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CNBLUE


OOOO박달향이라 하오. #CNBLUE #정용화
OOOO— Jung Yonghwa ; 정용화 [ult] CNBLUE (씨엔블루)
OOOO2016410 인기가요 퇴근 #CNBLUE #정용화 #이렇게예뻤나
OOOO【定期】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오빠들 정말 사랑해♡♡CNBLUE 사랑해♡♡
OOOO일케 움직이는 용화는 바라지도 않아..한줄 안부만이라도ㅠ [직캠]160408 뮤뱅 출근길 씨엔블루 정용화 by 철이 #정용화 #씨엔블루 #CNBLUE @CNBLUE t.…

DAY


OOOO#정용화 #정용화사랑해 have a nice day 믿어주세요,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전 오빠가 돌아올때 까지 기다릴거에요. 오빠의 미소가 그리워요. 오빠가 필요해요. …
OOOO#정용화 #정용화사랑해 have a nice day 믿어주세요,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전 오빠가 돌아올때 까지 기다릴거에요. 오빠의 미소가 그리워요. 오빠가 필요해요.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feb_yh
OOOO 신우도 신이도 세주도 달향이도 다 보고싶당 그래도 난 일편단심 정용화가 제일 보고싶음ㅋㅋㅋㅋ♥ 내일이 피곤한 월요일이지만 난 monday들으며 상쾌한 아침을 맞아야겠어용 잘자요 내 스타💗
OOOO#정용화 #정용화사랑해 good morning have a nice day 사람은 소중한 사람을 지킬 수 있으면 강한 존재이다. Is you.😘😘😘
OOOO【 오늘 멋진 날 / 정용화 】 #nowplaying #정용화 #younghwa #onefineday #정용화사랑해
OOOO정용화사랑해 #YongForever0622 #정용화 Energy -One Fine Day solo live
OOOO빛이난다 ✨ #정용화 #YongForever0622 #HappyBirthDayJYH #HappyYongHwaDay

보고싶어


OOOOนางน่ารักมาแต่ไหน แต่ไรแหละ จีจี 😙 자기야 สุดที่รัก! 보고싶어 ❤ Miss you ❤ คิดถึงนะ 💖 사랑해 🙆 사랑해 😙 #정용화 😢 #정용화사랑해 🙆
OOOO자기야 สุดที่รัก! 보고싶어 ❤ Miss you ❤ คิดถึงนะ 💖 사랑해 🙆 사랑해 😙 #정용화 😢 #정용화사랑해 🙆 cr.hellojyh 🙏
OOOO오빠 진짜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정용화우리의사랑을받아라
OOOO2013.10.10 미래의 선택 제작발표회 #정용화 #보고싶어
OOOO정용화..너 어디야? 보고싶어요 ㅅ_ㅅ
OOOOJung Yong Hwa JUNG YONG HWA 정용화~~~~~~~ #보고싶어

오빠


OOOO웃을 수 있을 때 언제든 웃어라.공짜 보약이다.^^ -Lord Byron- 우리 심슨덕후!!! 용화오빠🖐🏻🖐🏻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오빠 너무 이뿌다..꽃보다용화시리즈bbㅋㅋㅋㅋ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 오빠 힘들때나 기쁠때나 슬플때나 언제나 함께하고싶어요 기다릴게 ! 오늘 하루도 화이팅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heich_
OOOO한국 드라마 대문에 너를 알겠다 콘서트 대문에 너한테 반에서 너를 알아 대문에 더 너를 위해 맘 아파 Love u 😚😚😻😻😻😻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우리 용화 오빠 너무 멋있지요? t…
OOOO 으악 기절하듯이 자서 지금일어났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힘내자 !!! 맛점해용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오빠는 꽃이 참 잘어울림
OOOO 항상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당신은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용화오빠는 최고니까요. 자신의 능력을 의심치 마요. 항상 내가 함께 할테니.정용화팬인게 너무 자랑스럽고, 언재나 함께 할게요... . . . . "…
OOOO 항상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당신은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용화오빠는 최고니까요. 자신의 능력을 의심치 마요. 항상 내가 함께 할테니.정용화팬인게 너무 자랑스럽고, 언재나 함께 할게요... . . . . "기억해 너가 최고야" 💜🍃
OOOO나에게는 친 오빠같은 존재. 언제나 따뜻하고 뜸직하고 잘 놀아주고 장난기도 많고...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그리워요


OOOO#정용화 ❤ #정용화사랑해 #정용화우리의사랑을받아라 난 당신이 그리워요 ♡ TT

드라마


OOOO 이런 드라마 이런 역할 출연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근데 괜찮아. 난 그냥 용화 보만 만족해. 우리 천천히 천천히 돌아와. 다들이 좋아질 수 있다. 잘자 천재 정용화❤️❤️❤️ t.c…
OOOO 이런 드라마 이런 역할 출연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근데 괜찮아. 난 그냥 용화 보만 만족해. 우리 천천히 천천히 돌아와. 다들이 좋아질 수 있다. 잘자 천재 정용화❤️❤️❤️

지나도


OOOO이종현솔로앨범은 한달이 지나도 아직도 200,000대인데 puzzle앨범은 점점 더 올라가네. 정용화솔로앨범뮤직비디오 조회수 정말 엄청나다. 조작한게 너무 티난다...

언제나


OOOO언제나 선배님들께 깍듯한 #정용화

내별


OOOO 내별🌟 안녕안녕안녕🙋🙋🙋 뭐해. 바빠? 언제올지 기회보고있니? 그냥와.그냥와줘. 그거 밖에 안바래.요즘은 그렇다. 보고싶다. 정용화.뭐든 같이 하자. #정용화사랑해 #정용화우리의사랑을받아라
OOOO #정용화 소중한 내별 많이 보고싶네~~ 우리는 여기서 기다립니다!! 강해지고 강해져서 돌아오길👍👍

YONGHWA


OOOO#정용화 #Yonghwa 들을 때마다 용화 가사 덕분에 위로 받는 #불꽃놀이 7년간 좋아했지만 갈수록 더 마음이 커져만 가네 😊 늘 믿고 있어 용화야~ 항상 힘이 돼 줘서 고마워 💕

안녕


OOOO 용화 ♡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 내일도 정용화에게있어서 좋은 날이되도록 천천히 피로를 풀어 쉬어주세요 ✩°。⋆⸜(ू。•ω•。)안녕히 주무세요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sell_ALBUMS
OOOO 안녕 내일은 종현의 CD가 일본에서 발매❣️ 모레는 민혁의 팬 미팅❣️ 정용화 씨는…?
OOOO 정용화 안녕...

정용화


OOOO정용화 보고싶다 정용화 보고싶다 정용화 보고싶다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쾌락대본영 #Checkmate (With JJ LIN) 보는것만으로도 그냥 감동이뮤ㅠㅠㅜㅜ무슨설명이 필요하겠음ㅜㅜ멋져용멋져❤️ #정용화 #임준걸
OOOO하루에 수십번 꺼내보는 글 #정용화
OOOO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뤄진다 뭐든 이뤄져라~~~!!!
OOOO정용화 더 좋은일이 생길거야! 정용화 더 좋은일이 생길거야! 정용화 더 좋은일이 생길거야!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딱 한 달전...6월27일... #정용화 cr.pic
OOOO160616 출국 용화 Preview~ 기부니 좋으시던 용용찡ㅋ 웃고 또 웃고😍😍😍 #정용화
OOOO#알티 ㅋㅋㅋㅋㅋ정용홬ㅋㅋㅋㅋㅋ
OOOO 정용화 - 넌 내게 반했어 ㅋㅋㅋㅋ
OOOO보고싶다 정용화....어디까지 왔니?...😢 #우리에게오는길
OOOO천재는 노력하기 때문에 어떤 분야에서 뛰어난 것이 아니다. 뛰어나기 때문에 그 분야에서 노력한다. -William Hazlitt- #정용화
OOOO정용화 팬미도 정용화 솔로도 그립다😢😢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goldenbridgesfo
OOOO 🙌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정용화 어디냐!!보고싶다...
OOOO일을 볼 때 더 긍정적인 태도로 대하면 안될까? 마치 우리 용화처럼😊😊😊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 당신에게 만나고 싶다. . . 용화. . 정용화. . 용화.💛
OOOO갑자기 정용화가 나타나면 얼마나 좋을까....
OOOO 당신에게 만나고 싶다. . . 용화. . 정용화. . 용화
OOOO아...진짜보고싶다..길가는 아무나 붙잡고 정용화보고 싶다고 매달릴기세....
OOOO정용화 좀ㅠㅠㅠㅠㅠ
OOOO웨이보 투표하다 본 못봤던 #정용화 사진
OOOO정용화 어디갔어요!!!? 정용화 어디있어요?? 좀 찾아주세요 ㅠㅠ 😫😭😭😭😭 💩💩🐕🐕
OOOO요런 이목구비 요런 #보이스~요런 무대매너!!! 다 가진 남자 #정용화 군! 드디어 멤버들과 완전체로 #엠카운트다운~에 돌아왔네요! #신데렐라~ 찰진 무대! 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OOOO 우리 서로 반말하는 사이가 될거야 한걸음씩 천천히 다가와 이젠 내 두눈을 바라보며 말을 해줄래 널 사랑해 정용화-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반말송)
OOOO재미있니?! ㅋㅋ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오늘도 수고했다~~~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퍼즐공연 사골우리겠넹ㅋㅋㅋ 리얼라이즈때 넘나 좋아ㅠ 숨바꼭질 신델렐라 댄스도 넘나 좋아ㅠ 다~~~~좋아😝😝😝 #정용화 라서.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_86939085
OOOO용화가 부른 커버곡들은 왤캐 짧게만 느껴지는지..full로 듣고싶은 아쉬움이 항상남음ㅜㅜ정용화버젼의 payphoen! 깔끔하게 잘 불러 진짜..매력넘치는 무대에 리듬감타는거 완젼 존멋❤️ …
OOOO7년간 1년 365일 연예인 정용화로 쉴 새 없이 살았으니, 그래 당분간 자연인 정용화로 사는 거 쯤 참자....참아보자.
OOOO일본에서 미남 케이팝스타 투표를 했는데 압도적으로 영웅재중이 1위를 했다 정용화 등등이 뒤를 잇고 있더라
OOOO 정용화... 😭😭
OOOO마일리지 / 정용화 #nowplaying
OOOO날씨남신 정용화
OOOO 저녁맛있는거 머겅~♥ 난 오늘 저녁 치느님이야 ㅋㅋㅋㅋ 혼자있을땐 요게딱인듯ㅇㅇ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BeautifulJyh
OOOO[불꽃놀이 - 선우정아, 정용화]
OOOO정용화! 사랑해! 듣는데 소름돋았어ㅜㅠㅠㅜㅠㅜㅠㅠ
OOOO#정용화사랑해 #정용화우리의사랑을받아라 #정용화보고싶다 그냥~ 정용화라서 좋아!!❤ 잘자~😴굿밤🌛
OOOO정용화 대박💕💕 #정용화사랑해 #정용화우리의사랑을받아라
OOOO유스케 얘기하다 생각난 김정은의 초콜릿!! 🍫🍫🍫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인데도 축하송부르면서 짠하고 나타난 왕자님~~😍😍💐💐 #정용화 #김정은의초콜릿
OOOO화질이.....😂😂😂 글도 넘나 멋진~~~ 😘😘😘 #정용화 #THECLASS
OOOO진짜 팬분들이 궁금해하면 비활동기에도 뭐하고 있다고 올려주고 ㅠㅠ 무더위에 지방에서 열촬영하고 있을때도 좋은 경치 있음 같이나누자고 올려주고 ㅠㅠ 밥먹으라고 더위조심하라고 잘자라고 출장가면 잘갔다온다고 안부인사 꼭 해…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voteyonghwa
OOOOCeci(쎄씨) 2015년 2월호 B1A4 진영, 방탄소년단, 정용화, 이성경 등 수록. 운포 10000원 이하로 제시해주세요
OOOO 피크 물고 있는 정용화
OOOO 용화 라이브 듣고 싶다... 전율이 느껴지는 그런 용화의 음악과 노래 듣고 싶다 .... 😊🙏 용화의 목소리가 넘 듣고 싶네...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
OOOO늘 똑같은 하늘에 늘 같은 하루 그대가 없는 것 말고는 달라진 게 없는데 난 웃고만 싶은데 다잊은듯이 아무일 아닌듯 그렇게 웃으며 살고픈데 그리워 그리워서 그대가 그리워서 #정용화_그리워서
OOOO 오늘도 진짜더운하루였는데😥😥 정용화씨는어떻게보내셨으려낭?😶😶 많이보고싶쑤💙💚💛💜
OOOO 정용화야😭😭😭😭😭😭😭😭😭😭😭😭😭😭😭😭😭😭😭😭😭😭😭😭😭😭😭😭😭😭😭😭😭😭😭😭 그래..언젠간 오겠지.. 머..
OOOO 정용화 , 지금 뭐하세요? 전 보고 싶어요. 💔💔💔💔💔💔💔💔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ohcnblue
OOOO보고싶고 궁금하고 #정용화 그렇지만 참아야 하고 ㅠㅠ
OOOO 정용화. 저녁먹자..
OOOO용화 is on weibo now😭 #정용화 #정용화사랑해
OOOO니네한텐 우스울지 모르는 정용화는 이렇게 겉으로 떠들지 않으면서 온전히 자기 곡을 만드는 사람이란다^^
OOOO나도. #정용화 보고싶다.
OOOO 정용화야.. 정용화야... 그냥 불러보는거야..... 보고시퍼서......
OOOO 일은 개떡같이해도 월급은 제때 찰떡같이 주는 좋은회사인가봐여~ 정용화씨 대하는거보면 100% 아닌거확실한데 내가잘못알고있나봐여~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EnergyJYH
OOOO정용화 보고싶다 흑흑
OOOO이제 인간적으로 소울스타 - only one for me 부른 고딩 정용화 영상은 봉인해제 되어야한다고 본다
OOOO아무리 응원을 많이 한다해도 그건 망붕짓을 위한 이용이라 망붕은 망붕일뿐 팬이 될수 없다 결정적일때 꼭 티가남... 이참에 아직까지 정용화 괴롭히는 망붕들 다 떨어지길
OOOO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정용화..😭 점심먹었냐고..💪💪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yhmms0622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an07ne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lovegirl_82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lovegirl_82
정용화 CNBLUE DAY 보고싶어 오빠 그리워요 NICE 드라마 씨엔블루 지나도 언제나 Brenly_8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