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솔부


OOOO 저는말이죠 규부도 먹고 원부도 먹고 순부도 먹고 솔부도 먹슴다ㅋㅋ그중 메인으로 먹는건 규부예요ㅎ
OOOO이 빈칸을 차곡차곡 채워나갈 것.. 원부 3대장 안경님 리나님 (+) 규부 3대장 코마님 (+) (+) 솔부 3대장 버버버님 (+) (+) 순부 3대장 이화님 콬님 (+) 모십니다..손들어주세요..내가…
OOOO내가 규부로 부른 시작해서 메이저가 아니란 사실에(그 당시) 좌절하고 다음으로 먹은 것이 원부여서 더 절망했지만 끝까지 부른 놓지 않은 나에게 치얼스.. 나증말.. 규부 원부 순부 이러케 부른 시작했구요.. 석부쿱부솔부맛을잘몰랏고..(존나
OOOO이 빈칸을 차곡차곡 채워나갈 것.. 원부 3대장 안경님 리나님 (+) 규부 3대장 코마님 (+) (+) 솔부 3대장 버버버님 (+) (+) 순부 3대장 이화님 콬님 (+) 모십니다..손들어주세요..내가 이거 메인으로 먹는다 하시는분등..
OOOO부른 커플링 한번씩 다 연성하고싶다..... 쿱부 윤부 홍부 순부 석부 잇부 준부 규부 찬부 우부 솔부 여섯개는 해봤네.....앞으로 다섯개....(흐린눈)
OOOO솔부 쿱부 규부 석부 우부 찬부 윤홍 규슈 쿱슈 석순 규순 민원 민쿱 솔쿱 우쿱 규훈 쿱지 준명 규잇
OOOO#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ㄱ 규부 ㄴ ㄷ ㄹ ㅁ ㅂ 부른 ㅅ 순부 석부 솔부 ㅇ 윤부 우부 원부 잇부 ㅈ 준부 ㅊ 찬부 ㅋ 쿱부 ㅌ ㅍ ㅎ 홍부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THspell_b
OOOO결제 목록 :석순 석부 쿱부 솔부 규순 규부 호부 챤부 장바구니 :호우 규훈 규석규 밍쿱밍 챤호챤 찜 리스트 :윤홍 쿱윤 챤윤 밍챤 순석 석윤 석원 순솔순 밍솔 윤부(new!)
OOOO#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제가 진짜 줘도 못먹는게 있는데여.. 하나는 솔부. 또다른 하나는 윤부예여...😂😂😂 진짜.. 안돼.. 아무리 노력해도 못보겠어. 솔부보다 더한건 윤부... 옛날엔 규부도 못봤었는데 두커플링에 비하면 규부는 양반...

석부


OOOO아낀다 호우 만세 규부&민원 예쁘다 석부 아주나이스 쿱정 준명 훌디라던가..아님 수녕이가...나랑 취향이 존똑이야....

우부


OOOO 저는 우부 후회공 반응이 쩔길래 아 규부 한번 풀어볼까 했는데 그때 멘탈 나가있어서 막장 달려서 걍 접었어료....젤 마지막으로ㅠ올린 후회공 규부 그 부분만 다시 쓰면 괜찮늘것같은데....ㄱ찮....

커플


OOOO과즙들끼리 만나고 그러는 거(???) 역시 사... 삼각... 혹시 저 모르는 삼각 있으면 꼭 알려주시고.... 전 (매일 싸우지만 화해도 초스피드인) 평화로운 어린 커플 규부에 위기상황이 좋더라... …
OOOO과즙들끼리 만나고 그러는 거(???) 역시 사... 삼각... 혹시 저 모르는 삼각 있으면 꼭 알려주시고.... 전 (매일 싸우지만 화해도 초스피드인) 평화로운 어린 커플 규부에 위기상황이 좋더라...
OOOO쨘!! 그리고 그것은 사실 규부의 커플 후드티였습니다😍😍😍😍(? ㅜㅜㅜㅜ인형으로도 키차이 덩치차이 넘나 바람직하고ㅜㅜㅜ규부 그것만 걷자 사랑길만 걷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메인트윗 💎 17 알페스해요 ✨ 아무 커플 아무 얘기나 다 하고 알티하고 마음 찍어요 ( ・ω・)ノ 💗 규부/홍윤/겸원 제일 좋아해요 🌧 홍른은 아주 조금 어려워요 ㅠㅠ

둘이


OOOO 9. 규부인데 솔 n년째 짝사랑 삽질 하는 뿌를 옆에서 지켜보며 가슴만 퍽퍽 내리치는 규.. 셋이 모이기로 한 날 갑자기 여친이랑 약속 잡혀서 둘이 만나 술마시다 뿌가 한숨 푹 쉬면서 그만 좋아해야겠지..하면
OOOO인하는데 당연히 1위 찍고;; 압도적인 조회수로 유명게이가 된 규부.. 이러고 둘이 마주보고 어리둥절한 상태로 꿈 끝났는데 뭐 아마 이 컨셉 그대로 잡고 방송찍고 사랑하게찌ㅠㅠ
OOOO근데 이 상황을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의 규부.. 그렇게 마주보고 헤헤 웃다가 밍이 다시 부 눞히는데 부는 또 자연스럽게 다리로 밍 허리 감싸고 (북치고장구치고) 그러고 둘이 더덕줄기처럼 붙어서 꺄르륵 거리다가 잠이들고 일어나서 아 맞다 방송! 하고 확

부른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늑대님 부른이 얼마나 고팟는지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엉어개조아요 규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싶은


OOOO규부. 새내기의 사랑은 이러지 않을까....? 이제 이 트윗은 내가 보고 싶은 것으로 변해가고....
OOOO 미치겠따...묵님한테 꽃 한아름 안겨드리고 싶은 ㄹ심정...ㅠㅠㅠㅠㅠㅠ씩씩대다가 꽃안고 얌전히 앉아있는거 넘 귀엽다구요ㅠㅠㅠ규부ㅠㅠㅠ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boovlyboss
OOOO쓰고 싶은 것아나버스 규부<
OOOO능력 되고 얼굴 되고 몸매 되는 규 × 규 얼빠 부로 보고싶은 규부 밍은 능력 되고 얼굴 되고 몸매 되는 말 그대로 완벽한 남자임. 하지만 그런 말이 있지. '완벽한 남자는 게이다.' (근거없음 밍은 게이였음. 능력이 되는 거랑 이상형 조건이랑 비례하

밍구


OOOO규부 기념일 여러분!!!!!!!!!!!!! 얘네 사귄ㄴ다고 광고해요!!!!!!!!!!! 160513 세상 다 가진 눈빛 160708 체리뿌 사랑스러워 주체 못하는 밍구
OOOO아 진짜,, 멍뭉밍 역키잡 규부 보고싶게 만드는 밍구의 멍뭉스러움..
OOOO 김밍구 핫바디 영상 보다가 참지 못 하고 그만,,,(뷰들..부들..,,) 넘 오랜만에 그려서 진짜 오래걸력내요,, 같이 규부 머급시다 우걱우걱!
OOOO밍구 하이텐션 되서 일 빨리 끝내고 슨가니 퇴근길이나 갔으면 조켄네… 연예계 공식 컾흘… 슨가니 데리러 온 밍구 보고 놀라는데 밍구가 팔 벌리니까 뛰어가가지고 안기고... 그사세. 그렇게 같이 집 가는 규부
OOOO승가니가 밍구 육아 잘할것같다니까 규부 육아물 보고십네
OOOO원래 규부안했눈디ㅐㅇ 승가니 허리에 있는 밍구손이 규부 외않해? 라고 말하고 있어서 안할수 없다

완벽한


OOOO 완벽한 규부 우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환장하는 웆 눈에 선하구욬ㅋㅋㅋㅋㅋㅋㅋ 규랑 부 놀려먹는거도 눈에 보이곸ㅋㅋㅋㅋㅋ
OOOO 남고딩에게 꽃선물이 받고픈 남고딩ㅜ ㅠㅜㅜㅜㅠ완벽한규부아닌가싶어요 흑흑 연어님과함께 규부길,,🌸

기분


OOOO아니 기분 기분 기분 워! 라고 들어야 할 걸 규부 규부 규부 워! 로 들어버렸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듣고서 스스로 놀랬닼ㅋㅋㅋㅋㅋㅋ 아휴 이것도 병이야 병 좀 고쳐야지 어휴...
OOOO보고싶다... 인간으로 변했는데 나보다 커. 기분 나빠... 분명 손바닥만한 애였고, 내가 얘 우유 먹이며 키웠는데(?) 어째서 이런거야??? 나가라고 하고 싶어도 눈만 보면 우리 뀨라 하는 수 없이 거둬서 사는 규부…
OOOO보고싶다... 인간으로 변했는데 나보다 커. 기분 나빠... 분명 손바닥만한 애였고, 내가 얘 우유 먹이며 키웠는데(?) 어째서 이런거야??? 나가라고 하고 싶어도 눈만 보면 우리 뀨라 하는 수 없이 거둬서 사는 규부...
OOOO 뭐어어어어어어래래래ㅐㄹ랠ㄹㄹㄹㄹ 지금 방금 세수했는데 벌써 개기름 덕지인기분... 이건 규부같은날씨라구..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kyubu_kyuzizi

원래


OOOO 원래 투디를 더 규부ㄴ못하는거아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 원래는 95만 넘으면 됫는데 엄마가 갑자기 98로 바꿔서 이걸 우째해야할지......아니 그래도 좀 잘봣는데=_=_=_=_=근데 규부찡 얼굴도 이쁜데 공부도 잘하네...좋은유전자다몰빵햇나봄🙈💕
OOOO 나원래 규부처럼 갤러리엔7명의남자밖에없엇는데 기정이추가여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
OOOO원래 뭐 할때는 딴짓이 최고라서 꽈니야 임ㅅ... 규부

헤헿


OOOO 헤헿 진짜 규부 저럴거 같아여 앞에서 염장질ㅋㅋㅋ 그러다 우형한테 혼나면 자숙하는 척 하다가 오분뒤면 원상복귀 되고 우형 한숨쉬면 옆에서 챠니가 토닥토닥
OOOO 그니까 꼭 규부 델꼬가고... ♡ 헤헿ㅎ 막 달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준비되찌!!!

규부


OOOO 규부
OOOO규부 연성 1827282837개 나와야핸다
OOOO규부 날이 더운데 그러고..있음 내가 좋고..😂 무슨 일인데..뭐가 그리 즐겁니..같이 알자!!
OOOO아 뮤뱅 엔딩 뭐야 왜 규부 서있는데 덩치 차이 뭐야 체격 차이 뭐야 키 차이 뭐야 아 뽕차네... 아 살앙해... 내 인생을 갈아 넣을게... 너희는 그냥 같이 서있기만 해줘... 세상 행복하네...
OOOO아 근데 오늘 규부 너무했어.......고딩때부터 친구였다가 대학가자마자 사고쳐서 일찍부모된 규부보고싶다.... 아니면 청게청게한 학원물이나 캠퍼스물.....여름엔 역시 청게지😂😂
OOOO 사진 보는데 임신물 규부 이런거밖에 안 떠오르고,,,😂
OOOO 코마 님이 연성 하라는 규부의 계시네요 (???) 대박이에요... 규부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OOOO규부는 뮤뱅만 가면 연애하나바...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DDO_GOT
OOOO뮤뱅 규부넘 좋다
OOOO요새 규부 너무 쩐다
OOOO규부 ~❤️💓💕😭😂😭😂
OOOO규부 덩치차이 넘 바람직해서 좋네....
OOOO아악!!! 규부!!!!!!!!
OOOO오늘은 규부파티구나 신난다
OOOO규부 놓치지 않을거예요
OOOO규부..규부..흐엉어어ㅓ😢😢😢
OOOOㄱㅠㅂㅜ.........
OOOO 잠깐 규부야.... 절대 넌.. 아주나이쓰!!!!!규부규부규부 훠오오오오!!!!!!
OOOO 치약님 첫사랑하는 규부 연성해주세요
OOOO 그래..규부는...마이너....인가요..? (현실부정
OOOO규부 탑스타 규×신인배우 뿌
OOOO 규부는 저런 이미지 왜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어요 얄밉지만 밉지는 않은ㅋㅋㅋㅋㅋ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splendor_boo
OOOO규부. 도포. 고전물은 역시 어렵구 잘 모르겠네요ㅜㅜ 두 해 전의 뿌는 형님들의 장난을 피해 규의 도포 안으로 얼굴을 묻고 그랬었답니다~ 무인 규 어울리는 것 같아서. 목련 봉오리는 신이란 약재로 쓰여요. https:…
OOOO규부 어떡하냐 진짜
OOOO흐음 필터링을 ,,,, 엠다운미팬미 규부 같어
OOOO규부 엠씨자리로 귀여운 배틀하는 거부터 부를 보는 눈빛들까지,,,,못잃어못잃러,,,
OOOO 빼박 규부네여 ㅇㅁㅇ!!
OOOO어떡하냐 규부 너모귀여움
OOOO이거 규부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forestofjune
OOOO현바라기 잘자라야된다고 가족입조심 시키는 규부 ㅋㅋㅋㅋ앞으로 집에서는 이쁜말만 해달라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가 더 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우는건난뎈ㅋㅋㅋㅋ
OOOO 이것은 쿠로야치 ~규부 주인님께 혼나부릴겨~
OOOO 와근데규부 썸콘부러워라 난 부산 해볼껀데..!!!!!못만나는구만0ㅠ
OOOO 헐...!!!!어근데 이와중에 규부넘나오랜만
OOOO저 요즘 규부 파나봐요,,,,,,,,
OOOO 규부는 오늘도 왜살아
OOOO난..규부없이 못살ㅇㅏ,,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what2am
OOOO규부는 마이너인가요?
OOOO규부 떡볶이와 짹짹이
OOOO제발 규부해주세요! 😢🙏🙏🙏🙏
OOOO 헉,,@"@ 여름릠 같이걸ㅇㅓ요 규부 꽃길🌸..ㅠㅠㅜㅠㅠㅠㅠ8ㅅ8~~!~!!~!~!!!!
OOOO ㅋㅋㅋㅋㅋㅋ짜증낰ㅋㅋ이건 다 봤눈데 왜 잠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규부 미쳤네...
OOOO치약님잘자 규부꿈ㄲㅓ^^
OOOO 좋지 나 저분덧분에 규부입덕함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MusclePeng
OOOO아니 몇개만..읽자... 규부 조각 글로..
OOOO오메가버스 규부 보싷래요?
OOOO규부 엠카에서 같이 사진찍어줬음 젛겠네..
OOOO 마자요 ㅠㅠㅠㅠ 저는 쓰다가 중간에 접는 게 비일비재해서 외장하드 숨김폴더 어딘가에 쓰다만 글들이 수두룩.... 그래서 저는 자기만족으로 쓰고 잇습니다 규부 결혼하기 싫어 그것두 자기만족으로 썼다가 예상 외로 반응이 넘 조왓던,,,
OOOO나한테 규부...
OOOO 규부님 막콘가세여?!
OOOO 규부 현바라기는 해바라기 나올때까지 안죽ㄱ고 오래살수있길🌱🌻🌳!!!!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dang_svt
OOOO 규부야 한강 물 온도 체크해볼까??
OOOO ㅋㅋㅋㅋㅋㅋ숫자도못읽는규붘ㅋㅋㅋㅋ진짜쇼크와서 1도 정상적인게없엌ㅋㅋㅋ
OOOO 규부야 나도 막콘 c구역 간다ㅠㅠㅠㅠ
OOOO 규부정신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헐어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ㅣ어떡해ㅐ애ㅠㅠㅠㅠㅠㅠ
OOOO 규부...생일은...4워ㄹ..17일..(끄적끄적)
OOOO 웅!!!! 규부 성공했네💛
OOOO 규부 고마워💖💖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17xboo
OOOO 규부 듀뷰 규뷰><
OOOO 응 규부 여신~~~~~~~
OOOO 히힛 규부 만난당ㅠㅠㅠㅠㅠㅠ😘😘
OOOO 오오옹곡소오롫곡 성공해라..성공...규부만나야지잉..
OOOO규부 부야, 별똥별 떨어질때 무슨 소원 빌었어? 규너랑 같은거 빌었어 부(얘는 이제 더 크면 안될텐데...)
OOOO규부 부몸무게가 5kg나 빠졌어!! 규드디어 깔창을 뺐구나.
OOOO규부 규부승간!! 부왜 규내 안에 너 있다!!! 부당장 꺼내.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night_bleak
OOOO 밈 너무 사랑스러어요 아 짅자 존나 밈 짅자 님썰진자 조아한다구요 진자 넘 달닻헤 디져 아 사기라고 하면 안대요 숨지밈???? ㅠㅠㅠ ㅠ ㅠㅠㄴ악 념 조아 규부 저 짅자 조아하는 ㅇ대 님 진자 채고내요 저랑 결혼해,,,,, ㅠㅆㅠ
OOOO 1.규부 훠오 안쪽남. 솔직히 첨에 입덕했을때 거어어업나 메이져일줄알았다(그리고 민원이 버티고있었지) 배틀호모라고 생각. 믱구의 대형견미와 슨가니의 살짝 예민한 느낌이 합쳐진게 좋다. 살짝...믱구쪽이 을의…
OOOO오랜만에 규부썰
OOOO그리구 난리난 남편 회식자리에 거나하게 취한 규 데리러왔다가 미쳐가는 부 (앞에껴안는규부맞읍니다
OOOO 규부 맞고 죽어버렷다
OOOO 이런 말같지도 않는 소리마!!!!!!!!!!!!됐고 썸콘에서 만나자 규부야!!!!!!!!!!!!!!!!!!!(아파트뽑
OOOO 못생겼던건 나였징 규부는 이쁘고 귀여웠구 또봐야지 규부ㅠㅠ😍😍😍😍😍😍😍😍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218dk526
OOOO 규부는 진짜 말하는게 한결같다ㅠㅠㅠㅠ😢너무이쁘다진짜 고마옹❤시험치느라수고햇다❤❤
OOOO 규부 공부왜래잘해 다른차원사람같자나....
OOOO 규부 나계옮ㅎ해쏘
OOOOrt 규부 연애해?? ㅜㅜㅜㅜㅜ 겨론해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긴장한 뿌야한테 떨지말라고 해주고 움찔대는거 보면서 웃는 밍규...규부 넘 귀엽다고오
OOOO 흐규흐규부승관 세젤귀ㅜㅜㅜ ㅠㅠㅠㅠㅠ으허러어ㅓ어유ㅠㅜㅜㅜ
OOOO 이열 규부~~~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17xboo
OOOO 탐라 대표 못생긴 규부짠😆
OOOO 그니까ㅠㅠ 규부 요번에 콘서트가?
OOOO 규부 짱짱짱 오랜만이네~.~
OOOO 헐 규부안녕ㅠㅠㅠㅠㅠ?
OOOO규부는 (규함언니따라하기((
OOOO 규부 성공해라ㅏ
OOOO 워후 규부 언니라구 부름됭??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soo__chae_
OOOO 에뛰드 머리틴트ㅡ....?(문찐규부..?)
OOOO 규부 꼭 보러가야지😘
OOOO 흐익... 규부 만나는걸로..
OOOO 하 진짜 규부 사랑의.결실 맺는 날만을 기다리겠습니다..... 흐흐 다음주도 기대할게여!!!
OOOO 아이고 감사합니다 마부님ㅠㅠㅠ쟤네가 빨리...연애를 해야하는데..그래도 거진 다 왔어요 지금...거진 다 왔어요 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얼른 써서 빨리 규부 연애 시키겠습니다ㅠㅠ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OOOO 울 규부쨩ㅠ ㅅㅜ언니 걱정하는 마음 세계최고로 옙호💕
OOOO 규부 잘자💕💕💕😘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janganna87
OOOO 나 규부 플카 항상 이런데는 메고 다니니까
OOOO ㅋㅋㅋㅋㅋ아 겹네 울 규부ㅠ 내 뽑뽀 받아줘..❤️💗
OOOO부승간 짝사랑하는 이지훈이 규부 결혼식 축가를 써주는 그런 짠내나는 소금 염전 스토리였는데,,,(기억을 더듬는다)ㄱ
OOOO결혼해 규부
OOOO역시 규부 사귀는 사이 아닐리가
OOOO 우웅 규부❤❤
OOOO 오모! 언니시네요! 16규부입니당! 말편히해주세요~~!!!!😆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Meari_17
OOOO 우이 규부❤❤❤❤❤❤❤❤❤❤❤고마워 나중에꼭꼭만나고 즐덕행덕해~~~ 롱런꼬꼬💞💞💞💞💞
OOOO규부에게 선물^^
OOOO 큰 거 사서 멍든 곳에 붙여줬으면. 순, 석이 밴드 뭐냐하고 놀리면 우리 규 형이 붙여준 거임. 하겠지... 순, 석은 그 말 듣고 인상 구기면서 아 꼴보기 싫다… 하는 거. 부러우면 너네도 애인 만들던지. 하는 부로 규부...
OOOO 규부진짜..... 개미지옥입니더ㅠㅠㅠ 한번 들어가면 나올수가ㅜ없어요ㅠㅠㅠ
OOOO 저도 질투 많은 대형견 규 생각하며 썼어요 규부 넘 좋아요ㅠㅠ
OOOO내 꿈에 규부나옴;;
OOOO 규부❤️❤️❤️❤️시험 끝났냐...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forestofjune
OOOO🍣Main Tweet🍣 K•16쨜규수니규부에용😀 U•이그조,뱅탠,아오아,망블+팬 싫어여😢 Y•선반모환영!!😍 B•선팔+멘션=맞팔이여 다가와요😘 U•인피니트와함께꽃길👣🌺 5/15,29인기가요 7/9올슉업B6열8
OOOO 하 규부짠 우리닮음 ㅇㅇㅇㅇ(인정하라고
OOOO배틀호모 규부 좋으다 "김민ㄱ씨한테 뭘 진 적이 없어요" 그리고 진짜 부가 이겼다... 규의 저 허탈한 표정
OOOO 헤헹 규부💓💓💓💓💓
OOOO 그림상을유치원때이후로타지않앗지만이런그림을좋아해주는규부....💓💓💓💓💓💓😙😙
OOOO 와설레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품명=세멍뭉 주인 =규부 챙기세오❤❤❤❤❤❤규부가더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앙ㄱㄱ❗❗❗↗↗↗
OOOO 꺄아앙어가가ㅏ나라구ㅜ우우!!!!!!규부최애나라구우ㅜㅇ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ㅍ으앙ㅇ기부니가조아ㅠㅠㅠㅠㅠㅠ❤❤❤❤ 내성격=규부성격 ㅜㅜㅜㅜ??!!❤❤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d0rem2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어허!!! 규부는 참고로 복쭝아 조아해!
OOOO 헐 규부 감동이야😢😢
OOOO 규부찡o(^-^)o
OOOO 로미줄맄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나두규비스보러올라가는데 엄마가나혼자서울에냅둘리는1도없구...내가가도못만날것같은건왜때무니야ㅜㅜㅜㅜㅜ규부내려와아..😿
OOOO 자장자장 우리규부 자장자장
OOOO워후.. ㅋ소리봐... 무서워.. 이러다 천둥이라도 치면....... 규부 재워죠.... 잠 잘수있을까...
OOOO 규부!귭우귭우..!!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_sparkling9298
OOOO 규부언니라 부름 돼?? 난 주은이라그 편하게 불러줘 !
OOOO ㅍ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마워 규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규부 400팔로워 축하해❣❣❣❣❣ 롱런하자😍😍😍😍
OOOO @Hoya_Rena 헹 규부는 빠져 후후ㅜ후후ㅜㅎㅜ후후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ㅠ규부는 끝낫어???
OOOO 응응 규부언니라고 부를께💟💟💟
OOOO 그럼 규부언니라고 부르면 되는거지? 친하게지내자!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power_lina_boo
OOOO 응응❗❕❗❕❗❕❗❕❗❕❗❕❗❕❗❕❗❕❗❕❗❕❗❕❕❗❕❗규부 언니친하게 지내댜💚❗❗💚❗💜❗💜❗💜💚❗💚❕💜❕💜❕💜❗💚히힣
OOOO 조쳐❗❕❗❕❗❕❗❗❕❗❕❗❕❕❗❗❕❗❕❗❕❗❕❗❗❕❗❕❗❕❗❕❗❕❗❕❗❕❗❕❗❗❕규부 언니라고 부르면 될까❓
OOOO 규부짠이예용 샤랄랄ㄹㄹ랄ㄹ랄ㄹ라
OOOO청게의 계절이 돌아왔읍니다.. 여름...선풍기..책상..하복셔츠..그리고..규부..
OOOO 헐규부....
OOOO 머얕ㅋㅋㅋㅋㅋㅋ구ㅏ여우어ㅠㅠㅠㅠㅠㅠ혼자이쁘고규ㅏ얒고다하는규부 ㅇㅁㅇ
OOOO 규부^^^!진짜조녠데 .👈이만하게올리면 나는....?나는머가되....?ㅠㅜㅠㅠㅠㅠ😢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what2am
OOOOMinKwan 💕 규부 💕
OOOO 규부얔ㅋㅋㅋ너 혹시국어에서 가난한사랑노래배웠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규부 마싯다
OOOO어쨌든 규부사랑해...(자동트윗아님)
OOOO배틀홈5 남고딩미 개쩌는 규부 보고싶다ㅠㅠ 규가 매점에서 사가지고 온 빵 규 없는 사이에 뿌가 다 먹고 남은 봉지들 곱게 쪽지 접어서 규 책상에 올려놓는ㅋㅋㅋㅋ
OOOO이거 완전 규부 아니냐고... 이왕이면 수학쌤이 부고 국사쌤이 규였으면 조켄네... 이것은 문과 규 이과 부... 흑...
OOOO 규부=두부=유부 ㅇㅇ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forestofjune
OOOO 어머규부
OOOO 내사랑 규부쨩..💗
OOOO 마죠마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가쭝국어도이상해 워쓰우봄ㅁ! 이상해애.. 니쓰규부!!!!! 일본어 스고이
OOOO 마쟠ㅋㅋㅋ입에착착감겨 ㅋㅋㅋㅋㅋ한국어로써도 별로 거부감업ㅎ앜ㅋㅋㅋㅋㅋ 영어는 마이네임이즈규부 이케 한국어이상한데 와타시노규부데쓰! 뭔가 모를듯한 익숙함? ㅋㅋㅋ
OOOO 헐규부완전오랜만ㅠㅠㅠㅠㅠ이게얼마만이니ㅠㅠㅠㅠㅠ반가와😘못본만큼 소통못한지도 천만년은넘었울듯.....동결끝나면 나랑 폭풍소통오때😉괜찮다면 내가 테러해주께>☆<싫으면구냥 소통자주하거😍내가더치댈꺼니까 기대해😝😝
OOOO 규부짖짜올콘개부러웡ㅠㅠㅠㅠㅠㅜㅜㅜㅠ 몇갸는 앞자리하고 몇개는좌석이나중간...ㅡ?
OOOO 강남 아녀도 꼭 꾸준히 만나줘라!!!!! 내가 쫓아다닐꺼야 (규부 ㄴㄴ오지말아줘요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forestofjune
OOOO 규부쨩ㅠ ㅅㅜ언제봐도 넘 겹네 시험 언제까지얏? 강남으로 온다는 약속 내가 안잊었어..
OOOO 개똥같은소리야 찝찝한게 규부같구만
OOOO아ㅏㅏ아아ㅏㄱ 규부!!!
OOOO규부 부민구가 아프다길래 병문안 선물로 따오기 폴더를 만들어서 병문안을 갔더니, 폴더에 빠져들어 밤새도록 영상을 보다가 병세가 악화되었다고 들어서 죄책감이 들었다.
OOOO스펠명 규부(葵符)「미토 미츠쿠니*」 / 사용자 카미시라사와 케이네 / 등장 동방문화첩 Lv3 ※ 미토번의 2대,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손자. 『대일본사(大日本史)』를 편찬.
OOOO흣흑 십알 지금 규부 역아고물 보고오는 중이다 아 짅자 채고... 나도 글 잘 쓰고싶다,.,.., (현실뫄뫄햇다. 그래서 무서웟다. 집에 가고싶엇다. )
OOOO숨긴다고 숨기는데 엘이디플랜카드 든 것 처럼 요란난리법썩 연애 티 팍팍내는 규부 보고파

OOOO규부 저거 왜 어울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왜 마지못해 수락하는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규부스럽ㅜㅜㅋㅋㅋㅌㅋㅌ
OOOO 울지마로 규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야 위로해줄래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_MI0208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pattern0522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parkbsk98116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kyubu_kyuzizi
규부  솔부 석부 순부 쿱부 윤부 우부 원부 커플 삼각 둘이 noirplut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