 넘 못생겼을때 만나뵈서ㅠㅁㅠ9 넘이뿌셨는데 정신이없어서 말씀도 못나눠보구..흑흑... 혹시괜찮으시다면 팔로해도 괜찮을까요😻? |
| OOOO | 케이가. |
| OOOO | 케이콘 쳐보다가 들어간 어느한 뷰티크리에이터분의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은광오빠와 눈이마주치다 2. 하트를 날려주는 사스가 서다정씨 3. 그리곤 기절 4. 실버라이트 외치며 가볍게 입덕☆ … |
| OOOO | 진행하는 스탭들이 이케이케 가둬놓고 그런게아니라 흑막이 사람들을 가둬서 밀실이 되는...그런건가요...?8-8) |
| OOOO | 탐라의 선량케이 청명이와 유에같은건가 또다른 나..? |
| OOOO | 넷? 소명이 메이드복에 케이정장이요?? |
| OOOO | 이케이케 날좀 만져보소 메인쿤 참 달달한 고양이💕 |
| OOOO | 저는 케이라고 합니다! (방긋 웃는다.) 이 여객선의 가이드를 담당하고 있어요! |
| OOOO | 3개 다 아니네요 케이가 체육관 계단 올라오던 장면이라그럼 |
| OOOO | 케이님덕에 저의망신살 하나 줄엇다고요 ㅋㅋㅋㅋㅋ너무감사합니다..(손부여잡 |
| OOOO | 앗 그런가요? 저 근데 그 홍월에 케이111토랑 좀 비슷하다구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가 일본식 의상 입은 게 보고 싶어요 |
| OOOO | 원작기반 선량케이...(원작:? |
| OOOO | ? 케이님이 애교 안부리시는구나... 힘내세요.. |
| OOOO | 케이꾸 ٩(๑òωó๑)۶ |
| OOOO | 민재앓이 중인 꽃미케이님!! ㅎㅎ |
| OOOO | 키나님의 쁘띠 생일(다음날) 케이쿠٩(๑òωó๑)۶ |
| OOOO | 내 첫 베이킹은 초딩때 좋아히던 남자애 케이꾸 맘들어준거다.... |
| OOOO | 케이 |
| OOOO | 케이님ㅠㅠㅠㅠ그림은ㅠㅠㅠㅠ항사유ㅠㅠㅠㅠ 옳아ㅏ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분위기 넘 취향입니댜ㅠㅠㅠ💕💕💕💕💕 |
| OOOO |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롤케이,,,(친근맨.. |
| OOOO | 16 종인 올수니 케이입니당 🐻 🍑 💓 알티하면 잡으러가용 💓 💕 N충 , 타팬 🙅💕 |
| OOOO | 초코도 포카포카 이케이케... 메가 베프 소꿉친구도 풋풋한 청춘... (손짓발짓) |
| OOOO | ㄴ 이거 빼먹었어요 롤케이ㅋ ! |
| OOOO | 이따 핫케이쿠 만들까 |
| OOOO | 졍이언니 휴이언니 메이데이언니 케이 다 나오시죠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
| OOOO | 케이멤버들 축하해준 화환 어디서 보내주신거짘ㅋㅋㅋㅋ 치과..? 치과인가 |
| OOOO | 그것은 누가 강요한 것도 아니며 케이 스스로가 선택한 운명이다. 케이는 칼리번을 통해 스스로 빛이 되었다. |
| OOOO | 그거 원두 이케이케 꾹 누르는고... |
| OOOO | 탐라 너머 또 다른 케이님을 보았다 닉네임을 바꿔야겟다 |
| OOOO | 케이야 항상이쁜데 색감 너무 맘대로라 ㅠㅠ |
| OOOO | 160723 ICN 악수도 이케이케 하고 기여오❤❤ #성종 |
| OOOO | 핫 늘봄님! 힘든 일이라기보단 주기적 현타...?(대체 요즘 넘 더워서 쥬글 것 같단 거 말곤 힘든일 없어여! 저도 늘봄님 이케이케 뵈니까 좋굼요 뀩뀩 |
| OOOO | 이케이케,, |
| OOOO | [팬] 케이오빠 왜 이렇게 말랐어요 카게야마 오빠 밥 좀 뺏어먹고 살 좀 쪄ㅜㅜ [카게야마] ;;;;;;;;;;;;;;;;;;;;;;;;;;;;; |
| OOOO | 동후니 목소리 이케이케 예쁜데 왜 예쁜 캐릭터 캐슷 안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오, 그건 좀 좋은ㄷ... 아차, 이건 미스터 케이에게는 비밀이에요. 그나저나... 그렇게 말하는 거보니까 미스터 조반니도 체스 게임을 한 적이 있었군요? 저의 경우는 제가 직접 설계한 거였지만. |
| OOOO | 그 에너지들은 정상적으로 개방하기 위해서, 우리는 수정 한 쌍, 우라즈와 케이다린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것들은 수 세대 전에 분리되었다고 전해 내려오고 있다. #Raszagal |
| OOOO | 트래비스 존나ㅋㅋㅋㅋㅋㅋ 학예회 선생님인줄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번 곡에서는 댄스를 출거예요 이케이케! 저케저케! 알아쬬!? 그리구 이번 곡 마지막 코러스에서는 다같이 쩜핑 하는거 보구싶어여 저기 뒤쪽에 있는 사람들! 다보여요! 아라쬬!?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 아냐! 망태기로 이케이케 예쁘게 렌님 데려갈라구..!!(더 위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