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사쿠니노


OOOO 헉ㅠㅠㅠㅠㅠ 사실 사과님의 글이라면 사쿠준이든 사쿠니노든 마사니노든 오오미야든 사쿠마사든 뭐야 다 좋습ㄴ니다ㅠ0ㅠ!!! 음.. 좋아하는 소재는.. 힐링.. 달달..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다 좋아해요ㅠㅠ♡
OOOO 니노른...사쿠니노...마사니노..(대답하지않았고...)
OOOO 11.마사니노/사쿠니노 ((니노른 열심히 대답해보았지만 결국 이 둘은 매실님 예상대로 알지못했다)))
OOOO 또는 마사니노 사쿠니노(알지못했다)
OOOO커플링은 자연스런 사쿠사토 한번은 팬써비스 해준 마사쇼 정줄놓던 사쿠니노 수다쟁이 마사니노 코믹춤?추던 니노쥰 오노바라기(여기서 급짜!ㅠ)오노쥰 그리고 대미를 거하게 장식해주신 은혜롭고! 감격스럽게! 쥰이에게 어…
OOOO새삼 이거 왤케좋냐ㅠㅜㅜㅜ 난 마사니노였지만 지금은 사쿠니노가 더 좋은것같다ㅠㅜㅜ 적황이야ㅠㅜㅠㅜㅜ짱좋움ㅠㅜㅜㅜ게이오보이와 예술가ㅠ

좋아요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ㅜㅜㅜ 너무 좋아요 요즘...ㅜㅠㅠㅠㅠㅠ 예전에 니노아이나 마사니노 막 그렇게 메이져 아니였는데 점점 마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2dbqls2221
OOOO 와... 진짜ㅠㅜㅜㅜㅜㅜㅜ 부기님 소설은 진짜...(말을 잇지 못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ㅜ 이런 분위기 제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 마사니노ㅠㅜㅜ 부기님이 이렇게 이쁜글 써주시는데ㅠㅠㅠ 어서 겨론으로 답해라ㅠㅠ

아이바가


OOOO하나의 머플러를 마사니노가 나눠 감음 아이바가 니노미야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뭐야~!」라고 하고픈 표정으로 손을 쳐냄. 부끄러웠는지 시종 고개를 숙이고 있던 니노미야
OOOO니노가 왼손잡이라는 부분이 나오면 괜히 기분좋음 그리고 어느부분은 양손잡이라는 걸 아이바가 말해주면 더 좋음ㅋㅋㅋ 마사니노 이예이

뒤로


OOOO 저도 마사니노 마이너일때 좋아하다가 그 뒤로 탈덕해서 잘 모르겟네요 근데 아직도 전자사전에 마사니노 팬픽 저장되어잇음,,,💃

GOOD


OOOOGood morning🌞 #마사니노 로 상큼한 아침!!

안왔는데


OOOO2008년 미공개 영상이 흐름 마사니노의 야끼니쿠 데이트 이야기 니노미야가 아이바와 가면 고기도 안왔는데 먹으라고 하니까 싫다고 하면서도 팔불출 상태 이거진짜ㅋㄷㅋㄷ싫다고말하는사람의 표정이니?! 그게?!ㅋㅋ

강아지


OOOO놀라운걸 찾았다ㅋㅋㅋㅋ 고양이 강아지 마사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숙제군때 고양이 강아지 머리띠한거 보고 그렸던거일듯 아마도ㅋㅋㅋ...

소꿉친구에서


OOOO3. 마사니노ts. 오랜 소꿉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둘이 술 마시고 실수로 노콘 했다가 데키콘까지 해버리고 마는 의미불명러브코메.

너니


OOOO사토시 쇼 쥰이는 살이 찌고 마사니노는 살이 빠져버려 스타일리스트가 난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키로찐사람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빵떡이 너니...?

엔딩포즠


OOOO비터스윗 엔딩포즠ㅋㅋㅋㅋㅋ 마사니노 머리 부비부빜ㅋㅋㅋㅋㅋㅋ 꺄ㅏㅏㅏㅏ

커플린을


OOOO진짜 저분 글 보고 아라시 커플링까지 판다고... 제가 커플린을 파면 거기에 발이 묶이는데 예...마사니노로 묶여서 결국 사쿠준인듯...

하시면


OOOO이것저것 더 끄집어내서 연애한다 하시면 마사니노는 벌써..................................(말을아낌

맛있게


OOOO시야가레 이이미세쿠도이미세 로케지로 나왔던 텐스케! 다녀왔는데 아저씨 기술은 여전하시던 ㅋㅋ >_< 마사니노가 맛있게 먹었던 그곳💕💕

마사니노


OOOO헐 혼마넷카에 마사니노나오네!!!!! 지무쇼 나이스!!!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rhaod056
OOOO마사니노 ㅋㅋㅋㅋ
OOOO마사니노2222
OOOO마사니노 졸귘ㅋㅋ
OOOO후...ㅁㅏ사니노💓💓💓💓...심호흡....후...ㅎㅏ...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rhaod056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minwlub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rhaod056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yonyon_3104
마사니노 사쿠니노 좋아요 알지못했다 아이바가 뒤로 GOOD 안왔는데 강아지 아니였는데 소꿉친구에서 yeoull6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