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장리 이름이 이름 너는 다들 리야 있대 사진 있다고 뛰는 앨리스를


이름이


OOOO 그럼. 만들어준다면야 기쁘지. 내 이름...장리. 이름이 리야. 너는?
OOOO 응...뭐, 이름정도는. 장리. 이름이 리야. 다들 리라고 부르긴 하지만...어떻게 불러도 상관은 없어. 너는?
OOOO 나...난 장리. 리가 이름이야...좀 이상하지? 너는?
OOOO 대단...? 별로. 배우면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라 너도... 아, 그러고보니 이름 모르네. 뜬금없긴 한데...이름 말해줄래? 난 장리. 이름이 리.
OOOO ...그래, 으음. 들떠서 잠이 안 오는 걸까. 나도 뭐 얘기하는 걸 싫어하는 정도는 아니고. 많이 하지는 않지만. 대화 시작으로-, 이름이라도? 난 장리. 리가 이름.
OOOO 그래. 마냥 방방 뛸 줄 알았는데, 아니네. 생각보다 차분해서 놀랐어. ...이름, 이라도 물어볼까? 난 장리. 이름이 리. 너는.
OOOO 섶? 특이한 이름을 쓰네. 한글 이름? ...난 장리. 이름이 리. ...나도 그렇게 흔한 이름은 아니지만.
장리 이름이 이름 너는 다들 리야 있대 사진 있다고 뛰는 앨리스를 Suk_hui_cos
OOOO 아, 그래. (그러냐는듯 그냥 눈만 깜박인다.) ...그래도 처음 얘기 나누니까, 이름 물어볼게. 난 장리. 이름이 리야. 넌.

다들


OOOO장리하자면.. 1. 저격왕이었던 선배가 있대. 빵야☆ 라고 하면 다들 안다고 하는데.. 그 선배가 뛰는 사람있으면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있다고, 잠금해제 앨리스를 가진 선배가 있었다더라- 2. 마젠타를 유행시킨(?) 선…
OOOO장리하자면.. 1. 저격왕이었던 선배가 있대. 빵야☆ 라고 하면 다들 안다고 하는데.. 그 선배가 뛰는 사람있으면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있다고, 잠금해제 앨리스를 가진 선배가 있었다더라- 2. 마젠타를 유행시킨(?) 선배가 있대

리야


OOOO 아ㅏ자기전에 트유ㅣ터ㅓ좀본ㄴ데 와 ㅏㅇ리..ㅏ장리야...아ㅏ방2장리어...

사진


OOOO아 폰에잇는 사진 장리한다고 한 1000장 선택해놓은거 선택취소당하고 700장 선택해놓은거 갤러리 강종당하면서 선택취소당함
OOOO장리는 루궈아이 나왔던 찬숑이 물놀이 게임 파트너 아닌가 했는데 사진 보니까 맞네!
OOOO이제 ㄱ셀카 안 찍오야지... 사진 장리 하는데 모 이렇게생김.... 이걸매일 보다니 내 눈 넘 잘 단련되어읶ㅅ다....

갤러리


OOOO 학ㄱ 그렇ㅎ군..! 으엥ㅇ 갤러리 장리하구와ㅏ따ㅜㅠ

사람


OOOO장리볼사람...
OOOO 결국엔 빡쳐서 나갔고 마음을 장리한후에 다시 커뮤를뛰었는데 겁나싱기한게 내가고록판사람이 알고보니 같은커뮤였음

리가


OOOO전사자가 있는 집 가운데 기본적인 일거리가 부족해 스스로 살아갈 수 없는 자가 있으면 현의 관리는 창고를 열어 나누어 주는 일을 끊지 말라. 장리는 그들을 구휼하고 위로하여 나의 뜻에 맞게 하라.
OOOO장리가 호러였어?

스물


OOOO 아...? (들려오는 말소리에 옆을 돌아본다. ...미소. 좋은 표정. -을 유지하자고 생각하며 입을 열었다.) 스물 하나, 장리...예요. 장, 장이 성씨...
OOOO 장리, 스물 하나, 으음, 이건 따로 물어보면. 나이를 말한다는 건 나이에 맞는 대우를 해달라는 의미야? 존댓말같은 거.
장리 이름이 이름 너는 다들 리야 있대 사진 있다고 뛰는 앨리스를 savin_me__

리라고


OOOO 나...장리. 리라고 불러. 밤이 늦었는데 아직도 시끌벅적하네.

사이에


OOOO 1시~1시 반 사이에 장리 다하구 끝나니까 그쯤에 만나면 될덧..
OOOO 해영이ㅜ장말 괜찮아보여서 재한이 장심한 사이에 심갇해진거였으면. 첨엔 아가방에 들어가서 맘 추스리고 장리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버니 그리움에 미쳐버린것. 병원에ㅜ데리고 가보려고 했지만 해영이 너무 완강하게 거절해서 이러지고 저러지도 못하

장리


OOOO그.....기려가 장리글 올렸었네
OOOO 남궁리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한데 난 장리프가 맘에들어 히죽 앞으로도 장리프로 불러주라 장티푸스 말고ㅎ
OOOO장리 뭐야 정리
OOOO 바지 장리할때 나 진짜 죽었다,,,
OOOO모냐 뎀쟝리프레학교가는거몬데알티됌
OOOO가 자캐 장리했더니 왠지 기분 좋음
OOOO ㅋㅋㅋ ㅋㅋㅋ더 얄밉게 해드릴까욬ㅋㅋㅋㅋㅋ..? 여전히 잡고있는 상태라면ㅋㅋㅋㅋ왁, 하고 살짝 힘 풀었다가 미케일라 넘어지려하면 그대로 확 다시 끌어당겨 제대로 세워주고 씩 웃고는 로브 툭툭 털어서 매무새 장리해줄겁니닼ㅋㅋㅋㅋㅋ
OOOO쟝리바
OOOO 오오옹 셤끝나면 멤버별로장리해서 몇시에누가어디서하눈지다알아바야지.......힘들거같다 근데겉돌하루만가면 많이못받을텐데 하루더가야대나
OOOO 나 학교에서 나올ㅋ대 책상장리하구 왓는데ㅔㅎㅎㅋㅋㅎㄹㄹㅋㅋㅋㅋㄹ돈나ㅏ수느ㅏ의니쿠
OOOO저 장리짤 많은데 올려듀되나요
OOOO장리 걍 썬배드에 누워잇기만해도 귀여움잘생김폭발할거같은디1
OOOO장리왜죽ㄱ어 ㅋ ㅋ ㅋ ㅊ ㅋㅋ ㅋ ㅋㅋ
OOOO꽃브로는 시작되었는데 1화도 아직 못봐서 나중에 버ㅏ야지... 믈품 엑셀 장리...ㄸㄹㄹ
OOOO 오늘은ㄴ 영어문장 3형식에대해 배웠어....주어둉사목적어....그녀즌..아름답다...she is a beautiful....장리ㅣ는 아름답ㅈㅏ...(너덜너덜ㄹ) 벌이라고 해도 어떻게 반ㅅㅓㅇ하나 이부붕이 어려운ㄱㅓ같아...
OOOO베르데짱 아빠가 아우라ST한 산발 머리해올게!!! (옆에서 빗으로 머리 장리해줌
OOOO장리클레어^^수장ㄴㅇ님 깔릿요
OOOO 앗 왜 들켰지...!(중간중간 몰래 폰하는중)(나쁜학생) 에에 분명 예쁠템데ㅠㅠ 그럼 공원에서 피크닉하는 메리라던가... 아 근더ㅔ 진짜 페사 애들 다같이 캠프파이어 하는 거 보고 싶어요ㅠㅠ 장리자랑도 시키구싶은...
OOOO 낰낰 안농하세요...장리ㅣ키웠던 ㄴ쫵쫵입니다 디디오너님계새오ㅡ?
OOOO그럼 2시 반까지 임진왜란 병자호란 정리하고 2시반부터 4시반까지 수특 훑고 4시반부터 6시반까지 프린트 훑고 헷갈리는 거만 장리해서 자습 때 보고 시험보면 되겠다
OOOO 21. 김난슬 문서 22. 케이 여가온 23. 설휘아 이연 24. 장진 이세진 25. 최지원 한비 26. 서이담 권은총 27. 강자일 한라봉 28. 곽하영 장리 29. 선우환 범인호 30. 민하나 양옌
OOOO 그곳에 장리ㅣ와ㅜ터크가 있나요,,?
OOOO 장리 느나는 ^////^ 아니 터크는 애정하지만ㄴ 그건 넘 심한맣이ㅣ에요(정색)
OOOO ...움ㅁ.....장ㅇ...장리...? 터크....?
OOOO 79. 장리
OOOO 장리....가아니라...(욕망의항ㅇ아리) 이불
OOOO 안자고뭐하겠냐 내가...나눔메일링 이거 보내드려야할분 메일장리중유ㅠㅠㅠ
OOOO가지는 못하게 하고 나는 카페에 덩그라니 앉아서 쇼핑하는 거 기달리는... 집가구싶따... 할일 없어서 트윗장리둥...
OOOO 저는 오이이와오이입니닼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심장이 너무 위험한데요??ㅜㅜㅜㅜㅜ아장서브 아장리시브ㅜㅜㅜㅜㅜ
OOOO어음...물론 내가..계정장리하긴했는데... 팔자체가...너무 아파서...
OOOO쟝리아 기승위
OOOO 헤헤 쟝리아같은 노래에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 장리의 귀찮음이란.... 후미카가 익과공부를 하는것과 같죠
OOOO일기장리들 넘좋아해
OOOO 어떤거 주워오는지 인벤에 서치하면.. 누군가 장리해놓지않았을가요! 알아보고 해보셔요! !
OOOO장리하는데 안쓰는달비가 눈에보여서😂 혹시 달비같은거 필요하신분 있으세요?? 밝은색이라 염색하셔두 될꺼같구..!고열사에용!
OOOO어ㅓ머 ㅇ무물병장리 일둥
OOOO장리나기본 베이스는 무표정한데 잘 웃어서 그게 잘 드러나지 않는 편. 검은 옷을 즐겨 입는데 긴 생머리와 잘 어울린다. 굳이 따지자면 고양이상. 언제 사라져도 이상할 것 같지 않은 묘한 분위기가 있음.
OOOO 내 장리희망 너무 가벼웤ㅋㅋㅋㅋㅋㅋㅋㅋ내 양심보다 가볍닼ㅋㅋㅋㅋㅋ
OOOO짐장리 언제 한담
OOOO ㅠㅠ 탱카분한테 너무 미안해서 장리되고 무릎으로 사과랬다고합니다 엉엉.. 아직 너무 안익숙해요 ㅠㅠ
OOOO들어라. 제남(濟南)에 열 개의 현이 있는데 장리들 다수가 뇌물을 받고 부정을 저지르고 있다. 이에 여덟 명을 상주케하여 면직시키니 무속 행위를 금하고 간사한 자들을 벌하리라.
OOOO 당연한거아닌가요^^? 기정사실화된 ㅎㅎㅎㅎㅎㅎㅎㅎ (장리둥절)
OOOO굿즈벌려놓고 정리를 못한다 누가 내방좀 장리헤주ㅏ
OOOO내이루학겨에서 끝내고 집와서 사회하고 영어갔다가 끝나고 사회장리하고 자면되게따
OOOOㅋㅋ진감님 알림창 장리하지마자...
OOOO아 씨디장리한다구 오랜만에 컬카 꺼내보는데 정말 쓰잘데기없고 이쁘다.....ㅠㅠㅠㅠㅠㅠ
OOOO 2.이간 뒷계에 생각을 싸질렀지만 얼른 이서가고싶다 이 집이 3일뒤에 정리될지 한달뒤에 장리될지 몇 년 뒤에 정리될지도 모르는건데 엄만 그냥 조금만 참으라는데 더이상 못참겠다
OOOO아나 오늘 아파트 나무 쟝리하나봐 아 시끄러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