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 OOOO | [#IG]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 The 4 lucky charms that fell into SM's lap through weekend open auditions 😝 t… |
| OOOO | [#SNS] [HEECHUL INSTAGRAM] hxxnim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
| OOOO | hxxnim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
| OOOO |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 The 4 lucky charms that fell into SM's lap through weekend open auditions 😝 |
| OOOO |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리 넷🌺🌹🌻🌼 #희철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공통점SM 공개오디션 합격자 |
| OOOO | #hxxnim 인스타그램 태민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hxxnim 넷의 공통점은?🌺🌹🌻🌼 #희님 #윤아 #태민 #슬기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160719 hxxnim INS update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2016.7.19 Heechul IG update 정답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hxxnim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슬기 |
| OOOO | sujusnaps[HEECHUL INSTAGRAM] hxxnim정답 SM 주말 공개 오디션으로 굴러들어온 복덩어리 넷🌺🌹🌻🌼 #희님 #윤아 #태민 #... … |
태민
| OOOO | 나 외모 이상형이 남자는 태민이고 여자는 슬기인데;;;;; 저둘이 다 오디션출신;;;;;;;;;;; 사스가 SM의 안목 츠바라시이이......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무섭다 |
젝스키스
| OOOO | 슈퍼주니어 희철의 친누나는 젝스키스 짱팬이자 대성기획(현 DSP)덕후였는데, 희철이 서울 놀러가는 김에 친구따라 SM오디션을 보러 산다고 하자 노발대발하며 "너가!!!!!내동생인데!!!!!!SM오디션을본다니!!!… |
| OOOO | 슈퍼주니어 희철의 친누나는 젝스키스 짱팬이자 대성기획(현 DSP)덕후였는데, 희철이 서울 놀러가는 김에 친구따라 SM오디션을 보러 산다고 하자 노발대발하며 "너가!!!!!내동생인데!!!!!!SM오디션을본다니!!!!!!!"라고 분노했다. |
sm 오디션
| OOOO | 나는 한림 물티 아트 스쿨의 삭생이에요~ 🏫 2011 년에 미국에서 SM 글로벌 오디션을 하고 SM의 연습생을 되었어요~ 그날땐 너무 행복하고 신기해요 😸 #옒 #SMTOWN #SM글로벌오디션 |
| OOOO | 사람은 나는 그것이 곧 SM 오디션 을 내 희망을 숭배 하지 않을 당신없이 단계 가 최고입니다 |
| OOOO | 11. 저번에도 쓴거 같은데 저는 중학생때 sm 토요 오디션인가 암튼 뭔가를 지원한 적이 있다 친구들이랑 시작한 사소한 쪽팔려 게임이 스케일이 커져서 그 꼬라지 까지 되었다 당연히 가지는 않았으며 저의 지원서 에셈 파쇄기 안에 있을 것 |
| OOOO | 춤추다가생각난건뎈ㅋㅋㅋㅋㅋㅋㅋ SM아직 오디션봐요?ㅋㅋㅋㅋㅋㅋㅋ 급 도전하고싶네 |
| OOOO | Q. 연기에도 관심이 있나요. A. 저 SM오디션 보고 나서 연기학원 다니고 있었어요. 한 번에 붙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 근데 붙었어요. 바로 그만뒀죠. ('15 ELLE) |
| OOOO | 다이마믹 마이크는 베링거 xm8500이나 슈어 sm58, 콘덴서는 mxl 990이나 ufo쪽이 괜찮고, 방음시설괜찮고 예산이 있으시다면 노이만u87이 플렛하게 쓰실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어도비 오디션이나 쿨에딧 많이 쓰시던 |
| OOOO | sm토요오디션에서 뽑혔다! (초면에 죄송합니다ㅎ...)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