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오메가패치 지하철 임산부석 임산부석에 대한 나오게 말한게 말이 범죄를 혐오를 앉은


지하철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나 지하철 탓는데 남자들 임산부석 보고 흠칫하고 다 안앉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가패치…
OOOO내가 앉은 지하철은 핑크석을 다 남자들이 차지하고 앉아 있다. 바로 옆에 빈 자리가 있어도. 하긴 옆승객이랑 나란히 앉기 싫은 마음은 알겠지만... 아무튼 핑크석은 오메가패치랑 상관없이 여전히 그러하다.
OOOOㅋㅋㅋ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남자 찍는게 그렇게 파렴치한 범죄면 지하철 xx녀 무개념 김여사 시리즈 사진은 왜 욕 안했니 갑자기 막 오메가패치만 그건 범죄는 맞는데...이런 말로 운을 떼시는 분들.. 오메...
OOOOㅋㅋㅋ그러고보니 이번 오메가패치의 임산부석 앉은 남자사진에 명예훼손감이란 얘기 나오는거 존나 웃기네 여태 지하철에서 얼굴사진찍혀서 욕먹은 여자들 보면 저 남자들도 지하철 2,30대 임산부석男이라고 불리면서 욕 안먹을 대처방법…

임산부석


OOOO오메가 패치에 대하여 어느분이 저한테 그러시더라구요 " 임산부석에 앉은 남자가 법을 위반한것도 아닌데 왜 비난을 먹어야 하냐" 여기에 대하여 한마디 하겠습니다 팔로 1명있는 제 계정에 어떻게 찾아오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보실 수 있을테죠
OOOO잉근ㄴ데 임산부석 오메가패치라구 남자들 앉으면 막 사진찍고 그랬잖아...근데 임산부석이지 여자석은 아닌데 누가 봐도 임산부가 아닌 여자가 앉는건 왜 아무도 뭐라 안 해?
OOOO오메가패치니 뭐니 그러는데 부산은 아직도 임산부석에 앉아서 조는 남자분들 있네
오메가패치 지하철 임산부석 임산부석에 대한 나오게 말한게 말이 범죄를 혐오를 앉은 DNA_314

대한


OOOO강남패치와오메가패치에 대한 경찰대응 온도차
OOOO이쯤 됐으면 오메가패치 계정에 대한 시민 인터뷰도 좀 해줘야 하는 것 아니니? 평소처럼 "남성들이 좀더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 문제인 것 같아요 애초에 임산부 배려석을 잘 비워놓았더라면 생기지 않을 일이었고..."…
OOOO오메가패치 분명 모순이 있지만 (여성을 제외한 약자들에 대한 관심이 비교적 덜하다고 느껴지긴 했음) 일단 오메가패치 자체는 미러링이므로 좀 더 알아봐야겠음 난

나오게


OOOO 물론 오메가패치가 나오게 된 한국의 여성혐오사회는 이해가 갑니다. 저도 강남역이나, 여러 페미니즘책이나 다양한 활동에 참가했었고요. 저는 그저 저런 범죄류로 미러링되는 혐오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건 의…
OOOO 물론 오메가패치가 나오게 된 한국의 여성혐오사회는 이해가 갑니다. 저도 강남역이나, 여러 페미니즘책이나 다양한 활동에 참가했었고요. 저는 그저 저런 범죄류로 미러링되는 혐오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건 의도를 곡해하는 요지가
OOOO 저 말이 나오게 된건 일단 이번 '오메가패치' 사태 때문이었습니다. 전 이 사건은 범죄가 맞다고 생각하고, 이런 식의 대응, 이런 식의 혐오를 싫어하기 때문에 지지한다고 말한거였고요.

말한게


OOOO 있다고 생각하고요. 저 오메가패치를 만드신 분을 페미니스트로 이해하지만, 지지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 저런 형태의 남혐을 말한거지, 약자가 소리내는 남혐을 말한게 아닙니다. 제 원트윗에 오해의 소지가…
OOOO 있다고 생각하고요. 저 오메가패치를 만드신 분을 페미니스트로 이해하지만, 지지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 저런 형태의 남혐을 말한거지, 약자가 소리내는 남혐을 말한게 아닙니다. 제 원트윗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OOOO나 아직도 오메가 패치 뉴스 기사 댓글들이 내 머릿속에 선명해 그리고 더더 나한테 무서운 점은 범죄를 저지른 인간에게 욕을 하는 건 몰라도 범죄를 저지른 인간의 '성별'의 사람들을 모두 다 싸잡아 욕하는 거잖아. 설령 나한테 직접 말한게 아니라고 해도

말이


OOOO가장 최근에 봤던거는.. 임산부배려석인데 이곳에 앉는것 만으로 비난해도 되는가(일명 오메가패치)? 이런 논제였는데 보니까 ..주장하는 말이 그거였어 비어 있지 않으면 임산부들이 불편하니까 비워놔야한다 그래서 이건 아무리봐도 주장이지 근거가없는데
OOOO오메가 패치? 이미 앉을건 다 앉아놓고 이제와서 욕하냐? 그리고 한국남자가 항상 말하는 "그건 소수의 인간쓰레기에요~" 는 어디에 있냐 도대체 얼마나 많은 소수가 오메가 가 되면 오메가 패치라는 말이 나오는지
OOOO그리고 오메가 패치 뉴스의 댓글 수준을 보면 정말 한심하다. 오메가 패치가 여자라고 모든 여자를 싸잡아 핑크속살 씹퇘지들 이딴 발언이나 하고 말이야. 그렇게 따지면 남자가 범죄를 저질렀으니 남자=범죄자라는 게 성립되잖아 왜 그걸모르냐고 아앆ㄱ

갑니다


OOOO 오히려 강남패치가 더 심하지않냐? 오메가패치는 얼굴만 올라가지만 강남패치는 얼굴에 이름에 개인정보까지~ 이건 명예훼손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남자만 명예훼손되고 여자는 명예훼손 될 것 도 없어요? 오늘도 1남혐 충전하고 갑니다.

페이지


OOOO당연히 얼굴 올려서 처벌받은 남자도 있겠지만, 그 간극이 너무 웃긴것이다. 김치녀 페이지 운영하던 사람중에서 '처벌받은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나? 오메가 패치 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은 고소인 두명때문에 '명백한 명예훼손'드…
오메가패치 지하철 임산부석 임산부석에 대한 나오게 말한게 말이 범죄를 혐오를 앉은 ONLYDAZZLE_
OOOO애초에 저 '오메가 패치'라는 페이지 조차도 어떤 의미에서는 미러링 아니였나고.. 그런데 그 원 대상은 냅두고 미러링 페이지만 족침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일베는 가만냅두고 메갈만 처벌하는 꼴이잖아 딱.

범죄는


OOOO오메가 패치 관련해서 왜 이렇게 쉽게 잡는데 다른 범죄는 못잡냐고 물어보던데, 그냥 단순하게 경찰은 신고받은걸 처리하는데 있어서 잡기 쉬운건 금방잡고, 잡기 어려운건 못잡는다. 오메가패치는 그냥 대놓고 했으니까 잡기가 매우 쉽지.…

경찰대응


OOOO경찰대응 온도차 까기 =/= 오메가 패치 옹호

오메가패치


OOOO어 갑자기 이상한게 생각났다. 오메가패치 난리 난 이유가 설마 그들 중 정부쪽 사람 있던거 아님..?
OOOO이제 신고하는 이들은 만일 기존처럼 외면당하고 무시당하고 "별것도 아닌 일" 취급 당하게 될 경우 이번 '오메가패치 수사건'을 예시로 들며 '정당한 항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민원제기도 가능하고, 큰 소리를 낼 수…
OOOO나는 워마드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동의하지 않으며 오메가패치 인스타그램 사건도 범죄가 맞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렇게 즉각적으로 범인 검거에 나서는 경찰을 보면서 "이렇게 바로 할 수 있는데 왜 그동안 내비뒀어?"라는 분노가 솟…
OOOO앗!!! 님들 님들!!! 오메가 패치 어디다 제보하면 되는거죠!!????
OOOO지금 SBS TV 아침뉴스에서 오메가패치 보도중. 오메가는 남성을 비하하는 용어라고 설명.
OOOO지나가는 여자 몰래 찍어놓고 은꼴사..후방주의..라고 쓴 게시글에 달린 댓글 다 "ㅎㅎ무거워서 들어주고 싶네요...물론 장바구니가요..." 이런거였자나...근데 이래왔던 머한민국에서 오메가패치는 존나 빨리 나서서 처벌을 그냥…
OOOO여자들만 오메가패치에 제보할 것 같지?
OOOO^^ 오메가패치 화이팅!
OOOORT) 하도 오메가패치 그러길래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저런거였구나
OOOO오ㅁㅔㄱㅏ 패ㅊㅣ이야기가 공중파 방송에 나옴ㅋㅋㅋ 이게 남성 비하단어래..
OOOO지금 방송에 오메가 패치 나옴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가패치 지하철 임산부석 임산부석에 대한 나오게 말한게 말이 범죄를 혐오를 앉은 cher_tree
OOOO오메가 패치
OOOOㅋ오메가패치 티비에나왛어
OOOO오메가패칰ㅋㅋㄱ임신수 박제랰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엑스맨 에볼루션 그림 넘예쁘네,,,,,,, 그리고 여느 때보다 오메가인 스캇과 그보다 오메가인 걔동생의 모습 이다 알렉스 알파력은 영화패치였던 것으로ㅋㅋㅋㅋㅋㅋ 오메가뮤턴트냐고
OOOO 오메가패치에 자들거리는 거 보니까 선택형 공감능력이애오 한남오메가 이넘들은 그냥 여자를 사람으로 안 보는 ㅋㅋㅋㅋ주것으면,.,
OOOO오메가 패치 계정 🤗 큰 일 하셨네요 👏👏👏👏👏👏👏👏
OOOO기자가 기사쓰려고 오메가패치 검색해봐도 이 사람의 분위기상 오메가버스~하는 헤시태그만 nnnn개 나올거같음
OOOO한국 여자 비만율은 세계최저인데 한국 남자들은 트페미들 더러 메갈로돈 메오후라고 하지요. 정작 그들의 배를 보면 임신 몇 개월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역시 오메가 패치는 과학인 걸까요 🤔
OOOO강남패치 오메가패치에 이젠 게이패치라니 간나시키들 단두대로 처형시켜야댐
OOOO 그래 잡힐지 안잡힐진 나는 잘모르겠다만..ㅎㅎ 너네가 좋아하고 신뢰하고 믿고 숭배하는 오메가패치인가 고릴라패치인가 하는새끼들이 똑같은 범죄자새끼인거 안것만으로도 기쁘다.ㅎㅎ
OOOO 멍청은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가패치 절대안잡혀^^ 잡히는건 니 희망사항이겠지만 인스타가 수사협조 안하는거 모르니?ㅇ_ㅇ 본인 빡대가리 단속부터해라
OOOO오메가 ㅍ패치덕인가 다들 배려석안앉아ㅋㅋㅋ
OOOO오메가패치가 뭐지? 세상일에 어둡다...
OOOO이번 오메가패치 미러링 사건을 보고 확실하게 알았는데 우리나라 언론, 우리나라 법 판결 다 믿으면 안된다. 그동안 수많은 여성혐오사건들을 보면서도 우리나라 법과 경찰과 언론과 정치계를 믿으려 했던 내가 멍청한 등신이었다. 안믿어.
오메가패치 지하철 임산부석 임산부석에 대한 나오게 말한게 말이 범죄를 혐오를 앉은 Womad_twt
OOOO실트 오메가 버스 몰까.... 오메가패치가 뉴스에 떠서 그런건가, 아님 해시태그때무닌가, 그것도 아니면 무얼까...
OOOO오메가 패치 박제당해서 경찰서로 고소하러간 릴베형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