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손잡고


OOOO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_있는_날 <3 font="">

엄마


OOOO시간이탈자 보는데 이진욱이 임수정한테 "니가 다음생 어떤모습을 하고있든 널 꼭 찾을게" 하는 대사가 나왔는데 엄빠하는말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다음생에 나 절대 찾아오면 안된다 아빠알아볼 일 없으니까 걱정하지마

조정석


OOOO16.04.16 #시간이탈자 #왕십리cgv #조정석 배우 프리뷰컷. 귀찮으니 로고는 패스 ㅋㅋ 근데 어느 무인을가도 메뚜기진상들은 꼭있음...공연도 글고...ㅎ
OOOO님들 제발 시간이탈자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 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정석님 머시써ㅠㅠㅠㅠㅠㅠ

임수정


OOOO임수정 xx 20160411 시간이탈자 / CGV 스타★라이브톡 11

영화


OOOO뭐야 왜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 시간이탈자가 있어ㅋㅋㅋㅋㅋ 내가 이걸 영화관에서 보며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다시 보는 기분이었는데ㅋㅋㅋ
OOOO시간이탈자는 시그널이랑 소재가 많이 비슷한데 시그널은 무전기 / 이쪽은 꿈+환생이어서 좀 더 뭐랄까...토테미즘 스러운...? 영화였다 전체적으로 시그널하고 진짜 비슷했는데 2시간 남짓한 시간으로 우겨넣으려니 전개가 너무 급했고 악역이 또 싸이코패스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dalsxxing_by

정진영


OOOO시간이탈자 울 학교 앞에서 씬 몇개 찍엇ㅇㅅ어서 ㅇㅣ진욱이랑 정ㅇ진영 배우님이랑 악수해봣ㅅ섯는디 정진영 배우님 ㄹㅇ 개존잘생 미중년

시그널이랑


OOOO시간이탈자 시그널이랑 비슷하넹

친구


OOOO시간이탈자 플레이 시켜놓고 친구들이랑 카톡하고 트윗하고 ㅋㅋ

상영


OOOO이야 비밀은 없다 6월 23일에 개봉했고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 상영관 몇 안 남았고요... 너무하네....그마저도 시간표 개판임 시간이탈자도 백만명이 봤는데... 휴 이경미 감독 후속작은 또 몇 년 후에 볼 수 있을까....

청소년대표


OOOO시간이탈자에 나오는 이웅평 미그기 사건과 청소년대표 축구 시간이 당시 실제 시간과 안맞는듯....#그래서시간이탈자인가

시간이탈자


OOOO 난 시간이탈자 되게 재밌었어!!
OOOO 시간이탈자 최근껀가여 무료로풀린꼬엔없댜
OOOO 난어제 븨오디로 시간이탈자봐쏘 존잼
OOOO시간 이탈자 보고 진우기오빠한테 거하게 치임
OOOO시간이탈자 컨저링2 널기다리며 이렇게 세편을 몰아봤는데 아휴,,,컨저링2 제일 재밌었다...진짜,...
OOOO시간이탈자 한시간정도 봤는데 재밌는거 같음. 누가 자리이탈자 라고 한거냐..
OOOO소치마가 시간이탈자 별로랬나?
OOOO"시간이탈자"대신 "무릎 관절 이탈자"를 찍게 될지도.. ㅋㅋ
OOOO시간 이탈자 봤는데 ㅇ ㅏ.... 여기서 연기 하는 사람은 조ㅈ석 뿐이잖아.... 출발 비디오여행 너어~…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dalsxxing_by
OOOO시간이탈자 재밌게 봤어 그런거 좋아해
OOOO 시간이탈자 재밌어요
OOOO시간이탈자를 재밋게 본 이유는 시대를 왓다갓다하는 서스펜스 스릴러라서 그런 장르 결합은 첨 봐서 재밋엇다
OOOO시간이탈자 꿀잼...
OOOO시간이탈자 너무 재미ㅆ다
OOOO아씨ㅋㅋㅋ 시간이탈자 스포 봐버렸어,,, 아 누구얔ㅋㅋ 하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Baeho909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ryan160122
시간이탈자 손잡고 엄마 조정석 임수정 영화 가요 수요일은 정진영 시그널이랑 문화가있는날 hopefuluise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