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FAKER


OOOO2016. 07. 롤챔스 썸머 Faker 이상혁
OOOO20160707 롤챔스 서머 Faker 이상혁 눈 지젼 이쁨;;;ㄹㅇ
OOOO160423 롤챔스 스프링 결승 Faker 영상 프리뷰 풀영상은 편집 되는대로 올릴께요 >_</
OOOO20160720 롤챔스 서머 Faker 이상혁 너모 청량해요..
OOOO20160720 롤챔스 서머 Faker 이상혁 B컷인데 살려본 사진.. 잘보면 水JI 닮지 않앗나요?(100명이 블락할 발언)
OOOO20160720 롤챔스 서머 Faker 이상혁
OOOO2016.07. 롤챔스 썸머 Faker 이상혁 후아아암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YeoWooByul_pic
OOOO20160711 롤챔스 서머 Faker 이상혁 눈망울
OOOO2016.07. 롤챔스 썸머 Faker 이상혁 찐빵미소
OOOO2016.07. 롤챔스 썸머 Faker 이상혁 으에으이이 ~

SKT


OOOO역시 롤챔스서 젤 쓸데없는 걱정은 SKT 걱정...ㅋㅋㅋㅋ
OOOO롤 접었지만 꼬박꼬박 롤챔스는 보고 있는데 SKT팬이었지만 점점 실망스럽기도 ㅇㅅㅇ.. 페이커가 미드에서 솔로킬냈거나 압도적으로 바르고 있는데 정작 게임은 지는 ㅇㅅㅇ..
OOOO오늘 롤챔스 매치 CJ 대 SKT 1세트 픽 CJ 나르 엘리스 르블랑 애쉬 타릭 SKT 에코 헤카림 빅토르 시비르 알리스타
OOOO[롤챔스 섬머] '거인 사냥꾼' 아프리카 프릭스, SKT T1 상대 '반전' 한 번 더? #연예정보
OOOO160602 롤챔스 코리아 섬머 SKT T1 Bengi 배성웅 열심히 사인 중인 주장님!!
OOOO160602 롤챔스 코리아 섬머 SKT T1 Bengi 배성웅
OOOO160617 롤챔스 코리아 섬머 SKT T1 Bengi 배성웅 안낀잉옹 갓갓 8ㅁ8
OOOO롤 선수에 관심도 없었는데 롤챔스 보고 skt에 빠졌었는데 그리고 누가 누구인지도 몰랐었다 ㅎ.. 주위에 롤하는 사람은 페이커 페이커 거리는데 페이커도 몰랐었고.. 진짜 경기력이랑 플레이 하나하나가 좋아서 파게된경우
OOOO나 작년 롤챔스 서머가 첫 롤챔스 입문이었음. 처음에는 페이커선수가 너무 잘한다고 들어서 skt 경기를 봤는데 뱅이라는 선수분이 되게 잘하시길래 깜짝 놀라서 플레이 영상 찾아보고 와 잘한다...하면서 응원하기 시작했었음. 롤…
OOOO나 작년 롤챔스 서머가 첫 롤챔스 입문이었음. 처음에는 페이커선수가 너무 잘한다고 들어서 skt 경기를 봤는데 뱅이라는 선수분이 되게 잘하시길래 깜짝 놀라서 플레이 영상 찾아보고 와 잘한다...하면서 응원하기 시작했었음. 롤드컵 보면서도 계속 응원했고

서머


OOOO[2016.07.06]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LCK Summer JIN AIR GREENWINGS vs. CJ ENTUS Shy 샤이 박상면 101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VANVANprj
OOOO[롤챔스 서머] '카카오' 용의 분노, KT A에 결승 티켓
OOOO롤챔스 서머 2라운드는 다음주까진가보네
OOOOe스포츠 스퀘어, 롤챔스 서머 일본어로 중계

아프리카


OOOO오늘 아프리카 프릭스 vs 삼성 롤챔스 경기가 있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오목두는 성환이 사진을 투척!ㅎㅎ
OOOO7월 29일 롤챔스 직관 아프리카 롱주전 티켓예매 현장구매도 가능한가요..?
OOOO[롤챔스] '역시 T1 슬레이어' 아프리카, SK텔레콤 5연승 저지하고 3연승 질주 #리트윗
OOOO가뜩이나 나오는 챔프만 나와서 말이 다양성이지 노잼톤 또바나 시절과 다를 바 없는 게 지금의 롤챔스인데 그 챔프들 가지고서라도 재밌게 게임하는 팀이 아프리카 아닐까 같은 조합으로도 뭔가 게임을 유럽잼 북미잼같이 하는데 게다가 잘 함
OOOO아프리카 진짜 겁나 잘하네 난 몰라써... 왜냐면 롤챔스 1라운드를 아예 안 봤어서...
OOOO미친 롤챔스 방금켰는데 슼 아프리카한테 줘털리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프리카 프릭스가 다음 롤챔스 경기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섬머


OOOO[160716] 롤챔스 섬머 2016 ROX 팬싸인회 Peanut 한왕호 개인소장 O / 2차가공 X / 출처는 사진 안에
OOOO[롤챔스 섬머] 롱주 게이밍, 8위로 올라서는 2:1 승리! #연예정보

코리아


OOOO2016 롯데 꼬깔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160309 #Flame #이호종 #LongZhugaming

결승


OOOO오늘 롤챔스.. 사실상 결승전..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VANVANprj
OOOO 롤챔스 결승 장소는 아직 미정인 거 같아요 아마 다음 주 정도엔 공지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OOOO 허억.... 롤챔스 결승 부산인가요..
OOOO탐라에서 나오고 있는 화정체육관은 롤챔스 결승전 날짜로 추정되는 20일에 갓세븐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OOOO음원 발매 당시에 나온기사중 일부인데 스케줄이랑 상황만 잘 맞으면 롤챔스 결승에서 축공 할 확률 높을것같아요
OOOO근데 롤챔스 결승이 한 달 정도 남지 않았나 싶은데 장소 날짜 일정 아~~~~~~무것도 뜬 게 없다 너무 심해 대체 누굴 위한 롤챔스인가
OOOO8월 14일에 부산 갔다가 20일에 롤챔스 결승전 가고 9월1일에 대만으로 떠나는 나의 스케줄...핳...
OOOO롤챔스 결승 일정과 장소를 알려줘야 일하시는 직장러들 또는 지방러들 일정을 잡을 수 있을텐데 ;ㅅ;
OOOO롤챔스 결승전 장소랑 블소 태그매치 결승전 장소 어서 공지 됐으면 좋겠다...😂😂😂😂😂

썸머


OOOO2016.07. 롤챔스 썸머 Fly 송용준

영상


OOOO ㅋㅋㅋㅋ 버블티 첨마셔보는 페이커 영상 진짜 고양이같아서 놀랐어요..(고양이 키우는 사람이 인정합니다) !!롤챔스 코카콜라 제로!!

월요병


OOOO용준좌가 롤챔스 월화 중계 안 나오시는 이유가 월요병 때문이라는 거 어떤 새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월요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용준좌가 롤챔스 월화 중계 안 나오시는 이유가 월요병 때문이라는 거 어떤 새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월요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주


OOOO[롤챔스]롱주, 야스오 선보이며 승리! 보고 있나 페이커? #고발뉴스
OOOO #ASKKT #Ssumday 어제 롱주 진에어 경기에서 엑스페션 선수가 탑 야스오를 사용했는데 탑 야스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롤챔스에서 다시 기용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BeHappyHyun
OOOO오늘 롤챔스가서 느낀건 롱주 여성팬분들이 암청많았다는거,, 찍덕도 봤다,, (개쪎)
OOOO롤챔스 야스오 1승추갘ㅋㅋㅋㅋ 그것도 롱주갘ㅋㅋㅋ

스크린


OOOO관객의 편의를 위해 롤챔스 유료입장 실시하신 온게임넷 여러분 스크린 관리도 개떡같이 하면서 관객분께서 항의하러 내려오시느라 힘들까 봐 이런 거 말하러 내려오지 말라고 하신 거겠죠?
OOOO지금 상황메인 스크린은 롤챔스 띄워놓고 잇고 사이드 화면 켜 놓은 상태 ㅠ 부스 앞에 큰 까만 천 놧던데 이유는 모르갯음
OOOOOGN e스타디움, 중앙 스크린 문제 발생…롤챔스 티켓비 전액 환불 #리트윗
OOOOOGN e스타디움, 중앙 스크린 문제 발생…롤챔스 티켓비 전액 환불 #뉴스

용준좌가


OOOO 용준좌가 롤챔스 중계만 하는게 아닌데... 은퇴드립은 따귀디스코에 맞춰 개패고싶군여

겁나


OOOO내 방 장농만 좀 빼면 살만한데 겁나 좋당 에어컨+티비+노트북 꿀 ㅠㅡㅠ 롤챔스 이제 폰으로 안봐도된당 ㅎㅅㅎ
OOOO 올 롤챔스!0! 잼나게 보고 오세요 겁나 멀 텐데 화이팅!

우승


OOOO★☆킹프리카 롤챔스 우승!★☆ ★☆킹프리카 롤챔스 우승!★☆ ★☆킹프리카 롤챔스 우승!★☆
OOOO역대 롤챔스 우승 팀

나르


OOOO나르 상향됐나 롤챔스에 나오네
OOOO확실히 요즘 롤챔스보면 대치상태에서 나르가 너무 무력한 상황이 많이나오네
OOOO도대체 롤챔스 나르 왜이리 자주나오냐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Freecs_LoL

CJ


OOOO 롤챔스요?cj이가 이겼나요?
OOOO친구가 야근이라 롤챔스 중계해달라는데, 오늘 스크대 cj네

롤챔스


OOOO롤챔스가 아직도 하고있다니 이건 기적이야
OOOO롤챔스 시계 아직도 6월 28일이야...
OOOO 롤챔스 커 열림?
OOOO롤챔스 커뮤 또 열림?
OOOO 그런거 안보고 롤챔스 대진표랑 lcs eu/na 근황보는데 쓰는데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THI4MIN
OOOO 롤챔스 보느중이다;;
OOOO피씨방 컵라면에 단무지 먹으며 롤챔스 보고십 내요~~
OOOO롤챔스 켰는데 게임 상태가 또...?
OOOO이번주 토요일. 다음주 수요일 롤챔스 출몰예정...
OOOO????? 오늘 롤챔스 국밥일줄 알았더니 비빔밥이네?
OOOO아 롤은 씹노잼이지만 중계진을 보기 위해서 롤챔스 VOD를 켰다
OOOO가엔ㄴㅏ 키리비~~ 아.. 롤챔스에서 헤카림나오는거 너무좋아..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leet_re
OOOO네이버댓글 읽어봤자 나만 화난다는 것을 잊고 오랜만에 롤챔스를 보면서 응원댓글을 읽게되었다. 응원글은 찾을수없고 새로고침을 눌러서 업데이트되는건 온갖 비난과 욕설들. 누구의 관심이 필요해서일까,뭐가 그리 불만일까 악플러는 항상 이해가 안간다.😞
OOOO롤챔스로 태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 돌잔치 때 마우스랑 키보드 잡을 각
OOOO태교에 좋은 롤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롤챔스에 태교하러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편분이 페이커랑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롤챔스 키자마자 뭘 본거지
OOOO미친 롤챔스 노래 ㅋㅋㅋㅋ헐ㅋㅋ 하현우?(맞나) 국카스텐이 부르네
OOOO천킬이 롤챔스한정인가 해외대회빼고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imfulltoday
OOOO 시대가 많이 바꼈죠 뭐.. 제가 한창 챙겨보던때는 롤챔스가 2등싸움이였을때여서ㅋㅋㅋ 놀랍네요
OOOO 롤챔스에디션인가? 그거 아직도 팔걸?
OOOO 요즘은 근데 롤챔스에 ㄴㅏ오는 챔들만 나와서 슬슬 재미없죠 ㅠ
OOOO아머야 롤챔스하고있었어?
OOOO롤챔스만 보면 롤이하고싶어진다
OOOO더 슬퍼지기 전에 롤챔스는 끄겠습니다...아아 씨제이 ㅜㅜ
OOOO왜 이 팀이 롤챔스 꼴찌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지금 롤챔스 보는 내 생각
OOOO롤챔스 켜봤는데 상태가...?
OOOO롤챔스 보면서 냠냠 맛있어! 사이다도 캬-!
OOOO빨리 롤챔스 보고싶단말이지
OOOO 아 롤챔스 이야기한거구나 ㅋㅋㅋㅋㅋㅋ (망총망총
OOOO 8시에하는 롤챔스
OOOOㄴ 안녕하세요 롤챔스가 곧 끝나는데 포스트시즌에 대해 나온게 하나도 없어서요 ㅋ 아 잠시만요 담당자가 지금 부재중이세요 ㄴ 아 그래요? 근데 다음주가 2라운드 끝이고 아무런 정보가 없진 않을거아니에요 ㅋ 저희가 말씀드릴수 있…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그러므로 롤챔스에서는 솔을 밴하지 않고 살려준 뒤 야스오로 카운터픽을 해야합니읍읍
OOOO아무 생각이 없으니까 2시에 티비 틀어서 어 왜 롤챔스 안하지? 하다가 아 오늘 월요일이지.. 하고 또 5시에 티비 틀어서 어 왜 롤챔스 안하지? 하다가 아 8시부터 시작이지... 이러고 있네😂
OOOO 아 저 이거 어제 봤어요!!!!! 안 그래도 이거 너무 해보고 싶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예전에 롤챔스 다녀왔다가 화장 다 녹아버려서.... 씁쓸했던 기억이 나네요.,,,,
OOOO요번즈는 롤챔스 봐야지 😆
OOOO 롤챔스직관
OOOO ㅇㅇㅈ~ 나 이 전략으로 롤챔스 나가야겠음 용산에서 보자 싸인해줄게
OOOO 나어때 롤챔스급 전략 인정?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라디오볼 롤챔스쇼! 이래서 똑같은 라디오볼인줄...ㅋㅋㅋㅋㅋ
OOOO 아..! 롤챔스쇼! 헤헤헤헤 그거 재밌어요
OOOO오늘 롤챔스는 재미없겠군
OOOOㄴ 안녕하세요 롤챔스가 곧 끝나는데 포스트시즌에 대해 나온게 하나도 없어서요 ㅋ 아 잠시만요 담당자가 지금 부재중이세요 ㄴ 아 그래요? 근데 다음주가 2라운드 끝이고 아무런 정보가 없진 않을거아니에요 ㅋ 저희가 말씀드릴수 있는건 아직 일정이 안나왔어요
OOOO좀 자려다 롤챔스쇼 듣는다고 걍 있음 끝나면 좀만 자야지ㅜ
OOOO 그냥 화면이 롤챔스러 바뀔뿐 더쿠들의 의지는 이어지내요...
OOOO 긴급 수면제 롤챔스를 보세염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매라 아주부때부터 팬이엿는데 롤챔스 언제부터 안봤더라..
OOOO 근데 그게 롤챔스...
OOOO롤챔스보다가 자야겠다
OOOO 롤 계정을 삭제했지만 아직도 롤챔스 중계는 놓치지 않고 매일매일 봅니다. 오버워치는 거의 접음...
OOOO오늘 롤챔스를 가는군요. 간만에 넥슨 아레나입니다 하핳
OOOO 8. 이상형은 제가 언제든지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 키는 아마 걱정안해도되고(제가 워낙작아서) 눈이 이쁘고 웃는모습이 예쁜사람이었으면 좋겠네요 저랑 같이 게임하고 롤챔스 보러다녀줄수 있는 그런사람
OOOO 트챔스 그 트위터에서 롤챔스하는거있자나 ㅋㅋ 그거나가는데 우리팀이름이 트겐위한임 ㅋㅋㅋㅋㅋㅋ 트레이서겐지위도우한조..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2. 입덕멤버? 어...롤챔스입덕은 매라선수로했고 그리고나서 코코선수 제닉스스톰 첨 정규리그 올라왔을때 그때 딱 몇번 얼굴봤다가 오 저선수 뭐지 하고 사진다털고 입덕당했어요 셀프입덕
OOOO근 몇 달동안 롤챔스 외의 롤 트윗은 하나도 못 봤네요. 원래 트위터에서 롤이 그렇게 인기 있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위상이 내려간 게 실감이 될 정도.
OOOO 롤챔스 기반이라서 롤 자체보다는 롤챔스 공부가 나을거예요...요즘 자주쓰는 챔프같은거...
OOOO 어...그냥 이것저것 찾아가면서 하는편인데 차라리 롤챔스 공부를 하세여
OOOOㅋㅋㅋㅋㅋ 아 모야 이거 이제 봤어 저 레이아웃이면 딱 롤챔스 보고 있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OOOO아 롤챔스 재방보는데 내가 모르는 챔피언이 늘었내,,,,(씁쓸,,,
OOOO 가비 듀오충이다 bro 페이커한태 롤챔스보면 5인큐 맨날 5인큐 버스타는 그쒜키 허졉이다 홀리쓋 오마이갓 다인큐 안하면 안되나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롤챔스라고 무슨 게임대회같은거있는데 거기 많이나온데요!
OOOO요새 롤챔스 시즌이라 하루에 한두경기씩 볼게 생기니 넘나좋은것
OOOO띵준 롤챔스보다가 잠듬
OOOO 뱅하면 당연히 택뱅리쌍에 뱅구형 하던 닝겐이엿는데... 아 누가 저한테 롤챔스 팔았지요;; 제가 죽을때까지 밀레니엄에 살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
OOOO 예..?!? 롤챔스요?!?
OOOO아 막눈 롤챔스 뛰는 거 보고싶다!!!!!!!!!!!!!!!
OOOO 안녕하세요 대구사람입니다 이런날씨는 집에서 선풍기틀고 롤챔스 경기 다시보는게 베스트입니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헉 근데 생각해보니 롤챔스 정규시즌은 8월6일에 끝이고 그 다음 주에 포시할 텐데 포시 중계하시고 바로 부산 가셔야겠네 😂😂😂 (는 나도 그래야한다는 소리)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님 말들으니 진짜 같네요 롤챔스 최고미녀는 빠커인걸로,,,(아무말
OOOO이젠 일반계니까 롤챔스나 하스스톤 정보같은거 보는 계정 팔로우해도 괜찮겠징?
OOOO소나 ㅋㅋㅋ 롤챔스에도 소나나올까?
OOOO이제 밀린 롤챔스를 볼 차례임
OOOO낮잠을 결심하며 롤챔스 고화질 올리기
OOOO플라스틱 분리수거 하면서 롤챔스 고화질 올리기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펭귄님이 롤챔스 방청후 팬미썰을 보곤 심장마비에 숨쉰체 발견된모습이다)
OOOO롤챔스 '펜타킬 상' 6일 시상..주인공은 '뱅' 배준식
OOOO 나도 마찰이 너무 심함...오늘 그냥 가족들이랑 밥먹을 때 대놓고 티비에 롤챔스 켜놓고 봤음...반항아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관 다니는 거 아예 이해도 못하시고,,,너무 서러워버리고,,,
OOOO내가 페이커도 좋아하고 롤챔스도 좋아하고 똘킹도 좋아하고 해물파전도 좋아하지만 롤은 망해야해
OOOO오늘 롤챔스보고 영어풀고 세특적고 자야긋따
OOOO 조아.. 이제 문도버림.. 롤챔스의 대세챔ㅡ피언 티모나한다
OOOO집에오면 롤챔스를 틀었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저 롤챔스 커뮤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OOOO우리 26일 롤챔스 보러갈지고민중임ㅋㅋ
OOOO주관적 명 경기- 2012-13 올림포스 롤챔스 윈터 12강 B조 13경기 나진 소드vsMVP 블루 이건 꼭봐야 한다
OOOO소재구상 그림그려야지 심심하니까 롤챔스 켜놓고 해야지 밴픽순서에선 옇심히 스케치 인체 시11발 선땀 채색은 할거면 애초부터 물떠놓고 시작하기 때매 물감 쌓으면서 롤챔스 본다 #그림쟁이_글쟁이분들_작업순서를_알려주세요
OOOO롤챔스도 서울에서하잔아요 용산 !
OOOO롤챔스는 무슨 포스트시즌 내가 갈래가 아니라 강등전 니가 가라인가
OOOO 롤챔스 어떤 팀 응원하시나요?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어우 피곤해 롤챔스만 키면 기절하네
OOOO롤 하고 싶다... 8ㅁ8 롤챔스나 봐야지))쮸글
OOOO롤챔스ㅡ 이번에 누구랑가지... 누굴꼬시지...
OOOO 롤챔스
OOOO 롤챔스가 경기화면 말고 그 롤챔스 로고,,ㅠ~
OOOO 롤챔스에서 핵써요
OOOO규리님은 롤챔스에 안오시려낭.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kkulnim
OOOO 님 요즘 롤챔스 잘나가는 팀이 어디에요
OOOO맥주마시며 롤챔스
OOOO컴퓨터랑 TV 둘다 롤챔스 틀어놧더니 돌림노래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분 롤챔스 꼬박꼬박 챙겨보는 분이라 참 좋았는데 포켓몬에 빠져버림....
OOOO이번 롤챔스 혼파망이여..........쮸륶
OOOO상윤 클라스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챔스 인터뷰에서 대놓고 캬하하를깠어
OOOO뇨즘은 롤챔스를.봐도 누가 잘했고 한타때 누가 뭘 하는지 잘 모르겟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롤챔스 ㅋㅌㅎㅋㅋㅋㅋㅋㅋㅋ
OOOO타팀 롤챔스는 좀 오랜만에 보는거같아
OOOO너네 아직도 롤챔스봐..?;;
OOOO롤챔스에세주아니 나왔네
OOOO올만에 롤챔스 봐볼까
OOOO[롤챔스] 최우범 삼성 감독, "상위권 진입, 한 타가 더 강해져야" #맞팔
OOOO 저 롤챔스보구있을테니 초대해주세영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URMShinY_
OOOO아밎다 오늘 롤챔스 일찍시작하지
OOOO롤챔스시작한다아!!
OOOO1부리그 롤챔스 중계할때 아몰랑 사용한 클템이현우는 가만히 잘 있는데 2부리그 롤 챌린저스 나이스게임캐스터는 개인계정서 한남충새끼들 쓰레기짓하는거 비판햇다고 징계? 나이스게임티비 사장 애미애비부터 쳐돌앗냐? 니애미가 그러니까 2부리그 중계하는거 ㅋㅋ
OOOO 아닠ㅋㅋ 롤챔스에서 GBM 써서 머할건데ㅜ ㅋㅋㅋㅋㅋㅋㅋ
OOOOOGN 롤챔스 중계는 볼만하지만 불만도 많다: - 쓸데없는 인트로로 시작 경기 장면이 날라감 - 리플레이에만 집중해서 싸움, 오브젝트, 운영 날라감 - 문제가 있을 때 전달을 안해서 설명없이 멍하니 기다림 - 경기화면에 쓸데없는 검은여백 좀 고쳐라;
OOOO롤챔스가 가까워서좋앙 20분밖에안걸리니까
OOOO #ASKKT #SCORE 최근 롤챔스 내에서 전반적으로 선택되는 정글 챔피언들의 종류가 조금 적어진 느낌인데, 혹시 메타와 상관없이 이 정글 챔프는 정말 좋아하는 편이다, 기회가 되면 사용하고 싶다 하는 챔피언이 있나요?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URMShinY_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웅웅 아랏서 하지만 롤챔스는 챙겨볼거얌 아주부 방송잇으면 그것도 볼거야!!
OOOO친구집 가려했는데 애가 롤챔스 가야된다ㅏ구 서울로 떠나버림
OOOO ㅋㅋㅋ전 롤챔스 봐야하는뎅.. 졸려요 ㅠㅠ
OOOO롤챔스보니까 7시다
OOOO[롤챔스] 최우범 삼성 감독, "상위권 진입, 한 타가 더 강해져야" #팔로우
OOOO자고일어나서 점심먹고 딱 롤챔스시청각임 다메닌겐 ㄱ
OOOO 전 롤챔스 보러가야해성.. ㅜㅜㅜ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_PurposeofLife
OOOO 11. 요거 나소시보고 집와서 저장한거ㅠㅠ 12. 롤챔스 / 고스트
OOOO 롤챔스만 봤었는데 문득 선수 개인방송이 보고 싶었어요 💭 그래서 가끔 아주부 들어가서 페이커님 VOD 보는 정도였다가 어느날 아주부에 들어 갔더니 스베누 선수가 방송을 하고 있는거에여 사진은 없고 Flaw 성연준 이렇게만 써있어서 더
OOOO7/25 롤챔스 1층 라구역있는데 슼쪽으로 교환하고싶습니다 멘션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이겈ㅋㅋㅋㅋ실제롴ㅋㅋㅋㅋ롤챔스에서쓰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뭘해도잘하는아푸리카짱이예요💕💕
OOOO현재 롤챔스는 브라움에게서 치명적인 버그가 발견되어 글로벌 밴 상태는 아니지만 선수들이 픽을 하지는 않기로 합의 됐다고 합니당 ㅇ0ㅇ
OOOO롤챔스 마지막경기 직관가야지!
OOOO 롤챔스에서나 랭크 돌릴 때 챔프 뭐 자주 쓰는지만 공부하면 어느정도는 뛸 수는 있음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 어...정확히 정의를 못 하겠지만...롤챔스나 솔랭에서 자주 나오는 챔프랑 스킬리 템트리 그런거 말하는거 아니려나???
OOOO 저는 롤챔스를 봐도 스트레스를 받네요
OOOO물론 퍼즈 문제라던가 초기 세팅 문제가 장기간 유지된게 문제인건 인정하지만 롤챔스 분할중계권을 가졌단 이유로 앞뒤 안보고 잘하는 것도 다 부정하고 욕 하는 것은 속상하다고 합니다 우아앙
OOOO Thomas Rhett - Playing With Fire 롤챔스 엔딩곡인데 좋아요👍
OOOO내일 롤챔스 사진들고 옵니다 크크
OOOO부코 짐을 안쌌어 ... 클렌징 티슈 산다는걸 깜빡했다 ... 오늘 나 뭐한거지 ... 보정도 안하고 놀고 있었네 ㅠ_ㅠ 하지만 롤챔스도 봐야하니 보정은 새벽에 해야지 ... ㅋㅋㅋㅋㅋ
OOOO컨디션이 안좋은 상태로 갔던 수요일 롤챔스. mvp 사진을 혼자 촬영하고 있는데 기자님 기자님 ! 절 부르는 소리가 들렸어요. 저 부르신분 어디 계신가요 😂 너무 어지러워서 경황이 없었네요 ㅜㅜ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잠와서 롤챔스를 수면제삼아 잤더니이시간
OOOO롤챔스 종이? 어디서 가져감..?
OOOO롤챔스 직관 넘나 흥미진진하그요... 근데 집까지 가기 귀찮
OOOO롤챔스 보고 올게요
OOOO 아아 롤챔스 보는중임ㅋㅋㅋㅋ 롤 안들어간지 한참 됐어.
OOOO롤챔스 볼 기운도 업다 던파는 아까 피시방에서 친구랑 할거 다했다 그렇다면 로... 로.... 후
OOOO..내일 2시에 롤챔스 있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블루의 물결' vs '오뚝이 같은 실드', '롤챔스' 봄의 제...
OOOO뭐여 자다 일어났더니 롤챔스에 야스오가 나와있었다임?
OOOO롤챔스에 나올 챔피언중에 야스오 언급이 좀 있었는데 이번에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이후 집에들어와서 혼자 짜증내고있었는데 티비돌리다가 롤챔스가 나오길래 얼마나 잘하나 보자 하는 맘으로 봤다 잉옹이 칼리 유령 다피하면서 레드스틸했다 >입덕
OOOO롤챔스에 야스오나왔넼ㅋㅋㅋㅋㅋ
OOOO 야 롤챔스에 야스오나왔어!
OOOO 까오 어디서 뭐하냐 야스오가 나왔는데 롤챔스에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THI4MIN
OOOO롤챔스 켜놧더니 손님이 오늘 어디어디 하는거예요?? 이케 물어봄ㅋㅋㅋㅋㅋㅋ 아 갸웃겨ㅋㅋㅋㅋㅋㅋ
OOOO아 왜 학교 다섯시에 마치냐 롤챔스 있는 날에는 1시 30분애 마쳐줘
OOOO야이언스 롤챔스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상에 롤챔스에 야스오라니
OOOO 후우.... 지금 롤챔스보는데 코치가 ㅋ.. 코치라고 하기도 싫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롤시작한지도 많이안되서 롤챔스입문이올해에융ㅠㅠ
OOOO와 나 롤챔스보고 있어 와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OOOO롤챔스 할시간이다~~
OOOO 아나 방학하이까 너무 기쁘다 하루종일 롤챔스보면서 치킨 뜯을수 잇고
OOOO 맛 진짜 차이 나던데.... 이번 롤챔스 시즌 첫 경기때 무료로 나눠줬던 코카콜라 제로가 진짜 최악이였음.
OOOO #ASKKT #score 선수님 진짜 롤챔스의 1위 미남이예요 ㅠㅠ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 ? ㅠㅠ?????
OOOO 스킨이 나올떄마다 업데이트된답니다! 롤챔스 기준으로 op챔프들이 스킨들이 꽤 나왔죠(에코도있고..) 그러니까 탈리야 지금 벤율 높던데 기대할 수 있지 않나요? (두달내론 나올거같은..
OOOO롤챔스 직관가고 싶구만...
OOOO낼 롤챔스보러가야되는데..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epiabz__
OOOO 아리가 롤챔스에 나오던 때구나...글쿤여 ㄱㅅㄱㅅ
OOOO이것도 알티해줘 님들 저랑 같이 >>롤챔스<< 안볼래요? ???귀여운 겜돌이들이 롤하는거 보자 티원 파자 세체폿 세체귀 울프 파자요((죤ㄴ나
OOOO ㅁ모냐곸ㅋㅋㅋㅌ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아안돼 보는거 말고... 볼겨면 롤챔스 볼거라굿!!!
OOOO 선생님은 롤과 안맞는듯.. 같이 롤챔스 관람이나 하시죠 ^^*
OOOO워리어즈 롤챔스인가 롤드컵 때 노래에욤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롤챔스 FAKER SKT 이상혁 서머 아프리카 섬머 코리아 결승 썸머 T1 Shyon747_p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