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목소리


OOOO+목소리가 사쿠뽕이라니 완벽합니다
OOOO코야스랑 사쿠뽕은 목소리가 지문이야
OOOO아진자 닛폰폰 보면서 새삼 느끼는 것 사쿠뽕 진짜 목소리 좋다(존나 새삼
OOOO새삼 사쿠뽕 목소리 좋죠^^...(
OOOO사쿠뽕 목소리 최고
OOOO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ㅜ 사쿠뽕 목소리 핵좋아ㅠㅠㅜ
OOOO처음 듣고 빠진 캐릭터가 그래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사쿠뽕 목소리는 오레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suoril
OOOO깅코도 사쿠뽕이 한건가 세상모든 미남캐 목소리 다 사쿠뽕으로 들렼
OOOO아 근데 사쿠레이겐 목소리 진짜 너무 대박이고...내가 레이겐연기에서바랬던 모든게 완벽해서...사쿠뽕목소리를 듣는것만으로 그냥 좋아죽겠음...
OOOO크으으으ㅡ캬야ㅑ어ㅏ아아 몹싸 작화 대박 개ㅇㅈ...ㅠㅜㅜㅍ브금환상적 연출,색감 다 너무좋다ㅠㅠ 이정도라면블루레이 산다 ㄹㅇ ㅠㅠㅠㅜ 그와중에사쿠뽕목소리때매죽을것같아ㅠㅠㅠㅜ///ㅠㅜ
OOOO 의욕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가면 찾아서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하이큐에서 아키테루 목소리가 사쿠뽕이었지..
OOOO 오오~ 그렇군요!! 쌀집청년..! 사쿠뽕 목소리는 거의 이벤트에서 들어서 평소 목소리는 잘 못들었던것 같네요 ㅠㅠ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
OOOO 사쿠뽕이 좋은 이유는 평소 목소리가 되게 나른해서 그래요 ㅋㅋㅋ 듣기만 해도 잠 잘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연기톤 목소리보다 평소 목소리 때문에 좋아하는 성우가 많아요~
OOOO 저한텐 너무 어리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취향의 목소리도 아니에요(시선회피) 저는 목소리는 늘 한결같은 취향입니다 ㅋㅋㅋ 기준은 언제나 사쿠뽕! 근데 오노디는 그냥 평소 목소리가 좋아서 좋아해요 귀여우시고!
OOOO 오오오오!! 저도 사실 성덕이에요 ㅜㅜ 카밍으로 시작해서 아오이쇼타에서 2년 머물다가 이제 이시카와로 멈어왓네여 ㅠㅠ 사쿠뽕이랑 나캄 목소리 쩔어여 ㅜㅜㅜ 반디불의 숲!! 저는 하이큐로 웃치 첨 알았는데 웃치 목소리 좋더라구여 ㅠㅠ
OOOO아 레이겐 ㅂ목소리 돌았다 ㅆ 사쿠뽕ㅇ유ㅠㅠㅠㅍ
OOOO특히 츠키시마는 듣는 내내 얘 사쿠뽕은 아닌데 사쿠뽕 같은 목소리를 내네..했었는데 츠키시마 형!!!!!!! 목소리를 듣자마자 사쿠뽕!!!!!! 하면서 뒤집어짐ㅋㅋㅋㅋ와 진짜 환상의 캐스팅 아닙니까
OOOO이렇게 항상 종이봉투를 쓰고 다니는 뭔가 수상쩍은 남주의 목소리를 사쿠뽕이...
OOOO『목소리사랑』봤는데 남주 목소리가 사쿠뽕이라서 겁나 귀호강하면서 봤다. 일드인데 목소리만 사쿠뽕이...

성우가


OOOO레이겐 성우가 사쿠뽕인가
OOOO헉?..모브사이코 너무 재미있다....레이겐 넘 미운데 성우가 최애성우인 사쿠뽕이라 미워할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QStation13

레이겐


OOOO레이겐 성우 사쿠뽕이지? 맞춰본다
OOOO아 사쿠뽕을 로한으로 접하고나서 ☞ 몹싸를 보니까 당당한 것이 하나도 이상하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겐센세ㅔ...

나면


OOOO 앗 그거 뭔지 알것같아요 뭔가 좀 하루연성 총량의 법칙이 있는듯한...어느정도 연성하고 나면 급 연성 안되곸ㅋㅋㅋㅋ저도 막 요상님 연성이랑 썰에 코가사쿠 뽕 차올랐는데😂이따 밥먹고 힘내보겠슴다😂💕💕
OOOO 하아 😂😂 오늘도 코가사쿠 뽕차는 하루... 제 손의 오늘 할달량이 끝나버린것이 넘나 아쉽습니다..... 어느정도 그리고 나면 더이상 그려지지않아요.... ㅇ<- font="">

저음


OOOO2기는 미즈키나나와 스즈켄 그리고 마성의 >>>사쿠뽕<<< 저음 <<저음>>

무엇보다


OOOO 진심 사쿠뽕에 미유키라니 진짜 거하게 치인다구요. 사쿠뽕이 약간 장난꾸러기에 야구 천재에 카리스마있는 미유키라닠ㅋㅋ자살각. 무엇보다 다이에이는 나중에 카지후배로 윙그도 나와서 진심...보고싶은데..그게 선뜻..이번에 정말로봐야겠어요ㅋㅋ
OOOO님들 나랑 사쿠뽕 나오는 조커게임 보자.... 후쿠준도 나온다구.. 그리고 일단 무엇보다 만화 자체가 잼다구.. 올만에 이렇게 몰입도 있는 애니였어

작화


OOOO저거 작화 분위기 깡패에 약장수가 사쿠뽕.... 언젠가 볼 것..

들으니까


OOOO아침에 들으니까 좀 더 사쿠뽕 같다... 난 진실을 원한다...
OOOO식극의소마 2화 기다리면서 사쿠뽕 연기한거 모아논 블로그에서 영상보는데...이어폰끼고 들으니까... 아주 그냥..아주..아주그냥.......

성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성우는 몰라도 사쿠뽕도 그림 잘 그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림 못 그리는 사람들 너무 슬픈 전개 아니냐!?
OOOO제 귀가 이상하지 않다면, 이 캐릭 성우분이 혹시 사쿠뽕인가요?
OOOO 클뷰님도 ㅎㅎㅎ 성우 좋아하시는구나 ㅋㅋㅋ 전 좀 충격이긴한데~ 만약 사쿠뽕이 결혼했다 나오면 저 오열할지도 몰라요 ㅜㅜㅜㅜㅜㅜㅜ
OOOO 좋아여 ㅋㅋ 저 성우덕후인데 요새 좀 시들해졌어요 근데 저 나캄이랑 사쿠뽕은 아주 오래전부터 좋아했고 웃치는 그 반딧불의 숲으로에서 반하다가 너와 나에서 다시 반한 케이스.. ㅋㅋㅋㅋㅋㅋㅋ 요샌 오노디도 좋아요!!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wkd3213
OOOO ㅠ ㅜ ㅠㅠㅠㅜ ㅠ ㅜ흑흑ㄱ 전 어울려도..그냥.. 그냥...사쿠뽕이 아닌 칸다 스즈켄이 아닌 라비를 인정못하겟어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헝ㅇ헝어 ㅠㅠㅜㅜ라뷰 조아햇던거 성우탓도잇는데 ㅠㅜ
OOOO시몬느 연기 때문에 미요시에 빠진것도 있고...타자키도 사쿠뽕의 연기 덕분에 차애가 되어버려서.,,, 조커게 성우진 분들 넘 좋다는거...ㅠㅠ

나캄이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엌ㅋㅋㅋㅋ 나캄이랑 사쿠뽕도 장난아닌데 ㅋㅋㅋㅋ 마몰이..!! ㅎㅎ 장난아니졐ㅋㅋㅋㅋㅋㅋㅋ 아 못짜 아못짜렐라!!

와중에


OOOO와중에 사쿠뽕오빠 귀엽고 으응..

사쿠뽕


OOOO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꽤 하드하게 준비중이신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리고있믄데 마뇨사쿠 뽕을넣어주심ㅋㅋㅋㅋ어떡함캌ㅋㅋㅋ
OOOO아........사쿠뽕....너무 좋구여.....
OOOO아 사쿠뽕ㅠㅠㅠ
OOOO 크읍...ㅠㅠㅠ 진짜.. 제 최애캐가 미유키였는데 사쿠뽕이라는 이야길 듣고 진짜 두팔들고 좋아했었는데 ... 작붕따위 그냥 무시하고 ... 봐야겠네요.. 소소님 말씀대로 이번에 몰아봐야겠아요..(역으로 영업당하고 돌아옴
OOOO사쿠뽕 대사 넘 적다고!!!!!!!!!!!
OOOO 사쿠뽕.. 쌀집오빠.. 엄청난 이케보죠.. 그밖에 갓슈벨에 키요마로역도..맡았던..
OOOO헐쉬바 사쿠뽕에 취한다
OOOO?? 에? 카미야상 역시 결혼하셨..? 응? 하긴 이제까지 계속 독신이라는것도 좀.. 아니 꼭 그런것만은아닌가 사쿠뽕을 봤을때.. 허허허
OOOO카밍.. 카밍이 오노를버리다니 어흑 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 이제 나에겐 사쿠뽕 뿐이야아아아 으아아앙 ㅠㅠㅠㅠㅠ
OOOO 웅 한가할때 바 한가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부에 이번에 사쿠뽕 나왔으니 참고하구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snow9126
OOOO사쿠뽕은 우케세메 둘다 잘해ㅠㅠㅠ....으너엉나어ㅏ!!! ㅠ
OOOO아 로한 너무 귀여운거 아냐 사쿠뽕보이스까지 첨부돼서 초절정 카와이..


사쿠뽕 목소리 목소리가 성우가 목소리는 평소 레이겐 나면 찾아서 저음 코가사쿠 Cecil_W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