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KIMSOOHYUN


OOOO160718 부산행 vip 솔직히 내가 찍고 싶은 것도 크지만 잘 찍지는 못하니까 잘 찍은 사람들 사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아.. #김수현 #kimsoohyun #キムスヒョン
OOOO🎬 2013.07.29 영화 '설국열차' vip시사회 cr:DC #김수현 #キムスヒョン #kimsoohyun #金秀賢 #金秀贤
OOOOvarious tones.. #KimSooHyun #김수현 cr.ㅇㅇ
OOOO#KimSooHyun #김수현 filming #ZIOZIA 160726 #soohyun_k216 - 촬영중. 덥다...💦💦(filming, it's hot!) #Real #리얼 #filmreal
OOOO졸귀 ㅎㅎ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KimSooHyun #김수현 IG update 160726 #soohyun_k216 - 촬영중. 덥다...💦💦(filming, it's hot!) #DreamHigh #Real #리얼 #filmreal …
OOOO담백하게 잘생김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wldnjs0503
OOOO키이스트 페북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팬아트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고전 미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의상은 분명 더워보이는데 시원한 이 느낌은 뭐지? #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신기했구만 ㅋㅋㅋㅋ 내새끼 귀여워서 우짜지 ㅠㅠ #김수현 #kimsoohyun #キムスヒョン
OOOO#repost 촬영중. 덥다...💦💦 #김수현 #キムスヒョン #kimsoohyun #金秀賢 #金秀贤
OOOO꺄~~~~#김수현 #kimsoohyun #金秀贤 #金秀賢 #คิมซูฮยอน #Real #리얼 #キムスヒョン #filmreal #JangTaeYoung
OOOO[20160726] 촬영중. 덥다...💦💦 Long time no see😎😎 #kimsoohyun #영화리얼 #filmreal #REAL #김수현
OOOO헉!!! 내 심장 나대지 마 ㅠㅠㅠㅠㅠ 이게 무어야 ㅠㅠ 우욱 윽 근데 인스타사이즈 해지 마~ #김수현 #kimsoohyun #キムスヒョン

드라마


OOOO난 정말 명드라마라고 하는거 한개도 안봣다.....풀하우스....시크릿가든....파리의연인.....그 뭐야 김수현전지현 나온거 그것도...사극도 안보고 그냥 드라마를 안봐...근데...근데시ㅣ발....
OOOO 그럼요 보영필모는 왠만하면 받으면 안지우는데 그거 쿨삭 했읍니다..ㅎ 김수현 미모낭비 드라마...
OOOO김수현 드라마는 드라마 대사부터 김수현이고 노희경 드라마는 분위기부터 노희경이야
OOOO와나 진짜 김수현 작가 드라마인가 무슨 대화의 맥락이 하나도 이해가 안가 온갖 가부장제적 사고가 판치고 현실성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상황 설정에 말투는 죄다 오글거리고 하
OOOO이번 김수현 작가 드라마 전체적 느낌이 저번 작품 중 무자식 상팔자랑 엄청 비슷하다...원래 대사도 뭔가 드라마 색감도 비슷하단 생각은 했는데 이 둘이 특히 그런듯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elisabet1117
OOOO 왠지 예상해보면 김수현작가의 드라마를 자주 보실것같군 흐윽ㄱ ..흑....
OOOO 39.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자칫하면 흔해빠진 3류 인소가 될뻔했던 플롯을 소시오패스 캐 + 김수현 전지현(!!) 박해진 신성록 유인나 등 상당한 비주얼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메꿨다. 인소와 판타지의 흥미진진한 결합.
OOOO 🙊....저도 지금 말씀하신 분들 다 받고 김수현씨 좋아요...예전에 한국드라마에서부터 좋아한 그 분...
OOOO#김수현 작가의 <#그래그런거야>에서 #진지남 ‘#유세준’으로 살고 있는 #정해인 은 #드라마 속 유세준과 같은 듯 달랐다. #더셀러브리티 #8월호
OOOO아까 낮잠자다가 김수현 드라마 찍는 꿈 꿨닼ㅋㅋㅋㅋㅋㅋ 또래랑 로코 찍었음 서로 친군데 전혀 이성으로 생각 안하는ㅋㅋ 약간 제비스타일이었는데 신기한건 내가 전혀 ㅅㅊ한 장르가 아닌...?
OOOO이렇게 된 거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이나 홍보하자. 김수현 작가님의 드라마로 95년에 방영. 개인적으로 김희선의 톡톡 튀는 연기가 보기 좋았다. 네. 재미있어요. 이걸 기억하는 나는? 내 나이?
OOOO 남자들은 아저씨 느낌나쟈나여 ㅠㅠㅠㅠㅠ (김수현 작가님 드라마 제목 까는 거 아님) 우리 애기들은 애기들인데 ㅠㅠㅠㅠㅠ 아들들인데 ㅠㅠㅠ
OOOO 그거 드라만데...김수현작가님 드라마...김희선 나오던...90년대 드라마인데요...흐엉
OOOO 흐엉 ㅠㅠㅠ 김수현 작가님 드라마 아는 연배분이 담당자인가요...그런가요
OOOO김수현도 드라마 하나 찍어라!! 올해 라인업 보니까 희망이 없는것...
OOOO김수현 교복 입고 드라마찍자 김수현 교복 입고 드라마찍자 김수현 교복 입고 드라마찍자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난 김수현씨 드라마 중에서 최애작은 아무리 생각해도 청춘의 덫임...신파와 복수와 순정이 다 들어가있다.
OOOO 제가 그 사랑과 야망때문에 김수현을 못버립니다 ㅋㅋㅋㅋ미자와 태준이는 제 인생 커플이고요 ㅋㅋㅋㅋ꼭 보세요. 이건 정말 필견해야 되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요즘 기준으로 보면 조금 낡은 사고방식이 있긴 해도요.
OOOO 맞아여ㅠㅜㅜㅜㅜㅠ저도 그거 때매 아쉬워가지고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 김수현-전지현 처럼 꼭 다른 드라마에서 상대역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여...ㅈㅂ......로코는 로코대로 잘어울리고 다른 장르도 다 넘 잘어울리는 마스크들ㅠ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sssoo_k216
OOOO김수현 드라마 하나 찍고 가자 김수현 드라마 하나 찍고 가자 김수현 드라마 하나 찍고 가자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 매력을 묻어버릴 만큼 망나니였던거 가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눈은 송중기와 김수현이 다 한 드라마 흑흑
OOOO4.슬픔을 이겨내는법 친구만나서 술마시기, 드라마 몰아보기같은 생산성없는것들 회복이매우빠른편 / 5.기억에남는고백 왜난널사랑하면안되냐던새끼 / 6.이상형 키 183정도에 센스있고 조신하고 귀여우며 수트와 뿔테가 잘어울리는 김수현을 닮은 남자
OOOO별그대 한창 방영할땐 관심 1도 없었는데 최근에 보기 시작한 이유는 노래방때문이다. 얼마전에 간 노래방에서 '성시경-너의 모든 순간'을 누가 불렀는데 거기 나오는 화면의 김수현에 홀려서, 3년 전 드라마인 별그대를 보기로 마음먹었다
OOOO 네 요새 하는 김수현 드라마..

리얼


OOOO니가 나한테 답 준거라 착각할게~^^ #리얼 #대박 사건 #김수현 #잘생잘생

별그대


OOOO그전에 오늘 별그대 다 보고...히히 김수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김수현 사극톤 설ㄹ레구요...별그대에서도 가끔 사극ㄱ톤 나오면 주거버리겟구요...ㅡㅡ해품달귿 언제버지
OOOO 그런데 저도 모르게 종종 김수현 오빠(별그대때)가 떠올라서 ㅎㅎ 최근 학연이 사진 볼때마다 둘이 생김새가 닮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요 ㅎㅎ 아웅 울 학연이 참 잘생겼당♥-♥ 오늘도 일 힘내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나라세♥
OOOO 헐 별그대 오랜만이다 세상을 멈추는 김수현..맞나?
OOOO중화권 방송 관계자 역시 “김수현 인기는 다른 한류스타와는 기반 자체가 다르다. 앞서 인기를 끌었던 스타들이 수년간 다수 작품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면 김수현은 ‘별그대’ 하나로 중국 남신이 됐다. 그 인기는 어떤…
OOOO"한번 도와주면 두번 세번 계속 도와달라고 빌붙는게 그게 사람 사는거지. 그리고 언젠가 갚을날 따윈 안와. 인생은 인간이 철들 만큼 그렇게 긴 시간이 아니거든" 별그대 김수현대사중
OOOO별그대 지금 보니까 진짜 김수현 머리 개답답이다 그땐 왜 저게 잘생겨보였지
OOOO 도둑들 --> 별그대 루트탄 전지현 김수현 처럼 부사냉 보고 영국진희 입덕하신 감독님이 둘이 주연인 드래마 or 영화 만들면 조케꾼여..

사진


OOOO 언니 탄 버스 김수현... 사진 있는 버스야??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Kmt184
OOOO오랜만에 수혀니 사진 😍😍 #김수현 #미스틱
OOOO이사진 넘나 아껴... 약간 수상한그녀 김수현의 "왜 후달려?" 같은 느낌도 있고...ㄱ 냥....너무ㅜㅜ.....
OOOO나 미친듯 ....지금까지 사진 한장을 이렇게 물빨핥한적은 없는거 같은데 이건 뭔가 김수현 덕후에서 씹덕후에 가까워지는 느낌이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두욬ㅋㅋㅋㅋㅋㅋㅋ무슨사진이짇ㄷㄷㄷㄷ하며봣는데 왘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김수현 미모는 김수현과함께 열일합니다

박보검


OOOO본업 비투비 방탄 부업 없음 관심 세븐틴 빅뱅 박보검 이준기 송중기 김수현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외 기타등등
OOOO좋죠❣❣❣❣❣❣ 오마이갓😱 저는 너무 좋습니다 🌸🌼🌷🌹🌺🌻 #Myactors💕 #서강준 #이종석 #김수현 #박해진 #박보검 #남주혁
OOOO안녕하세요 My Actors 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많이사랑해주세요❣ #꽃보다 🌺🌻🌸🌼🌷🌹💐 #Myactors💕 #이종석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김수현 #박보검
OOOO이종석 박보검 김수현 내 최애배우들이다..
OOOO류준열 변요한 김수현 이기홍 로다주 박보검 조진웅 김남길 전지현 류혜영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종석


OOOO아이유 ❤️ 잭슨 (王嘉爾) 여진구 임시완 강하늘 김수현 조인성 소지섭 이종석 유아인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김유정🍑김수현🍑이종석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와 배우 💞

선수


OOOO2017-07-27주니어선발전2일차 FSㅣ김수현1. 상당히 열심히 타는데 특이점을 팍 치고 나갈 계기가 필요한 선수랄까. 두번째 토룹콤비를 크게 잘 뛰어놓고 연결에서 스텝아웃하는 식의 상황이 경기 전체가 비슷한 경우가 많다.
OOOO드보르작 첼로 콘첼 처음봄! 김수현선수 프리
OOOO김수현 선수음악에서 빵 터질 부분도 있고 강렬한 인상 남길 부분도 있었는데 그럴 때 힘이 빠지는 모습은 아쉽다.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_giantt
OOOO김수현 선수웜업 때부터 의상이 예뻐서 눈여겨 본 선수. 콤비 점프 날린 것은... ㅠㅠ
OOOO김수현 선수 트럿컴비 실패했지만 스텝엣지 인상적

등등


OOOO현재 내 이상형. 여기서 목소리만 김수현 같으면 진짜 완벽한 내 이상형. 성격 외모 체격 취미 정력(?) 손크기 등등 완벽하다. 물론 무쌍or속쌍이 취향이지만 그림이라 저렇게 표현된 거라 굳게 믿고 있음.
OOOO 두오빠도 아니고 무슨 cn블루하고 김범, 김수현, 지창욱 등등 배우는 다 좋아하는거 같고 가수도 인기있으면 다 조아한듯...그리거 그 일 있고나서인가? 내가 준 태민이 포카 학교에 가져와서 주변애들한테 자랑함....재수없었ㄸrr
OOOO롯면은 모델많아서 바뀌는것까진 아니고 추가된다고 알고잇어여 명동역 광고판에 이민호 김수현 최지우 슈주 투피엠 등등 이전모델들도 그대로 남아있으니까... 근데 이제 자리없던데ㅋㅋㅋㅋㅋㅋㅋ 어쩔건지 누굴 빼나 인쇄를 작게하나
OOOO아이비야 우리도 슈주꺼이어받은거고 해서 별로놀랍지는않음ㅋㅋㅋㅋ단지 올해초만해도 평생함께해요엑소~이러던애들이 바꾼다니까 괜히뒤통수맞은기분ㅋㅋㅋㅋㅋ오히려 의아한건 롯데면세점 걔네는 이민호김수현 등등 진짜해외탑들로만 쓰던데 어떻게 엔도시쓸생각했는지 궁금..

연예인


OOOO근데 그분 좀 연예인 처럼 잘생기긴 했어. 그.. 누구지... 걔... 은위에 김수현 동경하는 포지션으로 나왔던... 가수인데... 누구지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_ksh216
OOOO그리고 자이언트였나..? 거기서 김수현이 나왔었을걸요 아마 ..? 난 안봐서 모르겠다.. 근데 김수현이 그렇게 예의가 바르고 싹싹하고 잘생겼다고 분명히 얜 뜰 애라고 하셨는데 진짜 개대박치고 ㅋㅋㅋㅋㅋㅋ 연예인.. 부…
OOOO그리고 자이언트였나..? 거기서 김수현이 나왔었을걸요 아마 ..? 난 안봐서 모르겠다.. 근데 김수현이 그렇게 예의가 바르고 싹싹하고 잘생겼다고 분명히 얜 뜰 애라고 하셨는데 진짜 개대박치고 ㅋㅋㅋㅋㅋㅋ 연예인.. 부럽다.. 너무.. 신기했다..
OOOO 나순간 김수현이라구 알림떠서 내가 연예인쪽을 팔로했었나ㅏ..>?해버려써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OOOO갑자기 개웃긴거 생각남 김수현 공격할 때 짤첨부해서 공격하면 실패했음
OOOO우리 서로 좋아하는 거 공부해오기 하자! 어때? ㅋㅋㅋ 나 내일까지 EPL인지 그거 축구 공부해 올게, 자기는 김수현 공부해 와 ㅋㅋㅋㅋ 으항항 ㅋㅋㅋ
OOOO은위 보러갔는데 옆에 남고생 2명이앉았다. A가 김수현 몸 나올때「개쩐다」이러면서 감탄하자 옆의 B가 A의 손 을 잡더니 자기배에 문지르고는「내가 더 낫지?」이러자 A가 웃으면서 B손가락을 깨물었…어? crecrew_shun
OOOO그리고 안설 예언 꿈은 김수현만으로 비추면 안됐음. 기적 사용 안하려고 버티는 이유가 자기 오빠랑 아저씨에대한 보루용. 이렇게 보여야하는데.. 물론 이들 구하러 가는게 김수현이니까 연관되긴 하는데.. 볼때 받아들여지는게 좀....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demiSooHyun
OOOO2017-07-27주니어선발전2일차 FSㅣ김수현2. 그 특이점을 만나려면 자신있는 자기 점프 종류를 더 확신을 가지고 나머지를 과감하게 덤빌 필요가 있을것같다.
OOOO김수현은 진짜 자기 관리 잘하는듯. 뭐 나올 건덕지도 안주고
OOOO헐~이걸 수현이가 올린 거라고?? 한류스타가 하는 짓 좀 봐~ ㅋㅋ 완전 소탈~순수~귀엽~! 자기가 자기 발견하고는 어린 애처럼 신기해 하는 모습, 막~상상이 된다.^^ #김수현 너의 매력은 어디까지니?

송중기


OOOO송중기 강동원 윤시윤 임시완 사카구치 켄타로 차태현 김수현 김민석 박서준 조인성 이현우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송중기 올 김수현? 󾌧 앙 포키 니라. ❤
OOOO여자들이 송중기 김수현 잔근육보고 꺄 꺄 거리는거 이유를 알거 같애. 내가 강한 로리 미소녀 볼 때 느끼는 감각 바로 그거지?

모르겠다


OOOO샤이니 보고싶은데 티켓팅도 못하고.. 김수현도 보고싶고... 휴가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속초 갈까?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_ksh216

해품달


OOOO160718 #부산행 VIP 시사회 레드카펫 #김수현 해품달 보다가 생각남 훤아!
OOOO 오오 ㅎㅎ 뭔가 자랑스럽다 >< 💕💕💕 해품달 넘 좋지 ㅠㅠㅠㅠㅠㅠ 김수현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등학생 때 학교 탈출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
OOOO나 김수현 5년째 좋아하나..? 해품달 때부터 팬이었는데 생각보다 오래됐군

김수현


OOOO 김수현??
OOOO김수현나오는 저 드라맘 ㅓ야 뭔데 저런 얘기 하고있지
OOOO나즈의 김수현! 매드독의 긴지!
OOOO퀸의 리코! 나즈의 김수현!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elisabet1117
OOOO표지훈 김수현 전진 #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좋게말하면 해맑음 나쁘게말하면 똘끼.....?🤔
OOOO 배우김수현씨~! 더좋은거 많았는데 왠지 갈리는(?)게 황서랑 맞는것같아서 껄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월16일입니다!!!!김수현과 같은 날!!!!
OOOO 헉 저는 도민준 말고 김수현. !
OOOO 저 진차... 성수동 바닥에 있고요,, 성수동에 김수현 산다그랬는데, 혁오같은애들만 백명봤고요...
OOOO아 김수현 뒤졌으면
OOOO 사람마음 콕콕 찌르는게 아니라 주먹으로 쾅쾅 치는 양반이에요ㅋㅋㅋ 김수현은 엄마들 가슴 후려치고 노희경은 젊은이들 가슴 치고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Kmt184
OOOO김수현작가는 남규리가 어지간히 맘에 들었나보네
OOOO 나도 4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학교 선생님 이름도 김수현이야 ..
OOOO 김수현
OOOO배우 최애 공유 하정우 박서준 김수현 이시다
OOOO ㅋㅌ터텇ㅌ텉ㅌㅌㅋㅋㅋㅋ개웃곁ㅌㅊㅌㅌㅌㅌㅌ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위학엔 정도전과 김수현이 있는데 왜 좀비들에겐 총이 없지?(존나
OOOO그X의 영향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눈매가 답답한 사람은 전혀 호감이 안간다. 예전엔 괜찮았다. 무쌍을 더 좋아하기도 했고. 그러던 와중에 뙇 하고 나타난 혘! 무쌍눈은 민좌나 균신, 김수현같이 시원시원한게 좋음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수현 공유 김우빈 최우식 강동원 진구 서현진 박보영 김슬기 정유미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petit_freaky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류준열 김수현 조승우 전도연 맷데이먼 로버트드니로 김윤석 하정우 송강호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OOOO김수현 뒤졌다
OOOO 김수현이랑 아직 안만남?
OOOO 천재도 좋고 삼동이도 좋고 강진어빠도 좋은데 승차니 좋은데 진짜 현실 김수현 같이 까불거리는 청춘미도 보고 싶어요
OOOO요' 조경훈 "김수현 때렸다고 어머니에 혼났다"..무슨 일?
OOOO아 김수현 이거 너무 일잘하는 검사처럼 나오지 안앗냐..... 감독님들 모하십니까 얼른 시나리오 쓰새요 김수현 캐스팅하라고요 재발...
OOOO미래의 김수현을 위해 휴학하자 김수현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Kmt184
OOOO김수현은 왜 청춘미를 광고로 소비하는가
OOOO 김수현 김민ㅈㅐ 우ㅈㅣ호....
OOOO160727 수박쑈 #더베거스 #베거스 #이즈노 홍머 김수현..!
OOOO야그럼 규너님 김수현이랑 친하겟네 부럽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이승훈은 회전문때매돌았습니다..강승윤..현실이상형..ㅋㅋㅋㅋㅋㅋ잘생긴걸로치면 그런상코미들도 조아함니다 에그조 100현이나 차녀ㄹ도 얼빠..김수현도..
OOOO강동원 주원 박기웅 이제훈 김소현 소이현 한지민 김수현 문채원 송혜교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저도바꿔야 겠어요..김수현은 존잘이나 덥네요 ㅋㅋㅋ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_giantt
OOOO그래서 결론은 어쨌든 김수현 차기작 빨ㄹ리 고르자
OOOO김수현 이제 생명이 약 2시간 정도 남았군 잘가라
OOOO 하지만 제 친구들도 저한테 이민호 성형했는지 길거리에 김수현 닮은 남자 많은지 계속 물어보는걸요...
OOOO조진웅,강동원,이제훈,한지민,손예진,유아인,김수현,정우성,조인성,이정재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김수현 닮아쏘..
OOOO우리집 어린이는 조인성보고 김수현이라고 한다. 일곱살눈엔 구분이 안되나보다.
OOOO 니가 김수현이야 ?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yuyu7619gmailc1
OOOO김수현ㅋㅋㅋ
OOOO 크김수현나오는거엄청재밋죠!!!
OOOO 김수현 진자 대애애애애단한 작가. 임성한이랑은 다른의미로 존경 ㅋ ㅋ
OOOO 오리지널이 아니고요 김수현이 쓴 대사입니다 늘 외우고 있죠
OOOO김수현은 인생의 탐구자 같다는 생각. 비슷한 포맷 안에서 다채로운 삶의 결과 그걸 마주하는 사람의 마음을 보여주는. 병에 걸린 사람, 사고를 당한 사람, 동성을 사랑하는 사람과 혼외로 태어난 아이까지.미워하고 외면하려다 끝끝내 화해하고 마는 사람들을.
OOOO설리 김수현이랑 찍었다는 베드씬 있는 영화 언제 개봉?? 여자 꼬시는 영화나 찍어주면 안될까
OOOO ㅋㅋㅋㅋ뭔가ㅜ인저우하는 부분임 나는 김민석이랑 이현우 김수현(활동할때만ㅋㅋ)빼고 다 와이지인 부분임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AppleMint0216
OOOO 1. 김수현(배우) 막 무대인사따라다니고 그렇게 덕질한건 김수현이 첫 시작!
OOOO 와 1rt다--!! 사실 빅뱅아니고 김수현 .. 줄기차게 팠었지..
OOOO??? 커뮤 술마셔요?? 술 마시면 또 김수현 먹여야지 좋아하는거에 술 고기가 적혀있는데
OOOO [SYSTEM] 김수현님과(와) 의남매 관계를 해지하시겠습니까? (YES/NO)
OOOO 거긴 살벌하구나.. 울엄매는 취향이 확고함 김수현파임(??)
OOOO[2016. 7.27] #주니어선발전 여싱 프리 #김수현
OOOO7/28(목)미니인터뷰/세종시에서 아파트 분양권 불법전매 거래에 연루된 공무원만 수백명이라고 하는데요.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는 공무원들을 엄벌하고, 특혜를 폐지하라는 성명서를 즉각 발표했습니다. 김수현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사무처장 연결해 이야기해봅니다.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zlrzlr901
OOOO안녕하세요 #프로듀스101 #미스틱 #김수현 팬페이지 수현한날입니다:) 당분간은 캡쳐 움짤 위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우리 수현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또 김수현이 박살이 난 건가? 굉장하다...
OOOO ㅋㅋㅋㅋㅋㅋ김수현잘생겻지
OOOO 김수현ㅋㅋㅋㄱㅋㅋㄱㅋ
OOOO김수현도 사랑함 (♡)
OOOO어, 어째서... 또 김수현이 박살이 난 건가?
OOOO ㅋㅋㅋㅋㅋㅋ 난 또 뒤에 김수현 말하는 줄ㅋㅋㅋㅋㅋ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Kmt184
OOOO 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아 나도 나눔이래봣자자 저번에 마스크달라하신 분들한테 김수현용 마스크 한박스씩 던져서 들구가기 난감하게만들겟단 얘기지.. 그땡볕에 미쳣다고 그러고잇니ㅠㅠ
OOOO쁘띠첼 비싸서 슬프다~~~ 안비싼가? 비싼가? 어느 순간... 한 배우분이 CF를 찍으신 후로... 되게 값이 올라서 못 먹었음 젠장 젠장 하지만 사랑해요 김수현
OOOO김수현 좋아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으면 내방에 있는 판넬....주고파....
OOOO에헷 봐도봐도 좋다 #김수현
OOOO김수현도 살 빼는데 이런ㅎ
OOOO와진짜김수현 인간의미모가아니다...
OOOO김수현존나잘생기ㄱㅗ존나스윗하고미쳐ㅜㅜㅜ도민준대박이야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stars88jo
OOOO김수현ㄴ........요 기여운 내 남편.....
OOOO하ㅏ...망망이가튼ㄴ 눈빛은 가진남자....김수현.....내 남편ㄴ임.....
OOOO꼬장부리는ㄴ 김수현이라니....하....역시 나으ㅔ 남편이 틀림없다....
OOOO김수현도...잘생겻ㅅ네......내....세컨드...?
OOOO 그 김수현이랑 나왔었던,,(아련)(할모니)
OOOO근ㄴ데 유병ㅇ재랑 동갑 연ㄴ예인 지디 김수현 광ㅎㅢㅣ읍읍
OOOO 김수현작가가 이상하게 벽이 있어가지고ㅠㅠㅋㅋㅋ 미자태준 엄청 영업 당했었는데 그 김수현작가 벽을 못 넘어서 시도를 못 했었거든욬ㅋㅋㅋ 처음에 못본 이유가 이거때문은 아니었지만ㅋㅋㅋ 마녀님 필견이라고 하시니 꼭 봐야할 것 같곸ㅋㅋ

OOOO김수현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있어요(바락_바락_우김)oㅅao #자캐의_분위기는_봄_여름_가을_겨울
OOOO😤😛😘😚귀염둥이 #김수현
OOOO김수현 작가의 문어체 내 길티플레져.....
OOOO 울 스가상 화장품 광고해줭....김수현처럼...ㅠㅠㅠ
OOOO소소가백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늙고있다 김수현...
OOOO수현아 김수현.....아......김수현.......
OOOO 두 사람 치명적인 사극찍으면 그날로 저는ㅠㅠㅠ 은위 코멘터리에서 김수현씨가 은빈시 잠깐 언급해주는것도 반가웠는데 작품 상플하니 그것만으로도 참 좋네요😭😭😭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natural_pinkpop
OOOO그 뒤로 내내 봐야지 마음 먹고 있다가 진짜로 보기 시작한건 3일 전. 내내 달려서 16화까지 봤다.. 내가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ㅠㅠ 아무리 주변에 김수현 잘생겼다 외쳐도 이런 내 심정을 격하게 공감해줄 사람이 하나 없다
OOOO미칠듯한 귀여움 #미스틱 #김수현
OOOO 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김수현입니다.
OOOO 스타 애비뉴 들어가시면 소원 같은거 적는 메시지카드 같은거예여^^ 롯면 코엑스점에는 지하1층 입구에 관광객들 쓰라고 배치되어 있었는데 갈때마다 엑소멤버나 김수현 머 이런 카드밖에 없어서 허탕쳤는데 엊그제 없어졌더라구여 ㅠ
OOOOㅠㅠㅠㅠㅠㅠㅠ김수현은 좋겠다 ㅠㅜㅠㅜㅜㅜㅜ 보고싶으면 거울 보면 되잖아 ㅠㅠㅠㅠㅠㅠ
OOOO 이상. 내 아내 김수현 의 치과 의사 . 베트남 전 한국 아니에요. 😉
OOOO아 김수현 왜 텀블러아이디도 틔터랑 똑같냐고 넘 님인거 티나잖아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revolving216
OOOO DTSQ(김수현) 될뻔했잖아
OOOO이냔이네 메인 떡!! ㅠㅠㅠㅠ 글서 내새끼는 나 언제봐요?? ㅠㅠ 보고싶어 김수현~~~~
OOOO네 저는 김수현 얼빠
OOOO근데 난 김수현이 이거찍어올린게 왜이렇게 신기하짘ㅋㅋㅋ김배우가 연기했던 캐릭들이 독립적인 개체?존재?아무튼 김배우와는 전혀 동떨어진 각각다른 살아있는 닝겐들이라고 인지되어서 이렇게 김배우캐릭중 하나일 뿐이라고
OOOO끄아앙이앙라ㅣ하앙아아아ㅡㅠㅠㅠㅜㅠ 미친 인스타떴어 김수현 인스타가 떴다고으아앙아이
OOOO김수현오빠 보고싶다 ㅠㅠㅠㅠ 😭😂😍
OOOO 김수현 님반가워 요 저 녁 드 세 요 오 후 에 도 행 복 하 세 요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stars88jo
OOOO성실이 길어지면 과로가 되고 휴식이 길어지면 나태가 되고 반성이 길어지면 죄책감이 된다. -김수현/ 180도 中
OOOO 백수 김수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열일을 응원함니다ㅋㅋㅋㅋ
OOOO김수현 백수되서 한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김수현이 하루에 두번이나 인스타를 업뎃했어요
OOOO김수현 셀고 아님
OOOO 오늘도 무방비로 김수현 미모에 치이고 😱😱😱 김오빠 만쉐 😍
OOOO김수현 짱이야 우리오빠 최고야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LovelyChun6002
OOOO광고찍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더운데 힘내 김수현 너 진 짜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 역시 김수현의 온도는 우리와 다릅니다ㅋㅋ
OOOO오마이갓ㅠㅠ김수현ㅠㅠㅠㅠㅠㅠㅠㅜ누누눈
OOOO김수현이랑 공효진 프로듀사 포스터 있는데 줄 사람이 없당ㅇㅅㅇ...
OOOO[확성기] 여러분 김수현 잘생김
OOOO곧 30살의 얼굴이라는게 말이 돼? 김수현 정말 미쳐 버렸다..
OOOO김수현 셍카올렷다! 열일해라 열일!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wooa_han
OOOO최화정님ㅠㅠㅠ 무슨 소리에여ㅠㅠㅠ 김수현 닮은 엠제이라뇨!! 아스트로 엠제이가 훨신 잘생겼는 걸요😍❤❤ #아스트로 #엠제이 #수고했어
OOOO연기하는 김수현 보고싶다... 삼동이를 재탕하는 중
OOOO언젠가 만날 내 꿈을 향해 - 🎼Dreaming - 남우현 (원곡 김수현) #인피니트캘리전력()
OOOO주니어선발전 쇼트 / 김수현 퀸 who wants to live forever 손서현 스파르타쿠스 파드되 프리기아는 붉은색인데..는 잡설이고 의상 예쁨.
OOOO2016-07-26주니어선발전1일차ㅣ김수현. 무난한 연기로 경기 시작. 근데 카메라 세팅이 덜됐...일단 세팅부터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TheCelebMag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_Actorss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My_Actorss
김수현 KIMSOOHYUN 드라마 FILMREAL REAL 리얼 JANGTAEYOUNG 별그대 사진 박보검 이종석 Jay_End_EN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