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김형님


OOOO 김형님 하루에 첸민연성 한개씩 필요한거 같구여...
OOOO김형님 트윗이 잊히지 않는다ㅜ 고딩 아니더라도 내 첸민은 어른스러운 연하X애 같은 연상이 디폴트인데 포인트는 >>연하연상<< 99를 말하지만 관계의 전환점이 될 1은 말 안 하는 챈과 99를 숨겨도 1은 먼저 말하는 밍석 같은 거 좋지 죽지 미치지😭😭
OOOO 제가 사실은..여름날에 치대는(?) 커플들 보는걸 싫어하는데요.. 첸민 이즈 뭔들..ㅠㅠ 으아아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형님ㅜㅜㅜㅠ 힝 너무 좋네요(눈물콧물
OOOO 그쵸 그 맛에 더 열시미 파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맙소사.. 김형님이랑 첸민 취향 통해버려ㅠㅠㅠㅠㅠㅠ제 첸민은...언제 올라올까요? 좀 썼으면 좋겠는데 게으름이 절 지배해서^w^김형님 첸민이 있는데 왜 쓰렉일 연성합니까ㅠㅠㅠㅠㅠㅠ
OOOO 제가 좋아하는 첸민도 바로 이거죠😁😁 이러니저러니 해도 결국엔 고딩과 어른이라는 점이 매우 좋아줍니다ㅠㅁㅠㅠㅠㅠㅠ연하연상 우주최고에요 첸민은 더 체고! 김형님 연성 보구 싶은 8시 49분...
OOOO 역아고물 첸민이 분명하네요 (김형님:??
OOOO ㅜㅜㅠㅠ져두 김형님의 사랑스런 첸민이들 항상 잘보고있어요 ㅜㅜㅜㅠ우엉 ㅜㅜㅜ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brotherkims

백민


OOOO쇼타임 다시 봤더니 멍냥룡이들만 통했구.. 나는 백민첸을 떠올렸고... 귀염둥이들🐶😸🐊 #백민 #첸민 #멍냥룡
OOOO어차피 통온은 못나갈 것 같고ㅜㅜ 17년 12월이면 장편 뭐라도 쓰겠지 백민 첸민 됴민 카슈 다 내고 싶네
OOOO최애컾이 첸민이랑 백민이다 보니까 멍냥룡즈로 포켓몬 세계관 끼얹고 싶다..
OOOO인간두고 소유욕 신경전 벌이는 악마들로 보고 싶당 백민/첸민 이렇게는 친군데 백이랑 첸은 처음 만난 사이였음 조켓고 처음으로 셋이 만난 사이에 둘이 서로 악마인 거 알아보는 코노 칸지데스네
OOOOㄱ ㄴㄷㄹㅁㅈㅋㅌㅍㅎ X ㅂ 백민💗 ㅅ 세슈 선견< new!! ㅇ 왕은견이 ㅊ 첸민 #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형님


OOOO 이쯤되믄 누군가 형님께 일진짱 첸민 써주어야한다
OOOO 오랫만에 보는것만 가튼 형님의 첸민....! 닭살커플은 정말 질색이지만 쩬민 이즈 뭔들ㅠㅠㅠ 넘 잘어울려요 첸민아 ㅠㅠ 결혼해!(짝👏)
OOOO ㅋㄱㄲㄱㄱㄱㄱㄱ아 이제 첸민 보면 형님 가장 먼저 떠오르구요..첸민=형님 공식 성립💨
OOOO 첸민 결혼하면 사회는 제가 볼게 주례사는 형님이 해주세요 (넘
OOOO형님 삶의 목표 첸민 결혼식 축의금 내기라니 너무 본 받아야 할것이다
OOOO형님 첸민 론리전 저렇게 열어줘.. 제발 보고싶다
OOOO 형님 어딜 가시려구요 제가 형님 못 쥭으시게 첸민 연성 꾸쥰히 할 것입니다(공수표

연애하는


OOOO주변 사람들 다 학을 뗄 정도로 알콩달콩 연애하는 첸민 보고 싶다
OOOO 저 그거 쓸려구요 그 주변에서 다 학 뗄 만큼 알콩달콩 연애하는 첸민

OOOO5 첸민 보통연애 어제였나요. 주변 사람들 다 학을 떼는 달콩달콩한 연애하는 첸민썰을 구체화중입니다. 연재를 할 지 통온 때 낼 지 모르겠어요. 고민 중. 되도록 둘 다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짧게 써서 가볍게 보기 좋게 하려고 노력 중이예요

떡메모지


OOOO대놓고 첸민냄새풍기는...(.. 떡메모지 만들건데 맞트친님들 중 받으실 분 계신가여ㅠㅠ 저 쓸려고 만드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수량 맞춰도 평생 쓸것같아서요..허접하니깤ㅋㅋㅋ부담가지지말구 뎀 주세여ㅠㅠㅠㅠㅠ https:/…
OOOO대놓고 첸민냄새풍기는...(.. 떡메모지 만들건데 맞트친님들 중 받으실 분 계신가여ㅠㅠ 저 쓸려고 만드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수량 맞춰도 평생 쓸것같아서요..허접하니깤ㅋㅋㅋ부담가지지말구 뎀 주세여ㅠㅠㅠㅠㅠ
OOOO내가 쓸 떡메모지 제작하려는뎈ㅋ ㄱ도안 뭐하지...고민하다 결국 첸민....... 기승전첸민.........

연성


OOOO37번째 첸민전력 시작합니다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주제는 "영원" 입니다. 소중한 연성이 누락되지않게 #첸민_전력60분 #첸민 태그붙여주세요 핵지각도 다 받습니다!
OOOO 헤헤 첸민.. 1차가 먹여주는 호모=2차 연성 할 필요 없음 입니다....
OOOO 제가 요줌...연성자체를 안했뎌...(반성 흑흑 첸민은 진짜 꼭 붙어있을때 너무 흐뭇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헤헤 그로게요.. 상보다 하가 더 중요한건데 말이쥬.... 헤헤 담주에 또 행앗해여!!!!! >.< 그로케 쟘밈이 첸민에 빠져 연성하게 만들려는 저의 계략입니다!!

론리전


OOOO 헐 미친 ㅋㅋㅋㅋ헐 저 첸민 론리전 흥하겍는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화과자님이 첸민 론리전 등신대 협력해주신답니다!!!!!!!!!(확성기
OOOO첸민론리전할때 인형들 쫙 세워놓고 등신대 경매해야지... 훈찌 해바라기씨 1개!! 밍굴 오리튜브 1개!!!!!!!! (아무말대잔치

적은


OOOO첸민 우리? 생활 패턴 비슷하고 무난하게 생활하긴 좋은데 가끔 안맞는 건 또 디게 안 맞지. 근데 뭐 뭐.. 그냥 큰 문제 될 건 또 아니고.. 삐친 건 딱히 아닌데.. 싸워? 아니? 싸운 적은 한 번도 없어. 언제 한 번 풀어…
OOOO첸민 우리? 생활 패턴 비슷하고 무난하게 생활하긴 좋은데 가끔 안맞는 건 또 디게 안 맞지. 근데 뭐 뭐.. 그냥 큰 문제 될 건 또 아니고.. 삐친 건 딱히 아닌데.. 싸워? 아니? 싸운 적은 한 번도 없어. 언제 한 번 풀어야지.

됴민


OOOO세슈 첸민 면슈 됴민 예헷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sunshineJD_

뒤늦게


OOOO새벽에 뒤늦게 참여해보는 전력😭 #첸민_전력60분
OOOO뒤늦게 참여해봅니다...!😭😭😭 #첸민_전력60분

죤대


OOOO첸민 합성짤 보고 그린 그림😭 무너져가는 왕정 속 위태로운 왕 죤대x스파이 목적으로 여장한 민서기 보고싶다😂
OOOO주토피아au로 첸민...🙈 기디온 견제하는 죤대가 보고싶구...
OOOO죤대와 슈냥이 #첸민_전력60분 #첸민
OOOO사진 트레한 슈냥이와 죤대...😊 #첸민_전력60분
OOOO그시절 우리가 젛아했던 소녀... 첸민... 첫사랑 챈민... 앞 뒤로 앉아가지구 수업시간에 장난치는 민서기랑 민서기가 찌를 때마다 보고 웃는 죤대...
OOOO첸민으로 그런거 보고십다 슈밍이 뒤에서 사고치고다니는데(양애취같은거..삥뜯고..때리구..) 그게 죤대가 벌인 짓 가리려고 하는거엿음 좋겠당. 죤대는 그걸 다 알고 슈밍허리 끌어안으면서 우리 형. 날 지켜주고 싶었어? 했으면. 슈밍은 입술꾹 깨물고
OOOO프리뷰 참고하면서 그린 첸민! 엠티 술자리에서 몰래 빠져나가는 죤대를 민서기가 슬그머니 붙잡았지만 죤대는 처음에 깜짝놀랬다가 백허그한 채ㅋㅋㅋㅋ 자기갈길 가는 마이웨이 보고싶다ㅋㅋㅋㅋㅋ

소녀


OOOO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같은 첸민

저의


OOOO저의 꾸준글2첸민 헤어졌는데 김죵대 미련 못버리고 구질구질하게 매달리는거 보고싶다

볼게


OOOO🌸그냥 썰계, 볼게 많이 없어요 🌸찬백 세백 세준 첸민, 등등 🌸엑소 사랑하자

사이에


OOOO비슷비슷한 키차이 넘 좋구요...어깨에 손올린 거 넘 설레구요...지금 외출하러 나간 사이에 첸민떡밥 터져서 실시간으로 못달릴까봐 걱정되는...(답없

세슈


OOOO세슈온 위탁 원고 통온 원고 2~3 - 인디고 완결 첸민 연재 데카당스 연재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xiumini99326

첸민


OOOO 첸민!
OOOOㅠㅠㅠㅠㅠ 첸민 예전에 그려놓은 콘티 같은 스케치 있길래 다시 이어서 안 그릴 것 같아서 더럽지만 올리...앗
OOOO♥찬백♥뵈국♥첸민♥
OOOO첸민 고전물 너무 보고 싶다ㅠㅠ
OOOO첸민 사랑해.....( mm)
OOOO전에 그렸던 맥슈 첸민 뒷이야기- 1
OOOO허억;;헉;;;;어ㅓ흐어엉;;;ㅇㄱ어허엉으어;;;(갑작스럽게 찾아온 첸민떡밥에 심장마비
OOOO첸민때문에....나도 광대폭발한다....서로주고받는...밀당천재 첸민....
OOOO과거와 올해의 첸민 뻐뻐😚
OOOO장난쳤으니 장난으로 되돌려주는😤 #첸민_전력60분 #첸민
OOOO⚡❄️️첸민 사랑하자!⚡❄️️(뒷북왕
OOOO오늘 브이앱에서 좋았던 첸민 일화😇😇😇
OOOO 설님 죽으면 않되요... 첸민 결혹식 가셔야죠 (짤짤)
OOOO쇼케 브이앱 에어컨 일화를 듣고,,,,오메가버스 설정 끼얹었습니다,,,😇넘 졸려서 이어지는 뒷편은 나중에... #첸민_전력60분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xiubottomXD
OOOO첸민 외 논메이져..?
OOOO슈른::백도 첸민 슈총 기본적인 베이스는 슈른입니다!!8ㅅ8 커플링은 첸민>슈총>백도 이순으로 파요~~
OOOO그리고 그와중에 종댸의 형아어깨선점,,, 첸민,,, 사ㄹ5하니?¿
OOOO꾸러기 첸민
OOOO이 참에 다들 첸민 파셨으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첸민만 허락되는...커...퀴..짓....^^....흑흑 더우면 더워서 붙어있고 추우면 추워서 붙어있눙 쳉민ㅠㅠㅠㅠㅠ넘아 좋은거시져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날이 너무 더워섴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운데 꼭 껴안고 유난떠는 첸민이 보고싶은거읶져...^^...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HrshyC
OOOO 저두...ㅋ ㅓ퀴..넘나 시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첸민은..^^..길거리에서 뽀뽀하면 조용히 박수 쳐줄 의향이 있고요.......연민밈 말씀대로..첸민이즈뭔들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왜째서 민석이 옆엔 늘 종대가 있고 종대 옆에는 늘 민석이가 있지 정말... 첸슈...첸민...겨론....
OOOO 헤헤헤헤ㅔㅔ 진쟈 기여워주거여ㅠㅠㅠㅠㅠ구래서 하편은 언제 나오나요(???? 나리밈 그리시는거 실시간으로 보는거두 넘 즐거워꾸 이로케 완성작 보는거두 넘 행복합니댜ㅠㅠㅠㅠㅠ 첸민으 맛을 느껴보구잇어요,,,,!
OOOO 우리 첸민이 홍조 심해꾸나 ㅋㅋㅋ 조만간 첸민도 에스테틱 팝업 방문 바래요 ㅋㅋㅋ 효과적인 관리해줄텐께 ㅋㅋㅋ 클로이 에스테틱 다음 팝업 장소는 블랙장으로 ㅋㅋㅋ
OOOO첸민님께 클로이 에스테틱에서 전수받은 팩 해드림 😊
OOOO여러분 예쁜 첸민 하세요. 이 투샷 좀 보세요!!!!
OOOO오늘 첸민 웬일이야 호텔가서 일 칠거 같게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OOOO 아첸민 친구 무너야? 나 무너 됴아하는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뿌듯하고요?...ㅠㅠ첸민 ..전국민이 먹는 그 날 까지.........더욱더 분발하겠읍니다..(?
OOOO 그렇조.............ㅠㅠㅠㅠㅠㅠ연하x연상 진짜 제가 개발리는 소재인데ㅠㅠ첸민이 딱이쟈나여ㅠㅠㅠ안발릴수가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론도밈 첸민 보고싶은...8시,,52분...(?
OOOO ㅋㅋㅋㅋㅋ하지만 저도 놓칠 때 많답니다 ㅋㅋㅋㅋ 오뜨님이 첸민터지면 저 불러주시길!!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왠지 첸민 뭐 터지면 핀ㅁ트밈 탐라 구경하게 되고...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역시첸민인가요
OOOO여러분 첸민 하세요....

OOOO약간 공항첸민의 달달함을 모르는 사람은 없지
OOOO 저 이거 정말,,,,😇dvd농구하는 첸민과 이 움짤 동공지진하며 봤던 기억이 나네욤,,,
OOOO 첸민 협력전프레 너무아름답네요^^..!등신대 꼭그려들이게씀니다..!
OOOO적당히 소개팅해서 3년사귀다가 결혼해서 애까지 낳는 첸민...! 진짜 남들이 생각하는 평범한 연애결혼절차 밟는 거 보고싶다ㅠ 완전 자연스러운거.. 프로포즈도 문득 얘랑 같이 있는 10년 뒤를 생각하다가 아 얘랑 결혼해야겠다 생각해서 거창하게도 아니고
OOOO헉..첸민으로 보ㅗ교ㅣㅍ다...#rt
OOOO 허업 연민님 첸민이라니 저 벌써부터 행복해지네요ㅠㅁㅠ)9
OOOO슈룬전에 첸민 통판 마니 해주셔씀 조켔다

OOOO첸민 사진이 뜬다면 손잡는 사진이었으면 좋겠다. 영상이 뜬다면 키스퍼포먼스를 했으면 좋겠다.
OOOO 첸민 결혼식 웨 안왓서여..
OOOO그나저나 첸민 결혼식이 언제더라....(긁적
OOOO톨님 보고싶다.... 혹시 트위터하시나요.. 첸민 ㅆ쓰시던 그 톨님이요... 너무너무 보고싶읍니다..........................
OOOO여자분 빵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첸민으로 보고싶다.
OOOO 첸민이 내 순서를 뺏었어.......
OOOO첸민 교류회 제바알.......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OOOO목표를 세워야겠다 7월이 되었으니(일주일도 더 지남)8월 안으로 인디고를 완결 내고 짧은 첸민을 연재하자(데카당스:??
OOOO 왜주거여!!!! 지금 형림이 첸민으로 100페이지 회지를내주신다는데!!!!!!!!!!!!
OOOO@0921_0326 청량청게 첸민입니다
OOOO 첸민... 첸민갔었어....?!?!?!?!????
OOOO 첸민.. 첸민한테 말하지...!!
OOOO ㅋㅋㅋㅋ 사랑 감사히받겠습니다 긍데 다운님 저가도 첸민 많이 사랑하는데 저도 첸민글씨 주시죠 (깡패
OOOO 첸민이네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OOOO 첸민론리 전프레인가요?^^
OOOO모두 돌체님의 첸민을 보세ㅐ요!!!!!!!!!!!!!!!!!!!!!!!!!!!!!!!!!!!!!!!!!!!!!!!!!!!!
OOOO총이한테 첸열 첸민 첸백 대세 첸디 나오는 호모장편 줄사람 ^w^
OOOO아 미친... 나 너무너무 알티하고십은 첸민 글 잇은데 계정달려잇어서 민폐일가봐 못하갯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OOOOㄱㅏ끔 탐라에 첸민할사람!!! 하는 이유는 님들 (90퍼정도) 다 세준하잔아!!! 세준하자고 말 안해도대잔아!! 그니까 다들 첸민하자!!!!!
OOOO집에가서 일찐짱 첸민 써야지..파들파들... 못마른자가 우물을 판다고...내가 차린 밥상..내가 마식게먹어야지....(눈물
OOOO 핀트님 콩팥 이쯤되면 안전을 위해서라도 제가 맡도록 하겠습니다( 약속하셨어요 핀트님 절 위한 첸민 진짜 써주셔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짓가랑이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OOOO돌체닌ㄴ님 첸민 미턌다 저거 세상사람들 다 봐야된다;;;;;
OOOO 돌체님이 원하신다면 정말 콩팥드릴것.. 제가 마지막을 하고싶은 말은 돌체님 첸민이 제 유일한 희..망..☆
OOOO 흐흐 구치만 다 좋아서 산 소장본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단지..첸민이..없을뿐..ㅎㅎㅎㅎㅎㅎㅎ
OOOO그만보라는거 탐라말하는거니..? 아니면 첸민..?
OOOO 흐어어ㅠㅠ 망국의 황태자 슈라뇨.. 쏟아지는 빗속에서 사로 다른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첸민이 너무 애닳아요.. 으어어 이거를 뭐라 말을해야하죠.?!아진쟈ㅠㅠ너무 슬픕니다.. 으아아ㅜㅠㅠ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dolceinrose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all_for_u_u
첸민 김형님 백민 형님 연애하는 떡메모지 연성 론리전 계신가여 적은 됴민 ghdtl_ex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