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빅뱅


OOOO옥션 티켓 그냥 맛탱이가 갔넼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 왜 다른 공연 예매도 전부 빅뱅콘으로 넘어가냨ㅋㅋㅋㅋㅋㅋㅋ
OOOO빅뱅 콘서트 스탠딩 F구역800번대랑 G구역1800번대랑 삼층좌석...어디든 내 자리만 있어라 했는데 이렇게 고민하고 있다니😢😢 서브무대보단 본무대려나ㅠㅠ스탠딩 초짜는 웁니다 #빅뱅콘서트 #빅뱅10주년 #옥션티켓
OOOO18,, 네이버 검색어 순위 1위에 옥션티켓 나와서 뭔가 해서 봤더니 빅뱅 콘서트때문이란다.. 그래서 8시부터 40분간 노가다 해서 빅뱅 콘서트 스텐딩석 4장 예매했다.
OOOO 그런데 옥션 티켓쪽 서버 몽땅 빅뱅 콘서트로 몰빵한거 같던데요. 다른 공연으로 들어가도 다 빅뱅 뜨고, 티켓자리 확인하는 서버까지 뱅 콘서트 예매페이지로 연결되더라고요...
OOOO매번 빅뱅꺼는 개망 폭망ㅋㅋ 탐라에 저 도와주신다고 참전해주신 덩어리님들 넘나 감사하구요🙇 또다시 옥션은 쓰레기라는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인팍 하나티켓 만세!!!🙌🙌🙌🙌
OOOO실트 5개가 빅뱅 콘서트 관련이군요 (옥션티켓 포함)
OOOO나 진짜 lte급으로 진입했다구.... 회차선택 어디갔니.... 어딨니... 옥션 물어내라그 내 빅뱅티켓 ~~!!!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bbom819
OOOO실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 - 옥션티켓 3위 - 빅뱅 10주년.. 6위 - 빅뱅
OOOO 피씨로 마이옥션에 주문내역조회 들가서 티켓 들감ㄴ 대는데 지금 빅뱅 티켓팅 땜 이상한 거 뜨ㅏ어 ㅜㅠㅠ ㅠㅠ ㅠ ㅠ미치겟다ㅏ
OOOO❤구걸❤빅뱅 콘서트 옥션 오늘 오후8시 시간되시는 덩어리님들 티켓팅 참전 부탁합니다😂구하는 티켓은 총2장! 2층 앞열이면 감사해요😂연석아니고 각 한장씩만 주셔도 됩니다 9월 도리안을 보기 위해서 꼭필요해요ㅠㅠ https:/…
OOOO 옥션 티켓 관련 거의 모든 서버를 끌어서 빅뱅 티켓팅에 몰빵한것 같음. 내 예매를 확인하고 싶다는데 이게 왜 나오냐고
OOOO그래 옥션 서버 빅뱅으로 몰빵한거 알겠는데 내 티켓 조회좀 시켜줘....
OOOO#빅뱅콘서트 #옥션티켓 으로 하시는분들 외국인전용 페이지로 예매하세요 ㅎㅎㅎ
OOOO옥션 왜 티켓 홈만 들어가면 로그인이 풀려가지고 있지..? 걍 티켓만 누르면 빅뱅 나오는데.........너네 이러지 말아라....
OOOO옥션 티켓에서 8시부터 빅뱅콘 티켓팅이 시작됩니다.. 집에 계신분들... 컴터 앞에 앉아계신분들... 제발.. 도와주십쇼...(굽신굽신
OOOO 저기요 이런글 올릴 시간 있으면 모니터링 해요... 제발 ... 모니터링 하라고.. 옥션 빅뱅 티켓 예매창 전에 들어가면 로그인이 풀린다고... 옥션 좀 제발... 어떻게 해줘요...
OOOO빅뱅 콘서트 예매창으로 들어가면 로그아웃 되어있는데......? #빅뱅콘서트 #옥션티켓 #티켓팅 #빅뱅티켓팅
OOOO 지금 옥션 빅뱅티켓예매창만 들어가면 로그인이 풀려요ㅠㅠㅜ 어떻게 해줘야 우리가 뭘 하든가 말든가하지
OOOO8시에 시간 있으시면 귀한 시간내주셔서 옥션티켓에서 진행하는 '빅뱅'콘서트 티켓팅 함께해요 😂 주변에서 인정한 똥손이라서 탐라에 도움 구합니다 흐엉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ㅜ
OOOO옥션티켓 .. 빅뱅십주년 콘서트
OOOO옥션 로그인 되어있는데 왜 빅뱅 티켓창만 열면 로그인이 안되어있..?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kanezmi
OOOO실시간에 옥션티켓이랑 빅뱅10주년콘서트
OOOO트친분중에 오늘 8시 옥션티켓에서 빅뱅 콘서트 티켓팅 도와주실분 없나요?? ㅜㅜ
OOOO8시 옥션티켓 빅뱅티켓팅해주실 존잘님 괌^-^
OOOO8시에 옥션티켓에서 빅뱅콘 티켓팅좀 해주실분... 친구가 부탁했는데 실패할것같음 ㅠㅠㅠ
OOOO❤구걸❤빅뱅 콘서트 옥션 오늘 오후8시 시간되시는 덩어리님들 티켓팅 참전 부탁합니다😂구하는 티켓은 총2장! 2층 앞열이면 감사해요😂연석아니고 각 한장씩만 주셔도 됩니다 9월 도리안을 보기 위해서 꼭필요해요ㅠㅠ
OOOO[160714] 오후 8시 <빅뱅10주년콘서트 "0TO10"> 티켓팅 일시:8월 20일 (토) 오후 7시 장소:서울월드컵경기장 티켓예매처:옥션티켓 #빅뱅 #BIGBANG #팬덤스쿨
OOOO몇시간뒤 옥션과 옥션티켓, 빅뱅이 실시간검색어로 미쳐날뛰겠지
OOOO옥션 12시까지 입금이라며 ㅠㅠㅜㅠㅠㅠㅠㅠㅜ 11시 20분 부터 가상계좌 입금 안되는것도 모르고ㅜㅠㅜ빅뱅 선예매 티켓 날려먹은 멍청이가 여기있습니다ㅠㅠ 서러유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잘못이니까 더 서러워ㅜㅜ
OOOO 결국 60번대 잡아두고 결제 바로전에 260번대 티켓 취소해서 겟또했다..! 인생살이 처음으로 내 옥션계정에 빅뱅내역이 생겼고 다리가 후들후들 떨렸다😭😭 근데 사람이 또 간사한게 구역을 앞으로 가고싶더라...
OOOO 근데 옥션에 가면 막 빅뱅티켓예매하기가 바로 떠있어?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OOOO님들으 옥션 티켓 안될때 크롬으로 하세요 제가 익스플로어 다까봣큰데 크롬으로 바로 g300번대잡음 지금 자리 개많아요 크롬 하세요 다운하서 하는게도빨랑ㅎ 옥션 빅뱅 티켓은 옥션
OOOO 그냥 옥션>카테고리>도서 티켓 여행 e쿠폰>콘서트>국내가수>빅뱅콘서트 들어가니까 저케 뜨던데요,,?
OOOO존나 답답해서 옥션티켓측에 전화함 나 아 내일 빅뱅콘서트 선예매있는데 저희 결제방법 무통장으로 못해요? 상담원아뇨~ 신용카드와 무통장 둘다 가능하십니다^^ 라고 정확하게 말함
OOOO아까 옥션티켓이랑 통화해서 빅뱅 선예매 카드결제만 되냐고 물어봤는데 전달받은게 없다고 하고 그럼 선예매 말고 일반예매는 결제방법이 어떻게 되냐고도 물어봤는데 그것도 전달받은 게 없다고 한 와이지 대책없다 진짜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wldyddl1010
OOOO⏩⏩⏩님들!! 방금 옥션티켓에 전화해서 왜 내려갔는지 알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빅뱅 콘서트 같은 경우는 직원쪽도 정확히 전달받은 사항이 없다고 좌배표 올라온것도 제가 말해서 알았대요 >> 진짜 빅뱅이 바꾸자해서 내…
OOOO???컴터로 들어왔는데 옥션티켓에 왜 빅뱅 티켓팅 안뜸???
OOOO⏩⏩⏩님들!! 방금 옥션티켓에 전화해서 왜 내려갔는지 알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빅뱅 콘서트 같은 경우는 직원쪽도 정확히 전달받은 사항이 없다고 좌배표 올라온것도 제가 말해서 알았대요 >> 진짜 빅뱅이 바꾸자해서 내린 거일수도..?

티켓팅


OOOO9일까지 공홈에서 옥션 개인정보동의 12일 8시 선예매 티켓팅 vip카드번호 입력 후 티켓팅 가능 14일 8시 티켓팅 일반 110,000 테이블 165,000 17일까지 공홈 포토티켓이벤트 메일 bigban…
OOOO 옥션 당해보니까 인팤 정도면 절하면서 티켓팅 할 수 있닿ㅎㅎㅎㅎㅎㅎㅎㅎ아 제발 티켓 장사 하려면 서버 강화 좀 해주라 팬들 멘탈 쿠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옥션 ㅅㅣ부럴놈들.....................난 내 티켓 잘 있나 확인하고싶어...티켓팅 안하고싶다고...
OOOO 그니까요... 살다살다 전시회 티켓팅은 처음 들어봐요 그냥 티켓 구매처가 옥션이란 소린가..
OOOO내가 정말 티켓팅 많이 도와줬었지만 예스24와 옥션은 진짜 일못해......새삼 멜론티켓이 좋은걸 느꼈습니다
OOOO 아 진짜 옥션 티켓ㄷ팅 정말 별로인데 큰일 났네요 ㅠㅠㅠㅠ 그나마 인팤이면 서버가 갠찬기라도 하지 아;; ㅠㅠㅜㅜ 네 동글님도 티켓팅 성공하시기를!!
OOOO와쥐면 티켓팅은 옥션이겠구나. 옥션은 취켓팅이 편하고 티켓팅 이후에 쿠폰을 준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데 한번은 개발리고 한번은 천국행열차를 탔기 때문에 티켓 자체는 넘나 불안하다는 것... 팬클럽 모집하고 선예매 제바류 ㅠㅠㅠ

콘서트


OOOO맞아 메이드 보구 콘서트로는 불만 안가지기로했자나 ㅠㅠ 물론 와이지와 옥션티켓의 환장 콜라보는 어케 못하지만
OOOO실검에서 옥션티켓이랑 10주년콘서트 내려줘
OOOO옥션으로 티켓 구하기 어려워 콘서트 갈수있을까
OOOO이번콘서트티켓 10주년이라는게 팍팍 느껴지도록 예쁜 디자인이였으면좋겠다 . 괜히 옥션이딴거 크게 로고 박지말구ㅠ.ㅠ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dazzling_uu
OOOO옥션티켓에서 우리 콘서트 나만 안보이나여ㅠㅠㅠ
OOOO쩩스키 콘서트한다!!!!!!!!!!!!!!!! 혹시 와쥐는 옥션티켓인가요..?

옥션은


OOOO내가 예사랑 옥션이랑 두군데다 여러번 해본 결과 옥션이 더 쓰레기야 옥션은 경우에 따라 아예 티켓 예매창이 안떠 예사는 빈포도알이라도 볼수 있는데
OOOO옥션은 왜 티켓확인도 못하게 하는가....
OOOO 그거 옥션은 예매티켓들어가는곳 따로 있어요 거기 들어가보세요
OOOO지인티켓으로 참전했는데 옥션은 여전히 똥
OOOO여러러부 ㄴ원래 옥션 티켓ㄱ 들어가며 ㄴ로그인 떠요? 아니 로그인 하고 옥션은 괜찮은데 옥션 티켓 창 들어가며 로그아웃이 아니라 로그인이라 뜸
OOOO근데 한번 체계적으로 티켓캠프 한정으로 옛날에 무네아재가 대행업하는것처럼 대행해볼까 생각은하고있음.. 가장 시간이 덜드는 대행이고 물건이 가볍기때문에.. 야후옥션은 좀 귀찮고..
OOOO 멜론티켓이 처음엔 가관이더니 단점 없애서 제일 괜찮은 것 같어요ㅠㅠ대기표는 별론데 덕분에 들어가기만하면 서버가 절대 안터져요.. 옥션은 해본적없지만 그 일반예매면 도와드릴게요!! 근데 정말 옥션…

들어가면


OOOO 옥션들어가면 my티켓들어가서 자리확인할수있는거있어!!나도 그거봤었어
OOOOF구역 천번대 스텐딩 성공했는데 일단 문자는 왔는데 문제는 티켓 확인 하려구 마이옥션 들어가면 티켓창 오류나서 확인 못하고있으..
OOOO여러분 비뺑 창 들어가면 로그인 풀리고 로그인 누르면 옥션티켓화면으로 돌아가는데 로그인 되어있지 않아요ㅕ?
OOOO옥션엔 로그인되있는데 왜 옥션티켓들어가면 로그인 풀려있지...ㅠㅠㅠㅠ???!??!?!?!
OOOO 옥션 메인이랑 옥션티켓 메인에서도 제 ㅇㅇㅇ님 하고 뜨는데 왜 이 페이지만 들어가면 로그인으로 뜨는거죠... (운다) 친구들도 그렇다는데... 혹시 아시나 해서요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bigbangsmell819
OOOO 옥션티켓 들어가면 안보여요 헤..저만 못보느ㅓㄴ건가??
OOOO컴퓨터로 옥션티켓들어가면 왜안뜨지?

로그인


OOOO? 옥션티켓창에 로그인 풀려있어서 로그인누르면 왜 옥션창에는 로그인이 돼있냐???
OOOO로그인 풀린 것 같아서 비뺑창에서 로그인 누르면 옥션티켓창으로 열결되는데., 왜 들어가서 [뫄뫄(어쩌구)님 로그아웃] 이 나오냐고. 조롱하냐
OOOO 지금 옥션티켓 페이지가 자꾸 로그인이 풀려서 멘붕인데ㅠㅡㅜ뉴ㅠ 어떠신가요ㅠㅠㅠ

선예매


OOOO 만약 선예매티켓과 일반티켓 배송지가 다르게 가능하다면 바로 보내드리구 불가능하면 우편등기로 배송해드릴게요(옥션에게 질문하러간다
OOOO 마자..........내 소듕한 선예매 티켓어떡할건데...(옥션멱살) 맨날 지 탓 아니래ㅠ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bbom819

제발


OOOO서버감당못하는것들은 제발 티켓사업줌 접어 .. #옥션티켓 #멜론티켓 제발좀 ...
OOOO옥션티켓 왜 좌배 없어짐,?? 그럴리 없지만 진짜 제발 수정좀 해라..

됩니다


OOOO- 프리미엄 옥션 티켓 기능 중 일부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 검색 옵션에 스타포스와 160제 장비 항목이 추가됩니다. - 빠른 검색 이용 시 일부 아이템 이름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OOOO- 캐시 카테고리에서 캐시 장비의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 프리미엄 옥션 티켓 기능 중 일부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OOOO옥션티켓 도구에 호환성 ㅊ추가하면 좌석선택됩니다!! 얼른들어오세요 좌석 많아요

서버


OOOO 친구 티켓에 열 명이 달려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옥션의 서버상태가...?!
OOOO ㅎㅎㅎㅎㅎㅎㅎㅎ지마켓에서 할 때가 좋았는데.....(흐릿 왜 옥션으로 간 건지 정말 모를 일^^ 그래24나 옥션이나 서버 유리라서 할 때마다 넘 싫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누가 쟤네 티켓 장사 못하게 좀 해줬으면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madaboutbigbang
OOOO 옥션 티켓 서버만 써선 안돼죠 다른 임시 서버를 증설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옥션 등신같은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 예매페이지도 아니고 예매하기 버튼 보는데만 벌써 대기시간 37초 뜸 ㅋㅋㅋㅋㅋㅋ 서버증설하기 싫으면 티켓사업을 접으라고 내가 말했지?
OOOO ㅎㅎㅎㅎ저는 아직 그래24까지는 안 갔다는 사실로 위안 삼고 있습니다 옥션이랑 그래는 대체 왜 티켓까지 파는 건지...티켓을 팔 거면 서버를 튼튼하게 해주든가 안 그럴 거면 티켓을 팔지 말든가 하나만 해줬으면.....
OOOO 옥션 티켓 들어가셔서 예매 해보면서 플러그인 설치하시고, 옥션 공지에 있는 호환 안 되는 브라우저의 경우 호환성 허용을 해주셔야 해요 그건 옥션에 잘 나와있을 거고... 서버시계 말고 그냥 네이버 시계 쓰시는게 나아요
OOOO옥션 티켓 예매 페이지의 서버 시계보고 했는데 하나도 안 맞았다 1분 먼저 열림.
OOOO나 옥션 서버는 맘에 듬... 멜론티켓이랑 예스24 에 비하면 아주

시간


OOOO 아ㅠㅠㅠ그럼 좀이따 시간지난담에 티켓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일반 옥션 주문내역에는 안뜨더라고요 ㅎㅎ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sonkal_12
OOOO 검색어 왜 안내려가냐..😂😂 한시간전부터 옥션티켓 떠있더니...😂😂😂
OOOO옥션티켓 시간 저만 안보이나요?
OOOO오늘8시 시간되시는분들 옥션티켓좀 눌러주세요...
OOOOBIGBANG THE EXHIBITION A TO Z 장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S-Factory 티켓 오픈 7월 18일 아침 10시 옥션 👇전시회 시간 👇 화~금 12:00 ~ 20:00 토,일 10:00…
OOOOBIGBANG THE EXHIBITION A TO Z 장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S-Factory 티켓 오픈 7월 18일 아침 10시 옥션 👇전시회 시간 👇 화~금 12:00 ~ 20:00 토,일 10:00 ~ 20:00 (월요일엔 쉽니다)

옥션에서


OOOO아니 왜 앞자리 티켓은 전부 옥션에서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옥션에서 티켓예매하는데보면마이티켓인가이쓴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KN_TJ_BB
OOOO 아리가또 ㅠㅁㅠ! 아마 크롬은 결제가 안될거구 익플로 해야될텐데 옥션에서 뭐 사신적없으면 아무 티켓이나 구매하시고 취소하시는게 플러그인설치에 도움될거에요 8ㅁ8)/
OOOO 맞아여 집컴 일겅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인팤에서만 하다가 갑자기 옥션에서하고 그다음엔 멜론티켓,,, ㅎㅏ,, 발암이엌ㅅ어요 멜론티켓병ㅅ,,
OOOO여러분 이거 사죠 나도 사써...출발확정되야 떠날수이써용(주먹울음.. 참고로 개인적으로 알아봤던 속초버스티켓은 왕복3만5천원이상'0')/ 옥션에서 웬일로 15%쿠폰 던져주길래 더싸게 결제함 홍홍
OOOO속초에서 포켓몬고가 가능하다고 하더니.. 방금 옥션에서 알람이 왔는데 포켓몬 잡으러 가자며 속초가는 왕복 버스티켓을;
OOOO데레포스 고베 양일권은 옥션에서 사면 티켓 얼마나 하지???

없다고


OOOO 거기서 누가 샀는지는 판매자랑 구매자밖에 모르니까 저는 옥션이나 티켓캠프는 해도 별로 상관 없다고 생각해요.. 그걸 떠벌리고 다니지만 않으면

들어가서


OOOO 옥션 티켓에 들어가서 예매내역 보신건가요..???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Rainbow_aaax
OOOO 녬 그냥 옥션 들어가서 왼쪽 메뉴바에서 티켓옥션..?그거 들어가셔서 my티켓인가 보심돼여!
OOOO 모바일로 옥션 들어가서 티켓공연 들어가서 마이티켓!
OOOO 그거 걍 옥션 티켓 들어가서 아무 공연이나 골라서 결제하고 취소ㄱㄱㄱㄱ

옥션이랑


OOOO옥션이랑 멜론은 솔직히 양심이 있으면 티켓사업 접어라 ㅋㅋㅋㅋ
OOOO옥션이랑 멜론티켓이 없으니 이렇게 쾌적합니다 첫공 종일반 다 잡았어!!!!!!!!꺅!!!!!!!!!!!!!!!!!!!!!!

탐라에


OOOO탐라에 옥션 티켓 담당자를 죽이고 싶으신 분은 알티해주세요
OOOO탐라에 옥션티켓을 선택한 와이지 직원을 죽이고싶은분은 알티해주세요 뱅봉을 쥐어드리겠습니다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mystarxia

옥션으로


OOOO 당첨된분은 제계좌로 입금해주시면 제가 옥션으로 입금해서 티켓등기배송해드릴게요!!
OOOO난 왜 아직도 우리 티켓업체가 옥션으로 바꼈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멜론티켓이


OOOO멜론티켓이 존재하는 한 옥션이든 예스든 어디든 감사해.. 인팍이면 오열감임ㅋㅋㅋ

옥션티켓


OOOO근데 가끔 옥션 티켓예매됐다고 문자오는데 난 한적이 없고.. 뭔가 싶어서 가보면 당연히 예매내역 없고. 누가 내 폰 번호 적어놨지요? 왜 안바꾸나😧😧
OOOO용병뛴 타팬들이 옥션티켓 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이렇게 계속 뜨면 나보고 어쩌라고? 뭐가 떠야 티켓을 예매하든가 말던가 하지 ㅡㅡ 존나 옥션 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헛 저두,,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한 이십분동안 옥션 욕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걔넨 티켓사업 접어야해요 ㅂㄷ....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realbbvip
OOOOㅠㅜ 룸메언니 티켓 잡았는데 결재 팅겼대...옥션 뒤져
OOOO 똑똑똑...! 마이티켓 안들어가지시면 옥션 예매확인 메일로도 좌석 확인할 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OOOO 내말이..옥션티켓 망해라
OOOO 마이옥션 - 티켓으로 들어가야 보여요
OOOO 전 모바일이었는데도 그랬어요!😢 그냥 옥션티켓 망했으면 좋겠네요..
OOOO옥션 티켓... 우편배송 내일내로 수정해도 적용 되는건가요👀?
OOOO진짜 멜론티켓 옥션티켓이 티켓노답 투탑인듯.... 어휴...😥😥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minyoungzzy
OOOO옥션 진짜 너무한거아니냐 탭은 터치도 안되고 컴퓨터는 무한대기 핸드폰으로 대기자 뚫고 들어갔더니 다 결재중이라고 하고 뒤로갔더니 갑자기 다시 대기자수 뜨질않나 다시 들어갔더니 회차가 안뜨고 튕기더니 로그아웃됨...옥션 왜 티켓 팔아?
OOOO그나저나 옥션티켓.. 내가 어디 잡았는지라도 좀 보자 마이옥션들어갔는데도 저거뜨쟈나ㅜㅠㅠㅠㅠㅠㅠ
OOOO옥션티켓 주거라!!!!!!!!!
OOOO? 예매했는데 티켓 어디감? 옥션 미친거?
OOOO내기준 옥션<예스24<멜론티켓인듯
OOOO응 안해~ 옥션 티켓사업 접어~
OOOO옥션티켓 개쓰레기 저번에 친구때문에 한번 했다가 빡쳐서 그만뒀지 멜론이랑 방식 비슷한데 난 멜론이 더 나은듯 성공경험이 있어서그런가?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xxxseok
OOOO아 짜증나...;;;; 옥션티켓 설마 해외 ip라고 차단먹인건 아니겠지...
OOOO옥션티켓 뫼비우스의 띠임??
OOOO난 예십사가 좋았어... 인팤도 옥션도 다 그지들이야... 인팤 웨 내티켓 안주냐
OOOO옥션티켓 똥이구나!
OOOO옥션티켓 배송지변경 가능해요?^?
OOOO옥션티켓 폭파해버릴 거야... 무한루프...
OOOO10주년은 가려구했는데 ,, 옥션티켓 망해라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vipnmelody
OOOO옥션티켓 뭐냐 왜 예매하기 눌러도 대기는 1분간 시켰으면서 예매창 안띄우는데 ㅡㅡ;;;;;
OOOO옥션 티켓의 족같음을 잘 알았습니다. 마치라잌 예스24 같더군요 접속량 많다고 4분째 날 기다리게 한다
OOOO옥션이 전체적으로 맛이갔네 내 티켓 확인하려 들어갔더니..ㅋㅋㅋㅋㅋ
OOOO와 미친 옥션티켓 벌써 대기타고 들어가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쯤되면 역시 녹색창 1위 옥션티켓이구..
OOOO 옥션티켓!
OOOO 옥션... 티켓ㅅ... 메인...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830830_JUN
OOOO 옥션티켓까지는 로긴이되는데
OOOO옥션티켓 왜 이렇게 어려워
OOOO 그니까 ;.; ;ㄱ나 그래서 비뺑창 하나랑 옥션티켓창 하나 켜놨다
OOOO옥션티켓 검색어 내려가주세여....
OOOO아..미친거 아니냐며....벌써부터 실검에 옥션티켓 뭔데
OOOO지져스.. 벌써 옥션티켓 실검에 떳네..
OOOO벌써 네이버 옥션티켓 실검 갔네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I_Reann
OOOO초록색창 실검에 옥션티켓뜸;; 머글들아 누르지마
OOOO벌ㅆ써 옥션티켓 실검에올라옴
OOOO 해주세요 오라버니...8시 옥션티켓이옵니다
OOOO 네..보니까 인팍 예스 옥션 하나티켓 이더라구요..? ㅇㅁㅇ;;;
OOOO 인팤/ 예스24/ 옥션/ 하나티켓...
OOOO포켓몬고 열풍이긴 한게 옥션 광고로 속초 가는 버스? 티켓 이런거 여행 상품으로 떴어
OOOO혹시 티켓 입금 하신분 그 ㅇ티켓 입금하면 뭐라고 떠요? 옥션티켓? 그냥 옥션? 와이지?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pack1011
OOOO세상에 버스 티켓을 팔기 시작했어 옥션 요 돈벌줄 아는ㄴ 것들...
OOOO아 옥션 티켓으로 뜨나....? 아 그냥 와이지로 떴으면 와이지로 뜨면 굿즈 샀다고 말하고 욕 먹으면 되지만 옥션이나 옥션 티켓으로 뜨면 할 말이 없다
OOOOㅠㅠㅜㅜ옥션티켓 모바일 안되?????
OOOO 전 올해 옥션 VIP인걸... 톡톡히 보고 있어요... 재관람+네이버쿠폰+레드카펫예매수수료.. 무료 트리플콤보로.. 4만원.. ㅋㅋ 야금야금 모으니 티켓한장은 꽁으로 보는 느낌... 이랄까요..
OOOO 그거 뭐 티켓 옥션,,, 아닌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옥션 아이디를 만들잖아 그럼 나이 상관없이 티ㄱ켓만 성공하면 내가 그 티켓으로 갈수ㅣ있어?
OOOO 혐석이랑 옥션 티켓 관리자...ㅎㅎ....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dltmfql423511
OOOO옥션 티켓 예매를 결제까지 해본 게 처음이네. 결제까지 다했지만 시스템 오류였다며 뺏어가는 건 아닐까봐 걱정이 든다. (매우 얼떨떨) 😧
OOOO내 세기말 유물 찾았다 ㅋㅋ 08년도 아라시 티켓 ㅋㅋㅋ 옥션이네. 혹시 표 이렇게 나오는거 아냐? ㅋ
OOOO 나 옥션끄고 네이버 검색창에 있는 옥션티켓 눌러서 다시 했더니 대기인원... 명입니다 떴음.. 너도 다시 해봐😭😭😭😭😭😭😭💢💢💢
OOOO회사 컴 나름 빠른데도 옥션 못 뚫음...😔 어떻게 티켓 구해 진짜😭😭😭 못 갈까봐 똥줄 탄다 정말
OOOO 아그래서 네이버에 옥션티켓이 떠잇던건가요ㅋㅋㅋㅋ
OOOO옥션티켓.. 실검..
OOOO실검에옥션티켓 ㅋㅋㅋㅋㅋㅋㅋㅋ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6kies_luv
OOOO근데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해야돼요 아님 그 보통 티켓 예매하는데서 해야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 놈의 옥션 ㅜㅜㅜㅠㅠㅠㅠㅠ 진짜 고마해라.. 시스템이 너므너뮤ㅜ너무눔ㅁ 구리다능.... 아 또 욕하면 나 광탈시킬지도멀라 엉엉엉 성공하게 해주세요.... 성공.... 내 티켓 겟 해오겠다.....불끈
OOOO옥션티켓 벌써부터 불안하게 왜이러냐/...
OOOO으엥 옥션티켓메인에서 오빠들 공연조ㅁ 찾아줘.....
OOOO일단 암표자체가 불법이기도 하고 프리미엄 가격이 정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은 안하셨음 좋겠고.. 팔거면 암표값에 산단 사람이나, 옥션이나 티켓캠프에 올리셔서 조용히 파시구요.. 암표가격에 살사람들은 사니까
OOOO 그니까요 저 티켓 오다가 다시 돌아가서 옥션에 전화해보니 배송업체 연락처 알려줄테니 거기로 전화해보라고,,,,😩😓
OOOO님들 옥션 티켓 아무거나 예매했는데 본인인증하라고 안뜨면 괜찮은거죠??
옥션티켓 빅뱅 티켓팅 콘서트 옥션은 들어가면 로그인 로그인이 선예매 제발 됩니다 minyoungzzy
OOOO 애초에 초기 옥션가=티켓값+1장당 평균 응모CD투입가격 정도로 책정되고 있기도 합니다만...
OOOO 그리고 막 플미라는 것이 있대여.. 50, 60만원을 웃도는 가격으로 티켓을 사고 판다네여 ㅠㅠㅠ 그리고 이제 굿즈라는 것이 또 있고 ㅠㅠㅠㅠ 어렵다 2016년 아이돌 팬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옥션이 이꼬 ㅠㅠㅠㅠ
OOOO티켓 예매할 때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고 기간 내로 입금만 하면 취소되거나 하는 일은 없는게 맞지 않나요? 저번에도 그랬던 것 같은데 오늘 옥션 상담사가 제가 자리잡아서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해둬도 다른 사람이 먼저 입금하면 그만이라고..😳
OOOO옥션이라구요..? 괜찮아....멜론티켓만 않이면 되,,,
OOOO아 사진에 있는 번호는 옥션 고객센터 전화고 옥션 고객센터 전화해서 옥션티켓이랑 연결해 달라고 했어요
OOOO 올체 전석매진 공연 몇 번 가봤네요 😂 오이지 옥션티켓 염병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