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결혼


OOOO"카미야 히로시 결혼 루머가 돌고있어! 상대는 나카무라..." "유이치" "히카루! 만화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만화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의 애니판에서 라스트 사무라이 역을 맡은 나카무라 유이치" " "
OOOO카미야 히로시랑 나카무라 유이치랑 결혼했다고?
OOOO그리고 이 와중에 1) 뭐? 카밍 결혼? 오노 다이스케랑? 2) 뭐? 카밍이 결혼했는데 상대방 성씨가 나카무라야? 그럼 나카무라 유이치랑? 이러고 있는 데서 개터짐ㅋㅋㅋㅋ 아니 나캄은 연초에도 영문 모르게 스기타랑 결혼설…
OOOO카밍 결혼 하신 분 성함 누가 잘못보고 나카무라란 부분만 보신건지 나카무라 유이치인줄 알았다고 하신거 넘 웃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폐녀자들은 현실을 못 받아들이고 나카무라 '유이치'랑 결혼했다면서 게이로 만들고 있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미야 히로시...결혼했구나...(나카무라 만듣고 나카무라 유이치를 연상한 나란년은 쓰레기....) * 세인트영맨의 작가 나카무라 히카루 라고 하네요.
OOOO카미야 히로시와 결혼한 사람 ->나카무라 히카루 카밍 결혼에 대해 같이 휩사인 사람 ->오노 다이스케 ->나카무라 유이치 뭔데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gayu_chun
OOOO카밍 결혼설에 의식의 흐름 왕웃기다 나캄(나카무라 유이치)이랑 결혼했대? - ㄴㄴ 그 나캄 아냐 - 나캄에게 스기가 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밍 결혼! ↓ 카밍과 오노D결혼!? ↓ 카밍 아라카와작가님(나카무라)님과결혼! ↓ 카밍 나카무라와 결혼! ↓ 카밍 나캄(나카무라유이치)이랑 결혼!? ↓ 나캄 결혼!? ↓ 나캄 스기타랑 결혼!?!?!?!? ←지금 여기까지왔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작가분 성이 나카무라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나카무라 유이치랑 결혼한게 아냩ㅌㅌㅌㅌㅋㅋㅋㅋㅋ
OOOO근데 카밍결혼 넘 웃긴게ㅋㅋㅋㅋㅋ팬들 반응이ㅋㅋㅋㅋ"야 카밍 결혼했대!! - 노디랑? - 나카무라상이랑! - 어?나캄?(성우 나카무라 유이치와 성이 같음) - 그 나캄 아냐! - 나캄에겐 스기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밍 결혼에 대해 한국 일본 반응 너무 웃기다 1, 카밍 결혼했대! -오 노총각으로 늙지 않아서 다행이야 오메데또 카미야상! 2, 카밍 결혼했대! -뭐? 드디어 오노디랑 결혼을? 3, 오노디 말고 나카무라상이랑 결…
OOOO카밍 결혼설 뜨고 반응이 한일 전부 헐… 결혼했었어? 뭔가 어떨떨하지만 결혼 축하해요🎉 딸이 있어!? 4살!? 아내랑은 9살 차이!? 번외 결혼상대 오노D인가… 이름 잘못 읽어서 나카무라 유이치인줄 알았어…
OOOO'나카무라가 결혼'을 한다는 말에 여덕/성덕들은 나카무라 유이치를 떠올렸고 난 나카무라 에리코를 떠올렸는데 나카무라 히카루였다
OOOO카밍 결혼에 대해 한국 일본 반응 너무 웃기다 1, 카밍 결혼했대! -오 노총각으로 늙지 않아서 다행이야 오메데또 카미야상! 2, 카밍 결혼했대! -뭐? 드디어 오노디랑 결혼을? 3, 오노디 말고 나카무라상이랑 결혼했대 -뭐??나카무라 유이치??
OOOO방금 알티한 트윗ㅋㅋㅋㅋㅋㅋ 카미야 씨 결혼⬅알겠음 나카무라(히카루)씨와 결혼⬅알겠음 나카무라(유이치)군과 결혼⬅뭔데 오노디와 결혼⬅왜 이렇게 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노카밍티랑 나카무라 유이치 뜬거보고 진짜 카밍결혼은 둘째치고 졸뿜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빵 터졌넼ㅋㅋㅋㅋㅋㅋ
OOOO위에서부터 1. 포켓몬go 2.카미야 결혼 4. 카미야 히로시 5. 카미야 결혼 7. 나카무라 유이치 인데 포켓몬 갱장...사스가..근데 나 사는덴 포켓몬이 없음 ㅠㅠ 돌아다녔는데ㅠㅠ!!!
OOOO카밍 결혼! ↓ 카밍과 오노D결혼!? ↓ 카밍 아라카와작가님(나카무라)님과결혼! ↓ 카밍 나카무라와 결혼! ↓ 카밍 나캄(나카무라유이치)이랑 결혼!? ↓ 나캄 결혼!? ↓ 나캄 스기타랑 결혼!?!?!?!? ←지금 여기까지왔음 ㅋㅋㅋㅋ
OOOO아 미친 일본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가 카미야상 결혼 2위가 오노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나카무라 유이치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카무라 유이치가 결혼? 나카무라가 스기타랑 결혼?!?!!!

OOOO 좀전에 재알티 했어요 카밍 결혼! 카밍이 오노디랑 결혼? 카밍이 나카무라 히카리랑 결혼! 카밍이 나카무라씨랑 결혼! 카밍이 나카무라 유이치랑 결혼!
OOOO 근데 다시보니 나카무라 히카루상 < 결혼하신분 , 나카무라 유이치 , 나카무라가 있네요 ㅋㅋㅋ
OOOO 카미야상 오노디상 결혼<<<<ㅋㅋㅋ 나카무라상 해서 처음에 다들 나카무라 유이치성우인줄알고 ㅋㅋ 난리났어요
OOOO 저도 저도 나카무라 유이치랑 결혼하는 줄 알고 ㅋㅋ 이 아저씨가 bl찍더니 게이가 됬나라고 생각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카밍이 오노d랑 결혼하는거야 나카무라유이치랑 결혼하는거야?!
OOOO이ㅣ와중에 나카무라 유이치 이름 나와서 터짐 아 아니야 스기타 결혼썰 터지면 그때 나캄 거론되겠지(대체
OOOO근데 트렌드에 왜 오노디랑결혼, 나카무라유이치 이게 왜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밍이 결혼설떴대👉뭐? 오노디랑?👉나카무라라는데👉뭐? 나카무라 유이치?👉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다 카밍이 결혼했대!!-뭐??오노디랑 결혼한거야???- 나카무라 라는데- 오노디가 아니라 나카무라 유이치 인가 ㅋㅋㅋㅋㅋ 이 반응 너무 웃기곸ㅋㅋㅋ
OOOO여러분!!!!!!카미야 히로시가 나카무랑 유이치랑 결혼한게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카무라 히카루라는 만화가라고 합니다....
OOOO나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한다고 하면 축하는 해주겠지만은 기분이 막 이상할것같아
OOOO성우알못이지만 나카무라유이치는 좋아하는데 유명 성우가 결혼해서 충격?이라는 반응만 알고 있다가 실트에 나카무라 써있는거 보고 이 사람이 결혼한 줄 알고 깜놀..다른 사람이구만 ㄷㅋㅋ
OOOO와중에 반응 너무 웃기다 - 에 카밍이 결혼? 오노D랑? - 상대 이름 잘못 봐서 나카무라 유이치인 줄 알았어... <- font="">
OOOO나카무라유이치랑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kinroyji_mk
OOOO그리고 이 와중에 1) 뭐? 카밍 결혼? 오노 다이스케랑? 2) 뭐? 카밍이 결혼했는데 상대방 성씨가 나카무라야? 그럼 나카무라 유이치랑? 이러고 있는 데서 개터짐ㅋㅋㅋㅋ 아니 나캄은 연초에도 영문 모르게 스기타랑 결혼설 돈 사람인데 또 ㅋㅋㅋㅋㅋㅋㅋ

카밍


OOOOㅋㅋㄱㅋㅋㅋ나카무라 하니까 같은 성우계니까 오노디랑 나캄 이야기 나온닼ㅋㅋㅋ카밍겨론하신분 그분 아녜욬ㅋㅋ나카무라 유이치 라고 생각하셨던분...오노카밍 드디어 이루어졌구나 생각하시는분들(그사람이 바로 나다)아녜요..그나저나 아침마다 카밍목소리 듣는건가?
OOOO아 실트에 나카무라 올라와있어서 나카무라 유이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카밍ㅠ.ㅠ추카해요,,

나캄


OOOO[성우 나카무라 유이치 캐릭터 모음영상] 이 세상에 나캄 목소리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최애 성우 중 한명인 나캄
OOOO 8.스타스카에서 처음 알아본 성우 쥰쥰 (후쿠야마 쥰), 나캄 (나카무라 유이치), 다이사쿠 (키시오 다이스케)
OOOOAD-LIVE2016 9월25일(일) 16:30 게스트 나카무라 유이치, 후쿠야마 쥰 나캄을 실제로 보고싶어서 선행넣음 카미야 히로시 라이브 2016 "LIVE THEATER" 9월 4일(일) 16:00 히로C니까 당연가야지^0^*
OOOO 작가분 성함이 나카무라 히카루거든... 나카무라 나카무라하니까 나카무라 유이치 나오고 거기에 나캄하면 스기타지 하면서 이렇게 줄줄줄... 어이가없어서
OOOO나카무라..유이치...ㅎ...ㅎ...ㅎ..ㅎ.ㅎ.ㅎㅎ..ㅎ나캄..>+<
OOOO나카무라 유이치 아닙니다 나카무라 히카루입니다... 나캄에게 괜히 불똥 튀기지 말아요😭
OOOO나카무라유이칰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나캄은 스기라는 파트너가잇어요!!(??????

성우


OOOO뭐어 안나수이 성우가 나카무라 유이치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카무라 떴길래 나카무라 유이치(쿠로 성우)인 줄 알았는데 그 나카무라가 아님 ㅋㅋㅋㅋ
OOOO자까님 성이 나카무란데ㅋㅋㅋㅋ 성우 ((나카무라 유이치 ))가 나오고 있다 스게ㅔ

성이


OOOO 작가님 성이 나카무라니까 나카무라면 나카무라 유이치 아냐? 근데 나카무라하면 스기타가 빠질수가 없지 이따위가 된모양인데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20XH77I
OOOO순간 나카무라라고 그래서 나카무라 유이치!? 했는데 작가분 성이 나카무라…
OOOO탐라 정독하다가 아내 성이 '나카무라'라는 거 보고 나카무라 유이치? 했다는 트윗 어딨지..... 탐라 정독하고 알티할랬는데()

오노디랑


OOOO ㅋㅋㅋㅋㅋㅋㅋ오노디랑 나카무라 유이치가 같이 올라오더라고요 ㅋㅋㅋㅋ

반응


OOOO ㅇㅇㅋㅋㅋㅋㅋ그니까 근대 사람들 반응 >나카무라 유이치???><ㅋㅋㅌㅋㅋㅋㅋ

와중에


OOOO이와중에 아내 오노디설 나카무라 유이치설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트렌드 하나 빼고 올킬인데 그 와중에 저 나카무라의 많은 퍼센트가 유이치 쪽의 나카무라일 것에 대해 생각해 본다...

히카루


OOOO실트에 나카무라 라고도 올라갔어.. 나카무라 히카루상 보다 나카무라 유이치상이 먼저 떠오른다..

오노


OOOO극공감;; 나카무라 유이치, 오노 다이스케 이 둘은 진짜 사기...
OOOO 에... 하이큐 쿠로오는 나카무라 유이치이고 바라카몬은 오노다이스케로 알고있습니다 ... [[]]
OOOO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얼핏보고 뭐어억 나카무라유이치???하고 왜 오노디가 아니라???이랬다

사람


OOOO실트에 나카무라 유이치는 왜 있어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사람ㅁ아닙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OOOO나카무라 유이치 래욤 ㅇㅅㅇ
OOOO나카무라라고 유이치라닠ㅋ
OOOO나 카 무 라 유 이 치 !!!!!!!!!!!!!!!!!!!!!!!!나카무라!!!!!!!!!유이치!!!!!!!아아아악!!!!!!!!!!!!!!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prunusArin
OOOO나카무라유이치는 어린여자애랑 페어로 나오는 역할 많이 맡네....
OOOOQ나카무라 유이치는 식사할 때 좋아하는 것부터 먹을 것 같다
OOOO 나카무라래...유이치 아님..
OOOO나으 심장을 탕!탕! ❤🔫🔫 최고의 플레이 나카무라 유이치 카와이아저띠 쏘야 처치 (+100)
OOOO 얘네 말씀하시는 건가여 잘 찍으셨네요 하늘색 머리부터 차례대로 호시 소이치로-스와베 준이치-나카무라 유이치 3학년조입니다 스와베상 캐릭터는 공략캐는 아닌ㅠㅠ
OOOO오... 나카무라 유이치랑 하야미 사오리 조합이라니
OOOO일본 더빙판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나카무라 유이치 하워드-노지마 히로후미 페기-소노자키 미에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benigndragon
OOOO나카무라 유이치 같은데... 목소리가.
OOOO아미친ㅋㅋㅋㅋ나왜 실트 나카무라 당연히 나카무라 유이치라고 생각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해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냐… 아니 난 공식의 발표를 기다린다… 진짜라면 우와아아! 하면서 축하하지 당연히 근데 무슨 스캔들마냥 찌라시가 유포되고 사무소는 우린몰랑 스탠스니까 뭔가 혼란스럽고 충격적이고 실트가 웃겨 그 나카무라는 유이치가 아니라고ㅋㅋㅋㅋ
OOOO나는 지금 실트에 나카무라유이치 이름있는게 제일웃겨
OOOO나카무라유이칰ㅋㅋㅋㅋㅋㅋ
OOOO나카무라 유이치가 나오니까 자연스럽게 스기타가 따라나오는거 웃기닼ㅋㅋ
OOOO나카무라 유이치 일절 관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179xRH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랑?! 이거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 그건 알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갘ㅋ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 끌려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 ㅋㅋㅋ 지금 성씨가 나카무라라고 나ㅁ카무라 유이치 실트인 거야...?
OOOO나카무라 유이치 왜뜨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아놔ㅋㅋㅋㅋ일본쪽 트렌드에 나카무라 유이치ㅋㅋㅋㅋㅋ오늘 유컁 의문의1패
OOOO그리고 나카무라->나카무라 유이치 라고 생각한것도 나뿐만이 아니었다
OOOO오잉 실트에 나카무라 유이치 왜 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tansi_11
OOOO 일본쪽에는 나카무라 유이치라고 실트 떴습니다ㅎㅎ..
OOOO뭐? 나카무라 유이치가 아니라고?
OOOO나카무라유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나카무라가 실트라 나카무라 유이치가 뭔일 생긴줄알고 봤더니 그 나카무라가 아니였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카무라 유이치랑!?!?
OOOO머?! 나카무라유이치랑!?(아님
OOOO나카무라보면 유이치가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고(ㅋㅋㅋㅋㅋ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hiroshi__TY
OOOO나카무라 유이치를 소환하지마!!!!!!!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그 나카무라가 이 나카무라가 아니라곸ㅋㅋㅋㅋㅋ나카무라 유이치ㅋㅋㅋㅋㅋㅋ쵸로카라라니ㅋㅋㅋ
OOOO나카무라유이치는 왜 트렌드에올라와잇어 ㅋㅋㅋㅋ
OOOO아 진짜ㅋㄱㄱ스밬ㅋㄱㄱㅋㄱ 나카무라 유이치라고 생각한분 때문에 아침부터 웃었닼
OOOOㅋㅋㄱㅋㄱㅋ존나ㅋㄱㄲ나카무라 유이치ㄱㅋㄱㄱㅋㄱㄱㅋ


나카무라 유이치 결혼 카밍 나캄 카밍이 결혼했대 카미야 성우 성이 스기타랑 오노디랑 doughnutisgoo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