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부산


OOOO며칠전부터 부산, 울산지역에 원인모를 가스냄새가 확산되고 있지만 당국은 원인조차 파악못하고 있다. 또 광안리 해변에는 엄청난 개미떼가 출몰해 온갖 괴담이 나돌고 있다. 조그만 현상에도 사람들이 불안해 하는 것은…
OOOO며칠전부터 부산, 울산지역에 원인모를 가스냄새가 확산되고 있지만 당국은 원인조차 파악못하고 있다. 또 광안리 해변에는 엄청난 개미떼가 출몰해 온갖 괴담이 나돌고 있다. 조그만 현상에도 사람들이 불안해 하는 것은 세상이 어수선한 시대임을 말해 준다.
OOOO최근 부산에서일어난일 -갑작스런 가스냄새 부산전체진동 -광안리해변가 개미떼 -구름모양이상함 -온천수 갑자기 땅위로솓구침
OOOO부산 가스 냄새, 광안리 개미떼, 심해갈치 출연. 이러다가 지하의 공룡제국이 지상으로 올라와 지구 정복과 인류말살을 외치며 등장할지도.
OOOO 부산 오늘 실검 1위였눈데 ㅇㅅㅇ ? 언ㄴㅣ 모냐 그 어디냐 광안리에 개미떼 출몰 으 개미 이모티콘 쓰려고 ㄷ했는데 넘 징그럽 ;
OOOO창원날씨 미침 ㅡㅡ 쨍했던 하늘이 순식간에 어두워지더니 폭우 천둥 번개 겁나 안그래도 부산 광안리 개미떼 사진보고 있었는데 레알 큰 지진이라도 나는거 아닌지 불안
OOOO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개미떼 보셤ㅅ여여 ...? 대지진 날수도 있대오 ..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remy_kyu
OOOO광안리 개미떼가 왜 검색언데...부산지진나면 안돼.........☆
OOOO광안리에 개미떼떠서 지진설있는데 이번년도 부산가기는 글러먹은건가..😭
OOOO 아니 어제자 기사 털고있었음 ㅇㅇ 내 어제부산에 없어가지고 몰랐나 광안리개미떼현상은 첨들어보네 모르겟다 콘서트나 잘다녀오면 좋겟다
OOOO부산 가스냄새 해운대 개미떼 이동...이젠 광안리에서도 개미떼....
OOOO근데 나 너무 무서워 검색하러 들어갔다가 광안리 개미떼 나왔어 진짜 부산 지진나고 그러면 어떡해 나 너무 무서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광안리 개미떼..! 나 지금 부산인데 ㅋㅋㅋㅋㅋㅋ
OOOO헤엑 부산가스냄새에 광안리 개미떼 ㄷㄷ
OOOO 부산 울산 가스냄새랑 광안리개미떼취재좀해주세요 공영방송은 안믿으니못보고여기라도좀취재부탁해영
OOOO부산광안리 개미떼 뭐야... 기사 지금 봤는데 너무 무섭잖아...
OOOO광안리 개미떼 보고 소름돋음 왜냐면 어제 부산행을 봐서
OOOO부산 가스냄새 광안리 개미떼 무섭어
OOOO부산 #광안리개미떼 일반적현상이라서 다행이긴 한데... 검색어보고 섬뜩했네
OOOO아니 광안리에 개미떼 나온거 보면 모르겠음?????? 이제 곧있으면 부산 지진난다는거잖아 이인간들아 윗대가리 호구라서 모르쇠하니까 제발 그쪽 사람들은 정신차리고 지진대비하시길...
OOOO광안리 개미떼랑 부산 가스 울산 앞바다 5.0지진...뭔가 좀있으면 큰지진이 날거같은 느낌임...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saramimeonjeoda
OOOO친구가 이 사진 보내줘서 너무 무서웠는데 실트 광안리 개미떼라니... 즨짜 부산.... 벗어나고싶어요....
OOOO부산 가스 냄새 이어 광안리 백사장에서 줄지어 이동하는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 출현에 지진 전조 증상이 아니냐는 추측이
OOOO얼마전에 부산내려와서 광안리 근처에서 일하고있는데, 저번에 부산가스뉴스랑 오늘은 광안리 개미떼...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지진 전조인가
OOOO헉ㄱ 나 부산사는데 광안리 개미떼????이것도 그렇구 가스냄ㅁ새도 그렇구 조낸ㄴ불안하다......
OOOO[속보] 부산광안리에 개미떼가 ..?? 지진전조현상이라고 하는데 .. 저 새까만게 다 개미래요 ㄷㄷㄷㄷ
OOOO부산 광안리에 수십만 마리 개미떼 출현.. 이거 부산 그 원인불명의 가스냄새랑 연관 안 지을 수가 없구만
OOOO부산 개미떼 이동 광안리 계속 사시는 분이 말씀하시길 매년있는 일 아니라고 한다. 정부는 속이지 말고 제대로 진상파악해라!
OOOO아 ㅁㅊ 광안리에 또 개미떼 나타났대 . . . 진심 부산 지진나면 어케 ㅠㅠㅜㅠ
OOOO부산 울산에 가스냄새랑 광안리 개미떼가 지진 전조라는데 진짜면 안대ㅠㅜ
OOOO24일 부산 광안리 백사장에서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가 줄지어 이동하는 장면이 포착돼 SNS상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졌다.
OOOO부산에 대지진이 나나봐. 정부는 NSC 개최하고, 국방부 등에 비상상황 워게임 한판 해봐라. 피씨방? 오락실이니? 어! ㅜ 왠만하면 다른지역에 몇달 가서 살라고 권고하던가. 에이~~ 광안리 개미떼 대이동, '지진 전조현상 vs 장마 후 번식기'
OOOO부산·울산 가스 냄새, 온천수 분출, 광안리 개미떼 대이동…혹시 지진 전조? 해변가에 출몰한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로 한바탕 소동이 빚어졌다. 한 네티즌이 광안리 백사장에서 줄지어 이동하는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를 촬영해 인터넷에 올렸다.
OOOO부산 곳곳에 이상 현상  대책회의서도 원인 못 밝혀SNS상에 게재된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 사진은 지진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구심을 더했다. 한 네티즌이 광안리 백사장에서 줄 지어 이동하는 수십만 마리의 개미떼를 촬영
OOOO단톡방에서 들은 요즘 부산의 괴현상들 1. 시내 곳곳에서 가스냄새 2. 광안리 바닷가 개미떼 떼죽음 3. 마린시티 인도 위 바퀴벌레떼 출현 4. 구덕산, 황령산 일대 지렁이떼 출현 5. 터널공사장 고라니 다수 출현…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yetchuu
OOOO부산·울산 가스 냄새, 온천수 분출, 광안리 개미떼 대이동…혹시 지진 전조?
OOOO단톡방에서 들은 요즘 부산의 괴현상들 1. 시내 곳곳에서 가스냄새 2. 광안리 바닷가 개미떼 떼죽음 3. 마린시티 인도 위 바퀴벌레떼 출현 4. 구덕산, 황령산 일대 지렁이떼 출현 5. 터널공사장 고라니 다수 출현 이 정도면 임진왜란 직전 수준
OOOO 허루..부산도 광안리쪽에 개미떼 장난아니라던데 무섭다..
OOOO부산·울산 가스 냄새, 온천수 분출, 광안리 개미떼 대이동…혹시 지진 전조? 불안감
OOOO부산 막 광안리에 개미떼 나오고 이랬다던데ㅜㅜ 진짜 큰 지진 나면 오또케
OOOO부산 개미떼 사진이라고 하는 거... 뭐랄까... 그거 같은... 광안리 가면 뭔가 물에 두둥실 떠다니다 밀려오는 거......(...)
OOOO그리고방금안ㅇ낫는데 보라색하늘은 부산에서잇던거아니고 예전사진이고 광안리개미떼역시 ㅇㅖ전에잇엇다고한다,,,,,,,,,,다죽고십냐 어?
OOOO부산에서 심해어가 잡히질않나 오늘 개미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떼죽음당해있는걸 발견하지않나 울산까지 가스냄새가나질않나 파이프 부식되서 온천수 폭발하고 너무너무무서워 ㄷㄷ
OOOO부산 광안리에서 개미떼 움직임도 그렇고 울산에서까지 가스 냄새 나는 거 보면은 조만간 지진 심하게 날 것 같습니다. 전 울산, 부산에 가까운 구미에 살기 때문에 준비 단단히 해야.. 부디 별일 없기를.
OOOO 가스냄새는 저도봤는데...광안리에 개미떼까지요?ㅜㅜㅜㅜㅜ 이런...ㅜㅜ 제동생 짐 부산놀러가있는데...급걱정ㅜㅜ
OOOO며칠 전 부터 부산에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스 냄새가 난다는 말이 들려오고 있다. 그리고 오늘은 광안리와 해운대 해수욕장에 개미떼가 출몰했다고 한다. 뭔가 안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가 아니길.
OOOO며칠전 가스 냄새에 광안리, 해운대 개미떼 출몰에 거제도에 산갈치… 부산에 지진나는건가…
OOOO헐 미친 부산.... 광안리 개미떼 뭐야 진짜 무서워 8ㅅ8 친척들 전부 부산 살고 할머니집 바로 뒤 산인데 지진 나지 마로라... 무섭게 왜 이랭

지진


OOOOㅋㄱㄱㄱ ㄱㄱㄱㄱㄱㅇ대화가 뭔가이상해ㅋㄱㄱ 나 헉 광안리에 개미떼나왔대 우리 지진나서 죽는거아니야? 동생 난 인류 최후의 1인이 되고싶어!(왕진지 엄마 난 그런거 귀찮아서 안할란다 아빠 나도 나: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thanks1287
OOOO광안리 개미떼...ㅡ.,ㅡ 아~ 진짜 지진 오려나?!
OOOO광안리에 개미떼 출현했대 지진 전조현상 아닐까요 아 쉬ㅣ이벌.. 더이상 안전하지않아
OOOO 꼬부기랑 파이리도 잡아와조 광안리에 개미떼 출현했다던데 혹시 모를 지진 조심하구ㅜㅜ
OOOO 광안리 개미떼 건은 이번년도 팩트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사진이 작년꺼란 설도 있고 알아보니 매년 여름마다 일어났던 일도 아니네요. 자료가 부족해서 확실한게 없습니다😕9 2013년 지진이후로 나온 사진이라 아주 신빙성이 없는건아닌듯
OOOO 광안리 개미떼 검색했는데 지진 전조 or 탄저균 실험 이딴 소리하는데?ㅠ
OOOO광안리 개미떼 ㅈ저거 또 지진나는거 아냐..?
OOOO아. 엄마 심부름 나갔다가 중국차사장님네 샵에 들렀다가 "가스냄새 맡았어요?" 라고 물어보시기에 그렇다고 했더니 바닷가가 아닌데서도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는데.. 광안리쪽에 개미떼가 대거로 이동하고 그랬다던데;;; 정말 지진오나;;
OOOO아 ㅁㅊ 광안리 개미떼 뭐냐고ㅠㅠㅠㅠㅠ 지진 싫어요 엉엉 지금 학원 가야듀ㅣ는데
OOOO광안리 개미떼,,,,, 지진나는건가 진짜....... 아니ㅕㅁ년 그 미군실험 그건가.... 아 ㅣㄴ생,,,
OOOO뭐야.. 실검 1위 광안리 개미떼 뭐냐거ㅠㅠㅠㅠ 진짜 대지진 일어나면 어떡해....
OOOO내가느낀전조현상은 여진 몇번하고 전에5.0하고 가스냄새밖에 못느꼈는데 전조현상6개가맞다는데 좀 뭔가 걸린다 여진부터시작해서 지진이 이동하고 거기다우리나라는 좁아서 지진일어나면 더크게일어나는데ㄷㄷ #광안리 개미떼
OOOO광안리에 개미떼가 나왔는데 지진 전조 아니라고 해명해도 사람들은 안 믿고 평소에 믿을만한 일들을 했어야 말이지 재난 대비도 대책도 기대할 수 없으니 작은 현상에도 동요할 수 밖에 없는 건 당연하고 암울한 울나라 국민들의 숙명일세
OOOO광안리 개미떼..? 지진..?
OOOO광안리 개미떼 대이동은 또 뭐엿.. 진짜 지진 전조면 와우..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jyj1215xia
OOOO나 지진나서 난리나는 꿈 꿧는데.. 꿈에서 어떤 남자가 나한테 울산은 지금 전기 다 나가고 장난아니에요 라고 말햇엇는데 광안리에 개미떼 나타나서 지진 전 증후군이다 아니다 말이 많네...엉엉 ㅠㅠ
OOOO아 ㄱㅁㅁㄹ룻 광안리에 개미떼 난리낫ㅅ다던데 조글 너무무서워 지진ㄴ으로 디지긴시러
OOOO광안리에 개미떼 줄지어 갔다는거 사실인가? 무서운데. 지진나면 어떻게 대피해야할지 생각좀 해야겠다. 근데 뭐 어쩔수가 없잖아 고층인데 여기서 뛰어내릴수도 없고
OOOO저번 지진 후로 완전 민감해져서 몸 조금만 흔들리는것 같으면 흠칫 하고 바로 지진정보 확인한다...8ㅁ8무서운거 싫어 아 광안리인가 해운대에 개미떼 나왔다고도 해서 놀랐는데 작년이란 말도 있고....ㅍㅡㅠ
OOOO (도리) 1. 가스냄새의 경우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지각사이에서 나오는 가스. 2. 지진운(이건 믿거나 말거나) 3. 이상기상현상 관측(고베 대지진) 4. 광안리 개미떼 죽음(개미나 곤충, 새들이 안보이고. 개들이 날뜀)
OOOO 가스랑 지진전조랑 상관 없고 광안리에 개미떼 나왔다고 하는거는 작년이래!!!! 그래도 지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된거 같아서 좋은 듯....
OOOO 헉 그런 것!?!?!? 나도 처음엔 그냥 좋아요 받으려고 지진이다 뭐다 하면서 짜집기 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방금 광안리에 개미떼 올라오는 영상 떠서 그런가 봐...........................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NullYoon
OOOO 광안리에 개미떼 올라오고.... 가스 냄새 났던 것도 그렇고 온천수 솟은 것도 그렇고..... 지진 징조라고............... 넘나 무서운 것...
OOOO아 진짜 지진 전조인가 광안리에 개미떼 대규모 이동뜨고 심해어 잡히고 진짜 불안해서 못있겠네;
OOOO허억 광안리 개미떼 소름 진짜 지진 나면 오똑행
OOOO그러니까 팩트들만 나열해보면 7/5 진도 5 지진발생 7/21 해운대-남구-동구-강서구, 정체불명 가스 냄새 7/23 광안리, 개미떼 출현
OOOO헐 뭐야 광안리에 개미떼 나타났다는데요..? YTN에 23일자로 제보된 영상 봤는데 이게 도대체 뭐야... 이러다가 진짜 지진 나는 거 아니겠지... ㅠㅠㅠ
OOOO광안리에 개미떼.... 헐.. 이상한노을에 가스냄새에 지진운에 개미떼.... 뭔가 불안한건 그냥 걱정이 많아서겠지....

가스


OOOO가스냄새 원인 미궁 광안리 개미떼 괴담 무성←진짜 궁금한데 이딴기사 왜써 정보 1도없고 인터넷쳐하면서 댓글짜깁기한거자나 왜긴왜야 pv지 근데 저딴제목보고 클릭하는사람도잇나 ㅋㅋㅋ ㅋ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wiiw525
OOOO광안리개미떼 이동에 가스냄새신고 울산 심해어 등장?
OOOO광안리 개미떼😱😱...매년 있는 흔한 일이라곤 하지만....괜히..8ㅂ8 ,가스냄새도 그렇고 무섭다잉..
OOOO광안리 개미떼????? 가스냄새도 그렇고 왤케 뭔 일 생길 것처럼 무섭지
OOOO해운대랑 광안리에 개미떼 나왔다고? 아 나 진짜 어떡하지 가스냄새도 그렇고 넘 무서운데
OOOO에효 광안리 개미떼 그거 작년인데 불안한 와중에 누가 주작으로 올리고... 인터넷 글도 함부로 믿으면 안 될듯.. 가스 새는게 불안하긴 한데. 그건 그거고 .
OOOO 요즘 가스냄새 많이 난다잖아! 난 한번도 못맡아봤지만.. 그래두 위험할까봐 ㅠㅠ 오늘 광안리 개미떼두 막 뜨고...
OOOO 가스냄새에 광안리백사장에 개미떼가 죽어있는ㄷㄷ
광안리 개미떼 부산 지진 가스 냄새 가스냄새 출현 온천수 전조 실검 이동하는 ZETplane_
OOOO 광안리에 개미떼가 나오고 가스냄새가 나고....

냄새


OOOO광안리 개미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작년이라고 ㅠㅠㅠㅠㅠ 왜 실검에 떠있는거야 무섭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개미떼가 이동하는걸 본적이 없다고요,,, 우리집 광안리라고,,, 해안선 옆인데 냄새 1도 못맡았음

출현


OOOO 광안리에 개미떼 출현했대요? 우리 동네 아니라서 몰라요.
OOOO광안리 해변의 개미떼 출현은 거의 매년 있는 일이랍니다.

실검


OOOO근ㄷㅔ 광안리 개미떼 그거 실검떴길래봤는데 정작실제로본사람은 업ㅎ다던ㄷㅔ..
OOOO실검에 광안리 개미떼가 2위네 이런
OOOO광안리 개미떼 실검1위 ㄷㄷ
OOOO실검 1위 광안리 개미떼라니 너무 무섭다
OOOO광안리 개미떼가 실검 1위네 ㄷㄷㄷ
OOOO광안리 개미떼 실검 일등인데 8ㅇ8 다이죠부카나
OOOO광안리 개미떼가 실검이라 유언장을 미리 써둬야 할때인가 생각했다
OOOO광안리 개미떼 작년인데;; 외 어째서 갑자기 실검이냐. 게다가 저거 지난주에 올라온건데 이제서야..
OOOO광안리 개미떼 그거 작년 제보영상이라는데 실검 올라서 기사 내용 뜬 거 보니까 이틀 전에 발견된 것처럼 쓰여 있네

이동하는


OOOO광안리에 개미떼가 등장했는데 개미들 번식기 때문에 이동하는 거니까 걱정하지 말라 그랬다곸ㅋㅋㅋㅋㅋㅋ퍽이나 걱정 안되겠네

울산


OOOO너란남자 #Dave Franco #울산날씨 #광안리 개미떼

작년


OOOO광안리 개미떼 저거 작년자라는데 아닌가
OOOO광안리 개미떼 작년사진이랬는데 왜자꾸실트지...
OOOO광안리 개미떼 그거 작년에도 그런거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마세요~ 이시기에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ㅠㅠ
OOOO아니 님들; 광안리 개미떼 짤이랑 영상 작년 거래잖아여; 뉴스에서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거 그대로 우려먹은 게 한 두번도 아니고 그걸 그대로 믿으시나;
OOOO저거 광안리 개미떼 재작년인가 작년 사진인데ㅋㅋㅋㅋㅋㅋ
OOOO광안리 저 개미떼 구라같아서 찾아보니 작년 7월 20일대 쓴거 하나있네.... 시청자 제보 게시판에 올라온거 그래 저래 개미가 우글우글한데 뉴스에도 안뜨고 시끌하지않았다는게 이상하지....

기사


OOOO광안리 개미떼 뉴스기사를 처음보는 것 같은데 매년 있다는 건 뭔 말인지..
OOOO광안리 개미떼 실트길래 찾아봤는데 다 기사에 똑같은 사진만 있고 '헉 저 광안리인데 진짜에요' 하는 뉴짤이 없다.. 그냥 기자들이 장난치는 듯.. 요즘 누가 기사 믿니...

해운대


OOOO 알티도는ㄴ거 봤어요 광안리랑 해운대 해변쪽에서 개미가 떼로 이동했다고 사진이랑 여러가지 뜨는ㄴ거여
OOOO 해운대랑 광안리쪽에 개미떼 나타났다던데...8ㅁ8

줄지어


OOOO이거말고도 광안리에 개미떼 줄지어가는거 발견됐대서 더 불안함 'ㅅ`....

광안리 개미떼


OOOO광안리 개미떼... 오마이뉴스 정윤성 기자
OOOO고리원전이랑 광안리 개미떼 왜 실트야 싀바 좋은세상이였어요 내가 트윗없으면 날 기억해줘요 민윤기를 열렬히 사랑한 윤설입니다..
OOOO광안리 개미떼가 늘 있었던 일이라는 이상한 이야기를 뉴스에서 들었다. 뉴스에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들은 게 하루이틀인가 싶어 그런가보다 하고 하루를 보낸, 일생동안 몇번을 광안리에서 살았던 1인
OOOO광안리 개미떼 뭐지
OOOO광안리 개미떼를 이긴게 기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안리 개미떼 뭐야 ㄷㄷ진짜 무섭다...ㅠㅠ
OOOO광안리 개미떼를 이겼다
OOOO검색어에 광안리 개미떼니 뭐니 떠서 보니깐, 저게 개미떼로 보이나?
OOOO광안리 개미떼 뭐지 ㄷㄷㄷㄷ
OOOO광안리 개미떼 뭐냐...
OOOO광안리에 개미떼 나왔다고??
OOOO광안리 개미떼 모야 지짜 무섭게 ㅎㅎ..
OOOO실트 광안리 개미떼.. 안 돼..
OOOO광안리 개미떼 뭔데ㅠㅠㅠ
OOOO ...광안리도 개미떼 대피함...?
OOOO지금 실트에 광안리 개미떼 있는데 님들 도망쳐요
OOOO??광안리 ㄱ개미ㄸㅔ라니
OOOO 광안리에 뭔 개미떼 나타났다는데 사진 보니까 진짜 징그러움ㅠㅠㅠㅠㅠㅠㅠ
OOOO엩 광안리에도 개미떼 이동...
OOOO광안리 개미떼 덜덜
OOOO 광안리에 개미떼 나왔다구 해요 ㅠ
OOOO아니 근데 광안리 개미떼 뭐야
OOOO광안리개미떼뭔데
OOOO광안리에 개미떼라니
OOOO광안리개미떼???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
OOOO헐 광안리에 개미떼 떴어?
OOOO광안리 개미떼 모얌 ㄷㅅㄷ 무숑
OOOO 광안리 개미떼 어떠케 돼써여??
OOOO광안리 개미떼 디게 세기말같아서 너무 좋다.
OOOO광안리 개미떼라는데 나 집 내려가면 죽나
OOOO광안리 개미떼 ㄷㄷㄷ
OOOO 응 광안리해변가에 개미떼엄청나왔다든댕
OOOO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광안리 개미떼가 실트
OOOO광안리 개미떼....? 평소에 이런 일 없었다고 한다면 이거 진짜...
OOOO광안리개미떼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OOOO광안리 개미떼 뭐야... 현실 앤트맨 나온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안리에 개미떼,,,?
OOOO광안리 개미떼 😐
OOOO;광안리에 정체불명의 개미떼가 나타났다는데
OOOO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광안리 개미떼 왜 떠있냐
OOOO광안리 개미떼? ㄷㄷ
OOOO 개미떼이동ㅇ이광안리람서요......? 핸댄가...? 어쨋든ㄴ가까움.....(쭈륵)
OOOO 광안리 해수욕장에 개미떼 나와서 화제
OOOO 난 지금까지 한벙도 맡은적 없어.. 월욜날 송도 가는데 그땐 나려나 모르겠네 광안리에 개미떼 떴대.. 검은게 개미
OOOO광안리 개미떼...개무섭다 진짜...
OOOO 게다가 오늘 광안리에 개미떼 오지더라..
OOOO오늘 광안리가신분 개미떼봤나여
OOOO아 미 친 광안리에 개미떼 나타났대 안돠 ㅣ 이렇게 죽을순 업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