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2, 2016

쿡가대표 JTBC 김성주 우에노 셰프님들 다음주 시즌2 15분 움찔했지만 느낌 오세득


JTBC


OOOO#쿡가대표 #국가별 #토너먼트 #개막전 #인내심 #한계 #요리 #끝장판 #jtbc 뭐라도 먹고 싶다 ㅜㅜ
OOOOㅋㅋㅋㅋㅋㅋJTBC에서 쿡가대표 보고있는데 페이데이 브금나온닼ㅋㅋㅋㅋㅋㅋ
OOOO캡쳐를 하진 못했는데 JTBC '쿡가대표'에서 샌프란시스코 유기농 레스토랑편을 보다가 영어물 번역계의 오랜 악습 발견. 부부가 함께 공동쉐프인데 둘의 대화에서 아내는 존댓말, 남편은 반말로 자막을 넣어줌.. 예능까지 당연하다는 듯 이러니 한숨이 나옴.
OOOOjtbc 쿡가대표. 제목에서 움찔했지만 실제로는 전혀 국뽕 느낌 없이 열심히 요리하는 느낌이라 좋아하는데, 강호동과 김성주가 외국 셰프들에게 '결혼은 하셨고요? 아니 왜 미혼이세요??' 이렇게 해맑게 질문 할 때마다 참 싫다.…
OOOOjtbc 쿡가대표. 제목에서 움찔했지만 실제로는 전혀 국뽕 느낌 없이 열심히 요리하는 느낌이라 좋아하는데, 강호동과 김성주가 외국 셰프들에게 '결혼은 하셨고요? 아니 왜 미혼이세요??' 이렇게 해맑게 질문 할 때마다 참 싫다...... 하아..

김성주


OOOO남편이 있건없건 미혼이건 애인이 있건없건 사람 앞에서 저렇게 "아 예전에 같이 일했으면 혹시 좋아했던 거 아니예요?"하면서 낄낄대는 건 예의가 아닌데 쿡가대표 김성주 강호동 진짜 너무 무례하다 그게 세계 정상급 셰프들 모신 방송에서 할 말이냐
OOOO집에 오자마자 엄마가 쿡가대표 보고 있어서 같이 보는데 김성주 안정환 정말ㅋㅋ 너무 빻았네 ㅋㅋ 부부 셰프 나오는데 여성인 셰프에게만 내조니 단아한 자태가 신사임당이니 하면서 아내가 남편 보조하는 걸로 중계한다 죽어라~~
쿡가대표 JTBC 김성주 우에노 셰프님들 다음주 시즌2 15분 움찔했지만 느낌 오세득 dotori_doll
OOOO쿡가대표 진짜 가부장쩐닼ㅋㅋㅋ 미국인셰프(여)가 요리하는거보고 신사임당 발언ㅋㅋㅋㅋㅋㅋㅋ부부 셰픈데 자막에 여잔 존댓말 남잔 반말로 통역해놓고 둘이 합맞추는거 가지고 키친에서도 이어지는 내좈ㅋㅋㅋㅋㅋ안정환 김성주 둘이 붙어…

우에노


OOOOㅠㅠ 미쓰다 우에노 조합 그리울거예요 ㅠㅠ 두 분 인간으로서 넘 매력적임 ㅠㅠ 참치만 올렸어도 ㅠㅠ #쿡가대표
OOOO우에노 셰프 넘 기엽습니다 열어분 쿡가대표보새요
OOOO님들 쿡가대표 바바요 우에노 아쒹 ㄴ넘 기엽....다구.........()

셰프님들


OOOO쿡가대표,와~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셰프님들 다 대단👏👏👏👏
OOOO쿡가대표 오늘 완전 쫄깃하고 잼났다 셰프님들 넘 존경스러움
OOOO앗 쿡가대표 할 시간이다!!!!!!!!!! 제 멋진 셰프님들 보고올게요!!!!! > <

다음주


OOOO 쿡가대표 다음주에 끝나요...? 헐ㄹ.... 이제 진짜 엘본에 가야만 볼 수 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
OOOO이런 미친 다음주 쿡가대표 진짜 개쩔어보인다..
OOOO모냐 나 최솊오솊 & 샘킴솊이랑 연복솊 콤비 존나좋아하는데 챔피언십 딱 이조합으로나옴? ::ㅇㅅㅇ:개쩌내 나 다음주부터 쿡가대표 두번씩볼거다
OOOO쿡가대표 다음주부터 파이널이네 지금까지 돌았던 나라들 요리사 초빙해서 월드컵 하즛이 하나본데 진짜 재밌을거같음 그리고 이게 마지막이라는데 그동안 정들었던 프로라 너무 아쉽다 한편도 안거르고 다 챙겨봤는데.. 휴식기 가지고 시즌2 갑시다
OOOO다음주에 드디어 쿡가대표 월드컵이구나. 차라리 리츠칼튼팀 나와서 탈락하는 모습을 봐야는데. 아! 아마 지는게 두려워서 안나올거야.
OOOO다음주 재밌겠다 쿡가대표
OOOO으악 어떡해 다음주 쿡가대표 빨리 보고싶어ㅠㅠ
쿡가대표 JTBC 김성주 우에노 셰프님들 다음주 시즌2 15분 움찔했지만 느낌 오세득 kanna0513

시즌2


OOOO쿡가대표 긴장감 쩔어!!! 너무 기대되네용@@ 시즌2 속히 볼수있기를 바라며! 쿡가대표 포레버~💕 안정환 예능 너무많이해서 피곤한가? 자나?ㅋ
OOOO쿡가대표 시즌2 반드시 하길 바랍니다! 아쉽네요~

15분


OOOO쿡가대표 프로그램에 나오는 요리는 정말 맛있어 보인다. 15분 내에 나오는게 정말 신기하다. 오늘은 월드 챔피언십인데 진짜 무슨 요리가 나올지 궁금하다. 위장아, 침착해.
OOOO와, 정말 15분 동안 말이 안나왔네. 쿡가대표 6화 한일전 15분 요리대결인데, [냉장고를 부탁해]를 휴지조각으로 만드는 한 판이었다. 이게 진짜 사람인가;

오세득


OOOO오세득 아재 퐈이야!! 갈아쓴다고 가라스미ㅋㅋㅋ 쿡가대표
OOOO[실시간 3위 쿡가대표] '쿡가대표' 밀가루? 오세득 "축구하자 그랬는데 농구화 준 것"

내에


OOOO오늘 쿡가대표 오래 하네. 왕중왕전이라 그런가. 그나저나 일본1팀 어쩔... 많이 준비했는데 시간 내에 다 소화하기에는 좀 벅찼나 봐

승완이


OOOO방금 쿡가대표에 승완이 나왔던 편 단체사진 0.2초 지나감 셀카봉 들고 있는 승완이,,ㅜㅜ♡

중국


OOOO쿡가대표 중국 청두 5성 레스토랑에서 비겁하고 얄팍한 수를 써서 보는 내가 더 짜증났다. 그런데도 한국이 이겨서 너무 깨소금^-^
OOOO#쿡가대표 #중국 따위는 왜 부러

월드챔피언쉽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쉽 존잼이다*_*
OOOO와;;;; 쿡가대표 월드챔피언쉽 ;;;; 존잼이겠다 ;; ;; ;; ;

본방사수


OOOO가디건 버그나 고쳐줘라~~~~~ 쿡가대표 월챔 본방사수 해야되서 일단 발로 찍고 발로 보정해본 건녀 수영복 존나 핵존엄이네; 님들 건녀 수영복좀 보세요 개예븜....
OOOO헐 쿡가대표 출연했던 외국솊들 다 모여서 토너먼트하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와씨 개쩐디 담주 무조건 본방사수 ㄷㄷ
쿡가대표 JTBC 김성주 우에노 셰프님들 다음주 시즌2 15분 움찔했지만 느낌 오세득 Y_BANY

봤더니


OOOO쿡가대표 봤더니 이시간 어서디비자야지
OOOO쿡가대표 봤더니 배가 꼬르륵거리네... 흠..

자막을


OOOO냉부나 쿡가대표같은 요리프로그램 볼때마다 의아한게 요리하면서 소금간할때마다 '소금간을 살짝 하고'라는 자막을 쓰는데 살짝인지 많인지 어떠케 아냨 막 소금 한웅큼 넣을때도 살짝한대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십..일본어 오역이 있었던 것 같은데- 감수 안한 건가...? 아님 내가 잘못 들은 건가...?
OOOO안방들어가서 에어컨 켜고 쿡가대표봐야지 덥다
OOOO아나 쿡가대표 빠져서 2시간 날려먹음 젠장....넘재밌쟈
OOOO쿡가대표 진짜 재밌다 ㅎㅎㅎ
OOOO쿡가대표 보면서 품평하기 저의 자매의 유일한 하나 남은 즐거움
OOOO쿡가대표 에서 이 쉐프들이 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귀여웡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간만에 재미졌음. 일본 넘 아까워~~ 1점차이... 얼마나 아쉬울까... 참치만 나갔어도 승부가 바뀌었을지도....
OOOO쿡가대표 어제 결방했나 뭐가 안올라오는데
OOOO쿡가대표 월드 챔피언십 죽이네...
OOOO쿡가대표 pd님은 각성해야 한다 적당히 만들어야지 내가 바른 인간이...그래 내가 쓰레기지....내 네시간은 어디갔지...??
OOOO쿡가대표보는데 암걸릴거같애 싯팔
쿡가대표 JTBC 김성주 우에노 셰프님들 다음주 시즌2 15분 움찔했지만 느낌 오세득 ddd3643
OOOO쿡가대표에 콘라드....
OOOO쿡가대표 쉐프님들만 좋아....ㅋ.............
OOOO쿡가대표보는데진짜월드컵처럼몇강경기하네. 일본팀속상하겠다
OOOO쿡가대표 느무 좋은데 이번꺼 완전히 마무리되면 끝난다니 아쉽아쉽ㅜㅠ 으어 요리하고싶드아
OOOO쿡가대표 22회 7/20 #쿡가대표22회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보다가 잠 다 깨버렸어,,요리예능이 최고네
OOOO 아 쿡가대표! 배고플때 보는 프로그램!
OOOO잠은 자야는데 쿡가대표의 여운이 가실줄 모른다. 슈스케3 이후 예능에서 이런 두근거림 참 오랜만이다.
OOOO마쓰다솊 참치 너무 안타깝네요ㅜ 긴장감 대박!! 쿡가대표 담주까지 어케 기다려|~~
OOOO오늘 쿡가대표 재미따
OOOO 아 지금 끝났엉... (쿡가대표 보고 옴) 지금 축학공연 한다
OOOO오세상에 개존잼 꿀잼 쿡가대표 디비디로 소장판 내주라
OOOO쿡가대표 국가대항전 토너먼트 졸잼이다
OOOO헉 맞다 쿡가대표...
OOOO아우 쫄려 95:94!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개꿀잼
OOOO쿡가대표를 보는 중이다 두바이 롤란드셰프 넘나 멋진것........... 넘나 취향저격인것.......... 아 멋찌다 잘쨍겨써
OOOO쿡가대표 너무 재밌다.....
OOOO 그러니까ㅠㅜㅠㅜ나지금 쿡가대표보고있는데 뱃속이 요동을친다
OOOO벤자민솊 존경스럽다진짜! 플레이팅💕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보는 중. 하루 종일 먹었는데 난 아직도 배가 고프다.
OOOO 저는 쿡가대표 본다구 깨있어요 폽님도 봐보세용!
OOOO배고픈데 왜 텔레비전에는 쿡가대표를 하고 있능가...일본가면 캡슐호텔이랑 편의점음식만 먹고 살면서 다닐 자신 있다...그때 먹은 푸딩이랑 빵 맛있었어...쫀맛....
OOOO쿡가대표 보는데 B조 너무 멋있네.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온쉽-두바이 벤자민 솊 카리스마 짱이넹.
OOOO오늘 쿡가대표, 보는 맛이 있다
OOOO일찍잘라고 했는데 쿡가대표가 1시에 끝나 ㅠㅠㅜㅜㅜㅠ
OOOO예에!!! 쿡가대표 설욕 ★ 이겼당 > <
OOOO#쿡가대표 이 약빤 ㅋㅋㅋ 슬슬 루즈해지던 이 모든 것들이 오늘을 위한 추진력이었구나 ㅋㅋㅋㅋ 미친 넘 재밌어!!!
OOOO쿡가대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팀 오랜만에 봤는데 웰캨ㅋㅋㅋㅋㅋㅋㅋ넘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비정상회담 몰아보느라 쿡가대표 못봄ㅋㅋ 우리반쌤이 최현석셰프 닮아서 그런지 학교가기 두렵다
OOOO오늘 쿡가대표 팀들은 다 좋아하는 팀들이라 좋다
OOOO나 딤프못바 온가족이 쿡가대표틀어놓고 싸우고있거든
OOOO 아이 그럼안해두돼 지금 쿡가대표봐줘 너무재밌어
OOOO쿡가대표 왜벌써종영해ㅜㅜㅠ
OOOO 쿡가대표보세요!!!
OOOO모토가와솊 방가방가ㅋ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내가 다 긴장되네
OOOO아 쿡가대표 빨리 요리해주세요
OOOO역시 매너좋고 실력 좋았던 팀들이 모이니 재밌고 분위기도 좋다. #쿡가대표
OOOO꿀잼 쿡가대표
OOOOㅋㅋㅋ쿡가대표 ㅋㅋ 셰프들 너무 좋앙.. 태국도 나왔으면 했지만 ㅠ
OOOO쿡가대표 스케일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푸하이용 너무 좋다 ㅋㅋㅋ
OOOO쿡가대표 보고있는데 진행수준 왜이럼?; 여자셰프랑 남자셰프 예전에 동료였다니까 짝사랑한거아니냐고 몰아가는데 딱 초딩같음
OOOO쿡가대표 왜저렇게 무례하냐
OOOO에이씨 걍 쿡가대표 보면서 요리실력을 가꿔야겠다
OOOO쿡가대표 하는 날이지,
OOOO쿡가대표 보면 볼수록 노답이네. 좋은 소재좀 그만 말아먹었으면 좋겄소
OOOO맞다 오늘 쿡가대표 하는 날이지
OOOO 허ㅠㅠㅠ나도 그럴듯ㅠㅠㅠ나원래 스마트티비로 볼라고했는데ㅠㅠㅠㅠ이모가 쿡가대표봐야한다그래서 아이패드로 봐야혀ㅠㅠㅠ담에 재방뜨면 큰화면으로 다시봐야지ㅠㅠㅜ
OOOO 쿡가대표에서 머하는지 1도 모르겠음
OOOO또 오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쿡가대표 유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보고 잇사 ,, 잠 못 자 ... 이거 너무 재밋다 ....
OOOO 아아 쿡가대표가 그 방송 이름이야!? 봐야게땈ㅋㅋㅋㅋ
OOOO 노노쿡가대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쿡가대표에서도막 연복님이 플래이팅할떄 새우를 세우길래 연복님이 아 이걸 세울거야? 하니까 세득님이 네 이건 새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인생 최고 드립은 쿡가대표에서 세득님이랑 연복님이랑 플레이팅하다가 연복님이 아 이거 세울거야? 했는데 세득님이 네 이건 새우니까요! 했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세득님넘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보는데 저 미국셰프 까칠하다..... 상대에대한 배려가 없어..;;;
OOOO쿡가대표는 1화에서 국뽕나는 어거지 연출에 정신없이 해설해서 저게 요리방송인지 모를 정도로 정말 짜증나게 연출하던데 2화는 욕 좀 먹었는가 얌전해졌네
OOOO쿡가대표에 BGM 선정이 애니메이션 위주네.. 1편은 쿵푸팬더 나오고 2편은 건담 더블오
OOOO쿡가대표 돈구리 볼살 통통💕
OOOO쿡가대표 보면서 느낀 건데 맛있는 음식의 기준이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언제나 그 지역의 자연환경에 절대적인 영향을 받음. 날씨나 토양 삶의 형태에 따라 맛있다의 기준이 달라짐. 결국 내 맛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그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함
OOOO쿡가대표 같은 걸 한국에서 진행하면 안 됐어,,,전에 일본이랑 붙을 때도 위험 발언 많이 해서 조마조마했다
OOOO 아맞아요 ㅋㅋㅋㅋ 냉부랑 저는 쿡가대표도 보는데 언제한번 이시간대에 보다가 넘배고파져서 쳐묵하고 잔이후로 항상 밥먹으면서 봅니다,,,
OOOO쿡가대표 냉부 문제적남자 순서로 본다 ㅋㅋㅋ
OOOO쿡가대표 방송진행이 완전 쒰이지만 해외에 풍부한 식재료와 요리 기술? 그릇 같은 거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짐...
OOOO 쿡가대표 짱재미써! 1화 때부터 다 봤징
OOOO쿡가대표 미국가서 탈탈 털리네 눈물없인 볼 수 없능...
OOOO집에 가서 쳌쳌이락 코코팝스랑 섞어서 우유에 말아 쿡가대표 보면서 먹을 것이다 찐한 쵸코우유가 완성 되겠지
OOOO쿡가대표 시식 드디어 봤는데 탘구 우주최고 잘생겼다 저렇게 잘생긴 게 가능하다니... 진짜 잘생겼어
OOOO 난 방금 쿡가대표 다운받아서 보고 왔징 오늘 식이오빠 븨앱 기다리느라 본방 못봐서..ㅠㅠ
OOOO쿡가대표 21회 07.14 #쿡가대표 #쿡가대표21회
OOOO쿡가대표!! 담주 완전기대기대@@ 모토가와솊도 나오고 와우~
OOOO쿡가대표 이제 종영하는구나... 어쩐지 스튜디오에서 한다싶더니😳😱😳😱😳😖😢😢😢😢
OOOO쿡가대표 재밌는데 강호동이랑 안정환만 좀 빠져라
OOOO ㅋㅌㅌㅌㅌㅌㅌㅌㅌ전기파리채 추천,,, ㅈ저전 텀껏어요 쿡가대표뵈야해서 (ㅋㅊ
OOOO아 저 오늘 쿡가대표 봐야한다 깜빡ㄱ할뻔;;;;ㅠㅠㅠㅠㅠ
OOOO플레이팅 공부한다고 쿡가대표보는데 모르겠다.. ( 무룩














No comments:

Post a Comment