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김광현


OOOO이번 조작 의혹 투수는 다승 20승에 국가대표도 해본 선수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거의 저격 수준의 발표인데
OOOO현재 크보에 다승 20위 (공동 14위까지) 내의 국내산 투수 장원준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세웅 박종훈 이민호 송창식
OOOO 기사 다시 보니 20위 안이네요. 1. 외국인 제외 장원준,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세웅, 박종훈, 이민호, 송창식 최금강, 마정길
OOOO올해 다승 20위 국내선수 장원준,신재영,유희관,윤성환,이재학,김광현,박세웅,최금강,이민호,마정길,박종훈,송창식 이중 이전 국가대표 장원준 이재학 김광현 말고 더 있나? 장원준 김광현이면 저런식으로 기사 안났을거 같고 그럼...
OOOO올시즌 다승 20위 안에 이전 국가대표하면 장원준 이재학 김광현 딱 3명인데?
OOOO 3. 유망하지 않은 선수(장원준, 윤성환, 김광현, 송창식) 제외 신재영, 이재학, 박종훈, 이민호 4. 유창식과 비슷한 시기. 2014년 등판 기록 없는 선수 제외 이재학, 이민호 결론한 구단…
OOOO 2. 국가대표 경험자 장원준, 신재영,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종훈, 이민호, 송창식 일부러 넓게 아마추어까지 포함 신재영-09야구월드컵 박종훈-11야구월드컵, 13동아시안게임 이민호-11청소년야…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jinsooin
OOOO이중 20대 신재영 이재학 김광현 박세웅 박종훈 이민호
OOOO장원준 김광현 이재학중에 유망주 찾으면 되겠네 아니 너네 오빠라는건 아니고 그냥 그것밖에 남는게 없잖아
OOOO [장원준, 이재학, 김광현, 마정길] 4명은 국대 경력이 확실히 있습니다. (마정길 WBC 대표)
OOOO 장원준,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세웅, 이민호, 최금강, 마정길, 박종훈, 송창식 이 중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박세웅, 이민호, 최금강, 박종훈, 송창식은 국대 경력이 전혀 없습니다.
OOOO 증대선수면ㅋㅋㅋㅋ 베테랑 뭐 이렇게 붙었을것,,, 게다가 선발이라니 불펜선수들 빼면,,, 장원준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중에 저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애가 하나밖에 없,,,
OOOO 3. 유망하지 않은 선수(장원준, 윤성환, 김광현, 송창식) 제외 신재영, 이재학, 박종훈, 이민호 4. 유창식과 비슷한 시기. 2014년 등판 기록 없는 선수 제외 이재학, 이민호 결론한 구단? 틀린 거 있음 얘기해주세요
OOOO다승 20위(6승) 이상 선발등판 경험있는 투수 장원준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세웅 박종훈 이민호
OOOO 2. 국가대표 경험자 장원준, 신재영, 윤성환, 이재학, 김광현 박종훈, 이민호, 송창식 일부러 넓게 아마추어까지 포함 신재영-09야구월드컵 박종훈-11야구월드컵, 13동아시안게임 이민호-11청소년야구선수권 송창식-03청소년..
OOOO 다승 20위권 내 국대면 이재학이랑 김광현 정도인데 이재학 가능성이 더 높을듯 하다
OOOO다승 20위 이내에 유망한 투수라고 표현하면... 이재학, 박종훈, 상대적으로 늦게 빛을 발한 유희관 정도인건가. 설마 장원준 김광현 윤성환 급을 유망하다고 표현하지는 않았겠지.
OOOO 유희관 이재학 윤성환 김광현?
OOOO ㅇㅇ일단은... 20대에 국대츨신 다승왕이면 김광현 아니면 이재학인데 후자일가능성이 매우 높음
OOOO김광현, 이재학, 장원준.....등등.......
OOOO김광현 이재학 둘 중 하나네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Ka_yo_Liver
OOOO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셋중 하나 아님?
OOOO다승 20위권 안에 국가대표 선수가 조사받고있다는데... 김광현 장원준 이재학 중하나잖아...
OOOO김광현아니면 이재학아니냐..ㄷㄷㄷ 굳이 20위권이라고 한거면..와 박종훈도 국가대표 경험있나?

장원준


OOOO그럼 좀 더 확장해서 10위 이내에 있는 선수는 장원준 신재영 유희관 윤성환 이재학. 신재영은 이번시즌 반짝이라 국대경험 없음. 호옹이...!!
OOOO오늘의 선발투수 넥센 김정훈 대 SK 윤희상 삼성 윤성환 대 kt 로위 두산 장원준 대 LG 소사 NC 이재학 대 KIA 양현종 한화 카스티요 대 롯데 노경은

엔씨


OOOO 이재학에 김태군에 이민호에 엔씨는 진짜ㅋㅋㅋ
OOOO 엔씨 선발이 누구였는디 혹 이재학?
OOOO이재학이라고? 설마... 맞다면 엔씨 멸망각이네...
OOOO 야덕질 자체가 그렇단게 아니라 저때 입덕했으면 엔씨 최애팀이었을 거 아녀...이재학 호감투수였다고..
OOOO두산에서 엔씨로 이재학 갈땐 아쉬웠는데.. ㅋㅋ 다행인가..
OOOO이재학까지 승부조작 가담이 사실이면 엔씨 야구 그만 봐야겠다..
OOOO진짜 이재학 맞으면 엔씨는 구단 역사가...
OOOO근데 지금 야구 또 승부조작 떴던데 누구야...? 엔씨 이재학??? 실명만 안밝혔지 걍 대놓고 쓴거라던댕
OOOO아침부터 이재학으로 추정되는 저격기사가 나왔다는데.... 이재학이 사실티면 옆에 마산 연고지 구단 엔씨 리얼 재창단각.......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scopi410
OOOO엔씨 주작구단ㅋㅋㅋㅋ걍 해체해라 ㅋㅋㅋㅋㅋ이재학 이태양 김태군 ㅋㅋ
OOOO 올해 엔씨한테 1승8팬데 이태양 이재학 꼴나쌩 빠지면 포시 해볼만함..그리고 엔씨 큰경기 호구라
OOOO레알 이재학일지도 ㅎㅎㅎㅎ....엔씨 해체해라 이재학이면
OOOO일단 저 순위표에서 엔씨 넥센 기아만 추려서 보면 엔씨에 이재학 최금강 이민호 넥센에 신재영 마정길 기아는 >>>>>없네요<<<<<<
OOOO엔씨 이재학이랑 이태양배면 선발로 뛸애 누구누구 남지
OOOO그러네. 내가 짭태양이랑 이재학을 헷갈리고 있었네. 엔씨에 재앙이 더 남았구나! 요놈들 주식 물타기해서 내 눈에 피눈물을 흐르게 한 죄다
OOOO이재학이 승부주작을 했다는 의혹이 있기 때무니다 다른 선수도 아니고 엔씨 원년부터 토종선발로 함께하고 신인상을 탄 이재학 약재환을 깠던 과거의 나 재기해 멘탈가난 이재학 승부주작 확정기사 뜨면 이번에야말로 야구 탈덕할 것이다
OOOO썰대로 이재학 이민호면 진짜..해체아닌가 엔씨... 심각한데
OOOO 아 엔씨 이재학?
OOOO이재학이라... 엔씨는 좀 크게 고생하겠네
OOOO이재학…? 만약 진짜로 이재학이면 엔씨팬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어서 주작질하는 놈이 팀에 둘이나 있고 지ㄹㅏㄹ
OOOOㅇㅈㅎ은 기아 임준혁도 있네 난 엔씨 이재학만 떠오르던데
OOOO짭대뿐만 아니라 엔씨 이재학도 썰도는 상태
OOOO다음 주 엔씨전 예상 선발스튜어트-이재학-해커. 다음 주엔 상대 123 선발만 만날 듯. 7월 월간 승률 2할대도 꿈만은 아니야. ㅆ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승부조작


OOOO야~ 미친 이재학 승부조작 읍읍
OOOO금이나 토에 이재학이네? 국대연류된 승부조작질 예상인물이 등장한다?
OOOO다음 승부조작 선수는 #NC #이재학
OOOO이재학 승부조작 사실인가.... 그 순진한 얼굴을하고 어????
OOOO헐 이재학.... 승부조작....
OOOO ∗ 이재학(NC) 우완 사이드암 투수이고 2013년 신인왕으로 체인지업이 주무기인데 승부조작 의혹 받는 중 ∗ 이태양(1993년생) 전 NC 소속 한화 이태양과 동명이인이고 사이드암인데 작년에…
OOOO ∗ 이재학(NC) 우완 사이드암 투수이고 2013년 신인왕으로 체인지업이 주무기인데 승부조작 의혹 받는 중 ∗ 이태양(1993년생) 전 NC 소속 한화 이태양과 동명이인이고 사이드암인데 작년에 국대뽑혔음 올해 승부조작 적발됨
OOOO이재학도 승부조작?!
OOOO이재학도 승부조작 확정급이네ㅋㅋ
OOOOnc는 이태양에 이어 이재학, 김태군까지 승부조작 관련 있나보네 ㅎㄷㄷ
OOOO 이재학이랑 김태군배터리가 승부조작했다는 설이나왔어여...
OOOO 이재학이랑 김태군배터리가 승부조작설로 나왓다는뎅.....
OOOO이재학이 승부조작 안 했다는 증거 중에 '연봉이 높아서'라는 말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승부조작땜에 먼저 이태양.문우람이걸림 문우람이승부조작설계하고 이태양이 4회시도해서 2회성공 그리고유창식도 자진신고해 2경기 주작펼침 그리고 조만간 이재학도 걸릴예정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Ho_Ssony
OOOO이재학 올스타전 승부조작 아니냐? 홈런만 몇번을 맞았는데
OOOO이재학도 승부조작이냐?? ㄷㄷㄷㄷ
OOOO이재학 정대현도 승부조작했다는 소문이있네??????
OOOO여러 곳에서 NC 이재학 Kt 정대현 등 승부조작 관련 카더라가 많이 나도는 모양인데
OOOO이태양을 통해 승부조작에 가담한놈들이 조폭들에게 무슨 대접을 받는지는 세상에 알려졌고(뭐 대만 보면 이미 알만했지만), 논란에 쌓인 이재학이 정말 승부조작에 가담했다면 그 이상의 급에게도 제안을 안했으리란 보장은 못하고..…
OOOO 이재학도 승부조작 했을 거란 루머가……….
OOOO이태양을 통해 승부조작에 가담한놈들이 조폭들에게 무슨 대접을 받는지는 세상에 알려졌고(뭐 대만 보면 이미 알만했지만), 논란에 쌓인 이재학이 정말 승부조작에 가담했다면 그 이상의 급에게도 제안을 안했으리란 보장은 못하고.. 뭐 여기 대만이냐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Sebum_
OOOO뭐냐 이재학도 승부조작 연관뜨는거야?

이민호


OOOO 이거 걸리면 처벌이 팀에서 못뛰는거 아닌가 이태양처럼?? 이태양에 이민호에 이재학에 김태군에 ..아니 그냥 집유로 끝인ㄱ ㅏ 팬들 배신감 어쩔ㅋㅋ
OOOO이민호냐 이재학이냐 싸움인데
OOOO 기사내용으로 뽑아보면 이재학 이민호 둘 중 하나같아요
OOOO이재학이태양 붙어있는거 너무 많아 그리고 이민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우는데 손 떨린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쁜놈 진짜 트리플리고 투수조커플이고 다 끝!! 끝났는데 난 실감이 안나면서도 걔한테 치를 떤다
OOOO해커 구속 저하 스튜 나름 이재학 사망 정수민 볼넷+홈런 금지어 조짐 이민호 만세

NC


OOOO 하.. 원래 유창식 관심 있게 봤던 선수여서 처음에는 제발 언젠가는 돌아와라.. 복귀해라.. 했는데 이제는 질렸어. kt 정대현, nc 이재학 얘기 돌던데... 두 선수 다 아깝지만 혐의 입증되면 다 영구 제명시켜버려야지.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aktehdtks
OOOOSK vs NC (7월 19일) 선발투수 윤희상 이재학
OOOO NC 소속에 이재학..
OOOO저건.. 빼박 이재학이네. NC 이제 좀 내리가라. Bye Bye~ #리트윗
OOOO아무리 생각해봐도 이재학인데 국내파 2016시즌 다승20위 内 -> 8위 국가대표 선발경력 -> 류중일호 유망주 -> NC로 이적 후 팀 선발 책임지는 유망주 마의 2011기수 한해 전 라인에다가 이태양이라는 전과까지 아 안돼 설마 아니겠지
OOOO이재학일것같다 삘이 그러면nc에이스2명이다나가는거네?
OOOO그런데 이재학이면 nc망한거 아닌가 ㄷㄷ
OOOO실책이 2개 나왔지만 결국 위기를 스스로 벗어나는 이재학 선수입니다! #ncdinos #이재학 #지켜보는_삼진 #4K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a_aeri
OOOO이재학 선수에 이어 마운드에 오른 원종현 선수가 삼자범퇴로 이닝 마무리합니다! #ncdinos #원종현 #삼자범퇴 #2K
OOOO이재학 선수가 삼진 1개를 추가하며 4회도 실점 없이 마무리합니다! #ncdinos #이재학 #6K
OOOO오늘 이재학 선수의 공이 날카롭습니다! 삼진 5개째를 잡으며 3회 마무리합니다! #ncdinos #이재학 #5K
OOOO이재학 선수가 주자 2명을 내보냈지만 위기를 잘 넘깁니다! #ncdinos #이재학 #2K
OOOO오늘 경기 선발 투수 이재학 선수가 첫 상대 타자를 헛스윙 삼진으로 잡으며 기분 좋게 출발합니다! #ncdinos #이재학 #1K
OOOO[#선발라인업 이재학 위닝시리즈와 개인 9승 도전!!] 오늘 오후 6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 즈와의 선발 라인업입니다. #ncdinos #행진 #이재학 #Strongberry https:…
OOOO 이재학이면 ncㅇㅏ니 야구를떠야겄다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L0Lqui
OOOO이재학 선수의 올스타전 자기소개 타임~! #ncdinos #이재학 #스트롱베리 #1이닝_지워주세요 #올스타전 #ExploreBaseball
OOOO다음날:NC다이노스 투수 이재학,2군행.XXX콜업. 이러는거 아냐....?
OOOO NC선발 이재학 / SK선발 윤희상 이었던 날이네유...
OOOO NC의 이재학과 kt의 정대현이 의혹을 받고 있는데 그 두 선수가 저날 경기의 선발 매치업이었습니다 ㅎ
OOOO 자료화면으로 나온 영상 모자이크를 벗겨보니 NC 이재학 vs SK 윤희상 경기였습니다요
OOOO 이 경기도 NC 선발은 이재학이네요 ㅎ
OOOO 이날 NC 선발은 이재학, SK 선발은 윤희상이었네요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Anarchy_KR
OOOO[#선발라인업 이재학 위닝시리즈와 개인 9승 도전!!] 오늘 오후 6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 즈와의 선발 라인업입니다. #ncdinos #행진 #이재학 #Strongberry
OOOO오늘 경기 최종 스코어 0:5로 마무리됩니다. NC와의 주말 시리즈 마지막 경기 24일(일) 양팀 선발 투수는 KIA #양현종 vs NC 이재학입니다.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신재영


OOOO그리고 여기서 국가대표를 추리면 이재학 신재영(단국대 시절)이 있네요

김태군


OOOO 썰 도는건 이재학 김태군..
OOOO 이재학은 확실하고 김태군도 그런가봅니다
OOOO김태군은 확정임? 이재학보다 김태군이 싫어
OOOO이재학 김태군?!!!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Miku_s_Husband
OOOO이재학에 김태군인가?
OOOO지금 이재학 정대현 김태군... 이랬나 의혹이
OOOO김태군도????? 아까 이재학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 뭐야......
OOOO 김태군 이재학이 의심 받고 있다는데요~한명은 모르겠네요
OOOO진심 이재학 김태군 뜨면 롯데 우승이다
OOOO캬 이재학 김태군 정대현 떴나
OOOO이재학에 김태군임?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Reica_0w0
OOOO김태군 연봉 21,000만원 이재학 연봉 20,000만원
OOOO김태군 이재학 정대현 말소 아닌거 보면 떳떳하다는거겠지?
OOOO이재학 뿐만이 아니라 이재학-김태군 배터리가 승부를 조작했다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마산 꼴룡즈는 어디로 가는가..
OOOO이재학 김태군 연루는 사실이 아니길 ㅜ.ㅜ
OOOO이재학 김태군은 왜 나오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태군이가 국가급 배터리는 아니잖아??
OOOO 대세는 이재학 김태군 인거 같은데여???
OOOOㅋㅋㅋㅋㅋㅋㅋ 이재학 김태군이래 진심 기아 가을야구각떴다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걍 대놓고 이재학-김태군이라고 말해!!

설마


OOOO아....이재학이냐 설마
OOOO이재학..에이..설마(...)
OOOO이재학?? 설마..
OOOO설마 이재학?
OOOO설마 이재학인가.
OOOO근데 여러분 이재학 ㅈㅈ 이야기 돌았었어요? 와 지금 들음 설마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 설마 이재학이...
OOOO뭐야 설마 이재학도...?

선발


OOOO아 마산야구장 가면 카페에서 이재학 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재학 선발등판하면 할인해서 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번에 가면 여기 들어가는 딸기 유전자 조작했냐고 물어봐야지 ㅋㅋㅋ…
OOOO아 마산야구장 가면 카페에서 이재학 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재학 선발등판하면 할인해서 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번에 가면 여기 들어가는 딸기 유전자 조작했냐고 물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이재학 선발 언제죠?
OOOO2014년 이재학 선발경기 4월 12일 LG전 첫 타자 박용택 볼넷 4월 18일 삼성전 첫 타자 정형식 볼넷 5월 5일 삼성전 두번째 타자 나바로 볼넷
OOOO이 날 선발 투수 이재학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이날 선발은 이재학..2이닝 3실점 후 강판.. 이쯤되면..
OOOO7월 19일 이재학 선발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자료화면 이 날 선발투수가 이재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MBC 뉴스는 왜 이재학이 선발로 나오던 경기로 자료화면으로 쓴 거지
OOOO난 다른 선수들 선발일 땐 온니 점수주지마라 ㅠㅠ 이건데 이재학일땐 볼 던지지 마라 볼 던지더라도 안타맞지 마라 풀카 가지마라 풀카서 너 처맞는다 오만 생각 다하면서 보고 못하면 기 다 빨림 그니까 좀 잘해
OOOO이재학 올해 달별 모습보면 4월 토종에이스 13년 시즌 기록 찍을수있을까 까지 설렜었음 5월 괜찮았음 로테 급 땡겨서 무너진경기 빼면 노히트 할뻔도하고 6월 존나 불안한데 5이닝은 쳐먹음 승도 처먹음 7월 이게 선발이냐???…
OOOO이재학 올해 달별 모습보면 4월 토종에이스 13년 시즌 기록 찍을수있을까 까지 설렜었음 5월 괜찮았음 로테 급 땡겨서 무너진경기 빼면 노히트 할뻔도하고 6월 존나 불안한데 5이닝은 쳐먹음 승도 처먹음 7월 이게 선발이냐??? 점점 나빠지냐 왜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15연승때는 이재학 정수민 너무 흔들거렸었고 해커도 없도 더이상 볼일없는놈도 이닝 못처먹었고..... 선발땜에 걱정은 좀 있었지

이태양


OOOO이재학...진짜..ㅠㅠㅠ..이태양때 보다 더 충격이 크다.. ㅠㅠㅠㅠ
OOOO 이태양 문우람도 맞아요... 지금이재학은 썰이긴한데 맞는거 같음
OOOO이재학 이태양 존나 실망이다... 특히 이태양은 잘됏으면 하는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 배신때리네 이재학은 아직 확정 안났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OOOO이재학 이태양 돌아올생각하지말자 그러면 돌던지러간다
OOOO다 나왔네 그냥 실명 깐다 야 이재학 너 신인왕 아니었니? 평생 한 번밖에 못 받는 그 신인왕... 그런데 네가 어떻게 이러냐 같은 팀 이태양 걸리고 구단에서 전수조사 했다며 박현준처럼 뻔뻔하게 저 아닙니다 한 거냐? 연봉도 억대 아니냐? 참 나 진짜
OOOO 이거 이 사람들이 왜이러시나 아직 이재학은 확정된것도 아니고 이런말은 뭣하지만 이태양은 그래도 자수라도 했고 구단 자체는 예전까지의 사건 중 가장 대처 잘하고있음 ㅡㅡ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이태양은 그렇다고 치고 이재학까지 확실해지면 진짜... 배신감 들라고 한다 이젠..
OOOO야 이재학 이태양 다 나가면 우리는 누구로 먹고살아야하나!!!!
OOOO지금까지 조사받은 슼선수 없다는 김태우 기자님 말씀도 있고 이태양이랑 이재학이 같은 팀이니까 이재학일 가능성이 매우 큼
OOOO이태양 정대현 이재학 3명이서 서로 친한게 진짜인가?

다승


OOOO다승 20위 내의 국가대표 출신이면 여기서 고팡현 이재학 말고는 안 보이는데??

유희관


OOOO13년 신인왕 경쟁한답시고 이재학이랑 유희관경기를 복기했는데 이재학은 존이 좁았고 대신 체인지업이 범타율이 굉장히 높았고 쟤는 그냥 존이 넓은데 1회부터 넓음

정대현


OOOO정대현 이재학 둘 다 조작 썰돌고 잇음?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솔직히 정대현은 모르겠는데 이재학은 어느정도 가능성 있어보임 근데 정대현 사실이면 범죄콱 ㅂㅂㅂㄱ

국가대표


OOOO26세 국가대표출신 투수면...이재학인가..
OOOO이재학 인천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


OOOO이재학은 순수하게 생겨서 안그럴꺼 같았는데 그런 순진한 얼굴로 어쩌고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야구선수에 대한 환상을 좀 깨세요
OOOO 이재학으로 추정되는 선수와 호흡을 맞춘 같은 팀 포수(이하생략
OOOO 그럼 유창식 징계 나오는거 보고 다른 선수들은 잡히는거 아닌 이상 자수 기간안에 자수할려나보네요.. 그리고 이재학은 슼팬임에도 불구하고 응원한 선수였는데 말이죠...ㅠㅜ
OOOO아침엔 빡쳐서 이재학 선수에 대해서 개뭐라했지만 이 모든게 사실무근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발 아니기를. 아니기를.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NCdinos_fan
OOOO이재학은 거의뭐 확인사살났고. 포수까지 연관있나 없나랑. 다른 두건에 우리팀 선수 없길 바래야. 있음 제명해야 하는거고
OOOO 이재학 요즘 못하긴 해도 걔면 너무 선수 범위가 확 올라가는 거 아닌가............. 안나왔고 말소 안되었고 오늘 웃고 있었댔으니(...) 별 생각 안해야지 아직
OOOO난 이재학 선수 팬이지만, 오늘 양현종 선수는 정말 잘 던졌다. 두 투수의 강판이 너무 아쉽다. 모두 잘해주셨어요!

이재학


OOOO근데 이재학은 했으면 자진신고 기간에 자수하지 않았을까 ㅠㅠ
OOOO오호 이재학도 슈어플레이 글러브 쓰는구나
OOOO헐 이재학도?
OOOOkbs에선 또 이재학 사실인 거 처럼 뉴스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포비아 될 거 같다...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16postit
OOOO MBC에서 이재학 영상 올렸다더니 정말인가보네요 진짜 까도까도 나오니 두렵습니다, 확실하게 잡아야하지만 이렇게 계속 흘러나오니 너무 두렵네요
OOOO 그건 이재학으로 마무리되어가는듯요 실루엣도 이재학만 계속 나오고 있고..
OOOO 이재학이면 내 유니폼 ..,미누랑재학이중에 ㅈㄴㅈㄴㅈㄴㅈㄴ고민했는데!! 그냥 야구계를 떠야겠당.,
OOOO 이재학
OOOO캡쳐해서 이재학 "유가족" 에게 보낸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이재학이... 거의 지금 빼박인것 같은데...
OOOO 이재학 ㅅㄱ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jinsooin
OOOO아이고 이재학 확실한가보네
OOOO 네 실명은 아닌데 주어진 조건 만족하는게 이재학밖에 없다더라구요
OOOO 그리고 지금 약간 의문인게 주어진 조건은 이재학이 맞는데 나이 써있는건 이재학이랑 안맞아요
OOOO이재학은 와 너무 거물인데
OOOO헉..? 이재학..?
OOOO미친 유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학 언제 죽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이재학썰은 낭설일 가능성도 있을 거 같음. 정말 검찰과 출석 협의 중인 단계라면 일단 엔트리에서 뺐을텐데 저번주에도 출장했고 엔트리에서 빠지지도 않았으니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jinsooin
OOOO레알 이재학까지 햇으면 야구 안봄
OOOO근데 이재학이 왜 26살임...? 만으로 25세 그냥 나이로 27세 아님?
OOOO그냥 이재학이라고 이름을 써라
OOOO이재학인가
OOOO만양 강민호라면 이재학이 메인이 아니었겠지 ........
OOOO이재학은 안돼..!!!
OOOO이재학은 뭐 97%확정아니였나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911suin
OOOO이재학도 담장밖으로 넘어갔구나... 그럼 지난 개아전이 은퇴경기냐??
OOOO헐 이재학임?
OOOO 이재학 이라는데 ㅋㅋ
OOOO응 이재학이고
OOOO 이재학까지 확정이면 정말..
OOOO뭐 이재학?
OOOO이재학도 주작..?
이재학 김광현 장원준 엔씨 승부조작 이민호 윤성환 NC 신재영 김태군 박종훈 muny_photo
OOOO이재학이도 함...?
OOOO 의심인 거죠?? 이재학은 군대도 면제고 앞길도 창창한데 해씅려나;;
OOOO윽 이재학 귀여웠는데
OOOO 이재학 어뜨케 됐어요?
OOOO 와 진짜 이재학이 뭐가 아쉬워서..
OOOO아니 이재학 미친ㅋㅋㅋ
OOOO 지금 말이 다 달라서 대충 예상하는것중 나이까지 나와서 빼박인건 이재학입니다...흑흑....나가죽어요....진짜 빨리222344346457
OOOO 이재학거의...
OOOO김성배 이재곤 이재학 돌려돌려 돌림판
OOOO이재학이 만으로 몇세지??
OOOO이재학 십새기. 올스타전 백투백투백도 주작이었냐?
OOOO뭐야 진짜 이재학이야?
OOOO만으로 26이면 이재학 백퍼임
OOOO한국나이 26이면 91년생이고 만나이 26이면 생일지난 90인데 이재학은 생일 안지난 90인데....
OOOO진짜 이재학인가???
OOOO 이재학 ㅂㅂ
OOOO 이재학은 1990년 10월4일생 입니다 그러니 만으로 25세 아닌가요?
OOOO 이재학 빼박
OOOO 나이로보면 이재학...?
OOOO자료화면도 이재학이더만
OOOO90년생이면 이재학이지
OOOO엥 26이면 이재학 아닌거 아닌가?
OOOO이재학은 진짜 좋아하는 투수였는데
OOOO빼박이네. 잘 가라 이재학.
OOOO 그럼 이재학일 가능성이...높을지도 모르겠네용
OOOO달빛받고 성장한 '딸기' 이재학, 부진 털다
OOOO 이재학은 며칠전에 유창식 자수했을 때부터 이니셜로 돌았는데 오늘 더 많은 힌트가 주어지고 사실로 드러나는 거스로..
OOOO ㅇㅈㅎ 내가 아무리생각해도 이재학이었다곸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딸기야 넌 진짜로 아니길 빈다 이재학 실트나 기사댓글 뜰때마다 철렁하다고 임마
OOOO트잉여들 다 ㅇㅈㅎ 이런식으로 초성게임하는데 당당히 실트에 올라벌인 이재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학 뭔일 있나요 이딴 글 올리는 새끼들은 눈이 없나.....ㅋㅋㅋㅋ 일부러 그러는건가?
OOOO규정이닝 소화한 사람 중에서 이재학이 탈삼진율 가장 높네..
OOOO이재학이랑 박종윤 틀드 가능?
OOOO이재학 두산 출신인건 기억함??
OOOO딱봐도 이재학인데 빙빙 돌려쓰는 이유가 뭐냐. 유창식이 자백해서 다 털어놨는데 증거가 없냐? ......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는???
OOOO이재학이..?
OOOO이재학이냐
OOOO결국 이재학이 맞았단거네 ㅇㅇ
OOOO 이재학이여?
OOOO이재학 밖에 안 남는데 무슨 갑론을박을ㅋㅋㅋ
OOOO 이재학 어제 쪼개던데 아니었으면...
OOOO기자들이 청대까지 포함 잘 안 시키고 만약 청대였으면 청소년대표 출신이라고 썼을거니까 빼박 이재학이네 뭐
OOOO이재학 국대한적있었나
OOOO응 이재학~
OOOO이재학 터짐??
OOOO 이재학 (이성민 - 추정중)
OOOO빼박 이재학이잖아
OOOO이재학 ㅋㅇㅋ 줄줄줄이..그런데 내가종결 했다고 하지 않았나?
OOOOㅁㅊ 이재학도?
OOOO이야 이재학 주작이면 ㅋㅋㅋㅋ
OOOO 이재학 ㅠㅠ 아깝다 ㅠㅠ
OOOO진짜 이재학???
OOOO이재학이 8승이나 해줫네
OOOO유망주라니까 이재학선에서 짤라야지
OOOO 역시 이재학 아닐까시포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