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고는
| OOOO | 귀여운 아이들치고 사납지 않은 것이 없어 내 언제나 다칠 준비는 되어있습니다만. (가벼이 웃고는) 그날은 운이 좋아 그저 돌아왔습니다. (흠? 미소만 입에 건 채 소향을 흘긋 바라보았다.) 소향께서 보시는 귀여움은 무엇입니까? |
| OOOO | 것, 아무래도 소향께서도 설국에 더위를 피하러 가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웃고는) 거먼 것과... ...예, 까만 짐승 같은 것이었습니다. 보자마자 내게로 달려들긴 했습니다만 막고 나니 퍽 귀여워, 안아들 뻔 했습니다. |
| OOOO | (옆으로 앉으며) 흠.. 저도 다행이지요. 내 비록 여즉 꽃길을 찾지 못하여 염치 전무한- 벗이나? ('벗'에 대하여 허락을 받듯 소향을 바라보며 말꼬리를 조금 높였다. 웃고는) 이야기를 나눌 소향께서 맞아주시니. 좋은 하루 보내 |
| OOOO | @GW_Sohya (옆으로 앉아서) 흠.. 나 또한 다행이지요. 내 비록 여즉 꽃길을 찾지 못하여 염치 전무한- 벗이나? ('벗'에 대한 허락을 받듯 소향을 보며 말끝을 올렸다. 웃고는) 이야기를 나눌 소향께서 맞아주시니. |
| OOOO | 나는 꽃밭과 길을, 소향은 다과와 꽃차를. 한 가지 거래처럼 되었거늘 어기는 일이 어찌 있을 수 있겠습니까. (웃고는) 머지않아 전서드리겠습니다. 그때까지 소중한 별 다과, 내 부탁드리지요. |
| OOOO | 다과와 꽃차 모두 소향께서 준비해주시는 겁니까? (얼핏 웃고는) 허면 나는 나들이 길을 알아봐야겠습니다. 꽃향기 눅진히 퍼지는 길로 안내드리지요. |
| OOOO | 꽃이라. 소향께서 좋아하신다니 어쩐지 포근포근하지요. (웃고는) 본래부터 좋아하셨습니까? |
웃음
| OOOO | 나 또한 그리 생각합니다만.. 소향께서 말하시는 귀여움은 주로 어린 것들에게 있겠군요. (웃음을 작게 터뜨렸다.) 내게서 찾을 귀여움이란 무어랍니까? |
| OOOO | 웃음 소에 향기 향을 쓴답니다. 소향이어요. 배달부 소향이라고 불러주셔도 된답니다. 소저께서는요? |
| OOOO | 인사 좋지요. 웃음 소에 향기 향을 써 소향이라고 부른답니다. 명유국에서 배달일을 하고 있어요. |
| OOOO | 웃음 소에 향기 향을 써 소향이라고 부른답니다. 명유국의 배달부이지요. 공자께서는요? |
| OOOO | 물론이죠! 웃음 소, 향기 향 자를 써 소향이라고 부른답니다. 배달부 소향이라고 부르셔도 무방하여요. (소리내어 기분좋게 웃고선) 예쁜 이름이네요, 차하. |
| OOOO | 어여쁜 이름이네요. 괜한 소리일지 모르오나 정말 잘 어울립니다. (빙긋 웃으며 저를 가리켰다) 소향입디다, 웃음 소에 향기 향자를 쓰지요. 배달부 소향이라 부르셔도 괜찮고요. |
| OOOO | 소향이라고 합디다. 웃음 소에, 향기 향. 두 자만 기억해주셔요. 배달부 소향이라고 불러주셔도 무방하고요. 소저의 이름은요? |
배달부
| OOOO | (옅은 미소를 지으며 도리질을 하였다) 염려마셔요. 저는 정말로 괜찮답니다. 게다가, 이번 보따리는 보기보다 그리 무겁지 않은걸요. 이정도도 들지 못한다면 배달부 소향의 이름이 무색해지지요. |
| OOOO | 이 배달부 소향을 불러주셔요. 하하. (활짝 웃었다) |
잠시
| OOOO | 불후의 명곡을 잠시 중단하고 매일매일기다려, 음악대중과 비교해 듣다 계속 진행중.. 소향 듀엣을 홍차가 이긴거야. 이건 내 예상과 완전 달리 논거야. 어이없다. 판정단 귀가 다 막혔나? |
| OOOO | 소향께서 계셨던 곳의 날씨라 하면, 명유국의 것이 될런지요. 오늘 하루 날씨가 어떠했습니까? (흠, 하루를 잠시 돌아보는 듯하더니) 나는 오늘 설국에 가있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지요. 일은 하나가 꼬였으되 도중에 귀여운 것을 |
| OOOO | 그렇습니다, 소향. 내 잠시 놀러왔지요. (담벼락에 기대어 선다.) 심심하신 밤입니까? |
| OOOO | 예. 하여 나도 언젠가 떠난다면 남는 아이들이 슬프지 않을 이별을 만들어 주고 싶으나, 적당한 방법을 찾지 못하겠더이다. (흠, 하고는 담뱃대를 톡 털어냈다. 잠시 소향을 바라보다가) ..지금은 뵈러갈 수 없으십니까? |
| OOOO | 소향은 명유국의 마을로 들어섰다! 물건을 배달시키는 와중, 누군가가 소향의 어깨를 치고지나갔다...? 음, 잠시 스쳐지나간거라 확신할수는 없지만 어디선가 봤던 기억이 난다. - 쫓아간다. - 포기하고 다른 곳을 둘러본다 - 자유 |
소에
| OOOO | 소향님! 방금 매표소에서 표샀어요 ㅠㅇㅠ! 혹시 어디계신가요?? |
| OOOO | 죄송한데 어디에 나온 소식인가요? 기사가 뜬건가요? 소향님 평소에 팬이라.. ㅠㅠ |
귀여운
| OOOO | [제일 귀여운 트친] 1. 소향이 |
| OOOO | 귀여운 아이가 있었지요. 아주 오래 전에 만났는데, 또 아주 오래 전에 헤어졌습니다. (미소만 짓곤 하늘에서 시선을 거두었다.) 홀로 사신다 하셨지요. 소향께서도 보고 싶으신 이가 있습니까? |
| OOOO | 리뇨,유깽이,소망이,엔젤이,유리언니,리카,베베언니,혜승언니,나오미님,데일러님,로디님,니콜언니,앙팡이,토루언니,소향언니,정민언니,레이짱,앾꾼님,노러,월현언니,이나님,기동이.....솔직히 다 귀여워! #내가_아는_귀여운_트친들을_불러보자 |
POLYDOR
| OOOO | 황학동에서 이동백·김창룡·정정렬·조학진·임소향·문련향 명창 창극 '심청전' 유성기음반(Polydor X-609, 1935년 녹음) 구입한 후 숭인동에서 방금 구해온 '불설아미타경' 1970년경 희귀 LP음반. https:/… |
| OOOO | 2016년 7월 22일 대서 오늘. 희귀 유성기음반이 나왔다는 연락을 받고 황학동 단골 상점 방문. 피자처럼 3조각난 상태. 이동백·김창룡·정정렬·조학진·임소향·문련향 창극 심청전(Polydor X-609). https:/… |
| OOOO | 황학동에서 이동백·김창룡·정정렬·조학진·임소향·문련향 명창 창극 '심청전' 유성기음반(Polydor X-609, 1935년 녹음) 구입한 후 숭인동에서 방금 구해온 '불설아미타경' 1970년경 희귀 LP음반. |
| OOOO | 2016년 7월 22일 대서 오늘. 희귀 유성기음반이 나왔다는 연락을 받고 황학동 단골 상점 방문. 피자처럼 3조각난 상태. 이동백·김창룡·정정렬·조학진·임소향·문련향 창극 심청전(Polydor X-609). |
고개를
| OOOO | "아, 내 실수를 했구만." 사내는 벼루를 집어 소향에게 건내주고는 이어지는 말에 껄껄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이가 들면 다들 그러는 법인게지요." |
| OOOO | "먹과, 붓 말이요?" 사내는 잘보이지 않는건지 소향을 제대로 보려고 인상을 쓰다가 고개를 끄덕이며 먹과 붓을 건네주었다. |
| OOOO | 흐응. 그런 것도 있고. (소향쪽으로 돌려 앉으며) 근데 내 옷에 뭐라도 묻었어? 자꾸 기웃거리고. (고개를 갸웃) |
| OOOO | (바스락거리는 소리에 꼬리 손질을 멈추고는) 산책하기 좋은 밤이야. (고개를 돌려 소향을 보더니 웃는다.) |
헤헤
| OOOO | 헤헤 저두 🙆💜 곰님이랑은 좋아하는게 겹쳐서 넘기뻐요 ㅠㅡㅠ 헉 제가 요즘 썰계 서식하다보니 ㅠㅠㅠㅠ 봐주시는게 저는 더 감사한걸요💕💕 앞으로도 열심히 힘내는걸로…(?) 헤헤… 맘소향도 제가많이 아껴요🙇🍹🍀 |
| OOOO | ㅠㅠㅠㅠ 소향님 오랜만이세요!! 헤헤 감사합니자😄😄 |
| OOOO | 헤헤..아니에요 제가 소향님께 도움받은게 많아서 그냥 드린거에요ㅜㅜㅜ!~~!~!(^ㅁ^ 서코 수고 많으셨어요! |
| OOOO | 헤헤 마야랑 소향 언니랑ㅇ~~ |
| OOOO | 허어어억 소향님 좋아해주ㅜ셔서 너무 기뻐요ㅠㅠㅠㅠㅜㅜ💕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른
| OOOO | 불명 오랜만에 보는데, JK김동욱 님이랑 소향 님 같이 '어른 아이' 부른다니 완전 기대ㅠㅠ 나가수에서 국카스텐이랑 이은미 님께서 함께 부른 거도 좋았는데 |
| OOOO | 인연 이곡 너무 좋아. 이선희의 인연. 불후의명곡에서 윤민수&신용재가 부른 인연. 나가수에서 소향이 부른 인연. |
| OOOO | 소향이 부른 Lean On Me와 Bridge Over Troubled Water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클라운드 넘나 좋은 것! |
| OOOO | 으윽 저 노래 소향이 부른 걸로 처음 들었었는데 ㅠㅠㅠㅠㅜㅠ 노래 자체가 명곡이다 보니까 누가 불러도 너무 좋아.. |
불후의
| OOOO | J'aime une vidéo "불후의명곡 - 소향&JK김동욱, 환상 호흡 ´어른 아이´.20160723" à l'adresse |
| OOOO | 김종서와 김태원의 회상3. 이승철이 리메이크?서 불렀던. 원곡은 김태원.. 여튼 편곡을 했지만 그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불후의 명곡 중 소향 김동욱과 위에 언급한 듀엣 두 무대가 가장 인상 깊다. |
| OOOO | 불후의 명곡에 좋아하는 가수 중 '소향'이 출연했길레 찾아 보는데, 정말 멋진 무대 노래 잘한다는 생각. 여튼 트위터 로그인하게 되는 계기는 홍차 듀엣곡 때문이야. 그들 선곡이 "매일매일 기다려", 참~ 열심히 하는데 음악대장과 비교된다는거야. |
서신을
| OOOO | 소향은 골목길을 빠져나왔다. 서신을 다시 봉하는게 좋은 생각같지만. 이제 어떻게 할까? - 서신을 버린다 - 서신을 전해준다 - 자유 |
| OOOO | "주머니에 들어있는것은 선금이에요. 잘 마무리 하시면 이의 두배를 드리죠." 그리곤 잘 봉인이 된 서신을 소향에게 건내주며, 여인은 말을 이었다. |
| OOOO | 소향은 발걸음을 옮겨 서점으로 향했다. 푸른 머리와, 안경을 쓴 여인이 팔짱을 끼고 그곳에 있었다. "오셨군요." 그리고 잠깐 안도한듯 한숨을 작게 내쉬더니, 주머니와 서신을 꺼냈다. |
PB
| OOOO | OVERWATCH - Ana Amari 전 오버워치 시절 부사령관 아나 PB. 소향 |
| OOOO | 마틴의 본체 pb.소향 |
귀여워
| OOOO | ㅋㅋㅋㅋ헉…헉… 맞아요 세라복 입구 배 보이는거 넘귀여워요 mm) 앋 글구보니 세라복 입힌 기억은 없지만(??????) 어언젠가 입혀볼게요(???)전 세라소향이 봤지만 더보고싶어요 😙😚😚😚💕 팔랑팔랑… |
| OOOO | 리뇨,유깽이,소망이,엔젤이,유리언니,리카,베베언니,혜승언니,나오미님,데일러님,로디님,니콜언니,앙팡이,토루언니,소향언니,정민언니,레이짱,앾꾼님,노러,월현언니,이나님,기동이.....솔직히 다 귀여워! #내가_아는_귀… |
| OOOO |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저 예매줄이에요!!부스 후딱ㄱ다 사ㅏ고 소향님 초콜릿 드리러갈게욘 |
같습니다
| OOOO | 소향관 상태가 별로라고 얘기드렸죠. 근데 오늘은 꼭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전직 MBC기자이자 '다이빙 벨'의 이상호 감독의 신작 '일어나 감광석'을 볼 예정인데 예정에 없는 GV가 추가될듯. 이상호 감독 오셨네요. |
| OOOO | 낭만적이군요. 좋은 역할을 하시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솔직해 지기 어렵거나, 사정이 안 되는 때가 있으니까요. (아무 말 이 없다가) 저도 언젠가 소향님께 부탁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타국으로도 가십니까? |
소향
| OOOO | OVERWATCH - Tracer 전 오버워치시절 트레이서 ! P.B 소향 |
| OOOO | 소향-여러분 |
| OOOO | 소향님~~~!!! 저두 커미션 신청해두대여...?(존나 |
| OOOO | 소향-살다가 |
| OOOO | 소향-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 OOOO | 소향누나는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소설까지~~ 완전 재미있겠당~ 누나 축하해요~^^ |
| OOOO | 소향님 술공부 열심히 하셨잖아용? (부둥부둥)잘 적으실 겁니다.너무 부담가지지 마시고 마음 편히 적어주시와여!! |
| OOOO | 소향님...힘내세요!!ㅇ0ㅇ)9소향님이라면 해내실 수 있을겁니다 (어깨 주물주물 |
| OOOO | LoveLive! - Wonderzone 🍮 코이즈미 하나요- 이토 호시조라 린 - 소향 P. B 시안솔 |
| OOOO | 소향님 너무 좋아요~ 찬양할때 🎵😂😂 |
| OOOO | 우와~~소향씨도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가 정말 많은 분이시네요^^ |
| OOOO | 소사어울마당 소향관... 예매 부스도 작고 초라하다는 느낌만 가득... 영화제 사무국 측에 다시 묻고 싶네요. 꼭 여기여야 하나요? |
| OOOO | 소사어울마당(구 소사구청) 소향관... 너무 조용하고 조용함. 도대체 이런 한적한(이게 꼭 좋은 의미는 아님) 곳에서 영화를 틀겠다니. 영화제는 시끌시끌한 맛이 있어야죠.사람보다 개미떼가 더 많은 곳이니... |
| OOOO | 굉장히 허술하지만... 소향님이랑 맞리퀘 한거ㅓ!!!! 올립니댣,.. 으으 못그렷ㅅ다ㅏ8ㅁ8 머.. 쨌든!!! 막내님 화이팅!!!!!* #오소쵸로 #데비메가 |
| OOOO | ㅋㅋㅋㅋㅋ😂 랜선으로 소향님의 맛난 쿠키 잘 받겠어요(? |
| OOOO | 사모하는 마음... 역시 소향님은 좋으신 일을 하십니다. 강하시고 따뜻하신 마음이 엿보이는 것 같아 좋습니다. (헤 웃었다) 소향님께 보내는 마음도 계셨습니까? |
| OOOO | 소향 bridge over troubled water는 매번 들을때마다 소름돋네 ㅋㅋ |
| OOOO | 소향시러 |
| OOOO | 무..무슨말씀이세여 소향님! 저 더워서 화장도 녹구 개판이었눈데😂 소향님이 훨씬 이뿌셨눈데ㅠㅠㅠㅠㅠㅠㅠ 주신 쿠키랑 간식 잘먹을게요! 😂😂😂 |
| OOOO | 네네!! 저이제 밥이제 다먹어가거든요!! 어디계세요 소향님?? |
| OOOO | 소향님쫀아에욥!!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리 소향님 귀엽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OOOO | 앜ㅋㅋㅋㅋㅋ세상ㅇ에ㅔㅔ 소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
| OOOO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소향" 추천합니다! @BANGMIR |
| OOOO | ㅋ ㅋ ㅋㅋ... 소향님 자꾸 회피하지 마시고 인정할 건 인정하자고요..!! (빽빽 |
| OOOO | 내 성격은 소소향 이름처럼 예쁘지 않은데 왜 닉네임은 소소향이지 |
| OOOO | 순간 소소향이라는 닉네임 너무 거슬렸어 |
| OOOO | 곡해석도 제대로 안되고 코러스가 50% 먹고, 그저 흉내내기 수준 아니던가? 물론 그들이 못했다는거는건 아니야. 열심히 하는 느낌을 받았기에. 하지만 소향과 김동욱을 이길 수준은 아니라고!! |
| OOOO | 이ㅣ건모듀도도리의 소향입니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보기에는 소향님이 저보다 일만배 백만배 더 귀여우시다고요..!! 어서 인정하자 소향님!! |
| OOOO | 어.. 40.. 어... 어.... 한계단씩.. ( 이거아냐 소향님 |
| OOOO | (부압웁아붕ㅂ붕방!!) 이 기세로 우리 오래오래 가자고요 소향님!!! (방방붕방붕방) |
| OOOO | 꺄아아!!! 제가 1등이라니 매우 영광이에요!!! (붕방붕방 이 기새로 소향님과 더더 친해지는 걸루..!! >ㅁ<)9 |
| OOOO | 헛ㅅㅅㅅ 소향님!!! 저 1등!!!! (방방 |
| OOOO | 소향pos카페에 올라왔다네요. 지인 인스타에도 몸때문에 세달 정도 쉰다고 글 올라왔어요. |
| OOOO | 소향... 음... |
| OOOO | 남는 쿠키반죽 떼서 굽고 포장하고 내일갈 준비하고 글쓰세요 소향님 니트처럼 굴지말고.. |
| OOOO | 와 진짜 대박... 소향&JK김동욱 짱이다... |
| OOOO | 아 소향님 음색 넘 조ㅎ아 ... |
| OOOO | 불명에 소향나온다 |
| OOOO | 아까 간단한 요기를 하였습니다. 헌데, 때가 다 지났다고 하시는 걸보니 소향님은 놓치셨던 겁니까? |
| OOOO | 시소향이 나는 고등어다 |
| OOOO | 해외여행 다니는 소향상진.. |
| OOOO | OVERWATCH - Angela Ziegler 전 오버워치시절 메르시!>< P.B 소향 |
| OOOO | 마침 약과를 받아온 참입니다! 음... 그러니까... (힐끔 눈치를 보는 것 같다가) 소향 님도 하나 필요합니까? (슥 내민다) |
| OOOO | J'aime une vidéo "소향 So Hyang The Power Of Love Celine Dion @ 열린음악회 2014 08 24" à l'adresse |
| OOOO | (담벼락을 똑똑 두드렸다. 농담하듯 미소지으며) 소향. 계십니까? |
| OOOO | 소향 여러분 너무 조ㅗ다....... 계속 듣고 있다........ |
| OOOO | ㅁㅅ 맞슴니다...... 괜찮아ㅏ요 소향님 좀 더 오래 보게ㅔ 계속ㄱ 살아 있슬ㄹ검니다 ^-^d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어 어어어.. 그러니까.아니 본래닉네임이 생각이 안나 아 소향님이 너무바보라 죄송하구.. 어어엄ㅁ... ㅁㅅ님 ..? 어음 맞나 어. 어쨌든 죽지말아요 ㅠㅠㅠ |
| OOOO | 소향님 도리졸림합니다 |
| OOOO | 헉 저 태그해주시기(벌덕) 넘좋네여 세라복 오버니삭스ㅜ 규리는 성인이라서… 소녀인 소향이가…😉👍 그치만 정말조아요 팔랑거리는 치마 ㅠㅡㅠ……… 넘좋네여 허어……… |
| OOOO | 아 세상에 소향님ㅋㅋㅋㅋ |
| OOOO | 소향ㅇ님이 제 취향을ㄹ 치고 가버리셧ㅅ다 ;;;;; ㅎ후ㅜ후우 지금ㅁ 넘 좋아서ㅓ 뭐라 써야할ㄹ지 감이 안잡ㅂ히는ㄴ데 사랑ㅇ하ㅏ고 전ㄴ 죽습ㅂ니다.... ^-^ (털ㄹ썩 |
| OOOO | 소향아.......... |
| OOOO | 타요너무분위기조아요...흐앟ㅎㅇ낢ㄴㅇ ㅠㅠㅠㅠㅠㄹ루리아의 눈1알따위 필요없습니다 왜냐면 저는 장기팔이소녀니까요 (?) ㅠㅠㅠㅠㅠ으아 아 아으아아소향님..감사합니다 어우 이거 완저 ㄴ캡쳐떠서 박제해놓을래요 사랑해용ㅇ하핳!11 |
| OOOO | ㄴㅇㅁㄴㅇ우우웅오아ㅏㅣ임낭;ㅣ대대대댇바바바밥ㄱ박박ㄱㄱ 완전 소름돋았어요 저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소향님마조시군요) ㅠㅠㅠㅠ어ㅡ아아아 소향님...대박 전 소향님이라면 1억번 죽어줄 수도 있어요...흐헣ㄱ헉ㅈ대박으아미칠거가 |
| OOOO | 그래서 부코 못 갈 거 같아요ㅠㅠ 소향님 뵙고 싶었는데ㅠㅠㅠ... |
| OOOO |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향님ㅁ 야행ㅇ❁´▽`❁♡♡ |
| OOOO | ((소향은 귀찮음으로 모든것을 드랍했다)) |
| OOOO | 쥰쨩 울면서노래하는게제일신기ㅜ막끅끅우는데다가ㅜ진짜 눈물 콧물 침다나오는데 잘해ㅜㅜㅜ소향에서 우는지우기보는데 가까워서 더맴이 안쓰럽고ㅜㅠ또지우기맘되가지고ㅜㅜㅜ |
| OOOO | .... 끄읍;; 진짜 괜찮으니까 소향님 넘 놀라지 마시구;;; 아셨죠..? ... 무릎이 나갔어요; |
| OOOO | 켁켁 토마 켁켁 😇 역시 소향님이잔?? 후욱후욱 😚😚😚❤️❤️ |
| OOOO | 헉헐ㅠㅠㅜ 소향님 무슨일있어요???ㅠㅠㅜㅜㅜㅜ 무섭지만 같이 화이팅해요!!!!ㅠㅜ!!!@@ |
| OOOO | 소향 씨 ♡ |
| OOOO | 헉 소향님 좋은꿈꾸세요!!😌😌💕💕 |
| OOOO | ㅇ..ㄴㅎ..소향이라는사람 몰라..ㅈㅅ |
| OOOO | 먼 소리야 소향 시누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그치 저기 기타 치는 언니 소향이였나 그 사람 시누이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닉네임 바꺼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기억 안나... 하운님.. 소향님... |
| OOOO | 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운님 ㅋㅋㅋㅋ하운ㅋㅋㅋㅋ 개오랜만인 니쿠네임 데스네....^ㅂ^ ㅋㅋㅋ향님!소향님!!ㅋㅋㅋㅋㅋ기억이,,기억이 안나요.....어색한 이름...하운님과 소향님.. |
| OOOO | ㅠㅠ 카메라를 탕 쏘는 장면...하 ㅠㅠ 완전 멋있었고요 ㅠㅠ💕글의 처음과 끝이 연결되는 것도 정말 좋고 ㅠㅠ 아아 소향님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
| OOOO | 일단 만나기로 한 분이 스비님이랑 소향님이랑 니아님이랑 보통이...? 이렇게 네 분인 거 같은데..! :3 |
| OOOO | 이게 무슨 대학교 워크샵이냐..ㅎ 자랑스럽다 우리 학교 ㅎ 뮤지컬 레미제라블 ✔️6월 17일 7시 ,18일 2시/7시 ,19일 5시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소향뮤지컬씨어 ✔️가격 무료 |
| OOOO | 소향의 꿈은 거품이 되어쓰.. |
| OOOO | 흠... 소향은 꽃 하나하나의 가치를 묻고 싶게 하시는 분이군요. 길가의 민들레꽃이라든지, 벼꽃이라든지. -다과는, 다과 중에, 나는 별모양을 좋아한답니다. |
| OOOO | 오늘소향이쉬는날이여가꾸만나러가는즁야~ |
| OOOO | 헉 소향쨔ㅑ아앙!!! |
| OOOO | 소향ㅇ언ㄴ니..ㅠㅡㅠㅠㅠㅠㅠㅠ 고마ㅇ워...(ㅎ허어어그으으으 |
| OOOO | 나는 소향을 만나왔으니 소향의 편인지라 그저 뵙고 싶은 분이라면 찾아가 뵈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만. 본디 여러 사정을 살피기엔 하루가 바쁘지 않더이까. -것은, 나와 소향의 이별을 말씀하십니까? |
| OOOO | 이거 내 친구(그때 그 소향이 친구!)도 샀는데 사건 일어난 이후로 밖에 입고 나가면 진.지.하게 뒤에서 총 맞을 것 같다고 홈웨어로 입어야하나 덜덜거리더라...고맙게도 이 친구가 한 벌 줘서 나도 하나 생김💃근데 입기 무섭.. |
| OOOO | 헐 소향님 완전 금손!!! |
| OOOO | 헉 ㅅ소향님 쿠키ㅜㅡㅠㅠㅠㅠㅠ 너므맛있어보여요😂😂😂 |
| OOOO | 죠야 강꼭님과소향님 데리구...하...노래방 동전노래방으로 될까요^^???ㅎㅎㅎ헐 나도 페달...소름....⭐️ 아 조아 같이 보면서 까가가가ㅏ 하면 될뜻☺️☺️☺️ |
| OOOO | 헉ㄱ 감사합니다 소향님..!ㅇ^^ㅇ |
| OOOO | 좋아하는 화가는 르네 마가릿 좋아하는 해외 팝가수는 브랜디, 아리아나 그란데 좋아하는 클래식 작곡가는 드뷔시, 존 다우니, 그리프스 좋아하는 우리나라 여자가수는 소향 좋아하는 우리나라 아이도루 그룹은 아홉명의 이그죠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변배켠❤ |
| OOOO | 앗! (손흔들며) 소향이었던가? 이제 슬슬 야식이 땡길 시간이죠! (후후 웃으며) |
| OOOO | 소향님, 헉... (현실 물 뱉어서 정리한다고 늦음)아, 진짜 제가 이상한 대사를 던졌는데 이렇게 예쁜 연성이 나오다니...헉, 진짜 (말을 잇지 못한다)좋다는 말 밖에 안 나와요. 아, 너무 흥분해서 사랑해요(미침 |
| OOOO | 소향님..저저도 해도 될까요??? |
| OOOO |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소향님 선글라스 끼신줄도 몰랏네요 위화감 제로 |
| OOOO | 엇 소향님 오랜만이시다 ㅠㅠ 감사해영 ㅠㅠㅠㅠㅠㅠ |
| OOOO | 겐지가함께한다 나리온니 데쟈뷰느껴본적있서 리퍼 목표를포착했다 보미온니 소향온니 아이린온니 쥬그믜쳔사 채소볶음 카레 트레이서 파라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 #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_걸적어보자 |
| OOOO | 소향 부럽다 |
| OOOO | 소향은 광장을 천천히 가로질러 나갔다. 사람이 점점 빠져나가고, 사람이 슬슬 없어지기 시작했다. 좀더 걸을까? |
| OOOO | 소향은 걸음을 광장으로 옮겼다. 거기에서는 사람들의 말소리가 들려왔고, 몇몇 사람들은 돌산의 정신이 나가버린 여인의 이야기, 그리고 몇몇 사람은 문관이 죽어있더라~ 같은 소문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
| OOOO | 소향은 자리를 빠져나왔다. 이제 어디로 가볼까? -광장 -실한궁 -골목길 |
| OOOO | 오잉 시험 있었어요!? 어여쁘신 소향님 때릴 수는 없으니 공부합시다~! (토닥토닥 |
| OOOO | 아앗 그러쿤 나도 검색해봐야지! 소향이 요리 잘 할것 같은뎅..!! |
| OOOO | 컴온? 혀아님 소향님 솜님 계세요 |
| OOOO | 헛 지금 소향님이랑 혀아님 계신방 오실래요..? |
| OOOO | 안대 내가 시스콤 할구야 소향이 맨날 맛난거 사주꾸야 ㅇ3ㅇ♥ |
| OOOO | 소향은 여인을 따라갔다. 응? 뭔가 이질적인 느낌이 드는데. 옷사이에 종이같은 것이 끼어져있다. - 일단 마저 쫓아간다. - 쪽지를 확인해본다. |
| OOOO | 소향님 저랑같은 고자팸인줄 알앗는데(코슥) |
| OOOO | 소향이...... |
| OOOO | 소향보면 그것도 아닌… 종교적인 색채를 가지고잇긴하는데 전도하거나 그러진않아서 거부감이 덜한거아닐까 |
| OOOO | 박소향 |
| OOOO | 꺄아앙~!!소향님 있으니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역시 소향님은 최고얌!! |
| OOOO | 우앙~저두저두 소향님 보구시펐어용~(꼬옥) |
| OOOO | 소향님 어서오셔용~😚😚이제부터 편안하게 쉬시길 |
| OOOO | 😉그렇습니다😉 소향님 콧슈도 많이 해주세요ㅎㅎㅎ |
| OOOO | 소향최고..ㅠㅡㅠㅠㅜ |
| OOOO | 소향님 옷 만들어줘여........(왈캌 |
| OOOO | 소향은 진리인것..ㅠㅜ |
| OOOO | 앗 소소향님이다♥저 오즈했던 이네빌입니다!!토욜날 만나뵈서 좋았습니다!!사실 초코렛 드렸어야했으나 사진찍다가 까먹....ㅠㅜ |
| OOOO | (댕기를 만지작거리며 입가를 가린다. 입꼬리를 살짝 올렸다가 내리고는) 배달일하는 소향이랬나, 그럼 나중에 날 도와준다고 약속해주면 없던 일로 할게요. (상큼하게 웃는다) |
| OOOO | 원소향 톰님커 영업하던 소담님한테 소개받아서 페어두 찾구 재밌게 뛰었음!! 이리 보고싶다 버니님 뉴짤..내 캐중에 즉흥적인 애가 진짜 많은데 소향이도 그렇다 로리캐 굴리고 싶어서 냈음!(초6이면 로리는 아니지만..) 성격 캐입하기 진ㄴ짜힘들엇음..일단 |
| OOOO | 오늘도 하루 수고많았어요!!오빠 어서 보고싶네요ㅠㅠ이제 벌써 날 잊은거 아닐가??ㅎㅎㅎ 31일 후쿠오카 갈테니까 그때까지 서로 파이팅하자요!!!! 트윗갱신도 잊지 마요!!!!!!!!!잘자요😪 소향이가 |
| OOOO | 한국에선 소향 영미권에선 켈틱우먼 일본에선 코키아가 내 탑쓰리 여신보컬인듯 |
| OOOO | 세상에 소소향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서코에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
| OOOO | 입ㅂ고 가려고 미도리야 후드도 샀습니다 조눈ㄴ 꼭 소향 언이랑 손에 손잡고 갈 것입니다... (주먹 꼭) |
| OOOO | 헐 진짜요??!?!??!?!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소향님 봬러 가고싶닥우요!/!※|[_☆◎☜_[◎☜`☞…○•△◎_[◎ |
| OOOO | 유학이 아니야〜〜! 소향짱은 어디에 사니? |
| OOOO | 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감사해오 소향님ㅜㅠㅜㅜㅜ향님두 힘내시란ㅜㅜㅜㅜㅜ!!!💪 |
| OOOO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ㄲㄱㅋㄱㄱ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소향님ㅇ왜케 웃기신거에욬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ㅌㅋㄱㅇㅏㅋ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ㅌㅋㄱㄱ암튼 그래서 속상하기도 하거ㅜ본계에 잘 안들어가게 되더라구욤 부들 |
| OOOO | ㅋㅋㅋㄱㄱㅋㄱㄱㄲ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ㅋㄱ소향님 비유갘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ㅂㄱㅋㄱㅋㄱㅌㅋㄱㄱ저 현웃해벌인ㅋㅋㄱㅋㅌㅋㅋㄱㅋㄱㄱㅌㅋ소향님 틧 보고 저두 생각나더라구욧ㅠ전 앙스타 파는게 단점이라는 소리도 들은적 있어욧8ㅁ8 |
| OOOO | ㅋㅋㅋ아 소향님 저분은 또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사주샤ㅛ음 됐지 ㄴㄴㄴㄴ |
| OOOO | 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 소향님은 또 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 |
| OOOO |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소향님 틧보고 웃던거랍니다...(싱긋,, |
| OOOO | 왜 다들 몰라줄가요..진자 가사보면서 노래들으먄 넘우 액소향한 제맘이라 눔물나는데😢 |
| OOOO | * 합격자 발표 소향 아슈타드 태이 녹턴 소나월 인 단미 이브 수려 백 호람 무담 소담 유라 서겸 베스 스카쉬고드 향연선 서헌 이상 16명의 캐릭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UU💕 |
| OOOO | 소향님, 쫀밤이에요><! |
| OOOO | 앗 안녕하세요, 소소향님!! 판하 본진입니다만, 최근 오소송 얘기가 훨씬...많은....계정이라...ㅠㅠㅠㅠ타장르 발언 괜찮으실까요? |
| OOOO | 헉 죄송해요...!!!!알림 묻혀서 이제봤습니다...!!!나레기((매우팬다 ㅠㅠㅜㅜㅜㅜㅡㅜㅜㅠㅠㅜㅜ마음주셔서 팔로했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쭈우우욱 덕질해요!!!!ㅠ 헤헿 소소향님 옙버요...(소근😁😁 |
| OOOO | 리트윗 감사드려요❤︎ 00라인 고등학교2학년생 강소향입니다!!잘 부탁해용ㅋㅋㅋㅋ |
| OOOO | dnce 보컬이 조조나스, 기타가 한국인여성, 심지어 소향 시누이. 재밌네. |
| OOOO | 죄송해가지구 혹시.. 도..도와주시는 거예요? 하니까 도와준다궄ㅋㅋㅋㅋ 아..안 가셔도 돼요...? 하니까 자긴 괜찮다며ㅠㅠㅠㅠㅠ 소향앙 받을 때 쯤엔 약속으로 먼저 가셧는데 "알아볼 수 있을 거야 화이팅!!!" 하고 간식 주고 가심ㅋㅋㅋㅋ어뜩해ㅠㅠㅠ |
| OOOO | 이히히힛. 감사합니다! 소향님!! *^ㅇ^* 빨리 집에 가고싶어요!!! |
| OOOO | 소향이가 내 소개를 대신해주는군! 아냐 소향이 예쁘고 기여운거 들어서 알구이써 |
| OOOO | 내 얼굴도.. 만만치 않을것이다! !! 미랑이 식겁할수도 있으니까 청심환 먹고오는게 죠을껄....😌 소향=포토샵떡칠 |
| OOOO | 언제 들어도 소향갓은 소향갓임... 홀로 아리랑 i have nothing ㅜㅜ |
| OOOO | 헉 감사합니다 소향님 '///')9 한조잘생겼죠!!!!!!😁😁😁😁ㅁ!!!! |
| OOOO | 어서오세요. 샛별고등학교 1-F반의 담임을 맡고있는 임소향이라고 합니다. (빠득)(참는다) |
| OOOO | 혹시.. 소향님은 소믈리에인가요..👍 |
| OOOO | 소향씨.. (눈물을 훔치며 분필도 훔친다) |
| OOOO | 허헉 소향님ㅠㅠㅠㅠㅠ안녕하세여 이렇게 멘션까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팔블락은 불편하시다면 언제나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팔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
| OOOO | [쉿 소향 선생님은 일부러 부르지 않았어! 왜냐 하면... 그녀까지 이런 일에 휘말리게 할 수는 없기 때문이야. ▼] |
| OOOO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향님이 왜 아야하새요ㅠㅠㅠㅠㅠㅠ 소향님아프심 안되는데.. (꼬오옥) |
| OOOO | 소향님 안녕하세요ㅎㅎ직접 멘션까지 주시고 넘나 감사합니다^^잘부탁드려요! |
| OOOO | ...!! 8ㅁ8 소향님 마음 쓰시는 거 너무 이쁘셔ㅠㅠㅠㅠㅠ (꼬오옥) |
| OOOO | 소향님... 병원에 가기가 매우 싫습니다.. (개쫀 |
| OOOO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소향님ㅠㅠㅠㅠㅠ 오늘 병원 가봐야죠.. 8ㅁ8.. |
| OOOO | 그그쵸ㅋㅋㅋㄱㅋㄱㅋㅋ!! 별말씀을요! 저야말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향님 S2 |
| OOOO | 헉 소향이 조심히 다녀와 난 어깨가 아프닷ㅅ |
| OOOO | 헉 소향님 저저 8월 부스내니까 놀러옷쩨요!! |
| OOOO | 소향님 안녕히줌시길!!😊 |
| OOOO | 헉 마자요 인터네셔널이라구 돼있었던것같아용!! 네넴ㅇ걍 먼가 컴터로 한번 해보는게 빠를거같기두 하고 그렇네욤ㅠㅜㅠㅜㅜㅜ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해욘 소향님ㅠㅂㅠ)(하튜!) 어케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던8ㅅ8 |
| OOOO | 헉 그렇군요! 영어 버전은 하는건 넵버에 치면 나왔던것같구...!!! 도움 주셔서 넘넘ㅇ감사드려욧 소향님!!^0^) |
| OOOO | 저는 잘 지냇답니다...! 소향아씨도 잘 지내셧죠..? |
| OOOO | 그쵸 ㅜㅡㅠ 에휴 ㅜㅜㅜㅜ 슬프무ㅜㅜ소향이 너무 착해서 그럴 것만 같아요 ㅜㅜ |
| OOOO | 소향아씨 오랜만이신걸요! |
| OOOO | 아이비라니 에구.., 그리고 소향 ㄷ뭔가 사건이 있으면 신앙심 금가는 것이 아니라 더욱 하나님께 의지하는 계기가 되었다구 계획하시는 하나님 ^^ 이라고 할 것 같읍니다 |
| OOOO | 헐 뭐가 안어울려요 ㅜㅜㅜㅜㅜㅜㅜ 소향땅 이쁜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는데 ㅜㅜ |
| OOOO | 앜ㅜㅡㅠ 그럴 수도 있는데 제가 잘못햌ㅅ네 ㅜㅜㅜㅜㅜㅜㅜㅜ잉잉 낚시가 아니었습니다 ㅜㅜㅜㅜ 소향이도 저기 넣어서 한 번 굴려주세요 ㅜㅜㅜ |
| OOOO | 무려 사진을보고 절 알아봐주신 분들 진짜 대단하세요!! 소소향()님 일반인(ofc_commener)님 감사합니다😂😂 |
| OOOO | @sowhang_ 안녕하세요 소향님 ㅠㅠㅠ.. 코스하신거 봤는데 너무 이쁘셨어요 ㅇ<- font="">-> |
| OOOO | 아이구ㅜㅜ 저 요즘 학교랑 뭐랑해서 좀 바쁘고해서 잘못왓ㅅ어유ㅠㅠ 소향이는 어떻게지내써?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결 퍼센트가 35퍼인가 그렇던데............. 소향님만 믿을게요!!!!! |
| OOOO | 몇몇분 부스? 가셨다던데 소향이 있지 않을까? |
| OOOO | 엉ㅇ유ㅠㅠㅠㅠㅠ보고싶ㄷ다 소향이 이렇게 보는거 오랜만인거가타ㅏㅠㅠㅠㅠㅠ😂😂😂 |
| OOOO | 우에에에 (소향씨의 팔을 끌어안고 우는 시늉을 한다) 절 버리지마세요ㅠ |
| OOOO | ["소향 선생님, 아이들이 여기까지 찾으러 온 것 같네요. 교실로 올라가보심이 어떠신가요?" ▼] |
| OOOO | 헉ㄱ 소향이다 소향이ㅜㅜㅜㅠ |
| OOOO | ^ㅆ^)네 네에- (소향씨의 옆에 찰싹 달라붙었다) |
| OOOO | 소향씨.. |
| OOOO | [2번과 3번이 동표지만... 정답이다. 소향 선생님의 자리는 학생부 선생님과 생물 선생님 자리 사이에 있다. ▼] |
| OOOO | [교무실로 갔더니 평소보다 역시 한산한 분위기다. 선생님들도 거의 출근하지 않는구나... 소향 선생님의 자리는 어디일까? ▼] |
| OOOO | 참나....다시 생각해봐도 어이털리넼ㅋㅋㅋㅋ오죽하면 1위한 소향이 탈락자 발표하고 나서 "네...?"하고 되묻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더원따위와의 악연이 이때부터였구나....ㅎ....솔직히 이날 1, 2위는 국카스텐하고 소향이 다퉜어야했음....^_^....걍 이은미랑 더원 빠돌빠순들이 이날 관객의 대부분이었던 듯ㅋ |
| OOOO | 7월 서울코믹월드 토요일, 탈주닌자들이 출동합니다! 가이코님-카하리님 붐붐홈님-신지님 여우그린님-박떡썰님 코리안팬더님-이소향님 기단님-종이님 ((탈주)) |
| OOOO | 블소가 나에게 남긴것소향이/ 세이 탁긔~!Ye A |
| OOOO | 그런!소향님도 사실 그럴수도!! |
| OOOO | 헤... 하긴 나도... 낼 설하랑 소향이랑 같이 만나서 가는데 셋중 하나 백방 지각할거같다....ㅋㅌㅌㅋㅌㅋㅌㅌㅋㅌㅌㅌ |
| OOOO | 박지선 ㄹㅇ 휘슬 전문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향보다 잘하고 조유진 차수경보다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헉 으앙 소향님 😂 너무 오랜만이에요...! 저야 늘 보고 싶은 걸 떠드는 넋부랑자랍니다 😉 날도 더운데 요즘 잘 지내고...계시죠...! 🙏 |
| OOOO | 소향님 그그 번호 디엠으로 주세요! 서코 도착해서 예매권 거래만 끝내고 바로 전화드릴게요! |
| OOOO | (소향이 꼬오오오오오옥 |
| OOOO | 소향님 이제 오늘 보는군요.. :) |
| OOOO | 소향님같이간다고? |
| OOOO | 고켓몬 핑계로 소향이가 상진이 집에 쳐들어온다던가.. |
| OOOO | 하잇!! 난 소향ㅇ으로 적으면 될 듯!!!! 두 타임ㅁ이 그 두 번 다가는ㄴ거 맞지? 헤해ㅣ헤 |
| OOOO | 소향님 너무 카와이이ㅣ이ㅣ 데쿠 생파 넘 좋네요 ㅠㅠㅠㅠㅠ |
| OOOO | 소향 폐렴 때문에 3달 휴식. 다행이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