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부산


OOOO해운대 시원해보인댱~ #바다 #해운대 #부산 #부산여행 #스타벅스 #돌체라떼 짱
OOOO 오 해운대~ 여름이라 더 재밌을것 같아요!!! 언제까지 부산에 있는거예요??
OOOO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ㅌㄱㄱㅋㅋㄱㄱㄱ부산! 재밌...음....호텔도착해서 밥먹은 기억밖에 없어뇨...!! 낼 해운대 갈려구요!
OOOO 킄킄.... 부산에서 선물 사가야겠어요..... 4일에 해운대 들려서 어묵 사가야겠어요... 잉 ㅜㅡㅜㅡㅜㅡㅜ 아 져 진짜 멍청해요 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
OOOO 더러워요...? 808....그럼...티티님 보러 가지 뭐...< 해운대말고 다른.바다는.좀 괜찮다는 소문도 있던데 끄응...어쩔까싶어요..아니면 부산 들린 뒤에 더 내려가버린다던가? ^~^
OOOO#해운대노래방#부산노래방#해운대룸빠#부산주점#해운대주점#아가씨티씨#아가씨TC##OIO59334356#로즈룸빠
OOOO부산행 이런 사람들한테 추천드립니다. 1) 캡틴-코리아- ㅇ마동석이 보고싶은 분 2) 공유의 슈트-핏이 보고싶으신분 공유가 영화 내내 슈트 입고 다님< 3) 나는!!! 대중영화가!!!좋다!!!ㅎㅐ운대!!!코리안!!!블록버스…

OOOO부산바람쐬러가서 광안리갓다가 해운대갓다가 이럼요상한것만찍다가 왓는데
OOOO#해운대노래방#부산노래방#부산주점#해운대주점#아가씨티씨#아가씨TC##OIO59334356#로즈룸빠
OOOO나방금부산해운대잇다집왓는데?
OOOO부산?????해운대?????
OOOO 오세요 부산...광안리 가자...해운대.....가자........남포동..
OOOO부산가서 친구들이랑 밤해운대에서 치킨먹으먄서 놀고파
OOOO 그런데 해운대는 정말 부산사람들은 안가나여?

OOOO ㅎ헉 견하님 저도 내일 부산가요!!부산가면 광안리 투썸이랑 해수탕 꼭 가보세요!그리고 해운대주변에 맛있는거엄청많구여ㅇㅁㅇ/!!또 비싸지 않은 호텔가면 수영장이용할수있어서 굳이바다안가도돼요!
OOOO 부산사는 동샹 냅두고 뭐할래 걍 내가 해드림 나 학원도 서면쫃이고 사는곳도 해운대 근처야 (어저라고
OOOO좀비를 피해 <부산행> KTX를 탔지만, 부산 <해운대>엔 쓰나미 밀려오고. 한편, 자동차로 탈출을 시도하던 남자는 <터널>이 붕괴되어 갇히게 되는데... #재난의알레고리
OOOO[ Baram Instagram update ] 맛있네👀?! #당충전 #부산 #광안리 #해운대 #찍고 #경대 #카페
OOOO부산!! 해운대 도착하자마자 조개구이에 장어 에 바다마을 다녀옴.. 인나서 대구탕으로 속풀고 씨앗호떡을 먹으러 남포동까지 와서 먹고 돌아서는데.. 뭐지 이 허무함은.. 호떡먹으러 30분 오는건 아닌거같다..ㅋㅋ t…
OOOO부산에서 살면 해운대를 가야하는데 귀찮아...
OOOO혹시 부산 사시는분중 모꼬지 가시는분? 해운대 부산 콘서트 버리고 구경가서 악세사리 몇개 득템할려그용! 이히히히... 딱 1순위만 사야지... 이쁜거 주섬주섬 담다가 파산할지몰라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CHA_NNNNN
OOOO 올공에서 서울역도 멀고.....그래서 그냥 차대절 타고 택시 타고 해운대 가려구.....부산은 새벽에 택시 많이 다녀??
OOOO휴가철인데다 기차시간 맞물리면 퇴근때마다 버스타기힘들어준다.. 부산역 해운대간 버스 좀 제발 늘려주세요ㅠㅠ
OOOO 부산역하고 해운대는 짱멀어...
OOOO 부산역에서도 해운대는 한참 가야 되지?-?
OOOO부산 해운대 쪽에 빙상장 있지 않아?
OOOO 부산에선 홍어파는데가 거의 없었는데 해운대 센텀에 남자마늘보쌈인가에서 삼합을 팔긴하더라능 근데 좀 덜 삭았어요
OOOO한강하류에서 북한 삐라를 발견했는데 합참에서 바람이 남쪽으로 안불어서 요즘철에는 강을 이용한다는데 그럼 부산해운대에서 발견된건 뭐냐?. 북한의 기술이 도대체 어디까지 온거냐?지구의 기후까지 맘데로할정도니 곧 지구정복의 날이 오겠구나.사드백포대가 대수냐
OOOO#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닉네임 부산비욘세 키 168 발사이즈 250 별자리 사수자리 혈액형 A 탐라 포지션 해운대뉴스녀? 좋아하는장소 집 좋아하는음료 자몽소다
OOOO부산 해운대 백식당 규카츠랑 스테이크덮밥! 구워 먹는 불판도 줘서 구워먹기 가능!
OOOO 설마 부산까지 덕질하러 가신건 아니겠죠? 해운대에서 회 한접시는 드시고오시죠
OOOO사실 해운대는 여행객이 더 많이 가지 정작 부산사람들은 송정으로 가는데......ㅇ0ㅇ..... 송정쪽 가는게 더 낫읍니다........
OOOO 헉 조개구이 조심해서 머거요 해운대에 꼼장어맛집도있고,, 국밥은 부산역 본전돼지국밥가서머거요 저 쌍둥이 송정 다먹어봣는데 본전이 젤 맛잇아요 그리고 밀면은 서면에 춘하추동이요,,! 또 머잇지(고민
OOOO 부산 해운대 좋지~!
OOOO진짜 부산 왜 오는거지..? 왜 여름에 바다 오는거..?? 특히 해운대 왜 오는..? 백사장의 뜻을 다들 모르시는구나.. 白死摊.. 흰 모래때문에 타죽는 곳이란 뜻이라고..;; 모래는 한증막+지옥불인데 바닷물은 몸만 담구는곳인데..? 왜오는거지..?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sunokok8
OOOO부산행 감성 해운대나 디워랑 비슷하지 않음?
OOOO부산 해운대도 뚫렸다네~
OOOO 부산에도 있습니다 ㅎㅎ 해운대에서 직선거리로 대략 4~6km정도 떨어져 있어요! ㅎㅎ 지도에다가 송정해수욕장 치시면 강릉오성학교 바로 앞의 송정해수욕장 나오는 수가 있으니 조심하시길... ㅋㅋㅋ 349.1km 차이... ㅋㅋㅋ
OOOO 부산해운대바다 오고싶죠? 눈으로 보면 진짜 반짝거리고 이쁘다~
OOOO영화 부산행. 공포 좀비 징그러움으로 따진다면 60점. 언론 정부비판 꼬아놓기로 본다면 50점 이 영화 식상하다. 영화 '감기' 90프로와 설국열차 5프로. 해운대 5프로 섞어 놓은거 같다

영화


OOOO뜬금없는 고백이지만 7번방의 선물 해운대 다 극장에서 봤고 다 울었다. 대놓고 울라고 만든 영화 보고 대놓고 잘 운다ㅋㅋ 둘 다 보고나서 짜증내고 울면서 나옴ㅋㅋㅋㅋ
OOOO 다시 해운대 갈걸 그랬네요ㅋㅋㅋㅋㅋㅋㅋ해운대에 잇다가 영화의 전당 간거였는데ㅜㅜ 너무 아쉬웠어요

OOOO 잘못하면 영화 "해운대"처럼 될수가 있데요.ㄷㄷ
OOOO명량, 해운대, 7번방, 연평해전, 디워 등등등... 수많은 영화들이 시장을 스치고 가면서 이제는 아무렇지 않겠다 싶은데도, 인천상륙작전이 관객한테 호평일색인걸 보면 아직도 화가 치민다
OOOO오랜만에 해운대보는데 진짜 슬프다 영화관에서 보면서 왜 구조대원이 죽어야하냐면서 펑펑 울었던게 생각남...
OOOO 친구들이랑 아무생각없이 남포동에 영화보러왔다가 아무생각없이 해운대가는중
OOOO영화 해운대 현실이 될지도...
OOOO퍄... 중국... 7월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열릴 아시아 신매체영화제에는 중국 청소년과 대학생 1천300여 명이 참가한다.

애들


OOOO 애들 해운대간건 어찌알아?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_891017
OOOO미친 애들 해운대 버스킹 오졌다
OOOO애들 해운대 놀러갔내
OOOO아까 해운대 복어집에서 옆테이블에 서울에서 내려온 애들이 금목걸이에다 크라이슬러 렌트카 키를 놓고 여자 꼬시려면 어케 해야하나 라고 작전회의 하던데 복어탕은 제일 싼 은복 먹더라는......에효
OOOO 난 울산섬페랑 해운대 D-30? 그거로 애들 1집 수록곡 다 들어봤어… 그게 끝인거 빼곤 조아....
OOOO해운대 애들 7시 반 공연이면 좋겠다
OOOO애들 해운대 몇시 공연이지 7시반 10시반 두개든데 10시반이면 집에 못가는데ㅋㅋ

INSTAGRAM


OOOO[INSTAGRAM] #kinsha#킨샤 오늘도 예쁘 머리 해주세요🐱 - #amika#아미카#해운대제니스#민지노원장님#드라이

OOOO[INSTAGRAM] #20160714#kinsha#킨샤 발 닿이게 하려고 다리 쭉쭉 뻗는데 잠수할뻔😌 일단 행복한 요기분으로 잠들고 낼 포스팅 해야지💕 #차스파#해운대차스파
OOOO[INSTAGRAM] #kinsha#킨샤 머리도 이뻐요 메이크업도 너무 이뻐요💄 화장하고 내얼굴 맘에 들기는 처음이다😭 맨날 쌍커풀 화장에 묻혔는데.. - #amika#아미카#해운대제니스#민지노원장님
OOOO[INSTAGRAM] #20160719#kinsha#킨샤 퇴근 후 회복하러 갔었을때! 일주일이 거뜬했네 담주 또 갈거야😭💕 #차스파#해운대차스파

광안리


OOOO광안리가 아니라 해운대가 숙소다. 후후. 실망스럽다.
OOOO 엌 ㅋㅋㅋㅋㅋ 지금 중앙공원인데 해운대 아님 광안리 둘중 하나 생각중이네에
OOOO ㅋㅋㅋ 이제 중앙공원 간다음 해운대 광안리 둘중 하나 가다 형보려고 ㅋㅋ
OOOO 그럼 뭐.... 가까운데 가보새요 해운대나 광안리나 비슷하닌깐여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wwmRujZ65mY1vwT
OOOO 광안리에서 회 사드세요 ㅇㅇ 해운대도 괜찮긴 한데
OOOO아 저번에 광안리 갔다보니 광안리 또갈지 해운대 갈지 고민됨 ㅟㅢㅣ

바다


OOOO 우웅 내가 바다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어 남들은 어떤지 잘 모르고...밤바다 가면 기분 죠아ㅠ 대학 졸업하면 서울 올라가고 싶은데 또 해운대 계속 살고 싶어서 가기 싫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운대는 지옥이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바다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안가니깐 잘 모르구..88(후님꼬옥)!!! ..!!!
OOOO (시무룩... 바다.. 쩝.. 바다.. 지금 가면 완전 해운대 히트겟다,,ㅋㅋㅋㅋㅋㅋ하태핫해
OOOO해운대에 있는 바다마을이라는 포차거리 정말 강추합니다ㅠㅠ👍🏼👍🏼👍🏼👍🏼 해운대 가면 진짜 꼭 들리세요
OOOO바다바다바다바다바다바다바다바다바다 #해운대 #끝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onciel_89
OOOO수요일 밤인데 해운대 바다 사람 드글드글... 으으
OOOO해운대바다다아
OOOO해운대 바다 갔다왔어 🏖🌴
OOOO ㅉㅉ 님 멘션에서 해운대 앞바다 냄새나내요~ 킥,킥^^
OOOO 오오... 하긴 해운대랑 제주도 바다랑 느낌이 다른 그런 거려나...!((
OOOO 물고기 꼬리두 달구 해운대애서 헤엄칠래요 (대관종등장 응햫핳,.. 물애 들어가자마자 피바다 대버려요,,,,,
OOOO밤바다는 역시 해운대!! 만나면 우리 인사해요 ☻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foodnjoy

OIO


OOOO#해운대룸빠#로즈room bar#전화예약할인#현금할인#노래방#해운대좌동#OIO59334356
OOOO#해운대 로즈룸빠# 언제나 오빠들을 위해 최상의 마인드로 모시겠습니다 OIO 5933 4356
OOOO#해운대룸빠#해운대룸바#해운대bar#로즈룸빠#로즈룸바#로즈room bar#OIO59334356
OOOO#해운대# 로즈 룸빠 # 전화 예약할인 # 오빠들 항상 기다릴께요~~♡ OIO 5933 4356
OOOO#해운대#해운대룸빠#bar#룸빠#로즈room bar#좌동#신규오픈#4월오픈#전화예약할인#OIO59334356#현금할인
OOOO#해운대#해운대룸빠#해운대노래방#로즈ROOM & BAR# 전화예약할인 # 최고수질## 확실하게 모시겟습니다 OIO 5933 4356
OOOO#해운대#해운대 오시면 로즈룸빠 이용바랍니다 OIO 5933 4356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agrogaaaap
OOOO#해운대# 술이한잔하고 싶을 땐 로즈 room빠로 오세요~~♡#예약은 베리베리 감사!! OIO 5933 4356
OOOO#해운대룸빠#해운대룸바#해운대bar#로즈룸빠#로즈룸바#로즈room bar #해운대좌동노래방#해운대노래방#OIO59334356

가기


OOOO 일단 해운대 구시가지에 가기 힘들어지고(신시가지는 편해짐) 53사단 사병이 귀영하기 찍고 사진찍기 힘들어지고
OOOO서울대 대신 해운대가기로 합의봤습니다
OOOO해운대 멀어서 가기 귀찮은데..
OOOO해운대 시장 입구에 닭강정 파는거 어제 사먹어봤는데 괜찮았음. 오늘 또 먹고싶지만. 일을 안나가기때문에 .. 못먹능...
OOOO해운대 가기로했고 워터파크도 가기로했고 화장품도 사야되고 렌즈도 다시 사야되고 나의 지갑과 통장은 나가는 출구만 있을뿐 들어오는 입구는 없는가보다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kyanamiin

피시방에


OOOO 해운대 피시방에 놀러오세요
OOOO 해운대 피시방에 졸러오세요
OOOO 해운대 피시방에 오셔야 됩니다

후알바


OOOO후알바 구글검색에서 "후알바" 를 찾아보세요@@ #후알바 #원평동고수입알바 #산격동대딸방알바 ✅ ✅ ✅ ✅ 상인동하이쩜오알바 해운대성인알바 신평1동저녁알바 연기면 여우악녀부자되는방법 서원동 고페이알바 ✅

송정해수욕장


OOOOㄹㅇ 해운대 바로 옆인데 이렇게 다를수가 있냐 진심 #송정해수욕장
OOOO해운대는 사람 너무 많아서 송정해수욕장이 좋다 나는 군인도 많고<
OOOO 아ㅏ해운대근방이군ㄴ요! 해운대는ㄴ....가본지ㅣ 사년은ㄴ된듯하ㅏㄴ......ㅋㅋㅋㅋㅋ 아 송정해수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myqdm

바로


OOOO중동역은 바로 옆의 해운대 이마트로 가시는 분이 많은, 그런 역이에요. 미포선착장요? 대략 1킬로미터 정도 걸으셔야..
OOOO다음주 월요일 해운대 백사장에 팔사장님과 레디가 출현합니다 무대 양쪽끝에 풀이있고 무대바로앞에는 스탠딩존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부채나눔글은 31일 이벤트 당첨발표와 함께올릴게요🤘🏻
OOOO 해운대ㅐ 가까운곳이야 ㅋㅌㅌㅋ바로옆이군 ㅎ

사람


OOOO해운대보고 악몽꾼사람이라고 저ㅠㅠㅠ
OOOO 프릴이들 해운대 영상보셨어요? 직접 본 사람들 로또 맞았네요 부럽당😅😅😅
OOOO해운대 사람 개없다던데
OOOO 겨울 해운대는 몰라더 여름 해운대는 정말 헬인데 ㄷㄷ 나도 갈까 말까 하다가 걍 접음! 놀아줄 사람도 없을거같고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Ye_Bomb
OOOO해운대 갔다가 밤새 놀고싶은데 놀사람이 없넹

알티해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깐 아 게임 대회 보러가는게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라 해수욕장 걸어서 5~8분거리정도에 있는거 8월 중순에 잡았는데 알티해서 게스트하우스 주제에 비싸대.....
OOOO왜 알티해서 비싸다고 난리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 가까이에 극성수기인 8월 중순에 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비싸다고 하세요 ㅋㅋㅋ 제가 가격 측정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열리는


OOOO (고개를 끄덕이며 네 손을 끌어당겨 열리는 문에서 제일 먼저 뛰쳐나왔다. 두근두근대는 걸 네가 알면 놀릴까 붉어진 얼굴을 돌리곤 괜히 두리번대는 척.) 큼, 그래서 어느쪽으로 가야해? 몇 번 출구지? 여기가 해운대야?
OOOO 전 센텀시티에 살아요. 그 해운대 신세계 있는 곳이라고 하면 아실까요? 아, 부코 열리는 곳에 걸어서 20분정도 걸리는 곳에 살고 있어요. 버스로 타면 5분도 안 걸리고. 저도 약기운 때문에 당장은 못 나갈 것 같은데...

기분


OOOO해운대 자동차 검사소. 점심시간에 자리 지키시는 분의 친절한 말투, 오늘처럼 더운날에도 기분 좋아짐 :-) 감사합니다!

여름에는


OOOO 예쁘긴한데 여름에는 너무 습해요 해운대는ㅠㅡㅠ...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BR_KMinsu
OOOO여름에는 해운대 보는거고

거기서


OOOO나 - 오빠오빠! 현 - 응? ㅎㅎ 나 - 한 4-5년? 뒤에도 서로 짝이 없다면, 오빠 예전에 해운대 공연했던 거기서 맥날 감튀들고 만나요! 어때요? 현 -
OOOO ㅎ헉 숙박하실곳이라면 해운대앞 그랜드호텔 좋구요..!아니면 거기서 조금 멀리떨어진 펜션같은곳도 있을거에요!!맛집은 그 쌍둥이돼지국밥이라고 엄청유명한 돼지국밥집있는데 한500m사이로 가게가 두곳이라 골목에차세우시고 드시러가세요!!

해운대


OOOO 이거나름컨셉있거든?화와이유학갔다온해운대튜브장사아저씨가컨셉이거든?(얼척
OOOO그래서 해운대나 강원도 바닷가 호텔에서 자는거 좋아함
OOOO 건널 수 없는 취향의 강이라뇨 버투님ㅋㅋㅋ아니 버투님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덕 디워까진 모르겠지만 해운대 보고는 200% 울었을텐데ㅋㅋㅋㅋ휴 그쵸 진짜 막 위태로워보이고 너무 잘생겼고ㅜㅜ 별단재덕과 동일인물이라니 말도안돼
OOOO은지언.. 해운대보고 엄청 울엇냐?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GaemGyu
OOOO 해운대에서 택시타면 4천원정도 밖에 안나온대! 해운대까지 울집에서 지하철로 1시간정도라 8시?!
OOOO 히힛 히히힜 ! ! !! ! ! ! ! ! !어젠 해운대에서 개지리는 버스킹도 빗다
OOOO 에ㅔ아닙니다!! 해운대구이지만 저 동래쪽이랑 더가까운해운대ㅇ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니에용~!!! 갸ㅑ저에게도 드ㅇ디어 덕친이 ㅠㅁㅠㅠㅠㅠㅠ토마님 끌어안기(꽈악
OOOO 후지산 보여야하는각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섬으로 가야할판,,☆ 아 해운대 그 달맞이길?? 거기 좋을거같은데 관광객들 많을거같구,,,ㅠㅠㅠ흐극
OOOO 난 해운대랑 멀리 살아서 그러케 좋지두 안ㄹ아...
OOOO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해운대 어묵을 사가자(!) 쥬륵... 아악ㄱ ㅜㅡㅜㅜㅜㅜㅜㅜㅜ 케이크 미리 동생한테 말해서 사 놓으라고 해야즤 ...ㅜㅜ
OOOO 그러게 말이에요 ㅋㅋㅋㅎㅎ ㅠ0ㅠ 지금 모텔도 15~20만 대이고 싼 곳이면서 해운대 가까운 곳 찾아서 예약하고 한자리 비어서 혹시 필요하신분 있을까 해서 알티했는뎈ㅋㅋㅋㅋㅋㅋ 그런 소리 들었어요 ㅠ0ㅠ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SGBIGSTAR
OOOO-비싸? -어휴 비싸지 그럼 -여기 처음 와봤잖아 -처음이지 그럼 -그럼 한국에서 해운대 같은데서 파라솔 빌려본 적 있어? -아니 없지 -그럼 도대체 뭐랑 비교해서 비싸다는거야? -...... 이럼 안되는데 말이 자꾸 쎄게 나가
OOOO이러다우리나라 '해운대'꼴 나는거아닌가몰라
OOOO헐 해운대가서 놀고 있는 것도 신기한데 버스킹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쉬다와 아가들ㅠㅠ
OOOO 오오 나 마삼히랑 각히 보고 싶었는데 마삼히는 해운대에서 봄
OOOO 소리지름 .. 왜 이거 이제 주냐고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부치면서 해운대 나돌아댕겨야지~!
OOOO12 생각보다 멘탈이 잘깨져 남들이 쿠크 바사삭을 외칠때 난 해운대 백사장같이 잘 흩어지는 멘탈을 가지고 있거든 나는 멘탈이 흩날리는 편이야 그래도 정신은 잘 차리고 살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17년 안죽고 살아있으면 대단한거지
OOOO 쟈ㅕ기야 해운대 말고 조금 더 이동하되 많이 이동하지 않는 선에ㅔ서 갠찮은 구가 어딜까요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BR_KMinsu
OOOO최근에 내가 먹은 것 중 가장 맛있었던 건 해운대 버거킹에서 먹은 와퍼...
OOOO해운대에 숙소 잡지 말고 좀 이동할까 ㅇ<- font="">
OOOO해운대에서 팅커벨도 추고 놀다가나보네
OOOO울언니도 지금 해운대인대..
OOOO나도 해운대갈래ㅠㅠ
OOOO 친구가바람쐬러가자해서 해운대갓다가왓는데.........
OOOO이밤에 해운대에서??

OOOO머냐 저건 ㅋㅋ 해운대 버스킹 ㅋㅋ
OOOO에이프릴 뜬금없네ㅋㅋㅋㅋ 이 밤중에 해운대...?
OOOO버스만 타면 가는 해운대 난 왜 거기가 아니죠??
OOOO해운대버스킹?? ㅠㅠ
OOOO내일여권 발급하러가는데 여권발급 신청서란거 그냥 해운대 구청에가면있을려나???
OOOO해운대 개꿀이네 가고싶다
OOOO진솔아 오빠 낼 해운대가는데

OOOO집은 너무 시원해서 액자가 바람에 넘어져 화분을 깨버릴 정도의 바람이 불었다ㅎㅎㅎ해운대 산바람의 위력
OOOO<이미 대세는 기호2번이다> 토론회 이후 모든것이 달라졌습니다. 포효하는 주민들의 아우성과 분노가 하늘을 찌릅니다. 해운대 주민여러분... 많이 기다렸습니다. 30년 만에 이번에는 바꾸어 주십시오.
OOOO 해운대 가지머 숙소도 이꼬....
OOOO한강변 북한삐라 북에서 밀물을 이용한 새로운 방법 여름은 바람이용은 불가!! 그럼 해운대 바람빠진 풍선은 뭐며 성주에서 발견된 삐라는????? 뭔가 손발이 잘안맞나????
OOOO 해운대와 흡사한 레파토리에 월드워Z를 가미한 느낌이겠네요!
OOOO 존나 삼면이 바단데 왜 하필 해운대냐고 (분노
OOOO 제송해요 ,, 요즘 해운대 무쩌눠 지진날거가타 ,,

OOOO 그렇게 약팔면 해운대가 이놈한다!
OOOO 안가.. 오늘 1년만에 해운대갔어... 칭구 생일이라 데리러....
OOOO해운대 좋다~~~~
OOOO 해운대 ㅠㅠ
OOOO 해운대 오냐?
OOOO 아냐 해운대어디에서 먹었을땐 푸짐하게 먹었어
OOOO 해운대 운동가는게 제일 씬나 ~!~~!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r_yuxhyeju
OOOO 해운대 너무 멀다
OOOO 30일 히어로즈 슈퍼리그 해운대 가면 스킨줌
OOOO 네 진짜 <해운대>의 상위호환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그 한국특유의 테이스트가 결국 갈수록 진부해지던..ㅋㅋㅋㅋ
OOOO 무서어....? 해운대 삘날줄 알았눈데...무섭다니 호에
OOOO작년이맘때 해운대에서 아이유님 봣던거생각난다.. 아이유보고싶어..
OOOO 해운대... 해웃는대...
OOOO 해운대도 불꽃축제 해?

OOOO해운대 불꽃축제 보러가자
OOOO프로게이머 시절 결승전을 치뤘던 해운대<<콩 광 택 빵호 이렇게 모이면 빼박 이 말 나옴 그리고 스쳐지나가는 결승 에이스전의 택신과 그 다음날 스타리그 예선의 용택이..... 를 보러가야겠다 정령님보고 피곤해도 가야한다
OOOO혼자 해운대 밤거리에 남겨졌다
OOOO랍스타 세트 구성 너무 좋다ㅠㅠ 랍스타 세트가 랍스타 + 돌멍게 + 해삼,개불,멍게 + 킹크랩 + 랍스타라면!!!!!! 해운대 포차 최고...👍🏼👍🏼
OOOO 진쨔??ㅠㅠㅠ 나 해운대보고도 정신충격 디게 받았는데??ㅠㅠ
OOOO지금 해운대 해수욕장이신분....ㅜㅠㅠ
OOOO 아까 해운대도 갔었는데 거기있었으면 오빠들 더 빨리 봤을수도...해운대에서 출발하니까 민수오빠가 해운대라고 사진올려서ㅠㅠㅠㅜ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samjiikim1014
OOOO 엥 아닌데요ㅠㅠ쟌 실제로 본적은 작년 해운대서의 짧은 기억밖엔없지만 딱 저런색깔오 생겼는데요...(??) ㅠㅠ
OOOO해운대 가고파ㅠ
OOOO내일 해운대가는데 뭐 챙겨야하쥬
OOOO에블바디 컴투 해운대~~~~~
OOOO 해운대.. 거리가으음
OOOO혹시 탐라에 5일 아님 6일 해운대 오시는 분들 없으시져....?😂 5일은 덕친이라도 있는데 6일은 넘 마이너한 덕질이었다
OOOO헐 8/5에 정령님 해운대오시구나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uk_haein
OOOO도착 해운대!!! 좋다 .. ㅠㅠ 놀고싶다 .. ㅠㅠㅠ
OOOO 해운대
OOOO해운대 조오타아~!
OOOO 낙동강 ㅋㅌㅊㄴㅌㅁ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둥가!!!) 저는.... 해운대가 흐르지요!<
OOOO하하 해운대 가게 근처에 하하 싸인 있는 조개구이 집 있음ㅋㅋㅋㅋㅋ 해운대에 공연이나 하러 왔으면
OOOO날씨가 너무나 좋았다 #해운대
OOOO해운대😄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iyunjunho
OOOO해운대가 오늘따라 멀게느껴진다 ㅠ
OOOO예전에 뭐 로또 1등 당첨되면 해야할 일 이런 거 적은 글 봤는데 거기에 당첨금으로 강남에 집 사지 말고 해운대에 아파트 샀다가 남은 돈으로 통일 되면 평양 개성 근처에 땅을 사라고 적어놨드라 분명 땅값 오를 거라고. 근데 그거 보고 든 생각이
OOOO 형 혹시 해운대?
OOOO해운대연가ㅏㅏㅏ
OOOO해운대 존나좋음 여기막 존나호텔 개조음
OOOO해운대에 게하있네
OOOO 난 해운대!!!!!!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bangaggom
OOOO 동남선이 개판이긴 해도 울산-해운대는 철도가 우세라...
OOOO 해운대 가??? 새벽에 택시 많이 다니징
OOOO 해운대거든
OOOO해운대 그랜드호텔 x 포켓몬, 15층 3객실을 옐로/그린/블루 포켓몬 컨셉룸으로 판매(패밀리타입 35만~), 1층 로비라운지에서 포켓몬 콜라보 메뉴 10여종을 판매, 기념품샵에선 <한정봉제인형>등을 판매예정. …
OOOO ......이분..차라리 해운대.. 우소 어때열 ㅋㅋㅋ
OOOO해운대 고기집 정말 꽃이 폈구나 ★
OOOO광안대교를 건너다. 해운대 센텀. 지금 이 순간.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The_0330
OOOO 길 몰라.. 해운대까지 가야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해운대나 오시지요ㅅ
OOOO 헉 정말요? 해운대 쪽인가요 ㅠㅁㅠ!?!
OOOO해운대 예쁘ㄱㅔ찍고싶었는데.....훌찌럭
OOOO 깡통시장?? 모르겟다, 취저는 해운대 웨스틴조선하고 동백섬이었는디
OOOO해운대 시사회
OOOO 해운대 가겠네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commeleroman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릠....진심은 저어기 해운대에 던지신 듯.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일정을 몰라서...해운대를 가긴할까요?ㅋㅋㅋㅋㅋ그때 제 꼬라지는 거지꼴일테니 멀쩡한 상태인 행사때 뵙겠씁니다...!
OOOO 아뇨 해운대 벗어나서... 시간대가 집 갈 버스 끊길거 같아서ㅠ
OOOO ㅋㅋㅋㅋㅋ...해운대에서 밤새서 놀게 머있다고...
OOOO 휴간데 어디 가지는 않고?? 스까국 해운대 가서 족발이라도 한짝 땡기고 오지, 션한 냉족으로...
OOOO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OOOOY24성대 Y24고대 Y24홍대 Y24해운대 이로써 해운대도 대학교라는게 입증되었습니다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OVO_HONGSI
OOOOY24 해운대는 몇시임?
OOOO해운대ㅐㅣ애
OOOO나 어릴때 해운대보고 존나 질질짜면서 잣는대 ㅋ ㅋ ㅋ 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
OOOO해운대에 버스터미널 있는데 거기 새벽에도 버스잇음
OOOO 그렇지... 근데 센텀은 진짜 경쟁률쎄데 해운대 근처라서 외국인도 진짜 많데... 근데 영풍은.나오늘 했는데 그렇게 안쎈거 같던데 지금 들어본걸론 33장이 최대고 내가12장 나머진다 10장이하같던데
OOOO토요코인 해운대 7만원
OOOO한강하류의 북한삐라와 해운대 삐라풍선의 연관성을 억지로라도 좀 끼워 맟춰봐라. 북풍도 어느정도만 하자. 지겹다.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yyeonpiil
OOOO해운대가면 실친 만날거 같은데 하..
OOOO아 배터리 3만짜리 해운대 행사전에 왔으면 좋겠다
OOOO해운대왔다😃
OOOO 해운대 빌딩 비싸여
OOOO 대박가깝네요!! 제동생은 훈련소가 해운대라 가깝고 자대가 대전이라 멀었어요ㅎㅎ 걱정이 좀 덜어진 느낌이네요! ㅎㅎ
OOOO해운대 바람 불긴 하는데....(할말않...
OOOO 해운대아닌가요??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Steam_0
OOOO해운대에있는 스페인클럽도 가야지 근데 왜 다 식당이지
OOOO어쩔 수 없이 해운대 그 복잡한데서 묵는 다. 후후
OOOO 해운대 바닷가에 나와이쓰면 바닷가가서 찾아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해운대에 수족관 하나 있는데 열두시 전에 가세요. 지금은 바꿨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엔 열두시쯤에 상어 먹이주기 쇼하고 한시 반인가에는 펭귄 먹이주기 쇼 했다
OOOO헤 해운대틀었당 어차피 보다가 딴짓할거지만()
OOOO해운대 다시보고싶다 볼까
OOOO해운대초밥 미포 파파스시에서 가족과 즐거운 식사시간^^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commeleroman
OOOO 싹 쓸어버리겠어 해운대처럼,,,😻
OOOO낙성대도 있는데 해운대쯤이야
OOOO해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꽃을.. 정리했다. 마음 정리하듯이. 생기와 모양을 기준으로. 그런 것이다. C'est la vie. 삶이란.. photo. 달맞이언덕. 해운대.
OOOO초등학생때...해운대에 가족하고 수영하러 아침일찍 갔더니 구조요원 아저씨가 바쁘게 뭔가를 건져서 오시더니 그거슨 해파리...문제는 한두개가 아니라 해수욕장을 덮을정도의 양이여서..그뒤로 트라우마 생겨서 바닷가에서 수영을 안한다...
OOOO 마쟈~ 해운대는 안가봐성 모루겠오 ㅋㅋ 😉💕💕
OOOO니벨이 꼭 해운대 끌고 간다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hukknguy
OOOO해운댘ㅋㅋ
OOOO장산역은 2호선의 시종착역! 해운대백병원이 있지만 400미터 정도 걸으셔야 하고 동해남부선 해운대역이 있지만 20분 정도 걸으셔야 하는.. 대신 주변에 해운대신시가지가 있어요.
OOOO어우..해운대 보면서 ㄱㅐ처울엇네 ㅜ
OOOO그때 이 아이스크림도 못먹었어.ㅠㅠ 우리가 수영장 이용할 땐 문을 안 열고😖 비슷한 아이스크림 가게를 해운대서도 발견했는데 그날따라 카드 기계고장ㅠㅠ우린 지갑도 없이 달랑 카드 하나로 마실 중이어서 또 못먹고
OOOO 해운대...국밥.......다대포....음악분수.....꺄ㅑㅑㅑ
OOOO혼자 해운대갈거임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HQ_711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akmu_flower
해운대  부산 영화 애들 INSTAGRAM 광안리 바다 OIO 부산행 가기 피시방에 white_myoca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