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DIE


OOOO너 사용법 - 에디킴 양화대교 - 자이언티 몽환의 숲 - 키네틱플로우 Don't stop the music - 제이미 칼럼 죽일놈 - 다이나믹듀오 Y - 프리스타일 If I die tomorrow - 빈지노 call you mi…
OOOO너멜되에서 비투비 멤버 정일훈씨가 빈지노님의 If I Die Tomorrow를 본인의 상황과 생각으로 가사를 바꿔 부르신 것 중 일부인데.. 이 부분이 너무 마음이 아팠다.
OOOO빈지노 If i die tomorrow 작년여름방학때 우연히 듣고 가사가 넘 슬프고 노래도 넘 좋아서 잘때마다 계속 들었던 노래인데 ... 찬열이 브이앱보고 오랫만에 또 들으니까 작년여름방학때 생각 계속나서 지금 기분 넘좋다 ㅜㅜ
OOOO 26번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OOOO찬녀리가 뷰른노래!🎤 📌에디킴-너사용법 📌Jamie Cullum-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죽일놈 📌키네틱플로우-몽환의숲 📌프리스타일-Y 📌빈지노-If I Die Tomorrow 📌Jeff Bernat…
OOOO오늘 찬열이의 노래방 리스트 (현재까지) 에디킴 - 너사용법 자이언티 - 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 숲 Jamie cullum - 돈스탑더뮤직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I die to…
OOOO #7rt 요즘은 비스트 ㅡ 버터플라이 빈지노 ㅡ if i die tomorrow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we_yoojung
OOOO너 사용법 - 에디킴 양화대교 - 자이언티 몽환의 숲 - 키네틱플로우 Don`t Stop The Music - Jamie Cullum 죽일 놈 - 다이나믹 듀오 Y - 프리스타일 If i die tomorrow - 빈지노
OOOO6.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7. Jeff Bernat - Call You Mine 8. Simon Dominic - Lonely Night 9. 김범수 - 보고싶다 10. Coldplay - Magic #…
OOOO빈지노 If I Die Tomorrow 듣는데 개죠아♡이런노래 왜 안들었지..
OOOO 7.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Jeff Bernat - Call you Mine 9.simon D - Lonly Night 10.김범수 - 보고싶다 11.Cold play -…
OOOO오늘 찬열이의 노래방 리스트 에디킴 - 너사용법 자이언티 - 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 숲 Jamie cullum - 돈스탑더뮤직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OOOO 마마 때 행사 끝나고 집에 가면서 많이 들었던 노래 If I Die Tomorrow - 빈지노
OOOO7.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 jeff bernat - call you mine 9. 사이먼 도미닉 - lonely night 10. 김범수 - 보고싶다 11. cold play - magic…
OOOO160702 찬열브이앱 선곡 (1) 너 사용법- 에디킴 양화대교- 자이언티 몽환의 숲- 키네틱 플로우 Don't stop the music- 케이미컬럼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Why- 프리스타일 If I Die Tom…
OOOO에디킴-너사용법 Zion.T-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몽환의 숲 Jamie Cullum-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죽일놈 프리스타일-Y 빈지노-If i die tomorrow Jeff Bernat-call you mine
OOOO160702 찬열 라이브리스트 에디킴-너 사용법 키네틱플로우-몽환의숲 Jamie Cullum-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죽일놈 프리스타일-Y 빈지노-If I die Tomorrow Jeff Bernet-Call You Mine
OOOO마마 때 행사 끝나고 집에 가면서 많이 들었던 노래라구! If I Die Tomorrow - 빈지노
OOOO아아어아아아아어아앙 빈지노 If i die tomorrow 진짜 좋슴ㅂㄴ니다ㅠㅠㅠ
OOOO나 빈알못이랔ㅋㅋ 찬열이가 부르는거 들으면서 이건 무슨 노래지!? 막 검색하구ㅋㅋㅋㅋ 그때 박찬열씨 덕분에 빈지노 노래 죠은거 많이 알아땅ㅋㅋ 내가 젤 조아하는게 if i die tomorrow인데 오늘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벅차고 설레고ㅠㅠ
OOOO찬열이의 음악 리스트 에디킴-너사용법 Jamie Cullum-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죽일놈 키네틱플로우-몽환의숲 프리스타일-Y 빈지노-If I Die Tomorrow Jeff Bernat-Ca…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mintbreeze5
OOOOif i die tomorrow - 빈지노 call you mine - 제프버넷 lonely night - 사이먼도미닉 보고싶다 - 김범수 magic - 콜드플레이 빨래 - 이적 노래해줘서고마워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 내일 브이앱으로 만나요~
OOOO여리 브이앱 Jamie cullum - Don't stop the music 에디킴 - 너사용법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숲 자이언티 - 양화대교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OOOO7.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 Jeff Bernat - call you mine 9. Simon Dominic - lonely night 10. 김범수 - 보고싶다 11. Coldplay - magic 12. 이적 - 빨래
OOOO7.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 jeff bernat - Call you mine 9. Simon Dominic - lonely night 10. 김범수 - 보고싶다 11. Coldpaly…
OOOO 5.다이나믹 듀오 - 죽일놈 6.프리스타일 - Y 7.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Jeff Bernat - Call you Mine 9.simon D - Lonly Night
OOOO빈지노 - IF I Die Tomorrow Jeff Bernat - Call You Mine 사이먼 도미닉 - Lonely Night 김범수 - 보고싶다 Coldplay - Magic 이적 - 빨래(Piano Ver.)
OOOO6.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7. Jeff Bernat - Call You Mine 8. Simon Dominic - Lonely Night 9. 김범수 - 보고싶다 10. Coldplay - Magic #찬열아노래해줘서고마워 💕
OOOO오늘 찬열이의 노래방 리스트 에디킴 - 너사용법 자이언티 - 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 숲 Jamie cullum - 돈스탑더뮤직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이어서)
OOOO또!또! 찬열이의 음악 작업실 에디킴 - 너 사용법 자이언티 - 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 숲 Jamie Cullum - 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OOOO160702 찬열이가 불러준 노래 정리🎤 에디킴- 너사용법 자이언티- 양화대교 키네틱 플로우- 몽환의 숲 Jamie Cullum- 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 듀오- 죽일놈 프리스타일- Y 빈지노- If I Die Tomorrow
OOOO 7.빈지노 - IF I Die Tomorrow 8.Jeff Bernat - Call you Mine 9.simon D - Lonly Night 10.김범수 - 보고싶다 11.Cold play - Magic
OOOO160702 찬열브이앱 선곡 (1) 너 사용법- 에디킴 양화대교- 자이언티 몽환의 숲- 키네틱 플로우 Don't stop the music- 케이미컬럼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Why- 프리스타일 If I Die Tomorrow- 빈지노

TOMORROW


OOOO나 빈지노님 if i doe tomorrow 모르는 노래였는데.....찬녈이가 부르는거 듣고 가사 넘 좋아서....

자이언티


OOOO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아시ㅛ바루ㅜㅠㅠㅠㅠ 자이언티 기리버이 빈지노 로꼬그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scr06163
OOOO160702 찬열이가 불러준 노래 정리🎤 에디킴- 너사용법 자이언티- 양화대교 키네틱 플로우- 몽환의 숲 Jamie Cullum- 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 듀오- 죽일놈 프리스타일- Y 빈지노…
OOOO찬열이의 또또 음악작업실 🎤❤️ 너 사용법 - 에디킴 양화대교 - 자이언티 몽환의 숲 - 키네틱플로우 Don't stop the music - Jamie cullum 죽일놈 - 다이나믹듀오 Y - 프리스타일 If I D…
OOOO또!또! 찬열이의 음악 작업실 에디킴 - 너 사용법 자이언티 - 양화대교 키네틱플로우 - 몽환의 숲 Jamie Cullum - Don`t Stop The Music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프리스타일 - Y 빈지노 - If…
OOOO 이거 조금씩 추가 된거야..! 원래 자이언티나 빈지노도 없었따구...!
OOOO 자이언티 양화대교도 죤대가 좋다고 한 곡이죠 ㅋㅋ//빈지노 다이나믹 듀오 좋아하죠 죤대

죽일놈


OOOO헉 찬열이 빈지노님 노래 했어요..? 나그거 되게 좋아하는데 후 죽일놈이랑 몽환의숲도 했다니 띠바 어제 못본 히디 듀그러갑니다
OOOO오늘 부이앱에서 챤녈이 너사용법~몽환의 숲 ~ 제이미 돈스탑더뮤직~죽일놈~와이~빈지노이프아이다이투모로우~콜유마인~론리나잇~보고싶다~콜드플레이매직~ 불러따( ͡╥ ͜ʖ ͡╥) 대혜자방송,,,,

MINE


OOOO찬열이가 내가 말한 제프버넷 call you mine 불러조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지노 노래 부른다길래 그러쿠나 하고 몰라서 지하철 걸어가고 있는데 넘 익숙한 노래가 나와서 칰구랑 진짜ㅏ 좋아서 죽는 줄 알았다 찬열아 사랑해 진짜루 ㅠㅠ❤️

NIGHT


OOOO 칼님두 이미 알고계실수도 있지만... 빈지노-Up all night 이요! 빈지노 노래 중 최애곡이랍니다...

찬열이가


OOOO내가 찬열이가 부르는거 마지막으로 들은게 13년이였던거 같은데ㅋㅋㅋ 새벽까지 혼자 빈지노 노래 열창하곸ㅋㅋㅋㅋ 열매야 마지막 한퀴는 나야ㅠ 끝까지 기다린 나도 참ㅋㅋㅋㅋ 택시 타고 집껒하는 그날 새벽 매우 행복했었어,,*
OOOO라디 - 엄마 빈지노 - How Do I Look 꼭 찬열이가 불러줬으면..
OOOO찬열이가 옛날에 자주 들었던 노래 부르니까 마마때 생각난다구 구랬는데ㅠㅠ 나두ㅠㅠ 아까 빈지노 노래 부르는데 진짜 예전 생각 막 새록새록 났어ㅠㅠ 울열매 맨날 밤마다 빈지노 노래 불렀던거 생각나서 너무 조아따구ㅠㅠㅋㅋㅋ
OOOO빈지노 이프아이다이투모로우 진짜 좋아하는노래인데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불러줘서 행복했어ㅜㅜ

빈지노


OOOOListening #에픽하이_Epik_High_BORN_HATER_Feat._빈지노,_버벌진트,_B.I,_MINO,_BOBBY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dvk1979
OOOO빈지노 것보다 일훈이 게 더 좋아 목떡으로 쓰고 싶을 정도로
OOOO빈지노 키 198설
OOOO누가 빈지노보고 철 없는 아들 둘 끼고 밖에 나온 아빠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집이내가 좋아하는가수들 싫어하는데 여친 빈지노 로꼬 마룬5등등... 이유가 노래를 질리게만들어서인데 난 노래 질릴때까지듣는사람인데 질릴려면2년은 걸려...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 다 나싫어함..ㅜ
OOOO@dakkim 혹시 말씀드렸나요? 올해 힙합씬의 Rookie of the year는 첫정규를 낸 빈지노가 아니고, 저스디스의 첫정규앨범. 2MH41K 라고….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최근 몇년간 신예MC의 앨범중 이렇게 강렬하게 꼳힌 앨범은 첨임
OOOO주방황씨 곧 아기 낳는데 무슨 선물 해줄까 고민하던중에 며칠전 빈지노콘써트때 양동근이 아기랑같이 등장한거보고 아기띠 똑같은거 선물해줌.ㅋ
OOOO 아 그리고 우탄 노래 들어보셨나요? ㅋㅋ 피쳐링 Ven 괜찮았으면 너의 몸에 벤도 들어보세요 이것도 빈지노 피쳐링! 뜬금포지만 지금 흘러 나오길래...
OOOO 빈지노의 젖고있어를 듣자
OOOO친구가 빈지노 진절머리에 빠졌는데 또 빈지노 곡중에 뭐 추천해주는게 좋을거같아?
OOOO 맞어 항상 잔소리 듣기싫으면ㅋㅋ 빈지노 어쩌라고 트는데
OOOO빈즤노의소울대빈즤노의모움뭬
OOOO빈지노의 토요일의 끝에서 이 노래 피쳐링 누군지 별로 궁금하지 않았는데.. 방금 노래 듣다가 피쳐링이 블랙넛이라는걸 알았다...... 오.. 쇼미더머니 나왔을때랑은 많이 다른거 같은데.
OOOO 빈지노-토요일의끝에서 캬앗 개굿
OOOO 요즘 꽂힌 노래 보아짱(💖) 사랑해여 권보아 사랑해여 점핑보아💛💙❤💜💚 비오는데 들으면 ... 업 되는것 같아요 ㅎ 빈지노만세😉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11min_27sec
OOOO빈지노 입대 준비하는구나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BANGMIR
OOOO 이노래 좋죠~!~! 한때 빈지노 엄청 빠져있었던ㅋㅋㅋㅋ
OOOO빈지노 목소리 들을 때마다 음치같다는 생각을 멈출 수가 없어...
OOOO빈지노
OOOO진운이는.. 알콜쟁이다.. 술꾼..ㅋㅋㅋ 빈지노형아를 물들이다니.. 넘나재밌는것 뭘해도 재미있음!✌ 아 그리고ㅋㅋㅋ 슬옹이형아가 자꾸 댓글 다는 것도 쏠쏠함 ㅋㅋㅋㅋㅋㅋ 진운님 넘나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빈지노도 미드 한글자막 깔아놓고 보는 거 보고 사실 안심함 ㅎ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_kingkazma_
OOOO빈지노와 2AM 정진운이 2TV #수상한휴가 #멕시코 편 촬영 차 #과달라하라 에 도착했습니다
OOOO재지팩트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낸다는데
OOOO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참고하려고 이혁수 빈지노 김원중 잘생긴 남자들 사진 엄청 보다가 내 그림 보고 식겁함,.,
OOOO 야 빈지노 브레이크좀 불러서 올려봐라
OOOO 미틴ㄱㅋㄱㅋㅋㅋㅋㅋ 그 중딩은 코묻은 돈을 빈지노 중고앨범 사는데 사용하여 빈지노의 음악듣고 훌륭한 뮤우지션이 되어 떼돈을 벌거야
OOOO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
OOOO빈지노 빼빼로 노맛이야 ㅡㅡ 롯데 반성해...이렁걸 팔다니 ㅠㅠㅠㅠㅠ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1islife
OOOO정진운님이랑 임성빈오ㅃㅏ두분어디놀러가셨는지 빈지노인수타에 정진운님이 계속나타난다..
OOOO빈지노 쇼미 6 확정인가 저정도면..
OOOO빈지노, 김한준과 근황 공개..'엉뚱 매력' 발산
OOOO#np 빈지노 - Aqua Man !
OOOO보아, 빈지노 — No Matter What
OOOO 빈지노한테 왜 그러세요?
OOOO내가 3년 전에 봤던 사람이 빈지노 맞네 맞아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1islife
OOOO 빈지노!!!!!!조다조다💕💕이 노래도 좋으니까 들어줘ㅎㅎ잘쟈~
OOOO 빈지노가 개쩌는게 플로우다다르고 발성도 다달라서 노래들이 안질림 비와이는 3곡들으면 귀아프다 다같은노래같고
OOOO 요즘 듣는 노래는 없고 항상 듣는 노래는 있다 팬텀 확신을 줘랑 다듀 죽일 놈 그리고 빈지노 노래 정말 좋아한다 여돌은 9뮤 노래 정도?
OOOO빈지노 신곡 좋음가
OOOO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막 찍어두고 다 먹고 나서 확인했더니,,,빈지노가 찍은 줄 알았쟈나,,,
OOOO빈지노 노래에 블랙넛좀 끼얹지 말았으면 좋겠네..
OOOO빈지노 너무 이름 가난해보이는 이름 임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mr_siem315
OOOO힝 엄마 빼빼로 4묶음 짜리 사왔는데 빈지노빼빼로 하나도 없엉
OOOO#Nowplaying 토요일의 끝에서 (Feat. Blacknut) - 빈지노 (Beenzino) (12)
OOOO내가 서든어택이 괜히 진짜 너무 짜증나서 이게 분노인지 빈지노인지 내가 수전노인지 제정신인지
OOOO사실 나 한때 힙찔이여서 빈지노랑 일리네어 노래만 듣고 산 적 잇음
OOOO빈지노가 얼굴로 떴다는 사람 특징 = 빈지노보다 랩 못함. 로이킴이 얼굴로 떴다는 사람 특징 = 로이킴보다 노래 못함. 외모로 다른 사람 재능 깎아내리려는 사람들 진짜 구려.
OOOO 이거 얼마 팔지도 않아........무슨 빈지노 얼굴 있는게 다 돌아봐도 아몬드 빼빼로 밖에 없어서 선택권도 없어.....
OOOO빈지노 노래 조아해.......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EmbaMexCor
OOOODok2는 리스펙트를 받을 자격이 충분한 사람이고,그의 스웨거도 꽤 근사하지만, 플래그쉽 세단, 롤렉스와 금붙이들, 염색과 타투가 아니라면 대중에게 어필할만한 캐릭터는 아니라는 느낌. 같은 일리어네어의 빈지노는 그에 비해 그런부분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한
OOOO 빈지노 정도라는 느낌 . 래핑을 잘하는 쇼의 플레이어들도 뭔가 정제되지 않은 거친 질감이 아직 강하게 남아있는 듯 .
OOOO빈지노 Life in colors 너무 조음...빼빼로 광고 노래 주제에...넘 좋은 거 아님? 색깔 없는 과일 누가 먹겠니~
OOOO 앗 이노래 개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빈지노 싱글 낸 것 중에서 젤 조음요
OOOO빈지노 빼빼로 어디서 구매해요
OOOO빈지노 목소리 넘 조아
OOOO 좋은것같긴한데 빈지노 상은 아님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iri2669
OOOO 아냐 다른뜻으로는 빈지노 닮았다는 얘기도돼!
OOOO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 세사람이 들어있는 힙합레이블 이름이에요.
OOOO ㅊ음음 맞아 나랑 안맞으면 연습안하게되지... 그래도 빈지노 특유의 랩이 너무 좋아서 부르게된ㄴ다ㅏ 난!!큐ㅠ
OOOO 빈지노는 나랑 안맞는거같앜ㅋㅋㅋ빈지노 너무 중저음ㅋㅋㅋ
OOOO빈지노 공허한 표정 지을때마다 눈물점때문에 너무 웃긴데 사진마다 부각되어있고...
OOOO 빈지노는 부기온엔온밖에 연습한게 없엌ㅋㅋ
OOOO다들 빈지노 라이프인컬러 들어줬ㅅ으면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suuji0222
OOOO 빈지노는ㅋㅋㅋㅋ 부기온엔온... 만 완벽하게 연습 안한것만 잘 골라주넼ㅋㅋ
OOOO 빈지노 노래 부르셔욤!!
OOOO빈지노 애플뮤젹에 머 암것도 업냐
OOOO빈지노- 젖고있어
OOOOcameron's top 7 artists this week태연 (78), 매드타운 (72), 로미오 (51), PLEDIS GIRLZ (47), SISTAR (31), 보아, 빈지노 (26), Brave Girls (20) #jotafm
OOOO 빈지노 목소리로도 되게 자주 목떡무는듯 ㅋㅋ 성빈쟝 노래 거의 다 좋아해서 걍 그때그때 끌리는걸로 하는듯. 신청서 브금도 1리네어나 빈지노노래로 많이해놓음 ㄱ ㅡ
OOOO 재지팩트는 다 조아요 빈ㅈㅣ노 역시.. 노래는 최고..
빈지노 DIE TOMORROW 자이언티 MUSIC JAMIE STOP 에디킴 프리스타일 양화대교 죽일놈 93_217
OOOO 빈지노 ㅎㅇ
OOOO빈지노에게 심심한 위로를...(됐거든이라고 할것같지만) 보기엔 이래도(?)코코넛 맛있다니 다음엔 보이면 집어오겠다
OOOO 6. 햇살이 따스하게 내 머리위를 감싸고 바람은 시원하게 내 두볼을 스치네 - No Matter What , 보아&빈지노
OOOO아.빈지노빼빼로 11개먹으면 응모할수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2개밖에안샀는데..우리매장에 5개있길래...
OOOO빼빼로 이제 빈지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세상에 빈지노... 근데 빈지노도 호불호 꽤 갈리는거롤 알아서 잘 모르겠는데 그래도 빈지노 죠습니다..! 앗 교님 천재노창 좋아하시는구나! 저도 조금 더 알아가야겠어요!
OOOO 11번가에 빈지노 빼빼로!
OOOO쁨리네어레코즈...흠.. 빈지노 콘서트가고싶네
OOOO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
OOOO피제이 너무 짱이고 빈지노 조합 최고고 저는 앨범 처음 듣자마자 1번 트랙에 거하게 치여버렸었어
OOOO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
OOOO빈지노뺴빼로콜라보레이션 그만듣고싶다
OOOOДля котика ;;; 빈지노(Beenzino) – 토요일의 끝에서 (Feat. Blacknut)
OOOO 응응 나 빈지노형님 노래에요~할때 진짜 이런곡이라곤 상상못하고있었는데 제목부터 알아봤어야했다....인트로에 놀라고 오빠 노래시작하자마자 눙물 펑....(오열
OOOO진운이랑 빈지노 진짜 의외의 조합같애 스롱오빠덕에 친해졌나???
OOOO론리나잇이랑 이프다이투모로우 원ㄴ곡도 넘나 조타구 쌈디랑 빈지노 엉엉
OOOO빈지노의 성공이 외모덕이었다니,,처럼??????
OOOO헐.. 오늘 차녈이 빈지노 노래 불러줬어??...나 저노래 겁나좋아하는뎁....ㅠㅠ언제2주지나??
OOOO빈지노 노래 꼭들어보소서 그렇지만 스밍은 돌리소서
OOOO 열이가 부른거는 원래 빈지노님 노래이구 네가 따로 추천하는거얌?
OOOO 이거 빈지노분이 부르신건뎅?
OOOO빈지노 노래 ㅎㅏ는구나 저 노래 진짜 조은데
OOOO헐 내가 젤 좋아하는 빈지노의 이프 아이 다이 푸모로 를 찬열이ㅣ가 불러줫다니 ..... ㅜㅜ 아 못 본 내가 싫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시험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또 2주 언제 기다랴ㅣ려 ..
OOOO내가 12년-13년에 애들 노래만큼이나 열이 추천해주는 음악들에 빠져살아서 빈지노 진짜 많이들었는데 엉엉
OOOO빈지노 목소리...오ㅔ취향이냐...물ㄹ논 노래도 좋아하지만..
OOOO 빈지노가 된 기분이굼... 헤엄...헤엄...헤엄... 빈지노의 본명은 빈진호
OOOO보아빈지노..는.. 권보아님 그냥 평소의 음악만을 해주세여...... ㅎ..
OOOO미친 찬녈이가 빈지노 이프아이다이 투머로 불러줬어요????????????????????????????????????????
OOOO헐 나 빈지노 노래중에 저거 제일 좋아하는데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뭐야
OOOO맞아맞아,, 열이의 추억여행 너무 좋았어,, 열이랑 비슷한 세대라 다 공감가구^0^/ 빈쥐노 진짜 나 대학 샌애기~2학년때까지 남녀 모두에게 인기 많구 그랬즤,, 울 과 남자애덜도 많이 따라부르고,, 열매도 빈즤노 랩 행사가서 많이 하구,,
OOOO열이오빠가 빈지노님 조아한다구 하니까 이번 빼빼로 생각나구 ㅋㅋㅋㅋ빈지노님 콘서트,,,,
OOOO 빈지노..임성비누ㅜㅜㅜㅠ 한창 일리네어 조아해썼지,,
OOOO역시 차녈이가 추천해준 노래는 조쿠나... 빈즤노님 이프 아이 다이 투마로우 개좋다ㅠㅠㅠㅠ
OOOO빈지노님 잎아이투마러 불러줄 지 멀랐어 그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OOOO빈지노 - How Do I Look 불러줬으면 했는데...
OOOO 지노?빈지노
OOOO ㅏ........진짜.... 빈지노 진짜.........내가 ㅆㅂ........2년전부터 개덕후질하면서 이노래 엑소가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