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연상호


OOOO<부산행>. 한국 당대 사회의 불안과 공포, 히스테리를 예리한 시선으로 응축시키되, 이 지옥도를 한 순간도 영화적 유희나 스펙터클로 전락시키지 않는 연상호 식 윤리극. #부산행
OOOO영화<부산행> 서울 경기 무대인사 일정 ● 일시 7월 20일 ~ 7월 24일 ● 참석자 연상호 감독 배우 공유 정유미 최우식 ,김수안
OOOO<부산행>을 봤다. 연상호의 영화는 논리적이다. 한뼘의 행간도 허락하지 않으려는 듯 숏들을 치열하게 쌓아간다. 물론 그것 자체가 목적이 아니다.
OOOO[부산행] 봤습니다. 연상호 영화 중 가장 불편하지 않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죽긴 하지만 인간들의 끔찍함이 상대적으로 덜하죠. 김의성이 양복 입은 한국 중년 남자가 갈 수 있는 추함의 극한을 보여주긴 하…
OOOO<부산행>을 보면 연상호 감독이 이 사회에 속한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작가로서 어떤 문제의식과 지향점을 가지고 영화를 만드는지 알 수 있다.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말을 직설 화법으로 관철시킨, 근래 아주 드물게 호기로…
OOOO부산행... 애니메이션 실력자 연상호 감독은 실사 장르 영화에도 강했다. 통제불가 좀비떼와 허둥대는 인간들의 전면전 국지전 육박전을 한국 정서에 걸맞은 드라마와 엮어 보란듯이 던져놨다. 할리우드에서 이식해온 감염 블록버스터…
OOOO좀비영화는 무섭다기보다 좀비들이 드러워서 (더러워서 노노, 드러워서 ㅇ) 싫어하는데 부산행은 연상호 감독 첫 실사작품이고 마동석이 다 때려죽일거라는 믿음이 있어 기대중. 월드워Z도 빵아저씨때문에 두번 봤던터라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silveringSYA
OOOO부산행... 애니메이션 실력자 연상호 감독은 실사 장르 영화에도 강했다. 통제불가 좀비떼와 허둥대는 인간들의 전면전 국지전 육박전을 한국 정서에 걸맞은 드라마와 엮어 보란듯이 던져놨다. 할리우드에서 이식해온 감염 블록버스터의 무국적화도 꽤 성공적이다.
OOOO<부산행>을 보면 연상호 감독이 이 사회에 속한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작가로서 어떤 문제의식과 지향점을 가지고 영화를 만드는지 알 수 있다.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말을 직설 화법으로 관철시킨, 근래 아주 드물게 호기로운 대중상업영화. #부산행
OOOO부산행이 연상호 감독 영화구나. 내가 이름을 외우는 몇 안 되는 감독 중 하나.
OOOO[부산행] 봤습니다. 연상호 영화 중 가장 불편하지 않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죽긴 하지만 인간들의 끔찍함이 상대적으로 덜하죠. 김의성이 양복 입은 한국 중년 남자가 갈 수 있는 추함의 극한을 보여주긴 하지만.

한국


OOOO부산행... 제목이 싫었지만(사투리 나오는 영화일까봐) 알고보니 좀비영화였다 봐야하나.. 좀비 너무 좋은데.... 곡성이 한국형 좀비를 말아먹었으니 제대로된 코리아좀비 보고싶구
OOOO7월엔 <부산행>은 반칙선개봉으로 비열한 짓을 일삼고, 8월엔 판에 박힌 신파극 <국가대표 2>와 국뽕영화 <인천상륙작전>가 한국영화시장을 싹쓸이 할 준비를 마쳤다.씐나는 여름극장가.
OOOO (부산행 마지막...) 개인적으로 속칭 '좀비 영화'라는 장르를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부산행은 '연가시의 괴물 버전'이든 '해운대의 KTX 버전'이든, 뭐 아무튼 '한국형, 한국적' 같은 수사 없이도…
OOOO사진만봐선 부산행은 한국에 나타난 좀비들이 마동12석 피해서 부산으로 도망치는 영화같음
OOOO부산행 결말이 궁금하다. 다른 한국 재난 영화처럼 흐지부지한 결말이 아니였으면 좋으련만
OOOO진짜 부산행 한국 영화 중에 흔치 않은 개꿀 영화일 거 같단 말야
OOOO (부산행 마지막...) 개인적으로 속칭 '좀비 영화'라는 장르를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부산행은 '연가시의 괴물 버전'이든 '해운대의 KTX 버전'이든, 뭐 아무튼 '한국형, 한국적' 같은 수사 없이도 능히 잘 로컬라이징됐다고 봄.
OOOO소름과 전율의 두 시간. 오락적인 재미는 물론이고 한국 사회 추악한 면모까지 기차에 태웠다. 올해 한국 영화 최고의 수확 <부산행>
OOOO<부산행> 보러 왔는데 폭염답게 로비가 너무 더웠다. '빨리 극장 안으로 들어가서 에어컨 쐬고 싶다'는 생각이 무색하게 막상 입장했더니 너무 세게 틀어서 춥다;; 한국은 중간이 없다 중간이. 영화 시작하고 1시간 정도 지나면 냉방병 걸릴 듯.
OOOO영화 부산행 진짜 한국 재난영화의 고정 캐릭터를 다 가져가서 조금 꺼려졌었는데 임산부라던가 지나치게 정의로운 꼬마애라던가 근데 한가지 다른게 마동석이 일반인 위험에 빠트리면서 깽판 치는역활이 아니라는거 미리보기만 봐도 일 척척해결하고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neuruu

좀비


OOOO내가 부산행을 보고싶은이유 1.마동석이 맨손으로 좀비때려잡는모습을 보고싶어서 2.코레일 열차를 자주 이용해서 영화에서 보고싶음
OOOO ㅜ 넘하넹 ㅜ 부산행 좀비영화라 그닥 안 끌림
OOOO부산행은 캐스팅을 잘못한것 같음ㅋㅋㅋㅋㅋ정말 심장 쫄깃한 좀비물 영화를 만들고 싶었으면 마동석을 좀비편에 세웠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부산행' 마동석 때문에 좀비들 걱정되서 어떡하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개봉하는 좀비영화 '부산행' 좀비에게 쫓기는 내용인지 좀비가 쫓기는 내용인지 헷갈리는 컷이 한 장 있다
OOOO 부산행! 그 영화 너무너무 보고싶은데 진짜.. 벌써 설렌다 부산행 보면 나랑 얘기해요! 난 좀비물, 괴물나오는거 좋아하고, 스릴러랑 멜로 로코 .. 가리는거없이 좋아하는편이에요
OOOO부산행 개봉하네. 3월에 블시로 봤을때 영화 끝나고 박수도 좀 나왔는데 스토리는 예상 가능하지만 창의적이고 기발한 몇개의 좀비액션씬이 인상적이었음. 남녀캐 다 전형적인데 특히 여캐는 할머니,임산부,여고딩,유아 이래서 20-30대 스마트한 여캐하나
OOOO그러니까 영화 부산행은 좀비를 맨손으로 갈기갈기 찢어가며 때려잡는 액션물이라는거지?
OOOO부산행 넘나 궁금한것...좀비영화라는데...근데 좀비영화 거의 십꿍금 아니었나
OOOO난 부산행 영화 보면서 마동석이 뭐 어쩌고 하던데 그래도 설마설마했다. 티져 보고서 처음으로 좀비가 불쌍하다는 생각을 했어....
OOOO부산행...보러간다....동석이 오빠가 좀비때려잡는영화....
OOOO부산행ㅋㅋㅋㅋ 좀비가 마동석이 무서워서 부산으로 도망치는 영화랰ㅋㅋㅋㅋ
OOOO부산행 예고 아무리 봐도 사람이 좀비 때려잡는 영화 같음
OOOO헐ㄹ 원래 좀비물이나 공포 영화 진짜 안좋아하는데 부산행은 엄청 재밌어보인댜..보러가야할듯😂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rmflrhdhsmf
OOOO어제 자기 전에 부산행 영상을 보고 잤는데 꿈에서 좀비물 영화를 한 편 거하게 찍었다..... 어느 개호로샊ㄲ끼가 식수 공급해 주는 곳에다가 뭘 풀어가지고 그 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만든 음식이나 그 물로 씻거나 하면 에일리언처…
OOOO 허미 아솜님 저랑 너무 똑같으신것.. 전 공포영화 웃겨서 가끔 심심할때 보는데 좀비영화는 너무 비위상하고 드러워서 안보는데 부산행 소개영상 보고 마동석님이 좀비 주먹으로 다 이기는거 보고 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ㅋ
OOOO어제 자기 전에 부산행 영상을 보고 잤는데 꿈에서 좀비물 영화를 한 편 거하게 찍었다..... 어느 개호로샊ㄲ끼가 식수 공급해 주는 곳에다가 뭘 풀어가지고 그 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만든 음식이나 그 물로 씻거나 하면 에일리언처럼 변하는 그런,,
OOOO ...부산행이면..좀비나오는거? (시무룩해진 너를 물끄럼히 보았지. 기운내라는 듯 머리를 쓰다듬었고) 수능끝나고 봐. 수능끝나고. 그렇다고 보충수업까지 나와서 선생과 영화를 보는건...
OOOO부산행 관련 기사 떴길래 봤는데 댓글의 90퍼센트 이상이 이영화가 바로 좀비가 마동석을 피해 ktx 부산행을 타는 영화인가요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좀비영화라고
OOOO부산행 보러가고싶다 저거 사람이 좀비 잡는 영화라며?(ㅈㄴ #알티
OOOO[부산행] 가슴 졸이고 눈물 삼키고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눈물 뽑으려는 대목에서 과한 음악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공유에게 너무 감정이입이 된 터라 눈물샘이 터지고 말았다. 딸 가진 아빠의 마음. 좀비물이지만 전 연…
OOOO<부산행> 좀비가 엄청 파워풀하다. 그리고 그걸 잡아먹는 마동석의 파워. 김수안은 장르 영화에도 넘 잘 어울린다. 공간 변화 따라 스테이지 진행되는 공략이 재미있고 꼭 들어가야 할 좀비 캐릭터 다양하게 등장. 초반에 KTX…
OOOO 부산행 그거 좀비한테 쫓기는 영화가 아니라 좀비가 쫓기는 영화라던데
OOOO[부산행] 가슴 졸이고 눈물 삼키고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눈물 뽑으려는 대목에서 과한 음악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공유에게 너무 감정이입이 된 터라 눈물샘이 터지고 말았다. 딸 가진 아빠의 마음. 좀비물이지만 전 연령대에 어필할 만한 영화.
OOOO<부산행> 좀비가 엄청 파워풀하다. 그리고 그걸 잡아먹는 마동석의 파워. 김수안은 장르 영화에도 넘 잘 어울린다. 공간 변화 따라 스테이지 진행되는 공략이 재미있고 꼭 들어가야 할 좀비 캐릭터 다양하게 등장. 초반에 KTX 비좁은 공간 활용도
OOOO오..이번에 부산행 영화때문인가 기차랑 좀비나오는 꿈꿨는데
OOOO개인적으로 귀신나오는 영화보다 좀비영활 더 무서워하는데 부산행은 안심하고 볼 수 있을 거 같다. 마동석 형님이 시원하게 다 때려부셔줄 거 같아..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RealKaracha
OOOO부산행 좀비학살영화입니까?
OOOO부산행 그거 좀비들이 마동석 피해서 KTX 타는 영화 아니냐?
OOOO아 부산행 보고싶은데 좀비영화 왕 못봐서 걱정..
OOOO아 사람들이 부산행 예고 보고 혹시 좀비 영화가 아니라 사람이 좀비 패는 영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를


OOOO보고싶은영화 부산행이랑 도리를 찾아서 ...
OOOO나우유씨미2..랑 도리를 찾아서 보세요 .. 시간나면 나랑 영화보러가도 좋아요 !부산행..개봉하면 보러갈래
OOOO봐야할 영화^!^ 도리를 찾아서 봉이 김선달 부산행
OOOO도리를 찾아서, 봉이 김선달, 부산행 여기서 2개 볼건데 님들 영화 추천좀
OOOO 봉이 김선달 봤어요 도리를 볼까 김선달을 볼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김선달로 선택 영화 볼만한 것 같아요 고창석 씨가 진짜 한 몫 했어 나도 부산행 꼭 보려고요 그 시간은 아니지만 좀 후에 저녁 챙겨 먹었죠 든든하게
OOOO느은 이제 슬슬 눈이 아파오기 시작하네 흑흑 나도 영화보고싶어 나우유씨미랑 도리를 찾아서랑 김선달? 그거랑 부산행이랑~
OOOO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지만 영화 봉이김선달 비평 중에 "이 영화대신 도리를 찾아서 부산행 KTX를 탈 확률이 훨씬 높다" 매우 인상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내일 또는 담주에 영화 보려고 하는디 볼 사람 있을까나.. 도리를 찾아서 부산행 컨저링 등등..

마동석


OOOO영화 <부산행>이 칸 영화제에 초청되어 상영되었는데, 주인공인 공유보다도 마동석에 대한 관심이 훨씬 높았다고 하던데, 영화 스틸컷 보니 충분히 납득은 갑니다...
OOOO#영화 #부산행 #언론시사회 에서 만난 매력 넘치는 #남자배우들 #공유 #최우식 #마동석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슈트룩 이 넘나멋진것! #안소희 #정유미 는 사랑스러운 패턴이 담긴 #원피스 입었어요!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jjreport
OOOO 헉 육님!! 저두 이번 영화 넘 기대되서 꼭 보러갈 예정이구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는 부산행보러 달려가야겠어요ㅠ///ㅠ 마동석아즈씨...ㅠㅠbb
OOOORT) 부산행 외국에 개봉할 때 자막으로 마동석이 힝 동석이 무서워쪙으로 나오는 소리하고 있네 영화 내용상 크게 맥락에 영ㅇ을 미치거나 주제를 관통하는 부분이 아닌거 맞죠?
OOOO부산행 저 영화에서 마동석 죽으면 사람들이 보다가 말고 영화관 그냥 나오면서 아 이영화 비현실적이네 이럴거 같다
OOOO볼 영화 1. 부산행(마동석찡 기다려욧 우훘) 2. 자살스쿼드... 굳굳

무대인사


OOOO영화<부산행> CGV 무대인사 일정 ● 일시 7월 20일 ~ 7월 24일 ● 참석자 배우 공유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OOOO영화<부산행> 메가박스 무대인사 일정 ● 일시 7월 20일 ~ 7월 24일 ● 참석자 배우 공유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OOOO영화<부산행>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일정 ● 일시 7월 20일 ~ 7월 24일 ● 참석자 배우 공유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fake2pmagrmt211
OOOO대박 사건....👅 부산행 무대인사 티켓팅 성공 !!!ㅠㅠ 이렇게 행복할수가..... #부산행#무대인사#영화#대박

20일


OOOO 영화 좀 봐야겠다 zz 검은 사제들 두 번 본 사람... 맞아 근데 그게 재밌긴 해 울 석민을 위해 추천! 20일에 개봉되는 부산행 꼭 봐요 재밌을 거야 오늘 밤 9시 오픈이니 이 계정 꼭 팔로우 부탁드려요 곧 다시 찾아뵐게요!
OOOO보통 시사회 날짜보면 영화 기대치를 대충 알것같음 ㅋㅋ입소문 나는걸 두려워하는 영화는 개봉 2~3일전 시사회 😆 부산행 20일개봉인데 오늘 언시했네 월드워z 넘 잼나게봐서 비교는 될것같구 여튼 유료시사회 예매했는데 잘 빠졌으면 ...
OOOO나 진짜 부산행이 얼마나 보고싶었으면 영화 프로에서 부산행 해주는거 다 찾아봄... 얼른 7월 20일 되어주세요 부산행 보고싶어요...

김선달


OOOO이번달에 보는영화 봉이김선달 나 우 유씨미 부산행
OOOO봐야할 영화 1.봉이김선달 (우리 민석이) 2.부산행(믿고보는감독님) 3.터널 (믿고보는 달수요정과 하정우) 4.나우유씨미2 (1이 존잼이였음으로) 5.인천상륙작전(인천인의 의리로) 일딴 이렇게 볼 영화 정리해놓으니깐 딘짜 많다
OOOO주말에 볼 영화 - 부산행 ,본얼티메이텀 ,비포선라이즈 , 환상의 빛 , 추가로 김선달 무인은 다녀왔는데 아직 영화를 못 본거다ㅋㅋㅋㅋㅋ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rmflrhdhsmf
OOOO부산행도 봉거라굿ㅅㅅ...??.. 개봉도안했지만...사냥도 볼거라굿ㅅ..ㅡ??? 개봉 햇는지 안햇는지 모르겟지만...조진웅봐야돼.... 도리랑 울민석이 나오는거 김선달이랑..볼 영화 이조오천억개

배우


OOOO 보러가야겠어요, 지금 봐야지 하는 영화들이 뭐지 그 김혜수 배우님 나오는거랑 부산행 코난 덕혜옹주였는데 하나 더 추가해야겠어요
OOOO제가 그런 배우가 되면 좋겠어요. 사람들이 믿고, 공감하고, 기억에 남아서 계속 그의 영화를 반복적으로 보고 싶은 배우. <부산행>이 그런 배우가 되는 첫 걸음이면 좋겠네요.

7월


OOOO일 효율도 떨어지고 그 핑계로 책도 안 읽고 심지어 영화도 많이 안 본 듯. 부산행이 7월에 본 첫 영화.

엄청


OOOO곱씹을수록 부산행 엄청 작위적인데.. 쿨한 액션 영화 기대한 내가 이상한건가.... 공유 연기 진짜 숙연하고, 내내 뻔하다 엔딩만 살짝 개성있던데.. 흡.
OOOO부산행 뭔가 엄청 애매하게 재미없는 영화일거같아

부산행 영화


OOOO영화 개봉하는 족족 다 봐서 이제 볼거 업슴... 부산행만 기다린다...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rmflrhdhsmf
OOOO하악하악 요즘 잼있는 영화 너무 만음누ㅠㅠㅠ 내가 보고싶은 것만 해도 나우유씨미2, 부산행, 덕혜옹주, 언더워터, 인천상룩작전...ㅎ 존나 마늠 ....ㅎㅎㅎㅎㅎ
OOOO부산행 꼭 볼거야ㅠㅠㅠㅠㅠㅠ기대중ㅠㅠ 영화의 전당가서 봐야지♡
OOOO요즘 극장 가는것도 다 귀찮아서 영화 다 놓치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싶다...부산행...
OOOO이번 방학에 볼 영화는 봉이는 클리어 했으니ㅣ 수어사이드 스쿼드 덕혜옹주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이거면 되나여
OOOO 부산행 영화보고싶땅 ㅜㅜ
OOOO영화 해운대를 해운대에서 봤었으니까 부산행도 부산에서 보겠다 (아무말
OOOO부산행 포디도 있는거면..영화 내내 내 등은 살아남지못할거 같은 느낌...우선 15일날 함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rmflrhdhsmf
OOOO저는 '부산행' 뱅기를 타려고 대기 중입니다. 영화는 담주 개봉하죠? ㅎ 근데 정말 궁금한 거... 서울 버스 의자들은 왜 이리 미끄러울까요? 앉아있기 넘 힘들어요 ㅠ
OOOO부산행예고편 보니까 이 영화보면 나 나이트못한다...
OOOO 물론 나우유씨미2도 뭐야 이게? 할 정도로 좀 정신 사납긴 했는데 그래도 즐겁게 보기엔 좋은 영화였음... 이제 부산행만 재밌으면 될 것 같구
OOOO 이번주에 동아리에서 영화 보는데 이틀인가 부족해서 부산행 못 보는데 슬푸네 참
OOOO 견이도 봐야되고 부산행도 봐야되고 요번 영화 볼거 너무많아 ㅋㅋㅋㅋㅋ
OOOO일단 금요일 저녁에 부산행 예매 완료. 기차표면 좋으련만 영화일 뿌니고.
OOOO님들 저 영화표 3개 예매했는데 어떡해여? ㅋㅋ 23일에만 부산행 두 번 봐서 너무 신났었는데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auster86
OOOO ㅋ ㅋㅋㅋㅋㅋㅊ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아아아부산행 부우도보고싶어욜 영화보고싶어요😢😢😢
OOOO 굿이브닝찬성씨! 너무좋은뉴스를봤어요. 찬성씨소개하는영화"부산행" 8월25일부터 여기홍콩에서있은극장에서볼수있네요. 보낸후찬성씨에게이여기할게요. 찬성씨굿나잇! 오늘밤촬영열심히하세요!
OOOO형아야 부산행 영화보는데슈니두온다구했어
OOOO아 금요일 부산행 유료시사 때문에 영화 시간표 너무 똥이네........
OOOO부산행 영화프로애서 쪼꼼미리봄 ㅠㅠ 원래스포시러해서 미리안보능뎨 넘무서버서...()
OOOO 영화 부산행을 한컷으로 설명한다.
OOOO이쯤되면 영화 부산행말고 속초행으로 만들어야 히트치는거아니냐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Fenrir5231
OOOO 으헝 나는 부산행 볼거야!!😍 지금 완전 설레요😶 윤기는 어떤 종류 영화 좋아해요?😞
OOOO부산행 영화 빨리 보고싶다 :3
OOOO이번주 영화 시간표에 부산행 있길래 보러 가자고 했는데 다음주 개봉이래...?_?
OOOO햐아 부산행 디렉터스 컷 보고 오는 길인데 너모 조아서 기절했다 영화 다 보고 온 것 같다 아주
OOOO이번달 영화 라인업... 극장에서 볼 건 부산행 / 요괴워치 극장판 / 인천 상륙작전(이랑 아이스 에이지 중에서 고민중) 정도. 갠적으로 주말마다 볼 아재 필모는 상성 / 첩혈속집 / 씨클로 로 결정해뒀음!
OOOO지금 가장 기다리고 있는 영화는 부산행과 제이슨 본이다.
OOOO진자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또 뭐냐 진실은없다? 이번달영화볼거 너무많아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alton8612
OOOO주말에 같이 영화볼 분.. 부산행 도리 아이인더스카이 중 1 같이 볼 분.... ㅠㅠ 없으면 혼자서라도.. 또르르
OOOO사냥도 못 보고 부산행까지 못 볼 순 없다ㅠㅠ 나우 유 씨 미도 정신 놓고 지내던 사이에 개봉하고...;ㅁ; 스콜 끝나면 바로 밀린 영화 보러 댕겨야지... 사냥 제발 걸려 있었으면!
OOOO이전 영화와 달리 <부산행>에는 그런 얼룩이 사라진 것 같다. 정교한 설계에 여전히 감탄하지만 닫혀버린 문 때문에 많이 허전하다.
OOOO수사볼려그랫는데 자막논란때문에다식고...나우유씨미도 볼라햇는데 별로라하고....부산행 아직 개봉안하고...나 영화보구시포.....
OOOO흐음.. 매주 수목에 4주동안 영화보러가야겠네....ㅇㅅㅇ #영화 #부산행 #제임스본 #수어사이드스쿼드 #나우유씨미2
OOOO해적이었나 뭐시기 김남길이랑 손예진나오는 영화 ㅇㅅㅇ 거기서 설리의 개트롤때문에 영화 자체가 싸구려처럼 보였는데 부산행에서는 소희가 트롤할거같다
OOOO영화는 부산행인데 현실은 속초행이네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stnews_
OOOO내가 영화 보러 일찍 나간다니까 왜 부산행 너만 혼자 보냐고 흥칫뿡을 외치셨던 어무이. 나우유씨미2 보는 거니까 부산행 나중에 같이 보자고 했더니 옳지 하며 고개를 끄덕이셨다... 녜....... (삐질
OOOO영화이제 며칠 좀 끊으려 했는데 부산행 왜 일찍개봉?
OOOO영화 부산행을보고 그 다음 해운대를 보는거제
OOOO 아! 아니면 부산행도 좋아요... 둘다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라ㅜㅜ
OOOO오랜만에 영화보니 진짜 즐겁다...큐..빨리 볼것들 나와서 다 보구 싶당. 일단 부산행...!
OOOO 영화...부산행!
OOOO이번주 금요일 월급날이고. 토요일에 독서실 결제하고, 쇼핑하고, 일요일에 가능하면 횾 볼 생각이고. 다음주 평일에 병원 예약전화하고 .. 딱히 그렇게 할일이 많은 건 아니겠구나. 아 그리고 20 다음에 오는 평일에 부산행 영화보러가고.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dlgustj0913591
OOOO 부산행도 재밌을 것 같구...!이제 종강했으니까 보고싶은 영화 잔뜩 봐야게써ㅋㅋㅋㅋㅋㅋ
OOOO아 영화판은 뭐 어쩔수가없다만 부산행이랑 나우유씨미 하는짓 드러워 진짜
OOOO헐 맞아 요즘 재밋는영화는 나 시험끝나니가 상종되서 결국못봄ㅠㅜㅜㅜㅜㅜ컨저링2ㅜㅜㅠㅜ부산행이랑 수스봐여겟다
OOOO영화관에 가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부산행은 꼭 보고 싶다.
OOOO 부산행 나도 볼거ㅓ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영화 재밌는거 많ㅎ아 많ㅇㅏㅠㅠㅠ
OOOO 도리 넘 뀌여운데 부산행 진짜 추천 많터라구요.. 식인상어 영화뭐였지 워터 뭐였는데...그것뚜 진짜재밌을거같구 영화 더쿠는 여름방학시즌엔 죽어납니다... 볼영화가 넘 많앗!!!!!💓💓💓
OOOO부산행 영화의 숨겨진 비밀 영상속에 역은 장항선 삽교역이라는 사실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babyk032
OOOO영화 '부산행'... 왜? 그래서? 만 생각안코 보면 시간 휘릭! 옴마야! 하며 재미나게 볼 수 있는 영화. 헐리웃 식 전문가 캐릭 따위?! '월드워Z' '스피드' '괴물' 등이 연상되고.
OOOO하 영화볼꺼개많아..진짜 방학식하자마자 부산행 보러갈꺼다 동석오빠..♡
OOOO앞으로 볼ㄹ 위시영화는 부산행이랑ㅇ 코난이랑 할리퀸ㄴ나오는거랑..스텝업...요괴워티극ㄱ장 판...
OOOO심야영화 볼건데 부산행이랑 잔예중에 뭐볼까
OOOO부산행 무인 예매했는데 음...영화 내용이... 포기할까....
OOOO영화부산행 설정을 보면 주인공 공유는 잘나가는 펀드매니저지만 이혼남. 소중한 딸(아들?)의 소원을 들어주러 부산에 사는 전처를 만나러 간다... 설정이 진부하다. 재난영화로서도 진부하고 사회적 배경으로서도 진부하다. 때가 어느땐데 잘나가는 펀드매니저?
OOOO 영화는 부산행 어떠십니까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Maeil_zzang
OOOO 20날 부산행도 있구 국가대표2도 나온다니 영화값만 벌ㅅ서.. 덜덜
OOOO 아니... 언니 영화제목이 부산행이얔ㅋㅋㅋㅋㅋㅋ
OOOO영화보러가고싶다 부산행!!!
OOOO부산행 영화소개영상만 봤는데 몰입도 장난아닌것
OOOO반드시 극장에서 봐야할 영화!! 부산행 꼭 극장에서 보십시다ㅠㅠ
OOOO부산행 영화평 슬슬 나오는데 평가 괜찮은 듯. 어차피 볼 생각이었지만 한결 마음 놓인다.
OOOO요새 왤케 영화보고 싶은게 많지🤔! 나우유씨미2,부산행 등등..
부산행 영화 연상호 한국 좀비 도리를 좀비가 마동석 찾아서 KTX 무대인사 최우식 jere_rv
OOOO나 부산행 진짜 기대하고 있는데 저거 7분짜리 있는거 봤는데 뭔가 영화 다 본 느낌이었음......(침묵
OOOO부산행 너무 무서운 영화같다.....
OOOO부산행 되게 컷컷컷 장면들 많이 나온다. 이러다 영화 다 보는 거 아니냐
OOOO부산행 타협을 많이 본 영화인가? 생각보다 무난한가봐
OOOO<부산행> 반응들을 보면, 영화는 평타 정도인 것 같음.
OOOO15일의 고통 1. 영화 <부산행> 시사회 2. 펜타포트 루키 파이널 콘서트 3. 얼스바운드 쇼케이스
OOOO ㅇㅋㅂㄹㅂㄹ 영화는 부산행 보면 되겟는걸? 으항핫!
OOOO부산행 보러가자는데 이거 아무리봐도 마블리 무쌍찍는 영화 아니냐(아님
OOOO역극 주제를 영화 부산행에 기반두고 하고싶다
OOOO곧 개봉할 부산행 영화 같이 보러가실 분?
OOOO이번 달에 영화 나우유씨미2랑 부산행 이외에 볼 거 더 없던가...:Q
OOOO영화계획이 아주 예쁘게 잡혔다 더 셸로우즈 - 부산행 - 제이슨 본 - 자살춤특공대
OOOO부산행 영화 꼭본다
OOOO영화 부산행이랑 터널 보고 싶어
OOOO이번주에 헌혈버스 오는데 ,, 부산행 보고싶어서 영화표 받고 싶은데 ,, 헌혈 저번에 하려다가 퇴짜맞았는데 그 피뽑는 주사가 너무 아팠는데 ,,
OOOO 부산행이라는 열차는 겁내 재미없지만 영화는 볼만하답니다.
OOOO부산행 재밌겠다 좜비영화 좋음 조ㅑㅁ비
OOOO 헉 부산행...!! 동석아저씨가 믿음직 스럽단 그 영화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 보고오세요!!!!! 제...몫까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