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맨유


OOOO아기다리고기다리였던 즐라탄의 맨유입성 음...담시즌이 궁금하구만
OOOO? 즐라탄 진짜 맨유갔네.
OOOO오 맨유가 즐라탄 영입했네
OOOO맨유에 즐라탄이랑 무리뉴라.. 즐라탄이 인테르 나가고나서 무리뉴가 인테르로 트레블 달성했을때 생각하면 뭔가 격세지감.
OOOO.....진짜 꿈꾸는 것만 같다. 무리뉴와 즐라탄이라니.......맨유에 이 둘이 있다니. #mufc
OOOO아 맞다.. 즐라탄 어서와~~~(/'0')/ 맨유는 처음이지? ㅎㅎㅎ 화이팅팅 #ZlatanTime
OOOO즐라탄 맨유왔지만 우승못하길 빔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0seashell
OOOO즐라탄 맨유 ㅋㅋㅋㅋㅋㅋㅋ나 내가 꿈꾼 줄 알았는데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즐라탄 맨유갔어 ㄷㄷ?
OOOO무리뉴-즐라탄!!!!!!!!!! 맨유 만세고......................
OOOO 즐라탄 맨유감? ㅋㅋㅋㅋㅋ
OOOO비에이라, 즐라탄에 맨유 이적 축하..."맨체스터는 축구 수도"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맨유, 즐라탄 영입 발표..."즐라탄 is Red" 파파게임 스위트게임 추:명 절 mg10000쫌콤 그랜드게임 바로접속
OOOO맨시 놀리토사고 맨유 즐라탄 사는데 우리팀은 뭐하냐....
OOOO즐라탄이 맨유를?ㅋㅋㅋㅋㅋㅋㅋ 반 갈 나갔나???요즘 해축을 안 봐서 소식을 모르네
OOOO잠시만 즐라탄이 맨유에왓다고?
OOOO 100억 꿈의맨유 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라탄하앜
OOOO즐라탄 맨유 ? ㄷㄷㄷㄷ
OOOO왜하필... 즐라탄 왜... 맨유..
OOOO즐라탄 맨유 유니폼보니가 베르바토프 생각나네
OOOO즐라탄 맨유감????!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crayoninho
OOOO 즐라탄이 자신계정올린거부터 맨유행 기정사실화였음
OOOO즐라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유애들 못하면 라커룸에서 싸대기 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OOOO즐라탄 맨유갔는데 만수르 어떤 기문일까 영입할려고 애쓰지않았나 ㅋㅋ
OOOO야 즐라탄...맨유...응 그래
OOOO앙 즐라탄 맨유띠 !
OOOO 맨유공홈에 영상뜸 즐라탄유니폼입고
OOOO'공식 발표' 즐라탄, "내 다음 행선지는 맨유"
OOOO비와이 보는동안 즐라탄 메디컬 끝내고 맨유헬기타고 오티에 내렸대 크흐... 이벵이 다가옵니다 여러분
OOOO피어스 모건이 정확하다. 맨유는 공짜로 즐라탄을 데려왔고. 아스날은 바디를 데려오지 못했다. 끝
OOOO즐라탄맨유ㄷㄷ해
OOOO 축덕질다시할까즐라탄맨유박고싶은데유니폼하나
OOOO우와 새벽에 즐라탄 맨유유니폼입은거 볼수있어!!!!!!!!!!!
OOOO즐라탄은 본인피셜로 맨유행을 공식 선언한 모양이다. 뭐, 예상대로의 전개이긴 하다.
OOOO 아 즐라탄이 자기가 자기 트위터로 세상이 알때가 됐다. 난 맨유 간다 이랬음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tkrhkt
OOOORT> [하늘운동]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맨유 입단을 위한 메디컬 테스트 받는 중
OOOO즐라탄맨유가네
OOOO스카이 스포츠 우리 소스에 따르면, 현재 즐라탄은 캐링턴 훈련장에서 맨유 이적을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있다.
OOOO즐라탄을 맨유에서 볼줄은 몰랐는데 ㅎㅎ 프리시즌 시작해야 실감이 날듯 다가오는 시즌은 마음 편하게 보고싶다.
OOOO 즐라탄은 오늘 늦게 온다... 라고 써서 발행하자마자 이미 맨유 훈련장에 있다는 소식이 떠버리는건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 것 같아요 ㅋㅋ
OOOO물론 즐라탄 만큼이나 무리뉴도 별로고............아니 뭐 난 솔직히 이제 맨유 별로 안좋아함ㅋㅋㅋㅋ그냥 구려..너무 변했고
OOOO즐라탄이 드디어 EPL로 오는구나 ㅎㅎㅎㅎㅎㅎ 무리뉴의 파워 ㅋ 이젠 즐라탄 지겹도록 봐야지 ㅎㅎ 근데 맨유는 왜 우리 팀 므키타리안은 델고 가냐 ㅠㅠㅠ 훔멜스도 귄도간도 므키타리안도 ㅠㅠㅠㅠㅠ 다 뺏기는 돌문. 도대체 왜 그런거요
OOOO맨유랑 별개로 즐라탄도 왔으니 다음 시즌 잉폘 꿀잼일 거 가따
OOOO 맨유는 므키니 즐라탄이니 뻥뻥 터트리는데 휘유...... 벵감.....
OOOO와 즐라탄 맨유 오려고 중국클럽이 주급 15억 준다는것도 거절햇대... 중국은 세금도 클럽에서 내준다고 들은거같은데 그럼 연봉 700억이 넘네
OOOO즐라탄 맨유행으로 가장 기대되는 점은 뭐니뭐니해도 루니와의 라커룸 주도권 싸움이 아닐까... 후후 암투를 벌여라
OOOO맨유 前 선수들은 즐라탄의 영입을 잘했다고하면서 마샬과 래쉬포드 같은 어린 자원들이 보고 배울수있는 월드클래스 스트라이커라고 찬양
OOOO즐라탄에다가 포그바까지 맨유로 간다고?
OOOO즐라탄 맨유갔네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AmnestyKorea
OOOO[본인피셜] 즐라탄 맨유 1년 계약 확정 무리뉴 재회.
OOOO그런데 즐라탄이 맨유갔다고 잘 되려나. 병장 즐라탄, 루니 데리고 어쩌려고? 둘이 같이 뛰는걸 상상만해도 답답해진다. 1선에서 못 뛰어 밀려난 공격수들이 2선에서 패스 돌릴꺼 생각하면 으엑. 맛간 무링요가 즐라탄을 1선에서 움직이게 만들수 있으려나?
OOOO즐라탄 맨유행이라니 루니랑 궁합이 괜찮으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OOOO즐라탄 맨유행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도 개인적으로 매우 존경하고 즐라탄 자서전까지 사 읽었는데 맨유 간다니 급 미워졌어요. ㅠ😕
OOOO즐라탄... 맨유행...!
OOOO사실 즐라탄은 맨유라고 언급도 하고 사진도 올려줬지만, 아자르야 말로 정말 관종이었지..
OOOO즐라탄 맨유 갔구만 ㅋㅋ 왜 하필 마지막을 그런데서 ㅋㅋㅋㅋ
OOOO맨유 즐라탄-미키타리얀 아스날 타쿠마 아사노(?)
OOOO즐라탄은 맨유갔네 잘하려나 뻥피엘에서도
OOOO즐라탄 맨유? ㄷㄷ
OOOO즐라탄 맨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즐라탄이 맨유로 왓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축덕축덕해ㅋㅋㅋㅋㅋ
OOOO즐라탄 맨유 확정이네. 내가 맨유 응원하는 날이 올 줄이야.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Eunhaga_eunha
OOOO무리뉴와 즐라탄의 맨유라니. 퍼거슨 퇴임 이후 처음으로 기대를 가져본다.
OOOO헐 대박 즐라탄 in맨유
OOOO즐라탄이 맨유라니 ㅋㅋㅋㅋㅋㅋ 리버풀은 월클선수 언제 영입해요..?
OOOO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한 해외팬. 즐라탄이 맨체스터 시티보다 더 커다래!!(팔로우 수를 의미) 그러자 한 시티팬이 두 장의 사진을 가져오는데.. 아게로가 10M 팔로워로 맨유의 8M 팔로워보다 많음. 해외 맨유 팬은 꿀먹.
OOOO헐 즐라탄 맨유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즐라탄 ''세계에 알릴 시간이다. 다음 목적지는 맨유다!'' 구단에서 컨펌하기전에 자기 입으로 공표하는 패기
OOOO즐라탄 맨유!?!?!?!?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lysima_chaos
OOOO맨유에 즐라탄이 온다니 ㅠㅠ
OOOO즐라탄 맨유 이적!!! 지금이 7월이라는 것. 이적시장 꿀잼의 시대가 도래하였다는 것!
OOOOㅋㅋ 즐라탄 본인피셜 맨유행 웰컴~~
OOOO즐라탄이 맨유라니
OOOO엥 즐라탄이 맨유간다ㅗ? 우리 슈슈오빠랑 한솥밥이라고?
OOOO즐라탄 본인피셜. 나의 다음행선지는 맨유다!
OOOO즐라탄 맨유 ㄹㅇ임(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_MINO1128
OOOO즐라탄님이 맨유에 오셨다아아ㅏㅏ!!
OOOO맨유 즐라탄행
OOOO맨유 즐라탄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먼가 봤드니.. 즐라탄 맨유이적 소식이였어ㅋㅋㅋ 읭?즐라탄이 맨유로간다고?
OOOO맨유에서 무리뉴-즐라탄 콤비가 재회하다니 거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리뉴, 즐라탄, 므키타리안이 합류한 맨유 정말 기대되네 이적시장 이제 시작이라 다른 대박영입 더 있을텐데 행보가 궁금하다
OOOO헐... 왜 실트에 즐라탄이 있나 했더니, 맨유로 간다고??;;;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baeryo
OOOO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 즐라탄이 맨유에 올꺼라고는
OOOO즐라탄이 맨유로 왔으니 이번 시즌 맨체스터 더비는 꿀재미겠다. 펩이 이끄는 맨체스터 시티를 격파하기 위해 즐라탄은 아마도 지옥에라도 뛰어들 수 있을듯.
OOOO즐라탄 맨유라니 세상에 ㅋㅋㅋㅋ
OOOO나를 포함한 맨유팬들은 올 여름 그저 꿈꾸는 것만 같을 듯.......진짜 볼을 아무리 꼬집어봐도 그냥 꿈인 것 같다. 무리뉴에 즐라탄이라니.............진짜 말이 안 된다. #mufc
OOOO즐라탄 본인이 직접 맨유이적을 인정. ㅋㅋㅋㅋㅋ
OOOO 드디어 즐라탄이 맨유에..!
OOOO현재 기량면으로 맨유에 도움이 될 수 있는건 루니보다 4살 더 많은 즐라탄이 더 많을테니...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tlalsgur1994
OOOO즐라탄 맨유갔노 ㅋㅋㅋㅋㅋㅋ
OOOO맨유의 즐라탄이라니. 우승컵 수집여행의 마지막장인가...
OOOO와 즐라탄 맨유가네...
OOOO맨유의 즐라탄이라. 주급 무지막지하겠구만.
OOOO오 즐라탄 맨유.. 담시즌 맨유 즐라탄탄해지겠군
OOOO 즐라탄 트위터 보니까 맨유간다고 암시해놧내요ㅎ
OOOO ???즐라탄 맨유가요????? ㄷ.ㄷ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Rabbit_Fiction
OOOO즐라탄 미친ㅋㅋ 맨유
OOOO즐라탄 본인 피셜!!!!!!!!!!!!!!!!!!!! 맨유 컴온 즐라탄!!!!!!!!!!!!!!!! 이벵 임박!!!!!!!!!!!!!!!!!!!!!!!!
OOOO즐라탄 맨유??? 진짜러??????
OOOO와 생각해보니까 맨유 맨시티 더비 엄청 치열하겠네; 무리뉴, 즐라탄 vs 펩, 데브라위너 ㄷㄷㄷㄷㄷㄷㄷ
OOOO맨유 공식 피셜 언제 뜰까 하고 있었는데 되게 즐라탄스럽넼ㅋㅋ 자기가 본인피셜로 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전 즐라탄싫어할때도 있고 좋을때도 있었는데 아주 싫어질듯요. 가뜩이나 무리뉴땜에 맨유 더싫어졌는데..
OOOO즐라탄 맨유에서 폭망하고 무리뉴가 반할이랑 비교당하면서 욕먹는 빅픽쳐...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Byungsalta
OOOO즐라탄 진짜 맨유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야? 즐라탄 맨유가나?
OOOO아 즐라탄 x 맨유라니 국뽕이랑 덕력이 한번에 차오르구여..
OOOO즐라탄은 맨유 가는구나, 결국-
OOOO와.. 즐라탄 맨유
OOOO즐라탄 맨유가네? #본인피셜
OOOO즐라탄 맨유 이적 컨펌?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in_ryusdb
OOOO즐라탄 맨유 갔네 ㅋ
OOOO맨유 사진사 피셜 즐라탄 인스타 피셜 맨유행
OOOO근데 즐라탄 맨유 와도 5골은 넣겠나?
OOOO즐라탄 맨유옴 헐랭방구
OOOO오늘의 축구소식 즐라탄은 맨유로 간다 feat bbc
OOOO즐라탄, 마침내 맨유 이적 임박 <英 BBC> 호롤롤롤로!!!!!!!!!!!!!!
OOOO맹구로써 즐라탄 이적이 입박했다는것에 대해.. 사실 즐라탄은 나이로봐도 이제는 한클럽에서 크게 무언가를 해주는게 얼마 남지않음.. 저 나이에 기량을 유지하는게 대단할뿐 맨유에서 장기간 있을수도 없는것이다.. 그냥 지금 맨유팬들은 이기고싶은거다..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tyhcheok1
OOOO와 비피셜 즐라탄 맨유 ㄷㄷ
OOOOㅠㅠㅠ즐라탄 맨유유니폼
OOOO여러분 담주에 이벵할지도 몰라여 맨유에 즐라탄,므키타리안 오는게 거의 확정인 분위기거든요 ㅎ핳핳
OOOO맨유 돈좀쓰네 즐라탄 므키타리안 곧 공식발표남고 포그바 영입할려고하네
OOOO 무쟈게 기대중입니다. ㅎㅎ 다시 생각해도 신기해요. 무감독님이 맨유 감독이라니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즐라탄이나 미키 영입이 컨퍼런스 전까지 완료될 지도 궁금하네요.
OOOO음키타리안 맨유행임박 하늘운동 즐라탄은 곧 메디컬테스트
OOOO 제가 사실 이피엘을 안 좋아하고 맨유는 그 중에 제일..... 즐라탄 때문에 이피엘을 봐야된다는 사실이 넘나 괴롭네요😭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sudongzadong
OOOO이번 맨유의 이적시장은 무리뉴의 사전공부가 빛을 발하는 듯. 중앙수비로 베일리를 일찌감치 영입하고 즐라탄과 므키타리안은 거피셜. 이제 각잡고 포그바 노려봅시다.
OOOO즐라탄+므키타리안인가. 맨유 좋은 영입이네.
OOOO즐라탄 진짜 맨유 가긋네
OOOO아.. 외국 감독중에 최애인 무리뉴와 선수중에 최애인 즐라탄이 맨유로 가니 올해 EPL 응원팀은 맨유로 낙점!!
OOOO맨유 소식 알려드리자면 즐라탄은 다음주 메디컬 하고 므키타리안은 26.3m파운드로 이적
OOOO즐라탄 맨유 ㅋㅋㅋㅋ
OOOO 즐라탄탄은 맨유 선수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Manager_Hun
OOOO 즐라탄 맨유 이적 빠꾸각
OOOO즐라탄이 맨유를 갈것인가 즐라탄은 그냥 스웨덴 국대 은퇴한다고 한게 큰 이야기가 아닐까 맹이딱이 되는건 아닐까

본인피셜


OOOO즐라탄! 본인피셜!
OOOO즐라탄 본인피셜ㅋㅋ
OOOO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즐라탄 본인피셜 떳다ㅋㅋㅋㅋ 이피엘이 더 잼써지고있엌ㅋㅋ 담시즌아 빨리 오거라ㅋㅋ 맨더비 꿀잼예약ㅋㅋ 천적 펩빡이와 만남 기대되네ㅋㅋ
OOOO본인피셜은 즐라탄처럼 ㅋㅋㅋㅋㅋㅋ 본인피셜 본인피셜하지만 즐라탄 같이 확실하게 본인피셜 찍는 선수는 본 적이 없다. #mufc "네 다음 목적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진짜 이 형......ㄷㄷㄷㄷㄷ
OOOO즐라탄 본인피셜 때렸네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liaobuqi1111
OOOO즐라탄 본인피셜 떴네
OOOO즐라탄 본인피셜..ㄷ
OOOO즐라탄 본인피셜 맞네 ㅋㅋ 속은줄

무리뉴


OOOO진짜 축덕질 다시 할맛 나겠다 와 ㅜㅜㅜ 즐라탄 무리뉴 얼마만에 보는거냐... 웨일즈 벨기에 경기도 재밌었고 오늘 꿀잠 예약
OOOO무리뉴 즐라탄은 소개가 필요없다. 스탯이 모든 걸 말해준다.
OOOO ..?뭔일이 왜있어 무리뉴에 즐라탄에 음키타리안인데
OOOO 무리뉴랑 즐라탄이랑 사이 개좋잔아 ㅋㅋㅋ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exoforever_8
OOOO이거 누가 합성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연-무리뉴,즐라탄
OOOO즐라탄 - 무리뉴스승과 제자 즐라탄 - 펩웬수 즐라탄 - 벵거감히 날 트라이얼?
OOOO무리뉴에 즐라탄이면 이번시즌은... 😩😩 😟😟 😒😒
OOOO 그러게요 즐라탄이랑 무리뉴는 입많이 터는 스탈이라 기자들이 좋아하겠어요 저는 시티를 더 열심히 응원하려구용
OOOO즐라탄과 무리뉴 ㅇㅅㅇ
OOOO무리뉴VS펩 즐라탄VS펩 무리뉴VS클롭 펩VS클롭 무리뉴VS뱅거 EPL 개꿀...
OOOO17-18시즌 무리뉴 2번째 시즌 버프 받고 즐라탄 챔스 징크스 깨지길...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DarkChild_KR
OOOO무리뉴가 첼시에 님아있었어도 즐라탄 영입은 못했을듯. 주급과 나이 때문.
OOOO 즐라탄♡무리뉴 ㅅㅅㅅㅅㅅ
OOOO즐라탄 + 무리뉴. 기대된다 ㅎㅎ
OOOO근데 이러다가 무리뉴랑 즐라탄 싸우면 진짜 폭풍 사건 터지겠다
OOOO무리뉴와 즐라탄이 인터밀란 시절 이후로 다시 만나는구나..ㅋㅋㅋ 더더욱 재밌겠다 EP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즐라탄 므키는 컨퍼전까지 영입 완료될것같구여..지금 무리뉴감독님이 포그바를 노리신답니다..그래서..내심 기대(?)중여
OOOO즐라탄은 결국 무리뉴 따라가나?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alerts__
OOOO무리뉴 우짜냐 즐라탄 무슨 돈으로 삼?

맨체스터


OOOO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있어야할 정상의 자리로 되돌려놓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OOOO웰컴 투 맨체스터가 아니라 맨체스터 , 웰컴 투 즐라탄 ㄷㄷ 역시 왕처럼 대접해주네
OOOO즐라탄은 메디컬중이고 므키는 1시간 30분뒤에 맨체스터 도착한다 그러고.. 오늘 밤새야하나..
OOOO즐라탄은 메디컬 테스트 진행중이고 미키타리안은 맨체스터 가는중
OOOO[본인인스타피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
OOOO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헨리크 미키타리안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다면 EPL 주급 순위는 1위 웨인 루니 (£25만) 2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22만) 3위 세르히오 아구에로 (£20만) 4위 헨리크 미키타리안 (£18만)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Africapapuri_sk
OOOO즐라탄이랑 무링요 보러 맨체스터 가자 ^오^

이적


OOOO 지금 음키타리안도 빌트뜨고 스카이스포츠 bbc떳고 즐라탄은 메디컬중이고 포그바는 계약협상중떳어 ㅋㅋ 아마 이번시즌 이적료 2억파운드가까이 지급받았을껄?
OOOO뭐... 즐라탄은 이적료 없이 공짜지만.
OOOO즐라탄은 이적발표를 즐라탄스럽게 발표한듯한 ㅋㅋㅋ
OOOO즐라탄 멘유 이적?!

메디컬


OOOO 이옝 즐라탄메디컬!
OOOO즐라탄 캐링턴 도착 메디컬 ㄱㄱ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seorimimyo
OOOO즐라탄 메디컬 꼭 통과해라 진짜

피셜


OOOO즐라탄이랑 므키타리안 거피셜난거보면 포그바도 가능성이 높아보임 애는미운데 실력은 월클이니...
OOOO즐라탄 인스타 피셜 떴다던데... 아마 2년 계약 아니면 1+1 계약 예상해봄. 친구랑 예상한게 28k... 루니 다음 연봉
OOOO즐라탄 피셜떴다ㅋㅋ
OOOO 저거 즐라탄 공식 인스타에여.... 사실 비비씨피셜뜬상태여서... PSG랑 보너스계약때문에 말안한것같았어요..
OOOO즐라탄피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리) 즐라탄 셀프 피셜!!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Eunhaga_eunha
OOOO즐라탄 인스타피셜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즐라탄 bbc피셜 ㅎㄷㄷ

루니


OOOO 즐라탄 마샬 루니 마타 음키타리안 폭바 슈네 쇼 스몰링 베일리 다르미안 데헤아
OOOO 즐라탄오면 루니 10번뺏기나
OOOO즐라탄 마샬 루니 래시포드 슈네들랭 캐릭 쇼 스몰링 존스 다르미안 데헤아 ?

므키타리안


OOOO 챔스 못 나가도 즐라탄에 므키타리안..ㄷ ㄷ
OOOO반할 나가고 영입이 굵직굵직하네... 즐라탄에 므키타리안 이라... ㄷㄷㄷㄷㄷ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foot_urchin
OOOO즐라탄이랑 므키타리안오면 마샬이랑 레쉬포드는...??
OOOO물론 나도 즐라탄이랑 므키타리안 있는 리버풀이면 좋겠지만😭😭😭😭😭😭
OOOO므키타리안에, 즐라탄에,

음키타리안


OOOO 지난주에 즐라탄 음키타리안 베일리 은카 사둿다 후....
OOOO 이번에 즐라탄에 음키타리안에 뮤리뉴에 넘나 행복
OOOO즐라탄 음키타리안 베일리 확정이네 ㅅㅅㅅㅅ
OOOO캬 즐라탄에 음키타리안까지... 우린 뭐함? ㅎㅎㅎㅎㅎ
즐라탄 맨유 본인피셜 무리뉴 맨체스터 이적 메디컬 맨유에 피셜 루니 맨유로 singchida
OOOO그 흑인수비수랑 음키타리안이랑 즐라탄 오예 이제 드락슬러 하메스 컴온요~
OOOO음키타리안 즐라탄 오면 스쿼드 완전 탄탄해지는거 아니냐 ㅋㅋ

이브라히모비치


OOOO스웨덴의 간판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보스니아계 무슬림 아버지와 크로아티아계 가톨릭 신자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이민 2세로 자국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ITA vs #SWE #Euro2016
OOOO사진사 양반이 언급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확실히 유나이티드의 선수가 되었다. 비비씨를 능가하는 사진사 양반. 딜 종결.
OOOO이브라히모비치 즐라탄
OOOO걍 즐라탄이 잘차는 프리킥! 하면 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형워니 왜 맨날 이브라히모비치라구 할깤ㅋㅋㅋㅋㅋㅋ뭐 상관은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넘어가겧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OOOO ?! 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ㅁㅇ는 무감독님에 즐라탄까지 데려가네 ㄷㄷ
OOOO즐라탄은 지난 10년 동안 9번의 리그 우승을 차지했었는데, 유일하게 리그 우승에 실패한 시즌이 밀란에서의 11/12 시즌이다. 해당 시즌에는 유벤투스가 우승을 했는데 그때의 감독이 바로 콘테 감독이다.
OOOO구단 공식발표 하기도 전에 자기가 먼저 셀프발표 해버리는 즐라탄ㅋㅋㅋㅋ 벌써부터 다음시즌이 기대된다
OOOO 아이엠 즐라탄ㅋㅋㅋㅋㅋ 프리시즌에 갈라타전 스웨덴에서 치르는 이유가?? 설마?? 맞을깝숑~
OOOO즐라탄한테 뭐 저번시즌 골기록 바라지않는다 상대적으로 이기는법을 잘 모르는 어린 공격수들에게 큰 경험과 동기부여 그리고 경험을 전수해주는 역할을 원한다 누구에게나 기대하는 수준이 같은건 아니지만 이제 삐딱한 시선은 거두고싶다

포그바


OOOO 아프리카방송볼수있음?? 나 에펨하는거볼? 즐라탄포그바알라바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래도 에펨잘키웟는데 즐라탄 마타 파예 말콤 포그바 슈네들랭 알라바 라포르테 루가니 다르미안 데헤아
OOOO 도르트문트 입장에서는 진짜 짜증났을 것 같아요. 선수 입장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거 들어주는 에이전트라 든든하겠지만... 포그바 떠난 이후 라이올라라면 질색이었는데 즐라탄은 그렇다고 쳐도 미키타리안까지 엮일 줄은 ㅎㅎㅎㅎ

즐라탄


OOOO결국 무감독님과 즐라탄 다시 만났구나. 부러워. 콩테형 얼른 런던으로 와요.
OOOO헐 즐라탄..
OOOO즐라탄 즐라탄탄
OOOO"올드 트래포드에는 이미 즐라탄의 그림이..^^" "즐라탄 이브라이모비치이~~" <김동완님>
OOOO 즐라탄이 ㅋㅋㅋㅋ 우와
OOOO 즐라탄
OOOO즐라탄 생각보다 얼굴 작네 (??
OOOO마샬-즐라탄-급식포트 이렇게 갈껀가
OOOO 즐라탄 아직 안뜸?
OOOO헉 응딩이 즐라탄탄하신분
OOOO크흐 즐라탄 인터뷰에 취한다
OOOO 즐라탄 볼때마다 자꾸 신현준 생각나ㅋㅋ
OOOO 즐라탄을 티비로 매주볼줄이야...
OOOO 즐라탄싫어..
OOOO즐라탄 레플은 꼭 사야지 케케케
OOOO 👏👏👏즐라탄!
OOOO즐라탄이 ㅁㅇ로 갔군.........ㅁㅇ 왜이래
OOOO와씨 즐라탄...내 인생 모티브인데
OOOO ㄹㅇ 기대중이었는데 즐라탄 대신 제2의 이나모토 준이치가;;
OOOO 난 즐라탄 7카사서 cf박고 날두랑 st cf조합으로 써야겠따..
OOOO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존나멋잇다..상남자관종러즐라탄이다..
OOOO 드디어 날두즐라탄투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날두금카박아버릴까보다
OOOO즐라탄 유로끝나면온다더니 왔네결국
OOOO즐라탄탄!! 즐라탄탄!!
OOOO즐라탄 이피엘에서 잘할까...?
OOOO일단 즐라탄이 와서 기뻐하다가 또 마이웨이하실덧....
OOOO 더비개기대되는게 즐라탄이 펩 개싫어해서ㅋㅋㅋㅋㅋㅋ
OOOO즐라탄타임~
OOOO 엑읔 난 이제 즐라탄유니폼부터해서 박지성 스몰링 데헤아를 살테야
OOOO네 즐라탄유니폼 구매할게요 갓라탄님
OOOO즐라탄이 9번이면 마샬이 7,11번 둘중에 하나 달려나 암누자이 암파이;;
OOOO 행복하다 즐라탄이라니...
OOOO 좀 있다 나올듯 즐라탄이랑 같이
OOOO즐라탄 헬기는 군단장이 대대 연병장에 착륙하듯한.. 뭐 그런.
OOOO#알티 즐라탄이 맨더비에서 골 넣고 펩문어 보면서 씩 웃으면 좋겠다.
OOOO 즐라탄 방금 헬기 타고ot왔데!!!
OOOO 멤피스까진 안간다..즐라탄탄 인데 ㅋㅋㅋ
OOOO ㄴㄴ즐라탄은사랑임
OOOO 나 나오면 즐라탄 지금 살짝 생각중인데 다음활동끝나면 사려고
OOOO 하...즐라탄딤
OOOO 음키도 즐라탄도 적응은좀 해야겠지; 바로십어먹진않겟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