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김동욱 이름이 백수단 선배님 무대를 화이팅 리듬 나타나네 어른 멜로디가 소향


이름이


OOOO김동욱도 나오는구나... 캐스팅쩐다 "도경수님 팬분들께서 헷갈리시는것 같아 정리해드면... (원작 인물들의 이름이 바뀌면서 생긴 문제 같군요) "
OOOO*진태한테 끔살당한 살인자 이름이 김동욱인데 한동욱씨보고 너무 찔렸고....제발이 저리고...
OOOO신화 김동완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서 김정완? 김동욱?.............!!! 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수단


OOOO후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호어 완전 무대를 뒤집어노셨다 진짜 최고의 선배 화이팅! 후우↗ 와 멜로디가 달라진것 같아 진짜 안쓰는 창법 와아 비트 리듬 소울 그대로 그냥 제이케이 김동욱 나타나네 우와
OOOO#더햐갤 우울할떄 볼 거 박미경의 국어책 리액션 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호우!완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진짜 ! 최고의선배 화이팅 호! 와멜로디가달라진거같애 진짜 안쓰는창법 와.. 와,,,비트. 리듬 ,솔 ,, 그대로그냥jk김동욱 나타나네,와
OOOO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완전 무대를 뒤집어노으셔따 진짜 최고의 선붸 화이팅 오!! 와 멜로디가 ㅈ달라진거가태 진짜안쓰는창법 와 비트 리듬 소울 그대로 그냥 jk김동욱 나타나네요 와

리듬


OOOO 그 비트...리듬...소울...그냥 그대로 JK김동욱 나타나네 이것돜ㅋㅋㅋㅋㅋㅋㅋ 영혼없는 리액셤의 최고봉이시뉴ㅠㅠㅠㅠㅠ
김동욱 이름이 백수단 선배님 무대를 화이팅 리듬 나타나네 어른 멜로디가 소향 JuanXiu_Cho
OOOO 비트...소울...리듬...그냥 와 JK김동욱...딱 나타나네
OOOO와.....음정...리듬...소울.....그냥 jk김동욱 그대로를 보여주시네 와-.....

어른


OOOOJ'aime une vidéo  "불후의명곡 - 소향&JK김동욱, 환상 호흡 ´어른 아이´.20160723" à l'adresse
OOOO불명 오랜만에 보는데, JK김동욱 님이랑 소향 님 같이 '어른 아이' 부른다니 완전 기대ㅠㅠ 나가수에서 국카스텐이랑 이은미 님께서 함께 부른 거도 좋았는데

소향


OOOO김종서와 김태원의 회상3. 이승철이 리메이크?서 불렀던. 원곡은 김태원.. 여튼 편곡을 했지만 그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불후의 명곡 중 소향 김동욱과 위에 언급한 듀엣 두 무대가 가장 인상 깊다.
OOOO곡해석도 제대로 안되고 코러스가 50% 먹고, 그저 흉내내기 수준 아니던가? 물론 그들이 못했다는거는건 아니야. 열심히 하는 느낌을 받았기에. 하지만 소향과 김동욱을 이길 수준은 아니라고!!
OOOO와 진짜 대박... 소향&JK김동욱 짱이다...

담에


OOOO김동욱 욱이형 담에 뵈요!ㅋㅋㅋㅋ 오승준 박기백 박기범 어제 ㅋ

이종화


OOOO안창림분... 박서준분... 이진욱분... 황징위분... 강태오분... 서인국분... 김동욱분... 곽동한분... 이종화(조타)분.. 모두모두 새럼하는 냄져분들...

JK


OOOOJK김동욱이 서른여섯 밖에 안됐다니... 오마이갓!!
OOOO JK김동욱
OOOO원래 프레디 머큐리 ver. 이지만 JK김동욱 ver.도 좋음.
OOOOJK김동욱.. 그의 여고생감성에 놀라움을 금치못했다.
OOOO 윤형렬씨 노래 훌륭했지만, 박완규, 박효신, 임재범, JK 김동욱 모두 다 들어있다는 평은 너무 하지 않나?
김동욱 이름이 백수단 선배님 무대를 화이팅 리듬 나타나네 어른 멜로디가 소향 whereisgunny
OOOO약간 JK김동욱인데 톤이 얇다고 해야하나. 근데 노래 되게 잘하넹
OOOO복가 jk김동욱같다

김동욱


OOOO 마자옄ㅋㅋㅋㅋ김동욱 능글능글 넘 귀여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커프때 나온 남캐들 다 인기 많았던 것 같아욬ㅋㅋㅋㅋ
OOOO ㅋㅋㅋ 김동욱이 저랑 동갑이라 놀랐어요 ㅋㅋ
OOOO김동욱하고 동갑이라니..
OOOO글구 이기상쌤이랑 김동욱쌤도 들으러 가는데 난 얼빠라 이지영쌤이 젤 조움ㅁ.... 근데 다. 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유 <커피 프린스 1호점> 미친 퀴어드라마였다.. 멤버도 이언 김동욱 김재욱 막 이렇고 "니가 남자든 외계인이든 상관안해" <--- font="">
OOOO 그래도 내가 못하지ㅋㅋㅋ가능했으면 김동욱도 내가 퇴치함
OOOO근데 어제 친구의 친구들이랑 술마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프 김동욱 닮은얘옴 내스타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그거아님
OOOO 어. 김동욱 맞나? 그분은 좋아합니다. 독립영화에서 먼저 봤는데, 나중에 보니 커프에 나오시던...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