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구구단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702 화관 쓰는 방법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702 유쾌상쾌 세정 +팬 하트 받고 하트 주기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OOOO160704 #구구단 대기실 옆 오락실 #김세정 미나에 이은 세정 언니의 원더랜드 애교😂😂😂💕💕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702 응..넌 천사야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702 익살과 예쁨 사이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702 미나♥세정 마실 나가나요 #강미나 #김세정 #아이오아이 #구구단
OOOO⋰˖◖⁞.ᐟ구구단⸗!♡⃝◦ᴖ🍭❰ 김세정♡ ❱⌬°#.ᐟ⁞◗˖⋰ ̷ ̷˖˖◌‧˙〔164cm,48kg💨♡ᐟ◦❪AB,type⚓️❫.ᐟ⁺ ᴖ⁩.ᐟ¯☾ ⁦❏꞉(🎂)O8°28일.96%⸗☽📘♡⃝◌‧˖⑈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kimsejeongnet
OOOO너는 정상적으로 말하는 방법은 잘 모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부자 AB형 세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의 그 흥이 좋아ㅠㅠㅠ 계속 까불어줘ㅠㅠㅠㅠ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구구단 #천하장사
OOOO구구단 팬싸(여의도)_0522 언제봐도 기분좋은 미소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목요일에 보자!
OOOO160703 #구구단 강남 팬사인 #갓세정 #김세정
OOOO160703 #구구단 강남 팬사인 #갓세정 #김세정 😍😍😍 헐....
OOOO160703 구구단 강남 팬싸인회 김세정 1pic by SJWannabe 뭘먹고 그렇게이쁘니 #김세정 #세정 #강남팬싸 #구구단 #gu9udan
OOOO160704 구구단 강남팬싸인회 장미 세정 3pic #김세정 #세정 #구구단 #gu9udan #강남팬싸 천의얼굴인 너 도대체 너란여자의 매력은 어디가 끝인거니 출구없다 정말 ..
OOOO160702 #구구단 #김세정 프리뷰
OOOO[preview]160702 구구단 팬사인회 여의도 IFC Mall #gugudan #ググダン #구구단 #세정 #김세정 #Sejeong #セジョン
OOOO[직캠]160701 뮤직뱅크 출근길 구구단 전체 by 철이 #뮤직뱅크 #구구단 #gugudan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OOOO160703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2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OOOO[preview]160703 구구단 팬사인회 강남 #gugudan #ググダン #gu9udan #세정 #김세정 #Sejeong #セジョン 세정이 신났쪄? ㅋㅋ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여의도 메모리가 날라가서 복구업체에 맡기려구요...8ㅅ8 업로드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 #구구단 #gu9udan #하나 #hana #소이 #세정 #김세정
OOOO구구단 노래 마지막에 돌고래소리 (? 우우우어워어하아~~!!!!↗↗하는거있는데 김세정이다,, 그부분만한 100번듣고십
OOOO구구단에ㅔ 김세정이 있었어ㅓ???????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sejeongSG
OOOO160702 배트맨 성공한 세정이프리뷰 2pic 우리애긔 노력파로 배트맨드디어 성공했습니다ㅎㅎ #김세정 #세정 #여의도팬싸 #구구단
OOOO160702 여의도 팬싸인회 라이언 세정 3pic by SJWannabe #김세정 #세정 #구구단 #gu9udan #팬싸인회
OOOO#160703 #구구단 #김세정 #세정 울 삼정이 볼살 못 잃어..
OOOO¯˖˙⌇▱ × ,(💒) 김세정 💭, #구구단 × ▱⌇˙˖¯ .ᐟ ❰╷▯·96년08월28일 ( 🇰🇷 )°Jellyfish Ent.·▯╷❱.ᐟ ˖ ☾ ♡. Made in #SodamnHotxh🔥💨 ☽ ˖ t…
OOOO‹ᐟᐟ♡⌇김세정(🐰)╷💛#구구단 ᐟ☽💫◦ ˟ᗧ1996's☁ ▱ Jellyfish ent.♡̷ ᗤ˟ ᐢ ̷♡(💗)via╷ 🚀⛅ ̷♡ᐢ
OOOO[FANTAKEN] 160703 - Gangnam Fansign (cr.구구단세미나) #Sejeong #김세정 #구구단 #Gu9udan #Gugudan
OOOO세..세정아..우리 나옹이 장난감..아니야.. #구구단 #김세정 #세정 #김나영 #나옹 #나영 #gugudan
OOOO20160702 구구단 여의도 팬싸 김세정 프리뷰 #IOI #아이오아이 #구구단 #김세정 #갓세정
OOOO160702 #여의도팬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Sejeong 세정이 업로드는 끝났습니당 ㅠㅠ추가 업로드는 내일 할게요~~ 세정이 최고~~♡
OOOO160702 #여의도 팬 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ㅜㅜ내일 올리려고 했는데 신경쓰여서 오늘까지 세정이 추가 업로드 할게여ㅠㅠ ㅜㅜㅜㅜㅜ울 공주 완전 이 화관 인어공주야 ㅠㅠ
OOOO160702 #여의도 팬 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정말 마지막 세정이 업로드 ㅜㅜ 예뻐 ㅜㅜ 끝~~~!!!!!!!
OOOO160703 강남 신세계백화점 팬싸인회 직캠 #구구단 #GU9UDAN #아이오아이 #IOI #세정 #김세정 #Wonderland #원더랜드
OOOO160701 뮤뱅 팬미팅 2P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ioi #아이오아이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김세정 #세정 #구구단 #gu9udan #팬싸인회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do_daeng
OOOO160703 강남 신세계 구구단 팬싸 #김세정 프리뷰 치명적이십니다
OOOO갓스마일 스로건+포토카드+포토복 Godsmile Slogan+Photocard+Mini Photobook #김세정 #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ioi #아이오아이 https:…
OOOO160702 #여의도팬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Sejeong 애깅이 ㅜㅜㅜ 선풍기 받고 신기해쪄ㅠㅠ
OOOO☆귀☆엽☆다☆ #김세정 #구구단
OOOO160702 #여의도팬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Sejeong 날아라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 #세정 #김세정 우리 요뎡님 잠은 잘 자구 구구단 외우시는지,,,(눈물)
OOOO160628 #구구단 #gu9udan 쇼케이스 #김세정 2p 너를 앓다 못해 바짝 말라서 성냥불만 한 너의 눈짓 하나에도 나는 화형당했다.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김세정 프리부 #gu9udan #구구단 #스탠바이뀨 #세정 #김세정 장미를 물고 있는데 왜 귀여워 ?
OOOO궁금하시져~ 이거 사실 뀨단 특유의 말투였고 그에 동화된 의문의 판타지오.... #김도연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나영 #혜연 #구구단 #gugudan
OOOO[160628] 구구단 포토카드 #2 뒷면 / 하나양, 소이양, 세정(김세정)양 Gugudan Photocard #2 Back / Hana, Soyee, Sejeong #구구단 #gugudan #gx9
OOOO어떡하지..... 구구단 생각보다 더 깊게 좋아지고 있다...........이게 다 김나영 김세정 때문..... 저녁먹다 프듀는 왜 봐가지고 나는....
OOOO160701 뮤뱅 출근 프리뷰2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ioi #아이오아이
OOOO160701 뮤뱅 팬미팅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ioi #아이오아이
OOOO[직캠]160702 여의도 팬싸 구구단 전체 by 철이 등장 #구구단 #gugudan #김세정 #하나 #소이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do_daeng
OOOO160702 여의도 팬싸 김세정 2pic by SJWannabe #김세정 #세정 #여의도팬싸 #구구단 #gu9udan
OOOO160703 강남팬싸 퀸세정 프리뷰 2pic #구구단 #세정 #김세정 #팬싸인회
OOOO애기 ㅠㅠㅠ 진짜 귀여워 죽겠 ,, 세젤귀 너때문에 현망징창 ㅠㅠㅠ그래도 좋아 #구구단 #gu9udan #김세정 #세정 #팬싸인회
OOOO덕후들 죽기 1초전 160703 강남 팬싸인회 #세정 #김세정 #구구단
OOOO사랑해 진짜 세정이는 여신입니다. 내심장 어떻해ㅠ #김세정 #구구단 #gu9udan
OOOO[직캠]160702 여의도 팬싸 구구단 전체 by 철이 등장 #구구단 #gugudan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OOOO[직캠]160702 여의도 팬싸 구구단 전체 by 철이 끝인사 #구구단 #gugudan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OOOO세정공쥬는 여의도 포스트잇을 보고 날 기억해주었다!!!😭혹시 세정이가 '왔다!왔어!!'라고 소리치는 영상 이나 그때 사진 있으신분 연락주세요ㅠㅠ!! #김세정 #세정 #구구단 #구구단팬사인회 #gugudan t.…
OOOO세정공쥬는 여의도 포스트잇을 보고 날 기억해주었다!!!😭혹시 세정이가 '왔다!왔어!!'라고 소리치는 영상 이나 그때 사진 있으신분 연락주세요ㅠㅠ!! #김세정 #세정 #구구단 #구구단팬사인회 #gugudan
OOOO160702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구구단 #세정 #김세정 #후드 라이언
OOOO160702 IFC몰 팬사인회 프리뷰4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ioi #아이오아이
OOOO털털한 아재 매력 세정이 무대에서는 청순미 넘쳐요~~ #아이오아이 #IOI #구구단 #김세정 #Kimsejeong
OOOO[ HD ] 160703 Gangnam Fansign ( ©예아업,SJWannabe ) #구구단 #gu9udan #sejeong #김세정 #wonderland
OOOO160702 #여의도팬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Sejeong #강미나 ㅜㅜㅜ세정귤 케미 미쳐~~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do_daeng
OOOO160702 #여의도 팬 싸인회 #구구단 #김세정 #Sejeong ㅜㅜㅜㅜㅜㅜ진짜진짜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마지막이라고 했지만 이건 진짜 마지막이에...오... 하트로 장식...뾰로롱...
OOOO[preview] 160701 뮤직뱅크 미니팬미팅 #gugudan #ググダン #구구단 #세정 #김세정 #sejeong #セジョン

아이오아이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세결💕 #김세정 #주결경 #pinky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잘생기셨네요😎 #김세정 #갓세정 #퀸세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by Felix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세정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프리뷰2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세결❤️세솜 #주결경 #pinky #전소미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godsmile0828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주결경 나는 세정이를 찍은 건데 옆에 핑키가 시선 강탈 쩐다 핑키는 옆에 걸려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구나..
OOOO 뮤큐쇼 아이오아이 명곡 투표중🙋🏻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OOOO여러분 깊은 뜻을 모르시겟읍니까?.. 정채연과 김세정.. 같은 그룹입니다.. 아이오아이는 영원할거란 것입니다..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캐미 ㅠㅠ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세솜 보고싶었어🙆 #김세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세솜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오랜만에 보는 세솜😭😂💕 #김세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이 투샷도 너무 오랜만이구요...😭 #김세정 #주결경 #pinky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withhanahada
OOOO세정이가 도연이 언급 처음으로 한 날 너무나 깜짝 놀랐고 갑자기 이게 생각이 나서... 도연이 컷은 보너스 #김세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프로듀스101 #세도
OOOO#에뛰드 #핑크플레이 #아이오아이 #김세정 #주결경 PreCam 코 닿겠다 코 닿겠어 하앙
OOOO근데 난 왜 김세정이랑 강미나, 정채연 욕하는지 모르겠음 다 먹고 살려는 거지. 어차피 아이오아이는 내년에 해체될 거고... 그리고 진짜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셋을 좋아했다면 저 셋이 아니라 젤피나 MBK에 빡쳐야 정상 아닌가?
OOOO귀여워 삼김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OOOO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고화질 춤신춤왕 #세청 #도댕 프리스타일 댄스 위글위글 ver.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쇼케이스
OOOO오천만 국민과 60억 지구와 오조오억명의 외계생물체가 기다리던 #세도 #택시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김도연 사랑하고 아니 너네끼리 사랑하고 만수무강 무병장수해 #아이오아이 #IOI #젤피판타합병소취
OOOO조장 #최유정 팀원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라니.... 사랑의 빳데져스냐고요...... 세도 사랑 넘치고 도댕 비글미 넘치고.....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godsmile0828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아이오아이 #김청하 #김세정 PreCam 빵 터진 세정이가 넘나 귀여워서 올려야겟긔..😆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by Felix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세정 ”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최유정 둘이 쳐다보는 시선 좀 보세요;; 3댕 미친다 진짜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최유정 그냥 최차애들은 옆에 나란히 서있기만 해도 좋잖아요? 좋은 거 좀 더 보세요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나는 세정이가 멤버들 쳐다보는 시선이 아주 좋고.. 세정이도 아주 좋고...☺️
OOOO(160505 쇼케이스) 날짜 잘못 올려서 다시 올려요😭 오랜만에 꺼내보기 #세댕 #김세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IOI #데이터 판매합니다 상암 #최유정 롯데월드 청춘 페스티벌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퀄 좋구요 일괄 구매 우대합니다 입금 빨리 하시면 싸게 드려요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syyyyye1

여의도


OOOO160702 여의도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보고십엇오😣
OOOO160702 여의도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체육관에서 대결 신청하는 지우미,,,
OOOO160702 여의도 팬싸인회 #김세정 날개달고 날아가볼까~
OOOO160702 여의도 팬싸인회 프리뷰 #김세정
OOOO160702 여의도 세정직캠프리뷰 #김세정 #세정 #직캠
OOOO160702 여의도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슈슝 ~👂 다음 스케줄에서 보자 ~
OOOO160702 여의도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곰돌졍🐹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do_daeng

강남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내 여자 김세정💁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타임럽베즈 선정 이 달의 최고 아이돌 김세정,,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비눗방울 안나와서ㅠ^ㅠ,,하다가 또 신나서 나옹이랑 투닥투닥,,, 귀여워,,😱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나영 #김나영 #wonderland 나옹 세졍,, 최고의 콤비,,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 #김세정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내 심장을 조져노으셔ㄸ ㅏ,,,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비눗방울속 김세정 3pic by SJWannabe 비눗방울을 보고 천진난만해 하는 21개월 김세정양 #김세정 #세정 #gu9udan #팬싸인회 #강남팬싸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do_daeng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하나 #세정 #소이 #wonderland 일이삼즈,,,, 막짤은 자타공인 세정어 해설자라는 하난늬의 셀카찍는 모습,,
OOOO160703 강남 팬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단독] 김세정! 하반기 '쇼미더머니" 출연계획있어,,,,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 #세정 #김세정 난 호랑나비 꽃을 못 지나쳐 ~!~!!
OOOO160703 강남 팬싸인회 김세정 프리뷰 보정 해야되는데 ,, 컴퓨터가 ,,, ㅠㅠㅠㅠ 애기 미간에 뭐났어 ㅠㅠ 그래도 미모가커버

팬싸


OOOO160703 강ㄴ남 팬싸인회 김세정 프리뷰 심장아파서 사진못찍을듯 ,,

GUGUDAN


OOOO김세정~!! #gugudan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gugudan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gugudan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에뛰드


OOOO160702 에뛰드 콘서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21년차 아이돌💦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sejeonggirls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프리뷰 #세정 #김세정 너의 아름다움이 이 세상을 구원할거야.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방긋 방긋☺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세정 #wonderland ✌👀✨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세도댕청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내 최차애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 장에 담겠다는데 왜 이래..? 연기는 그렇다 치고 앞에 있던 외퀴들 진짜 싫어;; t.…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김세정 #김도연 어떻게든 투샷 잡아 보겠다는 3도러의 발악 오늘도 드림걸즈 무대 때 도연이가 세정이 팔 잡아 끌어서 자리 제대로 잡아 줬었는데,,😢

최유정


OOOO소미 픽미 리허설 실수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귀여웠는데 ㅠㅠ 애들 피곤해서 멍하게 춤추는데 잠시라도 빵 터져서 다행이었어... #전소미 #JYP #최유정 #판타지오 #김세정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솜세댕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highknow00
OOOO김세정 진짜 너무 욕심쟁이시다. 왼손에 전소미 오른손엔 최유정 야무지게 잡는데...... 아리가또.

강미나


OOOO아니 김세정 강미나 그렇게 콕 찝어 말한건 뭐람 둘만 안 하나 같이 나오는 프로그램 엠씨도 보셨던 분이.....기분 참 뭐하네....ㅎㅎ
OOOO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이 있으니... 실상 걔네 인기밖에 없죠 뭐....

갓세정


OOOO세정아 항상 너의 길을 응원해🎙 #김세정 #갓세정

김도연


OOOO김세정과 김도연이 한 시대에 태어나서 좋은 점 - 내 인생의 즐거움이 2배, 단점 - 필연적으로 덕력과 잉여시간, 지출도 2배.

세정이


OOOO와진짜 김세정 너무부럽다... 결경이 소미옆에 심지어 얼굴이 김세정이야... 세상가장 부러워..................😭
OOOO세정이 성우인줄..... ㅠㅠㅠㅠ 진짜 맛있게 먹어 ㅠㅠ #김세정 #왕뚜껑 #먹방영상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highknow00
OOOO김세정이 포스터들ㅠㅁ 짱조아ㅠㅠㅠㅠㅠ

김세정


OOOO미친 김세정을 홍진경으로 읽었네
OOOOㅠㅜ김세정 머리 넘기는거 걍...언니...오빠...ㅜㅜㅜㅜㅜㅜㅜ예쁨 잘생김 둘 다 해ㅜㅜㅜ세정아ㅜㅜ 넘 좋아 이 사진 ㅜㅜ우ㅜ유ㅠ
OOOO김세정 농구 정말 못함!!
OOOO저가 요즘 밀고 있는게 잇는데 김세정 아기 말티즈요
OOOO에끌레어 비하인드컷 #김세정
OOOO#김세정 #정채연 트위터 인장 선물 채연아 나 죽기 전에 팔로워 1201 찍을 수 있을까?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MYyour100
OOOO김세정 미쳐썽
OOOO췤췤 암 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 노블레스 김세정입니다. #김세정
OOOO김세정's Update
OOOO160701 #어서옵쇼 #김세정 애교 덩어리 잔망둥이 요정님😂💕💕
OOOO김세정 복사본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쉐어~
OOOO미나에 애교와 그걸 지켜보는 혜연.... 그리고.....김세정..... ㅋㅋㅋㅋㅋㅋ
OOOO 내말이ㅇㅇ 다 정채연이나 김세정 좋아하더라구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MYyour100
OOOO김세정 판타지오 못잃어,,,,, 도연이도 내꺼 유정이도 내꺼 도댕이 터지든 말든 유정이 골반 내꺼
OOOO김세정 거의 두달만에 보러가는데 이왕 보는거 가까이서 좀 보게 해주세요
OOOO오른쪽 눈가에 없는거 보면 김세정인데 아니 주결경 존똑이라구
OOOO160617 #어서옵쇼 #김세정 보라님께 걸크러쉬 당한 요정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세정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고... 웃긴 사람이고... 천사같은 사람이고...다정한 사람이다
OOOO미나 한마디 할때마다 뒤에서 능글능글 놀리더닠ㅋㅋㅋㅋㅋ 자기 차례에서 미나한테 그뉵디스 당하면서 벙찐 얼굴로 어려워하는 김세정ㅋㅋㅋㅋ조눗ㅋㅋㅋㅋㅋ
OOOO이 영상 킬파는 뒤에 김세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sejeonggirls
OOOO160630 올드스쿨 프리뷰 #김세정 👋🏻👋🏻
OOOO김세정 농구공 잡으면서 순간 표정 굳는거 잘생김
OOOOI am madly in love with this girl, 김세정 🤒💕
OOOO내,, 한입으로 두말하시는 김세정씨,,
OOOO마럽베님 슬로건을 받았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만족했다... ㅎㅎ 포카는 지갑속으로 넣고 병품은 책상에 펴놓고 싶지만 fail.... 그렇다면 답은? 덕후박스 come in~~#김세정
OOOO하지만 저는 21세 여자 오른손 100개를 가져다주고 김세정 손 찾으라고 하면 일단 팔씨름부터 해볼 예정입니다..... 모르겠습니다...... 세정 손.... 작고 짧고 통통..... 그치만 손등엔 핏줄이 불룩하며... 손가락에 주름이 많음...
OOOO덕질은 행복하다ㅠㅠㅠ 마럽베님 퀸로건세트 넘 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sejeonggirls
OOOO아 김세정 보고 싶어
OOOO 솔직히 아직까진 김세정 하드캐리...
OOOO김세정 왠지 자취가튼거 하면 방에 상자같은거 잔뜩 쌓아놓고 안 치우냐구 놀러온 친구가 뭐라고 하면 ㅇ? 레고 실사판 하는 중임ㅋ;; 하고 받아칠거 같음
OOOO소맥 요정 김세정 님
OOOO 택배는 한진택배이며, 보내는사람이름은 김세정입니다
OOOO김세정 취향 소맥 배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ᐢ❏ ̷˙🌴김세정 /♡⁺▱〰 ━⌇̷ ̷፤▯1996년 9월 28일!,VOCAL🐛.ᐟ♡⑇, ❰⋱‘‘♡̶ ˖via. #SwaglyHAFF 👯˖♡̶ ‘‘⋰❱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godsj0093
OOOO세정...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OOOO김세정,,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상품을 완판시킬 것 같네,,
OOOO김세정사랑ㅎㅐ,,
OOOO 요즘 도 김세정 좀
OOOO김세정 닉넴 허이스보스키인 거 세상에서 제일 웃김 멀쩡한 척하는 AB형이야 디씨 시절에 자기 아닌 척 글 쓴 것도 웃기고 진짜 개독보적인 캐릭터임 지금 내재된 네티즌 본능 참는다고 얼마나 힘들까
OOOO 저도댓글 진짜 고마워요 "혹시 댓글 남기 신분 김세정양 이세요 ....??//?? 😆😆😨😨
OOOO김세정 술버릇 졸라귀엽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MYyour100
OOOO160701 뮤직뱅크 미니팬미팅 #김세정 #세정 내 빠심 환율처럼 치솟는 중 😂😂😂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bossjjss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yesiloveit11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peach_ABA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clowninlove0828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IOI 여의도 강남 팬싸 팬싸인회 GUGUDAN SEJEONG 에뛰드 bossjj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