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 OOOO | 김동욱도 나오는구나... 캐스팅쩐다 "도경수님 팬분들께서 헷갈리시는것 같아 정리해드면... (원작 인물들의 이름이 바뀌면서 생긴 문제 같군요) " |
| OOOO | *진태한테 끔살당한 살인자 이름이 김동욱인데 한동욱씨보고 너무 찔렸고....제발이 저리고... |
| OOOO | 신화 김동완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서 김정완? 김동욱?.............!!! 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백수단
| OOOO | 후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호어 완전 무대를 뒤집어노셨다 진짜 최고의 선배 화이팅! 후우↗ 와 멜로디가 달라진것 같아 진짜 안쓰는 창법 와아 비트 리듬 소울 그대로 그냥 제이케이 김동욱 나타나네 우와 |
| OOOO | #더햐갤 우울할떄 볼 거 박미경의 국어책 리액션 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호우!완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진짜 ! 최고의선배 화이팅 호! 와멜로디가달라진거같애 진짜 안쓰는창법 와.. 와,,,비트. 리듬 ,솔 ,, 그대로그냥jk김동욱 나타나네,와 |
| OOOO | 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완전 무대를 뒤집어노으셔따 진짜 최고의 선붸 화이팅 오!! 와 멜로디가 ㅈ달라진거가태 진짜안쓰는창법 와 비트 리듬 소울 그대로 그냥 jk김동욱 나타나네요 와 |
리듬
| OOOO | 그 비트...리듬...소울...그냥 그대로 JK김동욱 나타나네 이것돜ㅋㅋㅋㅋㅋㅋㅋ 영혼없는 리액셤의 최고봉이시뉴ㅠㅠㅠㅠㅠ |
어른
| OOOO | J'aime une vidéo "불후의명곡 - 소향&JK김동욱, 환상 호흡 ´어른 아이´.20160723" à l'adresse |
| OOOO | 불명 오랜만에 보는데, JK김동욱 님이랑 소향 님 같이 '어른 아이' 부른다니 완전 기대ㅠㅠ 나가수에서 국카스텐이랑 이은미 님께서 함께 부른 거도 좋았는데 |
소향
| OOOO | 김종서와 김태원의 회상3. 이승철이 리메이크?서 불렀던. 원곡은 김태원.. 여튼 편곡을 했지만 그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불후의 명곡 중 소향 김동욱과 위에 언급한 듀엣 두 무대가 가장 인상 깊다. |
| OOOO | 곡해석도 제대로 안되고 코러스가 50% 먹고, 그저 흉내내기 수준 아니던가? 물론 그들이 못했다는거는건 아니야. 열심히 하는 느낌을 받았기에. 하지만 소향과 김동욱을 이길 수준은 아니라고!! |
| OOOO | 와 진짜 대박... 소향&JK김동욱 짱이다... |
담에
| OOOO | 김동욱 욱이형 담에 뵈요!ㅋㅋㅋㅋ 오승준 박기백 박기범 어제 ㅋ |
이종화
| OOOO | 안창림분... 박서준분... 이진욱분... 황징위분... 강태오분... 서인국분... 김동욱분... 곽동한분... 이종화(조타)분.. 모두모두 새럼하는 냄져분들... |
JK
| OOOO | JK김동욱이 서른여섯 밖에 안됐다니... 오마이갓!! |
| OOOO | JK김동욱 |
| OOOO | 원래 프레디 머큐리 ver. 이지만 JK김동욱 ver.도 좋음. |
| OOOO | JK김동욱.. 그의 여고생감성에 놀라움을 금치못했다. |
| OOOO | 윤형렬씨 노래 훌륭했지만, 박완규, 박효신, 임재범, JK 김동욱 모두 다 들어있다는 평은 너무 하지 않나? |
김동욱
| OOOO | 마자옄ㅋㅋㅋㅋ김동욱 능글능글 넘 귀여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커프때 나온 남캐들 다 인기 많았던 것 같아욬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 김동욱이 저랑 동갑이라 놀랐어요 ㅋㅋ |
| OOOO | 김동욱하고 동갑이라니.. |
| OOOO | 글구 이기상쌤이랑 김동욱쌤도 들으러 가는데 난 얼빠라 이지영쌤이 젤 조움ㅁ.... 근데 다. 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공유 <커피 프린스 1호점> 미친 퀴어드라마였다.. 멤버도 이언 김동욱 김재욱 막 이렇고 "니가 남자든 외계인이든 상관안해" <--- font="">---> |
| OOOO | 그래도 내가 못하지ㅋㅋㅋ가능했으면 김동욱도 내가 퇴치함 |
| OOOO | 근데 어제 친구의 친구들이랑 술마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프 김동욱 닮은얘옴 내스타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그거아님 |
| OOOO | 어. 김동욱 맞나? 그분은 좋아합니다. 독립영화에서 먼저 봤는데, 나중에 보니 커프에 나오시던...ㅋㅋㅋㅋ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