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영화


OOOO 저는 그 손예진 이민기 나오는 영화 무ㅓ죠..그 귀신 나오는거..무튼..그것도 눈가리고보다가 결국 다못보고 꿈에 나왔는데 곡성은...이해를 못해서 그런지 무섭진않응거같아여.....
OOOO헝ㅇ 영화 몬스터 한 번 더 봤는ㄷㅔ 이민기가 맡은 역 되게 서황진같고,,,, 새롭내.....
OOOO[TD포토] 이민기 '영화 잘 보셨는지 궁금해요'
OOOO헉그러고보니 만인의사랑 이민기씨는 뭘하곡계시나...영화도안찍은지꽤됐는디
OOOO나는 김고은 이민기 나온 영화 '몬스터' 진짜 넘 좋게봐서 평점 별 네개 때려박았는데.. 지금도 가끔 생각나는 영화인데.. 사람들 평보면 넘 최악이라서.. 아.. 그 영화 뭐에 발렸지? 라고 되묻는다.. 그래 따지자면 별론데 전체로 보면 많이 좋아
OOOO이민기 너무 찌질하다 이 영화에서 ㅋㅋㅋㅋ 효선아 헤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괜자나여!!!저도홍식쨩계지만가끔언급있어여!!!원래기뮨웅팍덕후기도하거든요!!! 그리고저도이민기님덕질은아니지만하신영화다봤어요!!넘나잘생긴것..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aijin9747
OOOO'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여타 느와르 영화와 차별성은.."
OOOO영화는 조온나 구리지만 이민기는 해운대가 제일 인상적임. 연애의온도에선 좀 진상이고.
OOOO연애의 온도 이민기 보니까 개 싸이코던데 저런 영화가 공감대 형성으로 자자하다니... 한남이랑 사귀는건 대체 뭘가ㅜㅠ
OOOO 또하나...캐들이 다들 경직됨..이민기 무슨 영화내내 표정이 눈위로 치켜뜨고 부라리는거 하나밖에없어,.아저씨도 기본 무표정, 가끔 미소지음...이거말곤.....검사외전때가 표정 버라이어티하니 좋았다ㅜ 신세계때도 나름 여러표정 봤는데...

연애의


OOOO 저번부터 이민기 배우 나오는 거 보는 것 같더니, 그 배우를 좋아해서였구나. 연애의 온도면 이민기랑 김민희 나오는 거 맞죠. 별로였어?
OOOO 이민기란 배우가 마음에 들어서 그 배우 필모들을 쭉 보고 있는데, 오늘은 연애의 온도를 봤어요. 더럽게 재미없고 내용도 캐릭터도 거지같네.
OOOO연애의 온도에서 라미란이 이민기 george는 씬 보고 싶은데 스틸컷 조차 없네..

좋아하는데


OOOO이민기 노래들 좋아하는데...
OOOO10. 주어진씨같은 페이스 진짜 좋아하는데 흔하진 않은 것 같다 약간 이민기 닮음

연애


OOOO오싹한연애 다시 보니깐 이민기 연기하는거 보고싶다
OOOO 오늘의 연애. 김민희랑 이민기 나오는 거.
OOOO@S_uicide__ 재미있는 거 보셨네. 내 심장 그거랑 오싹한 연애 둘 다 이민기 나오는 거 아녜요? 아닌가.

유아인


OOOO 유아인 이민기. 넘 빼박 아님니까
OOOO공지철 박신혜 류승범 유아인 이민기 공효진 내가 좋아하는 배우분들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19781126Voice

진이


OOOO 네 타투하던 장면도 좋았답니다..... 진이 다리 타투 생각나서..(급기야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길 근데 거기서 이민기가 죽었어! 죽어버렸어! 제 앤캐가 죽었다구요!! 막연히 살았으면 좋겠다...하고 있었는데...ㅠ
OOOO 떨렸을가요...어...? 이민기 씩 웃을 때마다 진이 싸패력 오버랩돼서 힘들었다...하..젠장....앤캐가 이렇게 대단하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래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실 끝나고 변존보면 우진이생각나고 이민기보면 기태생각나고 박보검보면 하원이생각나는 병에 걸렸어요..

느낌


OOOO벅스에 이민기 노래 왜 다 안나오냐고......비록 1집때는 노래를 못했었지만...몽환적인 느낌 다 좋았는데
OOOO켄타로 이민기의 더 무해한 버전 같음 둘이 좀 비슷한 느낌 아닌가.....

육성재


OOOO 이민기랑 육성재 닮은꼴로도 많이 언급되나봐요 하지만 닮은꼴 중에서도 임나나가 온리원넘버원...
OOOO오 재밓겟다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권지용 바비 홍종현 이민기 남주혁 육성재 박보검 이기광 더콰이엇 백현

배우


OOOO 이민기 배우님이오.................()

밤새


OOOO아 쥰쥰 머리 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새 마시고 논거라던데.. 그리고 저중 한분이 쥰쥰 한국연예인 이민기 닮았다고 코멘트 다셨다. .. .. ?
OOOO 이민기 너무 모지리 같고 폭력남친이라고 ㅠㅠㅋㅋㅋㅋㅋ 밤새 까라면 깔 수 있다..... 그래두 재결합한 연인의 서먹함 같은 건 잘 표현했다고 생각해서.. 조만간 다시 봐야겠네

님들


OOOO 4. 내원래 이상형대로라면 뱅탠에서 최애는 닌기가 되었어야함 내이상형이 두개인데 하나는 이민기고 하나는 닌기같은 두부상 얼굴 근데 님들 태 이민기 닮지 않았음? 내가 1차로 쥬니한테 치였지만서도 태가 이민기닮아서 치인것도 있는데
OOOO와 님들 8월 3일에 이민기 민간인됨;;;;;;;

사람


OOOO나 진짜 내이상형인 사람 외모탑이다 솔찌키,, 류시원,김래원,이민기,오세훈,,,
OOOO81년도에도 무슨일이 일어난건지 모르겠으나 85년도 마찬가지다 이민기 송중기와 김기뱅...지금 뭔가 개납득한 사람 네 저요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taxxda

맡어도


OOOO (고개를 숙인 네 머리에, 제 손을올리고는 찬찬히 쓸어줘) 내는요. 약냄새만 맡어도 인쟈 토가나올지경입니더. 의사라는 새끼덜이. 거-.., 칼. 비스무리한걸 목에 들이민기 자꾸 눈에 아른거려가. (옅게 쓴웃음을뱉었다.

범죄가


OOOO피해자 분이 이민기와 그 무리를 기소한 것도 이해가 간다. 보통 어떤 폭력 사건이든 피해자는 방관자든 가해자든 다 가해자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지인의 범죄가 이민기(들)의 범죄로 생각된 것도 그 때문이었을 거다. 이 와중에 꽃뱀 어쩌구하는 놈들 닥쳐

둘이


OOOO@YJM_1994 이민ㄱㅣ가 나와서 그 왜 어색하고 어설픈 '음.하.하.하!' 등의 웃음소릴 흘리며 등장했었다. 걔가 빌런이었음... 개태평하고 해맑아서 안그래도 열받는데 나한테 막 친한척해서 피로감으로 꿈에서 이마 짚었던 기억... 연예인 둘이나
OOOO미친 컷 라이프에 이민기 인장 둘이야 (개쳐놀람

만들어냈다


OOOO이민기 인장의 소설가 자캐를 만들어냈다! 'ㅅ'

이민기


OOOO아니 이민기 무슨일이야
OOOO 너 너 너너어~~ 이민기는 쫌 자주봐서 ㅋㅋㅋ
OOOO 이민기가? 제가? 😋
OOOO이민기 으
OOOO이제야 본 이민기......???
OOOO헉 이민기도...
OOOO 이민기이이이 ㅠㅠ
OOOOㅇㅓ라 이민기 잘생겻다
OOOO 이민기 공익가지않았나요?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bb_nrrr
OOOO 맞아요!!! 예지원씨 진짜 좋아요ㅎㅎ 이민기씨랑 승수씨도 짱좋아요 거기 이은성씨도 나와서 저 좋아했어요ㅎㅎ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 1위에요ㅎㅎ
OOOO 와씨 이민기 존잘
OOOO맥딜리버리 시켯는데 알바생 겁나 이민기 닮아서 놀랐다... 존잘인데 친절하기까지해... 천사인가...
OOOO뭐야 교통경찰 엄청 잘생겼어 이민기 닮아써..
OOOO#내일그대와 #이민기 #신민아 주연논의중
OOOO 완전 이민기 증명사진인데 뭐
OOOO 이민기여!
OOOO장기하와 얼굴들 광주 충장로 버스킹_이민기 양평오빠
OOOO와나이제일어났는데부재중쥰나쩔어서뭐지했는데ㅇㅣ민ㄱㅣ제대하고나서드라마찍는ㅔㅠㅠㅠㅠ헝ㅠㅠㅠ드라마라니ㅠㅠㅠㅠ닥꽃밴이후론ㄴ드라마안나유ㅏㅆ자나ㅠㅠㅠ허유ㅠㅠㅠ그때도2회만나오고ㅠㅠ이젠 주인공이러니ㅠㅠㅠ조타ㅠㅠㅠ너무조아ㅠㅠ 딴남자얘기해서미안해ㅠㅠㅠ근데ㅔ남 넘조아ㅠㅠㅠ
OOOO 이거 이민기로 보고 뭐지ㅣ햇다ㅏ,,,
OOOO 서강준+이민기..
OOOO아 젠장 이민기 너무 멋있다ㅠㅜㅜㅜㅠㅠ 이 장면 꼭 ㄹㄷㄹ으로ㅜㅜㅠㅜㅜㅠ
OOOO이민기...?
OOOO16. 안녕하세요 이민기한테 치였어요......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XI_Dear
OOOO ㅋㅋㅋㅋㅋㅋ 미니킴의 힘인지요. 나도 다시 보고픈데 이민기가 짜증나서 포기여..
OOOO와 이민기 연기존잘
OOOO#절대_치이는_요소 무쌍이거나 쌍커풀이 진하지 않고 눈매가 깔끔해야됨 예를들어 시우민 조인성 유승호 이민기 서인국 어릴적 룸천이..
OOOO이민기 어디서 모하지
OOOO 하..이민기가 배신때리는 이유조차 너무 하찮다...
OOOO이민기 졸라좋아.........승민아..
OOOO이민기 진짜 찌질한연기.....
이민기 영화 연애의 좋아하는데 연애 유아인 진이 느낌 육성재 배우 밤새 XI_Dear
OOOO 저 연온 너므시러해요 흑흑 그 캐릭터때문에 이민기까지 호감도가 왕창 깎인..
OOOO 저 이민기 그거 보고 반햇습니다 ㅠ ㅠ 닥꽃밴부터 조아햇자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