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레이 지아 한국에서 조미 유역비 판빙빙 더이상 중화사상을 올린 등등


레이


OOOO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 레이 등 중화사상을 지지하고 이번국세판결에 불복하는 사람들이 더이상 한국에서 활동을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자기나라로 돌아가라 sns올린것도 중국여론을 의식해서 한거아닌가 자기나라가서 영웅대…
OOOO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 레이 등 중화사상을 지지하고 이번국세판결에 불복하는 사람들이 더이상 한국에서 활동을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자기나라로 돌아가라 sns올린것도 중국여론을 의식해서 한거아닌가 자기나라가서 영웅대접받으면서 사시길
OOOO와우 레이 페이 빅토리아 차오루,,,,,
OOOOf(x) 빅토리아, 피에스타 차오루, 미스에이 페이, 엑소 레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결국 짱께구나 쟤네도 ㅋㅋㅋㅋㅋ
OOOO 남중국해라고 중국이 다른나라 지역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중화사상같은게 있는데 중국연예인 판빙빙 한경 타오 크리스 루한등등이랑 한국에서 활동하는 연옌은 빅토리아 레이 지아 페이 차오루 등등이 남중국해 판결에 반대함
OOOO레이 빅토리아 페이 조미 차오루 지지 하는 사람들 매국노 ㅁㅏㅈ잖아
OOOO빅토리아 페이 지아 차오루 조미 레이 다 한국에서 꺼져라 서해도 지네꺼라고 우길 미개한 중국 것들
OOOO빅토리아, 페이, 조미, 차오루, 레이 등 중국출신 연예인들의 사상이나 이념은 타국사람인 내가 함부로 건들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데뷔하고 활동했는데 공식 sns에다 게시물 올릴거면 좀 더 신중했어야 되는거 아닌가 안그래도 여론 안좋아졌는데;;
OOOO지금 올린 연예인들 존나 많은데ㅠ 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레이 너네 다 한국에서 주로 활동하는 애들이잖아 ㄱ오ㅐ그럼 ㅠ
OOOO 빅토리아 차오루 우이판 루한 타오 지아 페이 판빙빙 허위주 등등 중국에서 평생 활동하시고 한국티비에서 안봤으면^^ 태러당해서 어쩔 수 없었다? 응 개논리~ 지금 레이랑 잭슨 같은애들도 테러당하면서 안올리고요~ 빅토리아는 선두주자인줄ㅋ

지아


OOOO현재 중화사상 sns에 올린 명단 (내가 아는것만) 빅토리아 곽건화 임심여 왕카이 이역봉 양양 페이 지아 허위주 류시시 차오루 유역비 황징위 조려영 황효명 니니 우이판 루한 판빙빙
OOOO쯔위 vs 빅토리아 vs 차오루, 페이, 지아 (아마도)
OOOO판빙빙 유역비 빅토리아 페이 지아 차오루 타오 조미 등등.......... 넘나 충격이어버렷.....
OOOO차오루 빅토리아 지아 페이 누구든 간에 한국 와서 외화 벌어들이는 사람들이 주장하는 중화사상을 내가 이해하고 포용해야 하는 이유 무엇이지요? 그들이 어렸을 때부터 배워 왔고 들어 왔고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OOOO빅토리아 곽건화 임심여 왕카이 페이 지아 허위주 차오루 유역비 황효명 우둘기 루둘기 판빙빙....내가 이름 아는 사람들만해도.. 에휴

한국에서


OOOO차오루 페이 빅토리아 더이상 한국에서 보고 싶지 않다
OOOO 심지어 장이씽뿐만아니라 이거 올린 빅토리아 페이 차오루도 지금 활동 한국에서 하고있고요?ㅋㅋㅋㅋ이야 존나열받는당 진짜 야 너네 그럴거면 그 대단한 중국에 있지 왜 한국와서 돈벌고계세요;;;;;그럴거면 손잡고 너네나라 가;;;

조미


OOOO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조미 다 니네나라로 꺼져라..

유역비


OOOO차오루 페이 빅토리아 유역비 등등 좋아했는데 정말 실망이다

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OOOO ㅇㅅ즘 난리던데 차오루 빅토리아 페이? 하고 몇명 중국영토 못줄인다고
OOOO차오루 빅토리아 페이 개조진거 아님?ㅋㅋ
OOOO 진영이의 오랜팬입니다 페이 엘범,활동 연기해야돼요 남중국해 발언으로 차오루,엑소,빅토리아,페이 여론이 안졸아요 역풍을 맞을수있어요 정치색논란에 jyp가 휩싸일수있어요 상황이 너무 않좋은데 페이만 활동을 해요
OOOO아.. 뭔가 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남중국해분쟁 패소 유감 기사 떴다.. 음
OOOO빅토리아, 페이, 차오루?
OOOOㄴ내가 아는 인간은 빅토리아.차오루.페이.. 인스타에 저거 올렸을때 뭔소리인가 했음.. 전세계 내노으라고 할판
OOOO미친 빅토리아랑 페이랑 또 누구였냐 그... 차오루...???? 맞나...?
OOOO문득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에게 간도는 누구 땅이냐고 묻고싶다~ 아...간도가 어디 붙어있는지 자체를 모르려나? 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