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김소희


OOOO오늘 음신 촬영중인 소희 입니다.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civa #음악의신
OOOO160707 C.I.V.A 엠카 미니 팬미팅 소희 프리뷰 #김소희 #CIVA #왜불러 ( ) 7개월만에 다시 나오는 엠카!! 소희씨 데뷔 축하해요
OOOO160707 음악의신2 야외 촬영 프리뷰 #김소희 #윤채경 #CIVA #왜불러 ( ) 눈 부셔요 ㅠㅠ
OOOO160707 엠카운트다운 로비 직캠 #음악의신 #CIVA #채경 #윤채경 #소희 #김소희 #LTE
OOOO[PIC] 160707 #Chaekyung #Sohee #Sumin @ #CIVA Fanmeeting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 By 걸문사
OOOO#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직캠 (3) #이수민
OOOO#김소희 #CIVA 🌸 예쁘다 🌸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kimanbang
OOOO#CIVA 티저 캡쳐 .. 🏃 #김소희 빛난다 ❤
OOOOCIVA 엠카사녹 실시간 ㅋㅋㅋㅋㅋㅋ수민이모 존예 ㅁㅊㄷㅁㅊㅇ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엠넷
OOOO화이팅~😀!! #CIVA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 #왜불러 #음악의신2 #チェギョン
OOOO#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직캠 (2)
OOOO[PIC] 160627 Mnet 음악의 신 Facebook update #Sohee #김소희 #CIVA
OOOO[Teaser] C.I.V.A - 왜불러   #Produce101 #윤채경 #김소희 #civa
OOOO[vid] 160630.음악의신2.CIVA 김소희 - 사랑의 배터리 #CIVA
OOOO[vid] 160630.음악의신2.CIVA 이해인,이수현,윤채경,김소희 노래 한소절 #CIVA
OOOO본인 슈스인 거 모르고 아무렇지않게 지하철 타고 다니는 무심한 김소히.... 개발리고요... #프로듀스101 #음악의신 #CIVA #김소희
OOOO[vid] 160630.음악의신2.CIVA 김소희 윤채경 - 같은곳에서 in 지하철 #CIVA

윤채경


OOOO160707 civa 윤채경 팬미팅 직찍 프리뷰 #윤채경 #civa
OOOO160707 C.I.V.A 엠카 미니 팬미팅 채경 프리뷰 #윤채경 #CIVA #왜불러 ( ) 채경씨 생일&데뷔 축하해요🎂

왜불러


OOOO[채경] 오늘 와주신분들과 생일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갑사드립니다❤ 덕분에 더 행복한생일이에요😍😄 도시락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오늘 밥 12시 civa '왜불러'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CIVA 왜불러 티져 보는데 괜찮네ㅋㅋㅋㅋ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sohee_duck
OOOOC.I.V.A 왜 불러 티저 ♡.♡ #이상민 #음악의신2 #CIVA #왜불러

소희


OOOO[PREVIEW] C.I.V.A Sohee mnet debut fan meeting 소희 데뷔 팬미팅 #CIVA
OOOO160707 #엠카운트다운 #CIVA #소희 #프리뷰 #중간 외출 #야외 촬영 😂😂 초반부터 못 보고 나중에 와서 봤다..
OOOO160707 civa 소희 팬미팅 직찍 프리뷰 #소희 #civa

팬미팅


OOOOciva모지 팬미팅 취소됬다길래 설마 인원이 너무 모자란가 했던 날 반성
OOOO civa 엠카 팬미팅

엠카


OOOO내일 엠카에 CIVA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CIVA 엠카 나옴
OOOO 이번주 엠카에civa나오던데
OOOO아 데뷔언제하는데 데뷔언플은 제일 먼저하더니 현실은 그때 데뷔얘기도 없던 구구단 데뷔 플디걸즈 음원발표 a.de데뷔 CIVA 이틀 뒤 음원발표,엠카출연 스시제발 멤버는 다 구하고 언플한건가 몰라 #스타제국 #올망졸망 #한혜리 #OMZM

데뷔


OOOO오호 빛채경 오늘이 생일인데 CIVA데뷔네? 겹경사로군 헐헐
OOOO좋아하는 채경,생일 축하합니다💓그리고 CIVA의 데뷔도 축하 드립니다 🎉좋은 활동이 가능하도록 응원합니다!행복한 1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 #HappyChaekyungDay
OOOO채경이 생일,CIVA 데뷔... 일거르고 공방간다...
OOOO오...세상에....civa가 데뷔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7angjeahee

음악의신


OOOO이번 음악의신 의 승리자는 CIVA! ioi에서 뛰는것보다 17년동안 LTE에서 뛰는게 진짜 남는 장사가 되다니...

음악의


OOOOciva가면 음악의 신 촬영도 할것 같아
OOOOCIVA는 음악의 신에 나오는...
OOOO음악의 신 CIVA있자나 이름 구구단보다 괜찮은 거 같음 진심

구구단


OOOOㅋㅋㅋㅋㅋ방금CIVA 사녹 보러왔다가 구구단 지나가길래 봤 ㅇㅇㅇ 세정이 바로앞에 지나갈때 살짝얼타서 "어...세정......" 이러니까 세정이가 보더니 그 특유의표정으로 감사합니다! 시전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탐라에 아이오아이 구구단 다이아 플디걸즈 올망졸망 CIVA가 다 있어도 장르는 하나인것 넘나 웃겨 새삼

채경


OOOO채경언니 생일축하해요🎉 CIVA 화이팅! 앞으로도 계속 너무 좋아해요💗💗 #HappyChaeKyungDay

사녹


OOOO친구 내일 CIVA 사녹 간다고한다 ㅋㅋㅋㅋ 재밌겟내 부럽다
OOOOciva사녹하겠지? ㅋㅋㅋㅋ

civa


OOOO최강 알파 그룹 CIVA
OOOO거 걸그룹 이름이 참 차지게 들리네 ㅋㅋ 씌바 ㅋㅋㅈㅋㅋㅋㅋㅋ CIVA
OOOO심지어 문학쌤이 문학 존나 쉬울거라고 했는데civa.....
OOOO티저도 의상도.... 모두 CIVA가 더 예쁜 거 같고.... 우리 애들 삼단케잌이랑 99금박비닐 생각하면 눈물나고ㅠㅠ
OOOO않이 좀 ㅡㅡ civa 들어가게 해달라고요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s____10240707
OOOOCIVA팬들 진짜 유쾌하시넼ㄲㅋㅋㄱㅋㅋㅋ
OOOO뭐야 대기중인데 밑에 civa 지나갔나봐..?
OOOOciva..,엘홀더 그ㅡ해요....
OOOOCiva raghi 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오늘 civa 나옴? 슬로건 봣서
OOOO 아아 전또 civa말씀하신줄 ㅠㅠ 어디가세요?
OOOOㅠㅠ 헉 오늘 civa 첫방과 막방? 눈물터짐
OOOO CIVA? 너 이제 CIVA 덕질함?
OOOO civa가 그룹이름이에용ㅋㅋ
OOOO첫맵이 격납고노 civa
OOOO civa 팬미 가고싶어서 ㄷ
OOOO오 그럼 civa 안가도 되는건가 개이득 늦잠충하자
OOOOCIVA가 음원차트 일등할 것 같은 이 불길한 기운은 뭐지 ㅋㅋㅋ.
OOOOCIVAㅋㅋㅋ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mnr_sc
OOOOCIVA 대박이다~
OOOOciva티져나왔넼ㅋㅋㅋㅋㅋ
OOOO트와이스 레드벨벳 Civa가 체고시다
OOOO ㅋㅋㅋ 트와이스팬들이 엄청 많긴 하져... Civa도 늘엇으면..ㅠㅠ
OOOO 그게 그거엿군여 ㅎㄷㄷㄷㄷㄷ 전 트와이스 Civa 덕임다 ㅎㅋㅎㅋ
OOOO24시간 뒤에 CIVA 음원 뜨니까 그거 받고, 다음 주에 여친 신보 뜨니까 그거 받으면 남은 다운로드 이용권 12곡 정확히 다 쓰겠네
OOOO 언제?! Civa 아까 뭐하는걸 보긴했는데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So_is_blooming
OOOO아 civa 진짜 대박이닼ㅋㅋㅋ
OOOOCIVA 왜 불러 티저 딱 한 번만 봤는데 중독성 넘 쩐다
OOOO 아니 civa 드라마 11시에 끝났는데 정윤도가 너무 좋아서 잠을 못자고 있닼ㅋㅋㅋㅋㅋ서브남주인데 설마 나중에 이성경이랑 잘되는건 아니겠디?안되는데...정윤도 평생 솔로로 남아야하는데...뺏길수 업서...
OOOOCIVA 팬싸도 하나
OOOO ?civa말한건데욕하네 고아야?
OOOO오늘도 13시간 노동 꽉채우고 퇴근 CIVA
OOOO내가 귀엽다...내가 귀여워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는 무슨 까라그래! 까! CIVA!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TeamChaekyung
OOOOCIVA가 움직인다
OOOOCIVA나 가야지 CIVA 가사 수민이누나 보고 욕해달라 해야지
OOOOCIVA엔 누구누구있음?
OOOO독서실을 왔는데 집에 폰충전기 놔두고옴...CIVA😂
OOOOCiva 내돈ㅜㅜㅠㅠ
OOOOCIVA 물품보관소 공연 3시간전 ㅁ뭔데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넘 너무
OOOO지혼자 터치되고 이상한데 눌리고 civa 열받네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950120_sohee
OOOO 잔다매 Civa
OOOO나가야하는대 겁나 귀찮고 날씨상태가 civa인것
OOOOciva 컨셉봐ㅋㅋㄲ
OOOO 네이버에 CIVA라고 치면 나올거에여
OOOO civa 팬까페요 ㅋㄱㅋ
OOOOciva음방도나오는데 아육대안나온다는보장이 ㅋㅋ
OOOOcivaㅡㅡ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chaekyunga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PICK_ME101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PICK_ME101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KSH101FAN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justin_oppa
civa 김소희 윤채경 왜불러 소희 팬미팅 이수민 음악의신2 엠카 데뷔 음악의신 PICK_ME1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