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EOLJUN


OOOO면이 셔츠 벗기는 차녈이.... 영상이 떴어요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OOOOㅇ<ㅗ<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OOOO150618 엠카운트다운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OOOO와앙!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OOOO얘네 이제 어떡하면 좋죠?..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OOOO160612 연예가중계 한국인이 사랑하는 유행어 Best 100 #열준 #yeoljun #suyeol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灿勉
OOOO열준 공개 프로포즈 축하합니다^^💍 #열준 #yeoljun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junssul
OOOO찬열 준면 vcr에서 함께 오토바이 탐 #열준 #yeoljun #suyeol #chanho #ヨルジュン #ニョルスホ #灿勉

세준


OOOO히어로물 좋아해..그래서 마,블이랑 디,씨 히어로 존좋.. 구래서 비상 세준 백면 열준으로 히어로들 사이에 낀 준묘니 보구싶따 히어로들 며니한테 다 반해서 시빌,워 일으켯 무려 5각...대량스레기를 생산하게따
OOOO 사실 난 뼛속깊이 세준러인데 준른조아서 열준도 좋코...(?
OOOO 세준 열준....이요..(뒤짐
OOOO ㅎㅏ아하아...너무 재밌는게 많은데ㅠㅠㅠㅠㅠ준총픽 위주로 추천해드릴까여 세준 열준 백면 첸준 레준 슈준 카준 됴준 골라보세요(???
OOOOㅠ세준 백민 열준 백면 최고
OOOO나 진짜 무조건 세준만 팠었는데 요즘 찬른 준른 ㄴㅓ무좋다,,,, 열준 찬백 찬첸 백면 면도 ...
OOOO 헉 ㅇ슈ㅣ발 존나조아요 진짜 세준은 역아고에 열준은 아고물이 딱어울리는 ㅠㅜㅜㅠㅠㅠ
OOOO 역아고 세준이나 아고물 열주뉴ㅠㅠㅠ (??
OOOO슈준 열준 세준 좋아해요 냠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니..저 너무 진짜.. 왜 이러지요 백면 첸준 열준 세준 됴준 미쳤읍니다... 도대체가 너무 사귀는 사람 많은대요...(환장)

백면


OOOO저랑 열준이랑 백면이랑 준면이 애교 한번에 다 보실분?
OOOO진쟈 요즘 열준 백면 돌겠고 ㄴㅐ가 다 설레죽갯오

며니가


OOOO열준은 몬가 어린 나이에 결혼했을 거 같음,, 졸업할 때 쯤 며니가 혼전임신하는 바람에 어차피 할 거 일찍하자!하고 결혼한 케이스,, 노랗고 빨갛게 염색한 청춘께이 둘이서 신혼여행가겠지,,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kjm_cy522
OOOO 며니가 여리한테 여리오빠~~,,, 막 이러고 공연하다말고 둘이 껴안고... 저 지짜 쟤네 뭐지...?!?@? 했어요 지자 ... 열준은 ㄹㅇ 이에요... 계속 파새오.. vcr에서 오토바이씬에서도 며니가…
OOOO 며니가 여리한테 여리오빠~~,,, 막 이러고 공연하다말고 둘이 껴안고... 저 지짜 쟤네 뭐지...?!?@? 했어요 지자 ... 열준은 ㄹㅇ 이에요... 계속 파새오.. vcr에서 오토바이씬에서도 며니가 여리 허리 잡고 타요..

지짜


OOOO 저 이번 콘서트 가서 잊고 있던 열준을 떠올려 버렸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고물 넘 조아요 지짜....... 윽 비주얼부터 케미까지 정석이쟈나요.......... 8ㅅ8

SUYEOL


OOOOThat's it that's them 😂 #suyeol 열준

새준


OOOO디ㅣ금까지 새준 열준 용비상우 다 보고 ㅅ왔다 잘구이ㅜ
OOOO 브이씨알 새준 터진거만으로도 나는....!! 아 븨씨알ㄹ 열준이 더하구나 난 뭐든조아 우리 면이..... ㅇ)-<
OOOO 푸ㅠㅜ열준이 어마어마하던데....새준 분발하라구!!!!!!
OOOO 엉엉 .. 나 왜 콘서트 안갈까ㅠㅠㅠㅠㅠㅠ으어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준 새준 터지구있는거 쩐댜..ㅠㅠㅠㅠ

슈준


OOOO이거 슈준 열준이다 (아무말대잔치

면이


OOOO저 청년 찬61뇨로 해주시구 저 아조씨들 형님인 즌01면이루 열준해주새요
OOOO열준;;;;;;;우리 여리오빠어땟어요? 이러고 오토바이영상에 목소리는안나왔는데 준면이가뒤에서 오빠~오빠~했대
OOOO열준... 걸프렌드.... 주세여... 제발...😭😭😭 폰카로 찍은거라도 감사히 볼게여... 제발😢😭😢😭 열이가 면이 좋은티 내는거 보고싶어요 으허으엉😭😭😭😭

여리오빠


OOOO열준 외 않헤?????? 오토바이 타다가 여리가 많이 무서웠어?? 주며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었어 여리오빠래
OOOO아 릠들 열준 외않해 진자ㅡㅡ? 연하남 입에서 줌며나 소리 들었고 연상 입에서 여리오빠 소리 들어봤음 껨끝난거 아니냐고ㅡㅡ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madblueismine
OOOO하아 열준 넘 좋구.... 여리오빠앜.......

스쿠터


OOOO(스쿠터)무서웠어요? 하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ㅏㅏ 열준 으아앜
OOOO 열준은 찬녀리 웃지도 않을거같찌 '아 노잼 엑젤웃은 개뻥이야(-▥-스쿠터도 무섭다고 오빠오빠 거릴땐 언제고?⊙▥⊙' '씌..벗어!(๐•̆ ̭ •̆๐)!' '또 울지나 말고요(=▥='
OOOO 연하남친에게 오빠라고 했다 스쿠터 뒷자리에 앉아서... 열준..

크게


OOOO열준에 더더 입덕하게 되는데에 크게 일조했던 짤😍😍😍😍
OOOOㅠ ㅠ 녈준 떡 읽고십읍니댜 나 예전부터 열준 조케 생각해왓서 오토바이에 크게 치인 것 뿐 .. ...

조아요


OOOO 당연히 알져....녈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한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 열준 넘 조아요

콘서트


OOOO열준이 펑펑 터진 콘서트에 다녀올 수 있어서 열준저장소는 행복했습니다 ^__^ (자랑) 오늘 오후에 지난 사흘간 콘 열준떡밥 총정리할게요! 모두 열준꿈 꾸시길😇
OOOO 오...그렇네요...그래! 맞아!! 열준은 달려야지!!ㅜㅜㅜㅜ하지만 제가 금여ㅛ일날 아프다고 뻥까고 결근하고 콘서트를 가는 바람에 할일이 산더미라..빨리...업무를 끝내고 스엑스로 달려볼게요 기다려 열61준오빠...ㅠㅠ
OOOO젝아 스콩님이랑ㅋㅋㅋ아 이번 콘서트는 열준 빵빵 터져주면 좋겠다~~했었는데 와 진짜 하루하루 엄청나게 막 터져주시니까 아주 벅찰지경인데 행복해요 더 벅차게해쥬세요ㅠㅠㅠ

찍은거라도


OOOO아직 찾고 있습니다.... 24일날... 걸x프렌드.. 열준... 직캠😭😭😭😭😭😭😭😭 전광판 찍은거라도....😭😭😭😭😭😭😭

열이가


OOOO꿈에 다정한 열이가 나왔기 때문에 당분간은 열준이다.

열준


OOOO나 케이크버스 싫고 이상한데 열준이 하고있네,,
OOOO탐라들어오니까 열려있는 열준파티 그리고 행복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LDRB_Suho_
OOOO작년 이맘때가 열준 진짜 미친듯이 터지던 때인데. since:2015-06-13 until:2015-07-02 from:YJgotmarried 검색 추천
OOOO열준어쩌면좋아...ㅠㅠ
OOOO열준 고전물 보고싶다ㅠㅠ임금x신하로! 어여쁜 신하 남몰래 짝사랑하는 임금님...나랏일이랍시고 날이 저물때까지 줌연선비 데려다가 임금님한테만 진상되는 복숭아 먹게 해주고 부둥부둥 하는..편애쟁이 임금님ㅠㅠㅠ t.…
OOOO하이바 열준...보세요...
OOOO그런 너를 사랑해서 나는 하염없이 외로웠다고.. 열준백이라고..
OOOO데려와서 하루 자고나니까 사람으로 변해서 놀라는 그런 열준 보고싶다ㅎ 본격 토끼육아(? 시작~
OOOO열준은 살다살다 이 밤에 컴싸로 쓱쓱 손을 움직이게 만들지.... bgm.텐더러브
OOOO ❤❤❤❤❤❤❤❤❤❤❤❤❤❤❤❤❤❤❤❤❤❤❤❤❤❤❤❤❤❤❤❤❤❤❤❤❤❤❤❤❤❤❤❤❤❤열준❤❤❤❤❤❤❤❤❤❤❤❤❤❤❤❤❤❤❤❤❤❤❤❤❤❤❤❤❤❤
OOOO열준으로 보고싶은게 많은데 연성해주실 존잘릠......ㅠ ㅠ
OOOO흐어어어유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열준 너모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준이 아니면 주금을 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열준 사귀거든요
OOOO 아니 열준 떡쪄와용!!
OOOO 열준 오지구요~~~>0<
OOOO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오 이거 열준으로 써주신다구여? 지리구여~(배켠빙의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veritas_1226
OOOO밀라님이 맘마님한테 엥구리떽뜌 이야기 해눈데 존나 싸우다가 그래도 할 건 해야해서 옷벗고 난리 났는데 내가 위로 가네 아니다 내가 위로 가네 하면서 고 사이에도 싸우는 열준 봐쑤면
OOOO열준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뭔데?
OOOO열준아이스께끼..?
OOOO열준 분위기 오지구요 지리구요~~~
OOOO갑자기 부부열준 넘 땡긴다
OOOO 💕💓❤ 🐶🐰열준이 다했어요 증말ㅠㅇㅠ
OOOO열준ㄴ..열준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eolS2Jun
OOOO커피푸린스로 열준 보고싶넼ㅋㅋㅋㅋ 존나 유쾌하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열준짱짱짱!!
OOOO부비부비 콕..열준 최고
OOOO이 계정은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를 준열/수찬으로 보여드리는 준⭐️열 카피페 입니다. 열준 말고 준열 수찬 맞습니다.
OOOO 8ㅅ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그럼 위로의 뜻으로 열준...큘럵ㄱ겈ㄹ룩ㄱ쿨럭쿨러럭ㄱ
OOOO113. 열준의 덩치케미
OOOO미친 열준 파고십지만 떡밥이없다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wd_exo
OOOO열준 ㅇㅈ
OOOO열준 덩치 진짜....하ㅡㄷ..ㅈ참내....
OOOO열준 존나 이름부터 설렘(?
OOOO아맞아 엑소디움에서 찬첸에치이고 열준에치이고 세슈에치이고 첸민에치이고 카씽에치이고 찬디에치이고 백첸에치이고 대형교통사고
OOOO 열준짱
OOOO 웅 언니 나도 열준조아하니까 같이파자 디엠자주하께👐❤
OOOO 어제 새벽에 계정파서 트친이 아무도없어요ㅠ3ㅠ 21살 준면수니(Rps 열준) 호두🐰🐰 (두탕,잡덕 배척 블락)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OOOO열준 저랑 같이파요... 열준러드ㅡㄹ..... 주고싳더ㅏ
OOOO열준 존나 사귄다 내가 알아요
OOOO으어엉어ㅓ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열준으로 슈가대디 보고십군
OOOO열준 존나 8월의 크리스마스
OOOO열준....ㅠ▽ㅠ
OOOO 준른이면 ㄷㅏ..... 며뉴님 알티한거 보자마자 열준 떠올렸는데 탐라에 동시에 열준을 외치고 있어따
OOOO[FA] 열준. ignite & drown. #수호 #찬열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OOOO 헤ㅔ에엑 피카츄 차뇨리 이것인가...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ㅜㅠㅠㅠ흐움!! 하면 전기 피융 나갈것 같아ㅠㅠㅠㅠㅠ이상해씨 며니도 넘 귀엽고ㅠㅠㅠ열준 최고고..멉님 최고고...하투💛💜💖
OOOO걸프렌드에 그릏게 열준이 터진다는데 이 첫날 뜬 프리뷰 외에는 탐라에 흘러들어오질 않네요...
OOOO 날 더울 땐 후끈한 열준으로
OOOO >3< 꺄하랗ㅇ항하하ㅏㅏ!!!!! 진짜..열준 조아서 어쩌지요...ㅠㅠㅠ 박다정다정님 약먹고 써서 찡그리는 며니만 봐도 귀여워서 어쩔줄모르고 뽀뽀해고 막 사진찍고 난리났음 좋겠다
OOOO으헝허어ㅜㅇ휴ㅠㅠㅠ어떡해ㅠㅠㅠ열준 넘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쟈 열준 세상으로 떠나요~~~~~~~~~~!!(풍덩)
OOOO 요즘 애들은 저도 모르겠어요....(긁적)(먼산)아니 말돌리지마시고....열준 학원물 쪄주세요 네?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OOOO나 사실 오늘 출근하면서 백색소음 듣는데 버스에서 울어버렸어... 조나 지난 주말동안의 일이 넘 꿈같아서 막 벅차가지고 버스에서 우러버려떠...ㅠㅠ 엑소 넘 조아...열준 사랑해...아이러부 아이니쥬 ㅠㅠㅠㅠㅠㅠ
OOOO아놔이씨 열준 연성해불랑게 아무도 나를 막지마쇼
OOOO 구니까욤...ㅠㅜ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가끔은 반대도 좋은...^////^ ㅠㅜㅠㅠ 말하고있으니 열준 보고싶어벌입니다...(총총
OOOO헹 열준...♡
OOOO5년을 봤는데 그동안 왜 안팠을까 했던 컾이 여러개 생겼는데(올 해) 이번 활동에선 찬백이었고 이번 콘에선 찬슈찬과 슈세슈 열준 준첸이었다. 물론 원래 좋아했던 조합들은 여전히 좋음 ㅠㅠ
OOOO열준 왤케 좋짘ㅋㅋㅋㅋ열준 짱이야..열준..생일날 깜짝 생파도 해주는 열준이었네 그러고보니ㅋㅋ
OOOO사촌한테 베어 영업하는데 줄거리도 안말해주고 너무 1열준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왼쪽에서 애들꽁냥 잘 보라해야지.....ㅎ.... 예매내역보고는 내가 누구고정으로 보는지 알겠다고 한 언니.. :q...ㅋ....ㅋ...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OOOO 이게 바로 현게파는 재미...(울컥)(눈물범벅) 아..진짜 배터져 죽을거같은데 더주면 또 잘먹을수있어요 @열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중의 열준러:으아앙!! 저것바!!!!!!!!!!!!!퍽퍽ㅍ겊거!! 으아앙!! 열준이가!!!우으아아아앙!!!퍽퍽펖거겊겊ㄱ)
OOOO열준,,, 텐더럽,,, 코ㅑ코ㅑ코ㅑ🙈🙈
OOOO열준드세요 존나 맛있으니깐...ㅇㅅㅇ..
OOOO걸프렌드 열준 찾아오😭😭😭😭😭😭😭😭
OOOO열준 정말 달콤하고 향기롭다....
OOOO와ㅋㅋㅋㅋㅋ 진짜 열준 대홍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행복한 것! (며니톤으로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ggobbap
OOOO 아..그리고 열준ㅋㅋㅋㅋㅋ열준이랑 수첸..준첸..?
OOOO그리고 열준 VCR... 아니... 시선 둘 시선 하나.. 왜 됴준교차... 아닙니다..
OOOO나 진짜 열준 좋아 디지겠다....
OOOO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지금헤더 너무 맘에들어서 몇년동안은 안바뀔거같아여(ㅋ ㅋ 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어디다 쓰려고 그렸는데 열준터져버리니 머라두 올려야할것같고(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OOOOㅎㅏ 열준저장소님 열일 감사합니다...
OOOO 열준이너모조아서 죽엇어요...🕯
OOOO열준..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OOOO 그게뭐림 오빠라뇨 나 열준 떡밥 1도 못봄 그개 먼데요
OOOO열준 손잡은 영상 찾아요...(광광
OOOO마자 고깔모자 땐가 열준도 있어써.. 손 잡구.. 응..
OOOO열준 정모는 두바이호텔에서 할거고요 2020년 7월24일 오전 9시까지 참석해주세요 참가자분들 신간 다섯권씩 필참이고요?(ㅋ ㅋ ㅋ ㅋ ㅋ ㅋ
OOOO열준 진짜 졸라사귀지 솔직히 말해
OOOO열준 만세
OOOO열준 입덕했고요... 찬열오빠라니 (눈물줄줄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_kindjun
OOOO이상하다 내가 가니까 열준 오빠오빠하고 난리났잖아 참 좋은 일이죠
OOOO 앗싴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아니에욬ㅋㅋㅋ타자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부산 한 복판에 에어컨 없이 살면 이렇게 된답니다...ㅎ..정신줄 소멸....심지어 열준파티...(제정신X
OOOO열준이 그렇게 터졋다그여 오늘..?
OOOO 하,,, 그 떡밥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느라 어제오늘 넘나 행복하고요 ㅠㅠㅠㅠㅠ 열준 떡밥 원래 해외에서 잘 터지는데 국내에서 휘몰아치는 순☆간 저는 죽은 목숨입니다 (오열
OOOO아니 열준이 이랗게 다 떠맥여주는데 왜 안파요?
OOOO 철수님.... 열준 ㄹㅇ 인것 같아요
OOOO오늘 열준개터졌는데 ㅍ정말..사랑해.....둘이그러케 붙어서 어.. ?후..나증말...미치게따..넘조아서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YJgotmarried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unesco_o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my_washbowl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junmyeonbba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Muxiu_mine
열준 YEOLJUN CHANHO 세준 백면 며니가 지짜 SUYEOL 새준 슈준 VCR에서 bubble124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