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레미는


OOOO레미커뮤는 마법소년있어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것도그럴게 레미는 일단 마법소녀 아니고....견습마녀고....남자들의 세계인 마법사세계도 따로있으니 마법사 세계에서 견습마법사로 키우면 되겠지라고 생각해서 머...원작부터 남자가있는데 가릴게 어딨나.
OOOO레미다비드(5세)가 "내가 술래니까 레미는 숨어! 10셀게!" 하길래 "알았어~" 하고 숨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찾으러 가질 않아서 무슨 일이냐 물었더니 "나... 6까지밖에 못 세..." 라고.
OOOO 일단 제일라욘즈를 벗어나야ㅠㅠㅠㅠ구단에서 돈좀써줘쓰면 싶네요😂😂 레미는 좋죠8ㅅ8 전 학생공연으로만 봤지만ㅋㅋㅋㅋ중소극장위주로 봤는데 자꾸 본진배우가 대극장으로가서 힘들어줍니다ㅠㅠ
OOOO여름이니까... 레미는 수영장이나 바다나 계곡... 같이 간 거 보고싶다 하이겨슬은 에어컨 틀어놓고 아이스크림이나 수박...은 이른가 시원한 거 먹으면서 방콕하고... 밀크티는 둘이 뱃놀이가도 좋겠구 음움
OOOO레니아... 아 나 진짜 못난 앤오라서 (꿍) 탐라도 잘 못봐서 레니아 퍼블트도 매번 놓치고 말야... (자총) 레미는 내 머릿속에선 이미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로 완결난 느낌이고... 썰 풀 거리야 많겠지만 이미 충만하달까 이걸 뭐라고해
OOOO 인어가 난리를 안 치니 구매자가2222 같은 느낌.. 레미는 언제쯤, 언제쯤 하면서 안에서 입맛 다시면서 업자들 이름 부르고(어떻게 안 거야!?), 멜은 그냥 심심해. 저기, 나랑 놀아. 그 애 만나러 가기 전에(공포
OOOO 밥 시간대면 꼬리 살랑거리면서 밥 먹으라고 레미가 채근하고..아 슬슬 돈 떨어지나. 하면 보석 한두개 톡 토독 떨어트려 주고.. 사실 레미는 리리가 자길 또 사줄 줄은 몰랐구....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chokydaum
OOOO 가냘팠던 적이 있었나 나..?!?😊😊조아~~! 우리 유레미는 여전히 작고 귀엽겠디 호호

레미님


OOOO 레미님 마자요!! 저쪽계정 ㅠ 근데 제가 답보내도 안보여요 알람이 안뜨나봐요 ㅠ
OOOO 레미님 말 넘나 잘하시는 것....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아쉽게도(?) 걔네 절 닮았대요. 터가 잘못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OOOO 들어와도 트윗은 안 올리니까 티가 안 났나봐요.(너무당연한소릴;; 앞으로 레미님 트윗에다가 말 없이 하트 박을지도 몰라요. ㅠㅠㅠㅠ 그리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간적이라니 최고의 칭찬이네요.
OOOO 흐흐그럼여 레미님잇자나
OOOO 사랑해요 레미님 언제나 나 잘 받아줘서 넘넘 고마운거 알고있죠~?❤️ 레미님은 언제나 저한테 소중해요 제가 많이 아끼구❗️ 진짜 사랑해요❤️
OOOO 뜰때까지 리세하나바여...머하는사람들인지 모르겠어요.......투쓰알로시작하면눈이행복함니다 레미님😀👍 (영업
OOOO 앗 레미님! 께서 주신 사진 상큼하고 샤샤샤한데 사진 속 인물이 불미스러운 일이 있는 연예인이라, , , ㅠㅠ 불편해하시는 분이 혹시나 계실까봐 인장으로 사용하진 못했습니다... 기껏 사진 던져주셨는데 죄송해요ㅠㅜㅡㅠ!!
OOOO ㅋㅌㅋㅋㅋ아낰ㅋㅋㅋ 레미님 제 음식 다드새요... 다 양보할 수 잇어.... !!!! 저도 레미님 조아함니다ㅠㅠ♡
OOOO내 첫 일드는 고쿠센 그리고 꽃보다 남자가 두번째 나의 첫 애니는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아 물론 레미님도 좋아하긴했는데 덕후짓은 안함

레미랑


OOOO아 맞아 보찾ㅇㅔ서 팡이랑 레미랑 같이 보물 찾는 편하나있음하고 생각중이다 저런 조합 무지좋아해
OOOOrt 10대 저 노래 알아여~!~!~!!!~!~!!ㅠㅠㅠㅠㅠ저거 투니버스에서 레미랑 에이스랑 매드무비처럼 나왔던걸로 기억ㅠㅠㅠ저노래가 나의 애창곡이였...아빠 컬러링이기도 했음 무려 ★내가★ 녹음한 노래로..!
OOOO누가 레미랑 링귀니랑 사귀는거 연성해줬음 조켓다 이제 나 종족도 안 가리고 있어ㄱㄱㅋㄱㅋ 생쥐랑 사람이라니ㄱㅋㄱㄱㄱㅋ 사랑엔 그 어떤것도 장애물이 되지 않는다더니 ㄱ ㄱ ㅋ ㅋ
OOOO 그래도 코난이랑 하루히랑 사쿠라랑 네티랑 잔느랑 리리카랑 우사기들이랑 모모코들이랑 레미랑 다 한 동네 살면 신나겠다. 외국엔 호그와트가 있고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_seidnx
OOOO레미랑 또미가 나오는 에피소드나 평소에도 형제자매관계를 잘 설정한것 같다.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지만 공생관계에 있는 둘.
OOOO나 이장면 너무 좋았다. 레미랑 또미.....

레미가


OOOO 배경도 막 핑크핑크한데 레미도 핑끄핑끄해서 진짜 넘나 이쁜것... 레미가 이쁜줄은 알았지만 진짜 저 사진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을 정도로 이쁘게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
OOOO그 사이 아이를 가졌다면 그 아이에게 내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나? 내게 보내라. 이번에는 내가 하늘 산맥을 여행시켜 주겠다. 기다리고 있다. 여기 레미가 널 기다리고 있다. 아직 어딘가에 살아있다면 대답해라.
OOOO 레미가 절 싫어하나봐요 으어엉ㅇ ㅜㅜ
OOOO ....ㅋ................(흐릿 물려죽거나 찢겨죽거나 만졌다가 독 때문에 여린 피부 다 상해서 앓거나... 왜 이렇게 안티는 약하죠...?? 레미가 살려주면 일단 얘도 보석 뱉는 인어가 되기는 하는데. 눈물진주..
OOOO 레미가 안 줄걸() 리리가 나누려고 하면 올망올망하게 쳐다보고 막... 그러다가 억지로 꿀고 가려면 이거나 먹고 떨어지라고 던져맞추고...

레미의


OOOO 설레미의 세웅오빠시 💘 (츤) 나두 이제 자야지 > ______ <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어 내가 본 애니 중 가장 귀여운 애기 넘버1-1다 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 넘버제로는 레미의 하나고 ㅠㅠㅠㅠ넘버원은 루다인거시다 ㅠㅠㅠㅠ흐허 거렇게 귀여운 애기들 넘나 좋은거 ㅠㅠㅠㅠ내가 만날 어부바해주께 아가 ㅠㅠ....(혼절
OOOO1. 고딩땐가 꼬마마법사 레미의 멤버다 되었다 (ㅈㄴ 근데 빗자루를 타도 내것만 안 떠서 방석 위에 앉아서 염동력 연습 하고 그랬음. 썰매타는 것처럼 한 귀퉁이 들고 앉았는데 뜨지는 않고 앞으로만 쭉 밀려나서 바닥 청소 실컷하…
OOOO1. 고딩땐가 꼬마마법사 레미의 멤버다 되었다 (ㅈㄴ 근데 빗자루를 타도 내것만 안 떠서 방석 위에 앉아서 염동력 연습 하고 그랬음. 썰매타는 것처럼 한 귀퉁이 들고 앉았는데 뜨지는 않고 앞으로만 쭉 밀려나서 바닥 청소 실컷하다 깼다...
OOOO스위니토드가 런던에 돌아와서 러빗부인말구 레미의 신부님을 만났으면 어케 되었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3. 고양이나 개를 키우게 되면 아프거나 모종의 이유로 마취를 하게 되고 마취가 깨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게 너무 가슴아프다. 레미의 경우엔 두번 있었는데 (중성화/스케일링+미용) 정말 필요할 때 아니면 앞으론 안하려고 생각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을때까지 보시려는 거냐궄...!? 레미 시체는 안 썩습니다. 신님들의 인형이랑 비슷한거라.. 다른 인어는 몰라도 레미의 시체는 안 썩어요. 근데 리리보겠다고 대형종이나 인간으로 다시 올 것 같구..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fjrhdrns22

립밤


OOOO레미 립밤보고 나랑 제희언니랑ㅇ 대화한거 넘 웃ㅅ김 ㅋㅋㅋㅋㅋㅋㅋ 각자 장르의 최애들이였으면 2개사서 하나는 아껴바르고 하나는 감상용으로 쓴다 진심.....
OOOO나랑 레미 립밤 같이 사실분..?
OOOO허얼 레미 립밤 나온대 이거 솔짇히 사야할거같아
OOOO미 쳤 나 레미 립밤?!!?
OOOOㅋㅋㅋㅋ톡방엨ㅋㅋㅋㅋ 레미립밤 도레미텝블러셔ㅋㅋㅋ 올라옴ㅋㅋㅋㅋ 룩:헉! 이거 가지고싶어!(올림 밥풀:밥푸리 저거ㅠㅠㅠㅠㅠ 미미:미미도 레미ㅠㅠㅠㅠ!!! 나이사꺼야!!!!뿌에에에엥!!!
OOOORt) 레미 립밤 2376엔이네 공구하거나하면 3만원에 살 수 있겠다
OOOO????? 레미 립밤???? 반다이 왜 갑자기 레미 챙겨주냐 아앙????? 나 덕질할땐 뭐 나왓냐 아아앙?!

나랑


OOOO진짜 찬혁이 넘잘생긴거 아니냐ㅠㅠㅠ 수현이는 꼬마마법사레미 현실버전임 뾰로롱해서 그대로 나랑 살아줘 보정1도 안한 사진+연사로 와다다 찍은거중에 중간에 뭉탱이4장 사스가 악뮤 비주얼 그룹ㅇㅇ
OOOO 저는 코타케랑 레미요 흐으윽 흐으윽 온푸쨩은...나랑사귀자...어엉터ㅓ터어어어어엉엉ㅇ어ㅓ어어유ㅠㅠㅠㅠ
OOOO마아사 세계최고........ 레미 우주최고........ 사치 나랑 사귀자.... ㅇㅇㅇ랑 ㅁㅁㅁ랑 평생 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포 못 해 안달......

레미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 레미야ㅜㅜ 나 내일 면접 결과 나온다 어쩌지 레미야 어떡해?
OOOO 레미야 안녀어어엉 나 무전이야..!! 팔로하구 갈게
OOOO "넌 이름이 뭐야?" "나? 응, 레미야!" 소년이 자랑스럽게 대답한다. 마틸드는 그 이름을 속으로 가만히 불러본다. 노래의 계명처럼 두 음절로 이루어진 이름, 레. 미.

이름


OOOO나 디게 이름 쉽게 빨리 질리는 것 같아 ,, 레미도 좀 질리기 시작햇어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669552
OOOO아ㅏㅏ레미리ㅣ마가ㅏㄴㄴ이름겹쳣어어떡해보통바꾸나?내가늦엇으니가내가바꾸지?아니나이름겹친거처음이야어떡해
OOOO하지만, 이 세일란드라고 하는 건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네. 분명 레미페리아 근처에서 유명한 이름 아니었나?

레미도


OOOO 아앗 디지몬!! 미나 예뻐요~~~ 핑구 뭐 먹거나 걸어다닐때 챱챱 소리 날 것 같은데 안 나는.... 패트와매트 대머리~~ 레미레미도레미 머리 무거울 것 같아요... 딩동댕유치원에 뚝딱이 나오나요?
OOOO 옷은 만들 수 있으니 제껴놓고, 유카리? 레이무? 아냐 둘 다 촌장할 성격은 아냐... 레미도 아냐... 음.... 누구로 해야하나....
OOOO 아 ㅋㅋㅋ 마자 꼬마마법사레미양 오랭망이양 나그거 옛날에 겁나많이버ㅏㄱㄴㄴ데 레미레미도레밍~~
OOOO 나 아빠 여동생 할머니는 개빨ㄹㅣ뚜ㅐ성 앉을 수 있었음 근데 좀ㅂ비들이 뛰어서 쫒아오는데 싸울때만 느려짐 ㅂㅅ들 이때까지 쭉 걔네가 도레미송 부르면서 옴 도레미송은 그거임 도레미도미도미레미파파미레파~~ 여튼 그랬ㄴ는데 포위당함
OOOO세일러무라오니까 레미도나오네 베리뮤우랑 프리큐어는 안나올려나? 아니면 코미라도
OOOO 레미도 넘나 명작인것...

마법봉


OOOO그 향수뿌리는거 그거는 변신이랑 마법봉이 낫취향이었고... 그외에는 다 종ㅅ은것같아 저호르ㄴ은 마법구슬넣는게 넘 기분좋앗고 구루구루호른도 좋고.. 흑흑 간만에 레미나 다시볼가
OOOO나. . . 저 레미 마법봉 초딩때 넘가지고파서 나이를 잊고 마트 바닥에 주저앉을뻔 했는데 . , 가격두 그당시 3만5처넌이였나ㅠ 지금 봐두 가지고싶게 생겼다ㅜㅠ
OOOO레미 만화에서 가장 기억나는 요소는 마법봉 안에 있는 구슬인데 마법 하나 쓸때마다 구슬이 하나씩 줄어서 애들이 마법 쓰려다가 구슬이 얼마 안남았다고 안절부절해하는게 굉장히 인상깊었다. 근데 나-중엔 이런장면 그다지 많이 안나왔던 것 같은
OOOO누가 나한테 마법봉 하나 선물해 줬으면 좋겠다..가능하면 꼬마마법사레미껄로.....
OOOO나도 레미마법봉잇엇는데 어디갓지 누구줘버렷나

레미그린님


OOOO 모야..... 레미그린님 그림두 잘 그리셨어.....모야... 이 탐라에서 나만 아무 것두 못하나 봐... 렘님이랑 망님이랑 피셔님이랑 다 멀티 존잘이시구ㅜㅜㅜㅜㅠㅠㅜㅜ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ba_na0510
OOOO장남 안 파셔도 되니까 나 믿고 장남 웹진 들어가셔서 레미그린님 것 좀 다 읽어주ㅛㅔ요 대박
OOOO나 왜 레미그린님 글 지금 읽었죠? 아 대박이야 여러분 제발 제발 장남하세요 제발... 장남을 알고싶으신가요? 문남을보세요! 장남이 궁금하시다구요? 월간장남을 보세요! 장남이 자꾸 보고싶어진다구요? 사랑입니다

꼬마마법사


OOOO나 꼬마마법사 레미 다시 보고싶어졌어
OOOO천사소녀네티,신의괴도잔느,신비한별의쌍둥이공주,꼬마마법사레미,캐릭캐릭체인지,프리큐어,피치피치핏치,베리베리뮤우뮤우,슈가슈가룬.... 나 의외로 변신소녀물 엄청 봤었구나.

앉아서


OOOO 맞아여 고맛토 할때 저는 티비에 앉아서 레미나 보고있었져 ㅎㅁㅎ

설레미


OOOO 헐랭 나 지금 설레미...
OOOO 헐 설레미라니 너무 기엽자나요 ..(새벽이옹니 납치..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2_meo_0
OOOO크라피카 안으면 어깨에 안기는거겟지 세상ㅇ에설레미치누거댜너저야나주야어나자ㅏ나ㅐ
OOOO 진짜 오빠는 넘나 설레미구요ㅠㅠ
OOOO솔트넴 지챠 멘션 하나하나가 넘나 설레미해어...♡
OOOO 홍 나두! 설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도로


OOOO ㅇㅁㅇ 그건 아닐걸!!! 묶은 머리가 잘 안 어울리는 거 같아서 안 묶어서 그럴뿐 레미쨩 세상에서 제일 더위 많이 탈걸 그래서 여름은 기껏해야 두번 밖에 나갈까말까할 정도로? 학교도 겨우겨우 가는걸 방학땐 진짜 1도 안나가!!

도솔이나


OOOO 앙가~못가는ㄱㅔ 맞게찌? 너무길다 도솔이나 레미나 솔이라구 불러쥬!
OOOO 응응 아무렇게나 불러 !!파솔이나 솔이나 도솔이나 레미나ㅇㅁㅇ!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yuno__214

중간에


OOOO중간에 스틱 찾아서 쓰는데 그게 레미시리즈였던게 떠오른다. 나 주문 틀려서 마법 안나간다고 동료가 타박했었어

나만


OOOO나만 스칼렛을 플랑과 레미로 알던게 아니였어...

레미나


OOOO진짜 레미 노담 넥 엘리 미야수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나
OOOO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잦자ㅏㅏ자잘못했어요...........(무릎꿇음) 그럼 미미의괴담....지옥별 레미나...(막던짐
OOOO이건반칙이다진짜 나 3시에 햎에레미친듯이욕하다가(이때까지만해도 화나서 카드제대로못봄) 니쨩얼굴보고 한번에 화풀렸다 앙스타일러레한테 노벨평화상줘야함
OOOO 아나 생각치도못ㅅ해서 터져벌ㄹ엿구요.... 제ㅔ레미 작ㄱ아..
OOOOㅋㅋㅋㅋㅋㅋ레미스 비ㅣ둘ㄹ기 설 또 나ㅏ왔서ㅓ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soft554
OOOO올해 애니는 거의 봤던거 다시보거나 보다말던거 이어보는 느낌.. 하이큐만 신작본 것 같은데.. 레미 비바체인가 포르테보고 우타프리,빙과,프리 다시보고 오란 다시 보는 중이고 이누야샤도 조금봤고~
OOOO 레미두종류다써부러서 매일하나씩주는거랑 빵먹으면서 버티는데 코인도이제 없고 ㅂㄷㅂㄷ 빨코인이벤트나 했으면
OOOO 그치만 나 레미시리즈 잘 안봤단마랴...
OOOO 역시 알라딘ㅋㅋㅋㅋㅋㅋㅋ 나 레미 두도시 보냉백 받고싶었는데ㅠㅠ
OOOO자아, 슬슬 나가볼까나. 레미모다도 오래 살아온 자라니 짚이는 곳이 별로 없는걸. 아라? 새로운 생쥐님께서 등장하셨네. 쥐약, 쥐약이 어디로 갔을까? #Water_Mind #13:00_둘째_날
OOOO나의 유년기 인생만호 ㅏ ... 레미 개쨩
OOOO나 맨날 레미제라블을 레미~제라블 이렇게 읽었는데 레~미제라블이었을때의 충격이란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Tsuryu_ATM
OOOO히어로 빌런으로 하면 난 라이 재탕해야지 아님 레미나
OOOO 낼 모래라면 나도 가는거 같구나. 자, 레미에 이어 언니 손잡고 인사하러 또 가는거다. ㅋㅋ(즐겁
OOOO타츠야 머리색 바꿨나 했는데 핑크에서 물이 빠져서 저런 색이 된것 같다는 레미쨩의 전언...타츠 핑크 헤어도 좋지만 ash계열이 더 맘에 듬 << 포마드 스탈 넘사벽으로 좋은데 본인이 머리를 커트할 생각이 없으신 듯
OOOO후레미나카나시키아이?
OOOO 레미 호른 가챠 그거 하나가 1.5가 아니고 2개 세트가 1.5 이게 원래 시세인데 알고 사는 거세요? 심지어 흔하고 개나소나 다 팔아서 중고나라나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 가능한데 대체 왜 저기서 사는 건지 1도 모르겠네
OOOO앤캐조아해 앤캐애애 아시 레미 계곡이랑 밀크티 호수 뽕차부렸는데 나 배경 못 그려 (털ㄹ썩...
OOOOㄹㅔ미때 민졸라를 앓던 탐라에 뒤늦게 공감하는 밤🌝 하 피에로 넘나 존잘이네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ivewrrall
OOOO아니 세상에 나 왜 아역 다 이안이지 마리,레미,모차 ㅋㅋㅋㅋㅋ다 이안이 회차야..👍🏻
OOOO 아 파솔이 누구엿지..? 나 레미양밖에모르겟드라 파랑색머리 파솔인가...ㅇㅅㅇ
OOOO 아 인정각 레미동생 사랑이 겁나 귀여워 너무 쪼아ㅠㅠ 넘나 사랑스러움 기여움 ㅠㅠ
OOOO레미제 소설에서 나오는 노인이 너무 나 같아서 엉엉 울면서 봤는데. 책을 너무 사랑하는데 먹을 게 없어서 한 권씩 한 권씩 책을 파는...😂
OOOO 미칭 ㅠㅠㅠㅠ넘나다행이야울레미쨩 ㅠㅠㅠㅠㅠㅠ 원가받앗아??
OOOO레미나 우사기같은 애들 좋다고..88
OOOO난 레미 그 빵 만드는 거였나 막 빵에 가루 뿌리거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fjrhdrns22
OOOO 흐에엥 레미기 나 괴롭혀ㅠㅠㅠㅠ(아님
OOOO누가 나 레미 보여줘 보고는 싶은데 찾아보기 넘 기찬아
OOOO 나요즘 레미 장난감 사고싶어 죽겠음ㅋㅋㅋㅋㅋ
OOOO나 레이카 싫어했는데 학생회장 선거편에서는 레이카 엄청 웃기넼ㅋㅋㅋㅋㅋ 레미에서는 남자 초딩들이 막말에 애들괴롭히고 쓰레기새싹들;;;;
OOOO 나 사실 휴덕하고 4개월만에 왔어..ㅎ 레미 넘 오랜만ㅠㅠㅠ
OOOO 아무꺼나 다 좋아욤 레미언니라묜ㅎㅎ
OOOO 아무래도 레미때 배우랑 겹친데다가 나름 설정이 비슷하다보니까 레미 보던 기억도 나는데 특히 양준모/윤소호 조합이 특히나 레미를 떠오르게 만들던.. 캐릭터설정도 특히나 더 ㅋㅋㅋㅋ 근데 둘이 서있는데 원근법 어디감 ㅋㅋㅋ
레미나 레미는 레미님 레미랑 레미가 레미의 립밤 나랑 레미야 이름 레미도 eat_rabbit
OOOO허어어엉 하나ㅏ야ㅑ 하ㅏ나ㅏ 하나가 레미에 나오는 하나 옷 입어주면 좋겠어요 하나야!
OOOO 헐 얘 레미였나 걔아니에요??희롱밈이 연성해주시면 되겠다😁😁
OOOO마법소녀물 많이 보여서 레미나 베리베리무유무유.. 슈가슈가룬.. 땡긴다ㅏ
OOOOㅁㅈㅁㅈㅁㅈ 나 저거 학교에서 뮤 과제할 때 반장이 우리나라 뮤지컬 별로라고 레미제영화 하자고 졸라댓음....
OOOO삐리카삐리랄라 포포리나 빼빼루트 였나 레미 주문이
OOOO아리랑이랑 청계천 레미라제블 플래시몹 보는데 넘나 조은것ㅜ
OOOO아드리앙ㅇ ㅇ ㅏ 니메 오오따꾸라서 별로 안급할땐 변신모션 바꿔서 햇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막..레미나 가면라이더같은...어 아닌가 아드리앙 특촬 은 안봣으려나 어.. 특촬도 영ㅇ어로 하면 애니메이션인가???
OOOO아 레미...넘나좋은...나의 로망..
OOOO레미네이션 신택스>타투패턴:매지션>플레어 애로우 하니까 데미지가...장난이 아니얏.... Gm다 죽었네욬 ㄲ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 나:헤이트 탑을 따냈습니다. 넬님(탱):(동공지진)
OOOO나는 레미를 진짜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빵만드는게 포르테엿나 그걸 젤 좋아했음 일단 모모가 최애인거부터.. 빵만드는데 넘 맛있어보여서 젤좋아함...츄릅
OOOO 아 앙대 딥디 있나 찾아볼게 조금만 기다려 레미코를 더 볼 수 있을지도 몰라
OOOO나 초 4 5 때 레미 팠어.. ㅋㅋㅋㅋㅋ 최초 입덕이라하면 그렇다할수도 있는 ㅋㅋㅋㅋ 만화책도 모으고 피겨도 모으고 문방구에서 파는 레미 물품도 사고 ㅋㅋㅋㅋㅋㅋ
OOOO 모르는 척 연기하는거 아닐까욤 어케 저걸 몰라 어릴 때 레미두 안 봣나;;
OOOO헐ㅇ나 알아저거<< 옛날에 투니버스에서 레미 뮤직비도오로 저노래 틀어줌,,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미ㅣ변신장면 다시보니까 그냥ㅇ귀엽다는 말밖에 안나오고... ㄴㅏㄴ 보라랑 하나좋아했당!
OOOO 나 저거 봉 진짜 있었다구ㅜㅠㅠㅠㅠ나 레미 옷도있고저 팔찌도있고 저 캐릭터인형두 있고 다 있었다(?
OOOO베노마니아-유스 구미나-티아 콘치타-야마구치 카를로스-타나카 리리안느-하리보테 알렌-? 마르가르타-다츠 레미-? 카요-유우 가쿠샤-칸나 갈레리안-흑츠지 네메시스-흑아즈마 연성좀
OOOO 새삼ㅎㅎ 레미나보자
OOOO 나도나도ㅋㅋㅋㅋ 레미 시리즈는 다 봤엌ㅋㅋㅋ
OOOOㅜㅜㅜㅜㅜ나 레미시리즈중에 저 봉이 가장 좋았는데 레미꺼말고 그냥 길게생긴게 더 조앗음
OOOO나 레미 진짜 좋아했는데
OOOO오랜만에 레미나 볼까...
OOOO흑흑 어릴대.. 레미.. 포르테맞나 암튼 보면서.. 파티쉐의꿈을꾸었조,,, 베이킹이야기는 언제봐도 즐겁고 설레서 지금도 모모나옴+빵얘기임 이라 엄청좋아하지만
OOOO ㅋㅋㅋㅋㅋㅋ 너거 쓴게 레미꺼곸ㅋㅋㅋㅋ 내가 쓴건 메이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있어.. 푸르른 푸른 파미파미 팤ㅋㅋㅋㅋㅋㅋ였낰ㅋㅋㅋㅋ 겁나 기억나는대로 적어서 정확한건 모르겠닼ㅋㅋㅋㅋ
OOOO안..녕..레미..립...밤.....나에겐...아직 스위트호른(맞나)ㅇ잇어..
OOOO나 유치원때 산타할아버지가 레미만화책ㄱ줫는데..
OOOO 4. 아마노츠키코 상어랑 레미오로멘인가 레미로오멘인가 여튼 코나유키,, 랑 정준영 틴에이저 그리고 루시드 폴의 고등어
OOOO#천둥번개가_칠_때_자캐는 태의:(소리에 놀람)..비오나.. 하루:!!!!!(혼비백산) 일호:비,비가 내리는건가요..? 박사님:..소리 시끄러워. 판다:오랜만에 듣네... 텐더:어어..위험할것같은데.... 레미스:아 비오면 공기 눅눅한데..짜증...
OOOO오늘 7월7일이구나 ㄱㅋㄱ 젤레찌..레미..생일...축하해...*
OOOO ㅎ헉 레미나볼까...... 진자넘ㅁ심심한데 애니보면 커뮤 안뛸거같아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OOOO레미스.,.!!@!!ㅉㅃㄹㅇㅁㄴㅇㄻㄹㄴㅇㅁㅇㄴㄹㅈㄹㄴ잘지내구잇구나
OOOO그리고 저 지금 잊혀진 조각 찾는 기분이야 저 사랑이 전학생인줄 몰랐다 ㅠㅜㅜ 맨처음에는 메이랑 레미 밖에 안나오는 지 모름 ㅠㅠㅠ 하나는 아애 기가 달랐구나 ㅜㅜ
OOOO레미~~나 지굼 바나나 막걸리 마신다^ㅁ^
OOOO 핫닌ㅁ님타계서활동중ㅇㅣ셧군여~ 히히 보자마자 멘션두렸땀니다!!!!!! 레미에나오눈 하나에여!! 감사함다! 님님님 인장이라말루 넘나 이뿌고... 헉 구러 믄 혹시 신탑계눈 블언블드리구 이계 맞팔해두될까여!!
OOOO 내 거 살 돈도 없는걸..... 나 레미 진쨔 좋아하는데...... 보💜라
OOOO레미나 미나린스키처럼 어색한 발음이 뭔가 좋다
OOOO@sushi4nyam 아뇨 그저그랫던 기억이나는듸 소뀹친구가 악당이고... 저거보단 레미나 세라문이 더 재밋엇죠 리리카나..
OOOO음 근데 레미 시궁쥐 맞구나
OOOO나 레미봉 너무 사랑함.... 레미봉 사고싶어... 허어엉........
OOOO ㅋㅋㅋㅋ요즘에도 레미계속하는거아녔나여
OOOO레미 데려오고나서 2년 8개월쯤 됐는데 그간 느낀점을 좀 적어보고자 한다.
OOOO나 레미 야광 내복 잇엇슴
OOOO 레나님 저희동네사시나여 혹시 레미안 나오면 하나은행있고
OOOO귀여운레미나보고가라
OOOOㅋㄱㅋ ㅋㄱㅋ나 수능 200몇일 남앗을때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레미 하루한편 보면 수능이겟다!! 하고 보기시작햇엇는데
OOOO레미뽕 찬다 녀러분 레미 봥 ㅛ레미봅시다앙 룬ㅇㄹㄴ유류ㅠ 나 레미 진짜 좋아해 작화 짱 좋아해서
OOOOㅋ ㅋ ㅋ ㅋ ㅋ ㄱㄱㅋ ㅋㅋㅋㅋㅋㅋㅋ나 기미삭 또 못보겠따..........하...........레미때 한번정도 봐둘걸......
OOOO하나메르나 히지미코같이 뭔가 굉장한것들이 많이 나올거같은데 정작 생각나는건 레미플랑푸딩내꺼...
OOOO홍대 ) 가로등642 밀푀유나베 + 연어 + 육회 +샐러드파스타 무한리필 연어괜찮았고 참치도 먼저좀나오는데 리필안되는걸로기억해 육회는 3가지인데 양념된거랑 일반이랑 크레미?랑같이된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