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뷰러


OOOO시세이도 뷰러 살사람
OOOO시세이도 뷰러 한국에서 18000원인데 여기는 6천원임ㅋㅋㅋㅋ
OOOO시세이도 뷰러 어제 1.8 주고 산 것 1.0 에 처분합니다! 뷰러 곡률이 저하고는 잘 맞지 않네요! ㅜㅠ 찌그러진 건 포장지뿐이고 내용물은 새거에요! 오늘 한번사용했습니당! 고무도 당연히 있어요!
OOOO시세이도 뷰러도 사부렷다 힉힉
OOOO 시세이도 뷰러!요 한국보다 훨씬 쌉니댜
OOOO시세이도 뷰러 곡률 잘 맞는 편이라 잘 쓰고 있는데 그래도 양쪽은 잘 안 집혀서 일본 갔을 때 시세이도 부분 뷰러 있길래 샀다! 사용법이 아직 익숙하진 않은데 확실히 앞뒤로 잘 집히고 올라가서 좋은 💛💙💛
OOOO오눌 시세이도 뷰러 샀는데 낼 써볼생각에 두근두근 하네요=ㅂ=♡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goodstar97
OOOO 내가 찾던건 시세이도뷰러인데 시세이도는 세포라에 없어! 그래서 세포라 뷰러샀엌ㅋㅋㅋ원래 까르푸 장보러온건데 온김에 세포라도 들렸어\(*'▽'*)/
OOOO#전공을_살려_아무말이나_해보자 제가 써본 결과 시세이도 뷰러는 동그랗고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카이 파워업 뷰러는 뽝! 한방에 촥! 올라가요 지속력도 좋은 편이고 자연스럽거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원하시면 시세이도…
OOOO#전공을_살려_아무말이나_해보자 제가 써본 결과 시세이도 뷰러는 동그랗고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카이 파워업 뷰러는 뽝! 한방에 촥! 올라가요 지속력도 좋은 편이고 자연스럽거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원하시면 시세이도 뽝뽝 눈 크게 확대하고 싶으시면 카이
OOOO 님 시세이도 뷰러좀
OOOO최악의 사태야 내 눈 곡률을 재보니까 14~15야.... 누가 뷰러 좀 추천해줘 제발 제발ㅜㅜㅜㅜ (에뛰드하우스 빼고 너무 헐거워...) 그 동안 시세이도 쓰면서 욕한거 미안...
OOOO일본 드럭스토어 사야되는 제품 추천 바람...일단 비셰 섀도우랑 시세이도 뷰러는 살것.... 아이봉 사야되나
OOOO 나한테 말하지 나 시세이도 뷰러 고무 리필만 세 세트 있어...
OOOO밍나에게 제 인생 뷰러를 소개드리고싶네요. 시세이도 뷰러 빰뿌려칠만한 저렴이 일본제 뷰러입니다. 가격은 만원 올리브영에러 판매중. 이름까먹음 하얀건 8천원인데 이것도 개좋음
OOOO 뷰러는 비싸도 무조건 시세이도를 사시고 마스카라는 덮어놓고 키스미를 사십쇼.. 키스미 오리지널이 제일 안 번지구 좋습니댜 그리고 쉐도우를 깔고 마스카라를 해야 눈화장이 잘 번지지 않아요!
OOOO 9. 여러분 뷰러는 무조건 시세이도를 사셔야 합니다. 저의 길고 처진 속눈썹 암만 올려도 안 올라가던게 시세이도 만나고 나서 쭉쭉 올라가요.. 고정력도 갑.. 고무가 진짜 탄탄해서 정말 잘 올라갑니다. 뷰러는 시세이도를 사세요
OOOO립은 바쁠 땐 입생 틴트 쓱쓱- 여유 있을 땐 디올 어딕트 립스틱. 뷰러는 시세이도 유행할 때 산 거 아직도 쓰는데, 내 눈매에 안 맞음... 요새 친구들이랑 파우치 오픈하는 거 더 재밌어짐. 대학생 때랑 피부 상태도 쓰는 브랜드도 다 달라져서^_T
OOOO 사실 시세이도 뷰러랑 휴족시간이랑 민트초코킷캣도 사오라고하려다가..내가가서 사오는게 더 빠를거같아서 관둠
OOOO엄마가 시세이도 뷰러 사줬음이다
OOOO역시 뷰러는 시세이도가 짱이구나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alockddalock
OOOO온ㄹ화장 맘에들었어 헤헤 시세이도 뷰러 짱 ㅠ
OOOO 시세이도 뷰러! 쓸 때 와 막 미치게 좋다 이건 못느끼겠는데 이거 쓰다 다른거 써보는 순간 좋다는걸 깨닫는..
OOOO 돈 더해서 시세이도뷰러 아니면 키스미 ..
OOOO시세이도 뷰러 넘 최고다ㅏ...
OOOO시세이도 뷰러, 입생, 세잔느 블러셔... 등등 받았다!♥
OOOO시세이도뷰러참좋더라..살것이다..
OOOO뷰러는 싼거 미샤..,,, 친구가 대만가서 시세이도뷰러 사준대 ㄱㅇㄷ~!~!~!~!~!
OOOO시세이도 부분뷰러는 안 사도 되겠지?
OOOO시세이도 뷰러 3개 있는거 내가 다 쓸어옴^~^
OOOO시세이도 뷰러 넘 대단한것같ㅇ다...다찝혀....(충격
OOOO돈 다 어디썼더라...... 젤다의 전설 시리즈 칩 30만원 어치, 하이큐 1~20권, 시세이도 뷰러, 클렌징 티슈, 퍼프 12x4, 브이디엘 틴트 헉 아직 엄청 남은거같은데 졸라많이 샀네
OOOO 시세이도 뷰러 고무만 사오라고 시켰는데 어쩌다보니 슈에무라 본품으로 사오라 시키고 있는 와타시를 발견..ㅁ7ㅁ8
OOOO벙거지와 시세이도 뷰러 샀다 신느ㅏ
OOOO시세이도는 사실 기념품으론 디게 조을것 같은...가위형 뷰러 많이 안써봤는데 진짜 부드러우면서 컬링력 나쁘지 않음..눈매가 나한테 맞는건지 모든 속눈썹이 고르게 집힌다는 저 일본가서 더 사오겠습니다...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_1997_93KK
OOOO갠적으로 굳이 일본에서 좋다고 살 필요 없는 것들=시세이도 뷰러 이브 진통제 호빵맨 모기패치 죤나 사와야되는거=휴족시간 코로로 아직 안써봐서 모르겠=퍼펙트휩 페어아크네 보타니스트 안사와서 못쓰는=꿀 색 패키지에 든 헤어팩 시쿠롯토
OOOO 아잌ㅋㅋㅋㅋㅋㅋ 장난감 ㅇㅖ약해뇠단 말이었는뎈ㅋㅋㅋㅋ마쟈 시세이도 뷰러 꼭사
OOOO시세이도 뷰러는ㄴ 갭와ㅏㅇ...뷰알못도 올려쥬는ㄴ...비싸지만ㄴ..코지께 더 좋다고도 하는데 코지는 곡선모양이 평평한 편이라 눈이 기신분들한테 추천ㄴ
OOOO시세이도 뷰러는 필요한 사람 확인하고 봐서 700엔대로 파는 곳 가서 미리 쓸어와야지 그럼 스벅 가야겠다^-^
OOOO님덜 시세이도 뷰러가 조킨 조터라

크리오란


OOOO완성! ①컨실러 정리해서 팔레트 만들기 (갖고있는 컨실러가 하도 중구난방이라 팔레트로 만듬) 시세이도 크리오란 크리오란 크리오란 정샘물 뮬+미츠요시 크리오란 크리오란 미츠요시 베네피트 마루빌츠 크리오란 …
OOOO완성! ①컨실러 정리해서 팔레트 만들기 (갖고있는 컨실러가 하도 중구난방이라 팔레트로 만듬) 시세이도 크리오란 크리오란 크리오란 정샘물 뮬+미츠요시 크리오란 크리오란 미츠요시 베네피트 마루빌츠 크리오란

메이크업


OOOO완성! ②휴대용 메이크업 팔레트만들기 윗줄은 시세이도+마루빌츠 파데&컨실러 중간은 미샤하이라이터+스킨푸드세가지맛 과일믹스 아래는 무난하게 쓸 것 같은 에뛰드 섀도우
OOOO 둘다 백탁이 거의 없는데 시세이도는 예쁘게 메이크업베이스 처럼 되용 ㅋㅋㅋ 둘다 테스팅 해보시고 써보세영!
OOOO쿄오노 자차추천 시세이도 센카 미네랄 퍼펙트 UV 젤.. 지금 롭스에서 미니 클렌저랑 같이 만원정도에 구입가능합니다 메이크업 위에 두드려 바를 용도/PA+++인것으로 골라봄 백탁 없구요 사용감 좋숩니다 t…

일본


OOOO 나 일본 조만간 가는데 일본 시세이도 컨실러도 사고 돌리윙크 속눈썹도 사고 해야겟다 일본에서 머 사지
OOOO 이 시세이도죠!!??일본에서는 벌써 팔고 없대요😂😂
OOOO일본에서도 인기 있어 시세이도 모델이었던 막문위에게 미모를 논하다니 ㅋㅋㅋ 팔다리도 엄청 길지. 근데 그때 친구에게 내가 한 말이 생각나는데 야 아무리 팬이라고 그런 듣도보도 못한 부천이란 깡촌까지 혼자 간다고? 위험하지 않겠…
OOOO일본에서도 인기 있어 시세이도 모델이었던 막문위에게 미모를 논하다니 ㅋㅋㅋ 팔다리도 엄청 길지. 근데 그때 친구에게 내가 한 말이 생각나는데 야 아무리 팬이라고 그런 듣도보도 못한 부천이란 깡촌까지 혼자 간다고? 위험하지 않겠냐 였다 -_-;;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bum_fuck_egypt
OOOO 헉 감사합니다 ㅎㅎ 일본 시세이도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같은 건데 재밌네요!!

좋아요


OOOO여러분 시세이도 선크림이 좋아요 아니면 크리니크 선크림이 좋아요??
OOOO 그 외 시세이도 파란색 통에 든 일명 파란 자차도 좋아요. 요건 방수 기능 있어 잘 안 지워져서 물놀이할때 굿입니다~ 아주 가벼운 질감이구요.

맞는


OOOO시세이도 파란 자차 ... 좋은가? 썬스틱샀는데 나랑 안맞는ㄷ@ㅅ
OOOO 저 시세이도 딱분(...) 쓴다고 쪽바리에 부르주아냐고 ㅋㅋㅋ 말도 들어봐써요 ㅋㅋㅋ 피부에 맞는 색이 그 브랜드밖에 없었을 뿐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OOOO 시세이도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이요! 일단 동양인 톤에 맞는 오크계열 색이랑 밀착력-_-b 블로거 추천보고 샀다가 인생파데 됐는데 설명을 잘 못해서 그냥 제가본 블로그 캡쳐 첨부할게요

클렌징


OOOO 누나들 클렌징폼 훔쳐쓰고<<시세이도 퍼펙트 휩이라던지
OOOO시세이도 클렌징 오일이 넘모 좋다...영혼까지 씻어 내려가는것 같아...😊
OOOO시세이도 폼클렌징이랑 녹차킷캣이랑 녹차카라멜삼 녹겠지 크킄ㅋ
OOOO집에 오빠를 두면 시세이도 폼클렌징을 쓰게되는군요
OOOO 시세이도 클렌징 폼 사달래ㅋㅋ

퍼펙트


OOOO엇 시세이도퍼펙트휩!
OOOO 시세이도 퍼펙트휩!!!!!

무조건


OOOO 야외활동이 많으신 바이크 동호회분들은 무조건 시세이도 파란자차나 아넷사(금색) 추천이옵니다! 안끈적이고 땀과 물에도 강하옵니다. 무엇보다 안탐 굳좝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to_b_jay

틴트


OOOO 아리따움 틴트 진짜 뒷통수를 너무 쌔게맞아서... 저는 그냥 시세이도에서 하나 사왔어요😁😁 국내 뭔가 더이상 입술 제품은 믿질 못하겠어요ㅠㅠㅠ

컨실러가


OOOO 나스 컨실러가 가장 쉬워줍니다 로라 메르씨에 카무플라지도 조으구... 되직한 저거는 시세이도 스포츠 커버...

추천


OOOO 시세이도는 방사능때문에 안쓰시는걸 추천합니다
OOOO 윽....ㅡ.ㅠ 저번에 갔을 때엔 태풍이랑 겹쳐서 잔뜩 비 맞은 기억 밖에 없네요ㅋㅋㅋㅋ 시세이도.... 구두님이 추천....(메모하는 핑구짤)
OOOO 투쿨 장조지롱 선크림 최고에요 백탁 없는고 찾으신다면 최고에용😍 조금 비싸도 괜찮다면 시세이도 파란자차 추천드려용💕
OOOO사실 머리가 상하면 자르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지만... 헤어케어 제품 중 추천하는 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쿠아 인텐시브 라인. 샴푸➡ 트리트먼트1(2는 중손상일 때)➡ 스프레이형 에센스 순서로 사용.
OOOO 버내노님 선크림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여드름과 블랙헤드 피부에는 선크림 자체가 좋지않고 트괴 워터프루프 선크림이 제일 좋지않다는 글을 봐서...ㅠㅠ버내노님이 추천해주신 시세이도 아넷사도 사용하지 않는편이 좋을까요??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dyul_de_mars

편이라


OOOO음. 시세이도 새로나온 립 컬렉션인데 사진만으로는 색 구분이 어려운 편이라 가서 봐야할듯.

시세이도


OOOO확실히....에뛰드나 아리따움꺼 쓰다가 시세이도로 갈아탔는데 개꿀이었음 살도 안찝고
OOOO 시세이도 넘비싸요...(가난ㄴ데민
OOOO 시세이도 사라구 사라구 엉엉댔었는데 넘나 뿌듯하고요
OOOO에츄세ettusais에서 밀고 있는 네일 크레용. 직접 그린 후 문지르고 톱 코트를 바르는 방식. 시세이도의 청소년 타깃 브랜드라 참신한 아이템을 먼저 선보이기도 하고 여드름 피부용 제품도 많다. #잇코스메틱 https:/…
OOOO. 매직한다고 싼 약도 아니고 시세이도꺼 썼눈데 파마 냄새 때뮨에 머리가 아푸다잉 .
OOOO 저도 오노디 때문에 한동안 조지아 맥스만 마셨는데 카페인이 높아서 결국 끊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 츠바키 시세이도거 맞나요?? 사용후기 궁금해요!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cospeach
OOOO록시땅, 시세이도, 슈우에뮤라를 거쳐 키엘로 화장품 라인은 마무리 될듯
OOOO김민석 시세이도 썬크림광고
OOOO시세이도 립스틱 루즈루즈 내 맘에 들어
OOOO 저는 시세이도
OOOO시세이도는 빨리 황헌이 사진 풀었으면^^ 영상 찍은거 있으면 그것도 풀었으면^^
OOOO 위에는 매직이고 밑에는 아이롱이라고 두배 받던걸 그리고 막 약 좋은거라고 시세이도꺼라고 막 꼬셔쩌 넘어간 나년이지마눈ㅠㅠ
OOOO시세이도 스팟커버 <- font="">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BERRY_0703
OOOO 그냥 맘먹고 시세이도 하나 지를까
OOOO시세이도 이 사진 고화질 내놔ㅠㅠㅠㅠ 어언어
OOOO 시세이도 곡률 안 맞아서 안 그래도 누구 주던가 하려고 했는데....(먼산
OOOO 헉..로찌님 덕에 재봤는데..15.7나왔어요.. 전 어째서 시세이도를 쓰고있었나요....
OOOO 남성/여성용 따로 팔긴하지만 내용물은 똑같아요. 시세이도 아넷사 선블럭이 제일 무난합니다!
OOOO 헤라 썬메이트 이거 쓰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니면 시세이도?
OOOO[전주 미용실] 시세이도 S컬펌으로 성유리 머리 완벽 따라잡기!...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SunbaeLEE
OOOO시세이도 데오워터 짱이다... 몸은 더워 죽겠는데 땀이 안 나!!!
OOOO시세이도 스노우뷰티 2016
OOOO시세이도 썬크림 (메모)
OOOO9ㅁ9ㅁ9ㅁ9ㅁ9ㅁㅁ9 이번 시세이도 황헌이라규ㅠㅠㅠ 넘 좋다 황헌이ㅠㅠㅠ
OOOO사스가 시세이도,,선크림도 최고다-
OOOO 시세이도 우익 ㅇㅏ님니까??
OOOO 시세이도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ppmt70
OOOO 전 거의 10년째 시세이도 ㅂ러를...
OOOO ㅅㅣ세이도ㅡ
OOOO 시세이도? (검색)
OOOO 그 시세이도 광고 말씀하시는듯 그거 귀여워여
OOOO 시세이도 아넷사가 몸에 자극없고 발렸기에 그걸 얼굴에도 써볼까 했거든요 ㅜㅜㅜ크 ㅜㅜㅜ
OOOO 시세이도는 어릴때 노랑태양?? 을 써봤던거 같은데...... 백탁이 심한데 얼굴 홍조는 두드러져서 스트레스를 받았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세이도 파란자차랑 로고나 산테 선로션 중 하나를 먼저 질러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감사함돠!!
OOOO 아 시세이도 ㅠ근데 ㅂㅣ싸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eogkrtod123
OOOO 시세이도 개좋음
OOOO시세이도에서사진업로드하면캐릭터만들어준다는거해보았고 결국엔 내가원하는대로만들게된다....
OOOO 이거 시세이도 홈페이지에서 하는 거에요???
OOOO내 탐라 저명도 쿨톤들 시세이도캐릭터만들기에서 선택할만한 색이 별로 다양하지 않은것 같다…
OOOO 시세이도 앰플이었나 있었는데..
OOOO시세이도 sea breeze 이것도 살것.
OOOO나 요즘 가다가 계속 시세이도 매니저님 한테 잡혘ㅋㄱㄱ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janedoeslave
OOOO남편이는 바디워시 핸드워시 모두 시세이도만; 비싼 유기농 제품도 건조해진다고 안 쓰시고 핸드크림도 까다롭다. 샴푸도 아베다 쓰자고 하는 걸 한 통에 50불은 넘나 비싸서;ㅁ; 나는 공주님이랑 결혼한 걸까...
OOOO미용실 :이경민포레홍대점에서 러프컷 + 시세이도컬러...
OOOO 시세이도가 잘세워주나보네...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janedoeslave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EM_HX0303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llapiuyuuuuu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asoundlife
시세이도 뷰러 뷰러는 크리오란 메이크업 일본 올라가요 좋아요 맞는 클렌징 퍼펙트 sodasodatas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