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JAEJOONG


OOOO싸인속 주인공은 지상군때 이분 ㅋㅋ, he met JJ at GFF last year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200.141112 공항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주성일 FB] #김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金在中
OOOO34.2012 태국팬미팅, 나도 김밥!!! 아~~^ㅇ^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ジェジュン#김재중 #金在中 #jeajoong #Waitingforjaejoong
OOOOkim jaejoong 김재중 january 26, 1986 — jyj 제이 와이 제이
OOOO[sungil_ju님 IG] 바뀐 재중이형 싸인ㅋㅋㅋㅋ 졸귀 면회가서 간만에 만났는데 즐거웠어요!!! #김재중 재중이형 55사단 군악대 면회 행복 #Jaejoong #JJ #WaitingForJaejoong💕 https:/…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bornfre2onekiss
OOOOㅎㅏㅇㅏ 존잘ㅠㅠㅠㅠㅠ #김재중 #재중 #김상병 #jaejoong #ジェジュン #WaitingforJaejoong
OOOO재쥬이 바뀐 싸인 아 미팈ㅋㅋ졸귀 / JJ's new autograph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D-152 -남은 복무일4개월 29일 -다음 진급일32일 #WaitingforJaejoong #김재중
OOOO#Jaejoong #김재중 ㄱㅈㅎ fb [sunnndayy]
OOOOworld most handsome military man 😍 김재중 최고다! #WaitingforJaejoong #재중아기다릴게 #김재중 #Kimjaejoong #ジェジュン #Jaejoong #김재중최고다
OOOO192.2011 ELLE 메이킹(1) 침대+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98.121015 영화"늑대소년" vip 시사회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95.081004 아시아송페스티벌 (2)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밤토리의 촉촉한 하루 밤토리스웨트~111 ㅋㅋㅋㅋ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밤토리의 촉촉한 하루 밤토리스웨~2222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194.2011 ELLE 메이킹(2) 재중+석류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밤토리 스웨트 B 컷!(feat.자외선차단모자)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폰하는 재쥬이, JJ with his phone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여자의 로망 😍😍😍😍😍😍😍 대설렘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yukinojj
OOOO재쥬이의 부농알러지. 알러지마저 기여어서 죄책감이 들고 ㅠ , JJ has a 'pink' allergy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Fan Art] 전투모 쓴 재쥬이~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sungil_ju님 IG] 바뀐 재중이형 싸인ㅋㅋㅋㅋ 졸귀 면회가서 간만에 만났는데 즐거웠어요!!! #김재중 재중이형 55사단 군악대 면회 행복 #Jaejoong #JJ #WaitingForJaejoong💕
OOOO"파라다이스 잖아~ 허, 진짜. 아니,왜 몰라. 이걸 왜 몰라요? 다들?"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OOOO[160615 용인 한미 합동 군악연주회] #Waitingfor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jaejoong #기다림도개이득
OOOO제대 5개월남음!! 5 months to go~!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185.2013 에스콰이어 (1)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a.k.a_ra2to님 IG] #jyj #영웅재중 #jaejoong #지상군페스티벌 #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bboy #공연 #리허설 #추억스타그램 #김재중 #JJ #WaitingForJaejoong💕 t…
OOOOD-153 -남은 복무일5개월 -다음 진급일33일 #WaitingforJaejoong #김재중
OOOO275.나이는 팬들만 먹나요? ;ㅅ;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241.WWW DVD 완벽한몸매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248.2012 닥터진 자결하려 하는 김경탁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272.2014 JYJ 매거진(2)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23.2013 엘르재팬 화보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tamanobu11281
OOOO41.121103 인도네시아 팬미팅 이젠 아프지마ㅠㅠ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42.111125 공항재중 키티소녀와 악수~^^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64.2012 닥터진 포토북 #김경탁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87.140920 jyj 상해콘서트(3)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22.141001 의료관광홍보대사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03.100617 쿠와즈기라이 캡쳐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84.2011 jyj 월드와이드투어 in 북경(1)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86.2013 WWW 녹음실 사진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빨간티에 청바지가 이르케 이쁜거였나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어른남자 😍😍😍😍😍😍😍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5개월 남았다!!!ㅠㅠㅠㅠㅠ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WaitingforJaejoong
OOOO김재쥬이와 헤드폰, JJ wearing headphones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healing & powerful voice 🎤🎵 💚 김재중 최고다! #WaitingforJaejoong #재중아기다릴게 #김재중 #Kimjaejoong #ジェジュン #Jaejoong #김재중최고다

JYJ


OOOO김재중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동방신기를 거쳐 JYJ 활동을 겸하며 솔로로 우뚝 설 수 있음을 많은 팬들 앞에서 입증해보였다. 아이돌로서는 도전하기 힘든 록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해냈다.(헤럴드경제,20…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DC_Jellery
OOOO김재중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동방신기를 거쳐 JYJ 활동을 겸하며 솔로로 우뚝 설 수 있음을 많은 팬들 앞에서 입증해보였다. 아이돌로서는 도전하기 힘든 록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해냈다.(헤럴드경제,2013.12.19,KR)

싸인


OOOO김재중!!!!!!!!!!!!!!!!!!!!!!! 싸인으로 씹덕 넘치는거 반칙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OOOO저분은 무슨복을타고나셨어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부럽다 정말... 인생멘토 따수운형아를 만났는데 얼굴존잘 노래잘해 춤잘춰 모든걸다갖춘 김재중이야....... 게다가 바뀌기 전,후 싸인을 다갖구계셔..ㅠㅠ흑흑 ㅜㅠㅠㅜㅜ
OOOO지상군막날 오빠가 싸인해줬던분 ㅠㅜㅜ울오빠 너무따수워ㅠㅠ행사파견으로 PD가꿈인 동생만나서 방송국에서 만나자하고 9개월후에만나게되서 오래보자고,잘지내고있어라 라고 ㅠㅠㅜ정말인생선배로서진담담은말 ㅠㅠ #김재중
OOOO헐!!!! 싸인 넘나 귀여워졌어ㅠㅠ 우쯔캐ㅠㅠㅠㅠ 나두 받구 싶다ㅠㅠㅠ 김재중 싸이뉴ㅠㅠㅠㅠㅠ 저 그림 모양 얼굴인건가?? 약간 오징어 그린거 같기도?? ㅋㅋㅋㅋㅋㅋ
OOOO김재중 싸인 졸귀탱이다 진짜ㅜㅜㅜ 넘나 사랑하오 ㅜㅜㅜ
OOOO나 어제싸인보고도 왠지 문어같았어!!!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문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졸귀김재중 🙊🙊😂😁
OOOO김재중ㅠㅠㅠㅜㅠㅠㅠㅠ..싸인 바뀐거 너무 귀엽잖아요.... ㅇ<- font="">
OOOO김재중 싸인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아 그이여워 역시 우리 국장님 존귀ㅠㅠㅠㅠ

IG


OOOO[haein086 IG] 도야지돈마을에 방문해주신 김재중님✨ 맛있게 드시고 가셨답니다 😊 #김재중 #우유피부 #잘생겼어요 #처인구 #용인맛집 #둔전맛집 #도야지돈마을 #또오세요 #김재중님 #화이팅

WWW


OOOO#WWW track8_ 그랬지 어쿠스틱 피아노와 감성 짙은 김재중의 보컬은 마치 편지를 읽어 내려가는듯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OOOO#WWW track4_Butterfly 강렬한 기타와 화려한 드럼 사운드의 매력적인 김재중 보컬라인 Melodic Rock 이다. 안정감 있는 베이스와 김재중의 시원한 고음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임펙트 강한 후렴 부분을 완성 한다.
OOOO#김재중 #NOX 오리콘 팝앨범 위클리차트1위★ #NOX ranks #1 on Oricon Weekly chart for Western Album Chart★ (WWW 앨범 판매량을 넘어섬) #ジェジュン

스파이


OOOO어. 차량 위치 추적 됐어? 그래, 나 지금 자리에 있으니까 어딘지 말해봐. 정확한 숫자가 뭐야. # Scene 10화 #스파이 #김재중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kjjpic
OOOO# Scene 9화 #스파이 #김재중
OOOO어-윤진아~ # Scene 8화 #스파이 #김재중

완벽히


OOOO#허영달 김재중은 허세와 무모한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허영달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다. 그 어떤 연기보다 편했다던 김재중의 발언은 그의 연기로 십분 증명했다./초반 ‘트라이앵글’의 승기는 김재중의 원맨쇼에 달렸다. (리뷰스타,2014.5.6.,KR)

55사단


OOOO 너 지금 55사단 봉화부대 군악대소속 상병 김재중 좋아해?

김준수


OOOO김재중ㅂ ㅏㄱ유천 김준수 보고싶다
OOOO김준수가 아니라 김재중인데요....
OOOO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수지 가인 선미 유빈 경리 아이유 다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kjjpic

일본


OOOO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김재중이 국내에서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I'가 주간 앨범차트(1월 4일~20일 집계)15위를 차지했다. 일본에서 18일 발매된 김재중의 앨범은 이틀만에 총 7331장이 판매됐다. (enews24,2013.1, KR)
OOOO보통의 정상적인 소속사들은 이런식으로 홍보하고 언플하거든. 일본 채널에서 종영 한달뒤 또 재방송 된다며 전무후무 이례적인 사례라고. 그런데 김재중 드라마는 일본에서 1년내내 재방송돼도 어째 기사 한줄 안내냐ㅋ …

김재중


OOOO오ㅔ 불참이냐 김재중
OOOO301. 김재중 군대행사 호응수준 플랜카드는 어디서 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뭐, 다른 손님들 없을 때 만이라면.” “ 아, 그렇게 불러도 괜찮아?” “ 이름이 뭐에요?” “ 정윤호.” “ 응, 난 김재중이에요. 하양이 아빠.” “ 하아...?” “ 아빠라면서.”
OOOO차무원# "편집된 영상을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잘됐다.제가 아닌 것같고, 화면 속에 있는 애(김재중 본인을 지칭)가 참 괜찮다" 고 자화자찬을 해 웃음을 안겼다.(스포츠서울,20113.7,KR)
OOOO#김선우 김재중은 한 인물임에도 여러 사람과의 관계를 자연스럽게 풀어가야 하는 김선우 역을 안정감 있게 표현해냈다. /각각의 인물들과 묘한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는 특유의 존재감은 보는 재미를 높였다.(OSEN,2015.1.10.,KR)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kjjpic
OOOO도가는 김재중 님..................
OOOO*"나 진짜 지금도 앞으로도 김재중 밖에 없다?" "뭐....... 알아." "진짜 사랑해 재중아." "뭐....... 그것도 알아."
OOOOMINE MV# 특히 뮤직비디오 속 김재중의 눈빛 연기는 CG 효과와 맞물려 마치 한 편의 고퀄리티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뉴스핌,2013.1, KR)
OOOO2015.3.31~ 2016.12.30 김재중 기다릴께 기다림도 개이득
OOOO 김재중시 얼른 전역길만 걸으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햇살이가 아이유의 좋은날을 부르면? 햇살 좋은 날 - 김재중
OOOO 1. 김재중-Modem Beat, 수전증님께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kjjpic
OOOO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쿳ㅂㅋㅋㅋ. 쿸ㅋ ㅋㅋㅋ 김재중 노래틀고 김재중 화면에 띄워놓고 김재중 그리고 있으니까 엄마가 진짜 지상 쵀고의 초강철 빠수니로 봄 ㅋ ㅋ ㅋ. ㅋ ㅋ ㅋㅋ
OOOO 우리의 김재중 항상 최고. 😊❤️
OOOO아니 김재중 하나로 오는 사람들이 얼만데 설마 불참하겠어..? 작년에 반응이 얼마나 좋았는데..ㅎㅎ.. 올해에도 윤재 봐야된다고요
OOOOㅏ 마져ㅠㅠㅠㅠㅠ 갑자기 원피스 ost에 꽂혀서 다 들어보는데 진짜 젤 죠아하는건 share the worldㅠㅠㅠㅠㅠㅠ 김재중 목소리가 다 했음
OOOO김재중 화이팅! 박유천 화이팅! 다음은? #우리장르_입장퀴즈
OOOO[중국 지하철 5개역에 걸린 #김재중 led 광고] 1.김재중. 필름,TV,음악,연출,비즈니스,변신의 귀재 2.무지개같은 천국의 소리,락커킹 3.김재중, 솔로 락커 4.김재중. 당신만을 믿고 당신만을 따르겠다
OOOO김재중이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 빠수니 씹덕사 하라고ㅋㅋㅋ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5ilse_fam
OOOO 7. 아 너무 김재중 노래만 하는거 같은데.... 아 김재중 - don't walk away
OOOO 6. 김재중 - 지켜줄게
OOOO 5. 김재중 - 살아도 꿈인 것처럼
OOOO 4. 김재중 - 싫어도
OOOO 3. 김재중 - 햇살 좋은 날
OOOO 2. 김재중 - 그거알아?
OOOO 1. 김재중 - Love you to death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tamanobu11281
OOOO으아 ㅜㅜㅜㅜ 넘 씹덕이야 ㅠㅠㅠㅠㅜ#김재중
OOOO아.........김재중히 보고싶다😂😂
OOOO김재중 끄응끙끙끙 졸귀쨔응
OOOO#DearJ 파워풀한 리듬과 거친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이 곡은 #김재중 의 트레이드 마크인 락 보이스가 더해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룬다.특히 후반부 후렴구의 스트레이트한 김재중의 보이스는 곡의 하이라이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naver music)
OOOO내 최애 김재중 사진중 하나 사진 분위기 핵핵핵좋아...
OOOO문어야?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ㅁㅌㅋㅋㅋ김재중 귀여웤ㅋㅋㅋㅋㅋ
OOOO텔레시네마 - 천국의 우편 배달부 2009년11월11일 개봉/한국/107분/제작진-감독:이형민,각본:기타가와에리코,각색:김성희/출연:김재중,한효주,신구,김창완,주진모,이두일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kjjpic
OOOO태초에 김재중이 있었다
OOOO오랜만에 듣는데 뭔가 힐링되는 기분ㅠㅠ 김재중 보고싶어!!!!!!
OOOO대부분의 소속사 선배들은 김재중의 이번 드라마를 모니터링하며 무심한 듯 섬세하게 조언을 건넸다.그는 "선배들이 공식석상 뿐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연락이 많이왔다"면서 예쁨받는 후배의 미소를 가득 지어보였다. (스포츠투데이,2014.8.5,KR)
OOOO하....김재중 보고싶어(왈칵)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그동안의 내가수 최애들과 다른그룹 호감있던 애들을 말하자면 엘 김성규 김재중 이동해 정일훈 뷔 크리스탈 아이린 케이 나연 ...취향이 뭘까..ㅋㅋㅋㅋㅋ
OOOO김재중을 두고 미국팬들이 "graceful"이라고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graceful'이란 'beautiful' 보다 더 내면에서 스며나오는 품위나 우아함을 동반한 아름다움을 말할때 사용하는 최고의 칭찬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angelxia0304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dust_seed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mj0126mj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DC_Jellery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JJ 싸인 IG WWW 스파이 SCENE 재쥬이 JHOLIC0126_JY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