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오이이와


OOOOㄱ 금검 ㄴ 나루사스 ㄷ ㄹ 레오츠카, 리츠마오 ㅁ ㅂ ㅅ 사루미, 슬레아세 ㅇ 이나슬레, 이즈마코, 오이이와, 에이레오 ㅈ 절망레오 ㅊ 청적 ㅋ 키리아스 ㅌ ㅍ ㅎ 황립 #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OOOO근데 미인공은 근데 그냥 그..머냐 최강인거같아.. 미인공 개좋아. 미인공 남자다운 수 최고. 오이이와 최고, 황립 최고.
OOOO커플링도 엄청 소나무 황립 오이이와 후타모니 리에야쿠 연하미인공 / 연상상남자수 조아한다
OOOO색수~ 색수해~ 황립~ 색수~ 색수해~ 오이이와~ 색수~ 색수해~ 토도바쿠~ 색수~ 색수해~ 아마금속~ 색수~ 색수해~ 내가빠는 커플링들~
OOOO통합 인포 겸 수량조사는 내일 올리겠습니다. 황립 신간이랑 오이이와 구간도 들고 가용.
OOOO8월 디페에 뭐내징! 헤헤! 했는데 황립 안드로이드 후속이랑 오이이와 토끼책 2탄이랑 우시이와랑 다래님이랑 트윈지 (이미 4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걱정마 넌 원고만 하면 돼! 라고 나에게 엄지를 치켜들어써
OOOO저는 그래도 겁페에서 >>토도마키<<< 쿠농에서 >>>고녹<<< >>>황립<<< 하이큐에서 >>>오이이와<<<를 팠던 대메이저취향입니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fmfsns
OOOO피지컬은 명백하게 탑 바텀 나뉘는데 멘탈로는 바텀이 탑보다 훨씬 위인게 너무 좋아ㅠㅠㅠㅠ 황립... 오이이와... (침닦

최고


OOOO나는 황립이 너무 좋다.. 키세 잘생겼는데 자기사람 확실하고 그 사람들한테만 멍뭉한 설정 진짜 최고
OOOO 일상 황립 최고... 황립타치도 지금 더워죽어가는 여름을 보내구 있겠죠..x.x
OOOO죄송합니다, 빼먹은 설정이 있어서 추가합니다. 10년 전인 347년 시점에서 모든 캐릭터들은 황립아카데미인 포르티오르의 학생입니다. 포르티오르는 제국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로, 제국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아카…
OOOOㅠㅠ 완벽해.. 황립이 최고야~~~
OOOO죄송합니다, 빼먹은 설정이 있어서 추가합니다. 10년 전인 347년 시점에서 모든 캐릭터들은 황립아카데미인 포르티오르의 학생입니다. 포르티오르는 제국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로, 제국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입니다.
OOOO #황립_전력_60분 아이고 전력 시간을 착각해서ㅠㅠ 키세야 생일 축하해 흐흐 키세에게 최고의 선물은 카삼일테지..! ^///^
OOOO황립 최고잉 황립샛스
OOOO 진짜 연두니뮤ㅠㅠㅠㅠㅠㅠㅠ아 아 아ㅠㅠㅠ.... ;;최고라는 말밖에 할수가없다... 너무예븐 황립.. 감사합니다ㅠㅠ(말을잊지모탐..ㅇ

키세가


OOOO으앙 알티한 강아지 동영상 보니까 동물au황립으로 고양이 카삼한테 길러긴 리트리버키세가 자기 고양이인줄 알고 막 드고양이처럼 행동하면 좋갰다.. 동물황립 귀여워..
OOOO3. 황립 아이고 어찌 이걸 말로 다합니까 그려... 평소 충분히 씩씩한 선배가 키세 상대로는 물러지는데 키세가 그걸 알고 있으면 좋음. 그래서 더 파고드는 걸로. 아님 애기같은 선배가 어리광 부리는거나.. 근데 진짜 뭐든 겁나 맛있어요 황립...
OOOO방은 뽑기로 정했는데 황립+코보리가 같은 방이고 키세가 보드게임 카드게임 등등 잔뜩 들고 왔는데 소립이 면박 주고 안 놀아줘서 키무룩함ㅋㅋㅋ 선배는 밥먹었으니까 씻으러가자고 굳이 기다려주네요^*^
OOOO ㅋㅋㅋㅋㅋㅋ으아 진자 황립의 알파와 오메가라니 넘 적절해요 ㅜㅜㅜㅜ그 조심스런(?)제스쳐가 키세가 하니까 더 돋보이는것 같쿠ㅜㅜㅜㅜㅜ엉엉 끌려가면서도 성깔있는 표정과 스윗한 얼굴로 리드하는 키세라닠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
OOOO그리고 이건 늘 말하는건데 난 황립이 친해졌을즈음은 봄 이후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선배와 함께 봄을 맞이하고싶었는데, 그게 선배의 졸업식이라니' 라며 슬퍼하는 키세가 보고프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banmumani
OOOO키세가 머리카락 기르고 수작부리는 황립 만화...ㅋ..ㅋㅋㅋ큐ㅠ 마지막은 ㅇ1말년트레햇슘다 와장창

급암


OOOO 내겐 너무 행복한 시간이네요...곧 선배그림이...? 황립그림이...?황립만화가..!!?!. 급암황립 크로스오버 만화가?!!??!💖💖
OOOO 아무튼 이거 황립이나 급암 어울린다고 생각.. 황립은 깊게 안파고 쿠농 안봐버려서 잘 모르겠지만 급암 리에야쿠도 비슷하잔~!
OOOO뻘한데 황립파시던 분들 급암파는거 보면 싱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프러스 리에야쿠돜ㅋㅋㅋㅋㅋ분위기 엄청 비슷해
OOOO걍 원고 연습삼아 함 해본건데...나 이거 왜하고 있었니^^..;어케 해도 촌스럽..ㅋㅋ ㅋㅋ ㅋㅋㅋㅋ 대충 황립급암 이웃집으로 시작하는 단계 머 이런? 갸악 암튼 황립급암 크로스오버가 넘 보고싶다~!!!!!! http:/…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제 뫄님은 저루 ㄹ위해 황립급암을 파주시는걸로... (확정 땅땅땅
OOOO ㄱ그렇게 저는..황립\ 급암으로 무사안착.. 이곳이 무릉도원......
OOOO1차 창작bl 2차 쿠농 황립/하이큐 급암 그외 (전오수등..) 구독/리버스지뢰/팔언팔프리/뻘트윗多
OOOO3월ㄹ20일ㄹ에서 24일로 스케쥴..변경... 그때쯤 가야 운좋게 벚꽃 봉오리라도 볼수 있을거같다 이번에는 혼자가는 만큼 덕질여행도 여행이지만 이곳저곳 쏘다니면서 도쿄 구경하고 황립 급암 얘네 도쿄 데이트 시켜줘야지.. (목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ㅅ ㅔ ㅍ준 ㅁ팠었는데<절체< 요즘은 몱ㅆ어요> 급암 황립에 미쳐있어아지구... 아 저도 엄청 팠었죠...어떻게 그렇게 팠었을까...해요
OOOO이번 론리전 끝내고.. 9월달에 급암 황립 론리전 열어야지~ ♡ 이거 재미있다

쿠농


OOOO8. 쿠농...황립..진짜..미친듯이..팠다..진짜...덕질하는 애들도 똘아이아니냐고할만큼 맨날 서치하고 다 저장해서 갤러리 터졋다
OOOO여러분 제가 방금 알티한 것은 젝키가사와 쿠농 아오미네 다이키의 코라보ㅡ레이숀 모두 쿠로바스보자 키세하자 황립하자
OOOO대운동회에서 아마 난 하이큐 메인으로 쓸거 같긴하지만.... 쿠농 황립..... 황립.. 넵.. 황립......내고 말거시다...ㅠㅠ (맨날 낸다는 소리만 한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ReflejoGold
OOOO 중3후반. 해트프~~>(쿠농)황립 으로 갈아탄시기...이때도ts완젼조아함..ㅂㄷㅂㄷ
OOOO 황립도 잇어??쿠농 하이큐 겁페 다 빌려줘 (뻔뻔
OOOO황립깔고 모든 쿠농을 끼얹는 구도는 아마 후지마키도 좋아할걸
OOOO리에야쿠 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농 쵱컾인 황립이랑 느낌 비슷해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자기 잘난 줄 아는 이케맨왼에 잔소리하고 옆에서 옳은길로 이끌어주는 선배른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황립은 간만이네 쿠농에서 최애였는데

인생


OOOO캐러송 빼고는 도m이라 짝사랑하는 노래 조아함 ^^ 캐러송은 황립 글로리 블루랑 청흑 레이 오브 샤인 자주 듣고 이마이즈미 정적의 세계도 조아해.... 캐러송 아닌건 심규선 담담하게 나윤권 나였으면 자주 듣고 인생 최애곡은 에피톤 프로젝트 선인장
OOOO아 진짜 황립 개조타고 내 인생 컾이라고
OOOO보쿠아카는 아마...황립 이후로 내 인생 2번째 컾이 아닐까
OOOO 칭구칭구랑 "최애/쵱컾은 운명이 정하고 차애/차애컾은 가슴이 시킨다" 라는 그런 말을 항상 하는데 황립은.. 내 덕질인생 돌이켜봤을 때 거의 예정된 거였음 요즘 황립 연성하고 황립 보면서 더더욱 느낌ㅇㅇ 내 취향 소나무같아 진심
OOOO 안녕하세여!!!! 팔로하고 ㄱㅏ여!!!!!! 저 황립 쵱컾입니다... 인생 쵱컾입니다ㅠㅠ.... 잘 부탁드려요...❤

느낌


OOOO헐 알티한거 너무 아랸하면서 느낌좋다 황립으로 보거싶어ㅠㅠ
OOOO 해나님 ㅠㅠd 둘 사이 거리가 제로인 느낌이라니 넘 교제하는 황립 답구 좋은 것 같아요...짱설렘ㅋㅋㅋㅋ심리적으로 헤어져 있는 시간 1도 없는 것 처럼 느껴지게(?) 동거 상태로(??) 하루빨리 되었으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OOOO 다시 고1~ 황립 덕질을 멈추진 않았다..만 자캐나 창작쪽에선 뭔가 독특한느낌주려고 했던것같다..
OOOO여름이니까 풋풋한 느낌으로......황립 행복하자ㅠ0ㅠ #黄笠の日2016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Grimu_S2
OOOO금키세 흑키세 인데...뭔가 1p 2p 같은 느낌..(+약간의 황립
OOOO 마치 조금더... 스토리가 있을 것 같은 늑김적인 느낌 막차님의 황립 투비컨티뉴드!

엄청


OOOO엄청 오랜만에 황립 그렷따..황립데이 안지낫어!!!>ㅁ<!!!황립데이 축축!!!
OOOO 엄청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투디 후죠질 잘 안하는데 원작 안읽고 황립 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러고는 이런 설정이 꽤나 있다는것... 엄청나게 활달한 한쪽과 태클걸며 챙기는 한쪽... 황립이라던가...응...또 뭐있지

기뻐요


OOOO 저두요! 최애에 차애까지 겹칠거라구 생각못했는데 황립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진짜 좋았습니다ㅠㅠ 용기내서 멘션했던 과거의 나..(쓰담쓰담 그리구 솔메님이 보쿠아카에 관심가져주셔서 제가 더 기뻐요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리튓할게요>_<♡
OOOO 저도 너무 기쁘고 좋습니다(와락꼭 저도 요즘 마음 속 황립 지분이 폭발 직전이라서 회지들도 다시 읽어보고 트위터 연성도 찾아다니고 있었습니다ㅠㅠㅠㅠ 청흑도 황립도 솔메님과 함께하니 넘 든든하구 기뻐요!!><
OOOO 으앗! 그러셨구나ㅠㅠㅠ 저도 지금 맞팔 드렸어요! ㅠㅠㅠㅠ 요즘 황립 다시 제 안에서 강려크한 붐이라 황립 연성 보는 낙으로 삽니다 흑흑ㅠㅠㅠ 황립 아직 죽지 않았더라고요ㅠㅠㅠ 솔메님과 저쪽 계정에서도 트친이라니 넘나 기뻐요!//

아무말


OOOO 황립루트가있나바여 (아무말
OOOO트위터 용도야구와 집과 황립이 그리울때 마다 아무말대잔치
OOOO황립 소설 - 호노보노 판타지 au 에로 앵스트 시리어스 미스터리 뭐든 합니다. 1편 5천자기준 10마넌. 5천자 추가마다 5마넌 (왱알 황립전공..... 4학년입니다! (아무말 #전공을_살려_커미션을_열어보자
OOOO아무말 황립

선배는


OOOO황립황 너무 좋아아아ㅜㅠㅜㅜㅠㅜㅜㅠㅠㅡ 이런 선후배관계를 무척 좋아하게 되어 현실에서도 바란적이 있었다. 선배는 거진만났으나 관계진전이 없어서 매년 새로입학하는 후배들을 기대했으나...내성격은 카삼보단 키세인지라....현실은 시궁창이 되었따고한다
OOOO선배는 아직 멀었슴다~ 리퀘받았던 황립!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od_71024

쿠로바스


OOOO승아에겐... 쿠로바스 얘기만 하면 황립을 보고 싶어지는 병이 있다
OOOO쿠로바스 크로스컬러 하는데 ㅜㅜ진쨔ㅜㅜㅜ황립때매 주글거가따ㅜㅜㅜ키세 존잘ㅜㅜㅜ센빠존멋존귀ㅜ 아다뿌ㅜ아다뿌ㅜㅜ
OOOO 쿠로바스청화/화청/황립/흑화/황청...카가미나 아오미네가 수면 그냥 다 봤어요....키세 수는 별로 안 좋아했고...

진자


OOOO 진자 명곡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랑 아카시 final emperor랑 황립 glory blue 매일 들어요.. 펫탄코쨩도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할 때 러브리챤-스 들으면 넘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 네 진자 비슷헤욬ㅋㅋㅋㅋㅋ 황흑도 그렇고 황립도!!

하이큐


OOOO 알써. 황립도 잇고 하이큐도잇고 겁페도잇어. 근데 겁페는 수염님 빌려죠갖고 받음 빌려주께. 근데 막 나 커플링 조낸 대중없는건 익히 알고잇지? 겁페라든지... 커플링 주는데로 보는거에 익숙해져랔ㅋㅋㅋ

한마디


OOOO첫인상(노기억) 현인상청황파실? 호감도황립조와하는만큼 장점세라복이너모잘어울리심 단점나의평행세계급 리버스러 만약 사귄다면쌍블락은 피하지않을까요 한마디황립파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RYUo_05
OOOO단점리버스를 판다 만약 사귄다면음 애슐리를 간댜 한마디황립파실?
OOOO1. 호칭 :자옥님 2. 첫인상 순수해보여 3. 현인상 :아니네ㅋ ㅋㄱ 4. 생각나는 단어 :황립 5. 생각나는 디저트 :쿠이나 6. 생각나는 동물 재래토종닭(장닭) 7. 어울리는 색 :빨강 8. 같이 먹고싶은거 :카와세미 9. 한마디 :☺😊😙

리에야쿠


OOOO난 최애소나무보단 취향소나무같음ㅋㅋㅌㅌㅌㅋㅋ 컾링취향이 공이 무죠건 메가데레여야ㅑ해,, 여태 내가 치여벌엿던 황립 봌앜 리에야쿠 젼부,, 봌앜은 좀다릉분위깅데 내캐해석이 그런걸,,

연성


OOOO헉 황립도 파시네 저 분 연성 너무 조음
OOOO알오버스 황립이 너무 보고싶었던 나머지 슈퍼 저렴하게 자급자족을 하고 마는데,,,,,, 누군가.. 알오황립을 연성해죳으면...👉👌.....
OOOO예전에 그렸던 청화흑 챠리조 황립 육아일기 (사골왕 많이들 좋게 봐주셨던 연성이라 문득... ☺️ 입덕 초반이었던지라 참 기뻤던 기억이
OOOO 한 세트인 것도 두 사람이 각자의 베개를 베고 있는 것도 동거의 촘촘한 증거로 보입니다 <라고 쓰는 중이었는데 업무 전화가 밀려들어섴ㅋㅋㅋㅋㅋ 흑흑 연두님의 황립으로 힘내서 다시 일하러 갑니다! 좋은 연성 항상 감사드려요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fimx45
OOOO황립으로 ლ(ˇωˇლ) 소재는 질투 + 단 것 #멘션주신_소재로_최애커플_동인지_1p연성
OOOO이제 황립떡쳐를 눈치안보고 외칠나이가 더ㅣㅆ는데 사람들 꾸금연성이 시들..8ㅅ8

키세


OOOO[황립] 키세의 데레데레 게이지
OOOO정말 아무상관없는 짤이지만 황립으로 보고싶음 "키세 료 현재 연락 안 돼... 열애 사실이면 축하" 립:문ㅁ문(어이무 황:^▽^(싱글벙글)
OOOO 청황립 혹은 립황청.. 죄송해요 그냥 립황 가타여 ._.) 구냥 제가 키세랑 뒹굴대는 부끄럼타는 선배를 보고 싶엇나봄...
OOOO조금 뒷북이지만 크리스마스 황립;ㅂ; 키세한테 선배를 선물로 주고싶은데 우는아이는 선물을 못받아..<
OOOO 미친 아 미친 ㅋ ㅋ 백만년만의 황립이다 으아악 으악으악 선배 넘 귀엽...잘생ㄱ...ㅜㅜ ㅜㅜ ㅜㅜㅜ 키세랑..이쁜사랑....하세요 선배..레그슬리브는 저 주시고..(?)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leewhoochoo

몸이


OOOO손만 잡아도 가슴떨리는 풋풋한 연애도 좋지만 언제 어느 타이밍에 키스를 하면 완벽한지 몸이 먼저 움직일 정도로 서로가 익숙해진 연애도 참 좋다 황립 10년후 연애가 보고싶다...그말입니다
OOOO복구한 여장황립책은 포스타입에 올릴 예정이어요...재판이란것...넘 힘들어서....(몸이 늙음

황립


OOOO으르으트타아으아아악황립넘조아ㅠㅠㅠ아아ㅏ
OOOO황립굿
OOOO내게......내게 황립을 줘......!!!!!!
OOOO황립 삐약이 갖고 싶어..
OOOO 앗 안녕하세요ㅎㅎㅎㅎ 황립이 보여서 너무 반가워서 마음꾹했는데 와주시다니! 잘부탁드려욧!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leewhoochoo
OOOO황립너무 예쁘다.....
OOOO링뀨님네 황립 아가들이랑 이와쨩과 만난 정우 쌍듸들 ´▽`
OOOO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황립 아가들이랑 이와쨘도 넘나 귀엽고😍 지금 폰 앨범 확인하는 중인데 사진 겁나 많이 찍었더라구옄ㅋㅋㅋㅋ얼른 보정해야지..☆
OOOO 그런데 내가 황립 글을 쓴게 있어서 읽어보니 생각보다 굉장히 꽁냥대서 또 날카로운 나의 객관적 시선을 발휘해보니 눈꼴이 매우 시렸다. 나으 무의식중에 황립에서는 서로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원했나보다. 오늘도 나의 이중성에 감탄하며
OOOO아 진짜ㅠㅠㅠ 카이조타치 넘 깨알같이 귀엽다......스티커사진 찍는 황립😭......하.....
OOOO황립..
OOOO(죽은자의 온기만 남아있다.) 아ㅏㅏㅏㅏㄱ황립ㅠㅠㅠㅠ이건 빼박 황립이야ㅠㅠㅠㅠ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mungjiduk
OOOO ㅋㅋㅋㅋ 마밀님한테 황립을 먹이면... 새 황립을 뱉어주시지 않을가... (힐끔
OOOO컬러버스 황립,,
OOOO ??? 님이 황립이야?
OOOO아베이즈를 욕하는 건 참아도 황립을 욕하는 건 참을 수 없다. (아무도 욕한 사람 없음 (쵱컾상실자
OOOO황립과 청금인데... 에이씨
OOOO아악황립너무너무조와요
OOOO뜬금없이 황립보고싶어졌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mungjiduk
OOOO ㅠㅠㅠㅠㅠㅠ둘 다 인간관계에 치여서 서로에게 진심으로 다가가지 못하다 정말 마지막으로 모험을 해보자고 결심하는 황립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
OOOO헉 수정할부분 있어서 재업 황립 사겨ㅠㅠ
OOOO황ㅣ립 황립호와앙립
OOOO 그쵸???! 전에 황립이 웨딩온이었는데 ㅋㅋㅋㅋ진짜 재밌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ㄱㅋ 쿨츳도 그러면 좋겠지만ㅠㅠ ㅠ
OOOO루프물 황립 보고싶다
OOOO...황립연애겜이에여?...
OOOO 진짜 오디님 갤러리엔 황립이랑 에비츄밖에 없다 에비츄 사진 몇장있니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you0_____0u
OOOO아오 황립은 또 연애질이네 (늘 있는 일인양
OOOO황립 디게 꽁냥대잖아
OOOO쿠겜 일러화면 캡쳐 안된다니 넘슬프다 황립 공식 데이트하는거 자랑하고 싶었눈데,,
OOOO황립이 오랜연애후에 헤어지고난 다음날에 서로가 옆에있었던게 너무 익숙해서 자연스럽게 폰 꺼내서 메일 보내려는데 아 헤어졌지 하면서 폰 주머니에 넣는거 보고싶다..ㅜㅜ
OOOO그치만 황립이랑 녹고가 너무 예쁜걸
OOOO그 뭐지 친구랑 카톡하다가 갑자기 치인건데 울대에 키스마크 남기는 거 황립으로 보고싶어짐....
OOOO정말 멋진 유월이었습니다 분위기의 사랑을 하는 황립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에요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Haryuten
OOOO공식에서 떠먹여주는 황립이 달다
OOOO아 꿈에 황립좀 나왔으면,,,,🙏
OOOO이거 황립으로 꼭 봐야겠다 정말 꼭 보고야말겠음
OOOO으으윽황립
OOOO아니.. 2차에 이렇게 개쎄게 치인거 황립 이후로 처음인데... 배터질 것 같구요...,,,,,... 미카가 맛있는 거 먹으면 배탈난다는 거 좀 이해할 거 같음 너무ㅜ좋아서 토할것같고 그럼
OOOO미친 내 사랑 자ㅏ갈ㄹ치ㅣ님 황립 신간 나오심 존나 뒤져야지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좋아서 말도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좀 배우신분이라 설정 또 미쳤어 어뜨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젠쟝 황립결혼해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ukawa1024
OOOO아 황립보니까 마음의 평화가 찾아온다.. 황립짱 폰게임스샷마저 모에하다ㅠ0ㅠ
OOOOㅠㅠㅠ♡♡♡ 국테ㄴ 정말 애정합니다... 황립만큼..애정해..♡
OOOO사랑하는 엠카( )님이 만들어주신 전프레입니다. 황립 신간 프리스트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ㅠㅜㅠㅜㅠ
OOOO황립 잤네잤어
OOOO저거ㅓ 전프레도 너무 이쁘고.. 샘플만ㄴ 봐도 존나ㅏ 좋은ㄴ 황립은ㄴ 역시 사는것...
OOOO황립 부부야 부부
OOOO세상에ㅣ 황립 책 역시ㅣ 사야겠다ㅏ 저건ㄴ..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tea_sp_N
OOOO황립 뭐해...떡쳐..?
OOOO황립방에 코보리도 같이 넣은 건 제작진의 마지막 남은 양심일까
OOOO이러니가.. 황립 렌즈가 빠질 수가 잇냐.....
OOOO황립 샛스다 샛스!!
OOOO74 황립숫자 숫자도 야하지 않냐
OOOO 황립 다이스키 고녹 다이스키 화청 다이스키 빙자 헉헉 다이스키
OOOO요즘 너무 더우니까 몸도 마음도 겨울인 황립이 보고싶다 ❄❄ 오늘 자기전에 꼭 그려야 (기절

OOOO님이거 황립팔때부터 조아하던 관계성 아닌가여? 네 그렇군요
OOOO 역시 주황립 잘어울려욘
OOOO 황립 엽서,카드텍,네임텍,낙서북회지(아래트윗에)일괄로팝니다~ 12000원+등기2500or택배 4000 이번주입금가능시-1000 이어서
OOOO샘플에 2차창작 커플 넣으려고 하는데 뭐넣을까...... 쿠로켄/황립/스벜/비슈붓다(영원한 내 커플)/드라강시(저승고)/그외추천
OOOO 요즘 주황립이 대세니,,,,,,?😭😭😭😭😭😭
OOOO아아ㅏㅏ 황립 데이랑 니지무라 생일 다 지나갔다. . . . 나 왜 살지. ..
OOOO황립 떡치는 거 보고 싶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siro_HQ
OOOO황립 떡쳐
OOOO 손을 못잡아서 저러는것 같닥ㅎ () <<황립불치병자 ...후..튓을 실수로 지웟지만 열시미 다시 써본다
OOOO 헉 저 꼭 잇스님 뵈러 디페가야겠네여..가서 황립도 보고 잇스님은 두번 세번 볼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월 디페에 전연령 중철본 황립(구간) 들고갑니다 는 이것도 먹방책이라 샘플보고 안사시는분 많으셨는데 그보다 이거 중간에 감기 글자가 빠진 파본임 ㅋㅋㅋㅋㅋ 대체 왜그런지 몰겠는데... 한글조판에서 에러나는듯...
OOOO아마존 배송 프로모션할때 뭐 더 살 거 없나 보는데 아이스크림 먹는 황립 발견
OOOO ㅋㅋㅋㅋㅋ그렇죠? 가까워오면 또 뽐뿌가 올것입니다...! 우선 황립 장어먼저 먹이고요<<<
OOOO황립 아니 나 분명 리얔 그리고 있었는데 정신차리니까 얘네그리고 있었음

OOOO천님이랑 대화하다가 황립뽕 차서 낙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 뒷뜰에서 더운날에 이러면 좋겠고 ㅋㅌㅌㅋㅋㅋㅋㅋㅎㅎ
OOOO아.. 재밋네..황립.. 포카포카하네....(피식
OOOO ㅠㅠㅠ꼬마워용 쪽쪽 ㅠㅠ 잇스님 황립을 재탕하자...하ㅏ아ㅏㅏ..
OOOO아 황립 보고싶다
OOOO황립도그렇다
OOOO천님이 나에게 황립을 투여했다!!!!!
OOOO미친 탐라사람들 저거보세요!!!111111 티슾님이 황립그려줬다!!!!!!!!!!!1111111111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midoduk
OOOO 야 황립 그려왔어!!!!
OOOO 내가 검지로 그린 기린황립(졸라)
OOOO 황립 그려줭
OOOO하 어떡하지.....황립이 뻐렁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난 아직도 황립 판단말야........
OOOO 언제적 황립이라뇨 사과문 작성해주시ㅇ죠
OOOO[황립] 평소엔 지나치게 눈부셨는데...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buuc0910
OOOO황립 넣으면 분명 귀여울거야!! ... ......
OOOO누가 황립 앤솔 하나 더 만들어주셧으면... 아니면 여태나온 황립 앤솔 팔사람...
OOOO일본어 고자라 잘 모르겠지만 선택지에 따라 분기가 갈리고 메일 내용이나 보상선수, 엔딩이 변한다고 한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좀더 제대로 읽어볼것을.......센빠와의 메일.....센빠....황립엔딩
OOOO 헙 ㅠㅠㅠ 감사합니다!!! 황립이 넘 기여워서 뭔 의식의흐름대로 말을 해도 얘네가 커버쳐주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ㄹ
OOOO 네 아마도 12-13년도 맞는듯합니다 그땐 청흑 황흑 청황 황립을 팠었죠(메이져만 골라팠네요ㅋㅋㅋㅋㅋ 에ㅔㅇ 해밥님이 원하시면 얼마든지 해드려야져ㅋㅋㅋㅋㅋㅋㅇㅅa ㅇㅅa ㅇㅅa ㅇㅅa ㅇㅅa ㅇㅅa ㅇㅅa ㅇㅅaㅇㅅa ㅇㅅa ㅇㅅa(그만
OOOO장마철 황립
OOOO황립 존나 내맛이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opti_kurobas
OOOO황립 개맛있네
OOOO나 황립 넘 보고 싶네
OOOO황립. 나는 이거 참 맘에 드는데..비툴란을 다시 보니 악플보다 무섭다는 무플
OOOO황립 가족 예상도
OOOO인소 명대사 황립
OOOO졸업후 황립
OOOO 아무생각 황립 2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n_beul00
OOOO엄마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 치마나 바지나 무릎 조금 1cm위 분홍,주황립 화장 연하게 눈썹 좀 잘그리라고 타박 내가 좋아하는건 핑크 핑크레드 3부바지;; 반바지;;
OOOO황립 결혼해
OOOO황립은 작년 황립황온때 산 거 아껴읽고있는데... (침착) 녹고.... 녹고온때 책 많이 나오면 좋겠다...
OOOOㅠㅠ황립데이를..졸라 ..놓..쳐..ㅆ..다...그래도..황립..사랑한ㄷ...ㅏ.....
OOOO황립도 그래.. 아니 대체 인터하이랑 윈터컵 사이에 무슨 일이 있던 거야..? 인터하이랑 윈터컵을 지나오면서 둘 사이에 너무나도 끈끈한 무언가가 생겨버렸어 그리고 난 그걸 사랑이라 명명하겠다..
OOOO아 존잘님 덕에 황립뽕이 찬다.. 분위기 넘 예쁜ㅠㅠㅠㅠ
OOOOrt 완전 황립냥 아니냐며..털색도 똑같군요 😁💕💕💕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lunanim_hashire
OOOO 연두님 그림 항상 너무 매력적이예요ㅠㅠ 너무 사랑스러운 황립 감사합니다..!!!!!
OOOO황립 😂😂😂😂😂
OOOO유명한 모 짤방 대사를 인용하여 황립 짧은 만화... 취해서 데레데레한 선배 (っˇωˇ)っ 둘이 아침에 싸웠슴
OOOO황립도 좋고, 립황도 좋고 다 좋지만 청립도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青笠 #青峰大輝 #笠松幸男
OOOO2015 / 2016 의도한 건 아니지만 황립의 날 세트가 되어버린😊 #黄笠の日
OOOO황립황 온리전 <올포웨딩>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
OOOO황립 마지막황자 같은..그런..케마보고싶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yst012345
OOOO그... 황립 지분이 한 97%였는데 귀여운로빈과 귀여운아버님이 지금 35%정도 지분 드심 크으으 대기업 웨인가 확장을 잘하시네여
OOOO(황립떡쳐..}😊
OOOO나 약간 혼자있을때 숨쉬듯이 황립생각밖에 안하는거 같애,, 이거 병 아닌가요? (황립불치병입니다 포기하세오
OOOO 열을 띈 한숨 소리로 가득 채워 오늘 밤은 둘 다 자긴 글럿다는 생각 하는 황립 보고싶ㅍ다'Q'///
OOOO헉 황립 아야케마 크로스오버 오졋다
OOOO탐라에 황립썰이 보여서 행복하ㅣㅠㅜㅠㅡㅠㅜㅠㅠㅜㅜㅠㅜ 월요일의 슬픔을 달래주는 트친분들의 황립썰
OOOO얏빠리 나는 황립이 조앗.....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Nekolove0604
OOOO황립이 보고싶은 밤..
OOOO ㄹㅇ 그지요? 황흑 결혼해야해여 아니면 황립,,, 아 몰겟다 다 겨론해
OOOO비빔면 먹고 주황립을 얻었다
OOOO우음 요즘 황립을 넘 안그렷는데 커뮤로그 황립으로 셀프트레할까
OOOO 솔메님이랑 알게 되고 얼마 안 지나서 황립도 좋아하신다고 해서 제가 그때 광대폭발했던 게 떠오릅니다ㅜㅜ 저도 최근 황립심 폭발해서 가열찬 덕질중임다ㅠㅠ 그리고 솔메님 보쿠아카 리트윗 해 주시는 거 늘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OOOO 청흑이나 황립이나 내 안의 기본 테마는 "쌍방 쳇바퀴 돌고 돌고 돌다가 머리까지 돌기 전에 둘이 붙어먹고 사랑함" 이런 건데 청흑으로는 '쳇바퀴'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면 황립은 '사랑함'에 포인트를 주는 게 취향인 듯ㅇㅇ
OOOO 안그래두 저 솔메님이 황립 얘기 하실때마다 계정이 따로 있으신것 같은데 여쭤보면 실례인가 싶어서 늘 손가락만 꼼질대다 말았거든요!ㅠㅠ 헤헤 냉큼가서 팔로하구 왔습니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oreomilk0608
OOOO ㅇㅇㅇㅇㅇ 우리가 2차에서 파는 커플이 안겹친걸파도 알수있어 넌 황립파던 아이였으니까...
OOOO지금 왠진 모르겠는데 황립뽕 max다
OOOO미카슈,, 황립,,
OOOO어떡해 나 황립등번호 황립 무슨경기에서 몇 쿼터에 점수몇점 이딴거밖에 생각안나 이걸 커뮤에 쓸수없잖아 ㅋ ㅋㅋ
OOOO색깔이 황립이야..
OOOO나의 황립 꾸금 만화의 현재진행 상황 미친 만알못의 난동질
OOOO헉 황립이다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od_71024
OOOO엌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너무황립.....
OOOO 아...미도리마는 그런거 살리면 재밌겠다...내가 본 게 황립이라< 그럴지도 몰라... 패턴이...
OOOO황립온리전엔 이런일이 없었거늘....
OOOO 네 조아요 심님,,💗 황립으로 불z타Z는 트윗타
OOOO오늘의 황립
OOOO 일어나자마자 보는 황립..
OOOO 저도,, 황립없인 못살아 !ㅁ! 우리 같이 즐거운 황립 얘기해요 심님 😂💪 만나서 반갑습니댜 호호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banmumani
OOOO 저 그때 같은교실에잇엇던 목격자인데요 그거 황립떡씬이엇읍니다 반무님 수업시간에 수업ㅂ안듣고 그런거 그리고계시더라고요 수군수군
OOOO황립온...굿이였다 내가 피곤해서 이벤트 젠젠안함
OOOO황립나비 (뭔
OOOO으앙 황립 떡치는 거 보고십다
OOOO흑흐ㄹㅎ 황립 없이는 못살ㅇ아용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fish_doctors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pluos1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ringqqu_obitsu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Mameal369
황립 오이이와 최고 키세가 급암 쿠농 인생 느낌 엄청 설정이 기뻐요 Hotcha_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