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만화


OOOO간만에 단행본 샀음 마의파편은 예전에 기회가 있어 읽었던건데 이토준지가 몇년만에 공포만화 그리면서 점점 감을 찾아가는걸 보는게 즐겁고 자선걸작집은 아직 안봐씀 본인맘에 드는거랑 내맘에 드는게 어떤차이일지 궁금 t…
OOOO이토준지의 호러만화(?) 소용돌이가 생각나는군(?
OOOO만화를 열심히 안 봐서 그런가.. 네코무라씨 신간도 그렇고 이토준지 (신간 아닌 듯한) 자선집도 그렇고.. 안 땡기네.. 호시노 유키노부 신작 번역된 것은 좋긴 한데 막 궁금하진 않고 표지는 약간... 요즘 만화가< 따라 그린 듯한......<
OOOO나는 이토준지 공포만화 개인적으로 진짜 다 너무 재밌고 좋아하는데 역시 이걸 집에 놓을 자신은 없는 찝찜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좋아하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고양이만화만 소장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밤새 이토준지만화 봤는데 이 유명한 장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2때 이토준지 만화를 첨 봤는데 너어어어무 내 취향이라 쇼킹했음
OOOO간만에 단행본 샀음 마의파편은 예전에 기회가 있어 읽었던건데 이토준지가 몇년만에 공포만화 그리면서 점점 감을 찾아가는걸 보는게 즐겁고 자선걸작집은 아직 안봐씀 본인맘에 드는거랑 내맘에 드는게 어떤차이일지 궁금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Comic_Gallery
OOOO 그 이토준지 만화중 기름먹는거생각났어요. 유도였나
OOOO네 사실 저으 취향은,,,, 영화도 스릴러 서스펜스물 만화도 김전일 이토준지 웹툰도
OOOO솔직히 이토준지 만화 인물중 최고 미인은 토미에가 아닐까
OOOO 음악은 좋은데 뮤비는 넘무서워요. 꼭 이토준지 만화같네요. 쓰신 가사가 작품으로 나오면 트윗에 올려주세요. 궁금하네요.
OOOO 어머 실사화도 있네요.... 혹시 이토준지 아실려나. 공포만화 작가분이신데
OOOO이토준지만화를정주행할것이다.......썸데이......
OOOO요즘 탐라에 이토준지 만화가 자꾸 보여서 신기한 기분.
OOOO 오 세시간 개꿀이겠다 이토준지 만화책들 정독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 (이미 최신작까지 다 봤음) 컨저링 막 내리기전에 보러 갈 수 있으믄 좋은데 시간되면 말해주라 와타시가 영화를 쏘겠어!
OOOO아 오예림씨가 보라고 준 만화 죠죠와 이토준지 사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작가가 로한한테 인정받은 죠죠러
OOOO마쟈..내가 이토준지 만화보고 혐오하게된게 달팽이임ㅋㅋㅋㅋㅋ달팽이 개싫어함
OOOO이토준지 만화 정주행 해야겠다.........그 기괴한 분위기가 땡겨!
OOOO이토준지 작가는 솔직히 개그만화가의 재능도 매우 뛰어나다 ....증거물 소이치 시리즈
OOOO여캐가 앙탈을 귀엽게 부려야하는데 나흩님은 이토준지 만화에 초자연적 존재같은 비주얼로 고고하게 앉으셔서 이 무엄한 놈!! 하면서 눕혀놓고 봉으로 뼈 부러질 때 까지 때릴거 같아서 안 귀여워요
OOOO ㅋㅋㅋㅋㅋㅋ 그 머랄까 이토준지 만화는 음음음ㅁㅁ... 막 귀신나오고 그런거 아니라서 저는 밤에봐도 괜춘하더라구여 < 넘나 판타지라 그런지 몰라도 ㅋㅋㅋ 타다노 재미..! 크 암튼 일욜 끝나지마 (?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pimangtomato
OOOO 저두 소용돌이땜에 알게돼서 저번에 만화 한번 봤었는데 그림체 진짜 대단하시구...👍👍 그러나 저는 심장이 쿠크라 결국 끝까지 다 못봤어요ㅠㅠㅠㅠ 이토준지 만화는 밤에 봐야 그렇게 대박이라구...
OOOO되게 이토준지 만화에 나올법한 이야기다.
OOOO사람이 풍선으로 변하는 거 이토준지 만화에서 본 듯 근데 거긴 진짜 헬게야 ...
OOOO태어나서 처음 본 만화는 이토준지 <토미에> 와 <소용돌이(2권)>. 이후로도 초등학교 시절 내내 이토준지 만화를 봤다. <공포의 기구> 단편을 좋아했다. 만화와는 별개로 태어나서 처음 본 아니메는 디지캐럿.
OOOO세후니 요고 이토준지만화같다 사거리의 미소년
OOOO이북으로 나와있는 것 중 동물 관련 만화를 찾는데 이토준지의 고양이 일기는 표지가 너무 강해서 차마 엄두가 안난다
OOOO이토준지만화..새로운거보고싶다..
OOOO아린아 왜 이토준지만화 됐어 !?
OOOO슈바 이토준지의 소용돌이라는 괴기한 만화때문에 달팽이에 대한 편견이 생겼었는데... 그건 달팽이를 너무 괴기스럽게 그려놨어 역시 실물을 봐야 한다
OOOO 이럴때 쓸줄 알고 이토준지 만화책의 한부분을 저장해놨죠 ㅇㅅㅇ) 들어오실땐 마음대로였지만 나!갈!때!는! 아니라구욧!!
OOOO 히에에에엑..~!~!!~ 어니 그거 알어? 이토준지 만화 중에서 하수도에 사는 민달팽이 남자같은.. ㅠ 그런 느낌이었어 엄청 기분 드-러웠어
OOOO첫 공조품이 이토준지만화책이고 두번째 공조품이 바이오해저드ㅋㅋㅋㅋㅋ 재진 호러엽기 좋아하니...?
OOOO이토준지 만화에 출연한 티모..
OOOO뭐가 충격적이라는거지? 저 사진 이토준지 만화책에 나오는 토미에 닮았다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hi_d_2
OOOO분명히 오늘 하루종일 이토준지만화만 바서 그런 것이다,,,
OOOO그러고보니 이토준지 만화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네.
OOOO 존나 이토준지 만화에 나올 것 같이 생겼어욬ㅋㅋㅋㅋ아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공포영화는 새벽 2~3시쯤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거 같아 밖도 조용하고 괜히 분위기도 엄청 으스스하고 개인적으로는 데스티네이션 시리즈 꽤 좋아해. 공포만화하면 이토준지니까- 나는 아파트였나? 하루에 한층씩 죽는거 좀 무서웠어
OOOO쟤 저 자세 이토준지 만화에 나올법함.
OOOO신촌 피망과토마토 만화카페 2016.07.07 신간 #이토준지 #자선걸작집 #식신남 #빠져드는한숨에달콤한키스 #어떤마술의금서목록 #러브다이어리 #아드아스트라 #플라잉위치 #식극의소마
OOOO우울할땐 이토준지 만화보는게 최고다..
OOOO 이토준지 만화 보는줄...
OOOO절망스기루....집에 돌아와보니 이토준지 만화책에 거하게 헤어볼이 퍼져있다
OOOO나 저거알아 이토준지 만화책에서 봤음
OOOO이토준지 만화를 보는 나일단 책을 잡고 초스피드로 파라라라락 넘겨서 잔인하거나 그로테스크한 묘사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한 후에 실눈을 뜨고 한장씩 본다 (미리 넘겨서 페이지 훑고 제대로 눈 떠서 읽음) <어이! 어째서 그…
OOOO이토준지 만화 넘 재밌음 취향빵빵
OOOO이토준지 만화를 보는 나일단 책을 잡고 초스피드로 파라라라락 넘겨서 잔인하거나 그로테스크한 묘사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한 후에 실눈을 뜨고 한장씩 본다 (미리 넘겨서 페이지 훑고 제대로 눈 떠서 읽음) <어이! 어째서 그렇게까지 보는 거냐!
OOOO 제일 무서웠던 거 1. 붉은 실이랑 지옥탕이게 제일 처음 봤던 이토준지 만화인데 이걸 애한테 보여주니까 당연히 트라우마가 생기지 2. 스토커가 하수구에 (생략)끔찍 3. 옆집 여자너무 싫어 이…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112_408
OOOO나 초등학교 입학하기도 전에 엄마가 이토준지 만화 보여줘서 볼 때마다 트라우마 떠오름,,, 근데 우리 가족들이 전부 이토준지를 너무 좋아해서 소용돌이 빼고 모든 만화 다 봤다 (엉 엉)
OOOO 제일 무서웠던 거 1. 붉은 실이랑 지옥탕이게 제일 처음 봤던 이토준지 만화인데 이걸 애한테 보여주니까 당연히 트라우마가 생기지 2. 스토커가 하수구에 (생략)끔찍 3. 옆집 여자너무 싫어 이거 보고 일주일간 못 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세계관에서 이토준지 만화랑 비슷한건 풍선이랑 비명소리밖에 없지 않음? 전개는 전혀 다른데ㅋㅋㅋㅋㅋㅋ인용 왜하는지; 관종짓은 다른데서 하세요~
OOOO난 참.. 그 공포물에 나오는 괴물이나 귀신의 그.. 상어이빨같은.. 되게 가느다랗고 뾰족한 이빨이 빽빽히 잇몸까지 나 있은 이빨이 어릴적부터 굉장히 무서웠음. 지금도 좀 소름끼침. 이토준지 만화에서 가끔 나오는 ㅠㅠ 뮤서움 ㅋ큐ㅠ
OOOO학생시절 만화들 기억나는대로. -中 오렌지보이/언플러그드 보이/(클램프)엑스/호텔아프리카 -高 동경바빌론/에반게리온/멋지다마사루/카드캡터체리/원피스/헌터x헌터/몬스터/마스터키튼/바람의검심/기생수 -大 이토준지/돈이없어/데스노트/블리치/나루토
OOOO나 저거 알아 이토준지 단편선중에 아이스크림 먹었더니 아이스크림되서 녹아죽는 만화 있어

소용돌이


OOOO여태까지 가장 재밌게 본 공포영화는 뭐니뭐니해도 주온이었죠^^ 이토준지의 소용돌이는 원작이 너무 대단해서 그런가? 조금 실망이었어요~
OOOO 이토준지 소용돌이 캐릭터 느낌 나네요.
OOOO이토준지...소용돌이 넘 징그러운데
OOOO이거 뭔지알아 이토준지 소용돌이,,,,
OOOO근데 이렇게 달팽이를 좋아하는 나지만 이토준지 소용돌이 읽고 나서는 한동안 달팽이를 만지지 못했다
OOOO나루토 >보루토 >소용돌이> 이토준지의 의식의 흐름😐

그림체


OOOO내 캐 약간 이토준지 그림체 닮음 특히 눈 그늘이
OOOO보루토 그림체 이토준지 생각남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449_SO_NAR
OOOO 그... 이토준지 그림체 닮은 애가 너무 무서워서 중간에 잠깐 못 읽을 뻔했는데 다 읽긴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머리길고 몸좋은 애가 없어서ㅠㅅㅠ
OOOO 달팽이는 벌레인가 파충류인가 뭔지 모르겠어서 검색해봤더니 달팽이과래 (..) 어쨌든 극혐 징그러움이었어.. 심지어 약간 이토준지 그림체(?) 였어 ㅠ
OOOO이토준지가 그 그림체로 순정이나 bl이나 백합그렸으면 지금보다 떴을까...? 순정은 모르겠지만 백합은 왠지 지금만큼은 떴을거같기도....이토준지만큼 여캐잘그리는 작가도 드물고 토미에 중간쯤에 그림체가 (갠취로) 증말 이뻤음....

토미에


OOOO이토준지 토미에 시리즈도 좋아...
OOOO<최애가 보는 내 그림> 이토준지사마 토미에 트레
OOOO토미에를 이토준지가 어디까지 생각하고 만들었을까 생각하면 너무 재밌고 혹시 별 생각없이 만들었다면 토미에에 관한 평들을 이토준지가 어떻게 받아들였을지 생각하면 또 신남
OOOO이토준지가 그린 토미에는 내 안의 하라다 이미지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Gryffindor_er

자선걸작집


OOOO★내일(7/7) 나옵니다★ 이토준지 자선걸작집, 플라잉 위치 3권,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코믹스 16권, 식극의 소마 15권, 식신남 1권, 빠져드는 한숨에 달콤한 키스 1권, 아드 아스트라 스키피오와 한니발 6권, 러브 다이어리…
OOOO★내일(7/7) 나옵니다★ 이토준지 자선걸작집, 플라잉 위치 3권,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코믹스 16권, 식극의 소마 15권, 식신남 1권, 빠져드는 한숨에 달콤한 키스 1권, 아드 아스트라 스키피오와 한니발 6권, 러브 다이어리 65권 총 여덟 권!
OOOO오늘 이토준지 자선걸작집 발매한다그랬는데 어디서 찾아봐야하지 검색해도 안 나오넹 ㅜ

신작


OOOO이토준지 신작! 살수밖에없다!
OOOO이토준지 작가분 신작 떴네... 으으 난 저 작가 너무 무서워 ㅠㅠ
OOOO잠깐... 이토준지?! 여름 시원하게 보내라고 신작이 나왔네요.
OOOO이토준지가 신작을...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goguma906
OOOO헉 이토준지 신작이래 너무 좋다 ;ㅅ; 얼른 결제
OOOO드디어 나왔다 이토준지 신작 한국판 ㅠ ㅇ ㅠ 근데 제목폰트 외그레?

소이치


OOOO지금생각했는데 내가 돈 존나많아서 이토준지 전시회때 소이치 그림 살수있을정도되면 좋겠다
OOOO이토준지쌤의 소이치를 파고 있어요 우주먼지 마이너 예아아 소이치 계정을 홍보합니다. 지금까지는 픽시브 소식만 올렸음다 >>
OOOO~맛간 초등학생 어벤져스~ 1. 에릭 카트맨 (사우스파크) 2. 소이치 (이토준지) 3. 바트심슨 (심슨가족) 문제아 후보 받습니다~

달팽이를


OOOO 막 삼사년씩 키운 애인 줄 알았으... 달팽이를 조금 더 귀엽게 바라볼 수 있었던 어린 날의 나를 돌려내라 이토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OOOO 처음엔 여고생으로 망상때리다가 이토준지 느낌나네?이러고 리퍼랑 솔져 대입해보니까 좋아서 오늘밤은 이걸로 연성 도전한다!!!!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asm1048

왠지


OOOO 왠지 이토준지 시리즈는 책 꽂아둔 곳에 음기가 서릴 거 같달까 그래요<<
OOOO 오오..그럼 왠지 괜찮을거같아요!!! 히노히데시는 이토준지와는 달리뭐랄까...개인적으로는 뭔가 기분이 나빠서 잘 못 보겠어요 ;ㅅ;

싫어


OOOO찾으시던 책이 입고되었습니다. 테라포마스, 신이 말하는대로, 남과여, 죽음에관하여, 이런영웅은 싫어, 이토준지, 나의히어로아카데미 등

지옥탕


OOOO 오늘 님 덕분에 잘 먹고 잘 놀았읍니다ㅇㅅㅇ)♡ 우리 나중에 이토준지 콜렉션 정독하자 저는 지옥탕 추천드려요 (스레기

그림


OOOO3000팔로워 기념 짐총(+국민)그림입니다.전부터 하고 싶었던 이토준지 콜라보이구요,무서울까봐 졍국이 눈 집어넣었어요..;;;ㅋ 그냥 덕후의 심심거리로 관대히 봐주세요ㅠㅠ #kookmin #국민연성
OOOO 이토준지상노 미녀그림은 아주 좋기 때문 내 취향은 인형의집에 등장하는 가누코이다
OOOO이토준지 그림은 이쁘다고 느껴질정도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Already_dead444
OOOO오늘 딩굴딩굴에서 펫숍오브호러즈 읽었는데 재밌엇다. 약간 그림 예쁜 이토준지 같기도 하고...

그린


OOOO이토준지 풍으로 그린 몹사 넘 보고 싶다 제일 잘 어울리는 건 리츠 일 듯 사거리의 미소년 리츠...

걸작집


OOOO아 대박 이토준지 걸작집있네 살까...
OOOOGS 포인트로 긁어서 가져온 마음의 양식..이토준지 걸작집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다. 14000원이나 할줄은..하지만 미공개 단편이 하나 들어 있다고 하니 살수밖에 없잖아!
OOOO이토준지 자선 걸작집 가지고싶다...ㅠㅠ
OOOO대원 블로그에서 이토준지 자선 걸작집 나온다는 얘기 듣긴 했는데, 금요일에 나가면서 사와야겠네.. 어둠의 목소리도.. 소장하고 있지는 않은데.. 모르겠다, 책 상자가 워낙 많아서;;

이토준지


OOOO이토준지는 거의 다 모아서....... 미미의 괴담이 아직 없는데 별로래서 고민중이고 우국의 라스푸틴은 내 스타일이 아니라 보류중

OOOO헐 뭐야 신간나왔나????? 사야지 얼른 <<이토준지 거의 다모은사람
OOOO왜 애들이 이토준지가 됐어
OOOO드킹이 책 안살려고 했는데 이토준지 센세거는 그냥 지를 수 밖에 없었다... ㅠㅠ
OOOO 아.. 저 이런 티파티 초대 이토준지 에피소드에서 봤어요...(도망
OOOO저거 모가지 왜저로냐...? 존나 이토준지시리즈보눈기분임
OOOO헐헐ㄹ 이토준지 자선단편집 넘기다가 긴꿈 첫페이지 보고 넘 흥분함ㅁ 이거 개짱
OOOO이토준지만허ㅏ 좀 충격과 공포다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doctor_of_love_
OOOO 으으 페르야 내가 더 사랑해 주거서도 사랑해~!!(고래고래~~(이토준지짤 어느 세계관이든 펙툐가 딱붙어서 행복하게해줄거야 ㅠㅠ
OOOO 측면에 턱이 아예 없어요 코도 사고난 거 같고 거기에 눈은 이토준지풍으로 상당히 날카롭고...모아놓으면 또 상당히 매끄럽게 조화되어서 신기 그래서 우리가 재현이 식이 안됨 흑
OOOO이토준지는 지금 잘 보는데 저것은 몰라 그냥 묻어버리고 싶다
OOOO이토준지 뭔가 새로운 모음이 나왔길래 ..
OOOO워 크리피한거... 이토준지 공포의 물고기가 떠오르는 것은 왜...
OOOO으어어 이토준지 작품들 꿈에나올거가타
OOOO역시 육개부 너무나 아이돌인ㅋㅋㅋㅋㅋ 저거 관람차 장면은 사실 놀라부렀다... 그로테스크+컬러풀 예쁨 이거는 약간 90년대 말 일본 뮤비 같...은 건 둘째치고 이토준지가 떠올라버려서...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redking990
OOOO고양이 키운 경험을 공포로 승화시킨 이토준지옹
OOOO이토준지가 좋아할것같은 고양이군
OOOO이토준지 바막 파는 곳 찾았는데 실물 ㅂㄹ일까봐 못산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토준지ㅠㅠㅠㅜ저의 괴랄한 인격형성에 영향을 끼친 사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토준지,, 좋아했어요,,
OOOO 그렇죠 그런거죠..! 저 왜 갑자기 이토준지의 쭈쭈해!!쭈쭈~~!!!가 생각날까요..(혹시 욘엔 무 라는 책 아시려나요) 그것처럼 질투난 시리우스가 세브 뺏어안더니 나도 쓰다듬을거야!!나도!!했다가 뒷발차기 맞음 좋겠(...)
OOOO#메인트윗 Rz cos 팀원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소품수주샵 운영하고있습니다 원피스/이토준지/페이트/언더테일/등등잡덕 팔로우 뮤트 블락 블언블 모두 자유 초면멘션 ok ☆요☆로☆시☆쿠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_ddbcat
OOOO이토준지버전 미치보고싶은 것
OOOO저거 이토준지 혈옥수 같은 느낌나는 건 나만...?(rt
OOOO 일ㄹ러ㅓ로 호러ㅓ연출ㄹ기막히게ㅔ....¿¿겁나게ㅓ어려운디ㅣㅋㅌㄴㅅㅋ 이 이토준지ㅣ라도(ㅈㄴ
OOOO하나하나 사랑을 받으면 몸에서 꽃이 자라는데 솔직히 원닥은 이토준지급 고어물이라 존너 식겁함....아니왜...
OOOO이토준지 걸작선 사고싶다
OOOO 음... 이토준지쪽에 좀 더 가깝지않을까..생각해요!
OOOO 음?? 이토준지나 히노히데시같은 부류일려나요...'ㅅ' 전자는 볼만한데 후자는 ㄷㄷㄷㄷ ㅠㅠ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taken_just
OOOO2014년에 이토준지 사인회 못가서 슬퍼하며 시카프 구경하는데 우연히 이토준지만나서 싸인받고 사진도찌금.... 헉헉 지금생각해도 너무심쿵이다 #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OOOO아마 이토준지
OOOO서든2 이토준지 급인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ㅏ낰ㅋㅋㅋ 수치플일거라구 생각합니다 () 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이토준지 넘나릐 조은 ///ㅅ///
OOOO이토준지 다른 책들도 한번 봐보고싶군
OOOO이토준지 단편 같네 풍선..
OOOO 헉 이토준지님 싸인하주세요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4222_7179
OOOO 이토준짘ㅋㅋㅋㅋ
OOOO 오 이토준짘ㅋㅋ
OOOO아미칰ㅋㅋㅋ이토준지 정말 몰입해서 보고있었는데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좋아하는 것과 별개로 점성 분비되는 생물 도저히 못 만지겠어,,, 지렁이친구 비주얼류갑갑갑 대체 왜 그렇게 생긴 거에요 메마른 바닥에서 구출시켜줄래도 젓가락이나 신문지가 있어야만 만짐,,, 어릴 땐 달팽이도 잘 잡았는데 휴 이토준지 때문인가(??)
OOOO 이토준지 자선집에 나올 ㅓㄱ 같애요...(넘
OOOO (안물안궁사실)이토준지는 저 중3땐가 책들 다봣습니다 후후
OOOO 잘못봐서 이토준지네 남캐인줄 알았어여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popvim
OOOO 아니 그것이 무엇이냐..? 난 이토준지도 안봤고 저런공포력도 무서워하는 coward라..
OOOO 눈이 졸라아프군,, 이토준지력 약 30정도... 일단 난 서양사람+공포 전혀 두렵지않은 사람
OOOO 이번에 새로나온 뮤빈데 쫌 크리피해. 댓글에 이토준지가 앨범아트만들면 이런느낌일거같대. 약간 섬뜩?
OOOO이토준지 트레 너무 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어울려
OOOO이건전부이토준지때문이다 징그러ㅠㅠ
OOOO ㅎ헤 이토준지는 사랑입니닷...!!!
OOOO 이토준지 작가님 넘 조으해여!!!!ㅠㅠㅠㅠㅠ기회 되시면 꼭 다 봐보세여 발상이 특이해요 진짴ㅋㅋㅋㅋ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rakang96
OOOO 8권 시가라키 한페이지짤도......... 알고는 있었지만 너무나 이토준지 뺨치는 무서움..........아아아~~~~~~~평생소원쓸게요~~~~~~~~~~~~ 1초만요~~~~~~아잉~~~~
OOOO 헉 이토준지,,! 큥스님 대단하십니다,,👍
OOOO 달팽이는 괜찮지 않을까... 이토준지 찍을 것도 아니고..
OOOO 우왁ㄱㄲ패러디 단행본이라니ㅋㅋ신기하네욥ㅋㅋ이토준지꺼는 많이안봤는데 재밌었어요,,!!
OOOO 네 이토준지에여!!! 원피스파티는 원피스패러디같은거예욜!!! 작가는 다른...!! 정발이 안됐는데 넘 궁금해서 사써요 ㅋㅋㅋㅋㅋ
OOOO 이토준지인가요? 고어스러운ㅋㅋㅋㅋ원피스 파티는모에요??
OOOO 이토준지 달팽이고기 드실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radish_greens
OOOO역쉬 주기적으로 이토준지 봐줘야함
OOOO 이토준지.....? 밤에 단체로 자는데도 무서워서 악몽 꾸시는 분이...?(뒤끝
OOOO달팽이넘무서워... 이게다 이토준지때문이야
OOOO뭐야 이런 건 이토준지만이 살릴 수 있다구...
OOOO 이토준지 이번에 신간 나왔어요 ㅋㅋㅋ
OOOO갑자기 괴담들 떠오르는데 이토준지랑 학교괴담이랑 공포학교랑 이것저것 섞인것 같고.....
OOOOㄱ ㅐㅅ1발 존나 광고배너로 ㄱ이토준지같은거 넣는건 좀 비인간적이지 않냐 구글 배너에 광고 ㅇ넣을 생각한 출판사 홍보팀 싸이코님아;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ff_wouldUman
OOOO 이토준지뺨치는 각본
OOOO이토준지 자선컬렉션......궁금하다....살까 고민고민....
OOOO 아뇨아뇨 이토준지꺼도 잘보는거라 아마 괜찮을거예요 ㅇㅅㅇ))99
OOOO이럴수가 저기 저 이토준지 보이십니까?
OOOO 이토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번에 놀라는 표정 사진 생각나네여...
OOOO이토준지..!
OOOO잘생긴알바 멍한표정 발찌를찬모습 싼데예쁜옷 공복감 볼테르 초롱초롱한눈 힙합 공허 자신감 한강 곧은자세 좋아요 tap.t 무인양품정리박스 아티초크출판사 크리스피오리지널도넛 손목시계 박명수 망고 영화스토커 꿈의해석 스틸플라워 기묘 섬뜩한거 민정밥 이토준지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seouljungle
OOOO겁페 미도스지 나오는 부분은 밤에 못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이토준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로헤도로 결제해버려 이토준지 결제해버려
OOOO이토준지 그 식인하는 에피소드같은데
OOOO오랜만에 괴담 모음 찾아 읽으니 등이 매우 서늘서늘 한 것이다. 조만간 이토준지 단편들도 쭉 완독해야지.
OOOO서든어택의 이미지가 점점 이토준지화되고 있다
OOOO 앗 그거 내가 이토준지 시리즈 중에서 좋아하는거 ㅠㅠㅠ으으 상상만 해도 너무 무서워 그 상황...
OOOO헐 이토준지 뉴책!!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monminou_xm
OOOO 이토준지!!신간!!!!! 호에!!
OOOO이토준지 걸작선....
OOOO서든어택2 왜 저럼ㅋㅋㅋㅋ 이토준지랑 합작함?
OOOO이토준지 자선걸작선인가 너무 궁금한데 표지가 사기싫게 만들어 그거...
OOOO있지도 않은 이토준지 책은 왜 자꾸 꿈에 나오는지 모르갰음
OOOO 이토준지 에디션...
OOOO정크랫 죽도록 사랑해(이토준지풍)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lee116321
OOOO나 저거 알아 이토준지 벽
OOOO이토준지 얼굴도둑 에피소드 보면서 얼굴도둑이 뭐가나빠 이뻐지겠다는데 뭐가나뿌냐구 했던거 나만그런거아니자나^ㅇ^...옆에 있으면 얼굴이 옮는다니 여러분은 나랑 친하게 지내야해....(집착)
OOOO아이폰 이토준지 에디션
OOOO어제 튓한 이토준지 코스프레어에게서 답멘이 2개 왔는데 (영어로 보냈으나 일본어로 간단 답멘ㅋㅋ) 알림창에 순간 보인 프사가 무서워서 움찔했다...ㅋㅋㅋㅋ
OOOO가서 이토준지 전시회인가 여튼 그런 거도 있었구..
OOOO이토준지센세 작화로 학무 에피소드 중에 하나 그려보고싶은데 손이 안따라줄듯 ㅋㅋ ㅜ 이토준지센세 너무너무너무 세젤 존잘이심
OOOO아 진짜 많이 생각하는건데 왜 학무는 이토준지와 콜라보하지 않았나 ....... 대작 나왔을텐데...이토준지센세 작화로 학무..ㅜ....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segunO_Oa
OOOO 예전에 고스트헌트(마이너한지라), 어나더(알려진 애니) 봤죠. 이토준지의 단편 애니도 봤고. 공포의 물고기 였나 그거요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goguma906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Futaba_Sinco_L
이토준지 만화 만화를 소용돌이 만화에 그림체 토미에 자선걸작집 공포만화 신작 소이치 macherie8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