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러
| OOOO | 시세이도 뷰러 살사람 |
| OOOO | 시세이도 뷰러 한국에서 18000원인데 여기는 6천원임ㅋㅋㅋㅋ |
| OOOO | 시세이도 뷰러 어제 1.8 주고 산 것 1.0 에 처분합니다! 뷰러 곡률이 저하고는 잘 맞지 않네요! ㅜㅠ 찌그러진 건 포장지뿐이고 내용물은 새거에요! 오늘 한번사용했습니당! 고무도 당연히 있어요! |
| OOOO | 시세이도 뷰러도 사부렷다 힉힉 |
| OOOO | 시세이도 뷰러!요 한국보다 훨씬 쌉니댜 |
| OOOO | 시세이도 뷰러 곡률 잘 맞는 편이라 잘 쓰고 있는데 그래도 양쪽은 잘 안 집혀서 일본 갔을 때 시세이도 부분 뷰러 있길래 샀다! 사용법이 아직 익숙하진 않은데 확실히 앞뒤로 잘 집히고 올라가서 좋은 💛💙💛 |
| OOOO | 오눌 시세이도 뷰러 샀는데 낼 써볼생각에 두근두근 하네요=ㅂ=♡ |
| OOOO | 내가 찾던건 시세이도뷰러인데 시세이도는 세포라에 없어! 그래서 세포라 뷰러샀엌ㅋㅋㅋ원래 까르푸 장보러온건데 온김에 세포라도 들렸어\(*'▽'*)/ |
| OOOO | #전공을_살려_아무말이나_해보자 제가 써본 결과 시세이도 뷰러는 동그랗고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카이 파워업 뷰러는 뽝! 한방에 촥! 올라가요 지속력도 좋은 편이고 자연스럽거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원하시면 시세이도… |
| OOOO | #전공을_살려_아무말이나_해보자 제가 써본 결과 시세이도 뷰러는 동그랗고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카이 파워업 뷰러는 뽝! 한방에 촥! 올라가요 지속력도 좋은 편이고 자연스럽거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원하시면 시세이도 뽝뽝 눈 크게 확대하고 싶으시면 카이 |
| OOOO | 님 시세이도 뷰러좀 |
| OOOO | 최악의 사태야 내 눈 곡률을 재보니까 14~15야.... 누가 뷰러 좀 추천해줘 제발 제발ㅜㅜㅜㅜ (에뛰드하우스 빼고 너무 헐거워...) 그 동안 시세이도 쓰면서 욕한거 미안... |
| OOOO | 일본 드럭스토어 사야되는 제품 추천 바람...일단 비셰 섀도우랑 시세이도 뷰러는 살것.... 아이봉 사야되나 |
| OOOO | 나한테 말하지 나 시세이도 뷰러 고무 리필만 세 세트 있어... |
| OOOO | 밍나에게 제 인생 뷰러를 소개드리고싶네요. 시세이도 뷰러 빰뿌려칠만한 저렴이 일본제 뷰러입니다. 가격은 만원 올리브영에러 판매중. 이름까먹음 하얀건 8천원인데 이것도 개좋음 |
| OOOO | 뷰러는 비싸도 무조건 시세이도를 사시고 마스카라는 덮어놓고 키스미를 사십쇼.. 키스미 오리지널이 제일 안 번지구 좋습니댜 그리고 쉐도우를 깔고 마스카라를 해야 눈화장이 잘 번지지 않아요! |
| OOOO | 9. 여러분 뷰러는 무조건 시세이도를 사셔야 합니다. 저의 길고 처진 속눈썹 암만 올려도 안 올라가던게 시세이도 만나고 나서 쭉쭉 올라가요.. 고정력도 갑.. 고무가 진짜 탄탄해서 정말 잘 올라갑니다. 뷰러는 시세이도를 사세요 |
| OOOO | 립은 바쁠 땐 입생 틴트 쓱쓱- 여유 있을 땐 디올 어딕트 립스틱. 뷰러는 시세이도 유행할 때 산 거 아직도 쓰는데, 내 눈매에 안 맞음... 요새 친구들이랑 파우치 오픈하는 거 더 재밌어짐. 대학생 때랑 피부 상태도 쓰는 브랜드도 다 달라져서^_T |
| OOOO | 사실 시세이도 뷰러랑 휴족시간이랑 민트초코킷캣도 사오라고하려다가..내가가서 사오는게 더 빠를거같아서 관둠 |
| OOOO | 엄마가 시세이도 뷰러 사줬음이다 |
| OOOO | 역시 뷰러는 시세이도가 짱이구나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
| OOOO | 온ㄹ화장 맘에들었어 헤헤 시세이도 뷰러 짱 ㅠ |
| OOOO | 시세이도 뷰러! 쓸 때 와 막 미치게 좋다 이건 못느끼겠는데 이거 쓰다 다른거 써보는 순간 좋다는걸 깨닫는.. |
| OOOO | 돈 더해서 시세이도뷰러 아니면 키스미 .. |
| OOOO | 시세이도 뷰러 넘 최고다ㅏ... |
| OOOO | 시세이도 뷰러, 입생, 세잔느 블러셔... 등등 받았다!♥ |
| OOOO | 시세이도뷰러참좋더라..살것이다.. |
| OOOO | 뷰러는 싼거 미샤..,,, 친구가 대만가서 시세이도뷰러 사준대 ㄱㅇㄷ~!~!~!~!~! |
| OOOO | 시세이도 부분뷰러는 안 사도 되겠지? |
| OOOO | 시세이도 뷰러 3개 있는거 내가 다 쓸어옴^~^ |
| OOOO | 시세이도 뷰러 넘 대단한것같ㅇ다...다찝혀....(충격 |
| OOOO | 돈 다 어디썼더라...... 젤다의 전설 시리즈 칩 30만원 어치, 하이큐 1~20권, 시세이도 뷰러, 클렌징 티슈, 퍼프 12x4, 브이디엘 틴트 헉 아직 엄청 남은거같은데 졸라많이 샀네 |
| OOOO | 시세이도 뷰러 고무만 사오라고 시켰는데 어쩌다보니 슈에무라 본품으로 사오라 시키고 있는 와타시를 발견..ㅁ7ㅁ8 |
| OOOO | 벙거지와 시세이도 뷰러 샀다 신느ㅏ |
| OOOO | 시세이도는 사실 기념품으론 디게 조을것 같은...가위형 뷰러 많이 안써봤는데 진짜 부드러우면서 컬링력 나쁘지 않음..눈매가 나한테 맞는건지 모든 속눈썹이 고르게 집힌다는 저 일본가서 더 사오겠습니다... |
| OOOO | 갠적으로 굳이 일본에서 좋다고 살 필요 없는 것들=시세이도 뷰러 이브 진통제 호빵맨 모기패치 죤나 사와야되는거=휴족시간 코로로 아직 안써봐서 모르겠=퍼펙트휩 페어아크네 보타니스트 안사와서 못쓰는=꿀 색 패키지에 든 헤어팩 시쿠롯토 |
| OOOO | 아잌ㅋㅋㅋㅋㅋㅋ 장난감 ㅇㅖ약해뇠단 말이었는뎈ㅋㅋㅋㅋ마쟈 시세이도 뷰러 꼭사 |
| OOOO | 시세이도 뷰러는ㄴ 갭와ㅏㅇ...뷰알못도 올려쥬는ㄴ...비싸지만ㄴ..코지께 더 좋다고도 하는데 코지는 곡선모양이 평평한 편이라 눈이 기신분들한테 추천ㄴ |
| OOOO | 시세이도 뷰러는 필요한 사람 확인하고 봐서 700엔대로 파는 곳 가서 미리 쓸어와야지 그럼 스벅 가야겠다^-^ |
| OOOO | 님덜 시세이도 뷰러가 조킨 조터라 |
크리오란
| OOOO | 완성! ①컨실러 정리해서 팔레트 만들기 (갖고있는 컨실러가 하도 중구난방이라 팔레트로 만듬) 시세이도 크리오란 크리오란 크리오란 정샘물 뮬+미츠요시 크리오란 크리오란 미츠요시 베네피트 마루빌츠 크리오란 … |
| OOOO | 완성! ①컨실러 정리해서 팔레트 만들기 (갖고있는 컨실러가 하도 중구난방이라 팔레트로 만듬) 시세이도 크리오란 크리오란 크리오란 정샘물 뮬+미츠요시 크리오란 크리오란 미츠요시 베네피트 마루빌츠 크리오란 |
메이크업
| OOOO | 완성! ②휴대용 메이크업 팔레트만들기 윗줄은 시세이도+마루빌츠 파데&컨실러 중간은 미샤하이라이터+스킨푸드세가지맛 과일믹스 아래는 무난하게 쓸 것 같은 에뛰드 섀도우 |
| OOOO | 둘다 백탁이 거의 없는데 시세이도는 예쁘게 메이크업베이스 처럼 되용 ㅋㅋㅋ 둘다 테스팅 해보시고 써보세영! |
| OOOO | 쿄오노 자차추천 시세이도 센카 미네랄 퍼펙트 UV 젤.. 지금 롭스에서 미니 클렌저랑 같이 만원정도에 구입가능합니다 메이크업 위에 두드려 바를 용도/PA+++인것으로 골라봄 백탁 없구요 사용감 좋숩니다 t… |
일본
| OOOO | 나 일본 조만간 가는데 일본 시세이도 컨실러도 사고 돌리윙크 속눈썹도 사고 해야겟다 일본에서 머 사지 |
| OOOO | 이 시세이도죠!!??일본에서는 벌써 팔고 없대요😂😂 |
| OOOO | 일본에서도 인기 있어 시세이도 모델이었던 막문위에게 미모를 논하다니 ㅋㅋㅋ 팔다리도 엄청 길지. 근데 그때 친구에게 내가 한 말이 생각나는데 야 아무리 팬이라고 그런 듣도보도 못한 부천이란 깡촌까지 혼자 간다고? 위험하지 않겠… |
| OOOO | 일본에서도 인기 있어 시세이도 모델이었던 막문위에게 미모를 논하다니 ㅋㅋㅋ 팔다리도 엄청 길지. 근데 그때 친구에게 내가 한 말이 생각나는데 야 아무리 팬이라고 그런 듣도보도 못한 부천이란 깡촌까지 혼자 간다고? 위험하지 않겠냐 였다 -_-;; |
좋아요
| OOOO | 여러분 시세이도 선크림이 좋아요 아니면 크리니크 선크림이 좋아요?? |
| OOOO | 그 외 시세이도 파란색 통에 든 일명 파란 자차도 좋아요. 요건 방수 기능 있어 잘 안 지워져서 물놀이할때 굿입니다~ 아주 가벼운 질감이구요. |
맞는
| OOOO | 시세이도 파란 자차 ... 좋은가? 썬스틱샀는데 나랑 안맞는ㄷ@ㅅ |
| OOOO | 저 시세이도 딱분(...) 쓴다고 쪽바리에 부르주아냐고 ㅋㅋㅋ 말도 들어봐써요 ㅋㅋㅋ 피부에 맞는 색이 그 브랜드밖에 없었을 뿐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
| OOOO | 시세이도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이요! 일단 동양인 톤에 맞는 오크계열 색이랑 밀착력-_-b 블로거 추천보고 샀다가 인생파데 됐는데 설명을 잘 못해서 그냥 제가본 블로그 캡쳐 첨부할게요 |
클렌징
| OOOO | 누나들 클렌징폼 훔쳐쓰고<<시세이도 퍼펙트 휩이라던지 |
| OOOO | 시세이도 클렌징 오일이 넘모 좋다...영혼까지 씻어 내려가는것 같아...😊 |
| OOOO | 시세이도 폼클렌징이랑 녹차킷캣이랑 녹차카라멜삼 녹겠지 크킄ㅋ |
| OOOO | 집에 오빠를 두면 시세이도 폼클렌징을 쓰게되는군요 |
| OOOO | 시세이도 클렌징 폼 사달래ㅋㅋ |
퍼펙트
| OOOO | 엇 시세이도퍼펙트휩! |
| OOOO | 시세이도 퍼펙트휩!!!!! |
무조건
| OOOO | 야외활동이 많으신 바이크 동호회분들은 무조건 시세이도 파란자차나 아넷사(금색) 추천이옵니다! 안끈적이고 땀과 물에도 강하옵니다. 무엇보다 안탐 굳좝 |
틴트
| OOOO | 아리따움 틴트 진짜 뒷통수를 너무 쌔게맞아서... 저는 그냥 시세이도에서 하나 사왔어요😁😁 국내 뭔가 더이상 입술 제품은 믿질 못하겠어요ㅠㅠㅠ |
컨실러가
| OOOO | 나스 컨실러가 가장 쉬워줍니다 로라 메르씨에 카무플라지도 조으구... 되직한 저거는 시세이도 스포츠 커버... |
추천
| OOOO | 시세이도는 방사능때문에 안쓰시는걸 추천합니다 |
| OOOO | 윽....ㅡ.ㅠ 저번에 갔을 때엔 태풍이랑 겹쳐서 잔뜩 비 맞은 기억 밖에 없네요ㅋㅋㅋㅋ 시세이도.... 구두님이 추천....(메모하는 핑구짤) |
| OOOO | 투쿨 장조지롱 선크림 최고에요 백탁 없는고 찾으신다면 최고에용😍 조금 비싸도 괜찮다면 시세이도 파란자차 추천드려용💕 |
| OOOO | 사실 머리가 상하면 자르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지만... 헤어케어 제품 중 추천하는 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쿠아 인텐시브 라인. 샴푸➡ 트리트먼트1(2는 중손상일 때)➡ 스프레이형 에센스 순서로 사용. |
| OOOO | 버내노님 선크림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여드름과 블랙헤드 피부에는 선크림 자체가 좋지않고 트괴 워터프루프 선크림이 제일 좋지않다는 글을 봐서...ㅠㅠ버내노님이 추천해주신 시세이도 아넷사도 사용하지 않는편이 좋을까요?? |
편이라
| OOOO | 음. 시세이도 새로나온 립 컬렉션인데 사진만으로는 색 구분이 어려운 편이라 가서 봐야할듯. |
시세이도
| OOOO | 확실히....에뛰드나 아리따움꺼 쓰다가 시세이도로 갈아탔는데 개꿀이었음 살도 안찝고 |
| OOOO | 시세이도 넘비싸요...(가난ㄴ데민 |
| OOOO | 시세이도 사라구 사라구 엉엉댔었는데 넘나 뿌듯하고요 |
| OOOO | 에츄세ettusais에서 밀고 있는 네일 크레용. 직접 그린 후 문지르고 톱 코트를 바르는 방식. 시세이도의 청소년 타깃 브랜드라 참신한 아이템을 먼저 선보이기도 하고 여드름 피부용 제품도 많다. #잇코스메틱 https:/… |
| OOOO | . 매직한다고 싼 약도 아니고 시세이도꺼 썼눈데 파마 냄새 때뮨에 머리가 아푸다잉 . |
| OOOO | 저도 오노디 때문에 한동안 조지아 맥스만 마셨는데 카페인이 높아서 결국 끊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 츠바키 시세이도거 맞나요?? 사용후기 궁금해요! |
| OOOO | 록시땅, 시세이도, 슈우에뮤라를 거쳐 키엘로 화장품 라인은 마무리 될듯 |
| OOOO | 김민석 시세이도 썬크림광고 |
| OOOO | 시세이도 립스틱 루즈루즈 내 맘에 들어 |
| OOOO | 저는 시세이도 |
| OOOO | 시세이도는 빨리 황헌이 사진 풀었으면^^ 영상 찍은거 있으면 그것도 풀었으면^^ |
| OOOO | 위에는 매직이고 밑에는 아이롱이라고 두배 받던걸 그리고 막 약 좋은거라고 시세이도꺼라고 막 꼬셔쩌 넘어간 나년이지마눈ㅠㅠ |
| OOOO | 시세이도 스팟커버 <- font="">-> |
| OOOO | 그냥 맘먹고 시세이도 하나 지를까 |
| OOOO | 시세이도 이 사진 고화질 내놔ㅠㅠㅠㅠ 어언어 |
| OOOO | 시세이도 곡률 안 맞아서 안 그래도 누구 주던가 하려고 했는데....(먼산 |
| OOOO | 헉..로찌님 덕에 재봤는데..15.7나왔어요.. 전 어째서 시세이도를 쓰고있었나요.... |
| OOOO | 남성/여성용 따로 팔긴하지만 내용물은 똑같아요. 시세이도 아넷사 선블럭이 제일 무난합니다! |
| OOOO | 헤라 썬메이트 이거 쓰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니면 시세이도? |
| OOOO | [전주 미용실] 시세이도 S컬펌으로 성유리 머리 완벽 따라잡기!... |
| OOOO | 시세이도 데오워터 짱이다... 몸은 더워 죽겠는데 땀이 안 나!!! |
| OOOO | 시세이도 스노우뷰티 2016 |
| OOOO | 시세이도 썬크림 (메모) |
| OOOO | 9ㅁ9ㅁ9ㅁ9ㅁ9ㅁㅁ9 이번 시세이도 황헌이라규ㅠㅠㅠ 넘 좋다 황헌이ㅠㅠㅠ |
| OOOO | 사스가 시세이도,,선크림도 최고다- |
| OOOO | 시세이도 우익 ㅇㅏ님니까?? |
| OOOO | 시세이도 |
| OOOO | 전 거의 10년째 시세이도 ㅂ러를... |
| OOOO | ㅅㅣ세이도ㅡ |
| OOOO | 시세이도? (검색) |
| OOOO | 그 시세이도 광고 말씀하시는듯 그거 귀여워여 |
| OOOO | 시세이도 아넷사가 몸에 자극없고 발렸기에 그걸 얼굴에도 써볼까 했거든요 ㅜㅜㅜ크 ㅜㅜㅜ |
| OOOO | 시세이도는 어릴때 노랑태양?? 을 써봤던거 같은데...... 백탁이 심한데 얼굴 홍조는 두드러져서 스트레스를 받았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세이도 파란자차랑 로고나 산테 선로션 중 하나를 먼저 질러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감사함돠!! |
| OOOO | 아 시세이도 ㅠ근데 ㅂㅣ싸 |
| OOOO | 시세이도 개좋음 |
| OOOO | 시세이도에서사진업로드하면캐릭터만들어준다는거해보았고 결국엔 내가원하는대로만들게된다.... |
| OOOO | 이거 시세이도 홈페이지에서 하는 거에요??? |
| OOOO | 내 탐라 저명도 쿨톤들 시세이도캐릭터만들기에서 선택할만한 색이 별로 다양하지 않은것 같다… |
| OOOO | 시세이도 앰플이었나 있었는데.. |
| OOOO | 시세이도 sea breeze 이것도 살것. |
| OOOO | 나 요즘 가다가 계속 시세이도 매니저님 한테 잡혘ㅋㄱㄱ |
| OOOO | 남편이는 바디워시 핸드워시 모두 시세이도만; 비싼 유기농 제품도 건조해진다고 안 쓰시고 핸드크림도 까다롭다. 샴푸도 아베다 쓰자고 하는 걸 한 통에 50불은 넘나 비싸서;ㅁ; 나는 공주님이랑 결혼한 걸까... |
| OOOO | 미용실 :이경민포레홍대점에서 러프컷 + 시세이도컬러... |
| OOOO | 시세이도가 잘세워주나보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