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마마무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영상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난리난 영상 편집해주신 뭉꽃님 감사합니다 ♡
OOOO160730 인공 출근길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속닥속닥
OOOO160505 완도 장보고 해산물 축제 문별이의 언니 사랑😍😘 #마마무 #문별 #직캠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조심히 잘 댕겨와요😍
OOOO ???ㅋㅋㅋ 문별이랑 솔라 사랑에 방해물 된다고 에릭남 머리채 잡고 욕하는 마마무 음지 망붕들 보다야 플필 사진 시원하게 까고 욕하는게 낫죠^^ 욕이라면 더 해줄테니 계속 짖어대삼^^
OOOO160514 대구 오마이케미콘서트 #마마무 출근길 카메라 설정 망해서 올릴까말까 고민한 사진... (티얼쓰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0512 건국대학교 축제 문벼리 너무 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마마무 #문별 #솔라 #직캠

OOOO문별이 총맞아서 카메라 흔들림 ㅎ #마마무 #문별 #직캠
OOOO151226 kbs 연예대상 퇴근길 #마마무 #문별 카메라 왜 자꾸 피하냐니까 아직도 어색하다며 나무 뒤로 숨는 별이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아아ㅏ고ㅠㅠㅠㅠㅠㅠㅠ
OOOO문별이가 자꾸 부천사람들 자랑하니까 "이제 그만해에에에에" 라고하는 26개월 용아가ㅜ👼 #마마무 #솔라 #직캠
OOOO마마무 문별&휘인 인기가요 특별 MC💕 다들 본방사수하라누✌️ .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Moonbyul #Wheein #인기가요 #특별MC
OOOO마마'무'대를 뒤집으러 오.셨.다. 드림콘서트 첫출격!!! #마마무 #MAMAMOO #드림콘서트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OOOO오늘의 더쇼 초이스 두 번째 후보! 마마무 소장용 셀카 나갑니다~ 마마무 최장신 문별👍 최고 애교쟁이 화사😘 역시 마마무 is 뭔들~♡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OOOO. 마마무 - 넌 is 뭔들 실시간 모든 음원 차트 1위 ㅠㅠ 감사합니다-!!! . . #마마무 #mamamoo #넌is뭔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뮤직뱅크 _ 넌 is 뭔들 본방사수 많이 기대해주세요. #마마무 #mamamoo #넌is뭔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2월 26일 (금) 1st 정규 앨범 "Melting" #넌is뭔들 #마마무 #MAMAMOO #Melting #솔라 #문별 #휘인 #화사 #solar #moonbyul #wheein #hwasa t.co…
OOOO#마마무 #MAMAMOO #1stAlbum #Melting #160226 2월 26일 1st 정규 앨범 "Melting" #넌is뭔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moon byulyi 문별이 december 22, 1992 — mamamoo 마마무
OOOO160730 FUK 도착 용또니 놀래쪄 ㅎ_ㅎ 맘무 일본 후쿠오카 왔습니당 !!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김용선 #안혜진 #정휘인 #문별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오늘도 이쁜 햄찌😘 #마마무 #문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mm_QuarterMoon
OOOO160707 쇼타임 제작발표회 #마마무 #솔라 #문별 퇴근길 오늘도 수고했어요 용님 아프지말아요ㅠ
OOOO160730 by 워럽문스타 #MAMAMOO #마마무 #문별 #Moonbyul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비원에이포 바로 비원에이포 산들 오마이걸 미미 오마이걸 승희 오마이걸 유아 블락비 태일 블락비 지코 아이콘 구준회 마마무 문별 마마무 휘인
OOOO160714 마마무 쇼타임 E02 문별 캡쳐 헉 언니 사랑해 (무릎뎅강
OOOO160726 전국기능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퇴근길 #마마무 #문별 프리뷰 우리뵤리 앞머리삐죽! 뒤돌아보는거 심쿵ㅠㅠ
OOOO160726 전국기능경기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출근길 용콩별콩 3pics -막라는 못 찍었어요 ㅜㅜ주륵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잘다녀와요😃
OOOO오랜만에 문별이 ㅠ 라이언 인형 온 거 보고 그렸는데 셔츠 그린 건 이상해서 지워버림 ㅠ #마마무팬아트 #문별
OOOO용선이 멘트에 세상 놀란 별이 ㅋㅋㅋㅋㅋ 엄마미소 막라 :) +본인도 민망했는지 홓헣헝 웃는 예바😍 160505 영암 모터&레저스포츠 한마당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0514 #대구 #오마이케미#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용콩별콩 걸크러쉬 용콩별콩 오늘 케미가 쏟아집니다 ㅠㅠㅠㅠㅠㅠ🤗
OOOO160619 인기가요 MC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9
OOOO오늘 마마무 콘서트 스포 정리하자면 -멤버별 솔로무대 -휘인 자작곡 공개 -놓지 않을게 풀버전 -게스트 있음 내생각엔 정기고씨나 에스나씨 아닐까 -신곡 있음 -문별 보컬 얼버무렸지만 있을 듯
OOOO 고마아아아압습니다 문별 운니 ! 마마무 온니들 도 진짜 대단하네요 ~ ㅋㅋ
OOOO무무들!! 오늘 오후 8시에 V앱에 무지컬 프리뷰가 있어요! 잊지마세용~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19921222_
OOOO여마친무! 여러분 지금까지 여마친무 쇼타임을 잘 봐요? 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 아 왜 그러세요ㅠㅠ 마마무 솔라한테 장래희망 뭐냐니깐 멋진 가수도 아니고 '행복한 아내'라고 했담서요 그걸로 끝임 솔라는 지금 에릭남이랑 우결 찍고 있다니까? 문별이랑 안사귄다고요ㅠㅠ
OOOO160726 홍보대사 위촉식 퇴근길 프리뷰 더운데 슈고했어요 잘가요ㅠㅠㅠㅠ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0726 홍보대사 위촉식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문별 #휘인 빠빠🙋🏻🙋🏻
OOOO비너스의 탄생..? 별너스의 탄생! 산배경에 대왕조개껍질이라니 굉장히 언발란스하지만.. 내맘인걸!😬 #마마무_팬아트 #문별 #비너스의_탄생 #대왕조개껍질 #한줄메모
OOOO 문별 . 마마무 마마나나마마맘
OOOO늦었지만 문별이 너무 설레고....😭😭 #마마무 #문별 #쇼타임
OOOO160730 인천공항 마마무 출국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0726 전국기능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출퇴근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프리뷰
OOOO오예 에릭남 바라지 같은 소리하네 버러지같은 새끼가~! 마마무 팬이니까 이런 말은 문별 팬이 하는 거구요~!~!~!~!~!~~/!/!! 솔라도 문별도 마마무 소속이니까요~!~!//!//!/!~~!~!~!~!~! 오예~!~!~!!~~!
OOOO엇 혹시 마마무 문별 아니새요....? 패니애요><
OOOO오늘은 문별이 #문별 #마마무 #MOONBYUL #MAMAMOO
OOOO하. 마마무 김용선 문별이 정휘인 안혜진 김태리 남숙희 타마코(옥주) 히데코 덕질핸다,,,,!!!!!!
OOOO문별:하나의 제시어로 같은 모두가 똑같은 대답을 하는건 불가능 하겠지? 솔라:과연 그렇게 생각해? 정신 나간 문별:마마무 휘인:마마무 화사:휘,마마무 휘인: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oonbyul_mm

솔라


OOOO 에릭남 솔라랑 문별 사귄다고 굳세게 믿는 커플팬이 알고보니 에릭남씨 열렬한 팬이신가봄 직멘으로 안쏘고 계속 에릭남씨 저격해서 친히 멘션 보내드림
OOOO솔라:별아-문별이! 문별:(숨어있다가 놀래켜줘야지) 솔라:(냉장고를 열며)별아? (자켓 주머니를 뒤지며)별아? (빨래바구니를 뒤지며)별아?여깄어? 문별:내가 왜 그런데에 있는데!!!
OOOO문별:용선언니랑 가볍게 술 조금 먹고 길을 걷는데 용선 언니가 경찰차를 보더니 놀란척 하고 막 뛰었더니..그자리에서 체포되서 경찰서 갔다왔어...저 언니를 진짜... (솔라=용선)
OOOO대표님:너네들 이번 활동 끝나고 휴식기간 동안 목표는 뭐야? 솔라:해적왕이요 문별:지구정복 휘인:어벤져스 가입이요!!헤헤 화사:암살당하기 대표님:다 망했어.망했다고.
OOOO솔라:야 저기 모기 붙었다(=가서 잡어) 문별:와..우리 숙소에 저런것도 있어요? 휘인:별언니가 용선언니한테 맞고 있던데 무슨일 있나? 화사:몰라도 되는거야
OOOO[슬픈 영화를 볼때 멤버별 반응] 솔라:화장이 지워지지 않게 휴지로 눈물을 닦는다 문별:왠만해선 잘 안운다 휘인:보는 사람까지 서럽게 펑펑 운다 화사:울다가 잔다
OOOO 솔라:쓰레기통에는 뭐가있지? 문별 휘인:쓰레기요 솔라:지금 너네 방바닥에 뭐가있지? 문휜:쓰레기요 솔라:쓰레기가 들어있는건 뭐지? 문휜:쓰레기통이요 솔라:여긴 뭐지? 문휜:쓰레기통이요 솔라…
OOOO솔라:나의 숨겨진 매력은 뭘까 문별:음 랩실력? 솔라:그치..내 랩실력이 빛을 발하지 못했어 문별:아니 숨겨진거 말하라면서요.
OOOO솔라:이성을 처음 볼때 뭘 중요하게 생각할까..? 휘인:글쎄 키 아닐까요? 솔라:나는 그럼..(울먹 휘인:괜찮아요 키는 그저 예선일 뿐이에요 솔라:그치??예선일 뿐이지?? 휘인:언니는 예선탈락 솔라: 휘인:예선탈락 문별…
OOOO화사:용선언니 자동차 바퀴는 어떻게 돌아가거에요? 솔라:연료가 연소되면서 발생하는 열에너지를 기계적인 에너지로 바꿔서 자동차가 움직이는 데.. 화사:뭔 소리여..별언니,자동차 바퀴는 어떻게 돌아가는거에요? 문별:빙글빙글…
OOOO 문별아침에 운동하러 나갔는데 산에서 새빨간 옷을 입은 장발의 여인이 내 이름을 속삭이며 뒤를 쫒아오고 이ㅆ.. 솔라:(빨간색 아디다스 저지와 바지를 입은체) 아 뭐 이렇게 빨리 뛰어가!!같이…
OOOO솔라:이제 날 벌레새끼라고 불러! 문별:갑자기 왜? 솔라:내 멘탈을 측정해보고 싶어 문별:벌레샠이야 솔라:대화에서! [잠시후] 휘인:별언니 밥 됐으니까 용선언니 불러줘요! 문별:아 오키.밥먹어 벌레새끼야! 솔라:이거 그…
OOOO솔라&문별 when i tease em and she has had enough
OOOO 아침부터 또 문별(하트)솔라를 외치는 호모충이 ㄷㄷㄷㄷㄷ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mm_ISMM
OOOO문별이 늘 솔라를 다정하게, 게다가 예뻐 죽겠다는 듯이 대해서 나도 솔라를 그렇게 보기 시작했더니 이제 헤어나올 수가 없다;;; 우결까지 보는 중;; 미쳤어... 용콩별콩 영원하세여ㅠㅠ
OOOO솔라:눈이 녹으면?에 대한 멤버별 답은 문별:[이과형]물이 되겠죠 휘인:[문과형]봄이 와요오~ 화사:[?????]앞이 안보이지 않을까요
OOOO[공부했어?란 질문에 멤버별 답변] 솔라:안 했어~(<했음) 문별:했는데(<했음) 휘인:해..했지!(<안 했음) 화사:했어 당연한거지(<안 했음)
OOOO휘인:뭐해요? 솔라:짝 맞추기 게임이라고 이케 맞추는거야 문별:할래? 휘인:좀이따가요! 화사:언니들 어딨어? 휘인:방에서 짝짓기하는데? 화사:.....???????
OOOO 뭐 에릭남의 수많은 팬들중에 저같은 찌질이도 있고 그런것 아니겠어요..ㅠㅠㅠㅋㅋ 맨날 문별 솔라가 진짜 사귄다고 외치며 트위터에서 호모충 놀이 하고 에릭남 욕하고 있는 음지 망붕팬덤보단 낫겠지 ㅋㅋㅋ ^^
OOOO솔라:같이 식당을 간 문별이와 화사가 진열장 넘어로 '이거랑 이거 주세요'라고 했더니 점원이 '이름을 말해주세요'라고 부탁을하자 우렁차게 '문별이와 안혜진 입니다!'라고 했어.도망칠까
OOOO 문스타 문별언니 너무예뻐요 ㅠㅁㅠ 솔라언니도 너무좋ㅇ아요ㅠㅠㅠ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_ppyorong
OOOO 솔라한테 먼저 에릭남 바라지나 말라고 해야 할듯 ㅋㅋ 왜 이런얘기 쓰는 애들은 다 문별팬이야 니 언니 문별이랑 사귀는데 에릭남이 그렇게 방해물로 느껴지세요?ㅋㅋㅋ 정글때문에 가지도 않아요 ㅉㅉ
OOOO화사:이 가게에는 휘인이를 팝니다.50%세일 중이에요! 솔라:그럼 반만 주세요~ 문별:어느 쪽으로 반 드릴까요? 휘인:도망쳐야해!
OOOO솔라:휘인아!우리 가위바위보 해서 어린 사람이 물떠오기 하자! 휘인:와 좋아요! 문별:바보인건지 순수한건지
OOOO문별:아니 리더가 연습을 안하면 어떡해요?따라해요 '연습 안해서 미안해' 솔라:여..연습.. 문별:빨리요 '연습 안해서 미안해' 솔라:여..연습을 안할 수도 있지 이 바보 해삼 말미잘 똥구멍 같은 놈아!!! 문별:
OOOO문별:화사가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니까 한심하게 보던 솔라언니 '막내를 때릴 순 없지..'하고 옆에 있던 휘인이를 때리고 갔어
OOOO솔라:지각에 대해 가장 그럴싸한 변명을 한 사람은 용서해줄께 휘인:언니의 화난 얼굴도 아름다워서 보고 싶었어요 화사:아침이 너무 빨리 와서.. 솔라:문별이는 휘인:자는데요..

휘인


OOOO휘인[언니ㅠㅠ] [언니 나 문앞에 벌레 좀 잡아줘요ㅜㅜㅜ] [언니?문자 읽은거ㅓ 맞아요?] [별언니ㅠㅠ] 문별[문별이는 죽었다.다음은 네 차례다.-벌레-]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norang_22
OOOO문별용선언니는 예바용또니님 휘인봐봐 이봐봐 사랑이 넘쳐~ 문별혜진이는 안욘세 (빈정상한 정휜ㅋㅋㅋ) 휘인언니 내 손 잡지마(¬_¬) <ㅋㅋㅋ ---- 휘인이 부르는 용선이 목소리 넘 스윗함ㅠㅠ
OOOO헐 그거 보고싶다. 담배 연기 뿜는거에 따른 흡연가와 비흡연가 반응. 례주킹 문별이는 매번 담배 피면서 여자들 꼬시다가 어느날 정휘인 보고 한번 같이 자려고 연기 내뿜었다가 멱살 잡히는거.
OOOO화사:얼마전에 휘인이를 놀리려고 이런말을 했었어요 문별:? 화사:휘인아 우리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 할까? 휘인:오 좋아!! 화사:..해서...놀린 의미가 없어졌어여. 문별: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찬혁 많이 받으세요 이수현 있다 김용선 있다 문별이 있다 정휘인 있다 안혜진 있다 .....? #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_문장은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OOOO휘인:나는 내가 좋아 문별:나도 휘인:언니 나는 여자에요..우리 이러면 안되잖아요.. 문별:아니 너는 너가 좋다면서.나도 내가 좋다고. 휘인:
OOOO문별:이 바다에 이름을 짓는 다면 뭐라고 지을꺼야? 휘인:음..이 바다를 통해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라는 의미에서 발이라는 이름을 붙일래요 화사:sea발..? 문별:뭐?

화사


OOOO문별:혜진아,오늘 내가 별자리 운세를 봤는데 3등이더라고.. 화사:참내 그런걸 믿어요? 문별:너 1등이던데? 화사:줘봐요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A2MOO_Moonbyul
OOOO화사:아 이게 무슨 맛이야.언니 요리 할때 대체 뭐 배웠어요? 문별:칼질 화사:음 너무 맛있다 언니.

MAMAMOO


OOOOMoon Byul Yi◾문별이◾Mamamoo
OOOOmoon byul-yi 문별이; mamamoo (ult) ♡°◌̊

용콩별콩


OOOO쇼타임에서 얘기한 공포 체험 하러 간 용콩별콩 ㅋㅋㅋㅋ 으구 대장님 겁쟁이 ㅋㅋㅋ 끝나고 나오니까 문별이 손 엄청 빨개져 있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 오랜만에 만화다 #문썬 #용콩별콩 #겁쟁이_대장님
OOOO자기 동생들 아무렇지 않은 척을 시켜놓고 연기하다가 언니 울 줄 알아서 바로 당황한 문별이 바로 언니 머리 정리ㅋㅋㅋ #용콩별콩 #문썬 #Moonsun
OOOO별이의 걸크러쉬 랩은 항상 취향저격~ 용선이 말한 적이 있었는데 별이가 랩할 땐 제일 멋있어 보인다고.. 그래서 옆에 흥분하게 랩한 별이 바라보니? #문별 #Moonbyul #용콩별콩 #문썬 #Moonsun
OOOO걸그룹 덕질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모르는데 문별 같은 캐릭이나 용콩별콩 같은 관계성이 또 있나? (있다면 자세히 들여다보고 파고 싶다... 걸그룹의 세계는 새로웁구나!)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A2MOO_Moonbyul
OOOO땀 닦기 좋아하는 문별이^^ 근데 별아 땀 없어ㅋㅋ #용콩별콩 #문썬 #Moonsun

언니


OOOO문별:오랜만에 숙소 대청소를 하는데 → 바닥을 쓸다가 귀찮아져서 피구 시작. → 용선언니 등장. 혼날 줄 알았는데 용선언니도 참여한 승부 → 혜진이 등장.우리 모두 정좌.맏언니인 용선언니도 왠지 정좌
OOOO우리 문별언니 콘서트 준비하느라 많이 힘들죠?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 비록 난 못가지만... 매일매일 힘냈으면 좋겠어요!♥
OOOO 문별언니 랩처리 너무 좋아요 그래서 진짜좋아해요

퇴근길


OOOO160619 인기가요 퇴근길 프리뷰 #문별
OOOO160726 전국기능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퇴근길 문별 프리뷰 - 주광에 열일하는 미모😁

인천공항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문별 프리뷰 - 오늘도 미모열일하는 별님😁 조심히 갖다와요🖐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MMM_Byulcorita

김용선


OOOO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별이 랩하고 김용선 노래부르면서 빵터져서 문별이도 계속웃엌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OOOO실트에 영혼의 단짝? 있길래 엔졀 생각나서 가져왔는뎈ㅋㅋㅋㅋㅋㅋ 미친 김용선 도른잨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관리좀ㅋㅋㅋㅋㅋㅋㅋ 문별이는 왜케 호응잘해주냐 방청객이세요?ㅋㅋㅋㅋㅋㅋ
OOOO사랑스러운 문별이와 그런 별이를 꿀떨어지는 겁나 사랑스런 눈으로 바라보는 김용선으로 마무리 ㅋㅋㅋ 아 문썬 떡밥 넘나 많아서 뭔가 더 자극적이지 않으면 떡밥으로 인정도 안할거 같아 배부른 나년 찰싹찰싹 t.…
OOOO아 님들 문별이랑 김용선 이름점 해 주세요......

멤버별


OOOO단콘 가야하는 이유 - 신곡 여러개 -게스트 -놓지않을게 풀버 - 따끔 랩 추가 된거 봐서 다른것도 추가 가능성 유 -멤버별 솔로 무대 -휘니 자작곡 공개 -문별 보컬 있을 가능성 매우 높 대박 미친이다 이거

용선이


OOOO용선이 문별이 자기소개하는데 왕따수운 미소로 쳐다보면서 궁디팡팡하는거 너무 설레자나ㅜ
OOOO 고갯짓을 가볍게 해보였다. 여태까지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던 문별이가 갑자기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고갯짓을 훠이훠이 하니까, 거기에 꿀먹은 벙어리가 된 혜진은 찍 소리 못하고 가게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그 사이 기침이 멎은 용선이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satellite_fm

사진


OOOO문별 이세상에서 남자 다지우고 예쁜 여자로 다 바꿔서 살아가고 있고 사진 찍는것만 봐도 남자랑 사진찍을때 혼자만 >>나는 예쁜 용선과 사진찍는다<< 포즈로 찍음ㅋㅋ
OOOO문별이사진많에
OOOO문별이 너도 사진 좀 풀자~~

문별


OOOO문별 최고조아..
OOOO아 저기 문별 나왔어야 했어
OOOO문별이 Moon Byulyi
OOOO문별이 보구싶네ㅜ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door_sister
OOOO13. 보컬팀 음오아예 했어요. 우지가 문별 랩을 했습니다. 허리 튕기는 우지를 보니, 오늘 콘서트에 꼭 와야 하는 사람이 우지팬이겠다 싶더라고요. 참고로 윤정한의 미모는, 90년대 의상 같은 걸 입고 춤을 춘 음오아예에…
OOOO오늘의 문별이 랩
OOOO이날의 문별이 넘 구ㅏ여운데 옷 데일리먼데이에 있는 코디 그대로라 나중에 넘 귀여워져버렸음<
OOOO솔직히 이 날 문별이 아이돌력 이길 자 없음이다 성층권 뚫고 우주로 나가버리고.. 예쁜 척<할 때 표정 좀 보세요 세상사람들.. 이때만 해도 나그랑티 세계제일 좋았는데
OOOO아침문별이요♥
OOOO문별이 보고싶어서요ㅠ
OOOO쌩눈 문별이 내꺼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door_sister
OOOO문별이 등판 내꺼
OOOO정장 문별이 내꺼
OOOO무스탕 문별이 내꺼
OOOO문별이 진짜 .... 내꺼해주라...
OOOO문별이 콧구멍 콩팥 모양처럼 생겼어ㅠ 콩팥을 팔아서라도 덕질하라는 뜻인가봐ㅠ
OOOO문별이보고시퍼,,
OOOO문별이 표정 미쳐 진짜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FSTS0619
OOOO 그럼 문별이 데리고 올건가요?ㅠ
OOOO처녀귀신과 저승사자를 대하는 문별이의 온도차
OOOO 일단 맘무 문별 닮앗다고는 했고 투디중에서는..으으음ㅁㅇ 원피스 로빈이랑 비비 적절히 섞인 느낌
OOOO✔MOOSICAL 문별이 부채 나눔 공지✔ ⏰ 시간 미정 🏡 장소 올림픽공원 차이나팩토리 맞은편 멜리플루어스,To Heaven,Meteor 가 같은 장소에서 나눔합니다. 부채 3개 받으러 오세요😆 https:…
OOOO문별이야 말로 어디서든 정체성놓지 않는 대쪽같은 살암,,,
OOOO여자아이돌이 이러기 너무 힘든 세상인데 대단한 사람이구 문별의 k국 여돌에 대한 요구 다무시하고 예쁜여자 보기 위해 아이돌하는 삶 응원합니다...
OOOO진짜 원래 걸그룹 예쁘담 예쁘담 해도 글케 안파는데 문별 넘 좋다8ㅅ8ㅜㅜㅜㅜㅜㅜㅠ아 진짜ㅠㅜ맘무 넘 좋아ㅠㅠㅠ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PARKSlSTERS
OOOO야 문별이 넘 멋잇뇌
OOOO그대 걱정마 다른 사람 만나면 돼 난 괜찮아 정말 별일 아니야 친구와 통화중 찾아오는 허전함에 눈물로 들킨 내 거짓말 창피해서 고개를 못 들겠어 모든게 엉망진창 따끔 뉴 랩파트ㅠㅠㅠㅠㅠ문별 감성 미쳐요ㅠㅠㅇ
OOOO 그런가요ㅋㅋㅋ저도 동작은 아니지만 의상은 뮤비버전으로 문별 팬아트 그리려구요 움짤 기대하겠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강한 문별이 ㄱ만 봐도 눈을 피하게 만들어버리는...
OOOO13. 보컬팀 음오아예 했어요. 우지가 문별 랩을 했습니다. 허리 튕기는 우지를 보니, 오늘 콘서트에 꼭 와야 하는 사람이 우지팬이겠다 싶더라고요. 참고로 윤정한의 미모는, 90년대 의상 같은 걸 입고 춤을 춘 음오아예에서 맥시멈을 찍었네요...
OOOO ㅡ문별이지..
OOOO문별이는 피아노맨때가 제일 세쿠시해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norang_22
OOOO음 코디님들 음 사실 전 퍄노맨때 문별이 가터벨트했을때 애들 의상도 좋아요! 그니까 내 말은 재탕을 하더라도 좀 예쁜옷으로 재탕을 하든 리메이크를 하든 하라고-❗️
OOOO빼꼼한 문별이 되게 귀엽다
OOOO문별이조나좋다진짜로
OOOO브이앱 프리뷰 다시보고있는데 걸크러쉬 랩하는 문별이 귀야워서 숨못쉰다,, 글구 초반에 연습벌레얘기할때 연벌<<하고 용손 민망해하명서 웃는거 넘 귀여워ㅋㅋㅋㅋ
OOOO 초멘 죄송합니다 문별이요!
OOOO 게다가 문별 첫번째 플랜 거기 부르셧답니다 지훈이가........
OOOO 문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THEPINKBOY_
OOOO 문별이얼굴엔 기름이묻고 내심장은 스패너로 후려침당하고,,
OOOO저거 문별이 표정 넘 스윗해 ㅠ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RBW_MAMAMOO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sbsmtvtheshow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RBW_MAMAMOO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norang_22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용콩별콩 언니 퇴근길 홍보대사 위촉식 19921222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