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음주운전


OOOO와 버벌진트 정말 머리 좋네.. 음주운전 관련해서 먼저 자백형식으로..ㄷㄷ 사람은 역시 머리가 좋아야해 ㅋㅋㅋㅋㅋ
OOOO생각해보니 얼마전 버벌진트도 음주운전 걸렸잖아.. 히발 내 덕심이 사방팔방에서 바스라지는고만
OOOO뭐야 추적60분에 가수가 음주운전 걸려서 인터뷰하는데 누구지 했는데 버벌진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버벌진트 추적 60분에서 음주운전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버벌진트 음주운전 했다고? 진짜 죄다 노래 가사 따라가는구나
OOOO헐ㅋㅋㅋㅋㅋ 추적60분 음주운전화에 버벌진트 음주운전 걸린거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리얼
OOOOㅋㅋㅋㅋ..추적 60분 음주운전 편 보는데 버벌진트 음주단속에서 나오네.... 으으으 사람 죽으면 합의고 뭐고 걍 다 형벌 세게 때려버려야해 죽은 사람이랑 합의한 것도 아니고ㅡㅡ 살인자가 자살해서 죽은사람이랑 합의하겠다면 인…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BN_Music
OOOOㅋㅋㅋㅋ..추적 60분 음주운전 편 보는데 버벌진트 음주단속에서 나오네.... 으으으 사람 죽으면 합의고 뭐고 걍 다 형벌 세게 때려버려야해 죽은 사람이랑 합의한 것도 아니고ㅡㅡ 살인자가 자살해서 죽은사람이랑 합의하겠다면 인정하겠습니다
OOOOㅋㅋ...버벌진트 음주운전 단속 도주....스게-^^..
OOOO버벌진트 음주운전 했다고 나올일인가 ㅉㅉ
OOOO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벌진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주운전 걸리는 거 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버벌진트?..???...?ㅋㅋ...음주운전?

FEAT


OOOOListening #에픽하이_Epik_High_BORN_HATER_Feat._빈지노,_버벌진트,_B.I,_MINO,_BOBBY
OOOO53. LOOK AT MY FUCKING BIHH YES ;KittiB(키디비) _ Doin' Good (Feat. Verbal Jint(버벌진트))
OOOO그래 사랑이란 진짜 미친짓인가봐 너 하나때문에 밥도 못먹는 날 보면 이젠 네가 있던 곳으로 돌아갈거야 너와 함께한 사랑이 담긴 그곳에 냉장고 냉장고_길(feat.이하이,버벌진트)
OOOO#Nowplaying I (Feat. 버벌진트) - 태연 (TAEYEON)
OOOO#np 태연 (Taeyeon) – I (Feat. 버벌진트) слишком прекрасно
OOOO너에게 빠진 것 같아 위험해 꼭 굳이 답장은 안해도 좋아 지금 이 느낌을 늦기 전에 꼭 전해주고파 /굿모닝, 버벌진트(feat. 권정열 of 10cm)
OOOO스윙스 - 전화번호 (feat. 버벌진트, 40)
OOOO버벌진트(Verbal Jint) -굿모닝 (Feat.권정열 of 10cm) 어제 븨앱에서 모닝콜 만들어주는거 보면서 생각났던 곡이었는데 찬열이목소리로 듣고시픈.... #찬열_브이앱_신청곡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日本語字幕] Jimin(지민) & Seulong(슬옹) feat Verbal Jint(버벌진트) - Good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Rhobang
OOOO🎵태연 - I (feat. 버벌진트)

GOOD


OOOOGood morning, 이렇게 문자를 보내 너에게 빠진것 같아 위험해 Oh 굳이 답장은 안해도 좋아 지금 이 느낌 이대로를 꼭 전하고파 (Hope you have a good good morning)×4 "권정열&버…
OOOOGood morning, 이렇게 문자를 보내 너에게 빠진것 같아 위험해 Oh 굳이 답장은 안해도 좋아 지금 이 느낌 이대로를 꼭 전하고파 (Hope you have a good good morning)×4 "권정열&버벌진트-Good morning"
OOOO 버벌진트, 산체스 - Good Times

태연


OOOO태연 아이 쥔짜...버벌진트 넘 별로다
OOOO 저에게...그런 멘션 혹은 카톡은 오지않았읍니다.... 비아쟝이 쨔리는 태연 - I의 버벌진트 부분을 원한다고 하였읍니다^^...(숙연
OOOO 태연 안무가 문제가 아니라 지난 번에 버벌진트랑 같이 한 곡이랑 넘 비슷함 ㅜㅜ
OOOO세상이 완벽한 곳이면 지금 나와 함께 있겠지 넌 /버벌진트(ft.태연), 세상이 완벽했다면
OOOO비염 치료 잘돼서 다행이다! 앨범 재녹음 해도 좋을것 같은데ㅠ 아이는 버벌진트 빼고 태연이 혼자 불러주라..-(null)

굿모닝


OOOO 굿나잇~~ 이렇게 선팔을하고 뛰어~~~~~[버벌진트-굿모닝]
OOOO 버벌진트 노래도 달달한거 많아요! 굿모닝이였나 그것도 좋고 어 그리고 10cm 노래 중에 스토커라는 노래도 있는데 달달한 건 모르겠는데 진짜 좋아요!!
OOOO아 마자 버벌진트 굿모닝 불러줬으묜
OOOO 버벌진트 굿모닝
OOOO#찬열_브이앱_신청곡 정준일 - 안아줘 버벌진트 - 굿모닝 소원입니다..ㅠ.ㅠ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Rhobang

좋아보여


OOOOㅠㅠ 좋아보여 잘 지내나봐... #np 좋아보여 - 버벌진트 "Hi i'm j-hope.여기는LA! 갈수록 영어가 늘고있어요! 저희는 잘 지냅니다. 여러분은 잘 지내시죠?@~@/ t.c…
OOOO좋아보여-버벌진트
OOOO내 관통곡 버벌진트 좋아보여
OOOO 10.버벌진트-좋아보여 중딩때 진짜 좋아했었음 헤어진 남녀의.. ..우연한 만남.....흑흑.... 여자버전 남자버전 이씀 근데 내가 좋아하던 몇안되는 힙합맨들은 다 왜 이런거지
OOOO좋아보여 잘 지내나봐 헤어스타일도 바꿨네 역시 태가 나 예쁜 얼굴이니 뭘 해도 어울리지 정말로 걱정 많이 했어 나 솔직히 아플까봐 힘이 들까봐 나보다 훨씬 많이 슬플까봐 근데 좋아보여 내가 바보였나봐 버벌진트 - 좋아보여 (ft. 검정치마)
OOOO개인적으로 찬열이가 버벌진트 좋아보여 부르는거 들어보고싶다
OOOO좋아 보여. 내가 바보였나봐 네가 혹여 이별 못 견딜까봐 걱정했는데. 이렇게 우연히 막상 너를 보니까 내 맘 놓여. -버벌진트<좋아보여>-
OOOO@yuki_rohka 버벌진트 좋아보여.

JINT


OOOOVerbal Jint & Yang Da Il (버벌진트 & 양다일) - Read My Mind (오늘 쓱)

추적


OOOO버벌진트 추적 60분 나온 거 봤다...
OOOO추적60분 버벌진트~ ㅋㅋㅋ

예뻐


OOOO 지금도 .. 버벌진트가 부릅니다 충분히 예뻐
OOOO충분히 예뻐,상처받아 울기엔 넌 너무 아름다운 걸내가 그에게서 벗어나게 해줄게 네 아름다운 두 눈에서 눈물마르게 해줄게 버벌진트 - 충분히 예뻐
OOOO다듀 왜 벌써가 버벌진트 충분히 예뻐 김우주 사랑해 이거ㅠㅠ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soonmyun
OOOO ㅜㅅㅜ 오빠 머리색이뻐여 밤이라 잘 안보이는거뿐!... 진쨔 이뻤엉🙈 오늘 와팝보면서도 예뻐서 힘드렀어여 오빠 예뻐요ㅠ_ㅠ 오늘따라 더 예뻐 항상예뻐.. 버벌진트가 부릅니다 충분히예뻐-★...

타임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취중진담 - 버벌진트" 추천합니다! @BANGMIR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이게 사랑이 아니면 - 버벌진트" 추천합니다! @BANGMIR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긍정의 힘 - 버벌진트" 추천합니다! @BANGMIR

완벽했다면


OOOO왜 쌀국수집에선 고수를 안 줄까? -버벌진트, 세상이 완벽했다면
OOOO 미-낫보이프렌드, Chris Garneau-Dirty Night Clowns, 범키-Better Man, 스틸피엠-불면증, 스몰토크-로베, 버벌진트-세상이 완벽했다면, 한기란-Destination, 손승연-미스 버건디

버벌진트


OOOO어 여기가 강남대로네 버벌진트가 말흔
OOOODAVICHI 녹는 중 ft. 버벌진트👌👏
OOOO버벌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빈지노 빼빼로 광고 찍었네 실시간 티비 잘 안 봐서 몰랐어ㅋㅋㅋㅋㅋ 저거 보니까 버벌진트 예스24인가 그 광고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OOOO버벌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가 이뻐....(버벌진트 톤
OOOO야잌ㅋㅋ 버벌진트 이생키 ㅋㅋㅋㅋ
OOOO버벌진트... 나의 아이돌이지만 이번 일은... 하아...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addiction1013
OOOO버벌진트는 어디 살길래 술을 더 사러 차를 끌고나갔지?? 존나 개시골 깡촌 살아? 집앞에 슈퍼도 없는곳에 사나보네. 역세권으로 이사 추천.
OOOO실트 왜 때문에 진태 생일? 오늘 버벌진트 생일인가여?
OOOO오늘 버벌진트 제삿날..
OOOO아이코....버벌진트님 ㅠㅠㅜㅜ
OOOO버벌진트 미친넘
OOOO미친 버벌진트 가관이다..
OOOO헐 버벌진트 음주음전??....??..?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giriboie
OOOO 버벌진트 찌질함은 몰라도 누명은 명반
OOOO 4. 버벌진트 - 누명 간보기 EP
OOOO 인생뭐있어 좋은게 좋은거지 이런그림 - 나대나. 버벌진트
OOOO오빠 나 조PD 랩해줘. 아 무슨 자다말고 조PD를 패. 아니 조피디 랩해달라고~ 산도 이렇게보듯이 멋진 과자들로 뽀또 모르는 한번 먹여주러 누가 뭐래도 우린 딸기맛 산도. 이런 미친 라임쓰던 4WD 어디갔냐. 이 노래…
OOOO 버벌진트 노래 몰랑ㅇ???????
OOOO 버벌진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의 버벌진트 랩은 뭐랄까, 랩으로 현악기를 연주하고 있는는 느낌이랄까? 이제는 나와 많이 멀어진 것 같다. 그래도 힙합의 방법론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만큼은 인정한다."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yyall_
OOOO"버벌진트는 초창기에 같이 했었기 때문에 방식적으로 나와 굉장히 닮아 있었다. 그런데 이제 와서 보면, 너무 자기만의 길을 가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물론 그의 고집도 있겠지만, 랩을 드럼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하는 내 입장에서
OOOO 저도 ㅠㅠ 좀 뜬금없디만 비슷한 맥락에서 버벌진트 무명 누명 생각나네요!!
OOOO이 터널의 끝이 어딘지는  나 역시 모르지만 내 손 놓지는 마 Please be my guiding light 너 없인 내가 삶을 살아갈 의미가 없어 -원기옥(정용화with버벌진트)-
OOOO버벌진트 랩 빻은거 맞나유 힙알못이라 긴가만그ㅏ...
OOOO버벌진트 말투 '자 이제 내가 말을 해볼까' 하는 말투라 웃김ㅋㅋㅋㅋㅋ
OOOO너의 앞에서 난 늘 약해져 쏟아질 듯 하늘이 흐렸던 그날 새벽 결국 앞에서 아무 말 못했어 입술을 꽉 깨문 채 거칠게 숨만 쉬어 버벌진트<약한사람>-
OOOO[ TODAY / RADIO / #그레이 #로꼬 ] 07. 17. 두시탈출 컬투쇼 SBS 파워FM 14:00 - 16:00 <컬투 라이브쇼 - 힙합 라이브> 그레이, 로꼬, 버벌진트, 산체스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ovrthenet
OOOOI 뮤비에서는 버벌진트가 나오는 걸 방금 처음 알앗는데 왜냐면 방금 처움 봤으니까 이고... 잘생긴척 하지말라구
OOOO 글쿠낭 나 버벌진트꺼는 안들어서ㅇㅇ
OOOO[언프리티 랩스타 Track 3] 제시, 치타, 강남 (Jessi, Cheetah, KangNam) - My Type (Prod. by 버벌진트)
OOOO[공지/NOTICE] #산이 X #버벌진트 X #키디비 X #한해 X #이루펀트 X #캔들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힙합대전이 5월 7일 오후 5시, SETEC 제 3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t.co…
OOOO스윙스 - 전화번호 에서 버벌진트 랩 도입부 몹시 멋집니다. "오그라드는 노랫말 같겠지만 담배가 늘었어 많이-"
OOOO아 아뇨 버벌진트를 잘못말한거예요
OOOO버벌진트도 킹 오브 플로우 하다가 산이한테 디스 당했는데 스윙스는 디스 안 당했나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singing_tt
OOOO저옛날에 버벌진트 버블진트인줄 알았구 초2때 언니가 촏ㅇㅇ학교에서 담력훈련하는데 언니 담요훈련 잘해~~라고함
OOOO 괜찮아요 저도 재미로 버벌진트 좋아햇어요..
OOOO 버벌진트_비범벅(ft.범키)
OOOO 버벌진트의 우리 존재 화이팅,,, 아세요,,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ohbob01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0_3_0v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luckyfluidboy
버벌진트 음주운전 FEAT GOOD 태연 굿모닝 MORNING 좋아보여 JINT VERBAL 추적 wheeny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