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의정부 여고 검은 맥심 사제들 졸업사진 드는 거지만 어떨지 어쩌구 매년 오빠야


검은


OOOO의정부남고 검은 사제들 코스프레에 대상화가 아주 없었다고는 말 못 하겠다. 내가 못 본 것 중에서 있을 수도 있으니까. 그렇지만 작전여고 수준은 결코 아님.
OOOO의정부남고에서 남학생이 검은 사제들 코스프레를 함-잘생기면 다 오빠야, 오늘부터 1일하고 싶다, 멋있다 등등 작전여고에서 여학생이 할리퀸 코스프레를 함-아랫도리 선다, 철컹철컹, 미스 맥심 나와라 등등+신상 털어서 페이스북…
OOOO의정부남고에서 남학생이 검은 사제들 코스프레를 함-잘생기면 다 오빠야, 오늘부터 1일하고 싶다, 멋있다 등등 작전여고에서 여학생이 할리퀸 코스프레를 함-아랫도리 선다, 철컹철컹, 미스 맥심 나와라 등등+신상 털어서 페이스북 등으로 연락하기

맥심


OOOO헐 개미쳤다 나 사람들이막 '의정부 여고가 코스프레하면 사람들이 품평회할걸?'하는말 솔직히 좀 아닐ㄹ것같다고 생갇했는데 바로 떠주네. 맥심 지려

졸업사진


OOOO의정부남고 졸업사진이 화제에서 내려간 것도 아닌데 작전여고 학생들에게 뻔히 다른 반응을 보여서 나란히 대조할 수 있게 하다니, 페미니스트들에게 “빌미”를 주지 않도록 잠시 참자는 생각조차 안 드는 것인가!
OOOO사실 의정부고 졸업사진 나도 매년 기다렸던 거지만 의정부고가 의정부(여)고였다면? 란 의문을 트위터에서 읽은순간 더 이상 즐기지 못하게 됐었다. 그리고 이번 작전여고.. 사태.. 를 보니깐 역시나 더 이상 즐길 수 없을 것…
OOOO사실 의정부고 졸업사진 나도 매년 기다렸던 거지만 의정부고가 의정부(여)고였다면? 란 의문을 트위터에서 읽은순간 더 이상 즐기지 못하게 됐었다. 그리고 이번 작전여고.. 사태.. 를 보니깐 역시나 더 이상 즐길 수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OOOORT) 맥락 파악 못 하는 사람들은 '의정부고도 원래는 저런 졸업사진 못 찍을 뻔 하다가 찍을 수 있게 된 건데? 의정부여고 얘기는 왜 나와?' 이러는데 John Nah 답답하다 이거예요.

드는


OOOO 남고인데다가 원래 의정부여고는 여고생이 흉하다며 슬리퍼도 신고 못나가게 했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이런 재밌고 1년마다 행사인 날에 어쩜 저렇게 끔찍한 걸 할 생각이 드는 지 모르겠읍니다..

어떨지


OOOO의정부고애들이 저런 사진 찍음서 놀때 의정부여고 애들은 학교 밖에 슬리퍼 신고 나갔다고 '여고생이 단정치 못하게'라며 민원들어오는 곳이엇답니다..^^ 지금은 어떨지 몰겟는데 내가 다닐땐 그랫어ㅎㅎ
OOOO의고의여고 의정부 내에서 제일 괜찮은 명문은 맞지만 요즘은 딱히 공부잘하는 애들만 가는 건 아니랍니다. 3년쯤 전에 평준화가 돼서...(저는 의정부내 비평준화 마지막 기수...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 중3 때는 애들이 자공고자사고외고 많이 갔었음

어쩌구


OOOO저 트윗 밑에 지가 의정부 사람이라 아무 상관 없는 애들 어쩌구 하는 사람 진짜 한심... 지가 의정부 사람인 건 무슨 상관이며 얘기를 하면 이해하려는 의지 자체가 없음 의정부 소재 여고에서 3년 지냈는데 원 트윗 틀린 말 하나도 없음ㅋㅋㅋㅋ
OOOO ㄴㄴ의정부소고에서 저거했는디 사람들이 쉴드쳐주니까 여고에서 하면 ~~어쩌구 저쩌구 로 쓴거임

의정부 여고


OOOO그리고 의정부고/주작여고 이 호칭에서도 차이가 있다 의정부남고/주작여고라고 하던가, 의정부고/주작고라고 해야함
OOOO작전여고 졸사 사건 이전에, '의정부 남고 부럽다. 여자가 했으면 욕먹었을텐데' 라는 의견이 이미 나왔었다. 거기에 댓글로 '의정부고 학생(=남자) 욕하지 마라, 다른학교나 여자들은 그냥 안한것뿐이다' 라며 부들거리는 남자도 있었다.
OOOO작전여고 학생들 마음의 상처를 너무 받았을까봐걱정된다..그러고보니 의정부고는 의정부남고 라고 안 부르는데 작전여고만 '여'자 붙이는구만 ..여자로 살기 힘들다 정말 .. 제발 좀 그만좀 해라 ...오늘 아침에도 지하철에서 화장품광고를 봤는데
OOOO 근데 우리 평범한거닼ㅋㅋㅋㅋㅋㅋ다른반애들 쩜 의정부여고라고한닼ㅋㅋㅋㅋ
OOOO아 진짜 남 녀 차이 쩌네 의정부남자애들껀 조나 웃기다 좋타고 방송까지 타는데 여고애들은 오만성추행하고 신상까지 터냐
OOOO 헉의정부 여고..?
OOOO사실 의정부에는 여고도 잇다는 사실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여고라고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머 의고하고는 1도 상관없는 학교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
OOOO애초에 의정부남고는 의정부고인데 의정부여고는 의정부여고로 불리잖아
OOOO존재하지 않는 '의정부여고'는 '비밀은 없다'에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