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몬스터


OOOO'몬스터' 현장포토1 [비하인드] 대본이 되고 싶은 날 #강지환 #수현 #조보아
OOOO'몬스터' 현장포토3 '강가딘 아니고 강기탄' #강지환 #조보아
OOOO드라마 몬스터 보는데 조보아 너무이쁘다
OOOO[TV패션] ▷ WHO조보아 ▷ WHEN 2016년 5월 30일 ▷ WHERE MBC-TV '몬스터' 19회 ▷ WHAT 구두-'레이첼콕스', 20만 8,000원.

미미


OOOO 미미..가 그 조보아 닮은앤가? (프로듀스 3명말고 이름은 모륨..
OOOO조보아볼때마다 정미미생각난다;
OOOO 오른쪽이 미미...? 헐 개예버여;;; 저 조보아 존나 조아하난데 조보아 닮앗슴...!!!!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anythinggoes89
OOOO미미 뭔가 배우조보아랑 씨슷하 다솜 섞어서 닮은거같애
OOOO근데 진짜 미미언니 조보아씨 닮은거가태...! 나만그런가ㅋㅋㅋㄱㅋ 1,3이 조보아씨 2,4가 미미언니..
OOOO 미미도 조아ㅜ 조보아씨 닮아써
OOOO미미 배우 조보아 닮은거같지..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보면 미미만보임 존예야 뭔가 조보아 느낌남

임주은


OOOO진짜 조보아 임주은 박세영 강한나 왜 안뜨는지 모르겟어
OOOO갠적으로 조보아 공승연 박세영 임주은 올해안에 뜰것같다...예쁘고 연기도 잘하는데 왜 빵 안뜨는지 의문

누구야


OOOO구구단 빨간머리 누구야? 구구단 조보아 닮은 애 누구야? 요새 뀨단 검색하면 자주 보는 글 순위권

이름은


OOOO작은 고백나는 아직도 조보아가 뭐 하는 사람인지 모른다 얼굴도 모른다 어째서인지 이름은 알고있음

누나


OOOO조보아 누나 하실분 어디가면 볼수있습니까

아이유


OOOO 11. 조보아 12. 박신혜 13.걸데 민아 14. 아이유

어울리긴한데


OOOO조보아 저런 역할 어울리긴한데 눈 너무 커서 튀어나올것같아 얼굴인식이 잘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OOOO 딱 보자마자 헐 조보아씨 닮았다 이랬는데 별로언급이 없는듯하다(?

잘해서


OOOO그나저나 조보아는 처음부터 주연맡고 그러는구나 역시 연기를 엄청 잘해서 그러는건가!!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KangJiHwanGall

조보아


OOOO 하 조보아가 누군지모르겠갘ㅋㅋㅋㅋㅋㅋ쨋든 이뽀 93년생인가
OOOO잉여공주' 대본리딩, 조보아-온주완 취준생 역 몰입에
OOOO 보아시리즈... 조보아 스피카 김보아... 하지원 소리도 들어보고..(하지원 의문의1패) 제일 맘에 든건 승찰이랑 눈 닮았다는 소리 몇 번 들어봄..ㅎㅎㅎ
OOOO조보아 존예 진짜 선남선녀커플이군
OOOO조보아 투표 하는데 예쁨ㅋ
OOOO 12. 조보아 13. 김소현 14. 김유정
OOOO진짜조보아닮른거같넹
OOOO님들 저 오늘부터 조보아 님 합니다
OOOO 조보아
OOOO 조보아요 ㅋㅋ
OOOO아 아까 본 이쁜 여자가 조보아였나 스쳐지나가서 몰랐네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jelisheismine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KangJiHwanGall
조보아 몬스터 미미 임주은 강지환 누구야 안뜨는지 박세영 이름은 미미언니 누나 yourso8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