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부산행


OOOO다음주엔 부산행 보고 다다음주에는 제이슨 본 보면 되겠당
OOOO흠.... 나우유씨미2도 봐야하고 트릭은 재밌으려나? 다음주는 부산행, 다담주는 인천상륙작전이랑 제이슨본...
OOOO봐야할 영화 나우유씨미 봉이김선달 부산행 덕혜옹주 제이슨 본 인천상륙작전
OOOO7/20 부산행 7/27 인천상륙작전/제이슨 본 8/3 마이펫의 이중생활/수어사이드 스쿼드 8/10 터널 8/25 라이트 아웃 8월 마이 리틀 자이언트/스타트렉 비욘드/테일 오브 테일즈
OOOO 도리를찾아서.나우유씨미 7-20 부산행 7-27 제이슨 본 8-3 마이펫의 이중생활 8-4 수어사이드 스쿼드 8-10 터널 스타트랙비욘드 나 볼거 이만큼있다굿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이레셔널 맨 태풍이 지나가고 제이슨 본
OOOO지금 가장 기다리고 있는 영화는 부산행과 제이슨 본이다.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ya_fien
OOOO<제이슨 본>과 <데몰리션> 그리고 <부산행>. 이 달의 기대작. <데몰리션>은 남자친구랑, <부산행>은 동생이랑 보기로 했다. <제이슨 본>은 이전의 본 시리즈 3편을 모두 본 사람과만 보고싶다. 남자친구와는 시간이 맞지 않을 것 같고 혼자 보려나.
OOOO그나저나 부산행 망삘같은데 주변에서 대박이라네 개봉하고판단 27일에 근데 난 제이슨본을 볼듯
OOOO부산행->제이슨 본->터널. 볼 거 핵 많다. 해피...!
OOOO영화계획이 아주 예쁘게 잡혔다 더 셸로우즈 - 부산행 - 제이슨 본 - 자살춤특공대
OOOO15일에 부산행 보면.. 이번 달에는 제이슨본이랑 태풍이 지나고 두 편 기다리면 되는 건가
OOOO관람할 7월 개봉영화 환상의 빛 에브리바디 원츠 썸 부산행 이레셔널 맨 제이슨 본 태풍이 지나가고 고스트 버스터즈 음식남녀 (재개봉) 요노스케 이야기

맷데이먼


OOOO맷데이먼 베를린은 또 언제 간거야.. 제이슨 본이세요?
OOOO#맷데이먼 #제이슨본 스페인 마드리드 프리미어 #MattDamon #JasonBourne #bournepremiere
OOOO맷데이먼 #제이슨본 파리 프리미어 #MattDamon #JasonBourne
OOOO영화<제이슨 본> 포스터에 맷데이먼의 희끗희끗한 앞머리 너무 멋지다.
OOOO맷데이먼 #제이슨본 런던 프리미어. 더 귀엽고 멋있어 보인다 #MattDamon #JasonBourne #BournePremiere
OOOO#제이슨본 런던 프리미어 #맷데이먼 #MattDamon #JasonBourne 한결 여유로워 보임.
OOOO맷데이먼 제이슨본 런던 프리미어 #MattDamon #JasonBourne 수트 조녜잖아 ㅜㅜㅠㅠㅜ
OOOO 아 보셨구나!!! 전 그 때 너무 제이슨본=맷데이먼이 강해서ㅠㅠ 제레미 레너 좋아했지만 안 봤거든요ㅠㅠ OST이번것도 좋은것같아요 무엇보다 예고편 음악도 너무 좋았어서요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VizhauEstrellas
OOOO 세상에 ㅇㅁㅇ) 죽어서 기억을 잃었나바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맷데이먼 보고싶네요 제이슨 본....... 제이슨 본같은 캐릭터는 서퍼인가 리퍼인가 어떻게든 살아남는걸 보아하니 서퍼같기도하구요 (확장판
OOOO쉬고 있어도 아직 맷데이먼 생각뿐...ㅠㅠ 제이슨본 빨리 보고 싶다. 3주를 더 기다려야 돼...ㅠㅠㅠ

JASONBOURNE


OOOO160708 #제이슨본 무대인사 알리시아 비칸더 #JasonBourne #AliciaVikander HQ 💖 Do not edit pics.
OOOO160708 #제이슨본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알리시아비칸데르 #AliciaVikander #JASONBOURNE 진짜 쪼매나고..귀엽고...요정이었습니다..><

프리미어


OOOO이제 제이슨본 프리미어 18일 대망의 라스베가스만 남았구나...

영화


OOOO "맷 데이먼은 지난 6일 영화 '제이슨 본' 홍보차 내한, 7일 손석희 앵커를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라는군요 오늘 뉴스룸!
OOOO엄마가 제이슨 본 영화 언제 하냐고 보러가자고 하셔서 제이슨 본 왜.... 하고 생각해보니 007매니아가 본 시리즈를 안좋아할리가 없쟈나..... 이와 비슷하게 미임파 시리즈도 좋아하심
OOOO다음 007•제이슨 본 시리즈는 IS가 건재해 영화 소재로 다룰까 잡생각...쩝
OOOO 제이슨 본같음. 지금영화 10년후..
OOOO 얌 혹시 영화관에 제이슨본 팜플렛있으면....줍줍좀...부닥해여.......😚
OOOO 아니, 근데 본 시리즈는 왜 전작들과 다르게 <제이슨 본> 타이틀이 떨렁 이것뿐인지 실망했어요. 흑...본 슈프리머시 얼티메이텀 아이덴티티...제 액션 영화 중 최고봉......
OOOO한국가서 치맥들고 야구장가고 저녁쯤 한강가서 돗자리펴고 눕고싶고 제이슨본 영화보러 가고싶고 글램핑가서 바베큐 하고 싶고 집밥 먹고 과일먹고 배 두들기며 거실에서 모기장치고 자고싶다
OOOO 브라이튼에 큰 영화관 있더라 비욘드하고 제이슨 본 개봉하면 보러갈 것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이슨 본이 이번달에 개봉해서여.. 흑흑흑흑 영화입니당..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221bcomeon
OOOO 아 네.... 맞습니다.. 저에게는 맷데먼이 걍 제이슨 본이고, 아니 그리고 데이빗 웹이란 이름보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제이슨 본이 딱이고.. 본시리즈 영화는 상줘야대여 정말.. (입이마르고닿는칭찬시작
OOOO 아니예여!!! 전 일단 영화는 다 잘봐요!!!!!!!!!!!! 아 근데 결말이라고하시니까 얼티메이텀 결말같은 이야기가 보고싶다 아니 그냥 제이슨본이!! 맷데먼
OOOO맷 데이먼 말고 그냥 제이슨 본을 말하는데 맷 데이먼 영화가 나온다 싶으면, 그냥 아 얘 또 정신못차리고... 라고 이해해주십쇼....
OOOO7월에 볼 영화(태국) 7/14 고스트버스터즈, 비거 스플래쉬, 카페 소사이어티 7/20 스타트렉 비욘드!!!!!!!!!!!!!!!!!!!!!! 7/28 제이슨 본!!!!!!!!!!!!!!!!!!!!
OOOO이번달에 영화볼게 많아오.. 밍석이영화랑 나우유씨미랑 제이슨 본이랑...ㅎㅎ 제이슨본에는 멧데이먼도 좋지만 알리시아 비칸데르 맨프엉에서 넘 좋았어서 기대하고있음니다.. 요즘 잘나가고있는것같음ㅋㅋㅋ
OOOO 그리고제이슨본 27일날개봉해여 보기전에 본아본슈본얼 복습하시고 꼭보세요 제인생액션영화임 본트릴로안본사람없게해주세요 아니일단안본사람 뇌사요ㅠ
OOOO 저는 앞부분밖에 못봤는뎈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글ㅐㅐ더 너나봄 같은 건 모르고 봐도 재밌을 것 같아서...!! 제이슨본은 꼭 영화관에서 봐아뎌ㅠㅠㅠ 💕 💕🙏💕
OOOO 저는 아직 너나봄1을 뒷부분밖에 못봐서 빨리 재탕하고 보려구여ㅠㅠㅠㅠㅠㅠ너나봄이나 제이슨본은 영화관에서 꼭 보새오...

비욘드


OOOO보고싶다 1.에브리바디원츠썸 2.도리를찾아서 3.제이슨본 4.비욘드 5.아가씨
OOOO아 미친 오늘 비욘드 레카 있었네. 어제는 제이슨본 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
OOOO4 7,8월기대작 제이슨 본 고스트버스터즈 스타트렉비욘드 수어사이드 스쿼드 포스터는 수치버젼으로 준비해봤습니다
OOOO7월- 12일 나우유씨미2 / 27일 제이슨 본 8월- 4일 수어사이드 스쿼드 / 18일 스타트렉 비욘드 10월- 닥터 스트레인지 12월- 22일 씽 / 로그 원스타워즈 스토리 / 어쌔신 크리드 17년 2월- 레고 배트맨…

수어사이드


OOOO#수어사이드스쿼드 랑 #제이슨본 7월엔 #도리를찾아서 를 포함해서 3편을 보게 되겠군
OOOO2주뒤면 제이슨 본이 돌아오고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베일을 벗는다고!!!!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Butterfly_vona

7월


OOOO제이슨본은 영국에서 7월 27일 개봉이구나 오올 예매하고 보러가야지
OOOOJohn Powell이 David Buckley라는 지원군을 데리고 복귀하는 [제이슨 본 Jason Bourne] 사운드트랙 자켓. 7월 29일 발매.
OOOOㄴ님 7월말엔 제이슨 본 새 시퀄, 8월에 이런 금발미녀 나오는 수스쿼 같이 보러가요 (유혹)

얼티메이텀


OOOO본 얼티메이텀 보고오니까 더더욱 제이슨본을 기다리기 힘든것ㅠㅠㅜㅠㅠㅠㅠㅠㅠ
OOOO제이슨본 얼른얼른 보고싶다 ㅜㅜ 얼티메이텀 닪도록 보며 기다렸다규_♡
OOOO역시 저에 본 시리즈 선호 순서는 슈프리머시 > 아이덴티티 > 얼티메이텀이라는 것을 다시 느꼈이네요 얼른 제이슨 본도 보고 십으군 ~~ !!
OOOO너나봄 - 0719 본얼티메이텀 - 0715 제이슨본 - 0727 에브리바디 원츠 썸 - ?
OOOO너나봄2 0713 본얼티메이텀 0714 제이슨본 0727 ❤

27일


OOOO여러분27일은문화의날 제이슨본개봉날
OOOO14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주섬주섬 이렇게 예쁜 다니엘도 나오니까요 많이들 봐주시고 27일 개봉하는 제이슨 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OOOO제이슨 본 27일에 개봉하네... 3일 차이로 못 본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하면


OOOO제이슨본 개봉하면 엄마랑 같이 보러가야지
OOOO아 맞다 제이슨 본 조만간 개봉이지. 개봉하면 보러가야징.

예고편


OOOO 저두여!!!!! 저 제이슨본 예고편음악으로 지금... 듣고있어요 한곡반복.... 아 저 음 좋아하는거는 잘보는데 기본적으로는 잘 못보긴해요... 그러면서 보긴보죠 으으 아프겠다 하면서..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OOOO그리고 이번 제이슨 본 예고편 음악을 코스모스 게임 배경음으로...... 아 진짜 그런데 글을 못써야 나 놈은
OOOO제이슨 본 예고편 그 괴상한 자동차개박살씬에서 불안함이 엄습하긴 했다만 니키까지 일찍 죽이면 애정으로라도 봐주기 힘들어버려... 본 시리즈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라고...

전성우


OOOO2015" 베어 더 뮤지컬 _더뮤지컬 6월호 파격적인 소재라고 하는데 소재 자체가 파격적이라고 느껴 본 적은 없다. 각 캐릭터들을 현실적으로 연기 해 주었던 배우님들께 박수를 보낸다. 제이슨 _ 전성우
OOOO쇼케 Best Kept Secret!! #전성우 제이슨 & #윤소호 피터 뭔가 본공보다 더 화가 난(?) 느낌이다...는 사진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ㅋ

더뮤지컬


OOOO160710 #베어더뮤지컬 커튼콜 #서경수 #제이슨 기억하니 그때 우리 처음 본 순간 바로 알 수 있었지 사랑의 시작

제이슨 본


OOOOjtbc뉴스에 제이슨본이 나왔구나
OOOO제이슨본ㅠㅠㅠㅠㅠ진짜 좋아했다. 다시 봐야지...내용이 흐릿하다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OOOO바칼매, 싸드보다는 차라리 제이슨 본같은 인간병기를 양성해서 북에 휴민트 요원으로 파견하는게 낫지 않겠니? 😆😆😆 마침, 일주일전에 죄티비씨를 방문했던 맷 데이먼의 인터뷰가 뉴스룸에서 곧 방영됩니다. 참 빨리도 하죠? 😤😤😤
OOOO제이슨 본 존잼이겄다
OOOO슨뱃으로 제이슨 토드 비석에 앉ㅇ아 있는 낙엽 쓰는데 그걸 본 슨이가 차ㅏ갑게 비웃는게 보고 시ㅍ다. 있을 때 잘 했어야죠, 브루스.
OOOO내가 할리우드 배우들 예를 들어 방금 본 제이슨 본 역할 한 분이라고 한다면 한국 조오오ㅗㅇㄴ온나 오기 싫을 거ㅛ 같다 개졷같은나라
OOOO제이슨 본이 곧 돌아온다. 매우 기대중.
OOOO제이슨 본 D-13
OOOO제이슨 본이 뉴스룸에 나온데요. 트레드스톤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인가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OOOO2주후 제이슨본 엔딩크레딧 볼 때도 이 감정 그대로 느낄 수 있길ㅎㅎㅠㅜㅠ 지금 바로 보고싶다 본....
OOOO제이슨본 망작 예상한다
OOOO 제이슨 본 개봉일에 맞춰서 ㅇㅇ 저도 블루레이로 재복습이나 해볼까 싶습니다
OOOO이거 아재들 뚜껑 열 발언인거 같은데. 솔직히 요즘으로 치면 제이슨 본이 본드보다 나은건 맞지.
OOOO제이슨 본 옷피셜 ㅋㅋㅋㅋ
OOOO제이슨 본 자막은 박지훈 아니겠지 설마...?
OOOO다방님 자리피셔두댐.... 난 제이슨 본이 찰스 자비에네 학교에서 기억을 찾으면서, 거기서 그 학교에 공연하러 온 호스맨 보고 싶단 생각을 했지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AuroraHiss
OOOO 같은 과 언니랑 걸어오는데 지하철역에 붙어있는 제이슨 본 광고판 보고 언니가 "너 저런 거 좋아하지? 잘생긴 애가 총 쏘는 거..."라고 해서 반박할 수가 없었다네...
OOOO제이슨 본은 광고만 봐서는 스티븐 시갈이 된것같은데.....
OOOO이거슨 제이슨 듈라의 뮤비를 본것입니다
OOOO제이슨 본보다는 잘 나온거 같아서 뿌듯하다 그리고 행복하다 인터뷰 하는 모습은 좀 그렇지만 나름 만족스럽다.. 특히 이정재는 톰아저씨 빙의 셀카타임의 연속... 리암도 거기에 뒤지지 않는 한국 팬과의 셀카.. 진정한 승자는 제목을 넣어도 될법한
OOOO제이슨 본 보고싶다. 본시리즈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엄청 옛날이네.
OOOO#제이슨본 한테 다음 제임슨 본드는 누가 좋겠냐고 물어보는 질문ㅋㅋㅋ 또 친절하게 대답해줌
OOOO 그러게요 필모에 본격 액션 같은게 의외로 별로 없지 않나요 너무 아쉬워요 제이슨본 같이 주구장창 싸우는 거 제발 하나만ㅋㅋㅋ쿠ㅜ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2112X3021
OOOO아침은 제이슨 본이랑 먹고 점심은 알렉스 서머스먹고 저녁은 다니엘이랑 먹고.. 어제 다방님이 예언하신대로 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장르크오
OOOO앤드류 이 때 인터뷰 영국인인거 티났다 스콘 vs 베이글 제임스 본드 vs 제이슨 본 아델 vs 마일리 캐드버리 vs 허쉬
OOOO근데 매때이먼님 언제까지 제이슨@본 하실겡가 아니 난 좋지
OOOO제가 원작에서 리들러 본 건 허쉬 뿐이고... 근데 그게 지금 기억남 (허쉬에서 원래 기억하던 거 제이슨)
OOOO 마션 너무 많이 봤어요...이러다 제이슨 본한테서 마크 와트니 보일 것 같아요......
OOOO아니 제이슨본 상영등급 정보 보려다가 밑에 줄거리 있길래 무심코 읽었눈데 스포;;; 일부러 최근에 나온 영상 하나도 안봤눈데 나쁜놈들아 ㅜㅜ
OOOO제이슨 본 시월 개봉이라니 역시 일본.....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OOOO제이슨본 영등위등급에 공포가 왜이리 높니?ㅋ
OOOO제이슨본 보구싶다..
OOOO 헐대박........ 제이슨본이어디에있든 찾을수있으시구..... 일반인입학 1호가되는거신가여 ㄴㅓ무좋다... ㅅㅔ상에
OOOO아니 어디였지 제이슨 97이고 팀 00년생이라는 거 본거같은데 농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신작 제이슨 본에 파멜라 랜디 안나오나 보네
OOOO본시리즈나 예습해야지 제이슨 본 봐야하니꽈...
OOOO제이슨본 개봉기념 셀프 본시리즈 복습 겸 예습했는데 3편이 제일 재밌었다 1편은 공개된정보가 너무 희박해서..추리하는 재미도 없었음 2편부터 재밌어짐 다들 좋아하던 자동차액션도 별감흥이 없었던터라 나랑 액션은 잘안맞는가보다를 느낌 머리싸움쪽이더재밌었다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bossisangry
OOOO본얼티에서 본이랑 니키 살짝 암시적인 부분이 있었던지라 제이슨본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고..
OOOOAlicia Vikander-The Danish Girl 제이슨 본 홍보하러 맷 데이먼과 함께 왔었는데 이 분이 그 분인지 못알아봄. 이제라도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OOOO제이슨 본 예매 언제 열리려나
OOOO 아 먼가 랑님다운 크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슨본이랑 찰스교수 만나는 장면 상상도안됨ㅜㅜ재밋겠다ㅜㅜ
OOOO 제이슨 본 덕질합니다.... (진지 ㅋㅋㅋㅋㅋㅋㅋ 엑스맨x제이슨본 크오좀요
OOOO제이슨 본!!!!!!!!!! OST를 킨다
OOOO제이슨 본 28일 개봉이네..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X60910
OOOO제이슨 본 보고 싶다아아아!!!
OOOO제이슨 본 제발 잘나왔으면 좋겠다
OOOO 흠......그러면 재개봉은 화요일마다 보고 제이슨본은 개봉하는날??!
OOOO 아 곧 시함 끝나네여 티니님??!!! 막 언어의정원이랑 뭐랑 같이 재개봉하고 굿윌헌팅도 재개봉하고 제이슨본 개봉하는데 데이트해여
OOOO제시 필모 위주로 덕질해욥 뱃대숲 렉스최애 나우유씨미2 대니최애 잭스나님 장조아하고요 디씨코믹은 언더더레드후드만 본 제이슨최애 뉴비고용 마블코믹은 로키나오는거 거의 다 본 로키최애임당 히어로즈 피터도 조아해욥…
OOOO제이슨 본이요... 맨날 헷갈려
OOOO내게는 맷 데이먼이 그냥 제이슨 본이야.....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cap_sy0218
OOOO 샤샤샥 그리고 매우 이성적인... 그렇다면 제이슨 본처럼 군인출신인가여!!!(
OOOO와 헐 나 제이슨 본을 좋아하는 친구가 생겼어!!!!!! 으아아아아 친구야 왜 이제야 그걸 말해준거야ㅏㅏㅏㅏㅏㅏㅏ (기절 같이 제이슨 본 보러 가기로했다 신난다.....
OOOO이번 제이슨 본 시리즈에 또 쥴리아 스타일즈 나온대서 쫌 기대하는데 사실 여주 알리시아고 뭐 쥴리아 또 단역이겠져 ㅠㅠㅠㅠㅠ히잉 ㅠㅠㅠㅠ
OOOO제이슨 토드는 소장본으로 내꺼 친구꺼 피카딜리님꺼랑 오이콩님꺼만 뽑을거예요. 책을 만들정도로 잘 쓴 글은 아니라...
OOOO제이슨 본, 또 뭐 할라구? 잘살지 왜 겨나와.
OOOO제이슨 본 곧 개봉하는데 오늘밤부터 복습이나 들어가자
OOOO멧 데이먼은 제이슨 본 역 맡으려고 태어닌것 같은 어케 저렇게 잘어울릴까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erry_muduck
OOOO도리를 찾아서 보고 나오는데 제이슨 본 팜플렛에 이런 문구가...
OOOO 뀨.... 그날 제이슨본 개봉날...★
OOOO제이슨본언제개봉하냐(징징
OOOO제이슨 본은 극장에서 봐야지...
OOOO며칠전에 제이슨본 무대인사 가서 티켓 받을때 본인확인할 신분증 있어야되는데 잃어버려서 가방뒤져서 나온 성ㅋ적ㅎ표ㅗ 보여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울엄마한테도 안보여줄려고 숨겨논건데, ,,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sound_trax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Mattypagedamon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_Missshrimp
제이슨 본 부산행 맷데이먼 JASONBOURNE 프리미어 영화 비욘드 수어사이드 MATTDAMON 스쿼드 7월 subacC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